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ue-telling의 등록된 링크

 newssue-tell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0건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4월 19일까지) [내부링크]

4월 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자고 발표한 뒤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은 전국적으로 계속 일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만 하더라도 94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누적 확진자만 10,156명에 이르..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 코로나 봉쇄 어긴 사람은 사살 가능하다 [내부링크]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는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철권의 통치로 필리핀의 범죄율을 대폭 낮춘 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피를 봤다고 하죠. 마약단속을 위해 마약과 관..

n번방 피해자들에게 피해 지원금을 나라에서 준다고? [내부링크]

n번방의 이슈가 연일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n번방 피해자들에게 나라에서 금전적으로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지원 금액으로는 치료비와 생계비, 재학 중인 학생인 경우 학자금도 지급 한다고 하며 신상이 알려..

SCP-015 배관 악몽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5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15는 옮길 수 없기 때문에 현장을 통째 격리한다. SCP-015를 이루고 있는 구조물은 항상 2 m(6 피트) 이상의 간격을 유지해야 하고, 어떠한 구조..

숙취 해소에 좋은 맥도날드 신메뉴 [내부링크]

맥도날드 코리아 대표가 바뀌었다고 했던가요ㅎㅎ 대표가 바뀌고 나서 맥도날드 번이 바뀌고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여론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중 갈아만든 배와 유사한 '배 칠러'란 아이템을 내놓으면서..

SCP-014 콘크리트 인간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4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대상은 제기지에 팔걸이의자에 앉힌 채 격리하며, 창문을 향하여 배치한다. 정기적으로 음악을 재생해주도록 하며, 해당 음악은 1937년 이후 작곡된 곡을..

렌트카 훔쳐 달아나다 사망사고 낸 10대 청소년, 촉법소년 [내부링크]

지난 3월 29일 10대 청소년 8명이서 렌트카를 훔쳐 경찰을 피해 도주하다가 오토바이 배달 중인 청년을 치여 숨지게 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를 낸 이들은 모두 만 14세 이하의 촉법소년이라 형사 처벌할 수도..

네이버 총선까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 중단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금번 4월 15일 총선까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오늘(2일)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댓글도 실명 인증을 받아야 작성할 수 있게 되었..

손흥민, 병역특례 위해 20일 입소 추진 중 [내부링크]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주장 손흥민은 병역 특례 대상이 되어 올해 7~8월까지는 예술·체육요원 편입을 위해 신청해야 했습니다. 그런 손흥민..

2019년엔 게으른 쓰레기, 2020년에는 책임감 있는 어른 [내부링크]

이거 ㄹㅇ이네요 ㅋㅋㅋ 코로나19가 게으른 쓰레기를 책임감 있는 어른으로 바꾸네 ㅋㅋㅋㅋㅋㅋ

기레기를 기레기라 부르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에 n번방 사건에 총선까지 더해져 연일 기사가 쏟아져 나오는데 와중에 또 기존 언론이나 유사 언론할 것 없이 가짜, 과장 뉴스 등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보도하거나 거짓뉴스로 판명 나도 기사를 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만 18세도 투표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제21대 국회의원선거까지 14일이 남았습니다!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기존의 선거와 다른 점이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데, 만 18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 말 그대로 선거일 기준으로 만 18세가 되..

SCP-013 블루 레이디 궐련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3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013은 제66기지의 보안 금고에 보관되어야 한다. 대상에 노출된 피해자는 각각 증세의 차이가 있는지 감시되어야 한다. 노출된 피해자에게서 나타나는 차..

사전투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완연한 봄을 맞이한 요즘 3월도 끝이나고 곧 4월에 들어서게 됩니다. 그리고 4월은 우리에게 중요한 제21대 국회의원 총 선거가 있기도 하죠! 4월 15일에 진행하는 선거는 당일이 아니더라도 사전투표를 통해 소중..

제 21대 총선 국회의원 선거 비례대표 후보 [내부링크]

선거일까지 앞으로 15일 남았습니다. 3월은 벌써 마지막날인 31일이 되었고 선거가 있는 4월도 곧입니다. 그러다보니 총선과 관련된 뉴스나 기사가 연일 나오고 있고 어떤 당이 어떤 공약을 발표했다느니, 어떤..

SCP-012 엉터리 악보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2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12는 항상 암실에 보관해야 한다. 만약 대상이 빛에 노출되거나 적외선 이외의 주파수의 빛으로 인원이 보게 된다면, 즉각적인 정신 건강 검사 및..

n번방 전체 회원 신상을 보여주겠다는 문자, 스미싱 주의 [내부링크]

n번방이 연일 화재입니다. 박사가 체포되면서부터 불이 붙은 이번 사건은 관련된 사람들을 줄줄이 잡기 위해 경찰뿐 아니라 일반 단체들도 함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번방 전체 회원의 명단을 공개하라..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뉴델리를 탈출하는 인도 국민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도 인도는 피해갈 거라는 짤은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소똥으로 목욕을 하거나 거품이 떠다니는 겐지스 강에서 목욕을 하는 등의 짤방이 많이 돌아다녔죠. 그렇지만 인도도 코로나의 유행에서 벗어..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가 폭증하고 있는 이탈리아와 스페인 [내부링크]

중국의 우한으로부터 시작되어 우리나라에서도 약 2달 정도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가 현재는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넘어가 유럽 전역을 휩쓸고 있습니다. 흑사병이 중국에서 유럽으로 넘어가서..

SCP-011 지각있는 남북전쟁 기념비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1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대상 SCP-011과 인근 구역은 매일 한 번씩 청소한다. 안전을 위해 청소는 적어도 일몰 30분 후에 시작한다. 항상 2명 이상이 청소하고, 청소 인원은 대상 자..

유벤투스 연봉 삭감, 선수단 총 1,200억 삭감... 호날두는 약 130억원 삭감 [내부링크]

축구계도 피할 수 없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유럽의 주요 리그들 모두 중단했습니다. 기간을 두고 중단한 곳도 있고 잠정적으로 무기한 중단을 선언한 곳도 있지만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빠른 시일 내에 리그가..

웹툰 루갈, 한국형 히어로 드라마로 다시 탄생하다 [내부링크]

웹툰으로 스타트를 한 '루갈'이 OCN에서 드라마로 재탄생 했습니다. 본래 투믹스에서 연재를 했고 이미 완결까지 나왔죠. 그리고 현재는 카카오 페이지에서도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웹툰과 스토리 라인은 비..

SCP-010 제어의 목걸이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10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010을 구성하는 물체들은 숫자 달린 자물쇠로 잠긴 상자에 넣어 보안이 잘 되어있는 시설에 보관한다. 오직 실험 대상자만이 착용할 수 있다. SCP-010은..

SCP-009 붉은 얼음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9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대상은 14 m³ 이상의 내열 합금으로 제작된 밀폐 용기에 보관되어야 한다. 실험을 제외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대상은 0 °C 이상의 온도에 노출..

우한페렴 검사받는데 개웃기네 [내부링크]

검사결과 어케받냐고 물어보니까 "음성이면 문자가 가요" 양성이면어쪄냐고 물어보니까 "양성이면 저희가 가요 ㅎㅎ" ㅅㅂ ㅋㅋㅋㅋㅋㅋ ???: "이거... 그린 라이트인가요...?"

코로나19, 세계 / 대한민국 감염자 실시간 현황 [내부링크]

한국의 경우 확진자 증가 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고 격리해제 수가 늘어나면서 점차 안정되는 추세를 보입니다. 반면 전 세계 감염 수치는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사망자 수 또한 급격히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미..

SCP- 008 좀비 전염병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8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08의 표본은 V등급 생물 재해를 일으킬 수 있고 이와 관련된 모든 규약이 적용된다. 시설이 붕괴될 만한 정치적, 군사적 행동, 정전, 혹은 8시간..

SCP-007 복부의 행성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7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07은 한 변이 10m인 밀폐된 방에 격리한다. 격리실은 거주 공간처럼 꾸며놓고, (이후로는 대상으로 칭함)이 요구..

코로나 방학 생활 규칙!! [내부링크]

1. 주는대로 먹는다. 2.TV 끄라고 하면 당장 끈다. 3.사용한 물건 즉시 제자리. 4.한 번 말하면 바로 움직인다. 5.엄마에게 쓸데없이 말 걸지 않는다. *위 사항을 어기면 피가 코로나 올 것이다. #가정의 평화 #..

옥션 운영사인 이베이 코리아의 해명, "해킹 아니다" [내부링크]

지난 며칠 간 옥션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요청한 적도 없는데 인증번호를 문자로 보내는 일이 있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와 블로그, 카페 등 무수히 많은 분들이 인증을 해주셨고 이에 따라 자연스레 옥션이 해킹이..

SCP-006 젊음의 샘 [내부링크]

재단 설립자의 직접 명령에 의해, 감독관 승인을 재가받지 않은 요원은 본 항목에 접근이 제한됨 감독관 인가 인증 일련번호: SCP-006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006의 특성상 광범위한 격리가 필요하..

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범죄전력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어수선한 가운데 4월 15일 대선을 향한 걸음은 하루하루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국회의원 선거 운동은 이미 진행되고 있고 뉴스와 기사에서도 대선에 대한 보도 되고 있는데, 국회의원 출마한..

SCP-005 만능 열쇠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5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005는 어떠한 직접적인 위협도 나타내지 않는다. 하지만 이 개체의 특이한 기능으로 인하여 개체에 접근하거나 개체를 이용하는 데에 특별한 승인 조건이..

n번방의 '박사방', 입장료 낸 회원 명단 확보하여 수사 중 [내부링크]

n번방의 운영자 중 하나인 '박사'가 운영하는 박사방에 입장료를 낸 명단을 확보했고 수사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박사방은 총 3단계로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었는데 1단계 <노아의 방주>방 20만 원 2단계 <..

인증할 것도 없는데 날라오는 인증 문자, 옥션 해킹 의심 [내부링크]

옥션에서 인증할 것도 없는데 인증 문자가 날라오고 있습니다. 지식인과 몇 몇 카페에 인증 문자를 받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경우가 있었던 것 같은데 현재 크게 두 가지 정도로 생각해..

부산일자리정보망, 약국에서 아르바이트할 청년 알바생 구해 [내부링크]

부산일자리정보망은 부산시에서 '부산채용, 부산취업, 구인구직, NCS특강, 채용박람회, 부산기업정보 제공, 부산일자리종합센터' 등의 지원을 하는 사이트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파가 약국으로 몰리는 가운데..

SCP-004 12개의 녹슨 열쇠와 문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4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04-2부터 SCP-004-13을 취급할 때는, 반드시 적절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 해당 개체들은 최소 2명의 4등급 인원이 동반하지 않고는 절대로 기지..

n번방 분노 넘어 공포, 처벌을 요구하는 빗발치는 목소리 [내부링크]

n번방 운영자 중 하나인 '박사'가 검거되고 n번방에 대한 인식과 관심 그리고 관련자들의 처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청원으로 이어져서 유래없는 속도를 보이며 현재 '1,874..

SCP-003 생물학적 마더보드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3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03은 언제나 35C 이상, 되도록 100C 이상으로 유지되어야 한다. 카테고리 4 이상의 복잡성을 가진 다세포 유기체가 SCP-003과 접촉하는 행위..

텔레그램 n번방 범죄 자칭 '박사' 구속 ... 국민청원 잇따라 [내부링크]

텔레그램은 보안이 철저히 유지되는 앱으로 알려져 있는데, 기업에서도 많이 쓰이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보안이 철저하다는 틈을 노려 일명 '텔레그램 n번방'이라는 무시무시한 채..

SCP-002 살아있는 방(The Living Room)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2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02는 항상 적합한 전력 공급 장치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이것은 대상을 일종의 재충전 상태로 유지하기 위함이다. 정전 사태가 일어날 경우,..

SCP-001 문의 수호자 [내부링크]

일련번호: SCP-001 등급: 유클리드/케테르(Euclid/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001의 특성상, 격리 절차는 필요없다. 미리 결정된 위치(제0기지)에서 충분히(10 km+) 떨어진 안전 거리에서 하루 24시간 1주 7일 내..

SCP 기지 목록 / 구역 목록 [내부링크]

기지 목록 제01기지 (제01보호기지, 감독사령부) 제01기지(Site-01)는 전세계의 주요 재단 시설의 데이터 백업이자 동시에 O5 평의회 구성원들을 비롯한 고위 인원들의 비밀 회동 장소로 사용되는 안전지대이다...

SCP 시설 명칭 / 시설 구획 / 접두사 / 그외 [내부링크]

재단은 전세계에 걸처 많은 수의 시설을 운영 및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시설은 한 줌 밖에 안 되는 직원들이 상주하는 조그마한 전초기지에서부터 수천 명의 인원이 일하는 주요 기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리그 중단하는 유럽 축구(EPL, 분데스리가, 리그앙, 라 리가, 세리에A, 챔스, 유로파) [내부링크]

코로나19가 급속도로 유럽 전역에 번지기 시작하면서 리그를 중단하거나 중요 대회를 뒤로 미루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럽 5대 리그와 중요 대회가 현재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볼게요. 챔피언스 리..

인버스2X 주식 사는 법 [내부링크]

상품 정보 투자포인트 1. F-KOSPI200 지수 일별수익률의 -2배를 추적하는 ETF 기초지수인 F-KOSPI200 지수가 일간 1% 하락 시 KODEX 200선물인버스2X ETF는 2% 상승 추구 2. F-KOSPI200 지수란? KOSPI200 주가지..

SCP재단 직원 직함 [내부링크]

기지 직원 Site Staff 격리 전문가 Containment Specialist 격리 전문가들은 재단 시설에서 두 가지 역할을 맡고 있다. 1. 격리반은 확인된 변칙적 활동에 대응하여 해당 변칙적 물체, 개체, 현상을 확보 및 그에..

SCP재단 인원 계급 분류 [내부링크]

계급Classifications은 인원이 잠재적 위험 물체, 개체, 현상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에 따라 정해진다. A계급 Class A A계급 인원들은 재단의 활동 전략에 있어 필수적인 인원으로 간주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SCP재단 보안 인가 등급 [내부링크]

재단의 보안 인가security clearances는 어떤 인원이 접근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 또는 유형의 정보를 대변하여 그 인원에게 주어진다. 그러나, 어떠한 인가 등급을 갖고 있음이 곧 그 등급의 모든 정보에 접..

SCP 격리 등급 [내부링크]

특수 격리 절차를 요하는 모든 변칙적 물체, 개체, 현상들은 객체별 등급을 부여받는다. 객체 등급은 표준 SCP 양식의 일부이며, 해당 객체의 격리 난이도를 대략적으로 나타내는 지표이다. 세계관 내적으로, 객체..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글 [내부링크]

지난 프리 시즌 한국을 방문한 유벤투스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노쇼 사건으로 인해 우리에겐 날강두라고도 불리지만 호날두는 여전히 세계적 축구 선수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최근 들어 유벤투스에서 폼이 살아..

SCP 재단 소개 [내부링크]

'SCP재단'의 의미 2가지 첫째. SCP는 확보 격리 보호의 약자이다. S(Secure) 확보 1. 재단은 변칙 존재가 민간인 또는 경쟁 기관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것을 목표로 변칙 존재들을 확보한다. 2. 광범위한 관..

유럽 축구를 위협하는 코로나19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축구계에도 상륙하여 거센 바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유럽에서 이탈리아에서 급격하게 퍼지면서 이탈리아 세리에A 등의 리그가 가장 먼저 영향을 받았는데 유벤투스 1군 선수 루가니가 양..

코로나 영향... EPL이 시즌 중단될 수도 있다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현재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축구계도 피할 수 없는 이 파장은 현재 유럽에서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크게 번지고 있고 이탈리아는 이미 무관중 경기를 치렀을 뿐더러 모든 경기..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차트 3위 [내부링크]

국내 음방에서 2주간 활동을 하며 총 8관왕을 석권한 방탄소년단이 미 '빌보드 200' 3위, '핫 100' 68위를 하면서 기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모든 방송 활동을 이어나간 방탄소년..

빅뱅 컴백,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져 [내부링크]

빅뱅이 YG와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재계약 대상은 승리를 제외한 탑, 지드래곤, 대성, 태양 네 명이며 명확한 계약 내용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빅뱅의 멤버들은 태양을 제외하곤 모두 구설수에 오른..

마스크 5부제, 한 방에 알 수 있는 그림 [내부링크]

마스크 구매에 대해 한방에 알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있습니다 ㅎㅎ 월요일 1,6 화요일 2,7 수요일 3,8 목요일 4,9 금요일 5,10 토요일 모두 가능(평일에 못 산 사람) 자신이 태어난 년도의 끝자리 수와 요일을..

우한 출신: 콜록,, 콜록,,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내부링크]

진짜 이런거 만드는 사람들은 대체 무슨 생각일까요 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웃음 거리로 만들면 안 되는 건 알지만 이건 진짜 리얼...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슬램덩크 명장면, 하이파이브 [내부링크]

이거 ㄹㅇ 명장면이었는데... 워낙 명장면이다보니 여러 짤방으로도 이용되기도 하네요.

코로나 전세계, 대한민국 실시간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가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위세를 떨치며 두려움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천 명 대 감염자가 없었던 나라들이 속속들이 천 명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고 현재도 계속해서 감염자가 발생 중입..

맨체스터 더비, 맨유와 맨시티 29라운드 결과 [내부링크]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PL 29라운드 맨체스터 더비의 주인공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2 - 0 (마샬, 맥토미니) PL 29라..

황희찬, 근육 파열로 최대 4주간 결장 [내부링크]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뛰고 있는 한국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가 LSKA 린츠와 오스트리아축구협회 OFB컵 준결승에서 왼쪽 허벅지 근육 파열로 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결승골을 뽑아내며 팀을 결..

타다 금지법(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개정안 국회 통과 [내부링크]

타다 금지법이라고도 불리는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개정안이 전날 국회 법제 사법 위원회에서 통과되어 6일 본회의에서 찬성 168표, 반대 8표, 기권 9표로 통과 됐습니다. 본회의 표결에 부치기 전 채이배 민생..

네이버 인물 연관 검색어 서비스 종료... 4.15 총선 고려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 중단 [내부링크]

네이버가 인물 연관 검색어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연예인들에 대한 과도한 비판과 비난의 여론이 인물을 검색하면 따라오듯 연관 검색어에 올라와 있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인물에 관련..

마스크 5부제 도입, 신분증 지참 필수 [내부링크]

마스크 구매가 어려운 요즘 정부는 마스크를 모두 살 수 있게 해주겠다며 마스크를 사들인 뒤 우체국, 하나로마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했지만 그리 효과적인 정책은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마..

코로나 확진자 노노, 확찐자 [내부링크]

이거 만든 사람 누구야 너무 재밌잖아ㅋㅋㅋ 뭔가 딱 맘카페에 올라올 것 같은 말투롴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조심해야겠어요 우리 동네 아줌마가 코로나 바이러스 19 무서워 아무데도 안나가고 집안에서 밥만..

인싸들이 하는 카카오톡 프사. 코로나 마스크 ver. [내부링크]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중에 요새 인싸들이 한다는 카카오톡 프사를 알게 되었는데, 이거 진짜 ㅋㅋㅋㅋ 도대체 누가 먼저 이런 걸 만들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아..

인터넷에서 개인정보를 없애보자, 가입한 아이디 탈퇴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정보가 너무나도 쉽게 털리는 요즘, 그래도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최소한의 행동은 해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방법 중 하나가 인터넷 상에 가입한 사이트에서 탈퇴를 하는 건데, 사실 일일이 찾아서..

3.1절 행사... 동물농장 결방 [내부링크]

3.1절을 맞아 3.1절 기념행사를 위해 일요일 오전 SBS 간판 프로그램 동물농장이 결방했습니다. 현재 3.1절 행사가 진행 중이며 코로나19 현상과 함께 101주년 기념식은 국무총리를 제외한 제외한 국무위원, 정당..

3.1절에 차이나 게이트가 실검에 오른 이유, 오후 1시는 무슨 상관일까 [내부링크]

현 정부가 밀고 있는 국민참여 프로그램 국민청원 조작 의혹이 있는 가운데 3.1절 오후 1시 차이나 게이트를 검색하라는 글이 커뮤니티에서 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난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3.1절에 차이나 게이트가 올라온 이유(차이나 게이트 관련 자료 전문) [내부링크]

차이나 게이트가 의혹으로 둘러싸여있지만 아직 밝혀진 게 없는 만큼 확실한 건 없습니다. 그냥 이런 썰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보면 될 것 같아요~ 워낙 포털이나 카페 등에 찌라시, 가짜뉴스 같은 게 많이 돌..

리버풀 왓포드전 패배, 무패우승 좌절 [내부링크]

리버풀과 왓포드의 PL 28라운드 왓포드의 홈 Vicarage Road에서 리버풀이 왓포드에 3 대 0으로 패배했습니다. 경기 전 순위만 따져보면 리버풀은 무패로 1위(승점 79점), 왓포드는 19위(승점 24점)으로 최상위 팀..

인천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내부링크]

#서구 확진자 (2월 20일) 7:30경 인천2호선 가정중앙시장역 →공항철도 검암역 환승→서울역 하차→4호선 명동역(마스크 착용)으로 출근 → 직장 근무, 점심은 사무실에서 도시락 식사→ 19:..

인천 연수구 코로나19 확진자 [내부링크]

28일 인천 연수구에서 6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그는 44세 남성으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한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 직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동 경로 15~17일 대구 방문 18일 출근(송도..

신천지 공무원 확인 : 아무도 느끼지 못하는 십자가 밟기(대구신문 기사 펌)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장 사태로 인하여 당국이 최상위 대책을 쏟아 내고 있는 가운데 법무부가 소속 공무원을 상대로 본인과 가족의 신천지 신도 여부를 자진신고토록 지시하였다. 질병 확산 방지의 시급하고도 효과적인..

기레기 번역기 [내부링크]

이거 진짜 ㄹㅇ인듯. 요즘 시국이 안 좋아서 많은 기사가 쏟아지고 있는 건 알고 있지만 팩트 체크도 안 된 기사가 막 돌아다니질 않나 맘카페, 인스타그램 같은 곳에서 퍼온 글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써놓질 않..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서울대 기숙사 일부 폐쇄 [내부링크]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 확진자가 다녀간 것이 알려져 -기숙사 1동 일부 폐쇄 -융합과학기술대학원의 A씨 확진 판정 지난 22일부터 자택근무를 하다 25일 학교 셔틀 버스를 타고 서울 관악대 캠퍼스 방문, 약 3..

코로나19 현황(국가별, 대한민국 감염 현황)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19 감염 환자가 어느덧 국내 2,000명을 넘어 섰습니다. 불과 한 달도 안 되어 2,000명을 넘어섰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2위에 랭크하고 있으며 사망자는 13명, 격리해제(완치자)는 26명입니다. 지금 이..

forest-mt , 나만의 꽃 심기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지인들이 이거 사진 많이 올리길래 뭐하는 건가 싶어 보고 있는데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어 도대체 뭔가 싶어 직접 찾아 봤습니다. https://forest-mt.seekrtech.com/ 위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들..

씨잼, 여자친구와 과감한 럽스타그램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아직 동방예의지국(....)인지라 연애를 하더라도 주변에 눈치(?)를 종종 보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사회관계망 서비스가 발달한 요즘 애인과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어도 그러지 못할 경우가 있는 경우가..

마스크는 재사용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으로 식품과 여러 제품들에 대한 사재기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생명과 직관되는 제품은 마스크인데요. 마스크에 대한 사재기도 불 번지듯 번지고 있어 사고 싶..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1. 2.27 오전 10시 기준 국내 누적 확진자 1,595명 2. 첫환자 발생 37일 만에 확진자 1,595명 3. 어제 하루 신규 334명(최대 증가) / 대구에서만 307명 확진-신규 확진자 대부분 대구, 경북에서 나와 4. 사망자 1..

코로나 3법 국회 통과... 코로나 3법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26일 코로나19 사태 대응을 위한 이른바 '코로나 3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감염병 예방·관리법, 검역법, 의료법 개정안 등 코로나 3법은 핵심적인 내용으로 1. 감염병 지역 외국인 입국 시 출..

국민청원 현 상황 [내부링크]

국민청원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국민과 소통하겠다고 만든 국민 참여 정책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청원 글을 올리고 20만 명 이상이 청원에 동참하면 정부는 관련하여 꼭 답변을 해준다고 했었는데요...

코로나19 확산 관련 한국발 입국자에 대한 조치 현황(2.26.) [내부링크]

입국금지 조치 아시아·태평양: 나우루 마이크로네시아 베트남 사모아 솔로몬제도 싱가포르 키리바시 투발루 홍콩 중동: 바레인 요르단 이라크 이스라엘 쿠웨이트 미주: 사모아(미국령) 아프리카: 모리셔스..

신천지 확산 전, 대구에서는 이미 바이러스가 퍼졌다? [내부링크]

신천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 되기 전 대구에서 폐렴으로 입원한 환자 중 5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어제(25일) 중앙재난대책안전본부에서는 "지난 21일부터 대구 시내 병원..

마스크와 방독면 인식 변화 [내부링크]

전염병 확산 초기부터 멸망까지 ㅋㅋㅋㅋ 차라리 이 시기에 방독면 하나 구매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피싱 번호와 문자 내용입니다 [내부링크]

4428-38102126 [Web발신] Your package has been returned to the sender. Now you have to pay an additional 2.75 USD for the return of your package http://bit.do/fwZ2m 4473-57391592 [Web발신] Your packa..

명성교회 부목사 코로나 감염, 예배 참석자 2천 명 [내부링크]

신도가 8만 명이 넘어가는 대형 교회의 이 부목사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그는 지난 14일 교회 신도들과 함께 대남병원 농협 장례식장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 되었고 대남병원은 현재..

대한의사협회 대정부 입장 [내부링크]

출처: 대한의사협회 https://www.youtube.com/watch?v=ELAbCP6lXc8&feature=youtu.be [대한의사협회 대정부 입장] 1.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경질하라 2.중국발 입국자 금지 즉각 시행 3.환자에게 책임 전가 말라..

코로나19 방지 위해 대구·경북 최대한으로 봉쇄하겠다 [내부링크]

“현 단계에서 바이러스 전파를 최대한 차단하기 위해 대구·경북·청도 지역을 감염병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 통상의 차단 조치를 넘는 최대 봉쇄조치를 시행하겠다” “이동 등에..

김민아 아나운서 코로나 음성판정 [내부링크]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23일 미열 증세로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에서 조기 퇴근을 했다고 알렸습니다. 이후 코로나 감염 여부를 조사했는데, 24일..

부산 아시아드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 [내부링크]

부산 아시아드 요양병원이 부산 최초로 코호트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코호트 격리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발생한 병원을 폐쇄하여 감염 확산을 막는 조치를 말합니다. 아시아드 요양병원에는 환자 193명, 의..

부산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부산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 부산-1 (19세, 남, 동래구) / 온천교회 - 부산-2 (57세, 여, 해운대구) - 부산-3 (19세, 여, 해운대구) / 대구방문력 - 부산-4 (22세, 여, 해운대구) / 신천지 신도 - 부산-5 (24세,..

코로나19 전 세계, 대한민국 감염자 실시간 현황 [내부링크]

출처: https://wuhanvirus.kr/ 전 세계적으로 국내에서도 코로나19의 위협이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이탈리아에서 확진자 수가 급증했고 지난 주에는 우리나라에서 폭발적으로 확진자가 급증하는..

이탈리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급격히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2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전국의 확진자가 152명(사망자 3명)으로 집계 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수치는 전날 76명에서 2배 증가(76명)한 수치..

부산시 확진자 현재까지 16명, 이동경로까지는 다 파악 안 돼 [내부링크]

부산시는 2월 23일 12시 기준으로 확진자가 16명이 되었습니다. 5번까지는 이동경로가 파악되었으나 6번부터는 아직 파악이 안되었는데, 오늘 중으로 이동경로 발표를 할 것 같습니다. 부산시청을 검색하면 시청..

속초 코로나19 1차 2차 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속초에도 확진자가 생겼고 1차와 2차 확진자의 이동동선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속초시 코로나 바이러스 1차 확진자 이동경로 속초시 코로나 바이러스 2차 확진자 이동경로

울산 코로나19 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울산 시도 코로나19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나 봅니다. 울산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고 울산에서는 급히 확진자의 이동 동선을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했습니다. 울산 코로나19 확진자 이동경로입니다.(2020. 02..

광주, 코로나 소동 20대 남성 '음성 판정' [내부링크]

광주 대형 서점 앞에서 갑자기 쓰러진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신천지 신자라고 주장하며 인후통이 있고 열이 나며 기침을 하고 있다고 하며 갑자기 쓰러졌는데요. 119가 급히 이 남성을 이송하여 선별..

신천지, 온라인 기자회견 [내부링크]

신천지 온라인 입장문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신천지 예수교의 많은 성도와 국민이 코로나에 감염되고 국민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깊은 유감을 표한다. 신천지는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할 수..

문재인 대통령, 코로나19 대응 "심각 단계로 강화" [내부링크]

대통령, 국무총리, 관계 부처 장관 등이 참석한 코로나19 범정부 대책회의에서 문 대통령은 앞으로 며칠이 중대 고비라며 위기경보 격상을 발표했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말을 하며 평소처럼 지내라고..

이 시국에 이스라엘 성지순례... 한국인 확진자만 18명 [내부링크]

이스라엘 정부가 22일(현지시간) 코로나19 전염을 의식해 한국인 입국 금지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조치가 이미 70명의 한국인이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온 뒤였다는 게... 지난8일에서 16일까지 경북도민..

술 종류별 칼로리 비교 정보 [내부링크]

맥주 1잔 500CC 185 칼로리 막걸리 1잔 300ml 138칼로리 위스키 1잔 30ml 75칼로리 보드카 1잔 30ml 72칼로리 소주 1잔 45ml 63칼로리 적포도주 1잔 80ml 56칼로리 샴페인 1잔 50ml 22칼로리 칼로리는 맥주가 제..

부산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총 5명 [내부링크]

오늘(23일) 새벽을 기준으로 부산의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5명이 되었습니다. 21일에 두 명이 발생하고 어제(22일) 추가적으로 3명이 발생했는데요. 이들의 이동 동선이 공개되었습니다. 먼저는 1,2번 환자의 수..

코로나19 이슈, '위기 단계 경계' '광화문 집회' '일본 크루즈선' '중국 사망자 집계' [내부링크]

신천지 대구교회 외에도 코로나19 관련 이슈가 있어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이 소식은 YTN 보도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1. 위기 단계 '경계' 중앙정부는 현 코로나 사태에..

부산 코로나19 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어제(21일) 부산에서 확진자가 2명 나왔습니다. 각각 해운대 백병원에 40대 여성, 동래 대동병원에 19세 남성으로 어저께 확정 판정을 받았는데요. 청정지역이던 부산에 확진자가 생긴 것과 대동병원에서 확진을..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어제(20일) 한 기사가 떴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한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기사가 그것이었는데요. 사망자는 63세 남성으로 정신 질환으로 20년 념게 입원하고 있었으며 사망 당시 경북 청도 대..

광주에서도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어제(20일) 광주에서도 대구교회 방문자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코로나19)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보건부의 발표에 따르면 광주 서구 풍암동에 사는 31세 남성으로 정오쯤 두통을 호소하며 서구보..

기성용, 라 리가 레알 베티스 입단 [내부링크]

서울과의 관계로 인해 국내 리그 입단이 무산된 기성용이 발걸음을 스페인 라 리가로 옮겼습니다. 그것도 1부리그로! 처음에는 2부리그의 SD우에스카와 링크가 뜨는 것 같더니 어느 순간 1군인 레알 베티스와 계..

부산 좋은강안병원 코로나 의심환자 2명, 음성판정 [내부링크]

오늘 낮 12시쯤 70대 남성 두 명이 좋은강안병원을 찾았습니다. 병원에서는 두 환자를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의심 환자로 분류하고 1시경 긴급히 응급실을 폐쇄하고 역학검사에 나섰고 6시간이 지난 끝에 결..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밤새 31명 늘어... 총 82명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는 금일 오전 브리핑에서 오전 9시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가 31명이 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구·경북에서만 30명, 서울에서 1명이 발생했으며 대구·경북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 토트넘 라이프치히 아탈란타 발렌시아 [내부링크]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이 새벽 5시(한국 시간)에 있었습니다. 어제 있었던 리버풀, AT마드리드, PSG, 도르트문트에 이어 경기가 있었는데 오늘은 토트넘과 라이프치히, 아탈란타와 발렌시아의 경기가 있었습니..

부산 해운대 백병원, 개금 백병원, 양산 부산대병원 코로나 의심환자 모두 음성 [내부링크]

어제(19일) 부산의 해운대 백병원, 개금 백병원과 양산의 부산대병원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의심환자가 각각 방문했었습니다. 모두 코로나19의 증상은 있었으나 해외여행 이력이 없었으므르 국가 지..

해운대 백병원 코로나19 의심환자, 음성 판정 [내부링크]

오늘(19일) 오전 11시 50분 경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는 40대 여성 환자가 해운대 백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초반 증상은 잔기침에 두통을 호소했기에 엑스레이 검사 결과 바이러스성 폐렴 증세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46명으로 급격히 늘어 [내부링크]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어제 이후 급격히 46명까지 늘어났습니다. 대구·경북 지역에서만 13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네요. 발생한 곳은 경북대병원으로 이미 전날 오후 11시15분부터 응급실을 폐쇄했..

손흥민 팔 골절 부상, 시즌 아웃일지도 [내부링크]

지난 아스톤 빌라와 토트넘의 PL 26라운드 경기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곘지만 손흥민 선수가 킥오프 30초 만에 아스톤 빌라 수비수 에즈리 콘사와 부딪히고 오른손으로 땅을 짚으면서 쓰러진 장면을 기억하실 겁..

AT 마드리드과 리버풀, 빠른 시간에 나온 골 [내부링크]

오늘 새벽 5시 독일에서 PSG와 도르트문트의 경기가 있을 때 스페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는 AT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 경기가 있었습니다. 리버풀은 늘 그렇듯 4-3-3으로 AT마드리드..

도르트문트와 PSG 챔스 맞대결, 홀란드의 멀티골 [내부링크]

오늘 새벽 5시에 도르트문트와 PSG(파리 생제르망)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이 도르트문트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있었습니다. 도르트문트는 3-4-3으로 나왔고 PSG는 4-3-3 전술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새로..

기생충은 우리 영화를 표절했다, 인도 영화 '민사라 칸나' [내부링크]

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을 휩쓰는 등 작품성 뿐 아니라 흥행성까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명해지면 잡음이 조금씩 생기는 건 당연한 걸까요. 이번엔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인도의 한 제작사가 기생충..

MBC 프로그램 '끼리끼리', 남자 연예인 하의실종...? [내부링크]

MBC프로그램 '끼리끼리'에서 남자 연예인의 하의실종 패션(?)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연진들은 제작진에게 빼앗긴 캐리어를 되찾기 위해 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게임의 이름이 '길게 길게 이어라'였습니다. 가지고..

중국, 후베이성 하루만에 사망자 93명 늘었다. 사망자만 1,789명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없어 비교적 와닿지 않을 수 있지만 중국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명씩 사망자가 발생하며 어느덧 사망자만 2,000명에 근접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맨유가 첼시만 만나면 이기네! 3전 3승, 원정경기 2대0 승리 [내부링크]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첼시만 만나면 힘이 나는가 봅니다. 3번째 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3전 3승이라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첼시를 4대0으로 이기던 맨유를 기억하실 겁..

부산 의료원에서 사망한 남성, 코로나19 음성 판정 [내부링크]

금일(17일) 오전에 베트남 여행에서 돌아온 뒤 부산 의료원에서 사망한 40대 남성이 코로나19로 의심되어 응급실을 임시로 폐쇄하고 그와 접촉한 인원들에 대해 격리 조치를 했습니다. 사망 이후 코로나19 감염..

코로나19 의심환자 사망, 부산의료원 폐쇄 [내부링크]

오늘(17일) 9시 45분 경 부산의료원이 긴급 폐쇄했습니다. 8시 40분 경 오늘 베트남 여행 후 귀국한 40대 남성이 가슴통증을 호소하며 119에 신고했고 즉시 구급차로 이송 되어 부산의료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

안재현, SNS에 의미심장한 글과 사진 남겨 "날 잊어주세요" [내부링크]

최근 구혜선과의 이혼 문제로 소송 중인 안재현 씨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과 사진을 남겼습니다. 노려보는 사진, 날 잊어주세요 란 글과 함께 꽃봉오리가 바닥을 향한 장미 이모티콘을 남겼는데요...

손흥민, 5경기 연속 골(움짤 포함) [내부링크]

손흥민이 PL 26라운드 아스톤 빌라와의 빌라 파크 원정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여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개인으로는 5경기 연속 골이자 시즌 15,16호 골, 리그 8,9호 골, PL 통산 50,51호 골, 한국인 통산..

슈가맨3, 다시 찾은 노래 특집 더 크로스 [내부링크]

Don`t cry, 당신을 위하여,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난쟁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등등 뛰어난 가창력과 엄청난 명곡들을 남기고 어느 순간 부터 보이지 않았던 더 크로스가 14일에 방송된..

중국, 하루사이 코로나19 사망자 143명, 확진자 2,641명 늘어 [내부링크]

후베이성에서만 하루만에 코로나19(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의 사망자가 138명, 확진자가 2,420명이 늘어났습니다. 누적 사망자는 현재 1,500명, 누적 확진자는 6만 6천 여명을 넘어선 것으로 보입니..

[오피셜] 맨체스터 시티, 2년 간 챔피언스 리그 출전 금지 중징계 [내부링크]

오늘 일어나서 축구 뉴스를 보는데 충격적인 기사가 있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2년 간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출전 금지"라는 핵심을 담은 기사는 UEFA가 향후 두 시즌 간 맨시티의 유럽 대항전 출전을 금..

2월 14일, 안중근 의사 사형 선고일과 발렌타인 데이 [내부링크]

2월 14일을 말하면 대부분 발렌타인 데이를 떠올리실 거예요. 발렌타인 데이는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연인들이 서로에게 초콜릿 같은 걸 선물해주는 날이라고 알고 있죠. 실제로 이 시기에 번화가를 나가면 편의점..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불법 프로포폴 투약 의혹? [내부링크]

갑작스레 실시간 검색어에 '이재용'이 떠서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 그 이재용은 삼성전자의 이재용 부회장이 맞습니다. 저도 실검에 뜨길래 뭐지 싶어 알아봤는데 이재용 부회장이 불법으로 프로포폴을 상습..

코로나19, 모바일 올림픽 MWC 취소 [내부링크]

명칭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서 코로나19(COVID-19)로 바뀌었습니다. 바꾼 이유에 대해 특정 지역에 대한 정보를 뺴고 바이러스에 집중하겠다는 뜻이 있지만 아직도 입에 붙는 건 신종 코로나 바이..

4월 15일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 후보에 전과자가 있다? [내부링크]

4월 15일은 대한민국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이날을 위해 수많은 예비 후보자들이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을 마쳤고 그 수가 2129명에 이릅니다. 그런데,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보니 이들 중에도 전과..

기성용 결국 국내 복귀 무산, 미국이나 중국리그 갈 듯 [내부링크]

전 국가대표 출신 기성용 선수가 끝내 국내 복귀가 무산되었습니다. 지난 10일 기성용 선수 소속사 씨투글로벌은 보도자료를 통해 "10일부로 기성용이 FC서울과 전북 현대와의 협상 종료를 고지했다. 기성용이 올..

장문복 전여친, 사생활 폭로 글 [내부링크]

그룹 리미트리스의 멤버이자 슈퍼스타k로 유명세를 떨친 장문복의 사생활 폭로 글이 네이트판에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을 장문복의 전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면서 장문복과의 처음 만남부터 헤어질 때까지 있..

전 세계 자유계약(FA) 선수 중 시장가치 2위, 기성용 [내부링크]

뉴캐슬과 계약 해지 이후 국내 복귀를 타진하고 있는 한국 국가대표 출신 기성용이 아직 팀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습니다. 기성용의 고향이랄 수 있는 서울과 전북 접근했지만 서울의 우선 협상권과 위약금 문..

제주행 비행기 티켓 값 폭락... ing [내부링크]

제주행 비행기 티켓 값이 폭락중입니다. 티웨이 항공을 통해 제주도행 비행기 예매를 하면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 보는 것처럼 최저 가격이 3,500원(1인/편도 기준)입니다. 금요일과 주말로 시선을 옮기..

봉준호 감독 기생충,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서 4관왕 [내부링크]

엄청난 소식입니다! 좀 전까지 라이브로 진행하던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6개 중 4개의 상을 타며 4관왕의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영어권 영화가 아닌 비영어권 영화로써는 92년 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실시간 정보 전달 'KMA 코로나 팩트' [내부링크]

대한의사협회가 지난 5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알림 애플리케이션 'KMA 코로나 팩트'를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팩트는 크게 질병현황, 진료처 안내, 주요 뉴스. 질병관련 자료실, KMA 일일..

신종 코로나의 위험성을 처음으로 전한 중국인 의사, 리원량 사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의 위험성을 처음으로 알린 중국인 의사 리원량이 사망했습니다. 리원량은 자신이 근무하던 우한중심 병원에서 몇 명의 환자들이 사스(SARS 중증 급성 호흡기증후군)와 유사한 증..

MBC, '너를 만났다' VR로 돌아온 딸과의 재회 [내부링크]

어제(6일) MBC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특집 방송에서 장지성씨의 3째 딸이자 지금은 고인이 된 일곱살 나연이와 VR로 재회하는 방송을 내보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6개월이 걸렸으며 6개월의 기간동안 나연..

엠버허드가 조니 뎁에게 가정폭력을 휘둘렀다? 녹취록 공개 [내부링크]

영국 데일리메일은 5일(현지시간) 엠버허드가 조니 뎁에게 가정폭력을 휘둘렀다는 증거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녹취록에서는 엠버 허드에게서 나왔다고는 믿지 못할 말이 나왔는데요. "남성인 네가 가정폭력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치료제 의료 보험 적용 [내부링크]

복지부 "진료의 시급성 고려, 허가사항 범위 초과해 요양급여 확대" 5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요양급여의 적용기준 및 방법에 관한 세부사항' 고시를 개정해 의료진의 판단으로 신종코로나 환자나 의심 환자에게..

호날두 노쇼 사태, 더 페스타, 민사소송 판결, 손해배상 청구 [내부링크]

작년 여름 유벤투스의 방한이 확정 되었고 K리그 올 스타와 경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스타 플레이어 호날두의 영입으로 한국에서도 유벤투스의 입지를 점차 늘려가고 있었던 상황이었죠. 경기 당일이 되고..

강타, 정유미 열애 인정 [내부링크]

금일(4일) 오전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두 사람의 연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

기생충, 영국 아카데미서 2관왕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지난 2일(현지시간) 런던 로열앨버트홀에서 열린 영국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과 오리지널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영화가 이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것은 박찬..

이투스 사탐 스타강사, 이지영 강사 천효재단 포교 논란 [내부링크]

이투스의 유명한 사회탐구(이하 사탐) 강사 이지영 씨가 천효재단 포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지영 씨의 공식 홈페이지 이지영 닷컴이나 공식 블로그에서 지난 해 하반기부터 천효재단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에..

토트넘, 리그에서 맨시티에 2-0 승 [내부링크]

오늘 새벽(3일) 토트넘과 맨시티의 리그 25라운드 홈 경기에서 토트넘이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 경기는 마이클 딘이라는 거대한 장애물이 있었던 경기인만큼 오심도 많이 나왔던 경기였습니다. 그럼에도 경..

PL 겨울 이적시장 이적현황(유명 선수 위주로) [내부링크]

PL의 2019~2020 겨울 이적시장이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은 대형 이적이 적다는 것이 특징인데, 이미 리버풀은 우승을 거의 확정 지은 상태이고 맨시티도 이대로 2위로 굳어져가는 모양새입니다. 3위..

홀란드를 바라보는 맨유 [내부링크]

홀란드가 도르트문트 이적 후 3경기에서 7골을 몰아넣는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 이적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도 이적 링크가 떴었는데 맨유 입장에선 영입 못한 게 참 아깝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고통 받는 맥주 회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으로 인해 고통 받는 맥주 회사가 있습니다. 그 회사는 코로나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 연락이 많이 오나봐요ㅋㅋㅋ 얼마나 연락이 오면 빡쳐서 저런 글을ㅋㅋㅋㅋ 씨발 맥주 바이..

기성용, 뉴캐슬과 계약 해지 [내부링크]

한국의 전 국가대표 캡틴 기성용이 뉴캐슬과 계약 해지했습니다. 이로써 뉴캐슬에서 1년 반 동안 이어졌던 생활을 청산했는데 부상과 스티브 브루스 감독이 부임하며 기성용의 입지가 줄어들었고 이번 시즌엔 단 3..

중국(우한폐렴)과 미국(독감) 사이 한국 [내부링크]

중국발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독감이 위험하다는 기사가 줄줄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치적인 성향을 떠나서 둘 모두는 우리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는 점이죠...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지도(국내/국외 지도도 있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국내 확진자가 11명으로 확 늘었습니다. 점차 국내에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현재까지는 감염자가 주로 서울 경기 지역에 분포한 것으로 알려..

귀여워 짤방 모음 [내부링크]

귀여워 짤방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미쳤네 ㅋㅋㅋ 도대체 이거 원작은 어디서 나온 걸까요 ㅋㅋㅋㅋㅋ

황교익, 정글의 법칙에서 설현도 박쥐를 먹었다 [내부링크]

칼럼리스트 황교익씨가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쥐를 식용으로 먹는 중국의 문화에 대한 얘기를 꺼내며 정글의 법칙에서 박쥐를 구워 먹는 설현의 모습을 언급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WHO 비상사태 선포 [내부링크]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무서운 점은 2002년 11월 발생한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보다 확진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의심환자 1만 2167명, 중국 내 확진자 8000여명(다른 국가..

우한 시 현재 상황 [내부링크]

영상 출처: https://youtu.be/jwAWaIm9CzY / 미디어 파이 우한 시 현재 상황이 무척 좋지 않네요. 우한을 탈출하려는 무리들 중에서도 탈출에 성공해서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도 있고 병원은 대기줄이 길어 언제 진..

조국, 서울대 교수 직위해제 [내부링크]

"직위해제는 유무죄를 판단하는 징계와는 달리 교수로서의 직무를 정지시키는 행정조치" 조국은 2017년 5월 청와대 민정수석으로 발탁되면서 서울대 교수직을 휴직했다가 민정수석 자리에서 물러나면서 작년 8월..

맨시티, 맨유 격파하고 3년 연속 카라바오컵 결승 진출 [내부링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카라바오컵 4강 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1,2차전 합계 3-2로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1차전 맨유의 홈 올드 트래포드에서 3-1로 맨시티가 이기고 2차전 맨시티의 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김치로 예방 불가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식약처 인증 마스크 예방 가능, 손 세정제 예방 가능, 각막 통한 감염 가능, 김치로 예방 불가능... 응? 김치????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내부링크]

펭귄(1) / 병신을 보면 우는 펭귄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이 짤방 만든 사람 진짜 미쳤 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을 보면 우는 펭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펭귄, 짤방, 병신, 빼액, 빼애액, 빼애애애애액

할 말 잃음 [내부링크]

할 말을 잃은 펭수 펭수 넘 귀엽자나.... 펭수 짤방, 못 할 말, 할 말, 할 말 잃음, 자이언트 펭

박정희 비판 했다가 3년 옥살이 한 남성, 48년 만에 무죄 선고 [내부링크]

1972년 10월 22일, 당시 36살이었던 김씨는 이발소에서 박정희 정부를 대상으로 유언비어를 퍼뜨렸다는 이유로 3년의 옥살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유신헌법 선포로 비상계엄이 있었을 당시 "박정희 대통령은 종신이..

박선영 아나운서, SBS 퇴사 [내부링크]

SBS에서 10년 넘게 근무하며 S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박선영 아나운서가 퇴사 소식을 전했습니다. 28일 SBS 파워FM(107.7MHZ)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이번 주는 씨네타운에서 마지막 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비용 국가에서 전액 부담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이 무서운 기세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3번째 확진자가 생겨나는 등 국내에서도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생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바이러스는 백신이 아직..

AFC U-21 베스트 11, 한국 이동경 등 5명 [내부링크]

해외 축구 소식을 전하는 메이저 스포츠 매체 폭스 스포츠가 AFC U-21 대회의 베스트11을 발표했습니다. 그중 김학범 감독을 포함하면 총 12명 중 절반이 한국에서 배출 되었고 이어서 호주, 사우디, 우즈벡이 뒤..

남궁인 교수가 말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의사 남궁인 교수 글) 1. 우한 폐렴의 정식 명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다. 2.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미경으로 관찰했을 때 코로나(광환, 원 둘레에 방사형으로 둘러쌓인 생김새) 모양이..

우한 폐렴, 베이징에서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혹은 우한 폐렴이라 불리는 바이러스는 우한 시에서 발생해서 현재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과거였다면 이렇게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지 않겠지만 지구촌이라고 불릴만큼 나라와 나라..

리쌍 출신 가수 길, "3년 전에 결혼하고 2년 전에 득남" [내부링크]

2004년, 2014년 음주단속에 걸려 벌금형을 내고서도 2017년에도 음주단속에 걸려 면허 취소까지 되어 무한도전 등의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길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채널A의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길은..

약 3년 만에 아들 하오와 함께 방송에 복귀한 개리쒸 [내부링크]

가수 겸 방송인 개리가 약 3년 간의 공백을 깨고 아들 하오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주 방영했던 슈돌은 마지막에 다음 출연하는 가족 소개를 하면서 하오와 개리를 소개했는데요..

U-23 대한민국 남자축구 대표팀, AFC 우승! [내부링크]

어제 밤에는 AFC U-23 대한민국과 사우디 아라비아의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대한민국이 사우디 아라비아를 누르고 1-0으로 승리! 이로써 대한민국은 AFC 내내 한 경기도 지지 않고 전승으..

1월 초, 건강문제로 입원했던 국민 MC 송해 [내부링크]

작년 12월 31일부터 건강문제로 입원했던 국민 MC 송해가 지난 1월 13일 퇴원했습니다. 감기 증상 등으로 봤던 증세가 폐렴과 합병증이 있던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이로 인해 입원 생활을 하게 된 것인데요. 갑자..

우한 폐렴 3번째 환자, 경기 명지병원에 격리 [내부링크]

우한 폐렴(코로나 바이러스) 뉴스를 불과 며칠 전에 다루면서 국내 확진자가 2명이라고 했었는데, 어느새 3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3번째 확진자는 중국 우한시에 거주하고 지난 20일에 귀국했다가 22일부터..

손흥민, 사우스햄튼 상대로 2경기 연속 골 [내부링크]

지난 23일 노리치 시티 전에 이어 사우스햄튼과의 FA컵 32강전 원정경기에서 연속으로 골을 뽑아냈습니다. 확실히 지난 경기에 골을 넣은 후 자신감을 회복했는지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환상적인 골을 넣었..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 지속적으로 늘어나 [내부링크]

중국에서 발명하여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 본토를 위협하면서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시 화난 해산물시장에서 최초로 발병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재 중국 내 보고된 확진자 1천 287..

터키에서 6.8규모 지진... 큰 피해 입어 [내부링크]

한국은 나라의 최대 명절인 설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터키에서는 지난 24일 큰 규모의 지진으로 대규모 피해를 입었습니다. 지진이 발생한 지점은 터키 동부 엘라지의 시브리스 마을 인근으로 지진의 규모만 하..

2020 설 특선영화 순서 및 정리 [내부링크]

1월 23일(목) 나를 찾아줘 / SBS / 23:50 1월 24일(금) 안시성 / JTBC / 09:15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 채널A / 01:20 나의 특별한 형제 / SBS / 20:45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 KBS2 / 22:00 가장 보통의 연애..

한국 올림픽 대표팀,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내부링크]

손흥민 골 소식 이전에 좋은 소식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한국 올림픽 대표팀이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호주를 꺽고 결승에 진출함과 함께 올림픽 본선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쏘리..

새해 맞아 첫골로 인사하는 손흥민과 4경기 만에 무승 탈출 토트넘 [내부링크]

지난 새벽 EPL 24라운드 토트넘과 노리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위 고 노리치!!! (흠흠) 토트넘은 4경기 연속 무승의 고리를 끊어내야 했고 손흥민 개인으로서는 한 달 넘게 득점을 기록하지 못헀으며 올 해 들어..

이 시국씨, 이시영 목도리에 일장기가 맞나요?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씨가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한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시국에 이런 목도리를 하냐는 등의 반응이 나왔는데요. 먼저 사진을 보시면 이것만 보면 일장기로 쉽게 생각할 수..

한국 vs 브라질 친선전 [내부링크]

경기 정보 일시: 2019.11.19(화) 22:30 장소: 모하메드 빈 자예드 한국(피파랭킹 39위) 브라질 역대 전적 1승 4패 특이사항: 최근 2경기 득점이 없음 브라질(피파랭킹 3위) 한국 역대 전적 4승 1패 특이사항: 최..

2020년 여행 위험 지역 지도 [내부링크]

의료, 보안 서비스전문 비영리 단체 '인터내셔널 SOS'에서 여행객들이 여행 시 참고할만한 '2020 여행 세계지도'를 발표했습니다. 지도 색깔 구분 빨강: 안전을 담보할 수 없는 위험 지역 -여행 시 안전을 보장할..

대답하는 부하직원의 심리 [내부링크]

넵! 넵.. 뉍 네. 네 네뷰 넵? 넵넵 넹 넵~ 헉 넵; 말고도 네~ 넹~ 넵ㅎ 등등 많을텐데 전 주로 넵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ㅎㅎ

11월 A매치 명단(레바논, 브라질) [내부링크]

공격수: 황의조 김신욱 미드필더: 나상호 황희찬 손흥민 이재성 권창훈 이강인 주세종 황인범 정우영 김문환 수비수: 이용 김진수 홍철 권경원 박지수 김민재 김영권 골키퍼: 구성윤 조현우 김승규 경기 일정 vs..

발롱도르 후보 30인 포함된 손흥민, U-21 발롱도르 후보 10인에 포함된 이강인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로 30인 후보에 들었습니다. 설기현과 박지성이 50인 이상 포함된 전력은 있지만 정식으로 30인에 포함된 것은 처음인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습이..

조커 유튜브 [내부링크]

하다하다 조커TV라니 ㅋㅋㅋ 진짜 미쳐 돌아가네요 ㅋㅋㅋㅋㅋ 저건 저작권 안 걸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MkypLHgCec4wtliFpyny2g 조커TV www.youtube.com

10월 A매치 명단 및 일정 [내부링크]

10월 A매치 명단과 일정이 나왔습니다. 명단: GK 김승규 조현우 구성윤 DF 김영권 김민재 박지수 권경원 이재익 홍철 김진수 이용 MF 김문환 정우영 백승호 황인범 이강인 권창훈 이재성 남태희 이동경 손흥민 황..

2019 월드 베스트 11, 올해의 선수 [내부링크]

지난 23일(현지시각) '더 베스트 피파 풋볼 어워즈 2019'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렸습니다. 쟁쟁한 선수들의 이름이 있는 가운데 올해의 선수 영애를 안은 선수는 리오넬 메시로 2009, 2010, 2011, 2012, 2015년..

월드 베스트 공격수 순위 [내부링크]

순위 1위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2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3위 킬리앙 음바페(PSG) 4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5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6위 네이마르(PSG) 7위 루이스 수아레스(바르셀로나) 8위 세..

살인의 추억 주인공 하승균 전 화성연쇄살인 사건 담당 형사의 편지 [내부링크]

영화 <살인의 추억>의 실제 주인공인 하승균 전 화성연쇄살인 사건 담당 형사가 범인에게 보내는 편지(2005년) "악마. 난 자넬 이렇게 부르네. 맘에 들지 모르지만 자네의 존재를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10여년 전..

2013년 살인의 추억 개봉 10주년 기념 관객과의 대화 중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작된 살인의 추억은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 되어 만들어졌습니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이라는 타이틀은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미궁 속에 남아있다가 공소시효가 끝난..

9월 A매치 한국 국가대표 소집 명단 [내부링크]

9월 A매치 조지아 9.5(목) 22:30 투르크메니스탄 9.10(화) 23:00 소집 명단 GK = 김승규(울산) 조현우(대구) 구성윤(콘사도레 삿포로) DF = 김영권(감바 오사카) 김민재(베이징 궈안) 박지수(광저우 에버그란데)..

오피셜) 알렉시스 산체스 인터밀란 임대 이적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고 급여를 수령하는 알렉시스 산체스가 인터밀란으로 임대 이적했습니다. 맨체스터에서 주급 도둑이라는 불명예와 함께 45경기 5골이라는 저조한 스탯과 경기력으로 맨유에 있어 늘 아픈..

UEFA 올해의 선수, 버질 반 다이크 [내부링크]

메날두를 재치고 '수비수' 반 다이크가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습니다. 수비수로서는 올해의 선수상을 최초로 받은 선수가 되었는데요! 몇 년 간 이어져오던 메날두의 시대를 끝내고 수비수가 받았다는 것도 무척..

2019~2020 UEFA 챔피언스 리그 조추첨 결과 [내부링크]

A조: 파리 생제르망, 레알 마드리드, 브뤼헤, 갈라타사라이. B조: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즈베즈다. C조: 맨체스터 시티, 샤크타르 도네츠크, 디나모 자그레브, 아탈란타. D조: 유벤투스, 아틀레..

미국 정보국의 '조직 망가뜨리는 공작 지침' [내부링크]

미국 정보국의 '조직 망가뜨리는 공작 지침' 신속한 결정 필요할 때 잦은 회의나 위원회 제의 회의에서 '무용담' 등 주제와 관련 없는 얘기하기 좋은 아이디어 나오면 '단어 정확성' 등으로 시비 '실패 때 누가..

제대로 된 게 아무것도 없다 [내부링크]

디자이너 눈엔 제대로 된 기획자가 없다 기획자 눈엔 제대로 된 디자이너가 없다 개발자 눈엔 제대로 된 게 아무것도 없다 대표님 눈엔 제대로인 게 본인밖에 없다 by 하상욱

성경에 대머리에 대한 구절이 [내부링크]

열왕기하 2장 23~24절 엘리사는 그 곳을 떠나 베델로 올라갔다. 그가 베델로 가는 도중에 아이들이 성에서 나와 "대머리야, 꺼져라, 대머리야, 꺼져라" 하며 놀려대었다. 엘리사는 돌아서서 아이들을 보며 여호와..

이번 시즌부터 바뀐 축구 규칙들 [내부링크]

지난 새벽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가 2-2로 끝났습니다. 29개의 슈팅을 때리며 압도적인 압박 보여준 맨시티를 이겨낸 토트넘이 3개의 슈팅으로 무승부를 만든 극적인 경기였는데, 마지막 제수스의 골이 V..

토스 이벤트(무료송금, 복주머니, 9만원, 행운퀴즈, 토스카드) [내부링크]

요즘 토스가 핫합니다ㅎㅎ 토스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지요ㅎㅎㅎㅎㅎㅎㅎ 저도 그 고객 중 한명...(사랑합니다 토스...) 9만원을 줘서 주변 지인들과 나누게 하는 이벤트, 복..

축구에서 남녀 동일임금,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최근 미국의 여자축구 국가대표딤 선수들이 프랑스 여자 축구 월드컵에서 우승한 후 미국 축구협회를 상대로 남자 축구선수들과 동일한 임금을 지불하라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표면적으로 남자 축구선수들에 비..

피카츄의 상태가...? [내부링크]

지우: 가라, 피카츄! 10만 볼트다! 피카츄: 고압/특별고압전기 취급 특별교육을 완료했습니까? 지우: 아뇨 피카츄: 자격증은? 지우: 전기공 2총이라면... 피카츄: 그럼 600볼트까지네요

회사 5년 넘게 다니면서 알게된 것 [내부링크]

회사 5년 넘게 다니면서 알게된 것 1. 괜찮았던 사람이 재수없어질 수 있음 2. 재수없는 사람이 괜찮아지지는 않음

토트넘 이적시장 세세뇽, 로 셀소 [내부링크]

토트넘은 풀럼의 세세뇽을 원했고 팀 내 주전경쟁에서 밀린 오노마를 함께 처분하게 되었습니다. 세세뇽 계약 기간은 5+1년이며 추정 이적료는 약 2500만 파운드(현재 환율 기준, 한화 약 367억 원)이라고 하며..

루카쿠, 인터밀란으로 이적 완료 [내부링크]

PL 이적시장의 마지막이 되어서야 루카쿠 이적이 완료되었습니다. 루카쿠는 인터밀란으로 이적했으며 추정 이적료는 7,700만 파운드(약 1,136억 원)입니다. 6,500만 파운드(약 959억 원)에 1,200만 파운드(약 177..

아스날, 이적시장 마지막날 수비 보강 [내부링크]

이번 시즌 아스날 돈 없어서 영입이 어렵다고 했지 않나요...? 그런데 벌써 몇 명 쨰 영입을... 이적시장 마지막날까지 아스날은 알차게 보강을 하고 이적시장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뜬금없이 첼시의 다비드 루이..

친일해야 나라가 산다고...? [내부링크]

와...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 친일해야 나라가 산다니... "대한민국은 2차 대전의 승전국이 아니에요. 무슨 승전국입니까. 오히려 일본의 식민지로서 일본과 함께 (전쟁에 참여헀으니) 전쟁의 진범이에요."

소극장 [내부링크]

와.. ㄹㅇ 소극장이네 ㅋㅋㅋ

토트넘과 이적설 떠오르는 선수들(로 셀소, 쿠티뉴, 세세뇽, 디발라) [내부링크]

지난 시즌 2번의 영입 기간 동안 선수 영입이 없었던 토트넘은 올 시즌 들어 은돔벨레 영입을 시작으로 유망주들과 함께 새로운 영입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EPL의 이적시장이 곧 문을 닫기에 빠르게 영..

다비드 루이스, 아스날 이적설? [내부링크]

첼시의 베테랑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의 아스날 이적설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발단은 프랑스의 언론 레 퀴프에서 지난 7일(한국시간) 다비드 루이스가 첼시를 떠나 아스날로 이적한다는 기사였습니다. 다비드 루..

맨시티, 유벤투스 다닐루+@ - 칸셀루 스왑딜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윙백 주앙 칸셀루와 맨체스터 시티의 다닐루 스왑딜 영입이 이루어졌습니다. 추정 이적료로는 맨시티가 다닐루에 3,000만 유로(약 400억 원)를 더하는 조건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닐루는 맨시티로..

스티브 브루스, 뉴캐슬 감독 부임 [내부링크]

지난 시즌까지 라파 베니테즈 체제로 가던 뉴캐슬은 스티브 브루스 감독을 새롭게 선임했습니다.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지난 시즌 셰필드 웬즈데이를 맡고 있었고 뉴캐슬의 영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루니 1년 만에 다시 영국행, 플레잉 코치로 합류 예정 [내부링크]

잉글랜드의 레전드이자 맨유의 레전드인 루니가 1년 만에 영국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이번에는 선수가 아니라 플레잉 코치라고 하네요. 복귀할 팀은 잉글랜드 챔피언쉽에 속해있는 더비 카운티입니다...

오피셜) 크리스탈 팰리스, 게리 케이힐 영입 [내부링크]

우리에게는 이청용이 한때 몸담았던 곳으로 알려져있는 수정궁, 크리스탈 팰리스가 게리 케이힐을 자유계약(FA)으로 영입했습니다. 볼턴을 떠나 첼시로 향한 케이힐은 약 7년 반 동안 첼시의 수비를 책임지며 챔피..

ICC컵, 토트넘 vs 인터밀란 경기 결과 [내부링크]

지난 4일(한국시간)에 열린 ICC컵 토트넘 vs 인터밀란의 경기는 승부차기까지 간 끝에 인터밀란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토트넘은 유벤투스와의 1차전을 시작으로 2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을 지나 3차전 인..

해리 매과이어, 맨유 매디컬 테스트 완료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공들여서 영입을 준비 중인 레스터 시티의 해리 맥과이어가 드디어 맨유의 매디컬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추정 이적료만 8,000만 파운드(약 1163억 원)에 이르는 대형 계약으..

커뮤니티 실드 우승,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지난 5일(한국기준) 밤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의 커뮤니티 실드 경기가 있었습니다. 리그 우승과 FA컵 우승까지 다 가져간 맨시티라서 FA컵의 준우승 팀인 리버풀이 맨시티와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선발 라..

날두 하고 싶다 [내부링크]

새로운 인싸 신조어 "날두 하고 싶다" @@오늘 닐두하기 딱 좋은 날씬데... 동사 / 출근만 하고 아무 일도 하고 싶지 않음을 이르는 말 예문: - 비도 많이 오는데 그냥 날두 하고 싶다... - 나 오늘 완전 날두했잖..

유벤투스, 더 페스타, 로빈 장, 출국 금지 [내부링크]

유벤투스와 호날두 노쇼 그리고 더 페스타의 계약 위반 등 여러 문제가 얽힌 이번 유벤투스 사태가 아직 큰 진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유벤투스가 했던 말과 더 페스타 측의 말이 다르고 호날두 선수의 출전..

오피셜_아스날, 니콜라 페페 영입 완료 [내부링크]

올 시즌 들어 영입 자금이 부족하다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아스날이 드디어 니콜라 페페를 영입했습니다. 영입 자금이 부족하다고는 하나 여러 선수들과 링크도 뜨면서 실제로 영입이 제법 성사되었죠. 그리고..

토트넘, 프리시즌 아우디컵 우승 [내부링크]

토트넘은 프리시즌 간 개최된 아우디컵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지난 새벽(1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에 아우디컵 결승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뮌헨과의 결승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4-3으로 우..

레알 마드리드, 프리시즌 전적 [내부링크]

유럽의 각 팀들이 각각 프리시즌으로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저번 시즌 말에 감독 교체를 하고 새로운 선수를 제법 영입한 레알 마드리드의 프리시즌은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이번 시즌 드디어 첼시의..

한 눈에 정리된 일본 브랜드 [내부링크]

일본 상품 불매 운동을 하고 있는 요즘 일본 상품은 뭐가 있는지, 일본 브랜드는 뭐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대표적으로 세븐 일레븐, 미니스탑, 유니클로, 혼다 외에도 많은 브랜드가 있는데..

유니클로 보다 더 싼 국내 브랜드 '탑 텐' [내부링크]

일본의 만행으로 최근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 자연스레 침투한 일본 브랜드가 많은 중에 유니클로는 싸고 좋은 질의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브랜드였는데요. 그런 유니클로..

갤럭시 휴대폰 사용자들에게 매달 책 한 권씩 무료 제공 [내부링크]

교보문고에서 갤럭시폰 사용자들에게 매달 1권의 eBOOK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갤럭시폰 사용자분들 집중해주세요! 1. 플레이 스토어에서 교보eBOOK for SAMSUNG 검색 후 다운로드 2...

뭉친 어깨 푸는 자가 마사지 꿀팁 [내부링크]

워낙 컴퓨터를 많이 하는 등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제대로 펴지 못하는 현대인에게 목과 허리는 늘 뻐근하고 디스크의 위협은 늘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래서 앉아 있더라도 수시로 스트레칭 하고 자가 마사지를..

팀 K리그와 유벤투스 친선경기 이슈 [내부링크]

어제는 K리그 투표를 통해 뽑은 K리그 올스타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전부터 한국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이번 경기는 특히나 월드 클래스 호날두 선수가 출전한다는 말이 있어..

팀 K리그 vs 유벤투스, 방한 일정 및 경기 명단 [내부링크]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팀 K리그 vs 유벤투스 일정: 7월 26일(금) 밤 8시 장소: 서울월드컵경기장 중계: 네이버 스포츠, KBS2, POOQ 이번 유벤투스의 방한으로 휴식기에 있..

성폭행 혐의 호날두, 증거 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 [내부링크]

지난 2009년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리조트에서 한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고소 당했었습니다. 그동안 인터넷 상에서도 호날두를 둘러싸고 여러 의견이 많이 있었는데 '강X두' 등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드는 말..

송중기 송혜교 이혼 조정 성립 [내부링크]

오늘(2019년 7월 22일) 송중기 송혜교 이혼 조정이 성립 되어 1년 9개월 만에 갈라서게 되었습니다. 송혜교 소속사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서울가정법원에서 배우 송혜교 씨의 이혼이 성립 됐다. 양..

마블 페이즈4 이터널스에 마동석도 합류 [내부링크]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렸던 코믹콘에서 마블의 페이즈4 발표가 있었습니다. 마블의 발표에서 페이즈4에는 영화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하게 될 드라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습니다. 그중 영화 '이터널스'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우승 알제리 [내부링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알제리가 세네갈을 1-0으로 꺽고 29년 만에 우승컵을 들었습니다. 2019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2017년 이후 2년 만에 이집트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도 많은 이변이..

AT마드리드 여름 이적시장 정리(영입, 방출) [내부링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마드리드)가 칼을 갈았습니다. 이번 시즌 폭풍 영입을 하면서 전력 보강을 하고 있고 팀 내 문제를 일으키거나 필요없는 자원은 빠르게 처분 중에 있습니다. 엄청난 기세로 다음 시즌..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전 조추첨 결과 [내부링크]

어제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전 조추첨이 있었습니다. 총 40개국의 나라가 참여한 가운데 5팀씩 묶어서 총 8개의 조로 편성을 했습니다. 예선전을 치러 각 조 1위 팀은 월드컵 진출 확정이고 2위 팀..

오피셜 _ 유벤투스, 마티아스 데 리트 영입 [내부링크]

아약스의 주장이자 떠오르는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트가 유벤투스로 이적했습니다. 정확히는 아직 메디컬 테스트가 남아있지만 이미 이적한 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간 숱한 이적설을 뿌렸던 데 리트였습니다. 바..

더러운 얼음 사용한 곳, 41곳 지점 공개 [내부링크]

진짜 먹을 거로 장난치는 사람이 제일 나쁜 것 같네요;; 많이 봐준다면 어른이 먹으면 뭐 그럴 수 있다고 쳐도 아이들이 먹으면... 하... 물론 어른도 먹으면 안 되지만... 이런 일을 한 곳은 분명한 처벌이 있..

프리시즌 빅 매치 일정 [내부링크]

유럽의 축구팀들은 곧 열리게 될 정규시즌을 위해 프리시즌 훈련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훈련은 실전이다라는 말처럼 각 팀들은 팀 내 훈련 뿐 아니라 다른 팀과 경기 일정을 잡아서 경기를 하..

오피셜) 프랑스 보르도 황의조 영입 [내부링크]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에서 뛰고 있는 한국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가 프랑스 지르댕 보르도로 이적했습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아직 이적이 된 것은 아니지만 메디컬 테스트만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모레 오후에..

오피셜)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영입 [내부링크]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는 12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가 바이아웃 조항을 충족시켜 그리즈만을 영입했다고 합니다 바이아웃 금액은 1억 2000만 유로(약 1593억 원)이며 14일에 입단식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등..

反 동성애 목사, 동성애 中 [내부링크]

꼭 채이는 사람들이 뭐 반대한다 뭐 싫다 이러더라고요...ㅎㅎ 동성애를 반대하던 목사가 동성애를 하고 있다니... 동성애가 나쁜 게 아닌데 이런 식으로 사람들을 기만하고 선동하면서 본인만 몰래 하고 있다는..

스포르트 선정 코파 아메리카 베스트 11 [내부링크]

GK: 알리송(브라질) CB: 삼브라노(페루), 티아구 실바(브라질) FB: 미구엘 토라우코(페루), 다니 알베스(브라질) MF: 아르투르(브라질), 카제미루(브라질), 아르투르 비달(칠레) FW: 파울로 게레로(페루), 가브리..

코파 아메리카 우승 브라질 [내부링크]

오늘 새벽 브라질과 페루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2019 코파 아메리카는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7일 새벽)는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3,4위 전이 있었죠. 두 경기는 퇴장으로 많은 말이 나오기도 헀고 몇..

오피셜) 램파드 첼시 감독 부임 [내부링크]

프랭크 램파드(Frank James Lampard) 나이 42세 (만 41세) 출생 1978년 6월 20일, 영국 소속팀 첼시 데뷔 1994년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FC 입단 푸른 심장, 첼시의 레전드, 람반장 램파드가 첼시로 돌아왔습니다...

오피셜) 부폰 유벤투스 복귀 [내부링크]

잔루이지 부폰 (Gianluigi Buffon) 나이 42세 (만 41세) 출생 1978년 1월 28일, 이탈리아 소속팀 유벤투스(GK 골키퍼) 신체192cm, 92kg 데뷔 1995년 AC 파르마 유벤투스의 수문장이었던 부폰은 지난 시즌을 PSG에..

코파 아메리카 4강 경기 결과 [내부링크]

어제 오늘 코파 아메리카 4강 경기가 연속해서 있었습니다. 어제는 브라질과 아르헨티나가 오늘은 칠레와 페루가 맞붙었습니다. 어제 경기는 누구나 예상을 했겠지만 브라질이 손쉽게 승리를 거두었고 오늘 경기는..

오피셜) 토트넘, 은돔벨레 영입 [내부링크]

탕귀 은돔벨레 (Tanguy Ndombele) 나이 24세(만 22세) 출생 1996년 12월 28일, 프랑스 소속팀 토트넘 (MF 미드필더) 신체 181cm, 76kg 경력 2018.07 ~ 올림피크 리옹 (프랑스) 2017.08 ~ 2018.06 올림피크 리옹 (..

중국 다렌 이팡, 최강희 경질 후 베니테즈 영입 [내부링크]

중국 슈퍼리그 다렌 이팡에 부임한지 얼마 안 되었던 최강희 감독이 5개월 만에 성적 부진을 이유로 경질 되었습니다. 최강희 감독은 다렌을 이끌며 4승 5무 6패(승점 17점) 16개 팀 중 10위에 위치하며 구단의..

11년 이후 유벤투스 자유계약 선수들 [내부링크]

와... 선수들 보세요. 면면들이 화려하네요. 최근 아드리안 라비오까지 자유계약으로 유벤투스에 합류하면서 유벤투스는 이적료를 아끼면서도 선수들 주급에 더 신경을 써줌으로서 성공적인 영입 행보를 이어가고..

반려동물 자진 신고 기간, 등록 방법 [내부링크]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오늘(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반려동물 자진 신고 기간을 운영합니다. 주택에서 기르거나 이외의 장소에서 반려의 목적으로 기르는 개는 관할 지자체에 등록하도록 의무화가 되어..

래시포드 주급이 4억 3,800만이라고?? [내부링크]

래시포드는 잉글랜드의 유망주이자 맨유의 주축 선수로서 뛰고 있습니다. 아직 나이는 21살로 어린 편이지요, 지난 시즌까지 래시포드는 맨유의 공격수로 주급 4만 5,000파운드(약 6,600만원)을 받고 있었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커플 이혼 조정 [내부링크]

선남선녀 커플, 연상연하 커플, 송송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던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몇 달 전부터 별거 중이던 송송 부부는 결국 지난 6월 26일 배우 송중기가 송..

오피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주앙 펠릭스 영입 [내부링크]

- 벤피카 구단 공식 펠릭스 이적 공식 서한 - 주앙 펠릭스 (Joao Felix Sequeira) 출생 1999년 11월 10일, 포르투갈 신체 180cm 소속팀 SL 벤피카 (FW 공격수, 79) 데뷔 2018년 SL 벤피카 입단 포르투갈의 신성이..

오피셜)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GK 실러선 영입 [내부링크]

출생 1989년 4월 22일, 네덜란드 신체 185cm, 83kg 소속팀 발렌시아 (GK 골키퍼) 데뷔 2010년 NEC 네이메헌 입단 경력 2016.08~ FC 바르셀로나 (스페인) 2011.08~2016.08 AFC 아약스 (네덜란드) 2010.07 ~ 2011.0..

오피셜) 에버튼, 안드레 고메스 완전 영입 [내부링크]

출생 1993년 7월 30일, 포르투갈 신체 188cm, 84kg 소속팀 에버턴 FC (MF 미드필더, 8) 데뷔 2012년 SL 벤피카 입단 경력 -2018.08~ 에버턴 FC (잉글랜드) 임대 -2016.07~ FC 바르셀로나 (스페인) 2015.07 ~ 2016..

코파 아메리카 8강 진출팀 [내부링크]

남미의 10개 팀과 초청 2개 팀이 포함된 2019 코파 아메리카가 지난 새벽을 기점으로 8강 진출팀이 가려졌습니다. A조 브라질 - 2승 1무, 승점 7점 베네수엘라 - 1승 2무, 승점 5점 페루 - 1승 1무 1패, 승점 4점..

은퇴 선언한 토레스의 발자취 [내부링크]

우리에겐 엘니뇨, 빨토 등의 별명과 함께 금빛 머리를 휘날리며 그라운드를 휘젓고 다녔던 페르난도 토레스가 지난 6월 21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은퇴 경기는 8월 23..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영입 선수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시즌의 실패를 발판 삼아 다음 시즌을 위해 착실히 리빌딩을 하고 있습니다. 천문학적인 돈을 투입하여 영입하고 있는 선수들의 면면을 보도록 하죠. 에당 아자르(전 첼시, 이적료 100+30m..

코파 아메리카 조 순위 [내부링크]

올해 브라질에서 개최 되어 진행되고 있는 코파 아메리카는 남미 축구 연맹 소속 국가 대표팀들이 출전하는 대륙 선수권 대회입니다. 뉴스 기사에서 종종 접해보셨을 거예요. 메시가 속한 아르헨티나가 1무 1패로..

이강인 골든볼 수상 [내부링크]

지난 새벽 우크라이나와 u20 월드컵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3-1로 패배하여 준우승에 머물렀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뛰어 결승전에 오른 것만으로도 엄청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U20 월드컵 결승전 라인업 [내부링크]

1시에 우크라이나와 대한민국의 U20 월드컵 결승전이 있습니다. 두 팀 다 3-5-2입니다. 한국은 이강인, 오세훈 투톱이 눈에 띄네요. 베스트 라인업엔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GK 이광연 DF 이지솔 김현우 이재..

U20 한국대표팀 월드컵 결승전 진출! [내부링크]

와아아아!!!! 대박 대박 대박!! U20 한국대표팀이 U20 월드컵 결승에 진출했씁니다!! 진짜 대박적 ㅠㅠ U20이라고는 해도 월드컵 결승에 진출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그것도 아르헨티나 포르투갈과 같은 조가..

레알 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내부링크]

축구선수들의 드림 클럽으로 종종 손꼽히는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빅 클럽이자 유럽 전역에서도 알아주는 빅 클럽입니다. 무수히 많은 스타 플레이어들을 배출했고 각 리그의 최상위권 선수들 정도만 영입하는..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전방 전력 강화 아자르, 요비치 영입 [내부링크]

지난 시즌 부침기를 맞으며 감독도 2번이나 바꾼 레알은 끝내 3위로 마치며 근 몇 년 사이 최악의 시즌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사임했던 지단을 다시 불러들여 후반기 막판을 맡겼고 올 시즌은 다시 지단 체제로..

여름철 에어컨 전기 절약 생활 상식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요금 절약법 1.에어컨을 처음 가동할 때 온도와 상관없이 바람 세기를 강하게 하기 2.스탠드형 에어컨은 바람의 방향을 위로 향하게 설정

현재진행형인 U-20 한국 대표팀 [내부링크]

폴란드에서 개최된 U-20 월드컵은 20세 이하로 이루어진 각 국의 대표 선수들이 모여 치르는 작은 월드컵과 같은 대회입니다. 대한민국도 대회에 출전했고 죽음의 조라고 불리는 F조에서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내부링크]

오늘 새벽(6월 2일 새벽 4시) 토트넘과 리버풀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둘다 EPL 팀이자 손흥민으로 한국팬들에게 더욱 알려진 토트넘과 EPL의 정통 강호 리버풀의 맞대결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두..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프리뷰 #토트넘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불과 이틀 앞두고 있는 오늘 간략하게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프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는 선발 정보는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듯 아직 확정적이지 않습니다만 예상 선발 라인..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소집 명단(토트넘, 리버풀) [내부링크]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새벽 4시에 열리는 결승전은 EPL의 두 팀 토트넘과 리버풀의 맞대결로 큰 이목을 모으로 있는데요. 토트넘에서 먼저 챔피언스 리그 결승으로..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 첼시 vs 아스날 [내부링크]

잉글랜드를 대표하는 팀이자 런던을 연고지로 한 두 팀이 먼 아제르바이잔의 바쿠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맞붙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첼시와 아스날은 각 팀을 대표하는 선수를 1명씩..

6월 A매치 명단 및 일정 [내부링크]

6월 달에는 각 국의 A매치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로 A매치 일정이 있는데 명단과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매치 명단(5월 27일 발표) 공격수: 이정협 황의조 벤투호의 황태자였던 이..

게임중독은 질병. 코드 6C51 [내부링크]

WHO(세계보건기구)에서 게임중독에 질병코드를 부여했습니다. 코드명 6C51. DSM-5 진단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DSM-5란? DSM-5(Diagnostic and Statistical Manual of Mental Disorders 5판)를 기반으로 함. DSM..

코파델레이 결승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지난 26일(현지시간) 스페인의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이 열린 세비야에서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발렌시아는 올 시즌 리그 4위와 코파 델 레이에서 우싱을 거둠으로 좋은 성적으..

[100분 토론] 게임중독, 질병인가 편견인가 [내부링크]

지난 5월 21일 MBC에서 100분 토론을 방영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유달리 뜨거운 감자였는데 그도 그럴 것이 '게임 중독'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100분 토론은 위정현 한국게임학회장, 노성원 한양대학교 정..

2018~2019 시즌 유럽 주요 리그 우승팀 [내부링크]

어느덧 2018~2019 시즌 대다수의 유럽 리그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시즌은 유난히 드라마 같은 장면이 많이 나왔고 선두권 경쟁이 치열한 리그가 많았는데요. 유럽 주요 4대 리그(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

5월 18일 34R 분데스리가 최종전 [내부링크]

2018~2019 시즌 분데스리가도 어느덧 최종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는 휴식기를 가지기도 하고 1군 팀도 18개 팀으로 적어서 여타 리그보다 몇 경기 덜 치르지요. 마지막 라운드는 34라운드입니다. 그리..

5월과 6월, 한국에는 어떤 평화행사가 있을까? [내부링크]

지난달 21일 257명의 목숨을 앗아간 스리랑카 부활절 연쇄 폭탄테러를 아시나요? 폭탄테러로 인해 사망한 사람들의 가족, 스리랑카 국민들에게 깊은 슬픔에 잠긴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13일 아프가니스탄에서 생긴..

전국적 버스 파업의 이유 그리고 요금 인상 [내부링크]

5월 15일인 오늘 전국적으로 버스 회사가 파업을 한다고 합니다. 479개 되는 회사 중 234개의 회사가 이 파업에 참여했고, 15일 파업에 돌입한 곳이 있는가 하는 반면 소속된 시와 협상을 해서 해결책을 찾아 파업..

bj보겸 착불 택배 이슈 [내부링크]

약 한 달 전쯤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 중인 보겸은 착불 택배를 보낸 '테러범'을 고소하겠다는 내용의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습니다. 내용인 즉 보겸은 평소 시청자가 자신의 집으로 보내주는..

EPL 우승팀은? 맨시티 or 리버풀? [내부링크]

마침내 치열했던 2018~2019 시즌 EPL이 마감했습니다. 끝까지 우승권을 두고 맨시티와 리버풀은 승점 1점차로 다투었는데... 그 결과는 최종전에서 결정 짓게 되었습니다. 5월 13일 23시(한국시간)에 동시에 열린..

2018~2019 EPL 마지막 38라운드 경기 일정 [내부링크]

리그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8~2019 시즌은 강등권은 거의 경쟁 없이 확정되어 흥미가 떨어졌지만 상위 6개팀이 끝까지 경쟁을 이어가며 무척 흥미로운 시즌이 되었습니..

유로파 리그 4강 2차전(아스날, 발렌시아, 첼시, 프랑크푸르트) [내부링크]

이번 시즌 유럽 대항전은 EPL이 강세인가요? 유럽 축구를 대표하는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에서 EPL 4개의 팀이 결승에 올랐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리버풀과 토트넘이 유로파 리그에서는 아스날과 첼시..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토트넘 vs 아약스)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챔피언스 리그 4강 1차전은 아약스의 1-0 승리로 끝이났습니다. 그리고 지난 새벽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2차전은 토트넘이 3-2로 암스테르담의 기적을 쓰며 종합 스코어 3-3 원정..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 리버풀vs바르셀로나 결과 [내부링크]

지난 새벽 4시(한국시간)에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 바르셀로나의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은 리버풀이 4-0으로 대역전극을 이루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리버풀은 살라가 없는 오리기 마네 샤키리 쓰리톱을 사..

2018~2019 EPL 최종전을 앞둔 현재 순위 [내부링크]

유럽 모든 리그가 마지막을 향해 가는 가운데 우승팀이 정해진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등과 다르게 독일과 EPL의 우승팀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독일의 경우 2위 도르트문트와 1위 바이에른뮌헨의 승점..

유로파 리그 4강 1차전 결과(프랑크푸르트,첼시,아스날,발렌시아) [내부링크]

챔피언스 리그 4강 1차전이 끝난 다음날, 유로파 리그 4강 1차전이 열렸습니다. 챔스와 유로파에 4강 진출 최다팀을 만들어낸 EPL은 각각 2팀씩 챔스와 유로파에 이름을 올렸는데 유로파에는 첼시와 아스날이 그..

챔스 4강 1차전,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내부링크]

경기 정보 스코어: 바르셀로나 3-0 리버풀 장소: 캄프 누 골: 수아레즈(1), 메시(2) MVP: 메시 4강 중 EPL팀이 두 팀이 올라간 건 오랜만의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EPL의 토트넘과 리버풀은 1차전에서 각각 아약스..

챔스 4강 1차전, 토트넘 vs 아약스 [내부링크]

경기 정보 결과: 아약스 1-0 토트넘 장소: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골: 도니 반 데 비크 토트넘과 아약스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으로 맞붙었습니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 손흥민,..

떠오르는(?) 신성 음바페 [내부링크]

떠오른다고 표현을 했지만 이미 음바페는 주전으로 뛰면서 리그 우승, 월드컵 우승까지 일궈낸 스타입니다. 그리고 올해에는 현재까지 유럽에서 두 번째로 많은 골을 넣은 선수죠. 아무리 프랑스 리그가 잉글랜드..

혼돈의 35라운드, 니가 가라 챔스 [내부링크]

아니, 이게 도대체 무슨 일입니까. 왜 4위 경쟁에서 뻘짓을 하고 있는 거죠 ㅋㅋㅋ 물론 상대팀이 잘했기에 그럴 수도 있겠지만 몇 경기 안 남은 현 시점에서 한경기 한경기가 무척 소중할텐데ㅋㅋㅋㅋ 한경기 더..

EPL BiG6 2018~2019 잔여 경기 [내부링크]

이제 리그도 거의 막바지를 향해 가는 가운데 각 팀마다 3,4경기가 남아있습니다. 남은 잔여 경기에 따라 순위가 바뀔수도 있기에 한경기 한경기가 무척 중요할 텐데요. 오늘은 BIG6(리버풀, 맨시티, 토트넘, 첼..

손흥민 올 시즌 끝나고 군사기초훈련 받는다? [내부링크]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된 손흥민은 예설 체육요원(쉽게 말해 현역 면제)에 편입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더보기 예설 체육요원 제도: 1973년 국위선양 및 문..

맨유·아스날, 균형 맞추기 하는 거니...? [내부링크]

아니 이게 무슨 일입니까. 토트넘이 맨시티에게 1-0으로 져서 3위 자리가 위태로운 때, 맨유와 아스날은 큰 기회를 잡았습니다. 한 경기 적게 치른 맨유와 아스날은 이번 경기를 꼭 잡아야 하는 중요한 경기였는데..

챔스 8강 2차전(맨유/바르샤/아약스/유베/토트넘/맨시티/리버풀/포르투) [내부링크]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8강 2차전이 마무리되며 4강의 윤곽이 드러났습니다. 이틀에 걸쳐 열렸던 경기는 예상을 넘은 경기도 예상대로인 경기도 있었는데, 먼저 결과를 보고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2차전 결과 맨..

해외에서도 이슈가 된 손흥민 광고 [내부링크]

해외에서도 이슈가 되었다는 손흥민 광고 영상! 슈퍼콘~ 슈퍼손~ 슈퍼슈퍼~ 넘나 매력적인 것ㅋㅋㅋㅋ 귀여운 몸짓 둠칫둠칫 밝은 미소ㅋㅋㅋㅋㅋㅋㅋ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 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맨유/바르샤/유베/아약스)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올드 트래포트에서 열린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경기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앞세운 바르샤가 맨유 쇼의 자책골을 이끌어 내며 바르셀로나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솔샤르가 정식 감독으로 부..

챔피언스 리그 8강 1차전(맨시티,토트넘,리버풀,포르투) [내부링크]

피언스 리그 8강 두 경기가 지난 새벽에 있었습니다. 토트넘 1 vs 0 맨시티 리버풀 2 vs 0 포르투 EPL 세 개의 팀이 출전한 지난 새벽 8강 1차전은 토트넘이 새로 지어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손흥민의 결..

화재 피해자들을 위해 손을 내민 사람들 [내부링크]

속초에서 발생한 화재가 많은 피해를 남기며 진화되었습니다. 화재 피해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피해자들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그런 피해자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손을 내미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연..

'재난 상태'선포, 대형 산불 속초 [내부링크]

며칠 전 해운대 산불 포스팅을 했는데, 불과 몇시간도 지나지 않아 속초에 산불이 번지고 있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그련데, 속초의 산불은 '재난 상태'가 선포될 만큼 큰 산불로 번지고 있으며 쉽사리 진화되지..

어제부터 밤새 진화되지 않은 해운대 산불 [내부링크]

어제(2일)부터 지금까지 해운대 운봉산에서 난 산불은 쉬이 진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2일 오후 3시 18분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동부산대학교 뒤편 운봉산에서 시작된 산불은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이 4번째라고요? [내부링크]

헐리우드에서 유명 배우이자 한때 우리에게 케서방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니콜라스 케이지가 3월 29일 일본인 여성 에리카 코이케와의 혼인신청을 한 4일 뒤 혼인 취소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에리카 코이..

토트넘과 리버풀 경기 결과 [내부링크]

EPL 2018~2019시즌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요즘 순위경쟁이 치열합니다. 지난 새벽에는 순위경쟁에 큰 영향을 끼칠 경기가 있었는데, 3위에 위치한 토트넘, 2위에 위치한 리버풀의 경기였습니다. 2,3위라고 해도..

솔샤르. 맨유 정식 감독 부임 [내부링크]

맨유는 어제(28일) 솔샤르 임시 감독을 정식 감독으로 임명한다는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팀의 감독 대행이자 전 스트라이커,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정식 감독 부임을 알립니다. 계약 기간..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모음 [내부링크]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모음입니다. 다들 어떻게 저렇게만 먹고 사는지...ㅋㅋ 밥 한 끼 안 먹는 분도 있네요...ㅎ 그냥 평생 돼지로 살아야겠... 그래도 김지우님의 식단을 보면 조금 마음이 풀립니다...^^ 그..

한국 대 콜롬비아 경기 결과 [내부링크]

3월 26일 20시 대한민국 서울에서 대한민국 대 콜롬비아의 평가전이 있었습니다. 벤투가 이끄는 대한민국은 지난 경기와 같이 4-4-2(4-1-2-3), 콜롬비아는 4-2-2-2의 전술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대한민..

성균관대 교수가 자녀입시를 위해 한 행동 [내부링크]

성균관대 원로 교수 이씨는 대학원생들이 쓴 논문을 대학생 딸의 이름을 넣어 상을 받게 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교수의 딸은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6년 교수 이씨는 대학원생들에게..

호날두, 메시 A매치 경기 결과 [내부링크]

어제는 우리나라의 A매치 경기도 있었지만 해외에서도 많은 나라들의 A매치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건 메시의 아르헨티나 복귀전 그리고 호날두의 복귀전인데요. 두 선수 모두 아쉽게 복귀전의 성적..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내부링크]

어제는 3월 A매치 첫 경기 볼리비아 전이 있었죠? 지금껏 역대 전적이 0승 2무 0패였던 두 팀간의 이번 대결은 결과적으로 대한민국이 볼리비아에 1-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경기 내용은 어땠는지 살펴보도록..

퍼거슨이 씹던 껌이... 5억이 넘는다고? [내부링크]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박지성이 뛰던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감독이었던 알렉스 퍼거슨(Alex Ferguson)을 아실 거예요. 맨유에서만 1986년부터 2013년에 이르기까지 27년이라는 긴 시간을..

프리미어 프로 단축기 [내부링크]

지난 번 AE에 이어 이번에는 프리미어 프로 단축기입니다. 영상 제작하실 때 참고해서 멋진 영상 만들어 봅시다^^

뉴질랜드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지난 3월 15일 오후 2시쯤 뉴질랜드의 도시 크라이스트처치 모스크(이슬람 사원)에서 총기 난사 테러가 있었습니다. 사건의 범인은 호주 국적 28세 남성 Brenton Harrison Tarrant로 백인 우월주의 그리고 반이슬..

뎀프시롤 [내부링크]

덤벼라 냥 뎀프시롤!!!!

합성 같은 영상 ㄷㄷㄷ [내부링크]

저게 가능한 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있는 건 둘째 치고 눈 뜨고 중심 잡고 있어도 힘들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프터 이팩트(AE) 단축기 모음 [내부링크]

요즘 Youtube 등 영상 플랫폼이 인기를 얻으며 영상 편집 기술을 요구하는 컨텐츠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에프터 이팩트(AE)가 있는데요. 에프터 이팩트는 Adobe에서 만든 프로그램으..

3월 국가대표 A매치 명단 및 일정 [내부링크]

어느덧 2019년도 3월의 끝자락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A매치 경기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번 명단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 탈락 이후 처음 소집하는 명단으로 국제축구연맹(FIFA) A매치에 초점을..

미사일 오발(?) 사고 [내부링크]

한국의 중거리 지대공미사일 '천궁' 1발이 어제(18일) 강원도 춘천 공군부대에서 정비 중 발사를 하지 않았는데도 자동으로 발사되어 공중에서 폭파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발사를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발사..

스크롤을 멈추세요 [내부링크]

스크롤을 멈추세요. 저는 게으름 담당 경찰입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다 끝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 끝내셨다면, 지나가도 좋습니다.

아... 냄ㅅ... [내부링크]

아 냄새 ㅅㅂ....

UCL) 8강 조추첨 결과 / 대진표 [내부링크]

UCL(유럽 챔피언스 리그) 8강의 대진표가 나왔습니다. 오늘 20시(한국시간) 스위스 니옹에 위치한 UEFA 본부에서 훌리오 세자르가 추첨자로 나서 챔피언스리그 8강 및 준결승, 결승 대진표를 결정 지었습니다. E..

UEL) 아스날 극적인 역전승으로 8강 진출 [내부링크]

UEL에서도 역전승이 일어났습니다. 그 주인공은 아스날. 지난 1차전 스타드 렌과 원정 경기에서 3-1로 졌던 아스날은 지난 새벽 스타드 렌을 홈으로 불러 3-0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1,2차전 종합 4-3의 스코어로..

2018~2019 UCL 16강 최종 결과 [내부링크]

지난 새벽 드디어 UCL 16강 마지막 경기가 있었고 8강 진출팀이 확정 되었습니다. 지난 주 있었던 16강 전에서 아약스, 토트넘, 맨유, 포르투가 8강 진출을 확정 지었고, 이번 주 경기에서 유벤투스, 맨시티에 이..

UCL)유벤투스 호트트릭과 세븐 인 더 시티 [내부링크]

이번 UCL은 참 재밌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고 역전 승리를 거둔 아약스, PSG에 역전승을 거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AS로마를 이기고 역전승을 거둔 포르투에 이어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승리의 은퇴와 정준영 성관계 몰카 유포 [내부링크]

출처: YONHAP NEWS YG소속 승리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등기 이사로 있었던 클럽 버닝썬에서 성폭행과 마약, 경찰유착과 탈세 의혹이 불거지면서 수사의 핵심으로 떠올랐고, 클럽 아레나에서 해외 투자자들에게..

오피셜)지단 레알 마드리드 재선임 [내부링크]

출처: 인터풋볼 기사 레알 마드리드는 물러났던 지단을 다시 선임함으로서 짧았던 솔라리 체제가 끝이나고 다시 지단 체제가 되어 재정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단은 휴식을 취하며 여러 팀의 영입설이 떠..

EPL 30라운드 맨유 vs 아스날 경기 결과 [내부링크]

PSG를 잡고 상승세를 타는 맨유가 중요한 길목에서 아스날은 만났습니다. 현재 맨유는 아스날, 첼시와 더불어 4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데(지금 추세라면 토트넘 포함 시켜서 3,4위 경쟁이라고 해야 할 듯 하기도...

중국 고수5 [내부링크]

벌처럼 날아가서 나비처럼 사뿐히

중국 고수4 [내부링크]

이거 좀 위험;; 영화 찍는 거 같다ㄷㄷㄷ

중국 고수3 [내부링크]

찐이다. 진짜 고수야ㄷㄷㄷㄷㄷ 오토바이가 도둑인지 모르겠는데, 말도 안 되는 상황에 당황했을 듯 ㅋㅋㅋㅋㅋㅋ

중국 고수2 [내부링크]

자동차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고수 시리즈1 [내부링크]

대륙엔 숨겨진 고수가 많습니다....

2018~2019 유로파 리그 16강/ 아스날 3대1?? [내부링크]

유럽에는 UCL(유럽 챔피언스 리그)이 있다면 UEL(유로파 리그)이 있다는 것 축구팬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며칠 전까지 UCL의 16강 경기가 열렸고 오늘(5/8) 새벽에는 UEL 16강 경기가 있었..

맨유와 포르투 나란히 챔스 8강 진출 [내부링크]

지난 밤 또 하나의 엄청난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16강 2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제르망, FC포르투와 AS로마의 각각의 경기에서 역전승이 일어났어요! 8강 진출에 성공한 팀은 맨유와 포..

손흥민 첫 UCL 8강 진출! [내부링크]

지난 밤 4개의 별이 UCL 8강 자리를 두고 경기를 치뤘습니다. 각각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레알 마드리드 vs 아약스'가 맞붙었는데요. 도르트문트와 토트넘은 1차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워 3 대 0으로 토트..

선두경쟁 입지 흔들리는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독일 축구는 때때로 절대 1강의 독주체재로 말을 하곤 합니다. 축구팬이라면 대부분 아시듯 그 팀은 도르ㅌ...가 아니라 우리나라의 축구 유망주 정우영 선수가 속해있는 바이에른 뮌헨이죠. 그런 바이에른 뮌헨도..

EPL 2018~2019 현재 순위 및 남은 일정 [내부링크]

EPL은 오늘도 박터지고 있습니다ㅋㅋ 대다수의 팀이 29번째 경기를 치른 현재 굳세게 1위를 지키고 있던 리버풀은 맨시티에게 내준 상황. 그리고 토트넘은 연달아 패배하며 1위 싸움에서 밀리는 형국입니다. 그리..

오광훈 목사. 청와대 오찬 초청 거부?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전광훈 목사에게 7대 종단 대표들과의 오찬 간담회 초청을 했지만 그가 단호히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문제는 전 목사의 위치인데요. 전 목사는 한 교회의 목사를 넘어 한 단체의 장이기도 합니..

손흥민 12월 활약상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12월 들어 훨훨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그간 부진했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인데요. 리그에서만 무려 11월 A매치 휴식기 이후 기록 **총 10경기: 모두 출전해 8골 2도움 ***그중 프리미어리그: 6경기..

아니;; 이게 무슨 [내부링크]

아니;; 이게 무슨 냄새야;;

이 맘 떄쯤 되면 돌아다니는 짤 [내부링크]

못 생길수록 추위 더 느껴

마녀사냥은 지금도 계속 된다 [내부링크]

마녀사냥을 아시나요? 마녀사냥은 대략 14세기부터 18세기까지 유럽에서 일어난 학살을 말합니다. 당시 마녀로 불렸던 사람들은 공동체 내에서 질병 치료, 출산 도우미, 의료 기능 등을 하며 점을 치거나 묘약을..

우문현답 [내부링크]

우문현답 클라스

지도가...? [내부링크]

근데 참 맛있겠다...

레쓰비가 왜 거기서 나와...? [내부링크]

레스비가 몬스터 보다 높다고??ㅋㅋㅋㅋㅋㅋ

가즈아아아아 [내부링크]

고라니 길 건너즈아아아아

오진 예수 [내부링크]

오지구요 지리구요

박항서의 베트남! 스즈키컵 우승! [내부링크]

우리나라 박항서 감독이 사령탐으로 이끌고 있는 베트남이 스즈키컵에서 10년 만에 우승컵을 들었습니다! 말레이시아와의 결승전 2차전은 한국에서도 생중계를 해주었는데, 한국에서만 시청률 18%를 가뿐히 넘기며..

2018~2019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확정 팀 명단 [내부링크]

2018~2019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리그 경기를 보셨나요? 마지막에 많은 이야기가 있었죠. 토트넘의 극적인 16강 진출, 맨유를 잡고도 떨어진 발렌시아, 나폴리를 누르고 올라선 리버풀, 뮐러의 분데스리가 킥.... A..

2018~2019 EPL 박싱데이 일정! [내부링크]

현재 상위 6개팀이 주름잡고 있는 EPL은 매년 '박싱데이'라는 기간을 거치며 순위가 많이 바뀌고는 합니다. **박싱데이란?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12월 26일을 가리키는 말로, 과거 영국과 영연방 국가에서는 이날..

2018년 발롱도르(Ballon d'or) 발표 [내부링크]

2018년 발롱도르 수상자가 드디어 발표 되었습니다. 발롱도르 수상자: 모드리치 (이미지 출처: 게티이미지코리아) 근 10년 동안 메시와 호날두가 다른 선수들의 도전을 물리치며 발롱도르를 양분하는 모습을 보여..

영상화질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144P, 360P, 720P, 1080P, 4K 비교 ㅋㅋㅋ 피카츄 돌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몰카 수준 [내부링크]

까딱 잘못하면 진짜 심정지 올 듯 ㄷㄷㄷㄷ;;

혼란스러운 골문 앞 [내부링크]

혼란스러운 골문 앞. 부상당한 선수 덕(?)에 한골 막음 ㅋㅋ

패러디와 오마주, 표절의 차이 [내부링크]

패러디와 오마주, 표절의 차이 어...? 이거...?

아, 이건 좀... [내부링크]

아, 이건 좀... 사탄도 절레절레 고개 젓는 일 ㅋㅋㅋ

이상해씨발 [내부링크]

이상해씨발ㅋㅋㅋㅋㅋㅋ

대륙의 위엄 [내부링크]

대륙의 위엄ㄷㄷㄷㄷ 진짜 수억명의 인구 중에 소림축구 하는 사람도 있을 듯

카카오톡 메세지 삭제 기능 반응 [내부링크]

5분 안에 삭제 해야하는 것도 그렇고 상대방에게 알려주는 것도 좀...;; 라인이 상대방에게 알려주지만 5분이란 시간 제한이 없고 텔레그램은 아예 아무것도 안 남고 삭제가 가능한데... 카톡도 어떻게 좀 안 되..

고속도로에서 100키로로 전동킥보드 타는 사람; [내부링크]

미쳤는 갑다;;; 지옥행임ㄷㄷㄷㄷ 출처: 2flash / https://youtu.be/iDnnMZt5s_A

대륙의 냥권 [내부링크]

받아라! 냥냥펀치!

2018 남북정상회담 [내부링크]

1차, 2차를 넘어 2018년 9월 18일 제 3차 남북정상회담이 열립니다. 어느덧 2000년 김대중 전 대통령, 2007년 노무현 전 대통령을 거쳐 3번째 정상회담이 열리는데, 이번 회담은 2박 3일의 일정이 있으며 문재인..

한 목사의 여전한 사기 논란(+성추행 논란) [내부링크]

지난 번 한 목사의 사기 행태에 관련된 글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성도들의 돈을 갈취했던 그것인데, 이번에는 그 목사가 사기논란에 더하여 성추행까지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박영균 목사는 지난 4월부터..

드디어 카카오톡에도 메세지 취소 기능이 생겼습니다!!! [내부링크]

라인, 텔레그램 등에는 이미 있는 메세지 취소 기능이 드디어 카카오톡에도 생긴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삭제를 하더라도 자신의 톡창에서만 없어졌던 글이 상대방의 창에서도 사라진다는 건데요. 우리나라의 SNS..

2018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한일전 [내부링크]

한일전 한국 선발 라인업 다들 2018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보셨나요ㅎㅎ 한일전에다가 결승이라서 엄청난 이슈였는데요! 전후반을 지나 연장 전반에만 2골을 넣으며 일본을 2대0으로 격파했습니다!!! 워후!..

군인 뽀샵 [내부링크]

뽀샵했네. 표정 뽀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제공ㅋㅋㅋㅋㅋ

에네르기파~!!! [내부링크]

에네르기파를 맞고 넘어갈지어다!!!!

세상에 이런일이 [내부링크]

와... 이건 유연을 넘어섰다... 실화냐

반드시 먹는다!! [내부링크]

끝까지 매달려서 먹는 거 봐ㅋㅋㅋㅋ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이를 향한 고양이의 끈질긴 집념 ㅋㅋㅋ

태풍 한반도에 상륙! [내부링크]

이상하게 올해 태풍은 다 한반도를 지나쳐 가더니 마침내 하나의 태풍이 한반도에 상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참 좋은 일인지 안 좋은 일인지...ㅋㅋㅋ 더위를 벗겨내버리는 건 참 좋은데, 날씨가 넘나 습하기도..

요즘 앱 신박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자기가 하면서도 어이가 없었는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태풍 이동속도 [내부링크]

슬로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

태풍 솔릭 당신은 도대체... 봉...봉미선씨? [내부링크]

짱구엄마...? 거기서 짱구 엄마가 왜 나와...?

뜨거운(?) 슬라이딩 [내부링크]

엉덩이 다 타들어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녀(父女)의 카트라이더 [내부링크]

드리프트 쩐다ㄷㄷㄷ;; 저런 차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거지

민첩 만렙 [내부링크]

중국에는 숨겨진 고수들이 많은 듯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하개 [내부링크]

핵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하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 사격 선수권 대회 [내부링크]

세계 사격 선수권 대회가 어제인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창원에서 열립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는 속담처럼 창원시는 이번 대회로 5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몇 개의 경기는..

고딕체의 차이 [내부링크]

뭔 차이인지ㅋㅋㅋㅋㅋㅋ

아이 씐나 [내부링크]

리듬 타는 강아지ㅋㅋㅋㅋㅋ 아이 씐나 ㅋㅋㅋㅋ 미용은 씐나는 것이닼ㅋㅋㅋㅋㅋㅋ

재주 부리는 원숭이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주는 원숭이가 부리고

오빠를 기다리는 어린 숙녀 [내부링크]

넘 귀엽다 이런 동생이 있었어야 했는데... 왜 내겐...

날씨 덕에 지켜지는 준법정신.jpg [내부링크]

법도 하지 못한 걸 날씨가 해내네...!

내년 최저임금 8350원으로 올라 [내부링크]

고용노동부가 내년도 최저임금을 올해보다 10.9% 오른 시급(時給) 8350원으로 확정하고 3일 고시했다. 경영계 이의 제기를 거부하고 최저임금 재심의를 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에 대해 한국경총과 중소·중..

난민? 난민이 왜?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에 예맨 난민들이 몰리며 이슈가 된 적 있습니다. 난민을 받아야 한다는 의견과 받으면 안 된다는 의견이 분분했는데, 도대체 왜 난민을 가지고 저런 토론을 할까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본 내용을 공유..

111년 만에 찾아온 폭염 [내부링크]

111년 만에 찾아온 폭염이 왜 살아있을 때 오는 걸까요...ㅠㅠ (출처: 네이버) 서울에 잠시 살 때에는 103년 만인가 폭설이 내렸다고 하질 않나 오늘은 111년 만에 폭염이 있다고 하질 않나 ㅋㅋㅋ 무슨 날씨가 1..

청년 우대형 청약 통장이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19~29세 청년들에게 10년간 최대 3.3%의 연금리와 이자소득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31일 선보인다.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1월말 발표한 '주거복지 로드맵'과 지난달 내놓은 '신혼부부·..

2018 아시안 게임 [내부링크]

2018 아시안 게임 개최가 약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아시안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되며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 총 45개국이 참여했으며 40여 개의 종목에 465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아시..

2018년 2월 20일 기준 국민청원 현황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내건 공략 중 하나인 국민청원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토론장'과 같습니다. '국민 신문고'도 있지만 대통령이 공략을 내건 일이니 만큼 신문고 보다도 더욱 관심을..

계속 되는 성추행, 성폭행// 언제까지...? [내부링크]

잇다라 성폭행, 성추행 이슈가 터지고 있습니다. 기독 매체 기자의 성추행 사건, 상담 전문 목사의 성추행, 서지현 검사 성추행 사건 등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성추행, 성폭행 사건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출처:..

평창 동계 올림픽 D-1 [내부링크]

평창 동계 올림픽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느님이 평창~ 할 때부터 두근거리며 기다렸는데, 벌써 내일 개막한다니... 시간 정말 빠릅니다. 기간은 내일 2월 9일부터 시작하여 2월 25일에 폐회식을 끝으로..

삼성 이재용 부회장 2심서 집행유예 선고 [내부링크]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2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받고 약 1년 간의 수감생활을 끝냈습니다. 그간 있었던 사건의 타임라인과 여러 반응들에 대해 가져왔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화순펜션 여대생 사망 사건, '제보자들'에서 다룬다. [내부링크]

출처: 네이버 KBS 2TV 제보자들을 아십니까? 당신이 스쳤던 일상 안에서 놀라운 미스터리를 발견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 헌터 군단이 의문의 제보를 단서로, 미스터리에 숨겨진 놀라운 진실을 찾아간다. 일..

한국 남녀 단식 메이저대회 첫 4강 정현! 정현이 밝힌 호주 오픈 진짜 목적은?! [내부링크]

(출처: 네이버 인물) 한국 테니스 선수 정현(22)이 한국인 최초로 테니스 메이저대회에서 첫 4강에 진출하여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물집이 잡혀 아쉽게 4강에서 기권했다는......ㅠㅠ 상대는 그 황제 로저 페..

밀양 세종병원 화재 사건 [내부링크]

지난 26일 밀양에 있는 세종병원과 세종요양병원에서 화재로 인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지금까지 추산되는 바로는 사망자는 38명, 부상자는 150명 정도라고 하는데 부상자 중에는 중상자 7명도 포함돼..

가상화폐... 규제한다? [내부링크]

가상화폐란? 지폐·동전 등의 실물이 없고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화폐를 말한다. 해외에서는 초반 눈에 보이지 않고 컴퓨터상에 표현되는 화폐라고 해서 디지털 화폐(Digital Currency) 또는 가상화폐 등으로 불렀..

'태양 민효린' 4년 간의 연애 결실 맺다 [내부링크]

지난 2014년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태양과 민효린이 4년에 가까운 연애 끝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018년 새해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2월 3일! 무척..

트럼프 '예루살렘' 이스라엘 수도 인정 발언 [내부링크]

미 대통령 트럼프는 7일 백악관에서 회견을 갖고 예루살렘을 이스라엘의 수도로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주이스라엘 미 대사관의 예루살렘 이전 준비를 명령했습니다. 트럼프의 발표가 문제가 되는 이유는 현..

온유 4개월 만 자필 사과문 개제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는 지난 8월 12일 새벽 서울 강남구 한 클럽에서 한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온유는 술에 취해 그런 기억이 없다며 부인했고 결국 불구속..

2018 러시아 월드컵 조추첨 [내부링크]

포트 배정 4번 받았는데, 포트 1번부터 3번까지 결코 만만한 팀이 하나도 없더군요...ㅋㅋㅋㅋ 사실 한국의 예선전을 보면 포트 4번에 끼여있는 것은 그리 쉬운 과정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경기력이 고쳐지지..

수능 레전드 [내부링크]

요약 1. 2006 수능 중 돈을 받고 대리시험 본 게 적발됨. 2. 대리 시험 치룬걸 채점했는데 수능 점수가 78점이 나옴. 3. 어찌된건가 싶어 알아보니 수능 성적표와 주민은 위조한 거였고 대리시험을 의뢰 받아 1억..

연쇄할인마 수능2018 할인 혜택 정리 [내부링크]

포항 지진으로 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연기되었습니다. 일주일 연기 되어 더 힘이 들 수 있지만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시고 좋은 결과 얻어가시길 바래요! 대학수학능력시험 홈페이지: www.suneung.re.kr 2018수..

전 십센치 멤버 윤철종 대마초 흡연 혐의 [내부링크]

그룹 10cm(십센치)의 전 멤버 윤철종씨가 대마 흡연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평소 윤철종씨의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굉장히 의외라고 생각이 드는 건 저만의 생각이 아니겠죠? 윤철..

존엄사법 시행 첫날 [내부링크]

존엄사법이란 회생 가능성이 없는 환자가 자기의 결정이나 가족의 동의로 연명치료를 받지 않을 수 있도록 하는 법입니다. 영어로 표기하면 well-dying법이죠. 정식 명칭은 ‘호스피스ㆍ완화의료 및 임종 과정에..

부산 에이즈 [내부링크]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내리 달리고 있는 주제는 '에이즈'입니다. 그것도 '부산'이 붙어 있는데요. 부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하루 종일 1위를 달리고 있을까요. "부산에서 에이즈에 감염된 A..

박근혜 구속연장 확정 [내부링크]

오늘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연장이 되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2부 심리로 열린 16일 공판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모습을 나타냈는데요. 지난 3월 헌법재판소에서 파면 결정이 난 뒤 처음으로 본인의..

'13일의 금요일'에는 왜 안좋은 일이 생기는 걸까?…'13명이 살해당한 날' [내부링크]

'13일의 금요일'은 서양에서 불길한 일이 생긴다고 믿는 날로 유명한 '도시전설' 이다. 특히 영화 '13일의 금요일'이 제작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다. '13일의 금요일'은 특히 서양에서 13이 불행을 초래..

MBC 김장겸 사장 등 전현직 임원 6명 기소의견 검찰 송치 [내부링크]

MBC 파업이 길어지고 있는 중 소식이 속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MBC 특별 근로감독을 실시한 고용노동부 서울서부지청에서 지난 6월29일부터 7월14일까지 MBC에 대한 특별근로감독을 실시해 부당노동행위 여부를 수..

MBN뉴스) 유엔 안보리, 대북제재 결의…유류공급 30% 차단·섬유수출 전면금지 [내부링크]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가 11일(현지시간) 북한으로의 유류공급을 30% 가량 차단하고 북한산 섬유제품 수입을 금지하는 내용의 대북제재 결의를 했습니다. 북한의 지난 3일 6차 핵실험 이후 결의안 도출에 매..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공연 후 [내부링크]

지난 15일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현대카드에서 '일냈다' 싶을 정도로 현지에서 잘 나가는 가수인 아리아나 그란데를 섭외 했는데요. 이번 내한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실망했..

류준열혜리 응팔에서 이루지 못헀던 사랑 드디어 이뤘습니다^^ [내부링크]

류준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류준열 혜리 열애설 보도 관련하여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

박영균 목사 신도들의 돈 가로채 [내부링크]

박영균 목사는 지난 4월부터 신도들의 돈 약 200억원을 가로챘습니다. 목사는 교회 부속 기관으로 경제연구소를 세운 뒤 높은 배당금을 주겠다며 교인들을 속여 투자금을 가로챘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투자금을 낸..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내부링크]

출처: 네이버 부산국제영화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벌써 22번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12일(목)부터 21일(토)까지이며 작년의 오명을 씻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이..

북핵, 전쟁, 슬픔. 고통 그리고 평화 [내부링크]

최근들어 북한의 핵 실험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슈라는 말로 치부해버리기에는 무척 무거운 주제이기도 하지요. 북한의 핵 문제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남북이 갈라지고 6차 핵실험이 이뤄지기..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 [내부링크]

한국과 이란의 대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대결은 한국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한국의 러시아 월드컵 진출에 있어 무척 중요한 경기입니다. 한국의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성적은 9승 7무..

IS, ‘교황 테러’위협 동영상 공개 [내부링크]

기사 본문 중: 앞서 20일 IS의 선전 매체인 알하야트미디어센터는 약 7분짜리 동영상을 공개했다. 필리핀 남부 마라위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서 이들은 성당을 불로 태우고 십자가상을 넘어뜨려 훼손시..

세기의 대결 메이워더 VS 맥그리거 [내부링크]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경기가 불과 하루도 남지 않았습니다! 내일 오전 10시 반(한국기준)에 경기가 열리는데요! 때마침 일요일 오전에 따악..! 어릴적 디즈니 방영시간보다 더 늦게 하니 일어나는 것 쯤은 껌....

美해군, 이지스함 잇따른 충돌사고에 작전 일시 중단 [내부링크]

"존 리처드슨 미 해군 참모총장은 21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제7함대 소속 존 S. 매케인함(DDG-56)이 싱가포르 유조선과 충돌한 이후 작전 일시 중단 명령과 광범위한 점검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 기사 중..

살충제 계란 논란 [내부링크]

요즘 살충제 계란이 놀란이 되고 있죠 ㅠㅠ 참 걱정인 건 계란이 애기들에게 좋은 음식이자 영양분인데 애기들에게 치명적일 수도 있단 사실 ㅠㅠ 계란 구매나 드시기 전 꼭 확인하세요ㅠㅠ! 등급계란 정보는 축산..

바르셀로나 테러 [내부링크]

지난 17일 바르셀로나 중심가 람블라스 거리와 카탈루냐 광장을 잇는 지점에 흰색 밴 차량이 보도에 있던 군중을 향해 돌진하는 테러 사건이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13명이 숨지고 100여 명이 다쳤다는 보도가 있었..

장충기 전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차장에게 보내는 비밀스런 청탁 문자 [내부링크]

전현직 언론인들이 삼성의 장충기 전 삼성그룹 차장에게 청탁 문제를 보냈습니다. 문화일보, CBS, 연합뉴스 등등... 이게 무슨 일입니까. 언론인이란 사람들이 이런 행동을... 그리고 장충기씨는 오히려 반대로 각..

우주질량 80% 차지한 '암흑물질' 정체 밝혀지나 [내부링크]

이 내용은 저에겐 너무 어려워 기사를 보는 걸로...ㅎ 기사 링크 첨부했습니다 ----------------------------------------------------------------------------------------------------------------- 질량이 거..

EPL의 개막날이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렸을 소식! EPL(English Premier League)의 개막날이 되었습니다! EPL의 2017~2018시즌은 한국기준으로 2017년 8월 12일부터 2018년 5월 13일까지 열리는데요! 개막전 첫 경기는 3시 45분 '..

지난 26일 소방청이 독립했습니다 [내부링크]

소방청이 42년 만에 독립했습니다. 소방청이란 국가 재난관리에 대한 업무를 전담하는 중앙행정기관으로서 2004년 행정자치부의 외청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14년 11월 국민안전처의 발족 이후 중앙소방본부로 관..

D-day 100 "수능" [내부링크]

수학능력시험평가(이하 수능)가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해 치러지는 수능은 대한민국의 고3이라면 대입을 위한 필수 코스죠!(일부 수시 합격자들 제외) 그런 수능이 벌써 100일 밖에 남지 않았다니 고3 학..

이재용, 징역 12년 구형..특검 "전형적 정경유착 범죄" [내부링크]

박영수 특별검사가 박근혜(65) 전 대통령과 최순실(61)씨에게 뇌물을 준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재용(49) 삼성전자 부회장에게 징역 12년을 구형했다. 박 특검은 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부장판사 김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