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9900의 등록된 링크

 never99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실내 마스크 해제 [내부링크]

1월 30일(자정) 드디어 실내 마스크에 대한 해제가 이루어졌습니다. 2020년 초 코로나 발생 이후 가을쯤에 마스크의 의무화가 된 지 2년이 넘는 기간 끝에 대부분의 시설에서 착용해야 하는 실내 마스크의 대한 제재가 사라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부분에서 실내 마스크 해제는 아닌 걸로 나오는데요. 실내 마스크 착용은 의무에서 권고로 바뀐 사항이며 그에 따른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실내 마스크 착용 유무 일반적인 시설에서는 실내 마스크 착용은 완화가 되었지만 병원에서 해제가 된 부분은 아닙니다. 노인요양병원 요양기관 중에 있는 입소형 시설 폐쇄병동 보유 정신의료기관(일부기관 제외) 정신요양병원 정신재활시설 중 정원 10인 초과가 되는 장소 장애인복지시설 중 입소형 시설(장애..

연말정산 간소화 환급금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왔는데요.1월15일부터 이것에 대해 별다른 서류가 필요없이 인터넷 홈텍스 사이트에서 간소화를 할수 있는 연말정산의 새로운 방법이 나왔습니다. 특히 직장인이 회사에 제줄하는 연말정산 서류 기한은 2월28일까지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긴말 필요없이 간소화 방법부터 환급금 조회까지 연말정산 간소화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연말정산 간소화 조회 다음에서 연말정산 간소화라고 검색 후 표시된 부분에 바로 들어가면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화살표 표시된 모양에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데로 공동,금융인증서나 간편인증으로 로그인을 합니다.간편인증은 네이버나 카카오로도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백두산 터진 화산폭발만큼 속도 터질 것 같은 영화 [내부링크]

전역하는 날 화산폭발로 북으로 침투하는 불쌍한 대위 2021년 11월 6.25 전쟁 다시 묻혀있던 불발탄을 해체하고 있는 폭발물 처리반 부대에서 지휘를 하고 있는 대위 조인창은 전역일 당일까지 폭발물을 해체하는 사실에 어이없어하며 어서 집으로 가고 싶어 한다. 작업을 바로 끝내고 운전을 하며 집으로 가고 있는 인창은 만삭의 부인 최지영의 전화를 받으며 투덜 되지만 사랑하는 아내를 만날 생각에 기대하는데 그때 화산폭발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 파동으로 지진까지 일어나며 빌딩이 무너지고 땅까지 꺼져버리면서 서울시내는 쑥대밭이 되기 시작한다. 알고 보니 원인은 백두산 화산폭발이며 계속 폭발이 일어나면 나라의 존망까지 위태로운 지경이었는데 청와대 민정수석인 전유경 이 분야의 권위자인 강봉래교수를 찾아가고 정부처에..

명량 조선을 구하기 위한 역대급 해전 [내부링크]

조선을 점령하기 위해 본토에서 보낸 사신 때는 1597년 판옥선이 12척밖에 남아있지 않았던 조선수군은 2-300척이나 되는 왜군수군을 상대해야 했다. 숫적으로는 전혀 승산이 없어 보이는 싸움으로 보였기에 이순신의 수하에 장수들은 만류하는 장수와 이순신을 믿고 따라야 한다는 장수들로 갈등을 빚고 있었다. 한편 왜군에서는 본토에서 합류한 구루시마 미치후사라는 장수가 이순신을 토벌하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왔고 조정에서 수군을 포기하고 육군을 합류하라는 명령이 떨어지지만 이순신은 절대 수군을 포기하지 않는다. 조선진영에서 포로들의 코가 잘린 수급들이 대량으로 발견되는데 이는 조선수군의 사기를 꺾으려는 구루시마의 계략이었다. 이미 한산에서 대패한 적이 있던 와키자카 야쓰하루는 신중한 모습으로 도발을 하는 구루시..

트랜스포머 상상을 넘어선 로봇들의 파워 [내부링크]

로봇무비 시대에 서막을 열다 우주와 생명들을 창조한 큐브의 파워는 사이버트론이라는 행성에서 큐브를 손에 넣기 위한 전쟁이 일어나 황폐화가 되고 큐브는 머나먼 지구로 낙하해 떨어지고 두 강력한 세력은 큐브를 찾기 위해 지구로 향한다. 오늘의 주인공 고등학생 샘 윗위키는 탐험가였던 할아버지 아치볼트 윗위키의 귀중한 유품들을 학교 발표시간에 소개해 팔기 위해 관심도 없어하는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깨진 안경을 어필하였고 아버지인 론은 샘에게 첫차를 선물하기 위해 중고차 매장에 방문하는데 괜찮은 차들을 놔두고 상당히 오래되어 보이는 차를 마음에 들어 하고 그 차를 선택한다. 그리고 미국 대통령이 타고 있던 전용기안에선 정체를 알 수 없는 로봇의 머리가 타고 있었는데 정보를 해킹하기 위해 시도하고 미국 정보부에선 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특별한 가족의 의미 [내부링크]

평범한 가족에게 다가오는 이별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에 아들과 딸이 같이 살고 있는 평범한 가족이 있다. 남편이자 아버지인 정철은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무뚝뚝한 가장이자 의사였고 아들 정수는 예민한 삼수생이며 딸 연수는 직장인이지만 바쁜 회사생활 때문에 밖에 나가있어 얼굴 한번 보기도 힘들 정도였는데 할머니는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려 어머니인 인희의 간호가 없으면 혼자서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었다. 인희의 남동생 근덕은 아내의 돈을 막무가내로 써가며 철없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람이었다. 인희는 최근 들어 소변을 보면 시원치 않으며 아랫배가 아픈 증상인 오줌소태가 자주 생겨 병원에 들르며 진찰을 받고 되고 나중에 지인인 병원의사에게 전화가 와 정철은 상담을 받는데 알고 보니 아내인 인희 자궁 속엔 악성종..

내 머리속의 지우개 사랑한 모든 걸 잃어가는 나날들 [내부링크]

남아있는 기억들을 찾아 떠나며 만나는 인연의 굴레 기차역에서 기다리는 한 여자가 있다. 그녀의 이름은 김수진 하지만 그 사람은 오지를 않았고 편의점에서 음료를 사 오며 나오지만 거기서 최철수를 만나며 강한 인상을 남기며 사라진다. 김수진은 유부남이었던 직장상사와 만났었지만 버림받으며 왕따를 당한다. 시간이 지나 딸을 아끼던 건설사 사장이었던 아버지는 자신이 맡고 있던 현장에 나오며 딸과 같이 나오게 된다. 거기서 우연히 수진은 철수를 차 안에서 만나며 다시 얼굴을 각인시키고 이후 수진의 전시장 보수공사에 투입되는 철수와 또 만나게 되며 우연히 아닌 필연임을 알게 된다. 길거리를 수진은 오토바이 소매치기를 당하지만 마침 있던 철수의 차 문짝에 부딪히며 실패하고 운전석 문 한쪽이 날아간 지프차를 같이 타고 ..

관상 나라의 운명을 정하는 얼굴 [내부링크]

인상만 봐도 사람 속을 보는 관상가 때는 1452년 조선시대 문종이 다스리던 시절 바닷가를 마주한 초가집에 두 명의 외지인이 용한 관상가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데 주인공이자 관상가인 김내경은 장사가 잘되기 위한 관상이 거짓말임을 알아챈다. 할 수 없이 정체를 드러낸 여자는 한양에서 기생집을 운영 중인 연홍이라는 안주인이었고 같이 동업을 하자고 제안을 하며 돌아간다. 한편 김내경의 아들인 김진형은 한쪽다리가 불편한 몸으로 밖에 나갔다 집에 들어오고 벼슬길에 오르기 위해 글공부를 하는 걸 본 아버지 내경은 공부 같은 건 하지 말라 하는데 알고 보니 집안은 아버지 때에 큰 벼슬을 한 양반가문이었지만 역모에 휘말려 참수당하고 멀리 지방 한적한 고을에서 몰래 살고 있었던 한미한 집안이었다. 거긴엔 내경의 처남이자 ..

아이 앰 샘 딸을 위한 아버지의 순애보같은 사랑 [내부링크]

완벽하지는 않아 힘들지만 언제나 즐거운 샘 샘 도슨은 7살 수준에 머물러 있는 정신연령으로 쉽지 않지만 커피숍의 종업원으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지만 귀여운 딸 루시 다이아몬드 덕분에 퇴근 후 레스토랑과 노래방에 함께 다니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갑작스레 생긴 딸이었지만 이웃인 애니가 대모의 역할을 하며 어린 루시를 키워주는 도움을 주었다. 루시는 7살이 되고 자신이 아버지보다 똑똑해지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게 된다. 동갑내기 또래보다 조숙한 생각하고 의젓한 마음을 가진 루시는 학교도 가지 않으려고 한다. 아버지보다 더 똑똑해지는 게 싫어서이다. 언제나 즐거웠지만 그것은 슬픈 서막 하지만 샘에게 여자문제가 발생하여 경찰에 입건되는 상황에 발생되고 샘의 지능문제에 대해 아동복지국센터는 루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