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nfomations의 등록된 링크

 newinfomatio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청약은 민영주택과 국민주택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민영주택은 납입금액이 통장가입기간보다 더 중요하고 국민주택은 통장가입기간이 납입금액보다 중요..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내부링크]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면제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면제조건 양도소득세는 건물이나 고정자산의 영업권이나 특정 시설물이 양도에따라 생기는 양도 소득시 차익의 대해 부과하는 조세를 말합니다. 본인이 주..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란 가입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액을 지급함으로써 실직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주고 재취업의 기..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실엽급여를 받으려고하는데 조건이 안되서 당황한적이 있는데요. 다른분들은 그러지 마시라고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실업급여는 국민의 세금으로 지급되는것이라서 조건이 까다로운 편인데요. 그렇지만 포..

지방세 납부 [내부링크]

#지방세 납부방법 #지방세납입 #지방세 납입방법 이번시간에는 지방에를 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탈검색창에 위택스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위택스로 이동이 가능한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누..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내부링크]

건물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알아보던중에 국민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게되어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국민임대아파트란 저소득층 소득1~4분위에 속하고 무주택인경우 나라에서 임대아파트를 저렴하게 공..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내부링크]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에서 무주택서민을 위해서 만든 제도인데요. 몰라서 신청못하는 분들이 주변에 많아서 이번시간에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본인이 조건이 해..

명주밥투리 nqwerwqer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nqwerwqer

일반임대사업자 주택임대사업자 [내부링크]

일반임대사업자 주택임대사업자 차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거용 오피스텔을 사업용으로 쓸경우 상가로 분류되고 주거용으로 사용한다면 주택으로 분류됩니다. 오피스텔을 분양받는경우는 일반적으로..

확정일자 받는법 [내부링크]

확정일자 받는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정일자를 받는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포털사이트에 인터넷 등기소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공인인증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