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nfornstore의 등록된 링크

 newinfornst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더워지면 안전할까? 여름휴가 해외여행 계획있다면 참고할 사항 [내부링크]

미국과 유럽 중국을 휩쓸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고온다습한 여름이 온다고 코로나 19 확산이 억제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측이 나오지 않았으며 코로나 19가 여름에 잦아드는 통상적인 호흡기 질환..

덱스 미러링 컨버터로 스마트폰을 노트북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정말 비싸죠? 신형 스마트폰은 100만 원이 넘어갑니다. 노트북은 20만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100만 원 정도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은 스마트폰 만큼 잘 사용..

구형모니터를 신형 노트북에 연결하여 듀얼모니터로 사용할때 필요한 젠더 [내부링크]

저는 10년 된 삼성 구형 모니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니터는 사진처럼 DVI포트와 VGA(RGB) 포트 등 2개의 포트와 파워 포트가 있습니다. 이 모티터는 살때 중고로 10여 년 전에 10만 원을 주고 산 것으로 기..

공적마스크 대체제로 약국에 줄서지 않고 온라인 구매가능한 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로 마스크가 대란이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익숙해진 탓인지 조금은 안정되어 가고 있다. 마스크 수요는 여전하지만 아직 공급이 따라주지 않고 대통령이 일주일에 1인당 4개까지 가능하다고 하였..

저는 이렇게 해서 변비탈출 성공 했답니다. 몸에도 편하고 변비탈출에도 좋은 바로 이것 [내부링크]

변비는 겪어 본 사람만 알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배가 묵직하고 화장실 들락날락하면서 하루 3번 내지 5번 정도 가도 시원하지 않고 잔변감으로 하루 온종일 불쾌감으로 사시는 분 오늘 저의 글을 꼭 다 읽고..

마스크착용으로 불편한 입냄새 제거 방법중 가장 편리한 것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가 없거나 안 쓰는 사람 없지요? 필자인 저도 지병인 고혈압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평소대로 병원에 그것도 버스 타고 15분 거리에 있는 주치의 병원으로 달려갔는데 마스크를 깜박 잊고 안 가지고..

마스크 찜통(수증기)소독 이렇게 할 경우 재사용 효과 없습니다. 찜통소독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식약처 지정 시험기관 통해서 KF94, KF80 마스크로 실험 진행한 결과 KF94 3회까지 제기능이 발휘되었고, KF80은 3회까지 포집 효율 90% 이상이라는 실험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찜통을 이용해 수증기에서 20분..

유행성 질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세균의 차이점과 감염병예방 수칙 [내부링크]

바이러스와 세균의 정의 : 바이러스와 세균의 차이점은 스스로 생명활동을 하며 살아 갈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구별되는데 바이러스는 스스로 생명활동을 하며 살아 갈수 없지만 다른 유기체의 살아 있는 세포..

어린이집 휴원연기 발표로 5주쉬면 어린이집 보육비 환불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교육부가 유. 초. 중. 고의 학사일정을 4월 6일로 연장 발표하였다. 이어서 보건복지부에서도 교육부 학사 연기 발표 몇 시간 후 2020.3.17. 오후 2시에 어린이집 휴원연기도 함께 상보로 올라왔다. 모든 것이 국..

수술용 덴탈마스크 코로나에 효과 없다는 기사 과연 그럴까? [내부링크]

멜트브라운 필터의 정의 멜트브라운 필터 = 정전기 필터 = 비말감염을 방지에 도움 = KF마스크, 수술용 마스크(덴탈 마스크)의 주요 소재 요즘 정부의 시책에도 불구하고 공적 마스크를 약국에서 줄을 서도 구입..

쇼파고르기와 탈색방지 관리요령 [내부링크]

가죽쇼파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사진과 같이 탈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가의 가죽제품의 쇼파가 사진처럼 탈색되면 어떻게 할까요? 버리자니 폐기물비용이 들고 그렇다고 중고시장에 팔자니 이걸 사는 사람이..

수술마스크 와 덴탈마스크는 같은 말일까? 효과와 장단점은? [내부링크]

온라인상 검색을 하면 의료용 마스크, 수술 마스크, 덴탈 마스크로 검색을 하면 사진과 같은 마스크가 대세로 나오는 키워드는 덴탈마스크입니다. 실제 사용 검색량을 보아도 덴탈 마스크 키워드가 훨씬 높은 것..

덴탈 마스크는 kf94와 같은 보건용마스크처럼 성능이 같을까? [내부링크]

덴탈마스크와 관련된 정보 이번 신종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마스크를 구할려고 해도 구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되었답니다. 마스크는 사용용도에 따라서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건용 마..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도우널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