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odition의 등록된 링크

 newodi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위안부 망언 하버드대 램지어교수 누구야? [내부링크]

위안부 망언 하버드대 교수 누구야? 미국의 유명대학 하버드다핵교 램지어 교수가 일본 위안부에 대해서 성매매를 강요당한 성노예가 아닌 자신의 금전적 이익을 위해서 자발적으로 매춘한 것이라고 규정 지은 논..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를 앓고 있는 분이나 혈당 수치가 정상보다 높으신 분들은 혈당관리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죠. 병원을 꾸준히 찾으면서 혈당수치를 낮추거나 약을 처방 받는 것 이외에도 생활 속에서 식..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 원인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 치료법 명절 증후군 명절만 되면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 중에 하나가 손목 터널 증후군입니다. 남편분들 아내 되시는 분 명절에 음식 할 때 많이 도와주시나요? '명절 며느리 증..

2021년 구정 아이가 보면 좋은 특선영화 5편 [내부링크]

2021년 구정 특선 영화 소개 2021년 2월 11일 부터 14일까지가 구정 연휴 입니다. 2021년 구정 특선 영화 중에 아이가 보면 좋은 영화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바쁜 구정에 아이에게 영화 틀어주면 좋을 것 같..

폐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폐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우리 몸의 호흡을 당담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 폐. 코로나 바이러스는 이 폐를 공격하는 질환이며 또한 미세먼지로 인하여 우리 몸의 폐 건강은 현대에 와서 더 중요해졌습니다...

비타민B12 효능 너무 많으면 위험 [내부링크]

비타민B12 효능은 좋지만 너무 많으면 위험 우리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비타민은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오늘은 비타민B12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이 비타민B12가 너무 많으면 매우 위험..

적포도주 효능 정말 건강에 좋을까? [내부링크]

적포도주 레드와인 효능 정말 건강에 좋을까? 적포도주는 한 마디로 술인데 레드와인 효능으로 심혈관 질환에 매우 좋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프랑스 사람들에 의한 '프렌치 패러독스'에서 생겨난 것입니다..

새벽에 잠이 깨었을 때 하면 안되는 행동 [내부링크]

새벽에 잠이 깨었을 때 하면 안되는 행동 밤에 겨우 잠이 들었는데 새벽에 깨면 어떠신가요? 특히 아침에 직장 출근해야 하거나 등교해야 하는 학생이라면 어떻게 하시나요? 새벽에 잠이 깨었을 때 하면 안..

변비에 좋은 음식 과일 Best 6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과일 Best 6 변비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겪고 있는 증상으로 특히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하여 젊은 사람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 과일을 추천드리니 변비 해결방법으로..

물설사 원인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물설사 원인과 멈추는 방법 일반 설사는 수분이 70~80% 변을 말합니다. 하지만 물설사는 수분이 거의 90% 이상의 변으로 거의 수분만 나온다고 느껴지는 정도를 말합니다. 일반 설사 원인은 매우 자극적인 음식을..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승인 렉키로나주 가격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렉키로나주 승인 셀트리온에서 국내 1호 코로나치료제 렉키로나주가 드디어 식약처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로 보면 규제당국의 검증을 받은 치료제로는 3번째 입니다. 식약처는..

간암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간암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간암은 그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아 조기발견이 어려운 암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하는 것이죠. 간암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추천드리니 잘 챙겨 드시고..

파킨슨병 초기증상 7가지 예방법 [내부링크]

파킨슨병 초기증상 예방법 알아보자 파킨슨병의 초기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이모부가 갑자스런 파킨슨병 진단을 받아서 매우 충격이었습니다. 파킨슨병은 점점 혼자 움직일 수..

자궁경부암 증상 4가지와 예방법 무료검사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증상 4가지 예방법 여성의 자궁은 매우 중요한 기관이며 생명이 탄생하는 곳으로서 위대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자궁은 몸통 부분과 질로 연결되는 통로부분으로 나뉘는데 통로부분인 자궁..

구내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추천 [내부링크]

구내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추천 겨울철이나 환절기에는 보통 몸의 면연력이 떨어져서 입 안에 염증이 생기는 구내염이 발생합니다. 구내염은 원인이 스트레스나 피로, 영양결핍 (특히 비타민B2,철분), 면역력..

간암 초기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간암 초기증상 예방법 '침묵의 장기' 간 우리 몸 안의 장기 중에 가장 크고 기능도 많은 것이 '간' 입니다. 소화액을 분비하고 에너지 대사에도 관여를 하며, 혈액의 노폐물이나 독성물질도 제거를 해주면서 혈액..

췌장암 초기증상 5가지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5가지 조기발견 해야 하는 이유 우리나라 발생하는 암 중에서 가장 생존률이 낮은 암이 바로 췌장암입니다. 그 이유는 췌장암의 초기증상이 거의 없어 조기발견이 어려우며 췌장은 체내 깊은 곳..

산양유 단백질 효능 장점 Best 5 우유와 어떤 차이?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효능 일반우유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 산양의 젖을 짜내서 얻는 것이 산양유 입니다. 젖을 짜내기 위해서 사육하는 산양을 유산양이라고 하는데 이 유산양은 식성이 매우 까다로워서 키우기도 쉽지..

담낭염의 증상 원인 급격한 다이어트가 문제? [내부링크]

담낭염 증상과 원인 급격한 다이어트가 문제? 담석증이라고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담낭염은 들어보셨나요? 담낭염 증상은 많이 알려져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담석증은 말 그대로 담석이 생겨서 담낭과 담관..

밀크세라마이드 효능 피부관리 비법 [내부링크]

밀크세라마이드 효능으로 미인들의 피부관리 비법 따라하자 밀크세라마이드라고 들어보신 분들은 많이 없을 겁니다. 고대 미인들의 피부관리 비법인 밀크세라마이드가 무엇인지? 그 효능을 알아보고 피부 건강 지..

넷플릭스 영화 콜 - 요약 후기 추억을 선물하다 (결말 비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콜 - 내용 줄거리 후기 시간에 관련된 영화 콜을 보기 전 '시간에 관련된 명작이 있는데 비슷한 주제라니 기대에 못미치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다. 제목과 장르만 보아도 전화로 인해서 과거..

내성발톱 자가치료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정말 조심하세요 발톱이 살을 파고드는 내성발톱 증상 한번 씩 느껴보신 분들 많으시죠? 그 고통, 아픔 걷을 때 마다 찌르는 듯한 통증 겪어보셨을 겁니다. 내성발톱을 자가치료가 궁금해 하시..

한쪽 눈 떨림 원인 안면경련의 전조증상? [내부링크]

한쪽 눈 떨림 원인이 안면경련의 전조증상? 지금까지 살아오시면서 한쪽 눈이 파르르 떨리는 경험들 다들 있으실 겁니다. 저 또한 한쪽 눈이 떨리는 경험을 몇 번이나 겪어보았으며, 그 때마다 흔히 알고 있..

뚜렛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뚜렛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유튜브를 많이 보신 분들은 뚜렛증후군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작년 1월에 '아임뚜렛'이라는 유뷰트 채널 조작사건이 있었습니다. 자신이 뚜렛증후군이라 밝히고 그..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치료 예방법 노로바이러스 장염은 말 그대로 노로바이러스에 감연이 되어서 사람의 위장에 염증을 일으키는 식중독을 말합니다.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2월 제철음식 BEST 8 소개 [내부링크]

2월 제철음식 BEST 8 소개와 효능 새해가 시작되는 첫 1월의 마무리가 벌써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월은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이 함께 있는 달이 2월입니다...

안구건조증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안구건조증 증상 예방법 안구건조증 증상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어서 다시 보일러와 히터를 켜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차가운 바람과 실내에서 난방기구들의 사용들이 우리들의 눈을..

냉이 효능 보관법 알고 먹자 [내부링크]

냉이 효능 보관법 봄을 알리는 채소 냉이 동의보감에 냉이 효능에 대해서 이렇게 기술하고 있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고, 달고 독이 없으며 간의 해독작용을 한다', '국을 해서 먹으면 피가 잘 통하고 간에 좋..

담뱃값 인상 사실무근? 정말일까? [내부링크]

담배값 인상 사실무근? 정말일까? 보건복지부에서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계획'을 발표하면서 담배 가격을 OECD 평균 담뱃값 수준으로 인상할 것이라는 방침을 분명히 밝혀었다. 이스란 복지부 건강정책 국장..

아이가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와 대처법 [내부링크]

아이가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와 대처법 뽀얀 피부를 가진 우리 아이가 갑자기 코에서 새빨간 피를 흘린다면 대부분 부모님들 가슴이 철렁하실 겁니다. 그런데 이 코피를 그렇게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많이 하..

금연 방법 금연에 좋은 음식 추천 담뱃값 8000원 인상 [내부링크]

담배값 8000원 인상 언제부터? 금연 방법 금연에 좋은 음식 추천 담배값이 8000원으로 인상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복지부에서 국민건강 증진차원에서 담배값을 올리겠다는 정책적 목표를 세웠으며 1..

피부 유산균 HY7714 효능으로 내 피부 맑고 깨끗하게 [내부링크]

피부 유산균 HY7714 효능으로 내 피부 맑고 깨끗하게 유산균은 다들 잘 아시는 유익균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산균에도 균종에 따라서 매우 다른 효능을 가집니..

후쿠시마 원전 방사선 방출 방사능 노출 증상 [내부링크]

후쿠시마 원전 방사선 방출 방사능 노출 증상 일본의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치명적인 방사선이 방출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 2011년 3월에 일본에 9.0 강진으로 인하여 후쿠시마 원전사고가 있..

광주 IM선교회발 집단감연 - 신천지, 제일사랑교회등에 연이은 교회관련 코로나 유행 [내부링크]

광주 IM선교회발 집단감연으로 인한 코로나 확진자 500명 돌파 - IM선교회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 교회로 인한 대유행 몇 번째? 1월 27일 코로나 확진자가 열흘만에 다시 500명대로 올라섰습니다. 지난 밤사이에..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고르는 법, 추천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고르는법 추천 - 프로,프리,포스트 무슨 차이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많이 들어보셨죠? 전부 바이오틱스인데 앞에 글자만 틀린 이 4가지는..

초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 100세 시대 건강비결 성장호르몬을 잡아라 [내부링크]

초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 100세 시대 건강비결 성장호르몬을 잡아라 초유라는 것은 분만한지 3-5일 사이 초반에 생성되는 우유를 뜻합니다. 소의 경우 초유에는 성장과 면역을 담당하는 성분이 풍부하..

침향 효능 섭취법 침향으로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하자 [내부링크]

침향 효능 섭취법 침향으로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하자 물에 넣으면 가라앉는다는 뜻의 '침' 과 향기가 짙다는 '향'을 써서 부르는 침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침향은 침향나무 속에 수지가 함유되어 있는..

전립선암 초기증상 잘 나타나지 않아 방치되면 위험 [내부링크]

전립선암 초기증상 잘 나타나지 않아 위험 현재 우리 나라의 암 통계를 살펴보면 위암, 간암, 대장암 등은 그 수치가 감소하고 있지만 전립선암이 매우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면 연령층 또한 젊어지고 있습..

탈모에 좋은 음식 채소 과일 - 탈모 예방 하자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채소 과일 - 탈모 예방 하자 예전에는 탈모가 중년남성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여겨졌으나 현대사회에 오면서 각종 스트레스등으로 인하여 연령과 성별 무관하게 전체적으로 탈모로 인하여 고민을..

검버섯 없애는 방법 - 민간케어법 [내부링크]

검버섯 없애는 방법 - 민간케어법 검버섯은 나이가 들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으실 겁니다. 보통 손이나 얼굴 등에 갈색이나 검은색의 점으로 보이는 검버섯. 우리 부모님이 나이가 들면 검버섯이 생겨서 그런..

목에 가래 없애는 법 - 약 없이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목에 낀 가래 없애는 법 약 쓰지 않고 이렇게 해보세요 목에 낀 가래 너무 짜증날 때가 많습니다. 가래 때문에 약을 먹기도 합니다만 왠지 약은 화학성분이고 하니 약을 사용하지 않고 가래를 제거할 수는 없을까..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사건 법이 문제가 아냐 은비 뇌사 사건을 기억하는가? [내부링크]

정인이 사건 정인이 법? 그것보다 정인이시스템이 필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정인이 사건에 대한 후속편을 방영한다. 정인이의 죽음을 막지 못했던 원인은 무엇일까? 과연 법이 문제였던 것일까? 처벌이 너무 약..

히포크라테스 수프 효능 만드는 법 - 지방간을 잡아라 엄지의 제왕 [내부링크]

히포크라테스 수프 효능 만드는 법 - 지방간을 잡아라 엄지의 제왕 우리 국민의 1/3 정도가 걸려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대표적인 국민병이 바로 지방간 입니다. 지방간은 말 그대로 우리 몸의 간에 지방..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일반체리와 차이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일반체리와 차이점 타트체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체리와 차이점이 있다. 단맛이 나는 일반체리에 비해서 타트체리는 단맛이 아닌 새콤한 신맛을 내는 품종입니다. 또한 일반체리에 비..

세월호 특수단 수사 결과 발표 그 결과는? [내부링크]

세월호 참사가 발생한 지 벌써 7년째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4년 4우러 16일에 정말 모든 국민을 울게 했던 세월호 참사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후에 정치적으로 너무 이용되는 것이 아닌가 할 정도로 엄청난 이슈..

산양삼 효능 부작용 장뇌삼과 구분방법 - 산양삼과 장뇌삼 다른거야? [내부링크]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서 허재와 박중훈의 40년 우정을 자랑하며 둘이서 산양삼을 캐기 위해서 산을 오릅니다. 산양삼을 캐다가 뿌리를 부러트린 박중훈과 허재는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참 참된 우정을 보는 것..

뇌동맥류 증상 원인 및 좋은 음식 - 민병헌 선수 뇌동맥류 수술 [내부링크]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에 외야수를 담당하고 있는 민병헌 선수가 2019년 뇌동맥류를 발견한 뒤에 결국 이번달 22일에 서울대병원에서 수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민병헌 선수는 2019년 두통으로 인하여 병원을 방문..

가슴통증 원인은 뭘까? 오른쪽 왼쪽 가슴통증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코로나의 증상으로 심장과 가까운 곳이 아프다고 합니다. 이에 가슴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은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가슴통증이 느껴지면 코로나일까? 의심하고 걱정하기 보다는 무조건 가까운 병원에..

우엉차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고 섭취하기 [내부링크]

우엉은 흔히 볼 수 있는 식재료 중에 하나이다. 대부분 조림이나 찜, 무침 그리고 김밥 등에서 많이 봤던 음식일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우엉은 우엉차로도 많이 먹는데 그 효능이 매우 좋다고 한다. 우얼차 효능..

안산 Y 교회 인간농장 N번방 보다 끔찍하다 - 그것이 알고 싶다 [내부링크]

지난 12월 19일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방영이 되면서 세상에 널리 알려진 안산Y교회의 성착취 및 감금 실태를 아십니까? 정말 요즘은 '악마를 보았다' 실사판이 왜 이렇게 많이 터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안산 구마교회 오목사 추가 피해자 진술 -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 [내부링크]

지난 12월 19일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방영이 되었던 바로 안산 구마교회 오목사 일가가 몇십년에 걸쳐서 노동과 성을 착취 해 왔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습니까? 실제로 성폭력을 당해온 피해자들이 제보를 하..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 음식 운동 영양제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좋은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이 있다. 우리는 이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야 우리 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정확히 나쁜 콜레스테롤이 무엇인지? 우리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그리고..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 관절과 연골 건강 지켜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본초강목 동의보감에도 전해져 내려오는 보스웰리아 들어보셨습니까? 겨울철에 관절통증이 특히나 심해지는 계절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도 관절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관..

삼쩜삼 환급금 찾기 - 이런게 있었어? 광고 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매우 유익한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삼쩜삼 종합소득세 신고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3.3%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바로 세금 낼 때의 비율입니다...

대한민국 전 대통령 박근혜 징역 20년 확정 [내부링크]

대한민국 전 대통령 박근혜 씨와 최순실 씨의 국정농단 사건이 있은 지 벌써 4년 7개월이 지났습니다. 박근혜 씨는 국정농단과 국정원 특수활동비 상납사건 등으로 지난 4년간 계속 재판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아보카도 효능 영양정보 칼로리 보관법 먹는법 부작용 - 이것과 찰떡궁합? [내부링크]

예전에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이 매우 유행해서 집에서 많이 해주었는데 저는 그것을 참 맛나게 먹지 못했습니다. 전 요리 먹을 때 시각적인 효과가 많이 차지하는 것이 있었는데 그 때 와이프가 해준 비빔밥은 왠..

정인이 사건 양부모 첫 재판 '사형죄 적용하라' 양모 측 주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금일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부에서 얼마 전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정인이 사건의 아동폭행을 일삼았던 양부모에 대해서 첫 재판을 시작합니다. 모두들 아시다시피 정인이 양모는..

베이비복스 심은진 결혼 남편 전승빈 전 처 홍인영씨의 의미심장한 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에 놀라운 결혼 소식이 터졌습니다. 저의 20대 시절 걸그룹 베이비복스에서도 가장 좋아했던 심은진 씨가 결혼을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깜짝스러운 결혼발표에 많이 놀랐습니다. 1월12일 심은진..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내부링크]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어제 힐링하우스 건강한 집 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였습니다. 거기서 배우 김정태 씨가 간암 후유증을 극복하는 영양소에 대해서 많은 얘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단백질, 비타..

하도 중도 상도 별 역할 (Primer, Intermediate coat, Topco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rosio Certification Level III 보유자 지식마스터 입니다. 오늘은 하도, 중도, 상도 별 역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ission of each coat in a system 하도(Primer), 중도(Intermediate coat),..

면역력 올려주는 영양소 Best 3 - 배우 김정태 간암 후유증 극복 [내부링크]

면역력 올려주는 영양소 Best 3 - 간암 후유증 극복 배우 김정태가 간암 수술 후 후유증을 겪고 그 후유증을 극복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김정태가 간암을 이겨낸 영양소는 3가지. 바로 혈액 면역력을..

감태 효능 - 숙면 효과 뿐 아니라 이런 효능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 마스터 입니다. 작년에 숙면 효과가 있다며 영양식품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감태. 이 #감태효능 에 숙면 뿐 아니라 여러 다른 효능이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감태 에 들어있는 성분에 대..

1월 제철 음식 Best 6 - 다이어트에도 걱정없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1월 제철 음식 Best 6 시작합니다 1월이 벌써 1/3이나 지나갔습니다. 새해에 다이어트 다짐 하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1월이 모두 지나가기 전에 제철 음식 꼭 먹..

꼬막 효능, 삶는 법, 해감 방법 - 꼬막철 꼬막 먹어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꼬막요리 좋아 하십니까? 조개류 꼬막은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꼬막 삶는법을 잘 알고 삶으셔야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조개류 같은 해산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도장 역할 3가지 Three Missions of co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rosio Certification Level III 보유자 지식마스터 입니다. 중방식 도장에서 도장이 하는 역할 3가지는 무엇일까요? 본 내용은 Frosio 자격 교육에 나오는 내용으로 혹시 frosio 자격증 시험을 준비..

스테비아 토마토 토망고 단마토 효능 칼로리 - 다이어트에 탁월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어릴 적 토마토 설탕에 많이 뿌려서 드셨는 걸 기억하십니까? 단 맛이 별로 없는 토마토라서 어릴 때 설탕을 뿌려주지 않으면 먹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설탕을 타서 먹..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먹을 필요가 없다?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많이들 들어보셨습니까? 프로바이오틱스 들어보셨습니까? 이름이 비슷하여 정말 헷갈리는 성분들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서 다루었는데,..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장 건강을 지키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로 영양제 이름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가 무엇인지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락티움 효능 '수면 숙면 스트레스 를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우리 몸에 좋은 우유. 이 우유에서 수면 숙면 스트레스를 잡을 수 있는 #락티움 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우유의 단백질을 펩타이드 형태로 잘게 잘라 분해한 것, 바로 '락티움' 입..

폐암 초기증상 폐암에 좋은 음식 - 내 몸 사용 설명서 폐암에서 벗어날 비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금일 방송되는 내 몸 사용 설명서 에서 폐암에서 벗어날 비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폐암에 위험성은 말하지 않아도 모두들 잘 알고있을 겁니다. 특히 흡연자는 폐암의 발병률이 1..

수면잠옷 극세사 수면잠옷 겨울 숙면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저는 포항에 살고 있습니다. 포항 오늘 기온이 영하14도 입니다 윗쪽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더 추우시겠지만, 포항에 있으면서 영하10도 아래를 겪어본 적이 처음입니다. 이렇게 추..

토마토 효능 보관법 먹는법 설탕이 아니라 소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토마토'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직접 먹기도 하고, 10대 슈퍼푸드답게 아주 많은 요리에도 사용되어지기 합니다. 토..

바나나 칼로리 효능 5가지 보관법 바나나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입니다. 바나나는 뭐 워낙 대표과일이고 유명한 과일입니다. 노란색 하면 떠오르는 것도 바나나가 제일 먼저죠 바나나는 사과와 더불어 국민 과일이죠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것은 사..

감자 효능 부작용 보관법 한끼 식사 대용 [내부링크]

감자 효능 부작용 보관법 한끼 식사 대용 든든한 식사 한 끼로도 많이 드시죠?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감자 감자효능, 감자보관법, 부작용, 감자종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량과 영양을 살펴보았을..

샤인머스켓 효능 비싼이유 보관법 - 구정 선물 [내부링크]

샤인머스캣 효능 비싼이유 보관법 샤인머스켓, 샤인머스캣 많이 들어보셨죠? 작년부터 엄청난 붐을 일으켰던 청포도종 입니다. 샤인머스켓 가격이 매우 비싼 과일이라 '귀족과일'이라고도 불렸었습니다. 모든 과..

정인아 미안해 국민들 살인죄 적용하라 정치권은 또 뒷북? [내부링크]

정인아 미안해 하늘에서는 행복하게 살아 16개월 입양아 정인이 아동학대로 인하여 사망하였습니다. 국민들이 분노를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 사건으로 정치권에서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노웅래..

운동없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들어서면서 다이어트 하기 더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야외활동이 제한되어 집에서 운동들 많이 하실텐데요 문제는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웬만한 의지 없..

탄산수 부작용 효능 탄산수 - 물 대신? 오해 진실 [내부링크]

탄산수의 부작용 효능 탄산수 - 물 대신? 오해 진실 탄산수가 물 대용으로 인기입니다. 저도 탄산수를 즐겨마십니다. 요즘 일화 초정탄산수, 빅토리아탄산수, 산토리니 탄산수 등 많은 탄산수가 있습니다. 탄산수..

관절염 좋은 음식 류마티스관절염과 퇴행성관절염 차이 [내부링크]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관절염에는 나이가 없다' 는 말을 아시나요? 관절염은 대표적으로 무릎, 엉덩이, 손목 ,발목 등 고나절 부위 연골손상으로 염증이 생기면서 통증이 느껴지는 질환입니다. 노인병..

그것이 알고싶다 16개월 정인이 진짜 진짜 미안해 [내부링크]

#진짜진짜미안해 #정인아 얼마 전 포스팅 했던 16개월 입양아 정인이 아동학대 사망 사건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그램에서 이 사건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정인이는 생후 16개월의 어린 나이에 아동학대로..

코로나 시대 우울증 급증 - 코로나 블루, 윈터블루, 오텀블루 (진단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우리 삶에 침투하여 많은 확진자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여러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몸과 마음 모두 고생 중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우리 몸을 파..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합격 애드고시 통과 작은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1달을 조금 넘어가고 있습니다. 시작의 목적은 부업으로 월10만원 벌어서 우리 아기 장난감이라도 하나 더 사주자 목표로 삼고 시작하였습니다. 1..

2021년 새해 일출 랜선일출 보기 포항 해 뜨는 모습 일출 영상 (달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HAPPY NEW YEAR 2021년이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포항 동해 바닷가에서의 일출을 포기하고 회사 옥상에서 나홀로 일출을 보..

2021년 1월 1일 해 뜨는 시간 여기는 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2020년 12월 31일 이번 해를 마무리하는 날입니다. 저는 현재 포항에 살고 있어서 내일 아침 2021년 1월1일 아침 일출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어디서 보냐구요? 바로 저희 회사 옥상입니다 ^^..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긴급사용 승인 영국은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으로 알려진 4대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화이자와 모더나는 이미 세계각국에서 사용이 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아스트라제네..

건강한 사람들의 습관 12계명 (2) (왜 부자들의 습관만 배우니?) [내부링크]

건강한 사람들의 습관 12계명 "건강한 사람들의 생활 습관" 6계명 연결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시간을 늘린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홈족들이 많..

건강한 사람들의 습관 12계명 (1) (왜 부자들의 습관만 배우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모두들 부자 되고 싶으시죠? 부자되고 싶지 않다는 분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부자라는 기준이 각각 다를 수는 있겠지만 '난 그냥 돈 없는 거지로 살래' 이러시는..

레드향 천혜향 황금향 한라봉 비교 효능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제가 얼마 전 조카 결혼식으로 인하여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결혼식 당시 청정지역이었던터라 거기서 결혼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우유 효능과 먹는 법 2가지 추천, 섭취 주의사항 [내부링크]

우유 효능과 먹는 법 2가지 추천 여러분들 어릴 때 학교에서 우유 급식 받으셨죠? 제가 어릴 때는 비락우유라고 전부 흰우유였고 가끔씩 쵸코우유, 딸기우유를 한반에 1-2개씩 나왔었는데요. 이우유의 차지는 주번..

직장인, 다이어트 - 아침밥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여러분은 아침밥 잘 챙겨드시고 계시나요? 보통 아~ 나는 아침밥보다 잠 30분 더 자는 것이 더 좋아 육아에 맞벌이에 아침에 정신 없어서 밥 챙겨 먹을 시간 없어 오래..

코로나19 백신 비교 및 여론조사?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로제네카 얀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백신 국내 도입 문제로 참 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로제네카, 얀센 이 4가지가 현재 국내에서 도입 추진 중인 4가지 백신 입니..

입양아 생후16개월 정인이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주말에 출근을 해야 하기에 주말부부인 저는 집에 가지 못하고 혼자서 크리스마스를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너무 슬프고 화나는..

겨울철 눈 건강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시금치로 지키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겨울철에 날씨가 매우 건조하여 눈이 뻑뻑해지고 건조해지기 매우 쉬운 요즘에 특히나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서 생활을 많이 하시죠? 그러다 보니 집에서 보일러를 틀어..

채소,과일 껍질에 비밀이? 몸에 좋은 껍질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여러분!! Merry Christmas Happy Christmas 되세요 저는 주말 부부인 관계로 외롭게 홀로 귤 까 먹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귤에 대한 포스팅을 했을 때 귤 껍질에 영양..

귤 귤껍질 효능 겨울 제철과일 [내부링크]

귤과 귤껍질 효능 겨울 제철과일 겨울철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서 비타민이 필요하다는 것 아시죠?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과일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 버릴 것 없는 겨울 대표 과일 "귤 (밀감)" 입니다. 귤..

과메기 효능 보관법 겨울철 건강 음식 (포항해구식당) [내부링크]

겨울철 건강 음식 - 과메기 효능과 보관법 드디어 겨울이 왔습니다^^ 제가 주말부부로 홀로 포항에 있는데 항상 겨울만 되면 와이프의 심부름. "포항 과메기 사와" 이번에도 역시나 과메기 2개를 사들고 집으로..

브로콜리 효능 보관법 - 코로나에 좋은 음식? 연구 진행중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보관법 고르는 법- 코로나에 좋은 음식? 연구 진행중 브로콜리의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고르는 법과 궁합이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타임즈와 WHO(세계보건기구)가 선정한..

딸기 효능 겨울 면역력 높이는 제철 과일 [내부링크]

딸기 효능 겨울 면역력 높이는 제철 과일 코로나 확진자가 여전히 많이 나오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이 눈 앞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시대에 겨울 면역력 높이는 제철과일 "딸기 뚜왈기" 겨울..

삼화페인트 코로나바이러스 박멸 항바이러스 도료 페인트 국내 최초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오늘 삼화페인트가 코로나를 사멸하는 항바이러스 도료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도장업을 하고 있지만, 도료에 이러한 기능성을 탑재시..

대추(대추차)효능 이 음식과는 궁합이 상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1,000명이 넘어가는 코로나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여름 때 보다 겨울철에 추워지면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데, 단순히 행동에 따라서 더 많이..

겨울 제철 음식 연근 효능 겨울철 건강, 미용 한번에 잡아라 [내부링크]

겨울 제철 음식 연근 효능 겨울철 건강, 미용 한번에 잡아라 오늘은 제가 좋아하지 않는, 싫어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1-2개씩만 먹는 겨울 제철 음식 연근 효능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합니다..

생강의 효능 부작용 겨울철 감기 예방 [내부링크]

생강의 효능 부작용 겨울철 감기 예방 현재 우리나라 코로나가 일일 확진자 수가 1,000명을 돌파했고, 다시 700명대로 감소했으나, 방심은 금물!! 겨울이라서 사람들의 면역력이 약해져, 더 많은 감염이 발생한 것..

도장검사 장비 - 도막측정기, 표면조도측정기, 하이그로미터, 스틸게이지, 부착력테스트장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오늘 현장에서 도장 검사를 하는 기본 적인 장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도막측정기 (D.F.T Guage)  - 도장이 어느 정도의 두께로 도장이 되었는지 측정하는 장비입니..

인종차별 사례 - 로드니 킹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인종차별.. 전 세계적으로 참 많은 사례들이 있어왔고, 그로 인하여 많은 시위로 캠페인이 벌어지고 있는습니다. 그 중 1992년 LA 폭동을 불러온 "로드니 킹 사건"을 아시나..

겨울철 감기 예방, 흡연자분들 필독 - 유자(유자차)의 효능 (feat. 좀비랜드사가 유우기리는 유자를 싫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이제 많이 추워지고, 코로나까지 3차 대유행하는 이 시점에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금연을 시도하시거나, 곧 새해되면 금연을 다짐하시는 분들이 많으..

샐러드 이야기 - 노브랜드 닭가슴살 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주말부부로 혼자 회사에서 구해준 원룸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퇴근 후에 몸은 피곤하고 요리도 하고 싶지 않아서 노브랜드를 탈탈~~ 털어볼려고 갔습니다. 물, 9800원짜리 저..

회화 기본문법 - How Well ~ (얼마나 잘 ~ ?) - 의문사 표현 [내부링크]

Hellow!! I'm JIMA~~ 오늘의 표현은 "얼마나 잘 ~ 해?" 라는 표현입니다. How well do you speak English? 영어를 얼마나 잘 하세요? 얼마나 잘 하세요? 무슨 일 하세요? 말할때 의문문의 기본형에 의문사를 붙여..

도장의 용어 및 해설 (3) - 이론도포율 (TSR), 실제도포율 (ASR) 및 도료소요량 산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오늘은 도장의 용어 중에 이론도포율, 실제도포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론도포율과 실제도포율이 왜 중요할까요? 바로 여러분들이 페인트를 사용할 때 어느 정도의..

대파 영양 및 효능, 보관법 - 수확시기와 저장온도에 따른 품질 특성 [내부링크]

대파 영양 및 효능, 보관법 - 저장온도에 따른 품질 특성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입니다. 오늘도 역시 저희 회사 텃밭에서 키운 '대 파 ( Welsh Onion )'. 텃밭에서 키우는 마지막 작물입니다 크윽~ 대파란?..

크런키 빼빼로 - 초콜릿 효능 및 재료 (좋은 초콜릿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영어표현에서 예를 들었듯이 담배를 끊기 위해서... 담배 대신에 평소에 좋아하던.. 빼빼로가 품은 크런키 '빼빼로 크런키' 샀습니다. 담배 대신에 쵸콜릿이나..

회화 기본문법 - should have done (P.P)~ (~했어야만 했어) [내부링크]

Hellow! I'm JIMA~~ 오늘은 "~했어야만 했어"라는 표현입니다. I should have done it. 나 그거 했어야만 했어. 여기서 조동사 should는 '~해야만 하다' 라는 의미가 있고, 그 뒤에 현재완료 시제를 사용하여 '과..

도장의 용어 및 해설 (2) - 도료 선택의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오늘은 도료의 특성을 나타내는 용어가 있는데 무슨 말인지 몰라서 이 도료가 무슨 특성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도료의 특성에 대한 용어 설명에 대해서 포스팅 하..

진화하는 스마트 범죄 '보이스 피싱' - 실제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마입니다. 오늘 부쩍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3일전에 실제 있었던 일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아는 지인이 신문 기사로만 접했던 '보이스 피싱' 을 당했습니다. "멍청한 놈. 어떻..

오늘의 회화 기본문법 - Have I ~ ? (~한 적 있었어?) [내부링크]

Hellow! I'm JIMA~~ 오늘은 "~한적 있었어?" 라는 표현 입니다. "~한 적이 있어?" 라는 말은 영어로 표현할 때 바로 Have로 시작하는 의문문으로 말하면 됩니다. Have I said, "I love you." lately? 내가 최근에..

무의 영양, 효능 및 보관방법 - (feat. 회사텃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마 입니다^^ 회사에서의 작은 텃밭에서, 배추를 수확한 부분에 대해서 지난 번에 포스팅 하였었습니다. 오늘은 '배추'의 Best Friend.... ' 무 '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무는 보통 가을..

도료의 용어 / 도장의 용어 설명 - 첫번째 이야기 ('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마스터 지마 입니다 오늘은 야근하고 늦게 포스팅을 하네요 피곤하지만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꾸역꾸역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도장 및 도료의 용어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

배추의 영양 및 효능 (feat. 김치의 유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마 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작은 텃밭이 있어서, 같이 일하는 형님과 배추를 심어놓았는데.. 실패인지 성공인지 모르지만... 어쨋든 수확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배추에 대한 이야기를 해..

표면처리 - 세번째 이야기 (연마재 Abrasiv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도장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국제도장검사 자격증 Frosio Level III 보유중인 지마 입니다. 오늘은 표면처리 Blast Cleaning에 사용되는 연마제 (Abrasive)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마..

표면처리 -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도장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국제도장검사 자격증 Frosio Level III 보유중인 지마 입니다. 오늘은 표면처리 2번째... 표면처리 중에서 Blast Cleaning 후에 check하는 표면조도, Profile에 대해..

12월 제철과일 사과 주요 효능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마'입니다. 이제 곧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10~12월의 제철과일인 "사과" 사실 사과는 제철이 10~12월이긴 하지만 1년 내내 사랑받는 "국민과일" 이죠 ㅎㅎㅎ 그럼..

패턴영어 (2) - be happy with (about) - (feat. wish와 hope의 차이) [내부링크]

패턴영어 (2) - be happy with (about) 안녕하세요 지마 입니다 오늘의 표현은... be happy with (about) ~에 만족하다. be happy with one's new job     새 직장이 만족스럽습니다. be happy w..

도료의 종류 - 에폭시, 우레탄, 알키드, 징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장업에 종사하고 있는 지마 입니다. 오늘은 도료의 종류 중에 에폭시, 우레탄, 알키드, 징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중방식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도료의 4가지 타입입..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효과 70~90%? 내년에 국내시판 가능한가?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 국내 첫 코로나백신이 될 것인지?  위 백신은 다국적 제약사 이스트라제네카가 옥스퍼드대학과 공동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의 면역효과가 최대 90%의 임상 중간결..

패턴영어 (1) - 1일 1표현 I will take care of [내부링크]

I will take care of   ...은 내가 처리할께요 I will take care of it                    그 문제는 내가 처리할께 I will take care of the baby          내가 아기를 돌볼께..

표면처리 -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도장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국제도장검사 자격증 Frosio Level III 보유중인 지마 입니다. 플랜트 부분에서는 제작QC분들이 도장Part까지 같이 담당하고 있는 실정으로 도장에 대한 질문을 많이..

코로나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오늘도 300명 안팎 예상 [내부링크]

코로나19... 이로 인하여 생겨난 사회적 거리두기... 11월 24일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될 것이라고 한다. 현재 닷새째 확진자가 300명이 넘어선 상황이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고 있는..

잠은 자지만 피곤해요.. 숙면과 음식의 관계 - 양방향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지식마스터 4지마 입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경제도 침체되고 직장을 잃으신 분 장사가 안 되어서 생활이 힘들어 지신 분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십니다. 이로 인하여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