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reat의 등록된 링크

 nicegre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윈도우 빠른 파일 검색, Everything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검색 기능이 필요할 때 일반적으로 탐색기를 사용합니다. 드라이브에 파일이 많아질수록 색인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검색 속도가 많이 느려지게 되는데, 느린 탐색기의 속도를 완벽하게 보완해주는..

티스토리 블로그, Bing(빙) and Zum(줌) 검색 등록 하기 [내부링크]

Bing, Zum은 구글이나 네이버만큼의 메가 포털사이트는 아니지만, 검색 노출 등록의 필요성은 충분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에 비해 등록 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필수로 등록하길 바랍니다. Bing(빙) 검색 노..

윈도우10 최적화, 기본앱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설치한 직후 시작 메뉴를 클릭하면 불필요한 기본 앱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노트, groove, 영화, 게임 등의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는 기본 앱들입니다. 불필요한 기본 앱들을 정리하는 방..

윈도우10 최적화, 저사양 컴퓨터 속도 향상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최적화 방법으로, 저사양 컴퓨터 또는 깔끔한 사용 환경을 선호할 경우 추천합니다. 어떤 기능이나 항목의 설정을 수정하는지 간단하게 확인한 후 사진의 내용대로 변경하면 됩니다. 드라이브 최적화 예..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Daum) 사이트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별도로 다음에 사이트 등록을 하지 않아도 일정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이트 등록이 되고 자동으로 검색 노출이 됩니다. 그렇기에 굳이 등록하지 않아도 상관없지만 최적화 기간을 조금이라도 줄..

윈도우10 최적화, 원드라이브(OneDrive) 삭제하기 [내부링크]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원드라이브(onedrive)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Microsoft Office와 호환성이 좋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하지만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좋지..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 최적화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발행하면 다음에는 자동으로 검색이 되지만 다른 포털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됩니다. 웹 관리 도구에 블로그를 등록해 검색 노출이 되도록 요청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는 국내 포털사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최적화하기 [내부링크]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을 다양한 포털사이트의 검색에 노출되게 하려면 각 포털사이트의 웹 관리 도구에 블로그를 등록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으로 작성한 글이 검색되기도 하지만, 웹 관리 도구에 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