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ulture의 등록된 링크

 newcult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펜벤다졸 기적의 암 치료제에 대한 진실 [내부링크]

펜벤다졸 항암 효과 관련 이슈 정리 펜벤다졸(Fenbendazole)에 대한 이슈가 뜨겁다. 지구상에 아직도 정복되지 않은 병 중에 하나인 암은 생명을 앗아가는 무서운 질병이기에 말기 암 환자를 완치시켰다는 이러한..

홈로스팅 방법, 홈카페를 완성하다. [내부링크]

홈로스팅을 하는 방법, 홈카페를 원한다면 도전하자 집에서 홈 로스팅을 도전해보시겠다고요? 입덕하셨군요 축하 드립니다. 홈로스팅에 입덕 하시면 실질적인 홈카페를 완성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한번 홈로스..

안산 카페 추천 수암동 카페 블랙포트 커피가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산 카페 추천? 노노 안산은 카페 불모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안산 수암동에 위치한 카페 블랙포트란 곳입니다. 사는 곳이 안산이라 아무래도 동네 근처에 있는 맛집 부터 소개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이..

성수동 까페 추천, 카페 오라 & 커피 볶는 집 [내부링크]

카페를 찾는 이유는 다양하다. 커피의 맛을 즐기기 위해서도 가고 사람들과 이야기할 곳이 필요해서도 가고 때론 사진을 찍기 위해도 가고 뭔가 휴식이 필요해서도 가고 사람들이 카페를 찾는 이유는 가지각색이..

LDL 콜레스테롤 이란, TLC 식이요법 [내부링크]

LDL 콜레스테롤을 들어보셨습니까? 요즘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콜레스테롤에 대한 경각심이 많이 늘어나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식이요법을 진행하시는데요 다 좋은데..

지중해식 식단, 식이요법과 효능 [내부링크]

지중해식 식단, 식이요법이란 무엇인가? 지중해식 식단은 저포화지방과 고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을 말한다. 좀더 자세히 말하면 즉 과일, 야채, 곡물, 견과류 위주의 식단 위주로 섭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중해..

키토빵 레시피 키토제닉 식단 다이어트식 소개 [내부링크]

키토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나는 몸신이다’에서 방송된 키토빵이 요즘 화제입니다. 뭐 원래부터 키토제닉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빵이었는데 ‘나는 몸신이다&rs..

코코넛워터 효능, 다이어트 효과, 그린스무디 레시피 소개 [내부링크]

코코넛워터 효능, 다이어트 효과, 레시피를 알아보자 코코넛워터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시아 열대지방으로 해외여행가면 누구나 한번쯤은 마셔봤을 코코넛워터! 제품으로도 많이 나와 너무 흔해서 별 생각..

콜롬비아 커피, 커피벨트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 5편 [내부링크]

NATIONAL FOODGRAPHIC ‘세계 커피 시리즈, 콜롬비아 커피’ 커피를 가장 많이 생산해내는 국가는 브라질입니다. 그러나 생산량은 비록 절반가량밖에 안되지만 고품질의 커피로 더 브랜드가치를 키운..

염소고기 효능, 염소전골 레시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염소고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얼마 전 집안의 어르신들에게 이끌려 염소전골을 먹으러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염소고기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염소고기의 영양가와 효능을 잘 알기에 냉큼 먹었지요. 나이가..

피쉬 콜라겐 효능, 부작용, 먹는법 완전정복 (광고아님) [내부링크]

피쉬 콜라겐이 요즘 왜 뜨는가? 피쉬 콜라겐? 요즘 TV에서도 많이 방송하고 또 아니나 다를까 같은 시간 쇼핑채널에서도 열심히 팔고 있는 피쉬 콜라겐 제품!! 이 피쉬 콜라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 커피, 커피벨트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 4편 [내부링크]

NATIONAL FOODGRAPHIC ‘세계 커피 시리즈, 브라질 커피’ 브라질이라고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쌈바, 정열의 나라 호나우두, 호나우딩요, 축구 강국, 아름다운 여성! 하지만 커피 애호가들에게 물..

벤토 불징어, 핫징어 안주의 혁명 (리뷰) [내부링크]

벤토 불징어, 핫징어를 들어봤는가? 벤토 불징어와 핫징어를 만나버렸다. 그것은 충격 그 자체! 나름 고품격 푸드 블로그를 운영하겠다고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내가 이런 불량식품스런 음식을 그것도 가공식품을..

에티오피아 커피, 커피벨트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 3편 [내부링크]

NATIONAL FOODGRAPHIC ‘세계 커피 시리즈, 에티오피아 커피’ 커피의 본고장 세계 커피 생산량 5위의 에티오피아! 우리는 에티오피아를 떠올릴 때 기아, 빈곤,내전, 가뭄 같은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이..

멕시코 커피, 커피벨트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 2편 [내부링크]

NATIONAL FOODGRAPHIC ‘세계 커피 시리즈, 멕시코 커피’ 오늘 저와 함께 커피 따라 여행할 세계여행 목적지는 바로 멕시코입니다. 멕시코는 인구 1억 3천만명의 세계 10위 국가입니다. 우리나라 인구..

과테말라 커피, 커피벨트 따라 떠나는 세계여행 1편 [내부링크]

NATIONAL FOODGRAPHIC ‘세계 커피 시리즈, 과테말라 커피’ 날씨도 덥고 꿉꿉한데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잠깐 세계여행 한번 다녀올까요? 커피벨트를 따라서 여행..

마라탕 위생 실태 뉴스, 마라탕은 또 사라지나 [내부링크]

마라탕 위생실태에 대한 식약처 출동 조사 무더기로 적발? 요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마라탕 인기는 정말 뜨겁다. 그런데 이런 마라탕이 채 자리잡기도 전에 찬물을 끼 얻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침 뉴스를 보니..

커피의 기원, 전설을 알아보자 [커피 이야기] [내부링크]

커피의 기원? 최초의 커피는 어떻게 발견되었을까? 네안탈, 이그트가 있던 시절 (앗 아스달을 너무 봤다) ㅋㅋ 옛날에 커피는 도대체 누가 어떤 이유로 발견하고 마시기 시작했을까요? 커피는 그냥 자연상태에서..

향커피와 커피향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커피는 향맛이다! 커피향과 향커피 제대로 알기 향 커피는 뭐고 커피 향은 또 뭘까요? 같은 말일까요? 아닌거 아시죠? 커피의 향이라 함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커피의 향이고 향커피라 함은 커피에 인위적으로..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슈퍼에 없다. [내부링크]

알면 슬픈 이야기 ‘블루마운틴은 슈퍼에 없다.’ 여러분들은 슈퍼나 마트에 가보시면 블루마운틴이라고 되어있는 브랜드들을 많이 보았을 겁니다. 너무 흔해서 사실 그게 명품 커피라고 생각하시는 분..

커피 상식 꿀 팁 알고 마시면 더 맛있다 [내부링크]

"커피 상식 꿀 팁" 커피 상식 꿀 팁 알고 마시자 오늘은 커피에 대한 소소하지만 재미있는 상식, 꿀 팁 내용들만 모아봤습니다. 커피에 대해서 상당히 깊게 전문적인 것까지 요즘 분들 모르는 게 없더라고요. 그..

블루보틀 브랜드 스토리와 성공요인 [내부링크]

블루보틀 1호점 성수에 들어서다. 블루보틀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강남도 아닌 성수동에요 블루보틀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미국에만 수십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또 커피업계 애플이..

커피 로스팅 단계별 맛과 특징 [내부링크]

"커피 로스팅 단계별 맛과 특징을 알아보자" 커피 로스팅? 알고 마시자 이제는 커피가 많이 대중화되어서 로스팅에 대한 지식도 많이 궁금해하시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물론 로스팅에 대해 지식이..

집순이를 위한 커피 상식 [내부링크]

집순이를 위한 커피 상식 집순이! 잠은 집에서! 커피는 카페에서 요즘은 카페가 프렌차이즈가 아닌 개인 샵이 많아졌습니다. 이디야가 전국을 강타한 덕분에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ㅜㅜ 카페 별로 맛과 서비스가..

고종황제는 우리나라 커피의 시작이 아니다. [내부링크]

고종황제와 커피 이야기 우리나라의 커피 역사는 잘못 쓰여졌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커피의 근원, 적어도 우리나라에서는 커피가 어떻게 전파되고 누가 처음 마셨는지 그런 것들에 흥미를 안 가질 수는..

베트남 커피 드리퍼, 커피핀 소개 및 베트남 여행기 [내부링크]

베트남 커피 드리퍼, 커피핀을 처음 만났던 베트남 여행 베트남 커피 드리퍼 써보셨나요? 용어 설명과 함께 어떻게 사용하는지 제가 아는 선에서 모두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용어부터 설명드릴께요 보..

콜드브루 & 콜드브루 라떼 초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콜드브루 초 간단 레시피 (알고보면 정말 별거 아니다) 오늘 유난히 콜드브루 찾는 손님들이 많네요. 모두들 이제 콜드브루라 쓰고 더치 커피라 읽는다는 걸 아실거다. 왜 하나의 메뉴 가지고 두개의 명칭을 쓰..

커피 아메리카노 효능, 건강보조 효과 [내부링크]

"아메리카노의 효능과 보조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아메리카노의 효능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카페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음료가 아메리카노인건 뭐 운영을 안해보신 분들도 다 아실 거 같습니다. 그래..

스타벅스 자몽 셔벗 레시피 연구 [내부링크]

스타벅스 자몽셔벗 레시피 별거 없다! 스타벅스 자몽 셔벗 레시피 도전기 _ 안녕하세요 내셔널 푸드 그래픽입니다. 여름이 시작됩니다. 시원하고 시큼하고 막 그런거만 땡깁니다. 인간은 변온동물이 아닌지라 변..

음식을 기록하다. [내부링크]

음식을 기록하다. 음식에 대한 이해가 너무 떨어진 상태에서 살아왔다. 매일 매일 그냥 되는대로 먹고 살아왔던 것 같다. 어느날 문뜩 나를 보니 그냥 맛없는 일상을 살고 있고, 그것이 쌓여서 그냥 맛없는 인생..

세계 커피 브랜드 생산국 순위 [내부링크]

세계 커피 생산국 브랜드 소비량 자료 세계 커피 브랜드, 생산국 시장현황 원샷으로 파악하기 Go Go 우리나라가 이대로 가면 카페 다 문 닫는다는 소리가 나온 지도 꽤 됐습니다. 여기 저기 카페가 넘쳐나고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