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gamer의 등록된 링크

 newgam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메이플스토리M 직업순위 (추천 1위부터)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M 직업순위 추천 (1위부터 쭉) 메이플스토리를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까, 직업 순위에 대해 궁금해하실 거예요. 특히나 무과금 유저인 경우 더욱..

롤 오류코드 900 해결 방법 004 (쉽다) [내부링크]

롤 오류코드 900 해결 방법 004 고치는 법 롤을 하는 도중 빈번하게 발생되는 오류! 클라이언트 관련 혹은 패치 후 오류로 인해 게임 실행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특히 자주 보이는 오류코..

롤상점 모바일 이용법 (롤 RP충전사이트?) [내부링크]

롤상점 모바일 이용법 (롤 RP충전 사이트도 알아보자) 매번 PC를 켜고 롤상점에 들어가기 귀찮아서 알아본 모바일 롤 상점 정보입니다. 알고 나니 너무 편해서 피씨 버전 상점보다 훨씬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꿈 안꾸는법 (꿈 많이 꾸는 이유) [내부링크]

꿈 안꾸는법 (꿈 많이 꾸는 이유부터 알아야 한다) 일상에서 정말 많이 접하는 꿈. 도대체 왜 꾸는 것이며 꾸지 않을 수는 없을지 궁금하셨죠? 오늘은 그 이유와 해결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는 동안 꿈..

고양이 꿈해몽 풀이 (검은, 하얀색 등)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몽 풀이 (검은, 하얀색 등) 올해 들어는 주변에서 좋은 소식도 많이 들리고 참 운이 만개하는 해인 거 같아요. 여러분들께도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한국인들이 자주 꾸는 꿈 베스트에 속..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출시일(아이폰도 되나?) [내부링크]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출시일(아이폰도 되나?) 반갑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롤토체스 모바일 버전으로 유명한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출시일과 아이폰 플레이 가능 여부에 대해 말씀드리려..

이빨 빠지는 꿈해몽 (썩은 이 빠지면?)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해몽 (썩은 이 빠지는 꿈?) 한국인들이 자주 꾸는 꿈 중 손꼽히게 많이 등장하는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는 보통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많이들 꾼다고 합니다. 너무..

뱀 꿈해몽 백사 흰뱀 검은뱀 꿈풀이 [내부링크]

자주 꾸는 우리의 뱀 꿈해몽 흰뱀 검은뱀 꿈풀이 제대로 알아봅시다. 우리 삶 속에서 자주 접하는 대표적인 꿈 중 하나죠? 바로 뱀 꿈입니다. 어떤 뱀이 등장하느냐에 따라 길, 흉으로 크게 갈릴 수 있어 한번쯤..

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길한 건가?) [내부링크]

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길한 건지 궁금하다면) 새로운 환경으로 이사를 한다는 것은 설레면서도 한편으로 걱정 어린 마음을 갖게 합니다. 과연 내가 꾼 이 꿈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좋은 운을 부르는..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꾸기만 해도 대박으로 인식하는 것 중 하나이죠! 대부분 로또를 사거나 취업/승진을 기대하곤 합니다. 행운이 주로 따른다는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알아보겠습니다. 1. 연예인이 나오는 꿈 해몽 해석 풀이!..

인물꿈 해몽 연예인꿈 대통령꿈 (15가지) [내부링크]

유명한 사람 유명인사 인물 꿈 해몽 연예인 꿈 대통령 꿈 (12가지) 유명인 꿈은 언제나 밝은 앞날과 행운을 암시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해당 꿈을 꾼 이후로 1. 평소 알고 있던 가수가 나오는 연예인꿈 해몽..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대표 10가지 해석)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10가지 꿈 해석) 참 꾸고 나서 슬프고도 그리운 꿈인데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이 오가는 가운데 잘 맞았다는 내용 위주로 해몽 글 드려봅니다. 1. 아버..

롤 원딜 순위 (요즘 메타 위주로) [내부링크]

최근 들어 픽률이 좋은 롤 원딜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요새는 바텀에서 뭘 주로 고를까? 저는 주로 서포터 포지션을 많이 고르지만 간혹 가다가 신나게 딜을 넣는 원딜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맨 처음 롤을..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최신 (이기는 메타!) [내부링크]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최신 (이겨보자!) 가면 갈 수록 즐거워지는 롤토체스! 더 새로워진 버전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아래는 요즘 메타가 크게 반영된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및 시너지표로 참고 시 승리를..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이기는 비결 알려드림) [내부링크]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이기는 비결 알려드림) 롤 칼바람 나락에서 OP 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르가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이 맵에서 사기급 챔피언이라 하면 소나, 럭스, 모르가나 등 CC 기나 힐량이 있..

롤 티어 순서 정리 및 티어 올리는법 (꿀팁) [내부링크]

한눈에 보는 롤 티어 순서 정리표 그리고 롤 티어 올리는법 알아보기! 최근 부캐를 키우면서 30레벨에 도달해 랭크전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항상 배치고사를 보면서 나는 어느 티어에 배졍될까..

롤 시즌10 탑 서폿 소나 룬 템트리 스킬 [완벽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탑 서폿 소나 룬 템트리 스킬 등 완벽 공략 요즘 메타라 즐겨하는 탑소나! 룬 템트리 정확히 맞추셔서 더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시라고 탑 소나+서폿 소나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정보로 가져왔습니다. ^..

롤 닉네임 뺏기 (안막힌 방법 알려드림!) [내부링크]

롤 닉네임 뺏기 (안 막힌 방법 알려드림!) 롤 닉네임 중 정말 갖고 싶은 게 있는데 이미 남이 쓰고 있어서 가질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닉네임은 뺏기가 가능합니다. 레어닉이라도..

칼바람 애쉬 룬 템트리 공략 [바로 우승해보자] [내부링크]

칼바람 애쉬 룬 템트리 공략 입춘인데 너무 추웠네요. 오늘 밖에 잠시 나갔다 왔더니 손이 정말 얼어서 새빨개진 거 있죠? 여러분도 방심하지 마시고 꼭 추위, 감기 조심하시고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모드 중 하..

롤경작 30레벨 빨리 찍는법 (초스피드!!) [내부링크]

롤경작 30레벨 빨리 찍는 법 정말 오랜만에 롤을 들어가 보니 웬걸, 제 티어 분들이 예전과 달리 너무 실력이 월등해서 옛날 같지 않더군요. 요즘 평균적인 실력이 상향 평준화가 되었나 봐요. ㅠㅠ 그래서 부캐..

롤 MMR 확인 보는법 올리는법 (꿀팁) [내부링크]

롤 MMR 확인 보는법 그리고 롤 MMR 올리는법 (꿀팁) 게임을 하다 보면 내 실력이 어디까지 올라갔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때 유저들은 대부분 랭크 점수보다는 MMR을 보다 확실한 지표로 삼아 보..

롤 시즌10 루시안 룬 템트리 (공략 포함) [내부링크]

새롭게 돌아온 롤 시즌10 루시안 룬 템트리 공략법!! 요즘 우한 때문에 말도 아니죠? 집에서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먹고 말지 괜히 밖에 나갈 일이 있으면 병 옮을까 봐 걱정입니다. 다들 몸조심 잘하시고 이럴..

롤토체스 시너지 가이드 (최신 다들어와~!) [내부링크]

롤토체스 시너지 가이드 최신 시즌1 때 미친 듯이 재미있게 했던 롤토체스! 이번엔 2로 돌아왔는데요, 새로운 시즌인 만큼 직업 및 아이템 시너지가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요즘 메타라고 하죠~^^ 가만히 보면 이..

모바일 롤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출시일 사전예약! [내부링크]

모바일 롤 출시일 /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출시일 사전예약 알림 받는 법! 모바일 롤로 유명한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출시일이 2019년 경->2020년 경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현재 많은 유저분들이..

2020 롤챔스 스프링 순위 일정 TV채널까지~! [내부링크]

2020 롤챔스 스프링 순위 일정 채널까지~! 지난해 아쉽게도 롤드컵 우승은 못한 한국! 이번 기회를 통해 실력을 갈아 세계적인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현재 우리나라 선수들의 실력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스..

페이커 연봉 억소리 난다 프로게이머 연봉이?! [내부링크]

페이커 연봉 억 소리 난다 프로게이머 연봉이?! 명불허전 게임만 뛰었다 하면 필승 가도를 달리는 우리의 페이커 선수!! 다소 매서워 보일 수 있는 눈매에 걸맞게 미드 라이너로서의 공격 스타일 또한 상당히 매..

롤 시즌10 이즈리얼 룬 템트리 스킬트리 정복!! [내부링크]

롤 시즌10 이즈리얼 룬 템트리 스킬트리 정복하기~! 많고~많은! 마법사중에~ 내가 젤~ 잘났지! 잘생긴 외모로 자신감 충만한 이즈리얼도 시즌10을 맞이해 메타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어쩜 이렇게 성우랑 찰떡궁합..

롤 시즌10 세트 룬 템트리 스킬트리 탑! [내부링크]

롤 시즌10 세트 룬 템트리 스킬트리 탑! 게이머님들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아오면서 롤에 변화가 생겼는데요, 바로 시즌 10 신챔피언 및 이벤트 관련 변화입니다. 최근 들어 롤 시즌10 세트 챔피언에 대한 관심이..

롤 전적검색 op 포우 mmr 찾기 급하다면 커몬! [내부링크]

롤 전적검색 op mmr 찾기 급하다면 커몬! 제가 정말 좋아하고 10년을 해도 질리지 않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롤인데요, 게임을 하다 보면 같은 팀 유저 혹은 상대팀 유저의 실력을 미리 알고 싶을 때 전적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