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eon의 등록된 링크

 news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대형 폐기물 스티커 가격 인터넷 구매 인터넷 신고 방법 폐가전은 무료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짐정리, 가구 정리 등을 하게 되면 대형 생활 폐기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일반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는 당연히 들어가지 않는 대형 폐기물을 어떻게 처리할 지 당혹스러우실텐데요, 대형 폐기물 인터넷 신고를 통해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과태료 없이 대형폐기물을 손쉽게 버리실 수 있습니다. 대형폐기물이더라도 대형 폐가전은 무상수거 품목일 경우 무료로 수거를 진행합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컴퓨터 등의 폐가전은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무료로 수거해가기 떄문에 스티커 비용 없이 무료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를 통해 수거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대형 폐기물을 버리기 위해서는 자신이 사는 지역의 구청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예시를 위..

기아 대형전기차 EV9 색상 종류와 내/외부 디자인 [내부링크]

현재 대형 수입 SUV 전기차들의 출시가 예상되어 있으나, 가격대가 1억원이 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아에서 나오는 대형전기차인 EV9의 가격대가 7,000만원에서 8,500만원으로 예상됨에 따라 더욱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가격 경쟁력을 갖춘 EV9의 내부, 외부 디자인, 색상 종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아 대형전기차 EV9 가격, 사전예약, 정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하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기아 EV9 색상, 내부, 외부 디자인 외부 디자인 대형 SUV답게 전체적으로 큰 크기와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팰리세이드나 모하비 보다 더 넓은 3열 공간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어 카니발처럼 넓은 차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전기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웅장하며 고급스..

2023 대형전기차 EV9 주행거리 정보 사전예약 가격 [내부링크]

기아의 대형 전기차 SUV인 'EV9'의 사전예약이 2분기 중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EV9의 가격은 국내 전기차 보조금의 범위 혜택을 받기 위해 현재 설정 중이며, 가격에 따라 보조금 전액 지원 또는 보조금 절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EV9의 정보부터 예상 가격, 보조금 금액까지 한번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아 대형전기차 EV9 국내가격 대형전기차 EV9은 현재 가격이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스탠다드 무옵션 기준 7,000만원부터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우정 기아 부사장은 지난해 컨퍼런스콜에서 EV9의 가격을 잠시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제조업체 권장소비가격 기준으로 약 7,300만원 ~ 9,200만원으로 생각하고 있는 점을 말하였습니다. 최종 가격은 나오면 알겠지만 예상으로는 전기차..

30만원 할인 헤택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출생연도별 구매 시간 구매처 [내부링크]

송파사랑상품권 구매 시 해당 송파 지역에서만 써야 한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은 특별 자치구 지정 없이 서울지역 내 전체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번 물건을 살 때마다 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꼭 놓치지 않고 혜택 받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인 구매 한도 월 50만원이며, 보유 한도는 100만원 이기 때문에 총 100만원 보유하여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출생연도 홀짝제 구매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은 3월 30일(목)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총 발행하는 금액은 250억원 상당입니다. 전 자치구에서 사용 가능한 해당 상품권은 시스템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도록 출생 연도를 짝수년도, 홀수년도로..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 디자인 출시일 최초공개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처음으로 쿠페형 스포츠실용차 SUV 콘셉트의 모델을 4월 3일 뉴욕에서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최초공개된 GV80 쿠페 콘셉트는 스포티함과 실용성이 모두 겸비된 모델로 역동적 디자인의 우아함과 뛰어난 성능까지 갖추었습니다. 제네시스 디자인부터 기능, 출시일까지 gv80의 궁금할만한 모든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디자인 제네시스 GV80 쿠페 콘셉트의 컬러는 마그마 색상입니다. GV80 쿠페의 대담한 디자인이 마그마 색상으로 한층 강조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마그마 색상으로 눈을 사로잡습니다. 루크 동커볼케 현대자동차 그룹 CCO는 마그마 색상이 자신감 있고 열정적인 한국을 상징한다고 했으며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

엄마아빠 취향 저격하는 어버이날 선물 5가지 [내부링크]

매년 5월 8일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함을 표하는 부모님을 위해 지정된 날입니다. 한국에서는 1956년부터 지정 되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한다면 더욱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어버이날에 엄마 아빠의 취향 저격하는 선물 다섯가지를 소개합니다. 현금 선물 부모님께서 필요한 물건을 직접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현금입니다. 현금을 단순히 봉투에 넣어서 주는 것보다 센스 있게 포장하거나 꾸며서 주면 더욱 더 기억에 남는 현금 선물이 될 것입니다. 돈다발 케이크나 돈티슈, 돈방석 등 다양한 형태로 현금 선물을 드린다면 기억에 남는 현금 선물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 선물이 준비를 하지 않은 것 같은 기분이라면 상품권..

집에 있는 재료로 하는 손쉬운 스티커 자국 제거 방법 [내부링크]

스티커 자국이 남아있을 때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셨을텐데요, 아무리 떼어내도 남아있는 끈끈함 때문에 불편했으셨을 것 입니다.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스티커 자국 제거 손쉽고 깨끗하게 가능합니다. 스티커 자국 제거 방법 첫번째, 선크림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티커 제거 방법으로는 선크림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크림에 있는 기름 성분이 스티커의 끈끈이를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선크림을 스티커 부위에 발라준 뒤 10분-20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그 뒤에 설거지 하듯 수세미로 닦아주면 말끔히 제거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이 있다면 스티커 끈끈이 제거에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티커 자국 제거 방법 두번째, 헤어 드라이어 집에서 별다른 준비물 없이 진행할 ..

2023 서울 근교 벚꽃 명소 추천 장소 TOP5 [내부링크]

벚꽃을 보면 봄이 오는 게 느껴지곤 합니다. 서울에는 4월 1-2주쯤이면 만개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곧 다가오는 만개한 벚꽃을 보러 가면 좋을 서울 근교 벚꽃 명소 TOP5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436-1 서울 근교 벚꽃 명소 서호공원 서호공원은 수원화성의 서쪽에 위치해있는 공원입니다. 일몰이 멋있기로도 소문난 이 저수지 공원은 산책로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호공원은 걷기에도 좋아 벚꽃을 보며 걷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서울 근교 벚꽃 명소입니다. 수원의 숨은 벚꽃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서호공원에서 산책, 드라이브를 즐기며 2023년 봄의 벚꽃을 감상해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화서동 436-1 서울 근교 벚꽃 명소 만석공..

제주여행 기념품샵 [내부링크]

제주 여행에서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