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latte의 등록된 링크

 newlat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나는솔로 13기 최종 선택 결과 최다커플 라이브 현커 인스타 [내부링크]

각자의 개성이 강했던 나는솔로 13기가 드디어 최종 선택을 마쳤습니다. 개성이 강했던 분들이 출연한 만큼 더욱 기대감과 재미있는 포인트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나는솔로 13기 영숙과 영식, 영철과의 관계, 영수와 현숙, 영자, 옥순의 관계, 상철과 옥순, 영자의 관계를 보는 것에 더욱 재미가 있었습니다. 초반 광수와 순자의 매력에 더욱 눈이 갔습니다. 나는솔로 13기 인스타그램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13기 영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마지막날에서는 무전기 데이트를 통해 속마음을 말한 뒤 영식과 영숙, 영철과 영숙이 데이트를 나갔고 영수와 현숙도 데이트를 나가 최종선택 전 ..

MBC 조선변호사 드라마 등장인물 촬영지 방송시간 스트리밍 [내부링크]

우도환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조선시대 변호사라는 특별한 주제로 MBC 금토 드라마인 조선변호사가 드라마 부문 화제성 2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유쾌하고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인 조선변호사는 MBC에서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영을 하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웨이브, 쿠팡 플레이에서 가능합니다. 조선변호사 줄거리 조선시대에도 변호사는 어떻게 했을까?에 대해 그린 드라마입니다.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의 이야기로, 진정한 복수는 올바른 일을 할 때 가치가 있다는 것임을 보여줍니다.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그린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입니다. MBC 드라마 조선..

천정명 나혼자산다 그림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유튜브 [내부링크]

천정명은 나혼자산다에서 꾸밈없는 매력과 맑은 눈, 그리고 좋은 성격으로 나혼산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나혼자산다에서는 맑은 눈의 정명과 기안이 만나 둘의 취미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주짓수와 그림 그리기를 하며 친해지는 두 사람의 브로맨스 케미는 정말 좋았는데요 청정명과 기안은 4살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막역한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기안과 천정명이 함께 한 사진이 천정명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서 기라인을 탄건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천정명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천정명은 동안 외모로 40대라고는 전혀 생각이 들지 않는데요, 1980년 11월 29일 생으로 현재 만나이 42살입니다. 주짓수로 꾸준한 운동을 하며 몸을 가꾸고, 깔끔하고 무난한 옷 스타일로..

투모로우바이투게터 (TXT) 멤버 소개 소속사 투바투 앨범 [내부링크]

멤버 각각의 특색과 매력 그리고 뛰어난 실력 덕분에 모아(팬클럽 이름)의 많은 사랑을 받는 투바투의 모든 것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멤버 간 케미가 좋은 투바투의 데뷔일, 리더, 소속사, 앨범, 대표곡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투바투 그룹 소개 투바투의 멤버는 총 5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더는 수빈으로 소속사는 빅히트에 속해 있으며 데뷔일은 2019년 3월 4일입니다. 처음 데뷔 당시 BTS(방탄소년단)의 뒤를 잇는 빅히트의 남자 아이돌로 나왔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 나간다는 뜻으로 만들어진 그룹입니다. 투바투 멤버 소개 투바투 멤버 리더 수빈은 2000년생 (만 22세) 으로 잘생긴 외모에 큰 키, 그리고 가끔 보이는 덕후력으..

세븐틴 자체컨텐츠 고잉세븐틴 추천 에피소드 컨텐츠 [내부링크]

세븐틴의 자컨이라는 뜻의 자체컨텐츠인 고잉세븐틴은 팬이 아닌 일반인인 머글들이 보기에도 재밌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꼭 팬이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예능 컨텐츠를 본다는 마음으로 고잉세븐틴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누가봐도 재미있는 고잉세븐틴 추천 에피소드 컨텐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잉세븐틴 불면제로 고잉세븐틴 불면제로 에피소드는 정말 큰 사랑을 받아 2탄까지 기획될 정도의 재미있는 컨텐츠 회차입니다. 맨 처음 진행된 불면제로는 3년 전에 나왔는데도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돌려볼 정도로 많은 시청을 하는 컨텐츠입니다. 진행 내용은 한명의 멤버가 이불에 누워 최대한 심박수를 낮춰놓으면 다른 멤버들이 그 멤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심박수를 높이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심박수가 나온 멤버가 벌칙에 걸리는 ..

세븐틴 멤버수 멤버별 국적 대표곡 총정리 [내부링크]

가수 세븐틴은 우수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수입니다. 세븐틴의 데뷔일은 2015년 5월 26일로 긴 시간동안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그려오는 그룹입니다. 멤버간 케미가 좋을 뿐만 아니라 팬클럽인 캐럿에 대한 큰 사랑을 표현하는 세븐틴은 많은 활동들을 통해 팬들에게 보답하고 있습니다. 모든 멤버의 기량이 좋은 세븐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븐틴 멤버수와 유닛별 소개 세븐틴이라는 그룹명 때문에 멤버수가 17명인지에 대한 혼돈이 있지만 실제 세븐틴의 멤버는 13명입니다. 세븐틴이라는 뜻은 열세명(13)의 멤버와 세개의(3) 유닛에 하나(1)라는 뜻을 더해 총 세븐틴(17)입니다. 세븐틴의 세 개의 유닛은 힙합팀 (리더 에스쿱스), 보컬팀 (리더 우지), 퍼포먼스팀 (리더 호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받을 주소 확인 및 주소 설정 [내부링크]

애드센스가 승인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핀번호가 안왔지만, 핀번호가 도착 할 주소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단계처럼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통 PIN번호가 발송 된 이후라면 애드센스 왼쪽 지급 탭 - 본인확인에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PIN번호가 발생이 안된 상태거나 수익이 없기 때문에 해당 탭 내 내용이 활성화 되지 않았다면 구글 계정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사를 간 경우라 혹시 이전 주소로 되어 있는지에 대한 불안함 때문에 확인해본 절차입니다. 아래처럼 따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받을 주소 확인 방법 구글 계정 관리 핀번호 받을 주소 확인은 구글 계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애드센스가 구글 안에 있는 광고이기 때문에 모두 구글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합..

관계별 축의금 액수 정리 이거 하나로 끝 [내부링크]

코로나가 풀리고 봄이 되면서 주변에 기분 좋은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리곤 합니다. 축하의 마음과 함께 한 가지 고민이 생기곤 합니다. 바로 축의금으로 얼마를 줘야할지입니다. 예의를 지키며 축하의 의미를 전하는 선이지만 너무 부담되지 않는 축의금 액수를 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 축의금의 평균 금액과 통상적인 기준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축의금은 대략 평균적으로 5만원, 10만원으로 5만원 단위로 끊어 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5만원권 지폐 등장 이후로 5만원 이상은 평균으로 내고 있습니다. 관계에 따른 축의금 적정 금액을 정리 드립니다. 연락이 없던 사이인데 갑자기 결혼 소식을 전달할 경우 - 축하인사 결혼한다고 갑자기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이 오는 경우라면 가벼운 축하 인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