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media-focus의 등록된 링크

 newmedia-foc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산통깨다 뜻과 의미에 대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산통깨다]란 어떤뜻인지 여러분들은 생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 자 오늘 시간은 [산통깨다]라는 말의 유래를 알아보려합니다 요 말엔 두개 유래가 있는데, 하난 ‘산통점[算筒占]’에 쓰인 산통[算筒]의..

코스모스, 자스민, 나팔꽃 꽃말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꽃말도 참 하나하나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여러분들이 사랑하는 꽃들은 무엇인가요 ^^? 코스모스 꽃말은? 순정. 애정 입니다. 자스민 꽃말은? 당신은 나의 것..

면역력 높이는 음식 리스트 베스트5 정리 [내부링크]

환절기엔 조심해야 되는 것이 바로... 전염성 호흡ㄱI 질환인데요…!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더욱 위험하다고 해서 "면역력"을 높ㅇI는 팁에 다양한 ㅇI목이 쏠ㄹI고 있지요. 음식을 잘 골라 먹는 것..

워킹푸어의 뜻과 등장과정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일을 해도 돈ㅇI 없지요.' 돈을 벌어도 가난ㅇI "해결"되지 않는 것을 ㅇI르러 '워킹푸어'라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워킹푸어' 에러가 심각하여지고 있어요. 오늘은 '워킹푸어' 등장한 과정을 알아보고 근로가..

중국술 모음, 유명한 베스 위주로 정리 [내부링크]

저희들이 흔히 아는 `중국의 대표 술은 일명 '빼갈' 이 있지요. `중국 음식점에 가면 여러 번 볼 수 있는 이 `중국 술은 정말 독하기 땜에 '이걸 무슨 맛으로 마시나?'라고 추측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말이에요,..

자동차 유막 없애는 방법과 노하우 [내부링크]

자동차 유막 없애는 방법과 노하우 비나 눈이 올 때 한 번씩 자동차 앞유리(front wall)의 유막을 체크해야 하군요. 자동차의 앞유리(front wall)에 유막이 생기면 `와이퍼(wiper)를 작동시켜도 앞유리(front wal..

특이한 건물 디자인 BEST4 전세계 버전 [내부링크]

근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idea]`만 있으시다면 성공할수 있는 창의력이 핵심적인 시대, 톡톡 튀는 `아이디어[idea]`가 목숨인 요즘엔 다양하기도한 `아이디어[idea]` 제품들이 쏟아져 나와요. 미처 추측하지도..

폐렴 건강관리 하는방법에 대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폐렴 건강관리 하는방법에 대해 살펴봅시다. [폐렴환자]를 위한 건강 관리하는 방법 평소에 "건강" 관리를 위해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예방백신가지 접종하는 등 폐렴에방을 위해 노력했음에도 폐렴에 걸..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 best9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 best9 면역력 높이는 방도: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건강" 음식 9가지 차가운 겨울이 되면 "감기"에 자주 걸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보편적으로 사람들은 겨울에 "감기"가 잦은 이유..

오징어가 나오는꿈 해몽 무슨의미일까 [내부링크]

오징어가 나오는꿈 해몽 무슨의미일까 기다리던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모든분들 다들 주말을 즐기고 있나요?~ 저같은 경우엔 오늘 집순이에용 그러니 폿팅하나또해야지요 어제도 꿈을 꿨는데 오징어가 나오는꿈..

호랑이 나오는꿈, 다양한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호랑이 나오는꿈, 다양한 상황별 정리 호랑이가 나오는꿈 해몽 자세히알아보기 호랑이 하면 무언가 무섭고, 꿈에서 빠르게깨고싶고 그치만요~ 호랑이가 나오는꿈 해몽 어떤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

밥먹는꿈의 뜻, 해몽 식사 상황 총정리 [내부링크]

밥 먹는 꿈의 뜻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심으로 살아야하는 우리 밥을 먹는 방도들은 아주 다양한데요 어찌,누구와 먹느냐 그러면 밥 먹는 꿈의 뜻 해몽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버는꿈 해석, 돈꿈 해몽은? [내부링크]

돈버는꿈 해석, 돈꿈 해몽은? 돈 들어오는 꿈 좋은뜻일까요  꿈에서나마 다수의돈이 들어온다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요? ^^ 물론 현실에서 그렇다면 더욱 더 좋겠죵 돈 들어오는 꿈 어떤뜻이 있을까요 한번 알..

개구리 나오는꿈의 뜻과 해몽에 대해 [내부링크]

"개구리"가 나오는꿈 해몽 정리해보았네요 반갑습니다 ^^ 안녕들하신지요 오늘은 "개구리"가 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볼꺼에요. "개구리"가 자신을 보며 혀를 내미는 꿈은 주변 다른사람으로 인하여 어려운일..

전쟁나는꿈의 해몽, 해석을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전쟁나는 꿈 정말로 뭘까요 이러한일이 실제로 일어나면 안되지만 [전쟁나는 꿈] 정말로 뭘까요 정말 궁금해서 알아보았네요 전쟁에서 패하는 꿈 계획중이거나 지금 하고있는일에 실패가 있을 징조라고 하네요..

꽈리고추의 효능, 알려진 정보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식사는 다들 맛나게 드셨는지요 오늘 시간은 바로 "꽈리고추"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꽈리고추"는 보편 고추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쭈긍쭈긍한 모양이 "꽈리고추"의..

매복사랑니 발치 리뷰, 작성해봅니다. [내부링크]

저는 왼쪽 사랑이니 위, 아래 모두 발치했는데요 사랑이니 뽑은지 약 삼일차가 전하는 리얼한 후기를 담아볼까합니다. 제 사랑니는 위에는 정상이고 아래는 부분매복 사랑니였습니다. 발치 전 저녁식사..

찐 고구마의 효능, 삶으면 더욱 맛나고 좋아요 [내부링크]

.삶은고구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볼께요 ^^오늘은 .삶은고구마.의 효능과 효과에대하여정리해볼께요~ 공통적으로 겨울철에 잘알려진 간식으로들 다량 알고있는 고구마에는 많디 많은 우리들이 모르고..

달달한 적포도의 효능에 대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적포도.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볼께요 ' - ' 대다수 포도종류를 말하거나 간편하게 다량 우리생활에서 접할수있는 포도는 거봉 이나 청포도 포도 이죠. 저도 이번 건강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적포도..

청경채의 효능, 값싸면서 몸에 좋은 우리야채 [내부링크]

.청경채.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볼께요 : ) 사실 저 같은경우 .청경채.를 월남쌈이나 샤브샤브에서 다량보고 먹어봤습니다. .청경채. 생김새는 얼핏 배추와 흡사하네요. .청경채.의 효능과 효과 첫번째'..

무우의 효능, 놀랍고 맛있는 영양채소의 왕 [내부링크]

<무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우리 일상생활을 하면서 모든 음식에 무 가 빠지는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버릴것이 하나도 없어서 많은 분들께 러블리받는 식품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해독..

덕다리 버섯의 효능 이런게 있었어!?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덕다리버섯"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덕다리버섯"은 구멍장이버섯과에 속하는 버섯종류중 하나이며 버섯대는 거의 퇴화되어 있으며 활엽수나 침엽수의 그루터기 및 줄기에..

맛있는 미역줄기의 효능에 대해 꼼꼼히 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자~이번엔 "미역줄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미역줄기"는 생으로 먹기보단 반찬재료로 꽤 알려져있네요.요런 "미역줄기"는 쫄깃한 식감이 있어 인기가 다수의 음식중 하..

구기자의 효능에 대한 의학적 정리 [내부링크]

.구기자 가루.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공통적으로 구지자는 시골 할머니집 담벼락같은곳에서 다량 본적이 있답니다. 저도 .구기자 가루.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