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ess의 등록된 링크

 newspr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카톡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대상 조건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카톡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대상 조건 종류 총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대출은 신용대출의 경우는 최대한도가 1억까지이고 19세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목차 카톡 비상금 대출 경우는 휴..

재난금 신청 [내부링크]

재난금 신청  전국의 재난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칭은 다르지만 현재 다 시행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긴급생계비 재난기본소득 경기도는 1인당 10만원씩 지급됩니다. 수원 추가 10만원 남..

첸 여자친구 [내부링크]

첸 여자친구 가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사실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전 여자친구분이라는 의혹도 있었지만 아니라는 의견아 다시 나왔다고 합니다. 2012년에 데뷔하여서 8년차인 아이돌중 유..

백종원 청하 짤 [내부링크]

백종원 청하 짤 백종원과 청하가 무슨 상관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연애대상때 축하무대를 보던중에 카메라가 백종원을 찍어서 인데요. 백종원의 웃음이 너무 환해서 사람들이 아내분인 소유진씨한테 혼나..

전준우 연봉 아내 [내부링크]

전준우 연봉 아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도에 롯데의 중심 타선은 오늘 포스팅할 전준우 선수인데요. 최근에 스토브리그를 봐서 그런지 야구가 더 재미있습니다. 롯데타자중에 22홈런을 기록하였..

윰댕 이혼 아들 신장병 [내부링크]

윰댕 신장병 재혼 아들 휴면대큐 사람이좋다에 윰댕 님에 대해서 방송이 나왔는데요. 이혼 아들 신장병 에 대해서 방송으로 나왔습니다. 다들 방송으로 처음 아셨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

임송매니저 유튜버 [내부링크]

매니저중에서 유명한 매니저라면 임송매니저가 유명한데요. 박성광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성실한 사회초년생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임송 매니저 유튜브 개설일은 12월31일에 임송..

양준일 팬카페 중단 나이 부인 [내부링크]

양준일 팬카페 중단 나이 부인 양준일의 팬카페가 일시 중지 되었다고 하는데요. 양준일은 탑골 gd로 유명세를 얻어서 슈가맨에 출연후에 다시 전성기를 얻고 있습니다. 팬카페는 5일부터 이틀정도 글쓰기를 제한..

우체국박스 1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1호박스 [내부링크]

우체국박스 1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1호박스 우체국박스 1호 정보 알아보기 작은 제품일수록 박스가 파손 되면 물건이 새어나와서 큰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튼튼한 박스를 사용하시면 좋..

우체국박스 2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2호박스 [내부링크]

우체국박스 2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2호박스 우체국박스 2호 정보 알아보기 포장을할때 내 제품이나 짐이 찢어져서 새어나온다면 더큰 손해를 볼 수 있는데요. 박스를 튼튼한걸 사시면 그런 걱정이 좀 줄..

조수빈 아나운서 남편 나이 몸매 [내부링크]

조수빈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수빈 아나운서는 1981년생으로 생일은 3월28일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서울대학교 언어학,경제학 학사입니다...

김혜나 나이 학력 [내부링크]

이천희 김혜나 나이 학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나 배우는 1980년생 10월25일 생일입니다. 2001년 영화 꽃섬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에서 연기를 정공하였습니다...

하하 아들 공개 [내부링크]

하하 가 본인의 두아들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앞모습이 아니라 앞모습이 궁금하지만 뒷모습에서도 하하의 아들이라는게 느껴지는 거 같았습니다. 금일 9일에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휘재의 삼총사가..

장미란 근황 [내부링크]

장미란 하면 역도가 떠오르는데요. 장미란 근황 이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 나오게 되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역도 유망주인 박혜정 선수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재활..

고준희 계약불발 [내부링크]

배우 고준희씨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후에 소속사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에 대해서 협의를 했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렇지만 전속계약을 하지 않으로했다고..

이승우 열애설 인스타 [내부링크]

축구선수 이승우 열애설 소식이 들려와서 알아보았는데요. 올론에서 열애설 상대는 승무원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알려진 이유는 인스타그램에 비슷한 사진을 올리고 댓글을 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A씨가 이..

권소현 배우 나이 [내부링크]

배우 권소현 은 94년생입니다. 2005년도에 아워스타로 가요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키는 160cm이고 체중은 46kg 입니다. 포미닛으로 활동하던중에 2016년도에 포미닛이 해체하게 되면서 이후 935 엔터테인먼트와..

김현우 앵커 나이 [내부링크]

김현우 앵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우 앵커는 2005년도에 sbs에 기자로 입사혀어서 현재는 앵커로 활동중입니다. 김현우는 2005년도부터 2008년도까지는 보도국 사회부 기자로 활동하였습니다...

박유천 사진 협박 [내부링크]

황하나 박유천 두사람의 관계는 애증의 관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황하나 박유천은 2017년도에 결혼을 발표했으나 작년 5월에 파혼을 했습니다. 어제 방송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박유천의 친척을 제작..

이세라 결혼 [내부링크]

kbs 기상캐스터 이세라 가 5월에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5월11일에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상대에 대해서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

임송 매니저 퇴사 [내부링크]

박성광 매니저 퇴사 로 인해서 박성광은 전참시에서 하차하게 된다고 합니다. sm c&c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서 임송 매니저의 퇴사 소식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꿈을 향해서 도전하려는 임송매니저의 열정을..

오현경 법적대응 [내부링크]

배우 오현경이 악성 계시물과 댓글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할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오현경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는 금일 보도자료를 통해서 배우 오현경에 대한 일부 네트즌들의 악성 계시글과 댓글에 강경 대응..

밴쯔 사과문 [내부링크]

유튜버 로 활동중인 밴쯔가 사과문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오늘 밴쯔의 법정 출두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이유는 밴쯔가 하는 사업때문이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을 위반했다는 이유 때문인데..

이청아 나이 [내부링크]

이청아 나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청아는 84년생 입니다. 데뷔는 2002년도에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조한선 강동원과 같이 출연했던 늑대의 유혹에 출연하면서 유명하게..

황하나 박유천 파혼 [내부링크]

황하나 박유천 파혼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황유나씨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알려졌는데요. 파워블로거로 활동하고 또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황하나 박유천 두사람은 2..

개꿈 해몽 [내부링크]

개가 나오는 꿈 해몽 개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 꿈에서 개한테 물리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공격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가 집을 나간 꿈 꿈에..

사슴잡는꿈 [내부링크]

여러 사람들과 함께 사슴을 쫓아가서 자신이 잡는 꿈 이 꿈을 꾸셧담녀 의미는 현실에서 여러사람들과 함께 활동해서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홀로 산속을 걸어가다 갑자기 나타난 사슴을 잡는꿈 이 꿈을..

상어꿈 해몽 [내부링크]

상어를 잡는 꿈 을 꾸셧다면 의미는 좋은 의미인데요. 본인이 현실에서 얻고 싶던 재물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길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상어에게 물리셧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맷후 깜빡하면 백신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설치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네이버 백신을 설치 하시려면 우선 포탈 사이트에 네이버..

이수영 사기 남편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영은 2010년도 8월에 결혼을 발표하게 되는데요. 결혼상대는 일반인이었습니다. 남편을 소개해준 사람은 지인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수영 사기 라는 연관키워드..

설운도 학력 [내부링크]

설운도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설운도 나이 키 결혼 부인 아들 딸 남편 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운도 하면 트로트를 빼놓을 수 없죠 설운도의 나이는 58년생입니다. 태어난..

류진 나이 아내 [내부링크]

류진 과 류진 아내 이혜선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진의 나이는 72년생입니다. 아내와는 6살 차이라고 합니다. 류진에게는 2명의 아들이 있는데요. 첫째아들 이름은 찬형 둘째아들 이름은 찬호라고..

송다은 해명 [내부링크]

송다은 소속사인 이안이엔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배우 송다은 씨는 버닝썬 사건과 관련해서 아무 연관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송다은은 인스타그램 댓글에 승리와는 학생때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이며 몽..

왕대륙 법적대응 [내부링크]

대만 배우 왕대륙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버닝썬 사건때문에 요즘 나라가 시끄러운데요. 왕대륙이 승리와 친분사진을 찍었다가 소환되었다고 합니다. 어제 왕대륙은 법적 대응을 예고했는데요. 왕대륙의..

승리 정준영 용준형 최종훈 [내부링크]

현재 나라가 버닝썬 사건으로 시끄러운데요. 승리가 버닝썬 사건에 책임을 지고 물러난다고 밝혔었습니다. 그러나 성접대 알선의혹이 보인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잡게 됩니다. 승리 정준영 카톡방대화자료를..

용준형 군대 여자친구 본명 [내부링크]

가수 용준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군대는 2019년 4월에 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비스트에 소속했었고 현재는 하이라이트 멤버로 매인래퍼 서브보컬 프로듀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용준형..

bj워니 골화석증 나이 키 [내부링크]

bj 워니님이 궁금한 이야기 y에 출연하셨다는 소식에 골화석증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골화석증은 뼈가 쉽게 부러지고 자라지 않는 희귀 질환인데요. 뼈의 질량이 증가함에도 뼈가 부서지기 쉽고 불규칙한..

류담 다이어트 나이 키 [내부링크]

소속사 싸이더hq를 통해 류담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년동안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40키로를 감량해서 현재는 81키로가 되었고 앞으로 10키로를 더 뺄 예..

박아인 열애 [내부링크]

배우 신수항 모델 박아인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기존의 친구사이에서 2년동안 열애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공인이다보니 비밀로 하고 싶었던것 같습니다. 두사람은 작년 12월에 여..

효민 가슴수술 [내부링크]

티아라 효민은 89년생으로 생일은 5월30일생입니다. 부산출신입니다. 데뷔는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로 데뷔했습니다. 학력은 신기초등학교 목일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휴학입..

한수민 혼전임신 [내부링크]

26일에 방송된 예능인 6자회담에서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우었다고 합니다. 장도연과 장동민은 서로 결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이경규는 신랑 입장하세요 할때 아차 싶었다고 이야기..

신수항 열애 [내부링크]

모델 박아인과 배우 신수항이 2년동안 열애중인것을 밝혔는데요. 공식적으로 밝힌것은 오늘이지만 그동안은 인사트그램에서 같은장소에 같은 복장으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 같이 있는 모습..

붐 열애 [내부링크]

최근 mbn 연애dna연구소x에 출연해서 붐은 본인은 공개 연애를 한적이 한번도 없다고 밝혔는데요. 윤시윤에게 배우들은 비밀연애를 많이 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윤시윤은 아무래도 공개하기 어려우니 그런경우..

권오중 아들 희귀병 [내부링크]

#권오중 아들 근육병 권오중이 취미생활을 하지 않고 가족에 집중하는 이유에 대해서 밝혔는데요. 본인의 아들이 평범하게 태어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전세계에서 15명 있는 질병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권오중..

김상혁 결혼 [내부링크]

김상혁 소속사에서 김상혁 결혼소식을 밝혔는데요. 김상혁이 6살 연하의 일반인과 열애끝에 4월7일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엇다고 합니다.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

박한별 남편 [내부링크]

배우 박한별과 그녀의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한별은 84년생으로 생일은 11월17일입니다. 서울출신이고 키는 167cm라고 합니다. 박학별의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전공했습니다. 고등학교..

빈지노 대물 [내부링크]

빈지노 대물 짤 이라고 빈지노를 검색하면 나와서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빈지노와 닮은 사람으로 밝혀졌습니다. 빈지노는 87년생입니다. 여자친구 여친 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91년생 입니다. 빈지노 대물 짤 에..

박정태 음주운전 [내부링크]

어제 박정태 음주운전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음주운전만 해도 문제인데 버스 운전까지 방해한 혐의로 입건 되었다고 합니다. 91년도에 데뷔하여서 롯데에서 2004년도까지 주전 2루수로 활동하였고 은퇴후에는 롯..

진경 나이 결혼 [내부링크]

배우 진경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원 외국어고등학교에서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연기과를 졸업 그리고 학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배우 진경..

이소연 몸매 결혼 [내부링크]

배우 이소연은 2013년 9월부터 2014년 3월까지 6개월동안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피아니스트 윤한과 가상결혼을 했었는데요. 가상결혼을 마친후에 1년후에 진짜 결혼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2세 연하의 사업..

김수미 나이 [내부링크]

#김수미결혼 #김수미남편 #김수미학력 김수미의 남편은 재벌2세라고 합니다. 취미생활을 활발하게 즐기는 분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시어머니가 이혼을 권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김수미는 일찍 결혼한..

김민 딸 [내부링크]

탤런트 김민과 영화감독 이지호 부부가 tv조선 아내의맛에 시청률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그이유가 무엇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방송에서 김민 이지호 부부는 la 베벌리힐스 대저택을 공개햇다고 하는데요. 김민과..

원두커피 효능 [내부링크]

원두커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두커피를 마시게 되면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요. 동맥경화를 억제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효능이 있는데요. 원두커피를 마시게 되면..

연잎 효능 [내부링크]

연잎 효능 연잎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연잎을 먹게되면 몸속에 어혈을 풀어주고 몸속의 혈당을 내려주게 됩니다. 또한 머리속에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마음의 평화를 오게 해줍니다. 그리고 배속에 숙변과..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공복에 좋은 음식은 많은데요. 그중에서 몇개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양배추인데요. 양배추를 먹게되면 위장의 점막을 강화시켜줍니다. 또한 비타민이 많아 공복감을 빠르게..

안재욱 음주운전 [내부링크]

음주운전이 적발되어서 면허가 취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회피하지 않고 소속사를 통해서 잘못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음주운전이 생긴것은 9일밤에 지방일정을 하고 나서 숙소옆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

한지민 몸매 [내부링크]

한지민은 어릴때 미모가 현재와 비슷한데요. 키는 아담한 편입니다. 키는 160cm라고 합니다. 나이는 82년생이고 고향은 서울이라고 합니다. 한지민의 학력은 다음과 같은데요. 은로초,중앙대학교 사법대학 부속..

송중기 키 [내부링크]

송중기는 85년생 입니다.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에서 출생하였으며 키는 174cm 체중은 60kg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데뷔는 2008년도에 쌍화점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에는 단역으로 배우생활을 하다..

이서진 키 [내부링크]

이서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서진은 71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낫습니다. 키는 178cm이고 체중은 68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학교는 뉴욕 대학교 경영학과를..

칡술 효능 [내부링크]

칡술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칡은 다양한 곳에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 숙취해소와 고혈압 골다공증 갱년기 질환 몸속에 중금속을 해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당뇨병 조절 기능도 있는데요. 이 기능..

스타벅스 메뉴 가격 [내부링크]

스타벅스 메뉴 가격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톨사이즈만 알아볼게요. 그란데와 벤티 사이즈는 사진으로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콜드 폼 카푸치노 6100 스타벅스 돌체라떼 5600 카라멜 마끼아또,화이트..

845회 로또 당첨 번호 [내부링크]

845로또 발표일은 2019년 2월9일인데요. 로또 당첨번호는 1.16.29.33.40.45 보너스번호 6입니다. 로또 당첨금은 208억원으로 1등 당첨자는 11명이 나왔습니다. 844회에서는 당첨자가 18명이었는데요. 그로인해서..

좌욕 효능 [내부링크]

좌욕 방법 좌욕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좌욕은 온도가 최대38도 최소 35도정도가 좋습니다. 시간은 오랫동안 하는게 아니라 5분정도가 적당합니다. 하시게되면 저녁과 아침 에만 하시면됩니다. 대..

산딸나무 효능 [내부링크]

산딸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딸나무는 열매가 딸기처럼 생겨서 산딸나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산딸나무에 다양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딸나무를 먹게되면 다양한 효능이 있는..

김서형 나이 [내부링크]

내일 방영되는 아는형님에 화제의 전학생이 온다고 하는데요. 바로 sky캐슬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에 쓰앵님 배우 김서형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서형은 아는형님에서 갑작스럽게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

김희선 딸 [내부링크]

#김희선 딸 뇌성마비 #김희선 딸 이번에 김희선 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관 키워드에 뇌성마비가 있어서 찾아보았는데요. 김희선은 60년대에 여성 트리오 이시스터스로 활동했었습니다. 그후 66년도에..

아이린 성형전 [내부링크]

연예인들 관련 키워드로 몸매 성형전 키워드는 항상 따라다니는 것 같은데요. 아이린의 나이는 91년생입니다. 아이린은 키 158cm에 몸무게는 45kg입니다. 체형은 여리여리한 체형이라고 합니다. 눈이 달라진 느..

김원희 몸매 [내부링크]

김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원희는 첫사랑과 결혼한걸로 유명한데요. 91년도 2월에 2살연상의 남편과 만나서 2005년도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전 연애 기간이 15년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김성령 나이 [내부링크]

배우 김성령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성령은 50대 같지 않은 외모인데요. 그래서인지 나이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김성령 은 67년생으로 박미선씨와 같은 나이입니다. 화제가 되는 이유..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속도를 위반하게 되는경우가 많은데요. 네비게이션이 알려줘도 속도를 못줄여서 걸릴 수 있습니다. 걸렸는지 안걸렸지 알지 못해서 답답하신 분이 있으실텐데요. 확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내부링크]

자동차를 몰다보면 특히 연휴때 시골이나 서울에 올라왔을때 무서운것이 범칙금인데요. 이것도 적은금액이지만 쌓이면 크게 다가오는 금액입니다. 주차장이 근처에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차를대서 단속되면 과태료..

2019 설특선 영화 [내부링크]

#2019설날특선영화 편성표 #2019 설 개봉 영화 이제 설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금일은 tvn에서 탐정리턴즈가 방송중입니다. mbn에서는 원더플고스트가 방송중입니다. 2019년 2월6일 내일에는 카카오페이지..

한지민 나이 [내부링크]

배우 한지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지민씨는 자연미인으로 유명한데요. 초등학교때부터 외모의 이목구비가 뚜렸햇다고 합니다. 한지민에게는 언니가 있는데요. 한지민의 언니도 외모가 뛰어나서 학창시..

코스피 지수 전망 [내부링크]

2019년이 되어서 생각지 못한 증시 랠리에 공매도 세력들이 많은 손해를 본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공매도는 낮은가격에 사서 빌린 주식을 갚은 방식으로 수익을 내는 투자 기법입니다. (출처)머니투데이..

아로니아 효능 [내부링크]

아로니아는 항산화 작용으로 유명한데요. 몸속에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눈에 피로를 제거해주어서 눈건강에 도움ㅇ르 줍니다. 또한 면역력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로니..

노니 효능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노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니는 생김새는 독특하시면 효능때문에 많은곳에 쓰이는데요. 20세기 후반에는 노니는 식용보다는 염색으로 많이 쓰였었습니다. 그러다가 전통의학에서 사용되..

2019 프로야구 일정표 [내부링크]

2019가 되어서 이제 프로야구도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경기는 23일에 열리고 12~20까지 시범경기가 먼저 벌어지게 됩니다. 이번년도에 참여하는 구단은 lg 기아 nc 롯데 삼성 키움 sk kt..

2019 프로야구 개막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프로야구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제 3월이면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시작되는데요. 2018년도에 겨울 스피링캠프와 골든글러브 시상식도 곧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위와같이 프로야구는 시..

구하라 최종범 혐의 추가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구하라 최종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에서는 쌍방 유포협박 사건을 수사를 마무리하고 두사람을 모두 기소 의견으로 경찰에 사건을 넘기기로 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죄목은 다른..

셀린 디온 남자친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셀린 디온 의 남편과 남자친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렌 디온 은 캐나다 출신의 팝가수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2016년 1월14일에 인후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후 2017년도에 16세..

김경수 재판 결과 [내부링크]

법원에서 한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바로 드루킹 에 대한 공판이 내려진건데요. 징역 3년 6월을 선고하였습니다. 이 처벌은 댓글조작으로 인해서 김경수 경남지사가 도움을 얻었다고 판결한데 따른 판결이라고 합니..

체리블렛 유주 [내부링크]

체리블렛이 1월 21일 오후 예스24사 라이브흘에서 싱글앨범인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 쇼케이스를 했다고 합니다. 체리블렛의 멤버는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래미 채린 린린 메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

유인나 몸매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배우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9년이 되어서 배우 이동욱과 같이 진심이 닿다에 출연한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도깨비때의 좋은 연기가 기대됩니다. 유인나는 82년생으로 생일은 6..

김은희 작가 나이 [내부링크]

김은희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 킹덤이라는 드라마를 만들면서 현재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은희 작가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수 김완선의 백댄서 출긴이라고 합니다. 김은희..

채리나 남편 인스타 [내부링크]

가수 채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채리나는 남편분과 편과 연예인 사이로 만났는데요. 야구장에서 동생과 누나 사이로 야구장에서 만났습니다. 그러던중 강남역 칼부림 사건이 터지게됩니다. 이때가 201..

김완선 여동생 직업 나이 [내부링크]

김완선 여동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김완선 여동생님은 미운우리새끼에서 나왔는데요. 김정남 김종국 편에서 나왓습니다. 이때 김완선은 콘서트를 도와준 두사람에게 미역국과 보쌈을 해주기로했는데..

장미나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장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미나는 장미인애의 동생입니다. 키는 170cm이고 나이는 93년생입니다. 과거 앙팡 표지모델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역 배우로 유명한데요. 웬만해서는 그들을 막을 수 없..

권영하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이번에는 권영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권영하는 조민희 씨의 딸이고 연세대를 다닐정도로 수재입니다. 아빠본색에서 출연을 하면서 이름이 알려졌는데요. 나이는 22살입니다. 고등학교는 한영외고롤 졸..

손예진 나이 열애설 [내부링크]

손예진이 현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하는데요. 그이유는 사진 한장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에서 두사람이 해외에서 같이 여행하는것을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두사람의 소속사는 아니라고 부정..

박보검 나이 키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박보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보검은 93년생으로 생일은 6월16일입니다. 2남 1녀에서 막내로 ㅌ ㅐ어났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2학년때까지는 수영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음악에 관심을 가..

홍석천 오보논란 [내부링크]

홍석천이 최저임금으로 인해서 운영중인 이태원 식당을 폐업했다는 오보가 돌았었는데요. 이에 사람들은 최저임금 때문이 아니냐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서 본인이 운영중..

전명규 심석희 사죄 [내부링크]

전 빙상연맹 부회장인 전명규 가 심석희 성폭행과 관련하여서 사죄를 했습니다. 사죄는 했지만 본인은 성폭력 사건은 몰랐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전명규 교수는 국민에게 아픔을 주어서 용서를 구하고 조재범 코..

전두환 골프 경호 [내부링크]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이 있어서 알아봤는데요. 전두환 전 대통령이 골프를 치게되면 경찰 경호인력 4명과 경찰차량 2대가 동원된다고 합니다. 평소에 전두환 전 대통령은 5명의 경찰로 부터 보호를 받는다..

송중기 나이 인스타 키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송중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결국 결혼까지 했죠 두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나이 차이는 3살..

황인영 임신 키 [내부링크]

배우 황인영이 임신 6개월이라는 뉴스가 나왔는데요. 남편과 장난을 하다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올렸다고 합니다. 황인영 본인이 임신 아니고 늘어난 뱃살이라고 해명햇습니다. 뮤지컬 배우 류정한과 황인영은 2..

장원영 쌩얼 인성 [내부링크]

장원영은 프로듀스48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04년생입니다. 해외에서 본인을 대만국적이라고 밝혀서 이중국적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그렇지만 논란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경영에서 인기를 받았었고 실..

수협 접대부 의혹 [내부링크]

고흥군 수협 대의원들과 임원들이 필리핀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 되었는데요. 현재 고흥군 수협은 조합원수가 1만명 정도로 알려져 있는 조합인데요. 성매매 의혹때문에 지연 여론이 좋지 않고 지역내..

이광기 모친상 [내부링크]

슬픈소식을 알게 되었는데요. 배우 이광기 모친상 소식입니다. 이광기 측근에 따르면 이광기씨의 어머니 한복남씨가 오늘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이광기씨의 모친상 빈소는 화정동 명지병원 장례식에서 있었습니다...

헤나 염색 부작용 [내부링크]

뉴스에서 놀라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헤나방에 대한 소식인데요. 천연염색으로 알려진 헤나를 받고 피부착색이 일어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100프로 천연이라는 문구를 보앗었는데요. 해보..

신애라 차인표 이혼 루머 신애라 자궁적출 수술 [내부링크]

인터넷에 신애라와 차인표 이혼 에 대한 루머가 돌았었는데요. 알아본결과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두사람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부부인데요. 신애라는 본인이 임신한 자식 1명가 가슴으로 낳은 자녀두명을 입양..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활약중인 이승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이승윤 매니저도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진짜 사나이에서도 매니저에게 군대를 다녀왔냐고 질문을하고 출연을 권유하기도 했..

지오 최예슬 동거 고백 [내부링크]

지오 최예슬 동거 고백을 햇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고 1월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현재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예커플스토리를 통해서 밝혔다고 합니다. 두사람..

아프리카 시상식 대참사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도 시상식이 열리는데요. 케이 남순 엄삼용 용느님 임다 오리 셀리 이슬이 코코등 아프리카에서 활동한 bj들이 상을 받고 혹은 축하해주려고 모였는데요. 아프리카 시상식은 실시간으로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