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ages의 등록된 링크

 newspag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오늘은 잠시 딴얘기 [내부링크]

가끔 블로그 이웃분들을 구경하다보면 4a7537a589034664bb5f346a962a4d52 이렇게 아무런 의미없는 글을 쓰거나 하는 분들이 있다 글도 제목도. 내가봤을땐 자동으로 글쓰기 매크로라든지 플(프로그램)을 쓰는게 아..

북한 김정은 강강약약 [내부링크]

과연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서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기도 하고 트럼프는 남은 임기내에 조용히 잘 마무리할지 아니면 또 돌발행동을 할지 궁금하다

핫도그tv 뒷광고 [내부링크]

핫도그tv라는 유튜브채널이 있나보다. 27개의 광고를 진행했으며 건당 300만~1500만원의 사이의 광고비를 받았다고 뒷광고에 대한 사실을 밝혔다.

삼성전자 9만원 찍음 [내부링크]

삼성전자 9만원 찍음

오늘은 모 기업이 연장근로수당 및 휴게시간 등등 갑질을 하다가 [내부링크]

오늘은 모 기업이 연장근로수당 및 휴게시간 등등 갑질을 하다가 최종적으로 어떠한 조치를 받게 되었다. 그게 다다. 근데 강한 조치는 아닌듯.

바이든 미국 트럼프 [내부링크]

트럼프 지지자들이 미국 의회를 점거해서 바이든 당선인의 당선 확정(인증) 회의를 무산시키려는 시도를 했다고 한다. 더불어 트럼프의 트위터 계정이 잠정 정지가 되었다고도...

정인 진정서 정인 진정서 양식 [내부링크]

정인이 진정서에 대해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입니다 진정서는 재판 내내 들어가도 됩니다. 협회에서 재판 일정을 공지하고 있으며 선고일 역시 공지하고 있습니다 선고일 10일전까지만 들어가면되니 앞으로 몇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and 고용 취약계층 지원 = 3차 정부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고용 취약계층 지원 3차 정부 재난지원금 대상자 신청방법 지급시기 지원액 지원대상 지원절차 지원 대상 지원액 절차 집합금지 업종 소상공인(노래방, 학원, 스키장 등) 300만 원 1월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는 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현금으로 캐시백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통장으로 입금받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현금으로 캐시백 받는 법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통합조회FAQ이용안내 여신금융협회 제공, 카..

정인 진정서 양식 다운로드 정인이 진정서 작성 #정인아미안해 [내부링크]

정인 진정서 양식 다운로드 정인이 진정서 작성 #정인아미안해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 양부모 직업 정인 진정서 양식 다운로드 정인이 진정서 작성 #정인아미안해 정인..

정인 정인이 진정서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 정인아 미안해 정인이 정인이 양부모 정인이 사건 [내부링크]

2021년 1월 2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 싶다 1244화 정인 정인이 진정서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 정인아 미안해 정인이 정인이 양부모 정인이 사건 그알 20210102 그것이알고싶다1244 그것이 알고싶..

코로나 2.5단계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거리두기가 2021년 1월 17일까지 연장되고 5인 이상 모임금지가 전국으로 확대되었다. 부디 이렇게 해서라도 코로나 확산이 잠잠해졌으면 좋겠다.

손예진 현빈 [내부링크]

다른말이 필요 없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 현빈씨와 배우 손예진씨 축하합니다. 김태평 손언진씨의 열애를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2021년 새해인사말 [내부링크]

2020년 12월 31일 2021년 새해인사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다. 그동안 보살펴주신 마음에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새해에도 좋은 인연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

설민석 하차 [내부링크]

 역사를 재미있게 알려주었던 설민석 강사가 최근 논란에 대해 책임을 지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모 언론에서 과거 설민석 강사의 논문을 검토해본 결과 표절율이 높았다는 점과 더불어..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허가심사에 착수했다는 소식 [내부링크]

셀트리온이 코로나19 치료제 허가 신청을 했다는 소식이다. 식약처는 40일내 결론을 낼 계획이라고 한다.

삼성제약 [내부링크]

삼성제약이 췌장암 치료제 리아백스주 3상 임상시험 결과 안전성이 입증됐다고 공시를 통해 밝혀서 오늘 주가가 상한가를 쳤나보다.

스위트홈 크루크루 이것은 질병이 아니다. 저주다 [내부링크]

그들은 잦은 코피와 환청을 호소했다. 원래 이곳에 있던 사람들이 아니었다. 증상을 보였기 때문에 이리로 온 것이었다. 모든 예상은 빗나갔고 아무것도 밝혀내지 못했다. 그들은 처참하고 절..

원진살 [내부링크]

서로 미워하는 사주 , 만나기만 하면 다투고 싸우고 큰소리나고 하는 사주. 그냥 사주는 재미로~

2020년 다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다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쿠팡 주식 쿠팡 플레이 [내부링크]

쿠팡 주식에 대한 이야기가 솔솔 나오고 있다. 쿠팡은 비상장 주식회사인데, 쿠팡의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는 손정의(손 마사요시)가 현재 어려운 경기로 인해서 유동자금을 마련하려고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

Lg전자 lg전자우 [내부링크]

LG전자우 (우선주)와 lg전자에 대한 관심이 크다 오늘 아침일찍이 부터 마그나와 함께 차량부품을 만든다는 소식과 애플카에 대한 수혜 기대감으로 크다고 이유는 가져다 붙이기는 했으나, 그동안 큰 기대할만한..

구하라 상속 재산 분할 [내부링크]

재산 상속에 대한 기준은 과연 어떻게 앞으로 흘러갈지 궁금하다

목성 토성 [내부링크]

 1623년 이래 목성과 토성이 하늘 상 가장 가깝게 근접하는 날인 2020년 12월 21일 오늘이라고 한다. 오늘 토성과 목성의 대근접 이후 다가오게되는 두 행성이 가장 가까워지는 때는 2,080년이라..

스티브 유 [내부링크]

https://youtu.be/QhW701KO9sM 긴말 하지 않겠습니다. 영상이 너무 기네요. 참는다고 참았는데 감정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마음을 많이 비워서 말이 쉽게 나오네요. 희망찬 메세지 전해드리지..

폐섬유증 [내부링크]

폐섬유증이란 폐가 섬유화가 되어간다는 뜻인데요. 섬유화는 조직이 말랑말랑하지 않고 딱딱하게 굳어간다는 의미입니다. 폐가 굳어간다면 호흡이 힘들고 각 장기에 공급되는 산소량도 줄어들겠죠. 겉으로 보이기..

손흥민 푸스카스 [내부링크]

2020년 손흥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PL 토트넘 vs 번리 전에서 손흥민의 70m 폭풍질주 원더골이 푸스카스상으로 선정되었다.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기쁘다

제로금리 유지 [내부링크]

미 연준이 (Fed·미 연방준비제도)가 제로금리 유지를 밝혔다. 과연 경제 상황은 나머지 다 희망적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까...

착한낙지 [내부링크]

착한낙지 참 맛있는데 왜 급 사람들의 관심사에 올랐을까. 갑자기 떠오른 착한낙지의 맛있게 먹는 나만의 비법 우선 밥그릇에 순두부를 넣어 으깨고, 콩나물을 조금 올려서 잘게 자른다. 그리고 착한낙지 양념과..

탄소중립 선언 [내부링크]

저녁에 잘 보는 mbc의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이 하지 않았다. 대신 탄소중립 선언 중계방송을 했는데, 드라마보다도 중요한 현실에 대한 이야기 같아서 전문을 타이핑한 것을 적어본다 2020년 12월 10일 저녁 7시..

12월 네 마녀의 날 과연... [내부링크]

네 마녀의 날은 쿼드러플 위칭데이를 일컫는 말로 주가지수 선물과 옵션,개별 주식 선물과 옵션 등 네 가지 파생상품 만기일이 겹치는 날이다. 우리나라는 3 · 6 · 9 · 12월 둘째..

삼성제약 [내부링크]

삼성제약이 백신 의료용 용기와 주사기를 납품한다는 소식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김종인 비대위원장 [내부링크]

국민의힘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사과문을 발표하며 기자회견을 했는데 진심으로 국민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정치를 여야함께 해주시길 부탁한다.

에스앤케이 snk 김아림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장타여왕 김아림 선수가, US여자오픈에서 오픈했다는 소식을 우선 전합니다. 축하합니다 자랑스럽습니다 ^^ 더불어 snk 에스앤케이 주가 관련 snk라는 게임회사를 할거다. 아랑전설, 킹오파, 메탈슬..

무상증자 [내부링크]

오늘은 무상감자와 무상증자 소식에 국내 주식시장이 움직였다. 무상증자는 댓가를 받지 않고 주주들에게 주식을 나누어주는 것을 뜻하는데, 주주들에게 충성도와 사람들이 더욱 투자를 하게 만드는 이유가..

레벤스보른 [내부링크]

Lebensborn 아리아 인을 보존하고 보호하기 위하여 나치 독일이 만든 인간 교배 실험장이다. 하인리히 힘러가 1936년에 설립하였다.

김기덕 사망, 조두순 출소 [내부링크]

오늘은 조두순이 출소를 했다 어제는 김기덕 감독이 코로나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2020년 12월 11일과 2020년 12월 12일 일었던 일

여신강림 기대안하고 봤는데 개꿀잼. True Beauty tvN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여신강림이란?  어른들은 말한다. 열여덟...존재 자체만으로도 반짝반짝 빛나는 나이라고. 그러나 현실은 존재만으로는 절대 빛날 수 없다. 얼평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학교라는 작은 공간..

하림 바이든 [내부링크]

닭고기하면 생각나는 하림의 김흥국 회장이 바이든의 취임식에 초청되었다는 소식인데, 하림그룹은 2012년 델라웨어주에 있는 닭고기 가공 업체 알렌패밀리푸드(현 애런 하림푸드)를 인수했는데, 델라웨..

영화벡키 [내부링크]

영화 벡키 줄거리 "옛날에 상상 이상의 능력을 가진 한 소녀가 있었어!" 아빠와 다툰 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던 십 대 소녀 '벡키'. 탈옥한 범죄자들이 무언가를 찾기 위..

은보아 남동생 [내부링크]

최근 방영된 sbs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오지호씨와 그의 장모님 처남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오지호씨의 장모인 이예원 대표이사는 오랜 세월 패션 사업을 이끌어온 분인데요, 배우 전지현씨가 입었..

프로아나를 아시나요? 프로아나 뜻 의미 실태 심각성 [내부링크]

프로+아나 무언가 생소한 단어인데 프로아나를 아시나요? 프로아나는pro-ana 찬성을 의미하는 프로(pro)와 거식증을 의미하는 아나(anorexia)의 합성어로, 무작정 굶거나 먹고 토하기를 반복하는 방식으..

2020년 12월 5일 토요일, 오후 네시 집값을 생각하며 티비프로를 보다 [내부링크]

나는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다. 티비에 요새 내집마련 그리고 부동산 중개를 해주는 예능이 많아지고 있는데,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앞서 많은 이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은 내집 마련이다. 얼마전 지방인 나..

오늘의 늬우스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마무리 [내부링크]

오늘은 **야구단 소속의 모 선수가 비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다가 발견된 것 같다는 소식의 이야기가 온종일 포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식적인 입장이 나와봐야 겠지만, 장애인/선배/여성 비하에 미성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