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ace-hope-light의 등록된 링크

 new-space-hope-li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지구 대기권 상층부와 자기장이 마찰하여 빛내는 신비한 오로라 [내부링크]

태양에서 방출되어 태양풍을 따라 지구 근처로 왔다가 지구 자기장에 이끌려 진입하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현상 오로라 오로라는 현재 캐나다 옐로우나이프에서 주로 볼 수 있습니다. 한 폭의 하늘에서 정말 하늘..

우주가 열리면 더욱 흥미로워지는 우주 먼저 수성 [내부링크]

우주공간의 하늘 비행이 열린다면 어디까지 가능해지겠습니까? 지금은 우주에서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 흥미로운 우주 아직은 완전히 결론 내지 않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찾고 개발하고 가능하게 실현해보고..

인류가 살아가고 있는 지구 생명체가 살아갈 수 있는 천체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갈 수 있는 지구 유일하게 물과 대기층이 존재한다. 태양이 주는 에너지 빛 그리고 어두워지는 밤 우리 일상을 들여다보면 밤에는 잠을 자고 낮에는 일상생활을 하는 하루하루를 살아갑니다. 이때 필..

빠져나올 수 없는 시공간 영역 흥미로운 블랙홀 [내부링크]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 시공간 영역 그 점이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블랙홀은 질량이 매우 큰 별에서 마지막 단계에서 생성됩니다. 별들을 폭발이 되면 무시무시한 차원을 세계가 열리는 것입니다. 더 어..

성운 물질은 예뻐보이나, 골치아픈 성운입니다. [내부링크]

성간 물질이 모여서 보이기엔 구름처럼 예뻐 보이나, 천문학자들에게는 골치 아픈 물질입니다. 아름다운 색을 주인공 구름처럼 보이는 성운, 별들 사이에서 서로 빛을 반사되어 만들어지며, 성운의 먼지가 배경을..

은하수의 신비로운 우주 이야기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자연현상 뒤에 만들어지는 신비로운 우주 세계에 별들이 모여 은하수가 만들어지다. 밤하늘 우리가 자고 있는 동안 우주 안에서는 놀라운 일이 계속됩니다. 그리고 또한 자연현상 뒤에도 놀라운 일들이 우주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