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ra의 등록된 링크

 nfc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소액생계비대출 지원 대상과 조건 및 이용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제도권 금융이나 정책서민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세요. 지원대상 19세 이상 성인으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이면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인 분들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100만 원 이내 가능하며, 최초 50만 원 대출 후 이자를 6개월 이상 성실 납부 시 추가 대출 가능합니다. 참고로 병원비 등 자금용처가 증빙될 경우 최초 100만 원 대출 가능합니다. 상환방식 1) 만기는 기본 1년이며, 이자를 성실 납부 시 신청을 통해 최장 5년 이내 만기 연장 가능하며, 신용여건 등이 개선된 경우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나 햇살론 5 등 대출한도 등 조건이 유리한 상품으로 연계 지원 가능합니다. 2)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만..

신용대출의 정의, 금리, 한도, 종류에 대해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대출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금전적으로 부유한 분들도 사업 확장을 위해서 큰 금액을 대출받아서 사용하고,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도 소액으로 대출받거나 집을 구매하기 위해서 대출을 받으신 분도 많습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이라는 단어만 검색하면 너무 많은 정보가 있어서 이 정보가 좋은지 나쁜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대출 관련해서 기초적인 내용으로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신용대출이란 무엇인가요? 여러 대출 상품이 있지만, 크게 나누면 담보대출과 신용대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담보대출 : 담보물(집이나 토지 등 가치가 있는 물건)을 은행에 맡기고 돈을 빌리는 것. 2) 신용대출 : 개인의 신용(신용등급, 직업, 소득, 기존 대출 및 연체이력 등)으로 은행에..

생후 12개월 자녀 육아휴직 3개월 동안 월 300만원 지원하는 3+3 부모육아휴직제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자녀가 생후 12개월 내 부모가 동시에 또는 순차적으로 육아휴직 사용하는 경우, 첫 3개월에 대해 부모 각각의 육아휴직 급여를 지급합니다.3+3부모육아휴직제 지원대상생후 12개월 이내 자녀가 있고 육아휴직을 사용한 근로자 부모 3+3부모육아휴직제 지원내용1. 자녀 생후 12개월 내 부모 모두 육아휴직 사용 시, 육아휴직 첫 3개월에 대해 부모 각각 육아휴직급여를 통상임금의 100% 지급합니다. 2. 부모가 동시에 또는 순차적으로 육아휴직한 경우 부모가 공통으로 사용한 기준으로 지급모 3개월 + 부 3개월 : 각각 최대 월 300만 원 지원(통상임금의 100%)모 2개월 + 부 2개월 : 각각 최대 월 250만 원 지원(통상임금의 100%)모 1개월 + 부 1개월 : 각각 최대 월 200만 원 지원(통상임..

소액생계비 대출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및 상환방식 [내부링크]

제도권 금융이나 정책서민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세요. 소액생계비 대출 지원대상 19세 이상 성인으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이면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소액생계비 대출 대출한도 최대 100만 원 이내 최초 50만 원 대출 후 이자를 6개월 이상 성실 납부 시 추가 대출 가능(병원비 등 자금용처가 증빙될 경우 최초 100만 원 대출 가능) 소액생계비 대출 상환방식 만기는 기본 1년, 이자 성실 납부 시 신청을 통해 최장 5년 이내 만기 연장 신용여건 등이 개선된 경우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햇살론 5 등 대출한도 등 조건이 유리한 상품으로 연계 지원 가능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만기 도래 전까지 매월 이자만 납부 대출..

청년월세 특별지원 정보와 Q&A [내부링크]

청년들의 고민 중 하나는 주거비입니다. 월 최대 20만 원, 최장 12개월 지원하는 ‘청년월세 특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청년월세 특별지원 지원 연령 무주택 청년(만 19~34세) 거주 요건 월세 60만 원 및 보증금 5천만 원 이하 월세 또는 보증부월세 거주 *월세 기준 초과자 중 보증금 월세 환산액+월세액이 70만 원 이하인 경우 지원 소득·재산요건 청년가구 - 소득평가액 : 중위소득 60% 이하(23년 1인 가구 125만 원) - 재산가액 : 1억 7백만 원 이하 원가구 - 소득평가액 : 중위소득 100% 이하(’23년 3인 가구 444만 원) - 재산가액 : 3억 8천만 원 이하 Q1. 청년가구면 혼자 살아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청년가구는 청년 외에 배우자, 직계비속(자식·..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리뷰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리뷰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마이클 베이(Michael Bay) 감독에 의해 제작된 2014년 공상과학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이전의 "트랜스포머" 영화의 후속작이며, 새로운 캐릭터와 더욱 진보한 시각 효과를 특징으로 합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세계 각지의 트랜스포머들이 인류와 함께 적들과 싸우는 내용입니다. 이전 영화에서 이미 멕시코에서 일어난 대규모 전투로 인해, 인류는 트랜스포머들에 대한 불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시아토크(Seijuro Hiko)라는 일본인 엔지니어가 개발한 새로운 인공 지능 기술인 "신성유니콘(The Seed)"이 런던에서 발견됩니다. 이 기술은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는 위험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와 인류 모두가 ..

트랜스포머 리뷰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리뷰 트랜스포머 (Transformers)는 2007년에 개봉한 미국의 SF 액션 영화로, 마이클 베이(Michael Bay) 감독의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미국의 만화, 애니메이션, 장난감 라인인 '트랜스포머(Transformers)'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우주에서 자원 탐색 중인 로봇 종족인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과 디셉티콘(Decepticon)의 지도자 멀티플렉스(Megatron)이 지구에 도착하여 우주에서 싸우는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지구에서는 청소년 샘 위트윅(Sam Witwicky)과 그의 친구인 미켈라(Mikaela)가 미국 정부와 함께 옵티머스 프라임과 멀티플렉스가 지구에서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관찰하게 됩니다. 영화는 전투와 ..

터미네이터 2: Judgment Day 리뷰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2 리뷰 "터미네이터 2: Judgment Day"는 1991년에 개봉한 미국의 SF 액션 영화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아놀드 슈워제네거, 리인 하밀턴, 에드워드 포즈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전작 "터미네이터"에서의 사건으로부터 10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번에는 미래에서 보낸 인공지능 로봇 '터미네이터(T-800)'가 인류의 적이 된 것이 아니라, 터미네이터와 맞서 싸우는 인간들의 편으로 등장합니다. 이번에도 미래에서 보낸 인공지능 로봇이 존 커너(역할을 맡은 에드워드 포즈)를 죽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인류를 구할 운명의 인물로 지목된 존을 지키기 위해 과거에서 보내진 또 다른 터미네이터(T-1000)가 등장합니다. 영화는 엄청난 액션과 ..

터미네이터 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리뷰 [내부링크]

터미네이트3 리뷰 터미네이트3: 라이즈 오브 더 머신은 2003년에 개봉한 미국의 SF 액션 영화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제작한 전작 '터미네이터 2:오리지널(T2: Judgment Day)' 이후로 12년 만에 선보인 세 번째 작품으로,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미래에서 온 인공지능 로봇 '터미네이터'와 인류의 생존을 위해 싸우는 여자 '사라 코너'와 그녀의 아들 '존 코너'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다룹니다. 영화는 존 코너가 어른이 되어 20년이 지난 미래에서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미래에서 온 새로운 터미네이터 T-X가 등장합니다. T-X는 이전 터미네이터들과 달리 여자 모습으로 등장하며, 기계뿐만 아니라 인간의 외부 기억을 복제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의 주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리뷰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리뷰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2009년에 개봉한 미국 SF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전작 "터미네이터 3:라이즈 오브 더 머신"의 이야기를 이어받아, 존 커너스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가 미래에서 시간여행을 하여 과거로 돌아와 세이버트루스 사건을 막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다크나이트 시리즈와 인터스텔라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영화는 철저한 스토리 구성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카일 리스 역을 맡은 제이슨 클락은 묵직한 몸집과 캐릭터에 딱 맞는 연기력으로 매우 인상적입니다. 또한 이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마커스 라이트 역을 맡..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리뷰 "터미네이터 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는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5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팬들과 새로운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선을 제공하면서, 전통적인 "터미네이터" 요소들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전개로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시작과 함께 나타났던 스카이넷의 등장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화는 제네시스라는 인공지능 시스템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것을 그리고 이를 막으려는 저항군의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기존의 "터미네이터" 시리즈와 달리,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 여행이 주된 플롯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강점 ..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리뷰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리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984년의 오리지널 영화를 시작으로 1991년의 《터미네이터 2:오리지널》, 2003년의 TV 시리즈《터미네이터:미래전쟁의 역습》등의 시리즈를 이어받는 시리즈 6편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작품은 전작들과 달리 제임스 카메론의 감독을 맡지는 않았지만, 제임스 카메론이 개발한 새로운 스토리 아이디어와 제작에 참여해 새로운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영화의 스토리는 이전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인류와 인공지능 간의 전쟁을 그리고 인류의 운명을 바꿀 인물이 등장하는 전통적인 SF 스토리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사라 코너과 그녀의 미래에서 온 동료 그레이스와 함께 사라의 운명을 바꿀 새로운 적, 레볼루션러리 인공지능 '리브'와 함께 하게 됩니다.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 리뷰 [내부링크]

토르 라그나로크 리뷰 토르 라그나로크는 2017년 개봉한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 번째 토르 시리즈 영화입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인공인 토르의 모험을 그린 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코믹스의 요소들을 바탕으로 영화만의 새로운 스토리와 요소들을 더해 만들어졌습니다. 영화는 토르가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며 자신의 형제인 로키를 찾아나서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토르는 호두코푸른 인간인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를 만나게 됩니다. 함께 아스가르드로 돌아가는 도중, 헬라 여신(카테 블란쳇)가 등장하며 아스가르드를 침략합니다. 토르는 스승인 오딘(안소니 홉킨스)을 찾아 땅으로 떨어지게 되고, 헬라 여신은 아스가..

스파이더맨 홈 커밍 리뷰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홈 커밍 리뷰 스파이더맨: 홈 커밍(2017)"은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을 연기하며, 마이클 키튼, 마리사 토메이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이제 영화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으로서 싸움을 벌이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영화의 시작은 피터 파커가 "시빌 워" 이후 집에 돌아왔을 때부터 시작됩니다. 피터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범죄를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에서 열리는 "어벤져스"의 일원이 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어느 날, 피터 파커는 자신의 도시를 위협하는 새로운 악당인 보르투가 나타납니다. 이때, 피터 파커는 스타크 인..

닥터 스트레인지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닥터 스트레인지 줄거리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는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를 원작으로 하는 2016년의 미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마법과 미스테리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일환으로서, 마블의 다른 영화들과 크로스오버를 하고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신경외과의사인 스티븐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자신의 자만과 불굴의 의지로 살아가던 그의 인생이 깊은 험난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는 어느 날 자신이 교통사고로 손을 다친 후, 더 이상 의사로 일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는 판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수천 달러를 들여 구한 진료와 시술로도 회복되지 않는 상태이기에, 자신의 돈을 들여 약사들에게 구제를 받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인..

퍼스트 어벤저 리뷰 [내부링크]

퍼스트 어벤저 줄거리 퍼스트 어벤저(First Avenger)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번째 어벤저스 영화 시리즈 중 하나로, 2011년에 개봉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아메리카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 스티브 로저스는 미국 육군에 복무하는 작은 신체와 나쁜 건강으로 고민하며 자신의 본분을 다해 싸우고자 합니다. 그러던 중, 육군 실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특별한 힘과 능력을 부여받게 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힘과 속도가 향상된 "슈퍼 솔져"를 창조하려는 목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스티브 로저스는 캡틴 아메리카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나치 독재자 레드 스컬을 상대로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 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리뷰 [내부링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리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014년에 개봉한 마블 코믹스 원작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 시리즈와는 달리 다른 우주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피터 퀼이며, 그는 우주의 여러 행성을 돌아다니며 광고를 찍어 돈을 벌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볼륨을 가진 믹서를 발견하고, 이를 소지한 채로 우주순찰대원인 로켓 라쿤, 그리고 나무 같은 외모를 가진 그루트, 그리고 적극적이고 끈기 있는 검사관인 고모라와 함께 우주를 탐험하면서 우주를 지키는 영웅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이들은 서로 매우 다른 개성과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우주의 안전을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을 결심하고, 우주순찰대와 함께 악당 로난에..

토르 천둥의신 리뷰스포 없음 [내부링크]

토르 천둥의신 리뷰 토르는 마블 코믹스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천둥의 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높은 신력과 용맹함으로 유명하며, 캐릭터 디자인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토르는 일반적으로 긴 노란색 머리카락과 붉은색 망토, 은색 갑옷, 무거운 망치를 들고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에는 뿔이 달린 투구를 쓰고 있으며, 귀걸이도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망치인 '미묘니르'는 초월적인 힘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토르가 이를 통제하면 뇌우와 번개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토르는 전투에서는 자신의 망치와 몸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뛰어난 전투 기술과 신속한 몸놀림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토르는 자연의 힘과 신성한 존재로서 인간과 다른 신들에게 매우 존경받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자신의 힘과 자부심 ..

인크레더블 헐크 리뷰 [내부링크]

인크레더블 헐크 리뷰 인크레더블 헐크는 마블 코믹스의 인기 슈퍼히어로 중 하나인 헐크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입니다. 2008년에 개봉한 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첫 번째 단계를 이루는 작품 중 하나로,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의 세계관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브루스 배너(연기: 에드워드 노튼)는 자신이 고도의 방사선에 노출됨으로써 헐크라는 초인적인 힘을 가지게 된 과거를 갖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힘을 제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동시에 자신을 노린 정부 기관과의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배너가 미국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며 자신의 힘을 제어하려는 시도와 동시에 자신을 노리는 정부 기관과의 사투를 그려냅니다. 배너는 자신을 도와줄 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리뷰 [내부링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리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Avengers: Age of Ultron)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영화로, 2015년에 개봉한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어벤져스가 인공지능 악당 울트론과 싸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어벤져스 멤버들이 세계평화유지기구(Wakanda)에서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울트론을 개발합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 인간의 진화를 위한 존재라는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인간을 지배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어벤져스와 대결하게 됩니다. 어벤져스 멤버들은 울트론을 막기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전투를 벌이며, 새로운 멤버인 비전을 만나게 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이전의 어벤져스 영화에서 선보였던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

어벤저스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어벤저스 리뷰 어벤저스는 2012년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로,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여 세상을 위협하는 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브루스 배너(헐크) 등 마블 코믹스에서 잘 알려진 캐릭터들이 모여 힘을 합쳐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영화는 먼저 토니 스타크와 로키(톰 히들스턴) 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인류의 적 외계인 칙조(Army)의 침공으로 이어집니다. 이를 막기 위해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어벤저스라는 이름의 슈퍼히어로 팀을 결성합니다. 어벤저스는 불화가 있던 처음에는 서로 갈등을 겪지만, 결국 함께 싸우며 칙조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

다크나이트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다크나이트 리뷰 다크나이트(The Dark Knight)는 2008년에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이 감독하고, 크리스토퍼 놀란과 조나단 놀란(Jonathan Nolan)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배트맨이 고담시에서 벌어지는 범죄와 악당들과의 싸움을 다룹니다. 주인공인 배트맨 역할은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이 맡았으며, 그의 대적인 조커 역할은 히스 레저(Heath Ledger)가 연기해 인상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는 헤스 레저가 생전에 출연한 마지막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엄청난 명성을 얻었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최고의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다크나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다크 나이트 라이즈 리뷰 "다크 나이트 라이즈(Dark Knight Rises)"는 2012년 개봉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로, 배트맨 캐릭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미래도시 고담 시티의 위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입니다. 영화는 악당 베인(Bane)이 고담 시티를 지배하며 발생하는 사건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전 작품에서 배트맨과 관계가 깨어진 소속 경찰대장 짐 고든(Jim Gordon)과 베인,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인 세일리(Talia al Ghul)의 이야기가 복잡하게 얽혀져 있습니다. 주인공인 배트맨 역할을 맡은 크리스찬 베일은 이전 작품에서의 트라우마와 고난을 이겨내며 다시 한 번 고담 시티를 지키기 위해 힘을 내야 합니다. 그의 적수 베인은 놀란 감독이 원하는 대로 거대한 몸집과 비하인드 마..

영화 배트맨 비긴즈 리뷰 [내부링크]

영화 배트맨 비긴즈 리뷰 『배트맨 비긴즈』(Batman Begins)는 2005년에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로, 크리스토퍼 놀란이 감독하고 크리스토퍼 놀란과 데이비드 S. 고이어가 각본을 썼습니다. 배트맨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배트맨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를 다룹니다. 크리스찬 베일이 배트맨 역을 맡고, 마이클 케인, 갠디니스 존스, 모건 프리먼, 게리 올드만, 켄 와타나베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는 배트맨의 아버지인 토머스 웨인(Thomas Wayne)의 죽음부터 시작합니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크게 아픈 손상을 입은 브루스 웨인(Bruce Wayne)은 복수를 결심하고, 어둠의 요원 라스 알 구르(Liam Neeson)의 도움을 받아 실력을 키우면서 배트맨이 되어 공범들을 척결하고 고향인..

맨인블랙3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맨인블랙3 리뷰 안녕하세요! 맨 인 블랙 시리즈는 인기 있는 시리즈 중 하나이며, 맨 인 블랙3은 그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제작된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맨 인 블랙3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줄거리] 맨 인 블랙3은 시간여행을 다루는 스토리로, 톰톰(토미 리 존스)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테러 조직의 리더인 보리스(제모니 클레먼트)가 미래에서 와서 과거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에이전트 J(윌 스미스)는 시간여행을 하여 과거로 돌아가 톰톰을 구하고 보리스의 계획을 막아야 합니다. 맨 인 블랙3은 시간 여행 스토리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며 전개되는 이야기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특히, 시간여행에 대한 설정과 그에 따른 전개는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이전 작..

맨인블랙2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맨인블랙2 리뷰 영화 "맨 인 블랙 II"는 2002년에 개봉한 미국의 SF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제임스 T. 적(토미 리 존스)과 K(윌 스미스) 에이전트가 다시 한 번 인류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험을 다룹니다. 영화의 배경은 마녀 로라(Cara Buono)와 언더커버 에이전트인 K의 과거에 시작합니다. 마녀 로라는 K의 손에 잡혀들어가고 그녀의 기억이 지워지지 않도록 K는 마녀 로라의 신체 안에 있는 촉수 모양의 외계인 무기를 사용하여 기억을 삭제합니다. 몇 년 후, K는 인간의 기억을 삭제하는 네오론 기계에 물질을 공급하기 위해 자신의 파트너인 J(토미 리 존스)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네오론 기계에 에러가 발생하면서, 블랙소스(래리 킹)라는 조직이 나타나 인류를 멸망시키..

맨인블랙 1편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맨인블랙 1편 리뷰 영화 "맨 인 블랙 (Men in Black)"는 1997년에 개봉한 미국의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미국의 만화 작가 로우어시키 (Lowell Cunningham)의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감독은 배리 소넨필드 (Barry Sonnenfeld)가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스마트하고 재미있는 대사, 환상적인 비주얼 효과, 그리고 차분하면서도 쿨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유명합니다. 이 영화는 지구를 방어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비밀 조직인 "맨 인 블랙"에 합류한 비비안 (Linda Fiorentino)과, 맨 인 블랙의 수장인 K(토미 리 존스)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K는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들을 추적하고, 이들을 퇴치하기 위해 맨 인 블랙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다크나이트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다크나이트 리뷰 다크나이트(The Dark Knight)는 2008년에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이 감독하였으며,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 히스 레저(Heath Ledger), 아론 에크하트(Aaron Eckhart)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배트맨(Batman)이 고담시(Gotham City)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막기 위해 힘을 합쳐 경찰과 함께 싸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는 정치, 범죄, 음모, 인간의 본성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배트맨과 조커(Joker)라는 두 인물의 대립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이들의 목표와 이를 위해 행동하는 방식에 대한 차이로 인해 충돌이 일어납니다..

캡틴 마블 리뷰 스포 없음 [내부링크]

캡틴 마블 리뷰 영화 "캡틴 마블"은 마블 코믹스에서 만들어진 캐릭터인 캡틴 마블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21번째 작품이며, 여성 슈퍼히어로인 캡틴 마블을 소개하는 작품으로서 이전 MCU 영화들과는 다른 시각에서 다가갑니다. 영화는 1995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본격적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인 "아이언맨" 영화에서 등장한 닉 퓨리(Samuel L. Jackson)가 먼저 등장합니다. 닉 퓨리는 SHIELD의 일원으로서 지구 방어를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사건들을 해결하는 중에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던 중에 캡틴 마블(브리 라슨)과 마주하게 됩니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고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들과..

아이언맨2편 리뷰 스포 없음 [내부링크]

아이언맨2 리뷰 아이언맨2는 2010년에 개봉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첫 번째 아이언맨 영화 이후,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으로서 세상에 알려진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토니 스타크가 새로운 적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모험을 떠납니다. 그의 적대자인 이먼의 딸, 위플래시가 등장하여 그를 공격하고, 토니는 이를 막기 위해 새로운 아이언맨 수트를 개발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토니는 독성 물질에 노출되어 체력이 저하되고, 그가 지닌 기술과 발명품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지게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는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한 나타샤 로마노프는 블랙 위도우로, SHIELD 요..

아이언맨 1편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아이언맨1편 리뷰 아이언맨1편은 2008년에 개봉한 마블 코믹스 원작의 슈퍼히어로 영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아이언맨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는 세계적인 무기 제조사인 스타크 인더스트리스의 CEO로, 재능있는 천재 과학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토니는 이러한 성공과 부를 뒤집어쓰는 사건을 겪게 됩니다. 그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을 죽였다는 죄책감을 느끼게 되고, 그의 천재적인 두뇌를 이용한 무기 생산이 그리웠던 무자비한 테러리스트의 손에 넘어가게 됩니다. 그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자신이 개발한 첨단 로봇 슈트를 이용해 탈출하고, 이후 슈트를 완성해..

공유 주연의 부산행 리뷰 [내부링크]

부산행 리뷰 영화 '부산행'은 2016년 개봉한 한국의 좀비 패닉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한국의 현실적인 상황과 대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KTX 기차를 타고 부산까지 이동하는 중 갑자기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하면서 대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KTX 내부에서 벌어지는 좀비와의 사투와 그 과정에서 인간의 이기심과 악의적인 행동을 비춰내면서 인간의 진실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좀비 패닉 장르의 영화로서 무서운 장면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불안하거나 무서움에 민감한 시청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좀비물에서 자주 나오는 아주 뻔한 전개나 장면은 거의 없으며, 전개와 엔딩까지 매우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 영화는 국내에서 상..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 영화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는 2014년에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중 하나인 캡틴 아메리카를 주인공으로 삼고, 그의 동료인 블랙 위도우와 함께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액션과 스릴러, 스파이물의 장르를 혼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전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들과는 달리 더욱 진지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대단한 인기를 끌며, 많은 마블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대규모 테러리스트 조직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이번 작품에서 특히 힘을 발휘하며, 그의 힘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블랙 위도우도 매력적인 액션을 선보이며, 그녀의 과거와 이야기도 ..

영화 블랙팬서 노스포 리뷰 [내부링크]

블랙팬서 영화 리뷰 마블 코믹스의 인기 슈퍼히어로 블랙팬서(Black Panther)를 소재로 한 영화로, 2018년 개봉 후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작품입니다. 아프리카의 가상국가 와간다다(Wakanda)를 배경으로, 수백 년 전 천년왕국(천하제일국)이 깃들어 발전해 온 최첨단 문명의 비밀을 지키며, 이를 노리는 악당과의 싸움을 그리는 스토리입니다. 영화는 티찰라(T'Challa) 왕자가 아버지를 대신하여 왕위를 계승한 후, 그의 영토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리며 시작합니다. 그는 신체적, 지적, 정신적으로 모든 면에서 완벽한 영웅으로서, 고유한 슈퍼파워와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앞에 나타난 외부 세력으로 인해, 그의 모든 것이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영화 블랙위도우 리뷰 및 국내외 반응 [내부링크]

블랙 위도우 기본 정보 및 줄거리 블랙 위도우(Black Widow)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첫 번째 상영작이자, 마블 캐릭터 중 하나인 나탈리아 로만노프/블랙 위도우의 솔로 영화입니다. 2021년 7월 9일에 국내에서 개봉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던 영화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현재를 다루고 있으며, 새로운 인물들과 스토리를 소개하면서 전편들과 연결되는 다양한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액션과 코미디, 스릴러, 감동 등 다양한 장르가 조화롭게 섞여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시작은 1995년 오하이오에서 진행된 블랙 위도우의 가족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이후 현재 시점에서 나타나는 블랙 위도우는 얼티밋 테크놀로지(NST)가 만든 신경독극물에 감..

넷플릭스 쥬라기 월드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쥬라기 월드 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쥬라기 월드: 새로운 기원(Jurassic World: Camp Cretaceous)'은 쥬라기 파크 시리즈와 같은 세계관 속에서 일어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쥬라기 월드의 섬, 이솝나(이름은 쥬라기 파크 원작 소설의 저자 마이클 크라이튼의 페레이라 이름에서 유래했다)에서 어린 캠퍼들이 생존을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시리즈는 CG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재미와 긴장감 넘치는 모험 요소와 함께 캐릭터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감정선도 중요한 요소로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야기의 전개는 섬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캠퍼들이 처한 상황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와 같은 전투와 위..

넷플릭스 쥬만지: 넥스트 레벨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쥬만지: 넥스트 레벨 리뷰 넷플릭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2019년에 개봉한 영화로, 전작인 2017년의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의 후속작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에서 등장했던 주인공들이 다시 모여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 캐릭터들이 머물고 있던 비디오 게임에서 벗어나 현실 세계로 넘어오게 되는데, 이때 게임을 다시 클리어해야만 현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전과 달리 게임 캐릭터들의 역할이 뒤바뀌면서 이들은 전작에서와는 다른 캐릭터로서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전작에서 등장한 주인공들의 연기도 좋았지만, 이번에는 더욱 놀라운 캐릭터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Dwayne Johnson과 Kevin Hart의 캐미는 이전 작품에서도 좋..

아이언맨3 영화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아이언맨 3 리뷰 아이언맨3는 2013년에 개봉한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영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영화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심적으로 상처를 입은 토니 스타크가 그것을 극복하면서 새로운 위기에 맞서는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번 영화의 감독은 세인 블랙이며, 토니 스타크의 적인 만든 미니드론들과의 대치, 빌런 마더 알드리치의 등장 등을 통해 밀착된 액션 장면과 함께 스토리의 전개를 이끌어나가는 요소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토니 스타크가 새로운 위기에 맞서면서 인간으로서의 강점과 약점을 직시하고, 자신의 내적 성장과 함께 마침내 진정한 영웅이 된다는 점에서 인상적입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작품들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의 새..

양들의 침묵 (The Silence of the Lambs) 리뷰 [내부링크]

양들의 침묵 (The Silence of the Lambs) 리뷰 대표적인 스릴러 영화 중 하나인 '양들의 침묵(The Silence of the Lambs)'는 1991년에 개봉한 미국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1988년 토마스 해리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조나단 데미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수상 경력도 굉장히 빼어난데, 아카데미상의 5부문을 석권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FBI 수사관인 클라리스 스타린(주연: 주디 포스터)이 시리얼 킬러인 한니발 렉터(주연: 앤서니 홉킨스)의 사이코패스적인 행동과 마주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클라리스는 한니발 렉터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에게서 정보를 끌어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일이 수수께끼 같은 베일에 가려져 있고, 클라리스와 한니발의 대화를 ..

넷플릭스 라라랜드 (La La Land)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라라랜드 (La La Land) 리뷰 넷플릭스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는 미국의 대표적인 뮤지컬 영화 중 하나로, 2016년에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감독 데미언 셔젤(Guy and Madeline on a Park Bench)이 연출하고, 라이언 고슬링(La La Land, The Notebook)과 엠마 스톤(Spider-Man: No Way Home, Cruella)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두 사람,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미아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서로의 꿈과 열정을 이해하면서 서로를 사랑하게 되지만, 그들의 꿈과 사랑은 서로 충돌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미국의 클래식 뮤지컬 영화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뮤지컬과 로맨..

넷플릭스 매트릭스 (The Matrix) 영화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매트릭스 (The Matrix) 리뷰 넷플릭스 매트릭스(The Matrix)는 1999년에 개봉한 미국 SF 액션 영화로, 대표적인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중 하나로 평가받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머신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인류와 머신들의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지금까지 많은 팬을 모으며 SF 영화의 클래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토머스 앤더슨(키아누 리브스)는 프로그래머이자 해커입니다. 어느 날, 토머스는 머신 세계의 진실을 깨닫게 되며, 본래의 세계가 모두 가상현실이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매트릭스'라는 세상에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저항군과 함께 전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영화는 1999년 당시에도 놀라운 시각적인 효과와 신선한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

넷플릭스 영화 노트북 (The Notebook)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노트북 (The Notebook) 리뷰 넷플릭스 영화 "노트북" (The Notebook)은 니콜라스 스파크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촬영된 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 1940년대를 배경으로 미국 남부 지역에서 벌어지는 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는 노아와 앨리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노아는 청소년 시절 앨리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와 함께한 여름을 잊을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사회적 지위와 가족의 반대로 인해 이별하게 됩니다. 이후 7년이 지난 후, 노아는 군에서 돌아와 공장 일꾼으로 살면서도 앨리에게 계속해서 편지를 보내고, 앨리도 노아에게서 멀어지지 않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결국 노아는 앨리를 다시 만나게 되고, 둘은 서로 다른 가치..

넷플릭스 아저씨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아저씨 리뷰 넷플릭스의 '아저씨'는 2010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액션, 스릴러, 범죄 등의 장르를 혼합하고 있으며, 높은 평점과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높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평범한 중년 남성 '태식'입니다. 그는 장례식장에서 일을 하면서 일상적인 삶을 살고 있지만, 한 가족의 사건을 계기로 범죄 조직과 맞서 싸우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능력과 본성을 발휘하며 액션을 펼치게 됩니다. '아저씨'는 평범한 사람이 갑작스럽게 범죄와 마주하게 되는 상황을 그린 영화로, 강렬한 액션과 스릴러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이 작품은 인간 본성과 이에 대한 탐구도 함께 다루고 있어서, 가슴 뭉클한 감정적인 면도 갖고 있습니다. ..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리뷰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리뷰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마이클 베이(Michael Bay)가 감독하고,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와 아이작 구독(Isabela Moner), 안소니 홉킨스(Anthony Hopkins)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 2017년 미국의 액션 영화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인간과 로봇의 전쟁이 다시 시작됩니다. 지금은 시대가 바뀌어 로봇과 인간 모두가 전투에서 익명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이전 작품의 데시멀(Decimal)과 크립토니안(Cryptonian)이 지구를 파괴하고 간 후, 트랜스포머와 인간들의 전쟁은 더욱 격화되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 인간과 트랜스포머들의 연합으로 세상을 구한 친구인 케이드 예거(Mark Wahlberg)는 이번에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넷플릭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리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아 연기한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첫 번째 영화입니다. 또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이후 두 번째 스파이더맨 소속의 영화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톰 홀랜드가 새로운 적인 마이스터오(재키 지롤킨)를 상대로 투쟁하며,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는 평범한 학생으로서의 삶을 유지하면서 스파이더맨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작품에서는 이전의 스파이더맨 영화에서 언급되지 않은 멀티버스 개념을 도입하여, 다른 스파이더맨이 등장하는 등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와 유사한 콘셉트를 보여줍니다. 이번 작품은 이전의 스파이더맨 영화보다 더욱 극적인 장면들과 ..

넷플릭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리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일련의 영화 중 하나로, 2016년에 개봉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그들의 지지자들, 그리고 새로운 슈퍼히어로들 간의 대립을 다루며, 이들 간의 갈등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를 보여줍니다. 이 영화의 주요 플롯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이의 분열입니다. 양쪽 모두 철저한 이유와 논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이견을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마지막 결전을 벌이게 됩니다. 이 결전에서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및 새로운 슈퍼히어로들인 블랙 팬서(차드윅 보스만)와 스파이더맨(톰 홀랜드)도 ..

넷플릭스 영화 '미나리(Minari)'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미나리(Minari)' 리뷰 넷플릭스에서 상영 중인 영화 '미나리(Minari)'는 미국에서 자신들만의 새로운 삶을 꿈꾸는 한국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영화입니다. 1980년대 중반 미국 아칸소주에서 살고 있는 이민자 가족이 그들만의 농장을 차릴 때까지의 여정을 그린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한국 출신의 이민자 가족, 자산(스티븐 연)과 선자(한예리) 그리고 그들의 아들들인 데이빗(앨런 김)과 앤(노엘 조)입니다. 자신들만의 농장을 차릴 꿈을 품고 아칸소주로 이민을 왔지만, 현실은 거친 노동과 거지 같은 삶이었습니다. 하지만, 자산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미국 꿈을 향해 달려갑니다. 영화는 이민자 가족들이 마주하는 어려움과 장애물들을 그림으로써 미국 사회에서..

넷플릭스 기생충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생충 리뷰 넷플릭스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작품으로, 가난한 가족인 기택 가족이 부자 가족인 박가족을 속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는 선명한 비판성과 사회적인 메시지가 담긴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다양한 영화상에서 수상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영화를 보는 동안 우리가 미처 인식하지 못했던 사회적인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제기하고 비판합니다. 가난과 부의 격차, 사회적 계급의 이동이 어려움, 그리고 인간의 대인관계 등 다양한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또한 이 작품은 감독의 예술적 감각과 연출이 뛰어나며,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합니다. 특히, 이 작품에서 강조되는 가족과 가족 간의 관계는 여러면에서 우리 삶과 겹쳐서 더욱 공감을 자아냅니다. 강한 상대편과 약한 상대편 간의 사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