neul-bom의 등록된 링크

 neul-b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빼빼로는 역시 크런키 빼빼로!!(빼빼로가 품은 크런키) [내부링크]

과자를 잘 안 사기도 하고 잘 안 먹었었는데,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많이 작은 것들이 바뀌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까 과자도 괜히 사서 먹고, 배달도 정말 안 시켜먹었었는데, 배민 VIP가 되고ㅋㅋ..

29냥초, 캐릭터 석고 방향제 만들기 원데이클래스(29x냥초 공방) [내부링크]

캐릭터 석고 방향제 원데이 클래스 후기입니다 29x냥초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석고 방향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다녀왔어요. 저는 프립에서 참여했었는데, 지금 프립에서는 진행하지 않고 네이버와 솜씨당에서..

알라딘에서 중고책(중고서적), 중고음반 모바일로 쉽게 팔기! [내부링크]

작년부터 방을 좀 정리하고 싶다, 짐을 줄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 미니멀 라이프에 한 발 더 가까워짐과 동시에 커피값을 쏠쏠하게 벌 수 있는 1석 2조의 방법으로, 자리만 차지하고 안 쓰는 것들 중 쓸만..

[퍼데6] 밴드 소란 콘서트 퍼펙트데이 6 (Perfect Day 6) 후기 [내부링크]

[퍼데6] 밴드 소란 콘서트 퍼펙트데이 6 (Band SORAN Concert Perfect Day 6) 후기 지난 달 인디밴드 소란 콘서트 <퍼펙트데이 6>에 다녀왔어요! 인디음악을 좋아해서 소란이란 밴드도 알고 있었고 노래도 즐겨듣..

[안산 중앙역/중앙동 카페] 감성카페 추천 주나와 국주 (Feat. 딸기 와플) [내부링크]

[안산 중앙역/중앙동 카페] 감성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 있고 맛있는(!) 카페 주나와 국주 안산 중앙역/중앙동에서 핫한 카페로 떠오르고 있는 주나와 국주에 다녀왔어요. 중앙동 카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도..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 BT Keyboard 구입 후기 [내부링크]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 BT Keyboard 구입 후기 MINISO BLUETOOTH KEYBOARD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일 중 하나였던 미니소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하기를 드디어 실천했습니다. 가끔 카페에서 아이패..

라임트리 페스티벌 2017 후기 (Feat. 리코 GR2/송민호 카메라) [내부링크]

새로 산 리코(RICOH) GR2로 찍은 라임트리 페스티벌(LIME TREE FESTIVAL) 2017 후기 뒤늦은 후기지만 지난 9월 2일(토)에 라임트리 페스티벌 2017에 다녀왔어요! :)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동안 진행하지만 3일에는..

[해외여행 준비①] 스카이스캐너에서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및 구매 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 준비 첫 번째, 스카이스캐너(Skyscanner)에서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및 구매하는 방법 요즘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매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또 다녀오고 있어요. 어릴 때는 주로..

[홍대/상수역] 홍대 삭 떡볶이, 튀김 후기 [내부링크]

[홍대/상수역]홍대 삭 (Bar 삭) 떡볶이, 튀김 후기 홍대에서 놀다가 오후 10시쯤에 출출해져서 매우면서 간단히 먹을 만한 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홍대에 간다고 하면 항상 '홍대 삭'을 외치던 친구의 말이..

[굿네이버스] 내 생애 첫 후원을 하다! [내부링크]

[굿네이버스] 내 생애 첫 후원을 하다! 귀여운 남동생이 생겼어요! :) 오늘 굿네이버스에서 제 생애 첫 후원을 했습니다! 해외 아동 1:1 결연 정기 후원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시작했어요. 사실 이런 후원을 하고..

[아이코닉 폴라로이드 네임카드] 인스탁스 미니&포토티켓용 앨범 추천 [내부링크]

[아이코닉 폴라로이드 네임카드] 인스탁스 미니&포토티켓용 앨범 추천 작년부터 CGV에서만 만들 수 있는 포토티켓을 모으는데 재미가 들어서 요즘에는 영화는 항상 CGV에서 보고 포토티켓도 꼭 만들어오고 있어요..

[홍대 디저트 카페] 코만스, 브라우니와 티라미수의 만남 브라미수 후기 [내부링크]

[홍대 디저트 카페] 코만스 (KOMANS), 브라우니와 티라미수의 만남 브라미수 후기 홍대에서 티라미수 케이크가 유명하다는 코만스에 갔습니다. 전에 코만스에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왔었는데, 이 날은 다..

[홍대/합정역 중국집] 영빈루 고추짬뽕, 하얀짜장, 찹쌀탕수육 후기 [내부링크]

[홍대/합정역 중국집] 영빈루에서 고추 짬뽕, 하얀 짜장, 찹쌀 탕수육 후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홍대에서 놀기로 했습니다. 일단 만나면 먼저 먹는 것부터 시작을 해야하기 때문에 뭘 먹을 지 검색을 하다가,..

[안산 고잔동/중앙역/중앙동 맛집] 요즘 빠진 토끼정 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중앙역/중앙동 맛집] 요즘 빠진 일본가정식 토끼정 메뉴 추천 포스팅은 따로 하지 않았었지만 한 때, 라멘에 빠져서 라멘집만 찾아다니며 먹으러 다녔었는데, 요즘은 토끼정에 빠져서 자주 찾아가..

[안산 고잔동/중앙동/중앙역] 롤이 먹고 싶을 땐 스시한판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중앙동/중앙역] 롤이 먹고 싶을 땐 스시한판! 친구와 롤이 먹고 싶어서 어디 가서 맛있는 롤을 먹을 데 없을까 검색해 보다가 중앙역 롯데시네마 건물 쪽에 위치한 스시한판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저..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집] 연경에서 짜장면, 짬뽕 그리고 찹쌀탕수육 [내부링크]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음식점, 중국식당] 연경에서 유니짜장, 꽃게새우짬뽕, 찹쌀탕수육 친구와 같이 길거리 음식 먹방도 하고 동화마을에서 사진도 찍으며 놀기위해 차이나타운에 갔습니다. 차이나타운을 향하..

[홍대/상수역] 윤씨밀방, 만족스러운 두 번째 방문 후기 [내부링크]

[홍대/상수] 윤씨밀방 : 이 집 윤씨가 좋아하는 함박, 밀가루 음식과 떡볶이.. 두 번째 방문후기 홍대 맛집을 치면 나오는 윤씨밀방! 지도 검색을 해보면 윤씨밀방이 두 군데가 나오는데, 저는 상수역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볼거리] 카카오 프렌즈샵 보러갔어요! -2- [내부링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볼거리,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다 -2-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안에 있는 카카오 프렌즈샵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에비츄 팝업 스토어를 구경하기 위해 갔던 건데 생각보다 많이 규모가 작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카카오 프렌즈샵 방문기 -1- [내부링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다! 에비츄 팝업 스토어를 보러 가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갔습니다. 에비츄 팝업 스토어가 생각한 것만큼 규모가 크지 않아서 예상보다 빠른 시간 내에 구경..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비츄 팝업스토어 방문 [내부링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비츄 팝업스토어에 가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반디앤루니스에서 에비츄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번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페이스북에서 춤추는 에비츄..

[신사동 가로수길 놀거리]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 [내부링크]

신사동 가로수길 놀거리,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후기입니다. ㅎㅎㅎ 내용면에서는 굳이 두 번으로 나눌 필요는 없었지만, 사진이 많아서 나눠서 작성했..

[신사동 가로수길 먹거리] 옐로우 스푼, 함바그 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가로수길] 옐로우 스푼 : YELLOW SPOON 수제 함바그&카레집 함바그 스테이크 후기 친구들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가로수길점을 가기 위해 모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기에..

[서울대공원] 동물원 속 온실식물원 -3- [내부링크]

식물원에서 찍은 사진을 따로 포스팅 하려고 빼놨는데, 잊고 있다가 며칠 전에 생각이 나서 마저 올립니다. ㅎㅎㅎㅎㅎ 역시나 캐논 팬케익 렌즈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1탄 2016/05/16 - [ TRAVEL/출사] - [..

[그플 2016]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후기 (feat.루믹스 GF8) [내부링크]

[그플 2016] 내 사랑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및 파나소닉 루믹스 GF8 첫 사용 후기 그린플러그드 서울(GREENPLUGGED SEOUL) 은 제가 2013년부터 가기 시작한 락 페스티벌입니다. 처음에는 이런 락 페스티벌..

[멜튼 : melten] 멜튼 렌즈캡 홀더 구매 후기 [내부링크]

[멜튼 : melten] 미러리스 액세서리 멜튼 렌즈캡 홀더 구매 후기!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다보면 렌즈캡을 끼웠다 뺐다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런 불편함을 없애고 포인트로 예쁨까지 더해줄..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KGD 구매 후기 [내부링크]

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KGD 구매 후기 및 구매 팁 미러리스 카메라를 어떤 걸 살 지 저번 포스팅에 쓴 것처럼 고민을 하다가 결국 뒤늦게 발견하여 디자인에 마음을 뺏긴 <파나소닉 루..

[봄 노래 듣기] 좋은 봄 노래 추천 -5- [내부링크]

[봄 노래 듣기] 좋은 봄 노래 추천 -5- 날씨만 보면 벌써 여름이 다가온 듯 합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봄이 점점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 날씨는 여름이지만 준비한 봄 노래는 마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

[서울대공원] 캐논 팬케익 렌즈와 함께 동물원 출사 -2- [내부링크]

바쁘기도 하고 시간도 너무 빨리 흘러서 포스팅을 못한지 벌써 일주일이란 시간이 지나버렸습니다.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건 참 힘들고 부지런함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 서울..

[서울대공원] 동물원 출사 사진(Feat.팬케익 렌즈) -1- [내부링크]

친구가 카메라를 장만했다는 소리를 듣고 집에서 놀고만 있는 제 DSLR 카메라를 구원하기 위해 같이 출사를 다니자고 했습니다. (언제까지 진행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이자 마지막 출사가 되지 않길 바라..

[봄 노래 모음] 봄에 어울리는 노래 추천 -4- [내부링크]

봄에 어울리는 노래 추천 및 모음 4탄~! 주말의 마지막 날에 비가 (쏟아지며) 오고 있습니다. ㅠㅠ 점점 봄과 멀어지는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봄이 정말 끝나버리기 전에 봄 노래 추천을 마저 이..

[미러리스 카메라 비교] 소니 알파 A5100, 캐논 EOS M3,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KGD, 과연 선택은? [내부링크]

 미러리스 카메라 비교, 소니 알파 A5100, 캐논 EOS M3,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 과연 선택은? 요 근래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기 위해서 열심히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DSLR 카메라를 가지고 있긴 하..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 추천] 시들지 않는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 후기 [내부링크]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선물 추천! 시들지 않는 꽃,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 후기 어버이날이 다음 날로 다가왔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어느새 당일이 되었네요.) 작년에는 생화를 사다 드렸었는데, 금..

[안산 고잔동/중앙동] 서가앤쿡 새우 필라프가 먹고 싶어 쓰는 후기 [내부링크]

서가앤쿡 SEOGA&COOK 새우 필라프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쓰는 후기. 서가앤쿡은 제가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서가앤쿡에서 제일 유명한 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이지만! 저는 새우 필라프를 (먹어본..

[대만 자유여행] 프롤로그, 어쩌다 SSG 결제해버린 항공권 및 숙소 [내부링크]

대만 자유여행 준비, 프롤로그편 : 어쩌다 SSG(쓱) 결제해버린 항공권 및 숙소 본 포스팅은 대만 자유여행 준비 중 겪은 일화를 적은 것으로 '잡담' 카테고리에 넣어도 무방한 글이나, 여행과 관련된 내용이..

티스토리 도메인 구매부터 애드센스 신청 및 승인까지 3일간의 기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도메인 구매부터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및 2차 승인까지 3일간의 기록 저번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렸고, 오늘은 제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한 번에 최종 2차..

티스토리 유입로그가 이상하다?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유입 키워드와 유입 경로를 보는데, 엊그제부터 이틀동안 이상한 유입로그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아래 사진처럼 네이버naver.com 구글 google.com이라는 로그로 이..

[봄 노래 모음]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3 [내부링크]

[봄 노래 모음]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3탄~! 유입 키워드를 보면 봄 노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글보다 봄 노래를 더 먼저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봄에 듣기 좋은 봄 노래 모..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조건 및 꿀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을 위한 소소한 꿀팁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어느덧 일주일정도가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를 개설한 건 더 이전이지만, 실제로 글을 올리기 시작한 것은 14일부터라서,..

[안산 고잔동 파스타] 닐리(nilli) 파스타 앤 피자 후기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파스타] 닐리(nilli) 파스타 앤 피자 후기 다른 날과 별반 다를 게 없던 평범한 주말을 보내고 있던 저는 보고야 말았습니다! TV만 틀면 나오는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을 말입니다. (뜬금없..

[홍대 키스더티라미수] 홍대 디저트!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후기 [내부링크]

[키스 더 티라미수 : KISS THE TIRAMISU] 홍대 유명 디저트,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후기. 홍대에서 꽤 유명세를 타고 있는 '키스 더 티라미수'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언제부터 유명해진 건지는..

[봄노래 추천] 봄맞이 달달한 봄 노래 추천! -2- [내부링크]

이제는 벚꽃이 거의 다 져버려서 너무 아쉬움이 남습니다. 올해는 바빠서 벚꽃구경을 제대로 하지 못한 탓에 봄 노래로나마 위로를 받으려고 봄 노래 위주로 듣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희움:Heeum] 의식 팔찌, 파우치 구매 후기 [내부링크]

[희움 : Heeum] '위안부' 의식 팔찌, 노트북 파우치, 멀티 파우치 구매 후기 며칠 전 희움에서 '위안부' 의식 팔찌, 노트북 파우치 그리고 멀티 파우치까지, 이렇게 3가지 종류의 후원 물품을 구매했습니다. 물..

[아름다운 가게] 안 입는 옷, 안 쓰는 물건 기부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의 꿀팁! 안 입는 옷, 안 쓰는 물건 버리지 말고 기부하자! 계절이 바뀌거나 새 옷을 사면 옷 정리를 한 번씩 하게 되죠. 저는 그 때마다 아파트 앞에 있는 헌 옷 수거함에 넣어서 처리하곤 했습니다. 그..

[봄노래 추천] 봄봄봄~ 봄 노래 추천 -1- [내부링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봄봄~ 봄맞이 노래를 추천하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봄과 어울리는 노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제 아이패드 음악 재생 화면을 직접 캡쳐..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새로운 시작! 고민을 하다가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옮겼다. 블로그 이사에 대해서 고민한 이유는 딱 한 가지다. 오직 하나,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한 내 글과 사진 때문이다. 자주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