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mobilegame의 등록된 링크

 newmobile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프롤린 유산균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요즘 너무 잠을 못자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내 몸을 너무 혹사시키는 것이 아닌가.. 제 몸을 돌아보는 시기를 가졌어요. 운동, 식사, 스트레스 등에 관련해서 인터넷을 찾아다니다가..

타트체리 추천 [내부링크]

타트체리 추천 요즘 코노라때문에 신경써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죠? 걸리지 않게 예방해하 하고, 가족들 건강 챙기고... 저는 걱정때문에 잠을 편히 잠들수가 없어요 ㅠㅠ 주변 제 친구들을 보면 침대에 눕고 10..

2020년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최근 취업난으로 인한 일자리 찾기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아들, 딸이 원하는 것을 찾게 도움을 주고, 도움을 주고 싶지만 괜히 얘기를 꺼낸다면 스트레스를 더 받지 않을까 고민을..

오버워치 골드의 정치 극복 멘트 (강한 멘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 나는 오버워치를 가끔식 하는 즐겜러입니다. 오버워치를 게임하면서 빠질 수 없는 정치에 대해서 얘기 좀 나눌까 합니다. 오버워치는 워낙 오래된 게임이기도 해서 게임 소개 없이 바로 반론으로 들어가겠습..

여에스더 유산균 [내부링크]

여에스더 유산균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0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여에스더 유산균을 소개드릴게요. 여에스더 유산균은 서울대..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알뜰폰이라는 단어는 들어 봤으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가 있기에 그냥 흘려 들었거나, 지나쳤다면 이번 기회에 정리를 해보면서, 득이 된다면..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빈혈 빈혈을 알아보기 전 우리들은 혈액세포를 먼저 알아봐야 합니다. 혈액 세포는 총 3가지로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피가 빨갛게 보이는 이유가 바로 적혈구 때문이죠. 빈혈 원인 빈혈은..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만큼 대비 또한 해야 하는데요. 갑자기 가동되는 귀뚜라미 보일러가 에러코드가 뜬다면 그것이 주말이 된다면 찬물로 샤워를 하며 명치..

미성년자 증여한도 [내부링크]

미성년자 증여한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나중에 결혼하고 자식이 낳은 후 꼭 알아봐야 할 미성년자 증여한도 (증여재산공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성년자 증여한도 왜 알아야 할까? 국세청 자료에..

장애인 주차구역 과태료 및 위반 신고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 궁금해하던 장애인 주차구역 과태료 및 위반 신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핵심 단어들은 강조를 하였으니 참고하여 읽으시면 편합니다. 장애인 주차구역 과태료 보건복지부 발표에 따르..

콤부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콤부차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한국에서는 아직 잘 안 알려졌지만 중국과 미국에서는 아주 잘 알려진 콤부차에 대해 알아 보록 하겠습니다. 콤부차는 중국 한나라때부터 시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19세기에..

매트리스 추천 [내부링크]

매트리스 추천 요즘 같은 시대 현대인들의 생활에서 숙면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좋은 침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우리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죠. TV 광고에서 이 말을 많이 들어 보신 적 있을..

실리프팅 [내부링크]

실리프팅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면서 사람의 몸에서는 아주 다양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피부 노화인데요 피부 노화가 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하는 우리들의 건강 몸에 좋은 비타민, 영양분을 섭취해야 별탈 없이 오래오래 살 수 있죠 하지만 좋다는 걸 무작적 먹는다고 천하장사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발마사지기 추천 탑 3 [내부링크]

나는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한다, 고객 맞이, 사회생활에 온 신경이 가기 때문에 내 다리가 아픈 줄 모르다, 퇴근을 하고 집에 오면 극심한 통증이 온다. 처음에는 마사지 볼 같은 걸로 발과 종아리를 문지르면서..

전기장판 추천 탑 3 [내부링크]

한 동안의 장마와 태풍이 지나가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봄, 가능을 짧다는 것을 안다면 겨울이 오기 전에 빨리 전기장판을 마련해야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고, 리뷰가 좋은 제품들을 추려 소개하겠..

43인치 TV 가격 탑 3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혹은 1인 가구를 위한 TV를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한다 하더라도 TV가 없는 집은 상상할 수가 없죠. 저도 처음 TV를 구입하던 시기로 되돌아가 구매에 도움이..

로봇청소기 추천 탑 3 [내부링크]

1위 에브리봇 엣지 1위는 에어리봇 엣지입니다. 대한민국 주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1등인데요. 물걸레질에 특화된 로봇청소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모서리 먼지 제거, 제품 무게, 저소음 설계, 강력한 청..

식기세척기 추천 [내부링크]

편리하다는 이유 하나로 식기세척기의 필요성을 전부 설명할 수 있을까요? 직접 설거지를 하면 된다, 불편을 감수하면 식기세척기는 필요가 없을까요? 오늘은 식기세척기를 추천해드리면서 장점들에 대해서 알아보..

나이키 런닝화 추천 순위 탑 4 [내부링크]

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헬스장 등록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러닝, 조깅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집에 있는 구두, 농구화, 닳은 신발 가지고 러닝을 하게 된다면 오히려 무릎 관절에 안 좋은..

전기면도기 추천 탑 3 [내부링크]

전기면도기를 선택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다. 편의성을 중시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프더라도 깔끔하게 면도되기를 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전기면도기를 선택하는 데 있어 금액, 소음, 편의성, 안정성..

eSIM 요금제, 효과 + tplus [내부링크]

중국제 휴대폰 혹은 아이폰 XS 이상 제품 등을 사용하시는 분은 아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대부분은 스마트폰에 유심이 한 개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물리적인 심 + 디지털 심..

갤럭시 S20 FE 스펙과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 출시일과 가격 2020-09-23 11시에 갤럭시 S20 FE 스펙과 가격 관련 내용이 공개되었는데요. 갤럭시 S20 FE 스펙과 가격 정보와 이동 통신 업계에 따르면 10월 16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Z 플립 스펙과 가격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A4용지를 반으로 접으면 두껍다고 느껴지시나요? 작아졌다고 생각하시나요? 갤럭시 Z 플립은 기존 스마트 폰을 접는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옛날 폴더폰 기억하시나요? 그때 당시는 오히려 폴더폰을..

갤럭시 Z 폴드2 스펙과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2가 출시를 하였습니다. 기존 갤럭시 폴드가 출시되었을 때 엄청난 가격에 놀라, 당황한 적이 있었는데요. 주변 지인을 통한 체험과 스펙을 확인해보니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구나 느끼기도 하였습..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Ultra 5G 스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애플 보다는 삼성이 편해서 쭉 갤럭시 시리즈를 이용해 왔는데요. 그중에서 노트 시리즈의 경우 혼자서 심심할 때 메모를 했..

굴다리 파이터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다리 파이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명시는 안 되어있지만, 세로형 방치형 게임이고요. 클릭해서 추가 공격을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간단하게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들 또한 같이..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 : 방치형 RPG / 쿠폰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 : 방치형 RPG'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뷰를 위해서 제가 직접 체험을 해보고 느낀 점들 또한 같이 적을 테니 다운로드 전 한 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거지키우기2 한푼마을 / 클리커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지 키우기 2 한 푼 마을'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키우기 게임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요. 거지를 키워서 성공을 시킨다면 그만한 대리만족이 없을 겁니다.. 저희는 언제 저희..

기적의 검 / 쿠폰 / 방치형 게임 / 모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적의 검'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반 이상은 이 게임의 광고를 한 번쯤은 보셨을 텐데요. 누구나 최강이 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이 게임.. 제가 여..

마이 리틀 위치 : 합성 방치형 RPG / 방치형 게임 /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 리틀 위치 :합성 방치형 RPG'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의 합성은 같은 등급의 장비 2개를 합쳐 상위 단계의 장비를 얻는 머지 시스템이지 않을까 싶네요. 소개를 해드리면..

치키의 모험 / 방치형 RPG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키의 모험'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친구들은 처키라는 영화를 알까요? 순간 처음 보자마자 처키의 모험인가? 하고 잘못 읽었네요. 게임을 소개해드리면서 느끼는 점들 또한..

수송이다! 게으른 타이쿤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송이다! 게으른 타이쿤'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화물 적재 일용직으로 일을 한 경험이 있는데,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게임으로 물류계의 거물이 될 수 있다는데...

지겨워하지마 - 방치형 RPG 게임 좋아하시는분께 강력X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겨워하지마 - 방치형 RPG 게임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XX'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 참 길죠?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예전부터 보였던 기억이 납니다. 이름을 중간이..

열혈궁수 : 방치형 키우기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혈 궁수 : 방치형 키우기'라는 게임을 해볼 겁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전에도 이미지를 보면 무기를 합성 강화하며 성장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제가 해보면서 느낀 점들 또한..

걸스 X 배틀 2 / 방치형 게임 /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스 X 배틀 2'라는 게임을 한 번 해볼 거예요. 제가 사실 소녀가 나오는 게임을 잘 안 하는 편이긴 합니다. 다만 방치형 게임임이 도 불구하고 다운로드 수와 리뷰가 좋아해 보게 되었는데..

광산타이쿤 - 방치형 광산 매니저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게임 중 '광산 타이쿤 - 방치형 광산 매니저'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 이름만 들어도 어떻게 진행이 될 것인지 모두들 예상은 되실 겁니다. 열심히 게임을 하다 보면 점점..

세포 - 특이성 -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포 - 특이성 -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라는 게임을 해볼 겁니다. 제목만 보아도 세포부터 시작해 인류를 향하는 게임인 것 같은데요. 제가 직접 해보면서 느끼는 점들 또한 같이 적을 테니..

타워 크래프트 3D - 방치형 건축 게임 /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워 크래프트 3D - 방치형 건축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소개해드리면서 제가 느끼는 점들 또한 같이 공유해드릴 테니 다운로드 전에 꼭 한 번 읽어주세요. 최근 게임이네요, 2020.07.06 날에..

좀비 유휴 디펜스 / 디펜스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 유휴 디펜스'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양화 느낌의 디자인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최근까지 맨날 날개나 탈것들 날아다니는 중국 무술 게임만 했던 것 같은데요. 게..

방치함대 / 방치형 게임 /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 함대'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불편함이나 편리한 점 또한 같이 말씀을 드릴 테니 다운로드 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치 함대는 2020.01.09 날에..

루스터 디펜스 /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디펜스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구글 앱스토어 게임 부분 인기 차드 8위에 있는 '루스터 디펜스'인데요. 2020.02.12 날에 출시를 하였으며 약 6개월 정도 지났네요. 2020.08.21 날..

아이들 판타지 : 머지 방치형 RPG / 머지 게임 [내부링크]

방치형에도 여러 컨셉이 있죠, 클리커 방치형 게임이 있고 방치형이라 하면서 실상 핸드폰은 끄지 못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이한 게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들 판타지 : 머지 방치..

파이어볼 키우기 / 디펜스 클리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파이어볼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너무 복잡하고 하면 할수록 어려운 게임들이 많은데요. 그럴 때면 저는 간단한 클리커 게임들을 하고 싶더라고요. 게임을 해..

포탑 키우기 / 클리커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포탑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이나 생각한 점들을 같이 첨부할 예정이니 다운로드 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3.29 날에 출시를 하..

용 키우기 : 드래곤으로 환생하기 / 방치형 클리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 키우기 : 드래곤으로 환생하기' 게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에 대해서 코멘트를 달 테니 다운로드 전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06.23 날에 출..

몬스터 키우기 / 엔딩이 있는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스터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하면서 느낀 점들도 들려드릴테니 다운로드 전에 끝까지 읽어주세요. 몬스터 키우기는 2015.09.18 날에 출시한 게임으로 약 5년이 된..

비둘기 키우기 / 방치형 조합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둘기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레이를 해보고 느낀 점들까지 말씀을 드릴 테니 다운로드 전 끝까지 읽어주세요. 비둘기 키우기 게임은 2016.05.26 날에 출시한 게임으로..

로빈 키우기 게임 소개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빈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고 간단하게 해 본 소감까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2.11 날에 출시를 하여 글 작성 기준 3년 정도 된 게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업..

인터넷 방송 키우기 / 방치형, 클리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방송 키우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하여 성공을 하는 스토리 간접적으로 인터넷 방송 BJ 혹은 스트리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장비를 통해 세계 최고 잘 나가는..

이터널소드M 후기 /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해드렸던 이터널 소드 M 게임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소개글이 아니기 때문에 다소 이미지가 부족할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자동사냥의 필요성? 이터널..

이터널소드M 쿠폰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터널소드M 게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집, 방치, RPG, 개인 보스 등 모든 게임 특징이 들어간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정식 론칭은 2020.08.20 목요일이 되었는데, 조금 늦어지는..

데스나이트 키우기 : 방치형 RPG / 데스나이트 쿠폰 [내부링크]

오늘은 데스나이트 키우기 : 방치형 RPG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0.04.11에 출시를 하여 글 작성 기준 약 4달이 된 게임인데요. 다운로드가 10만 이상, 리뷰가 1만개 이상이 달린 평점이 좋은 방치형 게임입니..

기타소녀 쿠폰 / 방치형 클리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클리커 게임 네오위즈라는 자사가 개발한 ' '기타 소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20.08.12 정식 출시를 한 후 글 작성 기준 2주가 흘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다운로드 수와 1천개가..

흑백이시리즈 전기키우기(클리커) / 쿠폰는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백이 시리즈:전기 키우기(클리커)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치형 게임 만큼이나 간단한 클리커 게임이기 때문에 튜트리얼은 간단한 이미지로 대신합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은 중앙에..

스테리테일 광고, 모델, 쿠폰, 후기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키기만 하면 광고하는 그 게임 '스테리 테일'을 해보겠습니다. 시간 장전! 가봅시다. 오늘의 자본주의 희생양 광고 모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메인 센터에 서 있는, 구구단 걸그룹의 김..

방치형 게임 / 히어로볼z / Heroball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팅 방치형 게임, 히어로볼z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아끼는 케릭터를 대문짝 하게 이미지를 올렸는데요. 간단한 게임 소개 바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게임 이미..

방치형 게임 / 파티용사 성공담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르봉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게임 '파티 용사 성공담'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시간 장전! 가봅시다. 우선 게임 다운부터 받아 봅시다. 2020.07.20 출시일로 글 작성 기준으로 3주 정도 됐군요...

모바일 게임 블레스 모바일, BLESS MOBILE (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블레스 모바일' 'BLESS MOBILE'입니다. 아직 정식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PC게임 못지않게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제 눈을 사로잡아 포..

테라 히어로 35층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환영의 탑 35층 도대체 어떻게 공략해야 할까요? 포포리 광전사 카카롱 저희가 썼을 때는 뒤뚱 거리는 귀여운 캐릭터인데 적으로 만나니깐 참으로 '적' 같다는 공식 카..

테라 히어로 일반승급, 확정 승급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인 리뷰'입니다. 오늘은 테라 히어로 장비 승급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모바일 게임 하면은 자동사냥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편리성이 강조 되는게 모바일 게임의..

게임 업체 IGG , 구호 물자 지원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르봉입니다. 오늘은 신작 게임 포스팅이 아닌 따뜻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코로나 19, 많이들 고생하고 계시죠? 특정 사람들만 힘든 것이 아닌 전 국민, 전 세계가 힘들어하는 요즘 게임 업체 IGG..

테라 히어로, 영입 순서와 최강 조합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 입니다. 오늘은 '테라 히어로' 영입 순서와 최강 조합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면 특정 구간에서 영입권을 주는데요 선택을 해야 하는..

이터널소드, 2월 29일 정식 오픈 !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이터널소드' 입니다. 새로 나온 게임인 만큼 한 번 플레이해봐야겠죠? 위 제가 준비한 사진은 인게임 및 스테이지 사진입니다. 대규모 RPG..

테라 히어로 직업 , 조합 ! 케스타닉/마법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오늘은 12시간 정도 플레이 이후 직접 느낀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 보고자 합니다. 원정대 Lv 46을 찍었고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조합은 아만/창기사 , 엘린/사제..

테라 히어로, 정식 오픈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Tera Hero' 2020.03.05에 정식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전 다운로드 및 공식 카페에서 올라오는 글들을 보며 많이들 기대를 해주셨을꺼에요. https://cafe.naver..

AFK 아레나 , 글로벌 방치 게임 리뷰 !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 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모바일 게임은 'AFK 아레나' 입니다. AFK는 'Away From Keyboard' 즉, 방치형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광고하면은 유명한 배우들이 빠질 수..

테라 히어로 정식 오픈 !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 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모바일 게임은 '테라 히어로' 입니다. 2020.03.05 자정 00시에 오픈하는 테라 히어로는 이미 사전 예약 다운로드를 진행 하였으며 래프톤의 개발 자회..

AFK 아레나 세이비스 활용 , 무과금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방치형 게임, AFK 아레나 중간 성장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S457로서 오픈하고 바로 시작한 게임은 아녔습니다. 시작한 날로부터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 테라 히어로 육성 및 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르봉의 게임 리뷰'입니다. 오늘은 테라 히어로 2일 차 성장 과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차 각성한 케스타닉 마법사인 토니 안을 코스튬 변경 후에 사진 한 컷 찍어 봤어요 각성을 할 때마다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