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t의 등록된 링크

 next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제목태그(Heading tags) h1~h6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SEO) Heading Tags는 검색엔진과 사용자 모두에게 페이지 내의 콘텐츠 구성을 제대로 전달하는데 사용하는 콘텐츠의 제목입니다. Head Tag 이해하기 HTML구조에서 제목, 소제목 및 단락을 기술하..

SEO 페이지 속도 최적화 - CSS, JAVASCRIPT, FLASH 개체 수 [내부링크]

SEO 페이지 속도 정의 : 웹페이지의 디자인(스타일), 동적인 부분 등을 만드는 파일수를 체크합니다. CSS, JAVASCRIPT, FLASH 파일 수 이해하기 페이지를 구성하는 CSS, JAVASCRIPT, FLASH 파일이 많을 경우 서버..

Meta Description 뜻 [내부링크]

Meta Description(웹페이지 요약설명) 정의(뜻) : Meta Description은 웹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간략한 설명문으로 검색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이름과 함께 표시되며 스니펫(snippet)이라고도 합니다. Meta Descripti..

META TITLE(웹페이지 제목) [내부링크]

Meta Title(웹페이지 제목) 정의 : Meta Title 태그는 페이지의 콘텐츠를 정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는 웹페이지의 제목 입니다. Meta Title 이해하기 Meta Title은 “웹페이지의 고유 제목” 이며, 검색엔진이 웹..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검색엔진최적화 SEO FRIEND와 함께하세요! [내부링크]

SEO Friend 서비스 검색엔진 최적화 체크업 서비스 SEO(검색엔진최적화)란?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Google이나 Naver에서 웹페이지를 검색결과의 상위에 노출 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입니다. 사용자..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론 및 프로세스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론 SEO 프로세스 요약 검색엔진 최적화는 비즈니스 분석에서 모니터링 단계까지 총 6단계 프로세스로 진행되고 각각의 단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AWS ec2 서버구축 무료로 하기 [내부링크]

AWS ec2 서버구축 무료로 하기 최근 아마존의 AWS 바람이 엄청납니다. 아마존의 수익 중 가장 많은 수익을 차지하는것도 AWS입니다. 매출은 전체대비 11%인데 영업이익은 73%라고 합니다. 매우 큰 숫자입니다. 부..

구글 검색엔진 분석 [내부링크]

구글 검색엔진 분석 검색엔진 기본원리 SEO와 구글 검색엔진은 어떤 상관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검색엔진 분석 구글 SEO 정책 중 초기부터 지금까지 변경되지 않는 대원칙이 있다면, 페이지랭크(PR)에..

검색엔진 최적화 / ③ 링크빌딩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 링크빌딩 링크빌딩은 가장 효과적인 SEO 최적화 방법으로 Hub 사이트와 다양한 로컬 SNS의 Back Link 구축을 통해 안정적이고 점진적인 트래픽 상승을 유도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검색엔진 알고..

검색엔진 최적화 / ② 콘텐츠 SEO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 콘텐츠 SEO 최적의 콘텐츠를 구성하는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기 위해 키워드 리서치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좋은 콘텐츠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을 잘 표현하면..

검색엔진 최적화 / ① 테크니컬 SEO [내부링크]

검색엔진최적화 테크니컬SEO 웹사이트 구축 시 SEO가 적용 될 수 있도록 SEO Friend Check up 서비스를 통해 Meta Title, Description 등 HTML 항목 검수를 제공하고 구글 Analytics Search Console을 통해 색인..

검색엔진 최적화 / 분류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 분류 SEO 중 On-Page SEO는 자신의 웹페이지나 블로그 포스트 내부의 콘텐츠를 대상으로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작업이고 Off-Page SEO 는 외부 사이트와의 링크 관계를 통해 최적화 하는 방법으로..

검색엔진 최적화 / 개요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 개요 검색엔진 최적화는 주요키워드를 검색엔진 최상단에 노출하여 연간 마케팅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순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키워드로 고객의 온라..

검색엔진 최적화(SEO) 필요성 [내부링크]

Background 검색엔진 최적화 필요성 기존 SEM(검색엔진 광고 마케팅) 등의 마케팅은 비용 대비 효과가 점점 낮아지고 있고 이에 검색엔진에 대한 또 다른 대안으로 SEO(검색엔진 최적화) 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무료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이미지 검색 1. https://pixabay.com/ko 가장 큰 이미지 무료 사이트(최고의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2. https://www.chamberofcommerce.org/findaphoto/ 색상별 사진 다운로드, 타 무료 사이트 종합 검색 제공 Fi..

보고서, 제안서는 무엇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회사로 의뢰받은 Job이 하나 있습니다. 대부분 it 프로젝트가 고객 담당자와 업체의 부조화로 참 어렵다는 것을 많이 경험해서 또 문제 프로젝트 이구나 싶었습니다. 업체 제작인력은 보고서 경험이 없는..

온라인 컨설팅 보고서, 제안서 잘 쓰는 법에 대한 고민 [내부링크]

온라인 컨설팅 직업 특성 상 제안서를 쓰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고 그 동안 쓴 제안서만 수백 개 나 됩니다. 회사에서 처음 제안서를 쓰라는 업무가 떨어졌을 땐 아무 제안서나 보고 좋아 보이는 장표를 카피앤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