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osto의 등록된 링크

 newcos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아이패드 8세대 가격/스펙/사전예약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가격 스펙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전자기기는 아이패드 8세대입니다. 약 2년 전 구매한 아이패드 6세대를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아이패드에 대한 만족감이 너무나..

아이폰 12 가격/스펙/사전예약 [내부링크]

아이폰 12 가격 스펙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2020년 10월 14일 드디어 애플에서 새로운 아이폰을 공개하였습니다. 거의 1년에 한 번씩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다 보니 작년에 구매해서 잘 쓰고 있는 아이폰 11이 벌써..

에어팟 프로 가격/후기/장단점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가격/후기/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프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소 애플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아이폰을 시작으로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까지 대부분의 전자기기는 애플 제품을 사..

뉴발란스 327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뉴발란스 327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뉴발란스 327입니다. 이 모델 또한 뉴발란스에서 꾸준하게 재발매를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올해 여름에 뉴발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오리스] 식스티파이브 스펙/가격/특징 [내부링크]

오리스 식스티파이브 스펙/가격/특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오리스 식스티파이브입니다. 식스티파이브라는 모델명은 가진 이유는 정말 단순합니다. 1965년에 출시한 모델이라는 이유로 만들어진 모..

[오메가] 씨마스터 300 스펙/가격/특징 [내부링크]

오메가 씨마스터 300 스펙/가격/특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오메가 씨마스터 300입니다. 영화 007에서 주인공이 착용하여 유명해진 시계로 국내에서 다이버 시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계이기..

[튜더] 블랙베이 58 상세스펙/가격/특징 [내부링크]

튜더 블랙베이 58 스펙/가격/특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튜더 블랙베이 58 입니다. 블랙베이 58은 2018년 바젤월드에서 처음으로 발표하였습니다. 발표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은 모델..

컨버스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컨버스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컨버스와 피어 오브 갓의 콜라보 제품인 '에센셜 척 70'입니다. 컨버스는 이미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스니커즈계..

[나이키] 에어조던1 로얄토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조던 1 로얄토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조던 1 로얄토 입니다. 정식 명칭은 AIR JORDAN 1 RETRO HIGH OG ROYAL TOE입니다. 에어조던 1은 마이클 조던의 첫..

[랑방] 벨루어 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랑방 벨루어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랑방 벨루어입니다. 구매는 약 5년 정도 전에 하였습니다. 당시에는 이런 심플한 디자인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랑방 벨루어의 앞코 부분의..

[나이키] 에어맥스95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5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맥스 95입니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러닝 슈즈인 에어맥스 95는 1995년 최초 발매되었습니다. 에어맥스 97에 이어서 꾸준..

[반스] 볼트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반스 볼트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반스 볼트 어센틱입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기본 모델 반스 어센틱이 아닌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 볼트의 어센틱입니다. 언뜻 보기에..

[나이키] 에어조던11 브레드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조던 11 브레드 로우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조던 11 브레드입니다. 나이키에서 에어조던 시리즈가 여러 가지 있는데 그중에서 11 시리즈의 디자인은..

[닥터마틴] 1461 3홀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내부링크]

닥터마틴 1461 3홀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닥터마틴 1461 3홀입니다. 3홀은 끈을 묶는 구멍이 3개여서 3홀이라고 하는데,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모델은 신발끈 구멍이 8개여서..

[지샥] DW5600E 후기/가격/장단점 [내부링크]

지샥 DW5600E 후기/가격/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지샥의 DW5600E입니다. 지난번 GW5000 일명 '오천이'에 이어서 외관은 비슷하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시계입니다. DW5600E는 30년 이..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입니다. 흰색 스니커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바로 커먼 프로젝트의 아킬레스 로우인..

[티쏘] 르로끌 후기/가격/장단점 [내부링크]

티쏘 르로끌 후기/가격/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시계는 티쏘 르로끌입니다. 지난번 티쏘 prc200에 이어서 두 번째 티쏘 시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티쏘는 무려 1853년부터 시계를 만들어온..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입니다. 유행이 금방 식을 것 같던 신발이 아직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약 1년 전에 해외..

뉴발란스 992 가격/재발매/사이즈 팁 [내부링크]

뉴발란스 992 가격/재발매/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뉴발란스 992 입니다. 최근 재발매 소식에 다시 한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모델인데요. 스티브 잡스가 신었던 신발이 바로 992..

[나이키] 에어포스1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포스1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포스1 입니다. 나이키 신발 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느낌이 많이 살아있는 모델이 바로 에어포스1입니다. 모든 신발이 처음에..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리지날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리지널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리지널입니다. 마침 이번에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0프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

[반스] 볼트 체커보드 슬립온(제리반스)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반스 볼트 체커보드 슬립온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볼트의 체커보드 슬립온입니다. 지난 보스팅은 반스의 일반 라인인 스타일 36, 올드스쿨을 소개했었..

크록스 할인/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크록스 할인/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크록스 입니다. 아마도 크록스 신발을 모르시는 분은 드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발을 신고 벗기가 용이하고 착용감이 푹신해서 실내, 실외 가..

[반스]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반스 어센틱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반스 어센틱입니다. 반스 슬립온, 반스 올드스쿨, 반스 스타일 36에 이어서 가장 인기 있고 오랫동안 사랑받은 모델인 반스 어센틱입니다. 오..

[나이키] 베이퍼맥스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베이퍼맥스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베이퍼맥스 입니다. 베이퍼맥스가 벌써 3번째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그만큼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첫..

[지샥] 풀메탈 GMW-B5000D-1DR 가격/기능/장단점 [내부링크]

지샥 풀 메탈 GMW-B5000D-1DR 가격/기능/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지샥 풀 메탈 시계인 GMW-B5000D-1DR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하였던 지샥 GW-5000 일명 '오천이'에서 일부 기능이 추가되면서 베..

[버윅] Berwick 4406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버윅(Berwick) 4406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버윅(Berwick) 4406입니다. 국내에서 더비 슈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구두 3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로크(Loak..

[로크] Loake 771b 추천/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로크 Loake 771b 추천/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로크 771b입니다. 로크(Loake)는 영국 남성 구두 브랜드인데요. 오늘 포스팅할 구두는 로크(Loake)의 더비 슈즈 771b입니다. 오늘 포스팅..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후기/사이즈/리스탁 소식 [내부링크]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후기/가격/사이즈/리스탁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입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는 칸예웨스트와 아디다스가 협업하여 탄생한 신발입니다...

[시티즌] PMD56 후기/가격/장단점 [내부링크]

시티즌 PMD56 후기/가격/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시계는 시티즌 PMD56입니다. 지난번 툴 워치(ToolWatch)의 대표 모델 지샥의 GW-5000 일명 '오천이'의 포스팅에 이어서 툴 워치(ToolWatch) 하면 떠오..

우포스 남여 공용 쪼리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우포스 남녀 공용 쪼리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우포스 쪼리입니다. 날씨가 슬슬 따뜻해지는 것 같아서 필요하신 분들 미리 준비하시라고 조금 일찍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슬리..

나이키 사카이 와플 가격/색상/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사카이 와플 가격/색상/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사카이 와플입니다. 작년부터 돈 주고도 못 사는 상품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발인데요. 나이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반스] 올드스쿨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반스 올드스쿨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정말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남녀공용 데일리 신발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신발은 반스 올드스쿨입니다. 날씨가..

[컨버스] 척테일러1970s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컨버스 척테일러 1970s입니다. 컨버스는 이미 1900년대 초반부터 미국의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100년 넘게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브..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오즈위고입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90년대 스타일을 기반으로 레트로 한 모델입니다. 옛 것의 모양..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내부링크]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를 누구나 한 번쯤은 신어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러닝화부터 축구화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97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7 후기/장단점/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에어맥스 97입니다. 에어맥스 시리즈 중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에어맥스 시리즈는 90, 95..

[지샥] GW-5000 가격/후기/장단점 [내부링크]

지삭 GW-5000 후기/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지샥의 고가모델인 GW-5000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천이'라고 부르시는데 저도 뭔가 이 별명이 정이 더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최근 오토매틱 시계..

[그랜드세이코] SBGV225 후기/장단점 [내부링크]

그랜드세이코 SBGV225 후기/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그랜드세이코 SBGV225입니다. 세이코 시계는 일본 브랜드로 오랜 역사를 가진 회사입니다. 1913년 처음 손목시계를 만들기 시작해서 시계에..

[뉴발란스] 993 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뉴발란스 993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뉴발란스 993입니다. 뉴발란스 993은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신발입니다. 뉴발란스에는 여러 가지 시리즈가..

[나이키] 코르테즈 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코르테즈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코르테즈입니다. 나이키 코르테즈는 10년 정도 전에 처음 신어봤는데 그 당시의 좋은 인상이 지금까지도 남아있는 신발입니다. 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할인정보/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할인정보/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입니다. 드디어 제가 이 신발 포스팅을 하는 날이 왔네요. 신발의 후기는 누가 쓰느냐에 따라 그 신발의 장..

[티쏘] PRC200 후기/장단점 [내부링크]

티쏘 PRC200 후기/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티쏘 PRC200입니다. 국민시계라고 할 만큼 정말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았던 시계인데요. 저는 이 시계를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아서 경험..

[카시오] 손석희시계 가격/후기 [내부링크]

카시오 전자시계 손석희 시계 가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카시오 전자시계입니다. 카시오 전자시계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시계인데요. 카시오 전자시계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반스] 스타일36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반스 스타일36 솔직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봄에 신기 좋은 신발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반스 스타일36 이라고 불리는 신발이에요. 이 신발은 몇 년 전 지드래곤이 신어서 갑작스럽게 인기를 끌었던 모..

[아식스] 젤카야노 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아식스 젤카야노 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식스 젤카야노입니다. 평소 많이 걷는 편이어서 편안하게 오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던 중 젤카야노 런닝화를 알게 됐어요. 예전에는 런..

[나이키] 테일윈드79 가격/후기/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테일윈드79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에 어울리는 운동화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코로나만 풀리고 나면 봄나들이를 많이 가실텐데 미리 준비해 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나이키 테일윈..

[지샥]GA-2100 지얄오크 가격/추천/구매 팁 [내부링크]

지샥 지얄오크 가격/추천/구매 팁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시계는 지샥의 GA-2100이라는 모델입니다. 작년부터 굉장히 핫한 시계인데요. 한국에서는 일명 '지얄오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추천/구매 팁 [내부링크]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추천/구매 팁 안녕하세요 시계 관련 포스팅 대부분이 오토매틱 시계에 관한 내용밖에 없어서 오늘은 쿼츠 시계 모델을 좀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시계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께는 오토매..

[꼼데가르송] 컨버스 후기/가격/사이즈 팁 [내부링크]

꼼데가르송 컨버스 후기/가격/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꼼데가르송 컨버스 입니다. 날씨도 좀 풀렸으니 신발장에서 봄에 신을만한 신발을 좀 꺼내서 정리했어요. 겨울에는 추워서 신을 수 없..

[론진] 레전드다이버 추천 [내부링크]

론진 레전드다이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는 풀렸으나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집에만 있기가 답답해서 오늘은 마스크와 우산 챙겨 들고 카페로 나왔습니다. 카페에 나오니까 답답함이 좀 덜하네요. 의..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상세스펙/후기 [내부링크]

하이드로콘퀘스트 상세스펙/후기 안녕하세요 하이드로콘퀘스트는 제가 첫 직장을 다닐 때 오리스 애커스와 정말 고민을 많이 하던 모델이에요. 당시 고민끝에 오리스 애커스를 구매하게 되었지만 하이드로콘퀘스..

부테로 카레라 후기 및 사이즈 팁 [내부링크]

부테로 카레라 후기 및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최고기온이 16도까지 올라가면서 날씨가 엄청 따뜻해졌어요. 그래도 아직까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좀 참아야겠어요. 이런 날씨에 나들이를 간다면 딱 어울릴..

[마르지엘라] 독일군 후기 및 사이즈 팁 [내부링크]

마르지엘라 독일군 후기 및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마르지엘라 독일군 입니다. 4월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아요. 이쯤 되면 봄에 어울리는 옷, 신발을 많이 찾아보게 되는데..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인기모델 [내부링크]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인기모델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시계는 론진의 하이드로 콘퀘스트입니다. 지난번 ORIS 애커스 시계를 소개해 드릴 때 언급했었던 시계인데요. 100만 원대..

[IWC] 마크18 어린왕자 장단점/구매 팁 [내부링크]

IWC 마크18 어린왕자 장단점/구매 팁 안녕하세요 저를 비롯해서 작년 말부터 올해 1월까지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이 참 많았는데요. 결혼하기 전 남자들의 관심사는 집, 차를 시작으로 결혼반지, 예물시계까지 참..

[오리스] 애커스(AQUIS) 컬렉션/신제품 소개 [내부링크]

오리스 애커스(AQUIS) 컬렉션/신제품 소개 대표 컬렉션 AQUIS DRIVERS ARTELER CASSIC BIG CROWN 등이 있어요. 이 중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컬렉션이 바로 AQUIS 컬렉션인데요. 요즘에 100만원대 시계 혹은..

[오리스] 애커스(AQUIS) 입문 [내부링크]

오리스 애커스(AQUIS) 소개 ORIS 라는 브랜드 시계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약 5년 전, 첫 직장을 가질 때쯤인 것 같아요. 취업을 하고 나 스스로에게 시계선물을 하나 해주고 싶었고, 100만원정도 선에서 나에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