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eriod의 등록된 링크

 newperi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넷플릭스 - 영상 유통의 혁명...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제는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넷플릭스는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최근 몇 년간 급성장을 거듭하여 전 세계 유료 가입..

국민대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내부링크]

2017년 가을, 전 그동안 준비하였던 진로를 바꾸어야 할 중대한 고비에 서 있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상황에서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마음으로만 생각했지 미처 실행할..

스타트업이 궁금해요... [내부링크]

스타트업....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리고 최근에 수지가 주연으로 나온 스타트업이란 드라마도 방영되어서 더더욱 들어보셨을 터이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스타트업은 뭘 의미하는 것일까요? 말만 들..

정인이 사건...살인죄? 아동학대치사죄? [내부링크]

"정인이 때리면서도…'아이 몫 재난지원금' 문의했다" | 연합뉴스 (yna.co.kr) img0.yna.co.kr/photo/yna/YH/2021/01/07/PYH2021010711890001300_P4.jpg "정인이 때리면서도…'아이 몫 재난지원금' 문의했다" | 연..

불새라는 만화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제 인생에서 띵작 중 하나인 만화 "불새"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불새는 아톰의 작가 데즈카 오사무가 평생동안(30년이 넘게) 그린 만화입니다. 하나의 스토리로 완결된 것은 아니고 여러가지 스토리가 옴니버..

한화 이글스 팬....그 무게를 견뎌라. ㅋ [내부링크]

한화 이글스가 우승한 지 이제 20년이 넘어간다. 세월은 정말 쏜살같이 흘러간다고...10대 시절 응원하던 팀의 우승을 경험한 나는 어느 새....40대가 되었다. 처음에 이글스와 인연을 맺은 건... 동네에서 이글..

이재용 구속의 의미에 대하여 [내부링크]

[사회][뉴스큐] 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86억 뇌물·횡령 인정" | YTN [뉴스큐] 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86억 뇌물·횡령 인정" 진행 : 김영수 앵커, 강려원 앵커 출연 : 승재현 / 한..

비지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비지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이 용어를 들었을 때 머릿속에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이 용어의 기원에 대해서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지니스 모델이라는 용어를 처음으로 개념화 시킨 사람은 폴 티..

기업가 정신이란?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창업에 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두드러지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그 바탕을 이루고 있는 기업가정신이라는 용어도 자주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 때 의문이 들겠죠?  그래서 "기업가..

미국 정치에 관하여(부제-트럼프라는 변종) [내부링크]

미국은 세계에서 제일 부유하고 또한 정치적으로 가장 앞서가는 나라라고 평가받는 국가이다. 대통령제라는 직업을 세계에서 가장 먼저 활성화한 나라이자(역사적으로 보면 호민관이나 기타 공화제에서 원수의 지..

단번에 정리하자. 2021년 달라지는 노동법률 총정리 [내부링크]

새해가 되었습니다. 새해가 되면 바뀌는 것들도 많은데요...오늘은 2021년부터 달라지는 노동법률에 대해서 정리해볼까 합니다. 1. 주 52시간제 전면시행!!! 2018년 9월 1일부터 주(1주)의 개념이 휴일을 포함한..

창업에 관하여 [내부링크]

창업에 관하여 궁금한 분들이 많을 거에요. 창업은 과연 무엇일까요? 創業....즉 업을 세운다라는 뜻입니다. 쉽게 이해가 되시나요? 업이라는 것은 여러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사업을 의미하는 것..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간단한 자기 소개를 하자면.. 전 현재 창업대학원을 졸업하고 법학전문대학원에 재학 중입니다....좋은 말로 예비 법조인이라고 하죠. ㅋ.... 전 다른 재학생보다 나이가 든 입장에서 법학전문대학원에 들어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