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csixtwoeight의 등록된 링크

 ngcsixtwoei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자전거 대여 구독 서비스 '약속의 자전거' 소개 [내부링크]

도시화로 인한 자전거 도로 활성화, 코로나 확산, 그리고 다양한 운송기구로 배달이 가능해지자 모빌리티 사업의 열기는 더 뜨거워지고 있다. 이로 인해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사람들의 이러한..

실시간 소셜 통화 앱 '커넥팅' 파해쳐보기 [내부링크]

'커넥팅'은 불특정인을 랜덤으로 연결해주는 실시간 소셜 통화 어플이다. 다양한 소셜 앱이 시중에 나와있지만 장점과 단점이 명확한 흥미로운 앱이라고 느껴져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서비스 장점 1. 통화..

탈모 유발 3대 요인 [내부링크]

탈모는 복합적인 요인으로 나타난다. 성별, 나이, 생활 습관 등에 따라 그 요인은 다르겠지만 전체적인 관점에서 바라볼 때 현재까지 과학적으로 탈모가 나타나는 요인은 3가지로 추려볼 수 있다. 이 3개의 요인..

소변 유기산 검사 후기 [내부링크]

소변 유기산 검사는 신체 대사과정을 거쳐 소변으로 배출되는 대사산물을 측정하는 검사이다. 즉 자신의 영양 상태, 독성물질 치수, 장내 세균 증식, 신경내분비 활성 상태를 볼 수 있는 검사로 이를 통해 필요한..

익명성 코인 (aka 프라이버시 코인)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돈을 보낸다면 돈을 보낸 나, 돈을 받은 사람, 그리고 브릿지 역할을 하는 은행만 이 사실을 안다. 그런데 비트코인으로 보낸다면 불특정 다수 모두가 다 알 수 있다. 비트코인은 블록..

잡담 - 블로그 왜 해?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는 이유가 뭘까? 누군가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블로그로 돈을 벌기 위해 하지 않나? 필자도 그래서 시작했다. 돈을 벌려면 방문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

해외 제휴 마케팅 101 - CPA [내부링크]

제휴 마케팅이란 기업 혹은 개인 판매자와 제휴를 맺어 상품을 내가 대신 광고해주는 마케팅 기법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블로그에서 글을 읽다 발견한 상품 광고를 클릭하거나 해당 광고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일단 사고 결제는 나중에" BNPL 핀테크 서비스, MZ 세대들이 열광 [내부링크]

BNPL은 "buy now pay later"이라는 약자로 "일단 사고 결제는 나중에"이라는 뜻을 가진 선구매 후지불 핀테크 서비스이다. 국내의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와 비슷해 보이는 결제 방식인데 해외에서는 이러한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