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13의 등록된 링크

 news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 이해하기 [내부링크]

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 이해하기 1. 골든크로스 골든크로스란 무엇일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단기 이동평균선이 장기 이동평균선을 아래에서 위로 돌파하는 것을 말합니다. 직역하면 차트가 십자가를 보이는..

아이폰 6s [내부링크]

아이폰 6s 출시하자마자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한 후 현재까지 잘 쓰고 있다. 정확한 기억은 아닐 수 있지만 올해 11월 전후가 만 5년째 사용인 것 같다. 아이폰 6s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음악, 게임, 웹서핑,..

기계식 키보드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가 필요한 이유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를 사전 예약하고 현재 100일 넘게 사용해오고 있다. 처음 사전예약을 할 때부터 키보드에 대한 생각을 계속 해왔던 터라 검색을 통해 키보드에 대한..

기계식 키보드 개인 생각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개인 생각 현재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최근에 알게 된 기계식 키보드들은 당장에라도 여러 제품을 사고 싶을 만큼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무엇보..

RK 61 리뷰 펌 [내부링크]

RK 61 리뷰 펌 RK 61은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키보드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800mAh로 대용량이라고 보기엔 무리가 있지만 실사용에서 불편함을 느낄 정도는 아닙니다. 우선 가격이 저렴하고 기본..

키크론 K6 리뷰 펌 [내부링크]

키크론 K6 리뷰 펌 오늘은 키크론의 새로운 키보드 키크론 K6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번 제품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독특한 면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68개의 키로 구성되어 있고 텐키리스입니다...

Anne pro 2 리뷰 퍼옴 [내부링크]

적당한 키보드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Anne pro2라는 키보드 리뷰를 가져와봤습니다. 국내 정발은 되지 않았지만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요즘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같은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글은 항상 기분이 묘합니다. 북클럽 스킨이 좋다고해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하루 1포스팅을 도전해볼겁니다. 주제는 아직 정하지 못했지만 테스트블로그의 성격상 다양한 시도를 해볼겁니다.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