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pa의 등록된 링크

 newsp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미국 배우 나야 리베라 사망 [내부링크]

미국 TV 드라마 '글리'의 인기 여배우 나야 리베라(33)가 캘리포니아주의 한 호수에서 실종된 지 5일 만에 숨진 채로 발견되어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는데요. 나야 리베라 실종 경위 나야 리베라는 지난 7..

조권 어머니 흑색종 암 고백 김혜수와 특별한 우정 나이 공개 [내부링크]

조권은 김혜수 덕분에 응원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공개했다. 월 13일 방송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전역 5개월 차, 돌아온 원조 예능돌 ‘깝권’ 조권의 한층 더 성숙함..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 - 집중 투자와 안전 마진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입니다. 오늘은 집중투자와 안전 마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중투자와 안전 마진  투자자에게 집중투자와 분산투자 중 어느 것이 더 유리한지는 아직 끝나지 않은 논쟁..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 - 집중투자와 분산투자에 따른 수익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입니다. 오늘은 집중투자와 분산투자에 따른 수익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중투자와 분산투자에 따른 수익률 투자는 방식에 따라서 다양한 형태로 분류될 수 있지만, 몇..

주식 정보 이야기 - 개인 투자자 실패이유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정보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개인 투자자 실패 이유에 대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개인 투자자 실패 이유! 주식 시장에서 주가는 주로 기관투자자, 해외투자자 등의 큰 손들에 의해서 주가가 결정..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 - 주식 초보 투자 쉽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정보 이야기 채널입니다. 오늘은 주식 초보 투잡 쉽게 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주식 초보 투자 쉽게 하기! 생각해보면 주식 투자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데, 손실을 보는 경우는 심..

주식 정보 이야기 - 주식 시세 예측하기! [내부링크]

주식 정보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식 시세에 대해 예측해보겠습니다.! 주식 시세 예측하기!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요즐 날씨가 엄청나게 덥죠? 햇빛은 쨍쨍하고 바람이 불어도 이젠 뜨거운 바람이 불어버리고 있..

자동차 역사 이야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도요타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번 항목에서는 도요타가 2009년중에 500대의 실증 실험을 예정하고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종래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는 프리우스를..

자동차 역사 이야기 - 일본의 산업청 종합대책(+ 프리우스) [내부링크]

일본 산업청 축전기 보급 대책 세계적인 안전기준 만들기에 대응하는 것 외에 가정에 대한 도입 촉진을 목표로 한 규제완화도 검토한다. 생산 증가에 대응해 리튬 등의 재료를 안정적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정부..

자동차 역사 이야기 - 일본의 자동차 판매량! [내부링크]

일본의 자동차 판매량 프리우스가 탑, 인사이트는 3위 : 신차 판매 8대에 1대가 HV차 일본 자동차 판매 협회 연합회가 2009년 5월의 승용차계 차명별 신차 판매 랭킹을 발표하였다. 도요타가 2009년..

주식 정보 이야기 - 주식 잘하는 4가지 방법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정보 이야기입니다. 주식 잘하는 4가지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잘하는 4가지 방법들  일반투자자가 주식투자를 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이 크게 네 단계로 분류됩니다. 이 과정에..

주식 정보 이야기 - 주식 투자 리스크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 투자 리스크 관리하는 법 주식을 처음 하는 초보 투자자들은'리스트 관리'의 중요성을 항상 머릿속에 상기시켜야 한다. 주식투자를 할 때는 어느 누구든지 수익을 올리기 위해 투자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 역사 이야기 - 시금석이 되는 자동차! [내부링크]

시금석이 되는 자동차  긴 수명으로 급속 충전 가능한 전지는 전동 차량 전용의 리튬 이온 2차 전지의 개발의 활성화에 의해 태어났다. 2004년 즈음에 등장해 전동 공구나 산업 기기에 사용 예가 퍼지기 시작했..

자동차 역사 이야기 - 당신의 거리에도 급속 충전(EV) [내부링크]

전기차(친환경차) 충전  일하는 사이에, 이동하는 시간 사이에 잠시 생기는 틈새시간을 사용해 기기의 전지를 충전한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인프라가, 향후, 거리의 여기저기에 출현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역사 이야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의표준화와 차재 전지! [내부링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표준화  전동 차량의 심포지엄 EVS24에서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전용의 충전 시스템과 차재용 리튬 이온 2차 전지의 표준화에 관한 발표가 잇따랐다. PHEV 전용에서는 국제 전기 표준..

자동차 역사 이야기 채널 - 도요타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EVS24 도요타  도요타 자동차의 유럽 현지 법인인 도요타 모터 유럽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가 단거리 주행에 적합한 전기 자동차와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가솔린 차의 각각의 장점을 지닌 좋은 점만 취합한 시..

자동차 역사 이야기 채널 - EVS 24 이야기! [내부링크]

제24회 국제 전기 자동차 심포지엄 EVS는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차, 연료 전지 자동차 등 전동 차량 분야에 있어서 세계 최대의 국제 심포지엄입니다. 세계 전기 자동차 협회의 산하로 , 미국, 유럽, 아시아 태..

자동차 역사 이야기 - 도요타 3세대 프리우스! [내부링크]

도요타 프리우스 3세대 알아보기 가솔린 차의 연비 세계 최고를 달성, 철저히 엔진을 멈춘다. 도요타는 하이브리드 차인 프리우스를 전면 개량하여 2009년 5월 18일에 발매하였다. 연비는 38km/l이다. 10·15 모..

자동차 역사 이야기 - 혼다의 생산라인(+FIT) [내부링크]

소제목 1 스즈카 제작소에는 차체 조립 Line 이 3 개 있다. 「No.1 Line」 「No.3 Line」「TD Line」이다. 앞에 두 개가 양산 Line이며, 후자가 소수 생산 Line이다. 현재 No.1 Line에서는, 「INSIGHT」외, 「CIV..

자동차 정보 채널 이슈 - 혼다 인사이트를 싸게 만들수 있었던 방법 [내부링크]

혼다 인사이트 방향 세계 동시 불황의 역풍을 찌르며, 판매면에서 호조의 시작을 보인 HONDA의 신형「INSIGHT」. HYBRID 차면서, 189만 엔이라고 하는 저가격이 고객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여, 2009 년 2 월 6 일..

자동차 역사 채널 - 푸조의 성장기 [내부링크]

푸조의 역사 1930년대에 푸조 역시 불황과 씨름했는데, 급속한 확장으로 인해 방만해진 라인업과 생산성이 떨어진 공장들이 어려움을 더했다, 1930년대 후반 5년간 회사는 202, 302, 402 모델에 디자이너 장 앙드..

자동차 역사 정보 채널 - 아르망 푸조 이야기 [내부링크]

푸조는 지금 있는 메어키중에 가장 오래된 자동차 메이커중에 하나로 자동차가 만들어지기 전부터 기계 제조 일을 해온 푸조는 1000년도 넘게 자동차를 만들어왔다. 세계 자동차 산업의 대들보인 푸조는 경쟁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