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losethewonder의 등록된 링크

 neverlosethewond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성공을 하기 위한 2등의 전략 1가지!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내부링크]

<타이탄의 도구들>에서는 성공을 위해 무조건 한 분야의 권위자나 최고가 되라고 하지 않는다. 한 가지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건 굉장히 힘들고, NBA에서 활약하는 등의 것은 오직 1등만 이룰 수 있는 목표다. 그..

타이탄(Titan)들을 성공하게 한 모닝 & 나잇 루틴 2가지 [내부링크]

엄청난 성공을 한 타이탄들이 지닌 루틴 2가지는 무엇이 있을까?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알려주는 그들의 루틴 2가지를 작성하고자 한다. 그들을 관찰하는 것이야말로 그들에게 한발자국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라고..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보드 22 inch 마포 합정 팀버샵 구매 후기 [내부링크]

2020/09/30 -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 보드 22 inch 구매로 취미 시작! (1) 저번 페니 크루저 보드 구매 결정 글에 이어서 금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페니보드를 구매한 후기에요! 혹시 이전 글을..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 보드 22 inch 구매로 취미 시작! [내부링크]

2020/10/01 -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보드 22 inch 마포 합정 팀버샵 구매 후기 위 글은 제가 팀버샵에 직접 가서 페니 보드 구매한 후기입니다. 후속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 클릭!해주세요~ :)..

[20년 7월 일기] [우울증을 넘어 (3)] 그리고 나의 상처를 보다. [내부링크]

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도 된다고 느끼게끔 했던 현 남자친구를 만나고, 그가 창조해준 안전한 공간 속 나는 내 상처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 증상을 겼었다. - 고장난 수도꼭지처럼 눈물이 시도때도..

[20년 7월 일기] [우울증을 넘어 (2)] 회피하기에 바빴던 나의 18년 말 [내부링크]

우울증 진단부터 우울증 치료 종결까지의 치유의 과정을 이 블로그에 담으려고 한다. 현 시점에서는 우울증 치료가 종결되었고, 치유도 많이 진행되었기에 이렇게 블로그에 공개적으로 내 이야기를 적을 수 있는..

[20년 7월 일기] [우울증을 넘어 (1)]1년 5개월 끝에 우울증 치료의 '종결' [내부링크]

3주 전, 나에게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었다. 정신과 진료가 종결되었습니다. 중증 우울증 진단을 받은건 2019년 2월. 대학에서 막학기가 끝날무렵 편두통으로 응급실에 실려갈뻔했고, 스트레스 때문에 식욕이 없어..

[실업급여] 4.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 여부 관련해서 확실하지 않다면? 여기로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유빛입니다! 이제까지 실업급여 수급 조건, 일수, 금액 관련해서 3개의 시리즈로 찾아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정말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답답하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게..

[실업급여] 3.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금액 확인하고 퇴사하자! [내부링크]

기존 글에서 실업급여 수급조건과 수급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수급금액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실업급여 시리즈] [실업급여] 1.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조건 확인하고 퇴사하자! https://ne..

[실업급여] 2.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기간 확인하고 퇴사하자! [내부링크]

저번에는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조건을 확인하는 글을 썼는데요, 금번에는 수급기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하기 글 안보신 분은 보고오시면 더 이해가 쏙쏙 되실거에요~ [실업급여] 1. 실업급여/구직급여 수..

[안국역 맛집] 내돈내산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점 (잠봉뵈르, 루벤 샌드위치 맛집) [내부링크]

TA-DA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슈스스 한혜연가 출연한 오오구(5:59)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소금집 델리 방문 후기를 들고 왔어요~~  마침 친구와 안국역 근처에서 놀고 있었고 "어느 맛집에 갈까~"라는 생각을..

[돈되는 독서-부의 추월차선] 부의 추월차선으로 람보르기니 타자! (1)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을 읽은 후에 이 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싶어서 블로그에 이 글을 들고 헬레벌떡 왔다! 구체적으로 책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저자는 이 책의 내용이 우리가 배운 모든 것에..

[실업급여] 1. 실업급여/구직급여 수급조건 확인하고 퇴사하자!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안좋아지면서 정부의 실업급여 지급액이 1조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신규 신청자는 11만1천명으로,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만7천명 증가했다고 합니다..

190519 일기 [내부링크]

19.05.19 [ 오늘의 일기 ]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나는 내 주변에 나에게 사랑을 주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을 차단하고 있었던 것이다. 외롭다고 생각했다. 기댈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냥 가족밖에 없다고..

180923_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1. 원래 블로그에 대한 마음은 간직해왔다. 주변에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사람들이 부러웠다. 왜? 아마 미래에 과거의 흔적을 보면서 뿌듯해 할 수 있다는것, 무의미하게 느껴지던 것들이 글을 쓰..

3월 말 [내부링크]

1. 역시나 바쁜 요즘이었다. 두가지를 병행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나중에는 세개도 병행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시간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시간을 효과적이고 생산적으로 보내면서..

170513+14_사진업데이이이트/일기 [내부링크]

1. 첫 산학협력이 끝났다. 정신이 없었다. 내가 처음 하는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신입기수가 하는 첫번째의 제대로 된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나는 정말 정신이 없었고, 내 부족함을 많이 보았고, 내가 이렇게나 부..

170513_일상/근황/생각/정리 [내부링크]

1. 나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글을 쓰면서 내 생각을 정리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원래 일기도 자주 썼지만 최근 학회를 시작하면서 정말 정신이 없어서 내 자신의 생각이나 시간을 정..

170411_중간고사 기간/힘듦/힐링_집이 최고 [내부링크]

1. 힘들었다. 왜인지 잘 모르는 상태에서, 내 자신의 생각이나 마음을 읽거나 나 자신과 대화도 할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 계속 "잘 지냈다". 평소의 나처럼. 밝고 활기찬 나의 성격처럼. 힘든데, 그냥 정신 없어서..

3월 근황 [내부링크]

1. 학교 졸업이 일년 남았다. 이번학기에는 18학점, 다음학기는 12학점을 들으면 학교를 졸업하게 된다. 정말 오래 다닌만큼 더 정이 들고, 사랑이 커진 우리 학교 :) 2. 원래 나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걸 모두..

[우리는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다] [내부링크]

https://brunch.co.kr/@ahronjeon/60 나중에 다시 글 써야지. 지금은 너무 바쁨ㅠ^ㅠ

170622_종강 후 집에서_하숙집보다 본가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약 일주일 전, 나는 종강을 했다. 나는 학교라는 곳으로부터 일시적으로 자유의 몸이 되었다. 사실 '자유의 몸'이라고 칭하는 것도 참 웃긴게 자발적으로 들어간 학교이고, 심지어 돈을 내면서 다니는 학교임에도..

170614_10분동안만 글을 쓰고 사라져야지라고 생각하고 20분동안 끄적거림 [내부링크]

1. 오늘은 수요일이다. 내일은 종강을 하는 날이며, 나의 2017 1학기를 마무리해줄 기말고사 시험 하나와 final paper의 due date이다. 약 24시간만 열심히 공부를 하면 이번 한 학기가 끝날 것이다. 2. 2017년 1..

170518_그냥 끄적거려야지/아무말대잔치 [내부링크]

요즘 이 블로그에 많이 들어오는 것 같다. 그 이유는 요즘 일기를 많이 쓰고 싶어져서이다. 손으로 쓰는 일기도 좋지만, 무언가 온라인에 나의 글을 남겨놓으면 나아아아중에 내 애기들이 커서 다 읽을 수 있을 것..

170310_모닝글/의식의 흐름 [내부링크]

모닝똥이라는 단어가 있다. 나는 모닝똥이 아닌 모닝글을 싸지르려고 현재 시각 9시 21분 노트북 앞에 앉아 자판을 치고 있다. 오늘은 무슨 글을 쓸까? 나는 글을 쓰는 행위가 좋다. 그 이유는 내 자신의 생각들이..

170309_3월 개강 근황 [내부링크]

1.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와 글을 쓴다. 원래의 계획은 1주 1글이였는데 거의 1달 1글이 될뻔했다. 분발하자. 2. 학교 근처에 하숙집에서 살게 되었다. 1주일 정도 전에 이사를 했고, 아직은 이 하숙집에 익..

170214_일상/동아리 면접_발렌타인데이 [내부링크]

170214_스물넷의 일상적인 1상 최근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블로그에 글을 쓰는게 정말 재미있어졌다. 하루 하루 내 기록을 남기는 것 같아서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일이 좋아졌다. 무엇보다도, 글을 쓰면서 생각을..

170212_동아리 지원/근황_홍대 족발 맛집 [내부링크]

전에 쓰던 글을 이어 쓰려고 했지만 역시나 귀차니즘이 몰려와서 글을 쓰지 못했다. 어쩄든 저번 글에서 말했던 지원서는 다 써서 오늘 오후에 제출을 했다. 사실 그때까지가 기한이였기 때문이다. 오늘 저녁쯤에..

170211_글을 써야 한다. [내부링크]

글 말 그대로, 글을 써야하는 상황이 왔다. 내 감정을 표출하고 내 생각을 정리하기 위한 목적의 글이 아닌, 내가 어떠한 사람이며, 이 조직에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 자기PR을 해야하는 그러한 글 말이다...

170209_첫번째 글_ [내부링크]

나는 내 자신을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왔다. 실제로도 행복한 편에 드는 것 같지만 요즘 들어 생각이 많아졌다. 연애에 있어서, 기존의 나의 스펙 등의 잣대로 다른 사람들을 평가했던 가치관 등에 대해서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