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newcom의 등록된 링크

 newnewc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탄소포인트제 가입방법 [내부링크]

탄소포인트제 가입방법 탄소포인트제란? 탄소포인트제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도록 가정, 상업, 아마트단지 등에서 전기 상수도 도시가스의 사용량을 절감한 감축률에 따라 탄소 포인트를 부여하는 전국민 온실가스 감축 실천제도입니다. 탄소포인트제 신청방법 cpoint.or.kr 사이즈 접속 후 실명 인증 후 약관동의 상세정보 입력 후 가입완료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단 가입할때 각 분야의 에너지 고객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참조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파트 단지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신청하면 좋을것 같아요. 서울시는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로 따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탄소포인트제 포인트 부여 탄소포인트제는 말그대로 전년 사용량 보다 현재 쓰는 양이 작으면 돌려주는 포인트제도입..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정부24 [내부링크]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정부24 바야흐로 12월 초등학교 취학통지서가 날아오는 달입니다. 지역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주로 통장님이 취학 통지서를 주시는데요. 정부24 사이트에서도 출력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부24 취학통지서 확인기간 2022.12.2(금)~2022.12.12(월) * 온라인통지서를 발급하지 못하더라도 오프라인(등기우편) 또는 통장을 통해서 받을 수 있음 정부24 취학통지서 확인하기 * 세대주 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발급할 수 있음 정부24 취학통지서 출력하기 * 모바일앱에서는 불가 PC에서만 가능 예비소집이 명확하게 젹혀있지 않은 경우? 00 00 00으로 적혀 있는 경우 해당 학교에 직접 문의 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해당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 정품등록 시리얼 넘버 위치 [내부링크]

마이크로킥보드 정품등록 시리얼 넘버위치 아이 킥보드로 마이크로 킥보드를 계속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니를 사용할 때는 정품 등록을 하지 않고 사용했었는데 맥시로 갈아타면서 정품등록을 하기로 했습니다. 정품등록을 해야 부속품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마이크로킥보드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타는 느낌과 안정성이 좋아서 제가 꾸준히 구입하고 있는 킥보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 미니 손잡이가 훼손되어 손잡이만 별도로 구매를 하려고 보니 정품 등록을 해야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참에 맥시 정품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발판이나 손잡이 등 부속품을 따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저는 박스에 시리얼 넘버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제품 자체에 넘버가 들어가..

샤오미 미밴드 시간 안맞을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 시간 안맞을때 해결 방법 샤오미 미밴드를 시계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부터 시간이 안 맞기 시작해서 5-10분 정도 느리게 가는 시계를 발견했습니다. 손쉽게 해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핏 어플이 깔려 있다면 동기화를 다시 눌러 주시면 시간 세팅이 바로 될거고요. 만약 아니라면 미밴드 공장 초기화 후 미밴드 어플과 동시화를 새롭게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페어링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미핏 어플 재설정 및 동기화 혹시라도 미핏 어플이 깔려있지 않거나 동기화가 안되어 있는 경우라면 시간이 갈수록 어긋나실 겁니다. 미밴드 공장 초기화 후 미핏 어플을 새로 깔고 새롭게 동기화를 해보았습니다. 시간이 이제 휴대폰과 동일하게 움직입니다. 쉬운 방법이니 미밴드 초기화 후 미핏 어플..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끼리공장 장난감 기부 [내부링크]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코끼리 공장이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여 장난감 기부를 진행합니다. 안 쓰는 장난감을 정리해서 보내주면 수거 후 세척하여 다시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배포하는 행사인데요. 아이가 커서 이제 더 이상 쓰지 않는 장난감 등을 기부하려고 했는데 이 기회에 신청했습니다. 신청 기간은 2022년 11월 21일~12월 2일까지 약 2주간이며, 선착순 500명이니 늦지 않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부 방법은 박스에 장난감을 넣은 후에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기부라고 쓰시면 됩니다. 한해 버려지는 장난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은 주로 플라스틱 재질로 이뤄져서 재활용이 상당히 어려운 재질인데요. 사용은 가능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넣어 보내주면 코끼리 공장에서 확인 수리 후 새것처럼 크리스마스 ..

네이트온해킹 대처방법 [내부링크]

네이트온해킹 대처방법 회사 업무를 해본 적이 있다면 메신저 네이트온 어플을 한 번 이상은 사용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최근 사내에 새로 생긴 회사 전용 메신저가 있지만 주로 대용량 파일을 주고받아야 할 일이 많은 팀 특성상 입사 이후 쭉 네이트온을 사용해왔습니다. 아무래도 팀원과 사적인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네이트가 좀 더 편한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네이트온의 최대 단점이 있는데 바로 보완에 취약하다는 점 종종 직원들과 또 저도 네이트 아이디가 해킹이 당하곤 하는데요 바로 옆 자리에 있다 보니 해킹당했다고 바로 알려줄 수 있지만 먼 거리에 있는 직원이나 재택근무를 하는 상황이라면 모르고 당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건의 발달 하루 종일 거의 로그인해있다 보니 갑자기 알람으로 다른 컴퓨터에서 접속을 시..

카카오택시 사용법 예약 타인탑승 [내부링크]

카카오택시 사용법 예약 타인탑승 믿고부르는 가장 편리한 카카오T택시 아무래도 택시를 자주 사용하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저는 주로 카카오택시를 이용하곤 하는데요. 어플로 부르기가 가장 쉽고 저장해둔 카드로 결재가 가능 해서 도착지에 도착 후 바로 내릴 수 있는 점이 좋아 선호합니다. 카카오 택시 사용 방법 1.먼저 카카오택시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하고 사전에 결제 카드 등을 미리 등록 해두셔야 합니다. 2. 출발지와 목적지를 정확하게 위치를 최대한 정확히 입력 해야합니다. 카카오택시 어플로 내 위치를 대충 찍으면 가끔 엉뚱한 곳으로 좌표가 찍혀서 기사님이 다른 곳으로 갈 때가 많아요. 3.선결제 후 하차 하고 다시 계산 되는 방법 탑승하면 한번 거리 계산이 되어 금액이 계산 되고 ..

킥고잉 사용방법 할인 킥보드 자전거 실제 후기 [내부링크]

킥고잉 사용방법 할인 킥보드 자전거 실제 후기 요즘 길을 걷다 보면 킥보드가 자주 보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수도권이 아닌데도 가는 길목마다 촘촘히 킥보드가 세워져 있습니다. 모두가 동시에 사용하는 킥고잉이라는 어플로 사용 가능한 공유 킥보드입니다. 최근 자전거도 출시되어 간간히 자전거도 눈에 띕니다. 아침에 10-15분 거리를 걸어야 하는데 다리가 문제가 있어서 오래 걷는데 무리가 있어서 공유 킥보드를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가입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킥고잉의 장점이자 단점은 도착 지점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아무 곳에나(도로가 아닌 곳) 두면 되는 점인데 그래서 내가 필요한 시점에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쏘카처럼 예약이 되는 시스템은 아니라서 다른 사람이 먼저 사용할 수도 있으..

대용량파일전송 샌드애니웨어 [내부링크]

대용량파일전송 샌드애니웨어 작업을 하거나 파일을 보내거나 사진을 보낼 때 대용량 파일을 전송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간혹 메일의 용량이 다 차거나, 용량이 너무 커서 오류가 생길 때가 생기기도 합니다. 영상이나 사진 등의 경우엔 파일이 무거운 경우가 많아서 보낸 뒤에 바로 체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때는 웹하드 같은 공유 사이트를 사용했지만 웹하드의 경우에도 보관을 하고 파일이 정리가 되지 않아서 용량이 부족한 일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얼마 전 알게 된 샌드애니웨어는 그런 문제들을 간편하게 해결하고 정말 파일을 전달하는 사이트입니다. 작은 용량에서부터 큰 대용량 파일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파일을 손쉽게 전송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기본 이메일 등..

캐스퍼 그리기 대회 [내부링크]

캐스퍼 그리기 대회 현대 자동차 캐스퍼가 그리기 대회 공모전을 진행한다. 기간 2022.11.7 월 ~ 12.4 일 당첨자 발표 2022.12.9 금 실제로 당첨이 된 한 사람(대상)에게 직접 그린 캐스퍼를 선물로 증정하는 빅 이벤트 경품에 당첨되어도 제세공과금 (4.4%)만 부담하면 되니 실제로 캐스퍼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 일 수가 없다. 우수상 20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64GB 까지 증정한다고 한다. 캐스퍼 그리기 대회 참여 방법 캐스퍼 홈페이지 접속 캐스퍼 도안 다운로드 나만의 캐스퍼 디자인 하기 (최종 파일은 WEB용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까지 하면 끝! 일러스트 파일을 다운받고 싶었는데 오류가 있어서 포토샵으로 다운받아보았다. 작고 귀여운 캐스퍼 ..

아이폰 예약문자 보내기 [내부링크]

아이폰 예약문자 보내기 예약 문자 보내야 할 일이 생겼는데 아이폰이 예약 문자가 될까? 안되는 줄 알고 있었는데 결론은 가능은 합니다. 하지만 갤럭시에 비해 아주 조금 복잡할 뿐 1. 단축어 를 검색 단축어라는 아이폰 기본 어플을 검색한 후에 자동화라는 기본 어플이 자동으로 뜬다. 2.자동화 중간에 자동화를 클릭 > 개인용 자동화 생성 클릭 예약 문자이니 제일 상단에 특정시간 클릭 후 우선 시간은 1회성은 안되는 듯 합니다. 원하는 시간 조정을 해 둔 뒤 반드시 삭제 할 것 시간을 먼저 세팅 해주고 한 번만은 안되서 일단 매일로 설정 해두고 나중에 꼭 설정을 지워 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매일 같은 시간에 메시지가 가는 현상이 발생! 문자를 받을 사람과 원하는 내용을 입력 미리 아이폰에 전화 번호를 저장..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캔바라는 사이트와 어플을 활용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을 제작해보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캔바 가입 방법 캔바 어플 다운로드 후 가입 캔바 pc 주소 클릭 후 가입 가입은 구글이나 폰 계정으로 하시면 되고 편한 걸로 선택하세요! 티스토리용 썸네일은 세로형보다는 가로형을 추천드립니다. 정사각형으로 하셔도 무관합니다. 1200x900 정도로 신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하고 싶은 사이즈로 하시면 됩니다. 자유롭게) 원하시는 사이즈를 선택한 후에 글자를 추가합니다. 저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해서 글자만 놓도록 하겠습니다. 서체와 이미지 등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캔바 프로 가입 하시면 더 다양한 서체와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썸네일을 모두 제작하고 나면..

9월 재산세 네이버 카드 포인트 납부 [내부링크]

9월 재산세 네이버 카드 포인트 납부 재산세 9월 납부 일정입니다. 납기 내 9월 30일까지 납부이고 납기후 10월 31일까지 추가된 금액으로 납부 9월 30일까지 꼭 챙겨서 납부하십시오. 9월은 2번째 재산세 내는 달 재산세 다들 내셨나요? 지난 7월에 한 번 내고 금방 또 9월입니다. 기간을 넉넉하게 줄 거면 좀 텀을 더 길게 줄 것이지 아무튼 비록 다른 분들에 비해선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저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롯데카드 포인트로 납부했습니다. 재산세 납부는 다양한 할인 카드와 방법들이 있는데요 네이버에 전자문서를 등록해 놓으면 우편으로 지로를 받지 않고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카드결제+카드사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우선 결재하려는 카드에 포인트가 있어야 가능하겠죠? 먼저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는 ..

아이폰 네이버 블로그 파라메터 비정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에서 네이버 블로그 글을 임시 저장 누르니 갑자기 안뜨던 팝업이 뜹니다. 파라메터가 비정상 입니다. 해결 방법 설정으로 들어 가서 사파리 사파리 클릭 후 내려 보시면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클릭 탭 닫기 현재 사용 하는 창 다 위로 올려서 닫기 다시 블로그 앱 켜면 저장이 됩니다. 당황 하지 마시고 한 번 해보세요!

2022 부산베이비&키즈페어 할인 이벤트 혜택 정보 [내부링크]

재18회 부산베이비&키즈페어 2022 9월 22일 목요일 - 25 일요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 사전 예약 : https://url.kr/2cshqa 1. 할인 혜택이 팡팡! 부베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참가업체의 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각종 유모차 / 카시트 / 목욕용품 부터 분유포트 젖병 이유식 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몽디에스 베이비 로션 / 포그내 아기띠 / 아가마지 산후도우미 업체 까지 아이 키우면서 필요한 모든 용품과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비건 기획존 운영 비건 특별존에서 비건용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비건 화장품, 비건 아기 세제, 비건 식품, 비건 간식 등 색다른 비건 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정 등록시 아기 카시트 / 캐노피 홈트레이닝 스태..

2022부산베이비&키즈페어 선착순 경품 이벤트! [내부링크]

2022 부베키 선착순 경품은 총 1,200명이라고 해요! 우와 엄청난 숫자네요 행사일인 목/금/토/일 4일 동안 하루에 300명씩 제공 한다고 합니다. 300X4=12,000명 인셈이네요. 첫번째 경품은 2022부베키 상품권인 5,500원(부가세 포함) 1매 두번째 경품은 비건라떼 '오트 브루' 1개 경품 모두 제공된다고 해요! 상품권도 챙기고 비건라떼도 맛보고! 일석 이조! 선착순이다 보니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하지만 현장등록보단 사전등록 하면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전 링크 꼭 하시고 경품 받아보세요! https://url.kr/93uzkd 2022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1. 총칙 '한국국제전시'의 (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이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권..

2022 부산베이비&키즈페어 전시홀 변경 안내 [내부링크]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2022 전시홀 변경 안내 드려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2홀에서 3홀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실분들은 미리 참고 하셔서 헷갈리는 일이 없도록 챙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베이비앤키즈페어 #부베키 #키즈페어 #육아 #교육 #임신 #비건 #채식 #환경보호 #비건식품 #비건용품 #비건지향 #비건브랜드 #비건패션 #비건화장품 #생분해 #재활용 #지속가능 #환경보호실천 #친환경제품 #친환경브랜드 #부산 #벡스코 #전시회 #전시홀 #변경 #부산벡스코제1전시장3홀

2022부베키 사전등록 첫번째 경품공개 [내부링크]

2022 부산베이비&키즈페어 사전등록 하면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어요! 첫번째 경품으로는 비건인을 위한 비건 커피입니다. 커피는 빼놓을 수 없는 생활의 활력소이자 일상에서 자주 마시는 음료중 하나죠. 1일 1잔을 빼놓지 않을 수가 없지만 라떼는 우유가 들어가서 비건인은 부드러운 커피맛을 즐기기가 어렵죠. 핸디엄 오트브루 프리미엄 콜드브루 커피 브랜드인 핸디엄이 만든 비건 라떼 인 오트브루! 동물성 우유 대신해서 식물성 귀리의 원액으로 프리미엄 콜드브루 커피 원액과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커피 입니다 (RTD커피) 핸디엄 오트블루 커피의 특징 슈퍼 푸드 오트 에티오피아 블랜딩 저당커피 v-label 비건 인증 우리 몸에 좋은 귀리를 커피로 함께 먹을 수 있으니 따로 챙겨 ..

제18회 부산베이비&키즈페어 행사안내 사전등록 꼭 하세요! [내부링크]

2022년 9월 22-25일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베이비&키즈페어를 진행합니다. 임산부 들을 위한 임신용품부터 자녀를 키우는 분들을 위한 아동용품까지 다양하고 많은 업체와 제품들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해요 혹시나 아직 참여하지 않은 업체가 있다면 참가를 서두르시기 바랄게요! 올해는 특히나 비건 특별존을 운영해서, 비건 임산부들을 위한 존이 준비된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비건 업체 중에 좋아하는 업체는 르주르(le-jour)와 분코가 있어요. 둘다 제가 너무 애정하는 비건 브랜드들이예요! 비슷한 업체들이 많이 들어 오면 좋겠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중이고 사전등록시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 된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을 서두르세요! 9월 21일까지 사전등록 가능 https://ba..

블로그 주의해야 할 사항들 저작권 문제 [내부링크]

1. 이미지 저작권 블로그에 올리는 이미지 사용 하실 적에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닌 경우, 퍼오는 사진 캡쳐한 사진 등은 사용하시면 저작권법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직접 찍는다 하더라도 타인의 얼굴이나 신분이 노출 될 수 있는 이미지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출처를 남긴다 하더라도, 법적으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당장 연락이 오지 않는다 하더라도 나중에라도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합의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꼭 참조 하셔서 주의하세요. 되도록 내가 직접 찍은 사진이나 무료 상업적 이미지로 사용가능하게끔 라이센스를 공개하는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2. 서체 저작권 서체를 사용하실때 블로그에서 제공해주는 서체를 사용하시고 되도록 기..

직장인부업/직장인N잡/기프티콘판매/니콘내콘 [내부링크]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방법이다. 하루 30분 정도 SNS를 활용해서 꾸준히 하는 것을 추천한다. 뭐든 꾸준히 하는게 제일 중요함!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 / 유튜브 *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계정으로 활용한다.(모두 참여 가능) * 세컨 계정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 블로그는 본계정 말고 이벤트 전용 계정을 만들어서 참여 가능하다. 1. 각종 이벤트 참여 #댓글이벤트 #기프티콘이벤트 #팔로워이벤트 등으로 검색하면,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 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참여 꿀팁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처럼 보이지 말 것 - 일상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인 계정이 당첨 확률이 높다. - 인스타의 경우 인친 태그 할 경우가 많아서 함께 태그 할 친구를 미리 선정해서 서로..

티스토리 블로그 vs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이것은 마치 갤럭시냐, 아이폰이냐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랄까?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티스토리와 블로그를 한 번쯤 들어봤을텐데 보다 접근성이 쉬운건 사실 네이버다. 하지만 최근에 카카오가 티스토리를 인수하면서 큰 차이가 없어진것은 사실이다. 티스토리 블로그 : 티스토리는 예전에는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가입이 가능하고, 정보성, 전문성이 매우 강한 아무나 시작할 수 없는 어려운 블로그였다. 현재는 카카오에서 인수 하여 가입이 훨씬 쉬워지고, 블로그를 한 번 쯤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다. 블로그를 하려는 이유는 다양한데, 일단 구글애드센스를 위해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깔끔한 디자인과 보다 간편해진 가입으로 인해 전문성 있는 글과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싶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 - 다시조회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을 받았다. 참 오래 걸렸다. 어제 밤에 구글 메일을 받고 오예~~ 했는데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서 확인을 했더니 애드센스 관리에 다시조회하기가뜨네? 이상하다 애드센스에는 문제가 없는데 뭘까 검색해도 안나오고 지식인 검색을 했더니 상단에 ABP 활성을 해지 해보란다 아 너무 쉬운거였다 해지하니 잘 되네 광고를 뜨지 않게 설정하는걸 노트북에 설치해두었구나 어찌되었건 구글 애드센스 광고 드디어 시작 아무것도 없는 블로그지만 시작해서 광고 연동 하는거에 만족! 그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유튜브 보면서 혼자 신청해본 광고! 혼자 할 수 있어요 여러분

베스킨라빈스 잡아라포켓몬스터볼 케이크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하기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싸게 사기 베스킨라빈스 잡아라포켓몬스터볼 케이크 할인 요즘 매우 핫한 포켓몬볼 케이크 정가로 3만원 웬만한 케이크 보다 가격이 더 비싸다 포켓몬만 아니였어도 아무튼 내가 자주 사는 니콘내콘 어플에 들어가서 남아 있는 쿠폰을 구매함 대략 26,000원 정도니까 -4천원 할인 가능 배달 어플에서 사용이 될까 궁금했는데 슬프게도 배달어플에서는 쿠폰적용이 불가능하다 대신 재고 수량은 봐야 하니 확인해보고 매장으로 출발 내가 가려고 하는 지점에 원하는 포켓몬케이크가 3개 확인하지 않고 갔다가 없으면 안되니까 없는 지점도 있으니 확인 필수 도착 기프티콘도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다 너무 좋아지는 세상 너구나 내가 데려갈 아이가 이 몬스터볼은 랜덤이라 캐릭터는 열어봐야 안단다 정말 애증..

#02. 생존에 꼭 필요한 물건만 사기 [내부링크]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는다. 1. 생존에 꼭 필요한 물건만 사기 - 하루에 한 번 이상 택배 아저씨 문자가 오던 시절이 있었다. 아이가 어릴때 스트레스? 과소비로 너무 많은 쇼핑을 하던 나 지금은 너무 반성한다. 정말 꼭 필요한 물건만 사고, 쟁여두지 않는다. 휴지도 다 쓰면 사고 세탁세제도 다 쓰면 구매한다. 잠시 없으면 항상 대체품들이 있다. 하루 이틀 없다고 해서 조금 불편할뿐 살아 낼 수 있다. 2. 배달의 민족? 이제 그만 집밥 먹기 ㄴ 생활비의 거의 70%가 식비/생필품비다 줄여보자 ㄴ 저녁 식단 준비에 스트레스 받지 않기 배민으로 중고차 뽑은 여자 나야 나~ 신랑과 나는 너무 많이 먹고 먹고 또 먹어서 돼지가 됐다. 결국 건강도 잃고 돈도 잃었다. 밥 하는것/설거지는 모..

#01. 어느날 미니멀리스트를 시작했다. [내부링크]

나의 삶은 맥시멀 그 자체였다. 신혼때 안산 물건이 없을 만큼 모든걸 사 모았고, 집을 꾸미고, 아무튼 그랬다. 옷방 한 가득 입지 않는 옷이 가득했다. 어느날 미니멀리스트를 시작했다. 나의 삶은 맥시멀 그 자체였다. 신혼때 안산 물건이 없을 만큼 모든걸 사 모았고, 집을 꾸미고, 아무튼 그랬다. 옷방 한 가득 입지 않는 옷이 가득했다. 혹시나 부족하면 안되니깐 생필품도 가득했다. 하지만 이제 그렇게 살지 않는다.(아니 않기로 다짐했다. 가끔 쟁이기가 강제로 되기는 하지만) 비움에서 얻는 만족감이 더 큰것을 알기에 오늘도 나는 퇴근하고 갑갑하면 물건을 비운다. 수시로 정리를 하고 불필요한 물건을 비운다. 아직 쓸만한 물건은 기부를 하거나, 나눔을 하거나, 지인에게 나눠준다. 혹은 당근이나 중고나라에 팔거..

[만덕맛집]대박터진돈까스 [내부링크]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부산 북구 덕천로304번길 18 http://naver.me/G4yo42wr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63 · 4.44 · 만덕 대박터진돈까스 3대천왕에도 나온 부산 돈까스 맛집 m.place.naver.com 만덕맛집으로 유명한 대박터진 돈가스 이전하기 전 시장안에 있을때부터 줄서서 먹던 곳이예요 이사하고 가게가 넓어지곤 바로 코로나가 터져서 되도록 포장으로 먹었는데 시간이 나서 가게에서 먹어봤어요 평일에 가도 사람이 많구나...? 주말에도 대기 줄이 많다고 들었어요 대기번호표가 있을 정도로 줄이 많은 곳 포장도 30분 전에 미리 전화 해놓고 찾아 가곤 해요 줄이 너무 길면 2층에 대기도 가능한데 한번도 올라가본적은 없어요 칸막이가 다 되어 있는 테이블 메뉴..

[창원맛집/팔용동맛집]시가올비빔국수 [내부링크]

시가올비빔국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206번길 3 http://naver.me/xH2mt0GC 시가올비빔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8 · 4.37 m.place.naver.com 슬기로운 산촌생활의 여파로 비빔국수 먹으러 출동 팔용동이라 하기엔 조금 애매한 서상동에 있는 비빔국수 전문점 시가올 매장 바로 앞 주차 가능 근데 왜 우린 맨날 점심을 4시에 먹는건데 오후 느즈막히 가니 당연히 손님 없음 주문을 해보자 감자만두 애기국수 아기용 국수가 별도로 주문이 되는데 우리 아기는 아기가 먹기엔 양이 작았ㅋㅋㅋ 그냥 이제 성인 1인분 충준히 먹는 애 폰이 이상해서 색이 영 ㅋ 비빔국수가 물회 같은 느낌? 시뻘건 비빔 국수 생각하고 온게 아니니? 감자 만두랑 같이 먹고 내 들깨국수 사진은 왜 없지 전..

[창원맛집]소계동 숙성삼겹살 다드림 [내부링크]

다드림 소계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계로 83-3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계동 725-11 055-294-1011 http://naver.me/xScf7EuW 다드림 소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4.53 m.place.naver.com 삼겹살을 외치는 아들 덕분에 몇주째 삼겹살만 먹으러 가는 중 소계시장에 있는 다드림 숙성 고기집입니다 백신 접종자 확인 하시고 푯말 붙여주세요 ㅎ 영업시간 참조하세요 입구에 이렇게 고기 수족관이 있습니다 물에서 숙성한대요(신기하다) 오늘의 고기 삼겹살 두꺼운 편이네요 고기 굽는 남편이 구워줍니다 저는 늘 먹는거 계산 담당 가격표 상차림비는 별도로 받아요 고기야 너는 때깔이 참으로 곱구나 금요일 밤이었는데도 사람이 많다는 사실 모듬 대자입니다 양이 제법 많아요 성인..

[부산아이랑]벡스코상상체험 [내부링크]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평일 휴무 주말 이용가능 주말 10:30 - 18:00 월요일 10:30 - 18:00 http://naver.me/G0ffB9bQ 네이버 지도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map.naver.com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레이싱 키즈 월드 시즌5 부산에서 실내에서 아이랑 갈 만한 곳이 생각보다 너무 적어요 비가 오는 날은 정말 갈 곳이 없어요 비오는 날 실내 아이랑 갈만한 곳 벡스코 상상체험 월요일 그리고 주말에만 운영하고 코로나로 마스크 온도측정 필수! 티켓은 지마켓 할인 쿠폰(1,000원) 받고 롯데 카드 포인트 쏟아서 구입 3시 이후권을 구입해서 보다 저렴하게 갔어요 느즈막히 가서 입구는 조용한 편 하지만 내부는 이미 사람이 아주 많아요 내부 지정석이 정해..

[부산맛집/광안리맛집]수변최고돼지국밥 [내부링크]

수변최고돼지국밥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70번길 9-32 매일 08:00 - 21:30 http://naver.me/F2vOFzBB 네이버 지도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map.naver.com 데이트를 해도 돼지국밥집 가는 우리 부부 그냥 비도 오고 그래서 순대국밥이나 먹으러 가즈아(순대국밥 The Love) 민락 수변공원 앞에 있는 수변 최고돼지국밥 본점입니다. 날도 쌀쌀하고 비 오는 주말 4시인데 왜 이렇게 사람이 많아..? 여기 핫한 곳이야? 했더니 그렇다고 하네요 시간이 시간이다 보니 줄은 서지 않았어요. 기본 상차림 맛보기 순대 따로 시켜봤어요 통통하니 맛있어요! 신랑은 섞어 국밥 먹고 나는 수백~ 수백 잘 안 먹는데 순대만 국밥으로 먹었어도 나쁘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 여기는 고기 국밥/순..

[서울전시]타이포잔치2021 서울역 전시 [내부링크]

기간 2021.09.14.(화) ~ 2021.10.17.(일) 장소 문화역서울 284 무료 10AM - 7PM (관람시간 30분 전 입장 마감)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21시까지 연장 운영 *매주 월요일 휴관 http://naver.me/xevTykOS 타이포잔치 2021:국제 타이포그래피 비엔날레 : 네이버 통합검색 '타이포잔치 2021:국제 타이포그래피 비엔날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기차 기다리는 시간이 남아 서울역에서 하는 전시 구경 앞쪽에 노숙자는 많지만 그래도 전시는 알차다 이미 시작한지 제법이라 이번주에 끝나는데 다른 전시도 꾸준히 하면 참 좋을 듯! 네이버로 사전 예약도 되고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혼자 전시 구경이라니 너무 좋은데 기차 시간이 빠..

[창원아이랑]창원 브릭월드 익스피리언스 / 창원레고 / 창원 키즈카페 [내부링크]

레고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안성맞춤!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11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 1층 104동 http://naver.me/FCb5hEGD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5 · 매일 11:00 - 21:30, 매월 셋째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더니 창원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뒤에 힐스테이트가 들어올줄이야 상상이나 했겠어요 아무튼 찾아가기 조금 어려우니 주차 하고 지하1층까지 올라오는거 부터가 어려워요 ㅠㅠㅠ 블로그 가시면 설명 해 놓으셨는데 그래도 어려워...배너(?) 같은게 있으면 좋겠어요ㅠ 암튼 지하1층 주차 2시간 무료 옆에 카페나 다른 식당 들이 있으니 참조 하세요 주차 하고 올라가기 힘들었다...

[창원맛집] 팔용동 중식당 이화원 [내부링크]

이화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차룡로48번길 66 주차장 : 건물 뒤편 브레이크 타임 오후3-4시 http://naver.me/FJGSybgN 이화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3 · 4.26 · 평일 10:00 - 20:00, 3시부터4시까지 브레이크타임,토요일 10:00 - 19:3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비도 오고 하니 탕수육 드시고 싶다는 큰큰 아드님 중식당을 한번 가봅시다 오랜만에 새로 생긴 건물인 듯 싶어요 팔용동이 이렇게 변할 수가! 주차가 편하게 되서 참 좋네요 대부분 손님들이 차로 오니 뒷문으로 많이 들어 와요 저도 뒤로 ㅋ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평범한 중국집인데 식사 하기 괜찮은 곳 입니다 아이와 가니 포크도 챙겨주세요 테이블이 제법 많고 4시에 ..

[일광카페]씨엔트리 아이랑가기 좋은 일광카페 추천 [내부링크]

씨앤트리 카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808 http://naver.me/x7vr1tfY 씨앤트리 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4 · 4.4 · 평일 10:30 - 23:00,주말 10:30 - 00:00 m.place.naver.com 주차장 있음 단 사람이 많이 올 경우 차가 많음(즉 차가 많음) 기장 일광쪽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펜션도 하고 카페도 있고 일단 뷰가 좋아요 메뉴들 누가 봐도 예스키즈존이네요 3층이상으론 노키즈존이랍니다. 작은 카페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펜션도 있네 씨엔트리 1-2층은 예스키즈존이예요 카페에 엘베 있으면 말 다 했지 뭐 3층 부터는 노키즈존 수영장도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코로나로 야외 수영장은 운영하지 않나 봐요 펜션은 내부 ..

[다대포맛집]샤브향 다대점 [내부링크]

샤브향 다대점 주차 가능 부산 사하구 다대로 718 http://naver.me/5XkyO4Sd 샤브향 다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4 · 4.35 m.place.naver.com 앞쪽 입구에서 사진을 찍질 못했는데 1층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해요 부산 샤브샤브집의 흔한 뷰 뷔페식은 아니더라구요 ㅎ 챙겨주신 식기 세트 샤브샤브를 주문 해봅니다 건강해지는 느낌 ㅋ 딱 기본적인 샤브샤브 였어요 파인애플 리필도 해주고 대신 샤브샤브는 아직 안먹는 아이가 먹을거리가 애매해서 어른들은 건강하게 먹고 나와서 칸쵸 과자 사드림....ㅋ 그리고선 커피숍가서 케이크 다 드심ㅋㅋㅋㅋ

[다대카페]투썸플레이스 부산다대포점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부산다대포점 부산 사하구 다대로 708 1층 http://naver.me/5YPcPMJq 투썸플레이스 부산다대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6 · 4.41 · 일요일 08:00 - 23:00, 추석연휴기간 20,21,22 연장영업,주말 08:00 - 22:00,평일 08:00 - 22:00,월요일 08:00 - 23:00, 추석연휴기간 20,21,22 연장영업,화요일 08:00 - 23:00, 추석연휴기간 20,2 m.place.naver.com 다대바다가 바로 보이는 투썸플레이스 다대포점 카페2층(골목 뒤로 돌아가는)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권 챙길 것 해가 질 무렵에 가니 노을이 예술적 내부도 크고 시원해요(추워) 생긴지 조금 되었어도 관리가 잘 된 매장 주문 하고 기다리기 홀케이크 사가..

[만덕맛집]삼환축산 삼겹살먹고싶을때 [내부링크]

삼환축산 만덕점 부산 북구 덕천로 227 1층 삼환축산 http://naver.me/GFpYwQNg 삼환축산 만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9 · 4.48 · 매일 15:00 - 23:30 m.place.naver.com 살겸살(?) 먹고 싶다고 해서 다녀온 삼환축산 아들램 발음도 안되면서 삼겹살 사달라고 ㅠㅠ 아들은 중학생 되면 혼자 4인분 먹는다는데 벌써부터 이러지마라.... 아무래도 프렌차이저인 모양이예요 볼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궁금해서 가봄ㅋ 근처에 주차장은 길가에 대거나 유료 주차장 찾아가세요 집 근처라 뚜벅이로 걸어갔습니다~ 뭔가 엔틱한 내부 소고기도 있고 갈비도 있네요 오늘은 살겹살 먹을거니께 ㅎㅎㅎㅎ 6세 아들 픽 숙성 삼겹살 첫 주문은 500g부터라 일단 주문해봅니다 블로그 글 쓰고 ..

[부산아이랑]다대포갯벌체험/다대포모래놀이/다대포해수욕장 [내부링크]

다대포해수욕장 부산 사하구 다대동 http://naver.me/FX5o5NbQ 다대포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5 · 4.39 · 아이와 꼭 가야 할 부산 해수욕장 m.place.naver.com 입장료:무료 주차장: 유료(나갈때 정산) 중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입구에 간이 매점이 있어요 10월이라 이젠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해서 바닷가는 좀 무리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 12-4시 사이엔 햇살이 너무 뜨겁더라구요 우산 하나 필수 파라솔은 박으면 안된다고 관리하시는 어르신이 말씀하시고 다니셨어요 (파라솔 사고 싶은 마음을 없애주고 가심) 돗자리나 캠핑의자에 앉아 있는 분들이 많았어요 캠핑의자 하나 사고 싶다는 마음은 또 간절해지고 텐트 등은 안되니 돗자리 챙겨가시면 됩니다 물때는 조금..

[사상맛집]브뤼트 피자맛집 [내부링크]

브뤼트 부산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23 상가 건물 http://naver.me/FeJRpmJp 브뤼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4.52 · 혼자 알고싶은 아지트 감성가득한 맥주맛집 피자 m.place.naver.com 사상은 아니지만 백양대로? 신라대 앞쪽에 생긴 신상 피잣집 나름 사상 핫플이라고 봐도 될거 같다 센스있는 작은 피자가게 메뉴판(일단 찍고 보자) 귀여운건(일단 찍고 보자) 사장님 디자인에 관심 많으신분이신것 같아...ㅎ 비록 떨어졌지만 작은 공모전도 하시고 ㅋ 작가들이랑 전시회도 하신다고 하고 컵도 귀엽넹 할일 없이 메뉴판만 찍는중 물티슈도 귀엽긔 그릇 나이프 다 귀여워! 소소하게 신경 많이 쓴 곳 배달도 되는 듯 싶어요 치킨 크로플! 루꼴라 피자 페퍼로니 피자! 화덕피자라 그런..

[만덕맛집]롤까스&감자고로케 [내부링크]

롤까스&감자고로케 부산 북구 덕천로304번길 23 http://naver.me/5zJVBDHZ 롤까스&감자고로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4.64 m.place.naver.com 우리동네 최애 맛집 시장 귀퉁이에 있어서 종종 가곤 해요 대박터진돈가스 골목에 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아이가 참 좋아해요 포장으로 사서 오면 가격도 할인되서 저녁 반찬 대신할때 넘넘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셔 자주가서 나 혼자 단골(?)ㅎㅎ 퇴근길에 포장주문 해놓고 받아오면 딱 집에서 5분 거리 고로케도 참 맛나요 롤가스 도시락도 나왔는데 롤가스만 사는게 쓰레기도 적고 가격도 좋고 ㅎ 갓 튀겨 나온거 바로 먹으니 참 맛있어요 추천 사진은 막사진이라 엉망인데...정말 맛나요 한입으로 먹기 좋은 사이즈라 아이는 잘라..

[진동맛집]진북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진북해물칼국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삼진의거대로 528 반달집 http://naver.me/xFpsE0r3 진북해물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4.31 m.place.naver.com 고성공룡엑스포 가는 길에 아침 먹으러 간 집 10시에 문 연곳이 거의 없는데 여기는 일찍 열더라구요 전화로 여쭤보고 바로 고고 공룡을 보러 가겠다는 의지 워낙 이른 시간이라 조용해요 사진을 발로 찍었 ㅋ 메뉴판 칼국수 정식을 시키면 비빔밥이 같이 나와요 들깨칼국수도 먹고 싶었는데 신랑이 시켜줘서 후룩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구낭 아들덕분에 먹다가 찍어서 ㅎㅎ 아이랑 있으니 계란 후라이도 주신듯ㅎ 고성 가는 방면에 있으니 칼국수 먹으러 가보세요 칼국수정식으로 추천드려요

[만덕맛집]궁전숯불갈비 [내부링크]

만덕에선 나름 유명한 맛집 궁전숯불갈비 부산 북구 덕천로 215-1 http://naver.me/5zJom4j3 궁전숯불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9 · 4.43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매번 배달으로만 먹다가 드디어 직접 가본 궁전숯불 매장은 생각보단 크지 않아요 아담한 사이즈(?) 내가 너무 크게 생각했나봐요ㅎ 앉은 좌식일거라 생각했는데 의자식이라 오히려 좋은거 같기도 하고.. 주차장은 뒷편에 있다고 하는데 걸어가는 편이 더 좋으니 걸어가봅니다 메뉴판 이미 배달의*족에서 먹어본 맛이라 다 맛있는거 알지만 배달은 구워져서 오고 매장에선 직접 구워 먹어야 해요 ㅎ 찬도 가지런히 이집 물배추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강추 아기 식기도 챙겨주시는 세심함 구워 먹어봅니..

[고성아이랑]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10.1~11.7)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밀리고 밀려 드디어 고성엑스포가 시작했어요 사전예매 할까 말까 고민하다 안했는데 그냥 해둘걸 할인가는 사전예매가가 제일 싼거 같아요~ 9시부터 일어나서 고성으로 출발!(ㅋㅋㅋㅋ)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경남 고성군 회화면 http://naver.me/5AmfPSay 매표소에 가서 발권 ㅠㅠ 고성상품권을 주셔서 친정아버지한테 드리고 옴... 고성 군민이면 할인이 되는것 같아요 (내 본적이 고성인데 어떻게....) 온도체크 소독하고 들어 갑니다 크게 달라진건 없다는 첫 느낌? 퍼레이드를 시간대별로 진행하더라구요 야간에 하는 공연 보는걸 추천드려요 일단 먹거리부터 찍어보자 ㅋ 워낙 공룡 러버다 보니까 모르는 공룡이 이젠 없고 여기는 공룡 천국이고 날씨가 매우 더울 수 있습니다 모자 선크림 필수 여기..

[김해맛집]김해 한림칼국수 [내부링크]

한림칼국수 경남 김해시 한림면 한림로 417 http://naver.me/FT0k6NaQ 한림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 · 4.54 · 매일 10:30 - 20:00, 재료소진시 마감/평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공휴일,주말 제외) /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정기휴무 m.place.naver.com 지난번에 한림 갔다가 한림맛집으로 찾아간 곳 친구가 사주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각보다 가게가 좁은데 사람은 많고 대기줄이 있던 곳 뭐지 여기? 핫플인가 ㅎㅎ 2-3팀 정도 서 있다가 들어갔어요 주차는 길가에 편하게 하면 되는거 같아요 마지막주 월요일은 쉰다고 되어 있네요 옛날칼국수와 매생이칼국수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어요! 옛날 칼국수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 양도 많고 매생이도 시원했어요:)..

[부산맛집/만덕맛집]만덕샤브싸주머니/만덕놀이방밥집 [내부링크]

샤브쌈주머니 만덕점 부산 북구 만덕3로33번길 4-9 윤창BH빌딩 301호 http://naver.me/5B1vvV5T 샤브쌈주머니 만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6 · 4.5 · 부산북구맛집 샤브쌈주머니 맛있는 만덕샤브샤브 m.place.naver.com 여러모로 아이 데리고 밥 한끼 먹는게 쉽지 않아서 주로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 그러다 보니 갈 수 있는 곳이 감자탕집 샤브샤브집이 대부분이라 정말 도장깨기 마냥 다 가 본듯 싶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되게 자주 가는 곳ㅎ 맛집의 기준이 옛날엔 분위기 좋고 맛있는 집이라면 지금은 주차 편하고 놀이방 있고 애가 잘 먹으면 됨 새로 생긴 건물이라 시설이 깔끔해서 좋아요 3층에 있어서 엘베로 가봅니다 메뉴는 다양한데 고기가 와 정말 맛있다 이런..

[김해 아이랑]김해 자람동산 [내부링크]

김해 자람동산 새로 생긴 아이들 놀이터 겸 키즈카페예요 예전 부터 가야지 하다가 못가고 이번에 친구랑 다녀왔습니다 자람동산 주차장 유 입장료 유료 경남 김해시 주촌면 동선길 38 http://naver.me/57w1dmGh 자람동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4.73 · 화요일 14:00 - 18:00,수요일 14:00 - 18:00,목요일 14:00 - 18:00,금요일 14:00 - 18:00,주말 10:00 - 18:00,공휴일 10:00 - 18:00 m.place.naver.com 멋진 잔디와 건물이 있는 김해 자람동산 산 바로 앞에 있어서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넓어서 뛰어놀 수 있는 공간! 귀여운 무당벌레 입장료가 있어요 친구가 내줘서 ㅠ 다음엔 내가 꼭 들어가면 체온 재고 입장료 계산 ..

[리뷰] 또봇V 트윈 블레이드 [내부링크]

또봇V 트윈블레이드 또봇 트윈 블레이드 또봇V 장난감들은 변신 할때 감이 카봇 보다 좋아요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그래도 변신이 조금 더 디테일해서 아이가 처음 할때 조금 어려워 하는 부분이 있어요 날개가 두개라서 트윈 인것 같은데 트윈 블레이드 입니다 기간트V와 함께 하면 기간트 세이버로 변신이 가능한 모양이예요 외출 했다 집에 오자 말자 박스를 뜯는다 해서 박스 사진을 겨우 찍어볼 수 있었어요 합체는 이제 그만... 남자 답게 생긴 멋진 로보트네요 가운데 V 형태가 또봇V모양을 보여줍니다 비클 모드로 변신 날개 두개가 동시에 돌리니 부딪히네요 조금 짧게 만들면 더 좋았을텐데 헬기 형태의 로봇이네요 ㅎ 이름이 생소한지 몇번이나 물어본 2020년 쯤 출시한 로봇이라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요 또봇 좋아..

[김해아이랑]뜨락영농조합법인 [내부링크]

김해 수박설기 체험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 하고 다녀왔습니다! 뜨락영농조합법인 경남 김해시 한림면 한림로 183-298 주차장 있음 네이버 예약 필요 http://naver.me/Gcj52UAp 뜨락영농조합법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55 · ※ 체험 학습 중 무료체험 방울토마토(계절마다 다름), 고추, 가지, 오이, 채소류(상추, 치커리, 쪽파 등) 따기 - 무료체험은 아이들만을 위한 활동으로 가져가실 수 있어 m.place.naver.com 오랜만에 친구네랑 같이 가는 터라 기분이기 좋은 아드님 요리 하시 싫다고 할 줄 알았는데 앞치마도 거부 할줄 알았는데 아니 웬걸 생각보다 잘 하네요 반전의 남자 너란 남자는 정말 어렵다 미리 예약 하고 가서 자리가 ..

[영화] 양산 물금 CGV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내부링크]

[영화] 양산 물금 CGV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CGV 양산물금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로 68 http://naver.me/5mYH3r27 CGV 양산물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4 · 4.53 m.place.naver.com 주차 요금안내 ① 영화관 건물 지하 1층~2층 - 4F 매표소에서 주차권' 교환/지참 시, '3시간 무료' 적용가능 - 당일 영화관람 고객에 한하여 3시간 무료(무인 정산 시스템) - 3시간 초과시, 10분당 500원 적용 - 추가요금 결제는 카드결제만 가능(현금결제 불가) ② 영화관 맞은편 '무료 공영 주차장'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인데 포켓몬이라니 전날 KT맴버십으로 예약하고 라클라이너에 꼭 가고 싶어서 양산 물금으로 예매했어요 처음 가본 CGV 양산 물..

[리뷰]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 모기물렸을때 붙이는 패치 [내부링크]

정말 싫은 가을 모기 가을 모기가 산란기라 더 독하게 무는거 같아요 한번 나갔다가 왕창 물리고 가렵고 부어오르게 되서 긁고 또 긁고 이럴때 붙이면 그래도 좀 덜 긁게 되는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저는 제가 물렸을때도 붙이거든요 안물리는게 최고지만 일단 물리면 가려우니 바로 붙여주기 귀여운 패키지 18개 들어 있어요 36개월 미만은 주의 하라고 되어 있네요 은박으로 이중 포장 되어 있어요 2가지 색상 살색이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성인용도 나오면 좋게... 모기 물린 상처 부위에 붙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덜 가려워서 너무 좋아요 물론 피부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심하게 모기 물린 부위라면 한번 붙여보세요

[장난감리뷰]또봇V 클래식 [내부링크]

마트 갔다가 또봇브이 갖고 싶다 하시는 아드님 때문에 신랑이 결국 쿠팡으로 주문을 해주고 새벽 배송 덕분에 감사하게(?) 눈뜨자 말자 자는 방에 놓여 있는 또봇V 클래식 집에 카봇과 함께 또봇이 증식 하는 느낌... 아들 키우는 집은 다 이런거죠 그렇죠? 추석 빔도 하나도 안샀는데 로봇만 사네 아무튼 또봇V 클래식 2020년에 나온 것 같은데 이름 그대로 클래식 자동차를 컨셉으로 한 자동차 로봇 낭만의 기사라고 한다 뒷면 박스 꺼내 본 모습 망토가 따로 들어 있다(종이 망토) 비클모드(클래식 자동차) 변신이 가능 긴 칼이 주 무기인것 같다 고급스러운 자동차 느낌 촌스럽지 않고 매력있는 또봇V 클래식 비클모드로 금방 변신 시키는 아드님 빠르네..? 박물관 가면 볼 수 있는 그런 장난감 스탈 쿠팡에서 구입하..

[사상맛집] 곰보식당 [내부링크]

곰보식당 주차장 있음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1564 http://naver.me/FgzDEW1R 곰보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0 · 4.32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명절 전·당일 제외) m.place.naver.com 사상 곰보식당 삼락동 대로변에 위치했어요 공사를 다시 해서 건물이 아주 깔끔해졌어요 육회비빔밥과 소고기 맛집인데 점심시간에 육회비빔밥 먹으러 갔답니다! 엘베까지 있는 식당 1,2층은 식당 3층은 카페 식사 후 카페 가면 딱:) 메뉴 등은 미리 예약도 가능해요 색이 고운 육회비빔밥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죠? 선지국도 같이 주는데 두 조합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이 근처에서 육회비빔밥을 먹기엔 젤 괜찮은것 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주차도 가능하니 손님 대접하기에도 ..

[부산아이랑] 동래 챔피언 SK허브스카이점 온천장 챔피언 [내부링크]

조금 크고 나니 이젠 베이비들 가는 키즈카페는 시시해 하고 5-7세에 딱 맞는 곳은 챔피언 같다 챔피언 챔피온? 아무튼 지점이 생각 보다 많아서 지역별로 가게 되는데 스포츠를 겸한 놀이방이라 나올때는 땀 범벅 원래 동래 온천장 빕스 자리였는데 챔피언이 생긴지도 제법 되었네 지하철 역 내리는 쪽에서 가까워서 차 없이 가도 될듯 챔피언 SK허브스카이점 주차장 보유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523 http://naver.me/xNdn8D3x 챔피언 SK허브스카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4 · 4.13 · 네이버예매 시 최대 10%할인 + 네이버페이 적립까지! m.place.naver.com 내부가 훤히 다 보이는 구조라 너무 좋다 다만 내가 또 내 아이가 놀때 다른 사람이 볼 수도 있다는 거 근데 아무도 ..

[육아정보] 부산 달빛어린이병원 추석아이가 아플때 온천장 서울99소아과 [내부링크]

명절 처럼 긴 연휴가 아이가 아프면 너무 당황 스럽죠 119에 전화로 명절에 하는 소아과를 물어봐도 되고(많이 급할때) 혹은 달빛어린이병원 검색하면 됩니다. 원래 다니는 병원이 이번에 달빛병원이 되어서 주말에도 당직 선생님이 계서서 참 편해요 99서울소아청소년과의원 주차장 있음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523 홈플러스 2층 http://naver.me/FNmlGkY5 99서울소아청소년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5 · 4.54 · 토요일 09:00 - 18:00, 당직원장님 점심시간 : 12시30분~2시 (그외 원장님 1시까지 진료),일요일 09:00 - 18:00, 당직원장님 점심시간 : 12시30분~2시 (그외 원장님 1시까지 진료),공 m.place.naver.com 온천장 홈플러스 건물 2층에..

[맛집]만덕맛집 만소 칼국수 [내부링크]

만소손칼국수 주차장 없음 부산 북구 만덕2로44번길 72 대성종합상가 http://naver.me/IgTuHzM7 만소손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 · 4.43 · 매일 11:00 - 21:0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만덕 만소 칼국수 칼국수와 비빔밥이 맛있는 곳이예요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 GS25 2층에 위치했어요 메뉴판 좌식(아빠다리) 하는 곳이예요 아이도 잘 먹어줘서 두 그릇 시켜 먹고 왔다는 어른들이 좋아 하는 편이예요 배달은 안하고 포장도 안되는 곳이라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 하답니다!

[김해아이랑]무척산관광예술원 [내부링크]

김해수영장 김해평상 김해펜션 *현재 수영장은 개장 하지 않아요(여름 시즌 홈페이지 로 확인 및 문의) 무척산관광예술원 주차장 있음 오르막길 경남 김해시 생림면 안양로358번길 38 무척산관광예술원 http://naver.me/xerNPc2M 무척산관광예술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4 · 사전예약시 전 숙박시설 20%할인행사진행중 사전숙박예약분들에게는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m.place.naver.com 한참 덥던 여름 평상 대여가 어려워서 우연히 찾아 가게 된 무척산관광예술원! 김해라서 생각보다 집에서 가깝고 펜션도 같이 운영중인 곳이었어요 문자로 예약하니 전화주시고 당일에 입금하고 바로 출발!! 사장님이 내어 주신 평상 자리~ 좌석마다 의자가 다 있는건 아니고 수영..

[경주아이랑]경주숙소 경주 블루원 [내부링크]

경주 블루원 블루원 리조트 경북 경주시 보불로 391 http://naver.me/x0mPr4Fl 블루원 리조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6 · 4.39 m.place.naver.com 경주 블루원! 다녀온지 조금 오래 되었지만 다시 갈일 생기면 또 가보고 싶은 곳 아니 로또 되면 회원권 사보고 싶어요(큰 바람) 룸을 크게 신경 안쓰고 갔는데도 이건 워터파크 뷰...? 좋은 룸이 아니여도 호텔이 아닌 리조트라 넓고 좋았어요 연식이 좀 있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다른 룸은 더 좋아 보이는데 워터파크와 거리는 좀 있어서 불편할 것 같아요 낮은 동이지만 가족 단위로 오면 참 좋을 듯 코로나야 왜 너는 ... 화장실도 넓구요 취식에 가능했던거 같기도 하고? 그냥 시켜 먹습니다 ㅋ 아들 전용..

[창원아이랑]창원 사화공원 모험체험존 [내부링크]

사화공원 주차장 있음 입장료 무료 사전 예약 필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 794-11 http://naver.me/GQ4uKfpv 사화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 m.place.naver.com 예약 밴드 밴드가입 후 매주 예약을 화요일에 받아요. 시간 타임별로 인원 제한으로 인하여 미리 신청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밴드 참조 https://band.us/band/83133178 사화공원 모험체험존 예약밴드 | 밴드 ㅡ사화공원 예약밴드 공지 평일 선착순, 주말.공휴일예약순 각 회차 아동50명씩 무료입장합니다 평일은 예약없이 선착순으로 회차마다 아동 50명 입장 받습니다 주말은 코로나19로 인해 사 band.us 현재 코로나로 인해 인원이 더 축소 된걸로 알고 있어요 ㅠㅠ 나름..

[부산아이랑]해운대 놀곳아트플레이 [내부링크]

놀곳 아트플레이 주차장: 별도 안내 예약 필수 유료 주말 운영 프로그램 별도 확인 필요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417번길 17 1층 놀곳 아트플레이 http://naver.me/xPIpJboV 놀곳 아트플레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0 · 4.33 · 주말 11:00 - 17:00, 운영일(토,일,공휴일) m.place.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nollgot_artplay?utm_medium=copy_link 다녀온지가 조금 지나서 프로그램이 바꿘것 같아요 해운대에 있는 놀곳아트플레이 키즈체험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정규 클래스로 진행이 되는 것 같아요 일단 자세한건 인스타그램으로 확인 문의 하세요 이쁜 외관 미술수업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아트 수업이라 아이들이..

[부산아이랑] 사상근린공원 [내부링크]

부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사상근린공원 체력 빼고 싶으면 여기만한 곳이 없다! 사상근린공원 주차장 있음 입장료 없음 마실 물 필수 부산 사상구 감전동 35 http://naver.me/5L3o07PO 사상근린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 · 4.33 · 매일 09:00 - 18:00, 모험놀이장 운영시간,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사상에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 데리고 갈 곳이 없지만 여긴 정말 최고인 듯 싶어요 주말엔 차도 사람도 많지만 평일은 강추드립니다! 단점이 있다면 언덕이라 힘들어요 엄마도 같이 힘들어요 ㅋ 산위에 만들어 그런지 경사가 제법 되서 유모차는 비추입니다. 대신 놀거리가 많고 등산 하는 느낌으로 가니 운동이 되요 ㅎ 미끄럼틀 다섯번만 왕복해도...c 놀이터 다양하게 ..

[창원아이랑]창원수목원 창원가볼만한곳 창원데이트 [내부링크]

창원수목원 창원수목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삼동동 산9-1 주차장 있음 입장료 없음 http://naver.me/5pNHfm7G 창원수목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4.38 · 장소추천 포토존 사진찍기 숨은 핫플레이스 창원 식물원 m.place.naver.com 워낙 공원이 많은 창원이라 이런 공원쯤이야 하겠지만 그래도 나름 수목원 스럽게 잘 꾸며놓은 창원수목원 이름을 조금만 더 새롭게 지으면 어떨까 생각해봤어요 전시실이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 도움이 됩니다 ㅎ 실내라 시원하고 쾌척했던 기억 요즘 어딜 가나 대세라는 모래놀이 여기에도 있네? 영상 등도 나오고 규모는 작지만 나름 알참 큰 기대는 금물 내부가 워낙 넓어서 구두는 신으면 안됨 걷기 좋은 평지라 한바퀴 크게 돌면 운동도 되는 느낌이 들어요 곤..

[창원아이랑]다솜생태체험관 창원 [내부링크]

창원엔 생각보다 아이랑 갈 만 한곳이 많지가 않아요 주말 마다 창원을 가야 해서 최대한 찾아서 다니는데 이번엔 다솜생태체험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적당히 시간 떼울 마음이면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다솜생태체험관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6 6층 다솜생태체험관 주차: 뉴코아 아울렛 창원점 내 주차 입장료 : 있음(아울렛 회원 시 할인) http://naver.me/5NdxwIZI 다솜생태체험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25 · 평일 11:00 - 19:00, 입장마감 18시,주말 11:00 - 19:00, 입장마감 18시,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전날 밤에 뱀 개구리가 보고 싶다고 해서 가보기로:) 뉴코아 건물 6층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이쁜 선생님이 설명을 해주..

[부산]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 [내부링크]

현대모터스튜디오부산 오픈 할때부터 가고 싶었는데 부산에도 다양한 문화 전시 공간이 좀 더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아이를 데리고 가시기엔 내부가 좁고 6세~초등학생 이상 정도는 되어야 함께 갈 수 있을것 같아요 따로 체험 등도 진행가능해요(홈페이지 참조) 부산 수영구 구락로123번길 20 F1963 주차 : 가능 전시 주제는 일정에 따라 바뀜 입장료 : 무료(헬로 로봇 시) http://naver.me/xnKTXz06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4.58 m.place.naver.com 주차를 하고 올라가서 입구를 못찾아서 사실 한참을 헤매였어요 사진에 보이는 엘베 계단으로 말고 더 안쪽 커피숍 보이는 안쪽 입구에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세요! 겨우 찾아 탄 엘베 ㅠㅠ 전시는 기간에 따라..

[창원아이랑]315아트센터/피노키오전/창원전시 [내부링크]

본 전시는 마감 되었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135 3.15아트센터 주차 가능 3.15아트센터 http://naver.me/xZmbXSJM 3.15아트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 · 4.34 m.place.naver.com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하고 싶어서 온가족 다 이끌고 창원 315아트센터 방문 그런데 이날이 전시 마지막 날이었어요 포스팅은 기록용으로 남겨봅니다 피노키오를 다양하게 재 해석해서 전시하였는데 다양한 컨셉의 작품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문화생활은 좋아하지 않는 아드님 그래도 피노키오라서 좋아하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였다는 후문 문화생활 하기가 이렇게 어려워 질줄이야 그래도 짧았지만 잠시나마 행복했다 안녕 피노키오 서울에서도 했던 전시라 나름 알찬 전시였는데 조금 더 키워서 도전해..

[창원아이랑]키즈챔피언 롯데마트양덕점 / 마산 키즈카페 [내부링크]

키즈챔피언 롯데마트양덕점 / 마산 키즈카페 키즈챔피언 롯데마트양덕점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80 http://naver.me/FArQHt55 키즈챔피언 롯데마트양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0 · 4.46 · 네이버예매시, 최대 10%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m.place.naver.com 양덕 롯데마트 내 키즈카페 챔피언 매장 내에 있어서 쇼핑하러 갔다가 가기 좋아요 농구도 한번 해주고 썰매도 한번 타고 축구도 하고 스포츠 류가 많은 챔피언이네요 ㅎ 좁긴 하지만 알차게 놀수 있어요!

[북면아이랑]잭슨나인스 창원 [내부링크]

북면온천 후 가기 딱 좋아! 창원 잭슨나인스 북면 잭슨나인스 창원 주차장 있음 입장료 있음 아동 양말 필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본포로 5-16 거풍프라자 3, 4F http://naver.me/5SWaMZEV 잭슨나인스 창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4 · 4.41 · 네이버예매시, 최대 5%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m.place.naver.com 북면에 있는 잭슨나인스 온천들 사이에 있어서 가족탕 갔다가 가기에 좋아요 규모가 제법 큰편이예요 열심히 뛰는 중 아이 양말 꼭 챙겨 가세요 이제 좀 컸다고 오락 기계도 즐길 수 있네요 언제 컸지.... 그림도 그리고 제일 좋아해요 물고기 잡기 ㅋㅋㅋㅋㅋ 북면 이쪽엔 아이들 데리고 갈 곳이 마땅치 않은데 시설도 괜찮고 규모도 크고 해서 가끔 ..

[부산아이랑]구포국수체험관 [내부링크]

구포국수체험관 체험 예약 필수 체험비 있음 주차장 별도 안내 부산 북구 구포만세길 109 http://naver.me/5vIY0QTT 구포국수체험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3 · 매일 09:00 - 18:00 m.place.naver.com 구포역 근처에 있는 구포국수 체험관 구포국수는 유명한데 체험관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 지인이 예약 해줘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사전 예약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작아요 2층 체험 3층 체험이 분리되어 있고 1층에서 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우리가 갈곳은 3층 인원제한이 있어서 예약을 서두르세요 영상을 보여주고 설명을 해주시고 강사분 설명하시는 분 모두 친절했어요 그리고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접 머핀이랑 국수를 만들 수 있었어요 요리교실 싫어하는 아들 ..

[부산아이랑]기장 칠드런스 뮤지엄 [내부링크]

기장 칠드런스 뮤지엄 비싸지만 알차! 두시간이 모자라!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주차: 가능(주차장 있음) 사전 예약 필요 없음 기본 2시간 (이후 추가 요금) http://naver.me/GkK392Cl 부산 칠드런스 뮤지엄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8 · 4.57 · 평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주말 10:00 - 20:00,공휴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한 번 가보더니 또 가고 싶다고 해서 두 번이나 다녀 온 기장 칠드런스뮤지엄 새로 생긴 건물에 기장이라 완전 큰 규모입니다:) 롯데 아울렛과 기장 루지와 가까워서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 좋아서 엄마들도 편하게 주차 할 수 있어요! 내부 식당 카페 다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부산아이랑]부산자연곤충마을 [내부링크]

부산자연곤충마을 주소: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1동 1048-5 주차: 주차장별도 없음 / 길가 주차 가능 예약: 필수 /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 https://instagram.com/bugs____b?utm_medium=copy_link 곤충 좋아하는 아이라면 무조건 가세요 위치는 대저라서 김해에 더 가까워요 하지만 부산과 가깝고 체험을 조용히 교육적으로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한 3번은 간것 같아요ㅠㅠ 장수풍뎅이랑 다양한 곤충 뱀 거북이 등을 관찰 할 수 있어요 영상교육 후 설명 들으면서 직접 애벌레도 만지고 장수풍뎅이 밥도 줄 수 있어요 내부가 넓고 예약된 인원만 받으니 사람이 많지 않고 좋았어요! 부산 근처엔 곤충보기가 조금 어려운 편이라 가까워서 종종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비누만들기도 진행하..

[카페]만덕카페 이상한나라의 밀가루 공장 / 이밀공 카페 [내부링크]

만덕에 새로 생긴 카페 이상한나라의 밀가루공장 어느날 퇴근길에 발견! 원래 장어구이집이었는데 주차도 편하고 넓어서 집에 가는 길에 방문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조금 걱정 했는데 다행히 평일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이쁜 내부 공간과 디저트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어요 쿠키 좋아하는 아드님 폭풍 흡입하시고 커피 요거트도 맛있더라구요 식사류도 되는거 같은데 먹어보질 못했어요 숨은 내부 공간이 있어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가 생각나더라구요 카페 옆 공간에는 가배당이라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져 있는데 아직 준비중이신듯한 느낌?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치우신듯 분위기 정말 좋은데 끝나지 않는 로나....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만덕 이밀공 너무 가까워서 자주 가려고 해요:) 부산 북구 ..

[여행]경주 힐튼 호텔 / 아이랑 경주 숙소 추천 / 유레카 수영장 [내부링크]

여름 휴가에 다녀왔던 경주 힐튼 경주를 그렇게나 자주 갔지만 힐튼은 처음이라 극성수기라 가격의 압박이 있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경험이었어요 아이는 클수록 좋은 호텔은 더 좋아하더이다 수영장때문에 사실 늦은 체크인이라 룸을 좀 더 좋은 걸로 받을 수 있었어요 자면서 뒹구는 아이 때문에 침대 가드를 요청하니 바로 설치 해주시더라구요 (호텔의 장점) 호텔 침구는 언제 자도 좋은 듯 근데 흰 침구는 집에선 감당이 안되는 슬픈 현실 365일 호텔에서 자고프다 침대가드를 빌린것이 민망할 만큼 아이는 너무 잘 잤고 밤새 저만 뒤척거렸다는 슬픈 현실 수영장은 10월 초 까지 운영하는 듯 해요 이제 꽤나 쌀쌀해졌지만 그래도 아직은 더우니 마지막 수영을 즐기러 가보고 싶네요 타임별로 50분 운영 하고 10분 쉬고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