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ayogi의 등록된 링크

 nhayo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다낭 반새오 맛집 <마담란> 실제 리뷰 및 총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어느새 벌써 2020년 3월달이 찾아왔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국내는 일교차가 커서 많이들 추우시죠? 국내는 아직까진 겨울이고 동남아시아는 이번달까지 최대 성수기 시즌인데 오늘..

베트남 다낭 세븐업 스파 솔직한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베트남 다낭지역은 동남아 관광 휴양지로서 한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으로 정평이 나있죠. 그렇다보니 한인들에게 맞춰져 나오는 서비스 업태들이 굉장히 많이 나타나고 있는..

나트랑 로컬식당 <짜오마오> 솔직한 리뷰review 및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한인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도시 바로 베트남 나트랑 입니다. 나트랑은 최근 몇년전부터 한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는 단계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베트남 다낭 페트로호텔 VIP스파 솔직한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서 남성분들한테 가장 인기가 많은 페트로 호텔 petro hotel 3층에 있는 vip 스파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현재 다낭지역에서 한인 관광객 유입..

한국인이 느끼는 다낭의 삶은 과연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마지막 포스팅의 주제로 베트남 나트랑 관광특구 지역은 한국인이 살기 좋은 곳일까??? *참고 https://nhayogi.tistory.com/25 라고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베트남 나트랑 관광특구 지역은 한국인이 살기 좋은 곳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지금 같이 상황이 안좋을때엔 외출을 되도록 삼가하시고 부득이한 외출일 경우 꼭 마스크 착용 필수 입니다!!! 자 그렇다..

코로나 여파 한국 경제 성장률 2.0% 하향조정 이후 나트랑 교민은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전염병 사태로 상반기 국내 성장률이 2.3%에서 2.0% 하향조정 되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0.3% 큰 오차범위가 없는것 처럼 보일순 있지만 실질적으론 어마어마 한 수치..

2020년03월6일 이후 베트남 나트랑 항공편 모두 운행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해 국내에선 대구지역 차단 과 동시에 여러 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렇다보니 상반기 국내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

다낭 밤문화는 어떤 종류들이 있고 또 어디로 가면 될까??? 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저번 포스팅 시간에는 다낭 밤문화는 어떤 종류들이 있고 또 어디로 가면 될까??? 상 편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낭 밤문화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자료 링크 : https://nhayo..

다낭 밤문화는 어떤 종류들이 있고 또 어디로 가면 될까??? 上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도시중에 한곳인 다낭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다낭은 재작년 관광객 인구 150만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기록한바 있습니다. 그렇기에 관광..

코로나19 전염병 사태에 대한 다낭 교민들의 3가지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2020년 02월 28일 금요일 하루새 571명이라는 확진자수를 내었으며, 이는 하루 증가폭이 점점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망자수는 1명 더 추가된 총 13명, 격리..

베트남 다낭 교민 격리 시설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베트남 다낭 현지 상황을 알려드리는 나?여기! 입니다. 최근 YTN에서 베트남 다낭 교민한인들을 격리하는 내용에대해 취재를 담아갔는데요. 격리시설에 대한 시설과 제공음식등 여러가지 열악한 내..

다낭 굉장히 착한 스파업소 <어울락 스파> 실제 후기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 착학 식당들 에 이어 착한 건전스파 <어울락 스파> 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착한식당 포스팅에 대한 링크는 여기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

다낭 바나힐스 골프클럽 리뷰 및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골프장 난이도가 높은 바나힐스에 대해 몇가지 깨알같은 정보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나힐스는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트남 다낭 한인타운..

다낭 5만동 플렉스 맛집 외 다른 플렉스 식당은 어디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다낭에서는 현재 코로나19 전염병 때문에 여러가지 상품 및 서비스업들이 대거 할인되고 있거나 무료나눔 또는 땡처리 등 여러가지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

베트남 다낭 아주라 입주자 베트남 당국에 의해 한인교민 4명 격리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전염병에 의해 국내에서 여러가지 사건 사건들이 발생 되었는데 오늘은 국외인 베트남 다낭지역에서 발생된 일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3월 2일 오전 아주라..

나트랑 밤문화는 과연 어떤 형식인걸까? 다낭 밤문화 경험 및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동남아시아에서 작년대비 관광객 유입이 가장 많아진 관광 휴양지 나트랑에 대해서 얘기 해볼까 합니다. 나트랑의 한인 관광객 유입은 작년부터 시작하여 굉장히 많아 졌는데..

베트남 나트랑 숨은 한인 맛집 <미소식당>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한인들에게서 요즘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관광 휴양 도시중에 하나인 나트랑의 숨은 맛집중에 한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하는데요. 나트랑은 이제 한국 관광객들에게 주목받..

나트랑 맛집은 실제로 어디에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정보에 대해서 하나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지역은 현재 한국인들에게 요즘 가장 각광받고 있는 장소중에 하나 이기도 하죠. 그렇기에 지금 현재 많..

베트남 다낭 모든음식 5만동 플렉스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 하루는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나?여기! 에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다낭 현지 식당 <5만동 플렉스> 이라는 곳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다뤘던 내용중에 다낭 교민들은..

나트랑은 현재 코로나19 전염병으로부터 청정지역이 된 2가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요즘 부쩍들어 한국인들이 베트남 나트랑 지역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현재 베트남 나트랑 지역의 상황을 알고 싶어하는 국내 사람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대..

나트랑 교민들은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현재 코로나19 전염병 사태로 국내 경제가 셧다운 되다보니 해외경제까지 굉장한 타격을 입고 있는데요 저번 포스팅 내용에서는 베트남 다낭 교민들의 고충과 다낭교민들의 대처 3가..

2020.02.29 베트남 다낭 한국인이 겪고 있는 고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오늘 2020.02.29 토요일 새벽에서 아침까지의 확진 추가 환자가 700명이 넘어 현재 총 확진자수 2931명이 되었습니다. 매일 확진자수의 증폭 현상은 커져가고 있으며 대구지역뿐만..

코로나19 사태 과연 다낭과 무슨 관계가 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사태 지금 현재까지도 여전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 중 제일 심각한 지역 대구와 경북지역은 신천지 이단 종교단체의 피해로 인해 무지막지하게 퍼져버린 코로나 바이러스에 시민들은 두..

코로나19 사태이후 2020.02.26 나트랑 현지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현재 코로나19에 대한 여파로 베트남 다낭 지역은 현재 공안들이 한인식당에 들어와 한인들 받지말라고 하는등 한인식당에서 한인 대상으로 영업을 하지말라는 지시까지 떨어졌다고..

2020.02.26 코로나19 사태이후 다낭현지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여기! 입니다. 현재 한국에선 코로나19 상황이 매우 심각하여 준 국가재난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신천지로 인해 대구지역에서는 현재 대구지역 차단과 함께 대구시민들은 이마트에서 마스크 구매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