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trip의 등록된 링크

 nice-tr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우리 아이랑 주말 나들이 [ 김해 신세계 백화점 무료 뽀로로 빌리지편] [내부링크]

[김해 가볼만한 곳 추천] 코로나를 피해 뽀로로 광팬인 우리 공주님들과 뽀로로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김해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위치한 뽀로로 빌리지 후기를 남겨 드립니다. 부산에는 W스퀘어에 뽀로로파크가..

주말 아이랑 가족 나들이 & 키즈 카페 (부산 키위키즈랜드) [내부링크]

주말 아이랑 나들이 계획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도 코로나를 피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 실내놀이터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 40분가량 열심히 달려서 도착한 대형 키즈 카페 장소로 이..

주말 아이랑 가볼만한 곳 가족 나들이 장소 [ 영도 조내기 고구마 역사기념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주말 아이랑 가볼만한 곳을 찾고 나들이 계획으로 고민하시는 우리 부모님들을 위해 오늘도 작년에 코로나를 피해 아이들과 방문한 좋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오..

뽀로로 장난감 ! 마트에 이런게 있다고?? 집콕 놀이에 좋은 어린이 장난감 [내부링크]

[우리 아이에 심심함을 달래주는 장난감 리뷰 ] 퇴근길에 차를 타고 가는데 우리 첫째 공주님이 마트에게서 망원경을 꼭 아빠와 사야 한다고 전화가 오더군요!? 마트에 망원경!?? 첫째 공주님이 아직까지는 뭘 사..

주말 가족 나들이 [부산 국립 과학관편] [내부링크]

기장 아난티 코브에 캐비 네드 쁘아송 전시를 오전에 일찍 즐긴 후에 근처에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는 부산 국립과학원을 오후에 잠시 즐기고자 방문했습니다. 기장 아난티코브와 힐튼 호텔 거리상 가까운 관계..

경남 고성 가족 나들이 [공룡 엑스포편] [내부링크]

[주말 아이와 가족 나들이 겸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300명 후반대로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지만 방심은 금물이죠. 오늘은 최근 핑크퐁 티라노..

주말 나들이 & 데이트 코스 칠곡 나들이 [가산수피아편] [내부링크]

[아이와 다양하게 놀러 갈 만한 곳 추천] 오늘은 부산에서 출발해 대구를 지나 칠곡에 있는 가산 수피아에 다녀왔네요.  단순히 하나를 즐기기보다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있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든 이곳에..

주말 가족 나들이 & 데이트 장소 울산 포니랜드 편 [내부링크]

[주말 가족 나들이 & 데이트 장소 울산 포니랜드 편] 가뜩이나 답답해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오늘은 코로나를 피해 우리 공주님들과 나들이 가족여행 간 리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아이들이..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아난티코브 호텔 캐비네드 쁘아송 전시회 구경 [내부링크]

[너무 아름다운 전시회도 가고 맛있는 베이커리 + 기장 앞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코로나로 여러모로 답답한 하루하루입니다. 부산에 기장 아난티 코브 호텔에 지하 1층에 캐비 네드 쁘아송 너무 아름다운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