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edge의 등록된 링크

 newed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삼성역 맛집 크라이 치즈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쉐이크쉑보다 가성비가 좋은 수제버거로 많이 알려져 있는 크라이 치즈버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라이 치즈버거는 매장..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남성, 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을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남성 롱패딩과 여성 롱패딩 둘 다 소개할 예정입니다. 사실 작년 1..

강릉 안목 해변 순두부젤라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강릉 호텔 세인트존스와 강릉 맛집 바다세상 조개구이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강릉 안목 해변에 있는 순두부..

강릉 맛집 바다세상,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강릉 맛집 리뷰인데요, 지난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보러 강릉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때 하루 묵었던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을 소개..

노랑통닭 깐풍 치킨 추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오..

경기도 광주 카페 파머스대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와 양평 사이, 남한강 근처 카페 파머스대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양평 여행으로 갔던 현대 블룸비스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항상 방문해 주시는 이웃분들 대부분은 이미 구글 애드센스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고 계실 텐데요, 저도 애드센스를 신청하..

양평 호텔 : 현대 블룸비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양평 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다녀온 남한강 뷰의 깔끔하고 넓은 호텔입니다. 현대그룹..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내일 저녁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횡성 한우 맛집 귀족한우 정육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생가인 강릉 오죽헌에 다녀온 이야기를 했는데요, 오죽헌을 마지막으로 강릉을 떠나..

강릉 오죽헌,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 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 주말에 강릉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정 중, 강릉에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생가인 오죽헌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

봉천역 맛집 돈마루 돼지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금요일 저녁인데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라며 오늘은 봉천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봉천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돈..

축의금 봉투 쓰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결혼식 축의금 봉투 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결혼식에 참석하시는 분들 중 축의금 봉투 쓰는 방법을 잘..

서울 예술의전당 전시회, 매그넘 인 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전시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사진전 '매그넘 인 파리(Magnum..

투싼 가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자동차는 2019년 세계 판매 순위 14위, 국내 자동차들 중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준중형 SUV 투싼입..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첸하우스 봉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식사하러 자주 가는 봉천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깔끔한 쌀국수와 월남쌈, 반미 등이 맛있는 곳..

제주도 여행 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10월, 가을에 다녀온 2박 3일 제주도 여행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제 점점 겨울이 다가오면서 꽤 쌀쌀해..

코나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자동차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현대자동차 베뉴, 팰리세이드, 기아자동차 셀토스, 모하비,..

이태원 해방촌 카페 모노스테레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이태원 해방촌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서울에 놀러온 친구와 우연..

싼타페 TM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국내 중형 SUV 중 압도적인 1위, 현대자동차 싼타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 르노삼성의 QM6가 바짝 따라붙고..

아우디 A6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아우디 A6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우디 A6는 전 세계적으로 800만 대 이상 판매가 되고, 국내에서도 2003년 출시 이..

서귀포 맛집 올레삼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래라면과 제주 흑돼지 맛집 아라돈사촌을 차례로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제주 음식 중 빼놓을..

82년생 김지영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영화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바로 얼마 전 개봉한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영화인데요, 어제 아침 10시에 신림 롯데시네..

제주 맛집 아라돈사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제주 맛집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주도 제주시 아라2동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아라돈사촌'입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고래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제가 블로그 초반에 제주도 여행 리뷰들을 올리며 시작을 했는데요, 얼마 전에 다시 한번 제주도를 다녀와서 제주도 관련 포스팅..

인천 남동공단 화재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어제 서울 중구 회현동 호텔 화재 소식을 전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또 화재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에..

서울 중구 회현동 호텔 화재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20일) 아침 서울 중구의 9층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해 투숙객 190여 명이 잠옷 차림으로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이..

강남역 카페 랑데자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연이어 강남역 맛집을 두 군데나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강남역 카페입니다. 강남역 맛집 마루가메 제면에서 점심 식..

유령을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재미있을 것 같은 새로운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송승헌, 이선빈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우여곡절 끝..

강남역 맛집 마루가메제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바로 전에 강남역 맛집 대통령 삼겹살 리뷰를 포스팅했는데요, 오늘도 강남역 맛집 리뷰입니다. 대통령 삼겹살과는 다르게 가벼운..

강남역 맛집 대통령 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강남역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영화 예스터데이 후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주말을 마무리하는 일요일 밤에 시청하기 좋은 드라마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첫 방송..

일본 태풍 하기비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18호 태풍 '미탁'이 한반도를 통과하여 큰 피해를 주고 간 후 약 일주일 만에 또다시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발생했습니다. 하기..

모두의 거짓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았던 OCN 주말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지난 6일을 마지막으로 종영을 했는데요, 오늘은 그 뒤를 이을 OCN..

봉천동 맛집 신풍루곱창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입니다. 꽤 오래전에 소개한다고 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봉천동 곱창집은 지금까지 '제일막창',..

쉑쉑버거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아래 영상은 '4분 만에 알아보는 쉐이크쉑에 대한 16가지 진실'이라는 유튜브 영상인데요, 미국 브랜드로 우리에게 다소 낯설 수..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서울, 성남, 양평, 안양 등 곳곳의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엔 경기..

안양 동편마을 카페 드로잉커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또 카페 리뷰입니다. 얼마 전에 카카오맵을 보다가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예쁜 카페들이 많..

태풍 미탁 경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제37호 열대저압부가 태풍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했었는데요, 결국 제18호 태풍 미탁이 발생하였고 미탁..

종현 혜야, 복면가왕 지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조금 전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 활약하던 지니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바로 슈퍼주니어 규현이었습니다. 오늘 복면가왕에서 규..

양평 양수리 카페 수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곤지암할매 소머리국밥 양평 맛집 리뷰에 이어서 양평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남양주에서 북한강 건너서 바로..

18호 태풍 미탁 예상경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 주말에 17호 태풍 타파가 지나간 지 일주일 만에 또다시 18호 태풍 미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어 긴장을 하게 되는데요,..

양평 양수리 맛집 곤지암할매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얼마 전에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북한강을 경계로 남양주와 양평이 나누어지더라구요. 오늘은 북한강..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대형 SUV들을 소개하면서 쉐보레 트래버스도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쉐보레의 픽업트럭 콜로라도(COLORADO)에 대해서..

제일평화시장 화재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현재 서울 중구 신당동 동대문 제일평화시장에 발생한 화재가 10시간이 넘게 진압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민이 촬영한 동대문 제일평화..

영화 예스터데이 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세 번째로 또 영화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바로 2019년 9월 18일에 개봉한 영화 예스터데이(Yesterday)입니다. 영화..

동백꽃 필 무렵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기대되는 따뜻한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어제 첫 방송을 시작한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입니..

보라카이 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올해 초, 2월에 다녀왔던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을 때라서 포스팅..

서울대입구역 맛집 낙성푸줏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맛집,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을 먹었던 고깃집 '낙성 푸줏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깔끔한 식당 내부와, 숯..

성남 한옥 카페 새소리물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성남 맛집 스몰하우스우리집'을 소개하면서 성남의 한옥 카페를 다녀왔다고 했었는데요, 그 카페를 오늘 소개하려고 합..

추석 특선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추석 특선영화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19년 9월 13일 금요일은 한 해의 추수를 감사하는 우리나라 명절 추석입..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출시된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의 가격과 제원, 기타 사양 등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SUV 자동차..

성남 맛집 스몰하우스우리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이번에는 맛집 리뷰인데요, 성남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성남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성남 산속 한옥 카페인 '..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트래버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수요가 적던 대형 SUV 시장에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가..

봉천역 맛집 인생 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이번에도 봉천역 맛집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봉천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인생 곱창'입니다. 생긴 지 오래되지는 않은 곳..

타인은 지옥이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한 주가 끝나가는 금요일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는 설렘을 느끼고 계시나요? 주말이 다가오는 설렘뿐 아니라 한 가지 설렘이 더 있..

경기도 광주 카페 아트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카페 리뷰 포스팅인데요, 경기도 광주 카페 아트살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서울 관악구에서 차로 약 한..

셀토스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하이클래스 SUV라 불리며 인기인 소형 SUV, 기아자동차의 셀토스 가격입니다. 셀토스는 현대자동차의 베뉴..

우아한 가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드라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어제 첫 방송을 한 수목드라마,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주연의 '우아한 가(家)'입..

핏불테리어 어린이사망 사고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반려견의 목줄, 입마개 사용 의무화 등을 놓고 갈등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번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는데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핏불테리어에게 물린..

션 멘데스 내한공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이슈는 팝스타 션 멘데스(Shawn Mendes)의 첫 내한공연 소식입니다. 다음달인 9월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팰리세이드 가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가격과 특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 예상 판매량을 증가하는 팰리세이드의 인..

신림역 맛집 고앤고 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신림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고깃집인데요, 맛을 보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신림역과 봉천역 중간쯤..

아사, 탈북자 모자 사망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서울의 한 아파트에서 탈북자 모자가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사인은 아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아사(餓死) : 굶어 죽음 탈북자 모자,..

홍콩 공항 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현재 홍콩 공항에 5천 명의 시위대가 몰려 공항의 혼잡을 이유로 항공편 운항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홍콩 공항 시위, 항공편..

크로아티아 한국인 사망 [내부링크]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비보를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한국인으로 추정되는 관광객 2명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크로아티아 한국인..

봉천동 맛집 풍년 곱창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봉천동 맛집 리뷰입니다. 제가 저번에 서울대입구역 제일 막창을 소개하면서 집 앞인 봉천동에도 맛있는 곱창집이 두 군데..

엑시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어제 저녁에 여자친구와 신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엑시트를 보고 왔습니다.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정리하다 보니 또 보러 가고 싶..

대만 지진 [내부링크]

<TVBS NEWS YouTube>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오늘 오전 6시 반쯤 대만에서 규모 6.0의 지진이 발생했는데요, 규모 6.0이면 건물이 파괴될 정도의 큰 지진입니다. <메..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명 맛집인데요, 제가 까치카페 가기 전에 항상 들른다는 바로 망향 비빔국수입..

에어팟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번에 에어팟 2세대 리뷰를 했었는데요, 지금 약 일주일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라매 공원에도 열심히 가서 오디..

수능 D-100 마음 다잡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스토리입니다. 오늘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100일 전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2019년 11월 14일 시험까지 100일 남은 시점에서 수험..

강릉 카페 : 안목 해변 롱 브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이번 강릉 포스팅의 마지막입니다. 마지막은 카페 리뷰인데요, 지난 강릉 카페 파나마에 이어서 두 번째 강릉 카페 리뷰입..

강릉 호텔 큐브 : 경포대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 강릉 카페 파나마(CAFE PANAMA)에 이어 강릉 호텔 리뷰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강릉 호텔은 경포대 해수욕장..

에어팟 2세대 리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IT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에어팟입니다. 저는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이 없어서 IT 상식은 보통 사람들..

강릉 카페 파나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송정가든 리뷰에 이어서 강릉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강릉 경포 해변 쪽에 숙소가..

강릉 맛집 : 짬뽕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인데요, 바로 짬뽕순두부가 맛있는 강릉 맛집 강릉송정가든입니다. 요즘 강릉 맛집으로 초당순두부마을..

고속버스 예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제가 고향인 청주를 다녀왔는데요, 인터넷으로 고속버스 예매를 하고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고속버스..

베뉴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소형 SUV 베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도로를 다니다 보면 종종 예쁜 디자인의 베뉴를 만나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명 카톡이라고 불리는 카카오톡은 2010년 제가 고등..

인싸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지난 ASMR 뜻 소개에 이어 오늘도 신조어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위에서 유튜브 영상 하나를 보여드렸는데요, 요즘 T..

e학습터 : 혁신적 무료 온라인 학습 [내부링크]

좋은 아침입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 중학생들이나 초·중학교 교사 분들 그리고 학부모님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17개..

서울 근교 카페 : 광명 까치카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리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소개하고 싶었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인데요, 경기도 광명시..

ASMR 뜻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주말이 시작되는 토요일 아침인데요, 오늘은 다양한 상식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룰 주제는 바로 'ASMR 뜻'입니다..

라이온 킹 영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벌써 한 주가 끝나가는 목요일 밤입니다. 저는 오늘 저녁에 신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라이온 킹>을 보고 왔습니다. 7월 17일에..

베스트 셀러 도서목록 : 20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어느덧 2019년이 후반부를 달리고 있습니다. 벌써 일 년이 다 지나간다는 아쉬움과 그래도 아직 반 년 정도 남았다는 희망이 공존..

상업용 무료 폰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어제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었는데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여러분께 무료 폰트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는..

서울대입구역 맛집 : 제일 막창 (feat. 닭발, 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일요일 저녁인데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새로 시작하기 위한 에너지를 가득 채우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

양재천 카페거리 : 캐틀앤비(CATTLE & B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카페 리뷰 포스팅인데요, 얼마 전 다녀온 양재천 카페거리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웃인 졍이둥이님의 양재천 산책..

제주 카페 스테이 위드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역시 지난 리뷰들에 이어서 제주 여행 리뷰인데요, 이번에는 제주 카페 리뷰입니다. 지난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에 이어서..

마라도 짜장면 맛집 별장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제주도 여행 리뷰인데요, 제주도 여행지로 꼭 한 번은 가 봐야 하는 마라도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께..

제주 중문 맛집 양평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지난 포스팅들에 이어서 제주도 여행 리뷰인데요, 전날 숙소에서 막걸리 한잔하고 다음날 아침에 갔었던 중문 맛집 양평..

CU 편의점 브라운 슈가 라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까 집 앞 편의점에서 우연히 마셔 보고 꼭 추천하고 싶은 흑당 음료가 있어서 편의점 상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주 우도 맛집 인어공주 : 돌문어덮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역시 지난 포스팅들에 이어서 제주 여행 리뷰입니다. 오늘은 작은 제주도라 불리는 '우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

제주 서귀포 아침식사 맛집 순두부엔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제주도 여행 포스팅들에 이어서 제주 서귀포 아침식사 맛집 리뷰입니다. 지금까지 접짝뼈국의 화성 식당, 해물라면의..

제주 중문관광단지 여미지 식물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제주도 여행 리뷰인데요, 이번 여행 리뷰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안에 있는 여미지 식물원입니다...

제주 해물라면 맛집 고래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이어서 제주 여행 리뷰인데요, 바로 제주 해물라면 맛집 '고래라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 카페..

제주 카페 :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화성식당 접짝뼈국에 이어 제주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화성식당에서 식사를..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화성식당 접짝뼈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맛집 리뷰입니다. 제가 이번에 제주도를 며칠 다녀와서 아마 앞으로 제주 맛집, 카페 리뷰를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가 본 곳들 중에 후회 없을 만한 곳으..

노트북 터치패드 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터치패드 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글을 쓰다 보면 터치패드에 자꾸 손이 닿아서 불편했음에도 터치..

이 빠지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해몽인데요, '이 빠지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이 빠지는 꿈을 꾸다가 잠에서 깼는데요,..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울 봉천역 근처에 위치한 행복포차입니다. 첫 맛집 리뷰라서 표현이 서툴 수 있는데요, 제가 엊그제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