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lee의 등록된 링크

 nice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7건입니다.

PMPS 쿠폰번호 (최신판)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정말 핫한 게임이지요. PMPS 쿠폰번호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PMPS 쿠폰번호를 알게 되실 겁니다. PMPS 쿠폰번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

PMPS 쿠폰입력 페이지 주소 [내부링크]

PMPS 쿠폰입력 페이지 http://www.pubgmobile.com/act/a20180515pubgmjkpc/

허무한 아재개그 모음집 58개 (웃긴이야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은 허무한 아재개그 및 웃긴이야기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허무한 아재개그 및 웃긴이야기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허무한 아재개그 및 웃긴이야기가 궁금하다..

슬픈결말, 영화 리플리 결말 해석 [내부링크]

영화 리플리의 결말 부분에 대한 해석을 정리해본다. 톰 : 거짓의 누군가가 되는게 낫다고 늘 생각했어, 초라한 나 자신보다... 리플리는 자신을 디키로 알고 있는 메러디스와 자신을 톰 리플리..

패션에 관한 명언 모음집 베스트12 [내부링크]

이번엔, 패션에 관한 명언 모음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패션에 관한 명언 모음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패션에 관한 명언 모음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

우주 명언 모음집 (전세계 위인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시간은, 우주 명언 모음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우주 명언 모음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주 명언 모음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결혼 축하문자 메시지 모음 (약혼 포함) [내부링크]

최근 지인이 결혼하여, 축하메시지를 보내려하는데 무슨말을 해야할지 참 막막하더군요...그래서...이 참에 준비를 하였으니~ 오늘 시간은 결혼축하문자 및 약혼축하메시지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자궁내막증 치료방법과 정의에 대하여 [내부링크]

"자궁 내막증" 이란? 치료방법에 대해서 오늘살펴볼 "자궁 내막증"은 자궁  안에 있어야될 자궁 내막 조직이 자궁  밖의 복강 내에서 실존하는 것으로, 가임기 여자의 대략 10~15%에서 "발생"되는 흔한 질환..

기업용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가능유무 MS본사 확인 [내부링크]

기업용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가능유무 MS본사 확인 기업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가능유무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이런 새벽에...잠을 자야하는데... 잠이 오질 않는군요 각설하고... 자...저..

버섯이 나오는 꿈 해몽,해석 [내부링크]

저는 버섯전골을 참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버섯이 나오는 꿈 해몽,해석 맛도 있고 영양가도 여러 버섯~~ 참 좋아하게 되죠 버섯꿈은 무슨 뜻이 담겨있을까요? [독버섯]을 본 꿈 목표를 이루기까지 순탄치 않은 어..

도장찍는 꿈 해몽 해석에 대하여 [내부링크]

[도장]꿈 해몽,해석 근래에는 [도장]보단 싸인을 많이들 사용하곤 하죠. 그래도 왠지 [도장]을 찍으면 무언가 묵직하고 중요하고 소량의 긴장감?도 느껴지지 않나요?호호 계약이나 통장설립등 공적으로 귀한 부..

머리감는 꿈의 해몽을 해보도록 할께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머리를 감는꿈 해몽,해석을 해보고자합니다. 오늘의 꿈 해몽,해석은 "머리감는꿈 해몽,해석"이에요. 머리를 감으면 시원하고 시원한데 꿈 해몽,해석도 그럴까요?: ) 머리감는꿈 해몽,해석 꿈에서 머리..

국민브라 에브라 이혼 불륜녀 나이차이 근황은? [내부링크]

국민브라 에브라가 조강지처와 이혼 후 25세 미녀모델과 약혼을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둘사이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차이인데요 아무리 개방적인 서양권이지만 국내에서의 친근함과 달리 비판의 대상이 되고..

고소한 검은땅콩의 효능, 알려진 정보 정리 [내부링크]

한때 블랙푸드 열풍이 불었던적이 있습니다. 그 수혜를 단단히 입었던게 바로 검은땅콩인데요 오늘시간은 "검은땅콩"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검은땅콩"은 생소한 땅콩 종류중 하나이네..

구수한 콩비지의 효능에 대한 정보 정리 [내부링크]

순두부집에가면 제가 가장먼져 시켜먹는게 바로 콩비지인데요 오늘시간은 바로 콩비지, 콩비지의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콩비지"란 콩으로 두부를 만들고 난후에 남은 찌거기를 "콩비지"..

맛있는 흑임자의 효능에 대해 서술해봅니다. [내부링크]

다들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시간은 바로바로 "흑임자"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흑임자"는 검은 참깨를 한방에서 말하는 존함이며 장수식품으로 이미 꽤 알고계신 식품중 하나이..

CEO 좌우명 모음집 짧고 굵은 명언들 [내부링크]

앞서가는 사람들은 어떠한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할까요? 그들이 품고 있는 단 한문장을 추려내어 소개시켜드려보고자 합니다. CEO들이 생각하는 좌우명! 자 살펴볼까요 ^^? 리더들의 좌우명 1) 기본에 충실해라...

재밌는 넌센스 퀴즈 모음 문제 총정리 82개 [내부링크]

재밌는 넌센스 퀴즈 모음 문제 총정리 82개 재밌는 넌센스 퀴즈 1) 흑형이 울때 내는 소리는?→흑흑ㅠㅠ 재밌는 넌센스 퀴즈 2)혼자만 갈 수 있는 나라는?→꿈나라 재밌는 넌센스 퀴즈 3)형이 셋, 동생이 셋이면..

어머니 아버지 지방 쓰는방법, 차례 제사 필수사항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추석이 다가오면 가장 많이들 찾아보시는 제사 차례 지방쓰는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어머니 지방쓰는 방법입니다. 어머니의 경우 본관과 성을 써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전라도 사투리 모음, 초정리 퀴즈대비 [내부링크]

오늘은 알고 쓰면 참 좋을법한 전라도 사투리 모음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총 114개의 사투리를 정리해보았는데요 일상생활에 쓰는 사투리인만큼 하나 둘 정리하다보니 양이 좀 되는군요 ^^ 자 그..

경상도 사투리 해석 뜻 모음, 다양한 단어 퀴즈 [내부링크]

오늘은 경상도 사투리 모음집을 통해 사투리 해석을 희망코자 하는분들을 위한 글을 마련해보았습니다. 경상도 사투리는 억양이 쎄다보니 의외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막상 뜻을 알아보니 참..

스가 요시히데 총리 나이, 학력 고향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일본의 정치인이자, 포스트 아베로 기정사실화 되고있는 스가 요시히데 그는 8선 중의원 의원, 내각관방장관을 지내고 있답니다. 자민당 내 보수·강경파로 분류된답니다. 1948년 12월 6일 부자 농부의 아들로..

피지분비 줄이는 음식,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내부링크]

"피지 분비", "피지 분비"줄이는음식 안녕하십시요 여러분은 피부 걱정 어떤것들이 있으세요?? 피지~  아… 특히 여자분들은 매직데이가 다가오면 그무언가 참. 얼굴에 오일기 그득그득한 느낌으로 분비가 꽤 되..

메이크업 브러쉬 종류에 대하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들 하신지요 아침에 화장 열~심히 이쁘게 하고 오셨나요?? 저도 아침에 서둘러 화장하고 왔아요. 진짜 그치만 우리 여자들은 진짜 부지런 해야하고 머리도 좋아하는거 같지요 진짜 요렇게 바를 것도 많고 쓸..

결막염의 원인과 예방하는 방법을 살펴보아요 [내부링크]

"결막염"을 예방하는 방도에 대해서 정리 요즈음 날도 따뜻하니 참~ 좋아서 밖으로 꽤들 다니시지요?? 여행도 가고 여름이 다가와 수영장도 다니실테고 또 미세"먼지"ㅜㅜ 아주 그냥 우리 피부며 눈을 괴롭히는데..

새치의 원인과 예방방법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새치"에 대하여 알아 보려고해봅시다 저희 아빠와 동생도 "새치" 까닭에 걱정이지요 특히 이십대인 제 동생은 벌써 흰머리가 한가닥 두가닥 보이지요  "새치"가 저희 집은 유전적인 소이인듯해봅시다...

우산분리수거방법 간단하게 버리세요 [내부링크]

우산분리수거방법 간단하게 버리세요 어제부터 장마가 시작되면서 오늘도 엄청 내리네요 일하러 나가려는데 갑자기 '우산'이 망가져버려 난감했지요....ㅠ 그러하여 오늘은 망가진 '우산' 버리는법 같이 공유..

호랑이나오는 꿈 해몽 뜻 해석 다양한 경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꾼 꿈을 보다가 만약에 "호랑이"가 나왔다 길몽? "호랑이"꿈에 대한 해몽 총정리…! 반가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호랑이"꿈에대한 해몽에대하여 단순하게 알려드릴려고하군요. 우리나라에서 상징적인..

팥물의 효능! 다이어트뿐만이 아닙니다 !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최고…! "팥물"효율 반가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팥물"효율에대하여 알아볼려고하군요. 요즘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지고 연예인들도 "팥물" 다이어트를 하는것을 보고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정확히..

국가긴급 재난지원금 사용기간 정리 (곧소멸) [내부링크]

[긴급 재난지원금]사용기간 이번달말까지이네요. 지나고 후회말고 이번달 안에 모두 다 사용토록 합시다! [긴급 재난지원금]사용기간 언제까지 일까요? 정답부터 터치드리면 이번달인 8월 31일까지 이네요. 3개월..

8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 전국 총정리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발족 되었지만 전국적인 장맛비로 인하여 여기저기 피해가 속출하고 있으시죠. 하루빠르게 안정화 되어서 피해가 복구 되기를 바래봅니다. 오늘은 8월 emart(이마트) 쉬는날 소식을 정리..

일용직 근무자들 퇴직금 과연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용직 근무자라고  불리는 단기 근무자들이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지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리면 일용직 근무자라고 하더라도 매월 꾸준히 글로를 제공 하..

회사 폐업시 연차수당을 보장받을 수 있을까? 노무사 답변 [내부링크]

만약에 회사가 폐업, 파산선고를 한다면 여러분들의 연차는 어떻게 보장을 받을까요?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심플하게 답변을 드리자면 아무리 회사가 망했다 하더라도 여러분의 연차가 사라지는건 아닙니다. 만..

직장인 투잡 가능유무, 불법 합법의 경계선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의 겸직 가능유무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답변이 될 수 도 있는데요 우선 근로계약서를 확인해야합니다. 즉 회사의 규정에 따라 하면되는데요 겸업,겸..

건강상식 약복용시간을 놓쳤으면 2배로 먹어야할까요? [내부링크]

[약 복용 시간]이 지났다면 2배로 먹어야할까요? [약 복용 시간]을 깜빡하고 지나쳤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씩 있으시죠.   요럴땐, [약 복용 시간]이 지났더라도 추측난 단박 약을 바로 복용 섭취해야하며 당일..

약먹을때 홍차와 녹차를 마시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약은 "녹차","홍차"와 같이 섭취해도 될까요?에 대한 질문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자 여러분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은 서로간에 상호작용을 일으키면서 "약효"에 심각한 영향을 끼칠 때가 있답니다.   그리하여,..

독특한 빵 모음 (국내버전, 기발하고 재밌네요) [내부링크]

독특한 빵 모음 (국내버전, 기발하고 재밌네요) 지역의 특색을 활용(이용)한 재밌는 빵들이 있어 화재인데요 ^^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양만봐도 어디지역인지 딱 나오는군요 ㅎ 1) 전주한옥빵 2)제주..

반도 엔딩 쿠키영상 존재유무는? [내부링크]

{서울역}, {부산행}, {반도}로 확장되는 ‘연니버스’ 세계관이 열립니다.  2020년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 185개국 선판매 쾌거~ 대한민국 짱짱맨~  전 세계가 기다리는 엑션 블록버스터 영화 반도가 개..

파마가 망했을때 회복하는 방법, 펌실패 [내부링크]

얼마전 머리에서 "파마" 했는데 진짜 진실로 진짜나도 제 style이 아닌거예요. 집에 와서 머리를 하면서 진짜 짜증도 나고 제품 발라도 관리가 안될 것 같아서 진짜나도 답답한 와중에 "파마" 망했을때 저가 했던..

촛농 지우는 방법에 대해 살펴봅시다. 꿀팁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촛농" 지우는법 같이 알아봅시다~ 집에 가끔 이상한 냄새가 나서 양초를 사용해서 냄새를 잡곤 하는데 옷을 개다가 갑자기 "촛농"을 흘려버렸습니다. 당황해서 이 옷을 버려야 하나 싶다가 in..

카톡 모르는 사람 친구목록에 안뜨게 하기 (카카오톡) [내부링크]

정확히 모르는 사람 카톡에 안뜨게 확정하기 카톡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쓰는 (메세지) 앱이고 동시에 이"용량"이 제일 많은 메신저이기도 해요.. 문자"서비스"가 free가 된 지 어느덧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손지창 카지노 잭팟에 대한 진짜 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손지창"의 잭팟이야기의 진실은? 혹시나 드라마 마지막 승부를 기억하시나요? 요즘은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는 장동건, 그때 최고에 여배우 심은하 같은 배우들이 나오던 드라마이지요. 이뿐만 아니라 "손지..

숙취해소법, 술깨는 방법 베스트4 [내부링크]

"현대인"들이라면 일상에서 하물며 진행에서 필연적으로 한 번쯤은 경험하게 되는 것이 바로 "숙취"이군요. 술을 좋아서 마시는 사람들도 있지만 얼마 전 뉴스를 보니 무슨 젊은 회사원이 반강제적으로 술을 마시..

나의 임신당뇨 식사 식단 이야기 입덫까지 [내부링크]

소중한 첫째아이를 가지면서 많은 스토리가 있었지만 그중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는 바로 임신당뇨였습니다. 10명중 1명이 걸린다는 임당에 그 임당에 내가 걸리다니 정말 큰 우울감으로 다가오더군요... 그렇..

손가락 인대 봉합수술 받은 경험 후기 재활이야기 [내부링크]

여러 경우를 통해 부상을 입는 사람들 저도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이슈로 부상을 입어 손가락 인대가 끊어지는 부상을 당한적이 있었습니다. 벌써 10년정도가 된듯하네요 절대로 싸워서 그런게 아니라... 영업용..

서예지 김수현 나이차이 몸무게 고향 학력 키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인생작을 연기중인 서예지와 군제대 후 복귀한 김수현이 만나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오늘은 이 두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나이차이는 물론 기본정보등에..

온통대전 신청방법 및 사이트 주소와 캐시백 조건안내 [내부링크]

온통대전 가입하고 7/31일이내 100만월을 쓰면 1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는 사실... 이제야 알았습니다...오늘이 7월5일인데요 과연 저는 100만원을 쓸 수 있을까요? 아마 못쓸듯하네요....아쉽... 백화점 마트 유..

7월 이마트 쉬는날 휴무일에 대한 정리 (2020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7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께요 우선 특수매장은 제외토록 하겠습니다. 마트들의 기본 휴무일은 매달 둘째 넷째주 일요일날이 휴무일이랍니다. 7월은 5,12,19,26일 이..

드라스틱 2.2.1.3a 설치방법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드라스틱 2.2.1.3a] 설립 어릴때 고전 GAME을 떠올리면 SUPER MARIO를 단연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과거의 닌텐도 GAME과 회고여행을 떠나기 위해 [드라스틱 2.2.1.3a] 설립 파일을 찾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

칼사는 꿈 해석과 해몽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칼사는 꿈 해석과 해몽에 대한 정리 저같은 경우엔 양일 전에 회사에서 부장님과 업무 project 계열 논쟁을 벌이다가 뺨을 맞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한 패밀리의 제일로이자, 두 아이론 아빠인 저같은 경우엔..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에 대해 [내부링크]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에 대해 "포켓몬스터"는 그 역사가 정말 오래된 GAME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요. RPG 종류의 GAME을 많이 해봤지만 그만큼 익숙하고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

귀걸이 교체시기 확인하는 방법과 관리하는방법 [내부링크]

"귀걸이" 교체 시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살면서 청소년기 혹시나나은 성년이 되어서 예쁜 나를 꾸미기 위해 귀를 뚫고 "귀걸이"를 착용하는 시기가 오기 마련랍니다. 예쁜 옷과 구두처럼 미를 가꾸는 데..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받는방법,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먼저 양심적 병역거부 같은 논쟁이 [대한민국]을 때리고 가운데 "건강"한 몸으로 [대한민국]을 지키게 될 군장병들께 진정 감사의 터치을 전하고 싶습니다. 제 패밀리..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최신] [내부링크]

[대전역] 주차요금 평상시에 기차와 차량을 동시에 이용하는 경우에 주차할 곳을 미리 알아둘 소용가 있을 텐데요. 여러가지 교통편을 효력적으로 이용하면서 차 또는 기차 이용하는 것이 시간 절약의 키워드가..

잠깨는 방법 간단한 지압으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우리 회사원들은 늘 피곤함에 길들어 살고 있지요. 귀중한 일을 앞두고 피로가 몰려와서 잠을 억제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지요. 오늘은 여러가지 가지 방도 중에서 잠을 효력적으로 제어하고 쫓을 방도들에 대하여..

판시딜의 효능과 부작용, 복용방법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판시딜의 효능과 부작용, 복용방법에 대한 정리 우리들은 일상과 직장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요. 그러다 보면 저처럼 머리카락이 한 움큼 빠지는 일을 경험해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추측하네요.. 머..

고양이 발정기와 임신확인하는방법,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고양이] 잉태체크방도, 발정기 대처법 예쁜 우리 [고양이]들의 집사님들이 이젠 [대한민국]에도 매우 많아지고 있으며 눈길 더더욱 수정되고 있어서 진짜 다행이네요. 오늘은 집[고양이]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다..

유기그릇 세척, 보관방법 안내 드립니다. [내부링크]

"유기 그릇" 세척방도 및 보유하는방도 정리 오늘은 가정에서 많이 응용하는 "유기 그릇"을 세척하는 방도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먼저 물은 덥거나 차가운 물이 아니라 적당히 미지근한 물에 집에서 주로..

짜장면에 물이 고이는 이유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짜장면" 먹을때 물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중국"집에 가서 친구들하고 "짜장면"을 먹는데 늘 한 친구의 "짜장면" 그릇에 물이 흥건한 걸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퇴직금 중간정산시 준비사항 (사업체) [내부링크]

기업경영체를 운영하시다보면 직원들 중 퇴직금을 중간정산해달라는 일이 생길 수 있지요. 이럴땐 [중간정산 신청서]랑 관련된 기록를 받아서 회사에서 보유하면 되며, 따로 세무서에 제출할 의무는 없다는점 참..

부부가 1세대 1주택이 가능한지와 과세에 대하여 [내부링크]

한 세대원이 일주택을 공동으로 소유할 경우 한세대 일주택이 되는 것이네요. 그리하여, 세대원이 일주택을 공동적으로 소유하고 본 주택 지분을 양도하였을 경우엔, 1세대 일주택 양도수확세 비과세를 사용받을..

6월28일 롯데마트 쉬는날 휴무일 안내드려요. [내부링크]

6월28일 롯데마트 쉬는날 휴무일 안내드려요. 반갑습니다~ 나이스리 입니다. 요즘 참, 집돌이의 시간을 참 많이 보내고 있는데요...~ 벌써 6월의 마지막주가 다가왔군요... 뭐 하고 보냈는지 이거참...시간은 넘..

퇴사 후 다음날 재입사시 신규로 계약이 되는것인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퇴사 후 다음날 재입사시 신규로 계약이 되는것인가? 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참 애매한 부분으로 노사 근로관계에 따라 심판하여야 할 부분입니다. 현 근무지에서..

살아있다 쿠키영상과 줄거리 결말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개봉된 6월 24일 개시된 우리 나라 영화. 살아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virus가 퍼진 가운데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사람들의 소설를 그린답니다. 조일형 감독 데뷔작. 맷 네일러가 2011년에 쓴 시어른오 '..

메이플시럽의 효능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메이플시럽"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메이플시럽"이란 저희가 집에서나 밖을 나가 핫케익 위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올라가는 것을 많이 보셨을거랍니다 메이플나"무우"의 수액을 채취하여 만든..

아카시아꿀의 효능과 효과 및 알려지지않은 비밀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은 "아카시아꿀" 효능.효과에대해서 알아볼까하네요. "아카시아꿀"은 다수 아카시아라고 알고있는 아까시 나무의 꽃을 밀원으로 하는 꿀입 니다 색깔은 백황색 이며 촉감은 부드럽고 맛은 감미로운 맛이 나서..

노봉방주 말벌주의 효능 효과에 대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노봉방주 말벌주효능.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노봉방주 말벌주의 다른존함은 말벌주라고도하네요.. 일단적으로 민간요법에서 자주응용되는 말벌주 즉 노봉장주의 효능.효과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효능.효..

잡곡밥의 효능과 좋은점 총정리 [내부링크]

"잡곡밥"의효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잡곡밥" 하면 "건강"하고 다이어트(diet) 를 많이 추측하는게 보편적이네요. 다이어트(diet) 하시는분 들이 많은데요 다이어트(diet)를 하실때는 식사량을 줄..

흰강낭콩의 효능과 먹는방법 정리 [내부링크]

"흰강낭콩"의 효력에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즈음소식하시는 식품으로도 많이드십니다. 밥지을때도 넣어드시기도하고 삶아서 두유랑 갈아서 드시기도 하네요. 1].효력 보편적인 콩들과같이 "섬유질"이 높습니..

찐마늘의 효능, 실로 대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 "찐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미 우리생활에 마늘은 완벽식품 또는 "슈퍼푸드"라고 불릴 만큼 암에 좋은 식품이네요.고대 이집트 무덥이나 왕의 묘지에도 마늘이 빠지지 않고 나..

좌욕의 효능 효과 좋은점 총정리 [내부링크]

"좌욕"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좌욕"의효력은 다수 잘아실꺼라 추측하네요..치질예방은 물론이며 항문 질환 예방에 대형  효력적인 "좌욕" 그리하지만 "좌욕"하시는방도을 제대로 모르시는 분들..

카페인의 장점, 효능 일일 섭취량에 대해 [내부링크]

"카페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카페인"은 해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식물이 분비하는 알칼로이드의 일종이네요. "카페인"은 커피 카카오 차 콜라나무 구아바나무 등 6]5여 가지 식물에서..

당근주스의 효능과 만드는방법 정리해봐요 [내부링크]

"당근 주스"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하네요. 당근 "주스"는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가 엄청 풍부한 "슈퍼푸드" 이랍니다. 특히 생으로 먹을 때 보다 "주스"로 만들어 드시면 더 많은 양의 당근을 먹을 수..

호박손의 효능, 알려진 정보위주 총정리 [내부링크]

"호박손"의효력 오늘알아볼 "건강"정보는 "호박손"의 효력이랍니다. "호박손"이 무었인지 앞서서알아보도록 할께요 마디마다 길개 우산처럼 뻣어나와 비와 바람에 휘날리지 않게 붙잡아줘봐요 "호박손"은 민간요..

2020년 6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6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수지점포를 제외하고는 전국 모든 이마트가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평상시에 자신의 거주지 주변의 마트 휴무일이 일요..

이봉근 나이 학력과 국악인으로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국악인 이봉근은 먼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과를 나온 후 고려대학교 응용언어문화학 문화컨텐츠 석사를 나온 인재로 83년생 올해 나이 38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르는 한국전통음악 국악을 베..

구기자의 효능, 분말 가루 섭취시 장점 정리 [내부링크]

"구기자 분말가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보편적으로 구지자는 시골 할머니집 담벼락같은곳에서 많이 본적이 있지요.저도 "구기자 분말가루"효력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우리몸에 많은 효력들을 알아..

적포도의 효능에 대해 살펴보아요, 여름 대표 간식 [내부링크]

"적포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다수 포도종류를 말하거나 간편히 많이 우리생활에서 접할수있는 포도는 거봉 이나 청포도 포도 이네요.저도 이번 [건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적포도"는 본적은 있..

삶은 고구마의 효능 및 장점, 맛과 영양을 잡아라 [내부링크]

"삶은고구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오늘은 "삶은고구마"의 효능에대해서알아보도록 할께요.보편적으로 겨울철에 널리 알려진 간식으로들 많이 알고있는 고구마에는 여러가는 저희가 모르고있는 효..

사과효소의 효능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죠 [내부링크]

"사과효소"의 효능에 대해서알아보도록 할께요.여러사람들이 말하길 저녁에 먹는 사과는 독사과이며 아침에 먹는사과는 황금사과라고 많이들 터치을하시는데요.사과효력 및 효력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1] "..

은행잎 효능! 먹어도 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내부링크]

"은행잎"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은행잎"은 길가에서도 많이 볼수있는 것중 하나이네요."은행잎" 의 효능과 장점과 "건강"정보를 전달 하려고 하네요.."은행잎"은 부채꼴 모양 이며 노랗게..

완두콩의 효능과 섭취시 좋은점, 꼭 챙겨먹자! [내부링크]

"완두콩"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완두콩"은 우리 생활에 흔하게 볼수 있는 식재료중 하나이네요."완두콩"은 밥을 할때는 물론이거니와 삶아서 드시는분들도 많이있지요."완두콩"은 콩과 야채..

오이마사지의 좋은점, 효능에 대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오이마사지"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깨끗하고 고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면 남에게 보이는 첫 [이미지]도 좋아지고 평가의 자신감도 상승되며 진행생활을 하면서 여러모로 좋은 점을 가질 수..

건여주의 효능 꼭 챙겨먹어야할 이유 [내부링크]

"건여주"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완벽한 봄이 찾아왔어요.겨울에서 봄 사이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낮과 밤 기온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다들 "건강"..

봄동의 효능, 향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내부링크]

"봄동"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2]월달 이면 마트에서도 시장에서 "봄동"을 흔하게 많이 볼수 있지요."봄동"의 효능과 장점에는 어떠한 의 효능과 장점들이 있으며 어떻게 섭취하셔야 하는지에..

귤껍질 효능, 진피의 좋은점. 챙겨먹으면 좋군요 [내부링크]

귤껍질을 진피라고 불리우지요~ "진피"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진피"는 귤"껍질" 말린것을 사담 하네요.."진피"는 우리생활에 있어 겨울철에 많이 볼수 있으니 "껍질"이 무슨 의 효능과 장점..

초콩의 효능과 좋은점 챙겨먹어야할 이유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들~ "초콩"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초콩"은 우리 일상에서 간편히 볼수 있는 음식중 하나이며 의 효능과 장점은 다이어트로 많이 유명한 대표음식 중 하나이네요."현대인"이..

흑초의 효능, 우리 몸에 참 좋은게 많네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흑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흑초"는 식초종류중 하나이네요.여러가지 식초가 있지만 그중 오늘은 "흑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일단은 "흑초"의 효능 을 알아보기 전에..

미역줄기 효능과 좋은점, 몸에 좋은 맛난 반찬 [내부링크]

[미역줄기]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미역줄기]는 생으로 먹기보단 반찬재료로 많이 알려져있지요.요런 [미역줄기]는 쫄깃한 식감이 있어 인기가 많은 음식중 하나이네요.맛이 좋아 반찬으로 등장하는..

찜질방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리몸에 좋은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찜질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찜질방]은 저희가 피로를 느끼거나 땀을 빼려고 많이 가는 시설중 하나이네요.[찜질방]에도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고 하게되지요. 저도 "건..

요플레의 효능, 좋은점 정리. 몸에 좋고 맛도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요플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요플레"는 우리 일상에서 간편히 볼수 있는 간식중 하나이네요.그만큼 좋은 의 효능도 많이 있지요. "요플레"를 피부에 바르시고 팩을 하시는분도 있..

편강의 효능, 알려진 대중적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참 좋아하는 주전부리인~ "편강"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편강"은 일상생활에서도 간식 및 Beer 안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지요.특히 나이드신 나리들이 주로 드시는걸 많이 보았습니다."편강"..

꽈리고추의 효능과 영양성분은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 "꽈리고추"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꽈리고추"는 보편 고추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쭈긍쭈긍한 모양이 "꽈리고추"의특징중 하나이네요. 마치 보편 고추가 늙어서 쭈글한듯한 "꽈리..

솔순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지 찬찬히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신가요 *^^* [솔순]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솔순]은 사월에 자라며 소화가 익어 가루가 날리는 시정상니다.[솔순] 같은경우 음료로도 만들어 섭취하셔도 의 효능적인 방도중 하나지만 시한 [..

오리백숙의 효능과 장점 가성비 좋은 오리를 먹읍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오리백숙"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흔하게 우리생활에서 많이 먹는 백숙은 바로 "오리백숙"보다는 닭백숙을 많이 먹습니다."오리백숙" 더더욱 우리몸에 좋은의 효능 들이 한두..

꽃버섯 효능에 대한 총정리, 알려닌 내용들 위주 [내부링크]

"꽃버섯"의 효능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요즈음 꽃송이버섯의 효능에 눈길이 많아진거 같습니다.그러하여 오늘은 꽃송이버섯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꽃송이버섯의 특징은 하얀 꽃같이 생겼다고..

구운마늘의 효능! 참으로 놀랍고도 경이롭다! [내부링크]

"구운 마늘"의 효능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마늘은 우리 생활에도 간편히 볼수 있는 "슈퍼푸드" 중 하나이네요.구운 마늘같은 경우에도 우리몸에 좋은 의 효능들이 정말나도 많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구운..

검은땅콩의 효능과 좋은점, 간단한 정리. [내부링크]

"검은땅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검은땅콩"은 생소한 땅콩 종류중 하나이네요.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땅콩은 알고 있었지만 "검은땅콩"은 처음들어보는 땅콩의 종류중 하나이네요. 요즈음..

발치기 운동의 좋은점, 쉬운 운동 추천 [내부링크]

"발치기"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발치기"는 저희가 집에서 쉽세 할수 있는 운동법중 하나로 간편히 따라할수도 있으며 의 효능도 좋답니다.신식에는 TV프로에서도 송파이 되었습니다.발끝치기 운동..

키크는 음식, 도움이 되는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키크는데좋은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근래 대다수 학생들부터 어린이들 까지 또는 부모님들도 아이들 성장에 대한 관심이 진짜 많습니다.키는 별것 아닌것 같지만 사람 첫인상을 볼때 제일 중요하게 보게 되는..

오른쪽 가슴 통증의 원인에 대해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 이 시간엔 [오른쪽 가슴통증]원인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통증에 원인은 다양한가 있지만 원인을 모르는경우와 통증이 확실하지 않아 병원을 찾지 않는분들이 많습니다.오른쪽가슴통증을 호소하..

아랫배에 가스가 찰때 생기는 질병들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아랫배"에 가스가 찰때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아랫배"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에 [현대인]이 제일 간편하게 느낄수 있는 증상에 대하여서 알아볼께요. 일단 가스가 생성하는 이유중 하나는 대다수 장내..

소변 본 후 통증, 오줌싸고 아프면 이게 원인입니다. [내부링크]

오줌 소변본 후 통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오줌은 다양한로 우리몸에 "건강신호"를 보내주는것 중 하나 랍니다..오줌을 보시면서 찌릿찌릿한 통증을 느끼실수도 있으며 매운 음식을 먹게되도 오줌을 보게되면 살..

남자 정자에 좋은 음식들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정자"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 "남성"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여긴다는 바로 "정자"에 좋은 음식을 알아볼께요.근래 뉴스나 신문등 주변지인들만 보아도 고의적으로 유산을 준..

간의 통증이 의미하는 것들. 내부 발생질병들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간의 통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간은 우리몸에 진짜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신체 장기한부의 하나랍니다.."간 통증"은 임상적으로 흔한 통증이지만 진단 및 치유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답니다. 한번 손상이되면..

강황환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 총정리 시간. [내부링크]

"강황환"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강황은 이름만 들어보았을때는 낯설어서 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처음 접하는게 사실랍니다..강황이란 끄고 매운 맛이나는 향신료 종류중 하나 랍니다..울금 또는 도..

죽염의 효능에 대하여, 3가지 정리. [내부링크]

"죽염"의 효능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죽염이란 천일염을 대나무에 넣어 가마에서 구워낸 것을 말해요..죽염에는 1번구운 죽염과 3번 구운 죽염 또 9번 구운죽염 으로 종류가 나눠집니다죽염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근육통에 좋은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총정리 [내부링크]

"근육통"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격하게 운동을 한다던지 평소 쓰지 않았던 "근육"을 쓴다던지 아니면 다양한 이유로 "근육통"이 오게되죠."근육통"이 자주 오시는 분들같은 경우 하루가 힘들어 질수..

골치아픈 구내염에 좋은음식들은 무엇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구내염"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구내염"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누구에게 말하기 진짜 어려운 고뇌중 하나랍니다..다양한 "구내염"에 좋은 음식들이 있지만 잘 모르는분이 대다수 "구내염"이 생..

임산부 배꼽 통증의 원인은 무엇일까?! 꼭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임산부 배꼽 통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임산부 같은경우 배꼽부분에통증 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분이 많아서 요렇게 알아보게되었지요.임산부라고하면 태아가 뱃속에 있기이유에 매우나도 조심스러운게 사실랍..

모링가오일의 효능에 대한 다양한 정보 [내부링크]

[모링가 오일]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모링가 오일]은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하며 피부관리하시는 분들이 근래에는 남녀노소 구분이 없어 [모링가 오일]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정도로 많이들..

맛난 병어회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병어회]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병어는 다들 한번쯤은 드셔보셨을법한 생선랍니다. . 저도 병어 많이 좋아해서 회로 자주 먹습니다. 병어는 5월에서 8월이 제철랍니다. . 이때가 제일 맛이 좋으며 많이 나..

심혈관에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요? 심혈관질환을 막자! [내부링크]

"심혈관"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심혈관"이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제일 많이 대중하시게되는게 바로 성인병이지요,"심혈관"질환이 잘알려진 성인병 이라고 할수 있씁니다. 다양한 합병증을 불러올수 있..

청심환의 부작용! 꼭 알고 드시는게 중요하죠 [내부링크]

"청심환"의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누구나 긴장하시거나 중요한 면접이라던지 평소 긴장을 많이 하시는분 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청심환"을 드셔본 경험이 있답니다. 저 같은경우에도 면접을 보거나..

고혈압약의 부작용을 조목조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고혈압 약"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고혈압]을 앓고계시는분 이라면 "고혈압 약"을 복용하시는 분도 많이 있답니다. 그러나 "고혈압 약"도 부작용이 있어요는 사실은 대다수 모르고 지나가지는 분이 많습..

립타투의 부작용 및 시술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립타투]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근래에는 시대가 시대인지라 타투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석일에는 타투나 문신을 하게되면 안좋은인식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러나 근래에는 성인이라면 타투가 유행일정도로..

퍼스트빌리지 영업시간 총정리 안내 [내부링크]

[퍼스트 빌리지]운영시간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퍼스트 빌리지]는 300여개의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울렛이지요,다양한 용품 및 의류 등이 있답니다.[퍼스트 빌리지] 위치는 충청남도 아산시 둔..

보리차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보리차]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보리차]는 평소 집에서 물을 끓여 드실때 [보리차]를 넣어 많이 드시는게 공통적이지요,저 역시도 그냥물을 끓여 마시기보다는 [보리차]를 넣어 마시는..

성대결절에 좋은 음식 총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성대결절]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성대결절]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가객나 목을 많이 적용하시는 분들 중 무리하게 적용하시게되면 [성대결절]이 오게되죠.특히 수업을 실행..

애교살필러 수술시 주의할점, 부작용 등 병원선택팁안내 [내부링크]

[애교살 필러]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애교살 필러]는 "여성"분이라면 또는 성형에 관심있는분이라면 다들 알고계시는 필러종류중 하나랍니다..특히 티비에서 나오는 연예인이나 또는 공통인들도 성형중 [..

고카페인 섭취 부작용 정리, 뭐든 적당한게 좋아요. [내부링크]

[고카페인]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근래 편의점이나 어딜가도 [고카페인] 음료가 많이 판매되고 있답니다.특히 우리들이 자주먹는 커피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흔히 우리들이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카..

화병에 좋은음식,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금일 이시간엔 [화병]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화병]은 마음에 병이라고 불리기도 하게 되는데요.다양한 이유로 [화병]이 생기지만 그이유중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게 바로 스트..

여드름에 안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피부관리에 적! [내부링크]

[여드름]에 안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여드름]에 대하여 많이들 고뇌하고 걱장하시는 것중 하나랍니다..여름에는 땀도 많이 흘리기 이유에 피부관리 하기가 쉽지가 않으며 [여드름] 같은경우 울긋불긋..

개똥쑥의 효능에 대한 정보 총정리본 [내부링크]

반가워요~오늘은 [개똥쑥]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개똥쑥]이라고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이름만 들었을때는 매우 이상한 느낌이 들지만 다양한로 우리몸에는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답니다. [개똥쑥]..

성장호르몬주사 부작용, 알고 맞으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장 호르몬주사]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성장기 아이들을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이라면 아이가 키가 잘안큰 다던지 근래에는 키에 관한 관심들이 부쩍 많아져서 [성장 호르몬주사]를 맞..

가시엉겅퀴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 총정리 [내부링크]

반가워요~오늘은 [가시엉겅퀴]효능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가시엉겅퀴]는 우리들이 일상생활에서는 많이 본적이 있는 식물에 일종으로 가시가 있는것이 특징이며 줄기는 곧추서고 높이 약25cm이며 가지가 많이..

이연희 나이 학력 고향 남편 직업은? [내부링크]

오늘 결혼을해 품절녀에 합류하는 배우 이연희 오늘은 그녀에 대해, 그녀에 남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8년 용띠 올해 33세인 이연희는 6/2일 비공개 결혼을 합니다.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직업과 나..

박하나 나이 학력 키 혈액형, 인스타 사건정리 [내부링크]

전 혼성그룹 가수 퍼니 출신 배우인 박하나는 85년생 올 해 35살로 {나이 보고 깜놀...20대 초반인줄 알았는데} 백제대 실용음악과{+}한양대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지요. 165cm 50kg AB형으로 좋은 신체비율을 가..

배우 이학주 나이 학력과 인스타 주소, 데뷔연대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 이학주는 89년 뱀띠로 올 해 나인 32세이 랍니다. [SM] C&C소속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배우로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나왔지요 심지어 그는 갈색 푸들을 키우는데 그 멍멍이 이름은 모카로 뽀족..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일자 및 필요한 서류 준비물은? [내부링크]

그전에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및 소요문서 무엇이 있는지에 대핸 알아보기전에 종합소득세가 도저히 어떠한건지 한번 짚어보고 필요한 문서에 대핸 알아보려 하군요. 종합소득세란,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내가..

급성 편도염 그 치료방법과 원인은?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이란 편도를 구성하는 혀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중 구개편도에 "발생"하는 급성 염증을 말하며 다수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을 통하여 "발생"해요.  주변 인후 조직의 임파선을 침범하는 인후염..

건강물질 알부민의 효능 효과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알부민]은 세포를 구성하는 기초물질로 근래에는 [알부민]이 영양제처럼 나오기도 한다고 해요.  이어서 물에 간편하게 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알부민]이라고 하는데 오늘시간은 이 [알부민] 효율 어떠한것들..

생강의 효능 효과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천연 살균제 : ) [내부링크]

최근 정말 날씨가 덥네요.  방금 전 에도 폭염주의보 문자가 도착했더랍니다.  35도까지 올라간다니 송두리째들 <건강> 조심해주세요. 오늘시간은 "생강 효율"에 대핸 알아보려고 해요. 그전에 NAVER 지식백..

교차로신문 인터넷으로 보는방법, 간편하게 챙겨보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교차로신문 인터넷보기 방식에 대해 알아보려 하군요. "인터넷(internet)"에 '교차로' 라고 [검색]을 하면 "인터넷(internet)" 교차로신문  [home page] {http://www.icros..

대한통운 택배 예약하는방법, app 앱으로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몇해전까지만해도 [택배]가 요렇게 성행을 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은 거의 [택배]는 우리의 일상화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아이들을 키우고 있네요보니 중[고무]역 할 일도 솔찬히 생기기도 하..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대학교를 입학하면서 제일 하고 싶었던 목록 몇가지가 있었는데, 그 중 제일 하고 싶었던것이 [운전면허증]을 취득하는거였답니다. 그러하지만 그 누구보다 심한 겁보여서 학원 등록 직전에 못하고 온적도 수없이..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글 글자 수 세기] NAVER에서 해봐주시면 정말 간편하고 편하군요. 한글 Program을 이용하실 경우 [글자 ]수 뿐만 아니라 단어의 갯수도 나오기 하여서 간혹시 글을 훨씬 길게 쓰게 되는 억울한{???} 일이 "발..

net.framework 넷프레임워크 다운로드 방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net framework] 어떻게 따운받을 수 있는지에 대핸 포스팅 하려고 하군요. 일단 따운받기에 앞서서 framework가 도저히 뭔가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말씀..

내가 받을 국민연금은 얼마? 계산방법 안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국민 연금] 계산법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그러하지만 직접 곱하고 나누고하면 힘드니 [국민 연금] [계산기] 이용해 정말 간편하고 단순하게 해보려고 하군요...

근로소득세 계산시 사용하는방법, 간편한 활용팁 안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시간은 근로소득세 [계산기] 이용하는 방식에 대핸 포스팅 해볼께요~ 쿠크다스지갑인 직장인의 슬픔에 300% 공감하며 바로 바로 출발해 보려하군요~ 그전에 '국세청 홈텍스' SITE에 들어..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아주 간단히 하는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받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려 하군요. 절대로 어렵지 않지요~~ 한걸음 한걸음 따라해 보려하군요~ ‘4대보험 가입 입증서’ [검색]고고~ SITE..

사업자등록증 인터넷발급하는방법, 초간편히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사업자등록증 "인터넷(internet)"발급 이 랍니다. [통합 검색]에서 '홈텍스' 를 [검색] 하셔서 국세청 홈텍스에 들어가시면 대박 간편하게 발급 받으실 수 있어요~..

발톱이 빠졌을때 주의사항 대처방법 [내부링크]

요번에는 [발톱]이 빠졌을때에 대하여 알아보려 하군요. [발톱]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제일 단단한 것으로 알려진 케라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가 밀리는 것을 방지해 줌으로써 발끝을 보호하는 역..

파인드라이브 AS접수하는 방법 안내 (택배발송하기) [내부링크]

요번에는 [파인 드라이브 서비스센터] 택배로 A/S  접수하기에 대하여 알아보려 하군요. 최근 택배 보내는게 매우 쉬워졌잖아요~ 편의점 만세 ㅎㅎ "운전"을 하는 분들 이라면 다수 필수로 가지고 있는것이 네..

롯데 하이마트 영업시간 전국 모든지점 총정리 [내부링크]

[하이마트] 운영시간 방문 전 꼭 채크:D 자주 가진 않지만 갈 때마다 신상 notebook, TV, 냉장고 구경하느라 눈을 떼지 못하는 [하이마트]ㅋㅋ [하이마트]는 지점별로 운영시간이 달라 방문 전에 채크를 하고 가..

물설사 증상과 대처방법,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반가워요 ~투데이 다뤄볼 주제는 우리가 평상시 갑자기 배가 아프고 고통스럽기도 한 [물설사] 원인 이어서 [물설사] 멈추는법 알아보려 하군요. 길을 가다가 혹시은 수업중에 버스안에서 등등 갑자기 찾아오는..

쥐젖 제거 수술비용과 과정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시간은 [쥐젖]제거하는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이어서 보통 피부과는 수당 돈이 적용되기 하여서 몇회나 시술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핸 알려드리려고 해요~ [쥐젖]제거하고 싶은 이유는 아프거나..

신주소 변환 하는방법 구주소 이젠 안녕 [내부링크]

반가워요~ 최근 [신주소]가 생긴것 하여서 여전히 헷갈리고 어려우신 분들이 많을거라 추측해요 저도 간혹시 열받는 일이 생길 때가 한두번이 아닌이죠. 특-히나 [아파트] 같은 경우는 이전엔 XX동 XX[아파트] 하..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 계산하는 방법 초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시간은 [건강 보험료] 산출 이지하게 하는 방식에 대해 포스팅을 할께요 특-히나 직장인이 아닌 지역 가입자의 경우에는 더욱 궁금하실듯하군요 직장인처럼 월급상세서에 딱딱 나오는게 아니니까..

근로기준법 명시된 근무시간은 정확히 몇시간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전체 직장인들이 궁금해할 만한 <근로기준법> 근무시간 과연 몇시간인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께요~ {우리나라}는 살인적인 근무시간으로 대박 유명한 나라이 랍니다. 대기업..

군대면제 조건 사유 7가지 총정리 병무청 공식입장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 이번 시간은 [군대 면제] 조건 7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병무청에서 안내하고 있는 내용이기 하여서 '아따~그거는 그거시 카더라~ 통신' 과는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이 랍니다. 1) 본..

뇌경색 초기증상에 대한 정리 4가지를 숙지하세요 [내부링크]

[뇌경색]은 뇌혈관에 오류가 "발생"하면서 뇌기능의 장애가 생기는 질병으로서 치유는 가능그러나 치유후에도 심각한 후유증이 생기기도 하기 하여서 초기대응이 정말 중요하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뇌경..

임금체불 신고방법 월급밀렸을때 대처방법 노동부 [내부링크]

진짜 올곧고 제대로 된 대우를 갖춘 회사나 기업들도 정말 많지요. 직원들의 편의와 근무환경에 많은 투하를 아끼지 않는 기업이 있는가 하면 반면에 수많은 <근로자>들이 정식 근로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

MG새마을금고 영업시간 안내 인터넷뱅킹 포함 [내부링크]

[새마을금고]는 비은행금융기관 중에서 제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2금융권지요 :D 클럽 중에서 제일 대형 단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 아닐까 하군요. 지점도 많이 있구요 그러하여 오늘시간은, [새마을금고] 운..

부동산 복비 계산방법 안내 계산기로 간편히 해결 [내부링크]

<부동산> 복비 [계산기] 이용 방식 알아보아요:D <부동산> 매매나 임대 계약을 할 때 공인중개사에게 <중개보수>를 지급해야 하죠. <부동산> <중개보수>는 흔히 ‘복비’라고도 하군요. 복비는 주택 종류별, ..

소비자보호원을 통해 환불받는방법, 환불규정 정리 [내부링크]

다양하기도한 이유로 공급자와 구매고객 간에 복합적인 분쟁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빈번하게 볼 수 있지요 아마도 "인터넷(internet)" 쇼핑이나 홈 쇼핑 등 물건을 직접 보고 만지고 사는 것이 아닌 새로운 쇼핑..

노트북 무선 프린터 연결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요번에는 notebook 프린트 무선<연결> 전에 소요한 것에 대하여 알아보려 하군요. 최근 나오는 프린트의 기능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이 무선 <연결> 기능 이 랍니다. 프린트가 있는곳과 notebook을 적용하는..

병무청 신검 신체검사 신청 하는방법 [내부링크]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 방식 알아봅시다 우리나라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 하는 곳, 군대죠. 군대에 [가려]면 그 전에 신체검사를 받아야 하군요. 신체검사를 통해서 나온 급수를 통해서 현역, 공익, 면제 등..

모니터 해상도 최적화로 조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해상도] 조절 알맞게 확정하는 방식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데스크탑를 적용하는 일이 참 많죠. 모니터를 오래 보다 보면 눈이 피로해질 수 있지요. 해상도만 적절하게 잘 맞춰도 요러한 피로를 줄일 수..

멜론 정기구독 결제 해제 하는방법 쉽게끝 [내부링크]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 방식 단순하게 알아보아요:D 음악 들을 때 수 많은분들이 곡 SITE에서 스트리밍이나 따운로드 정기결제 이용하실 텐데요. 다른 곡 SITE로 갈아타거나, 패키지 변경 등 다양하기도한..

스카이프 사용하는 방법 설치하기 안내 skype [내부링크]

스카이프(skype)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적용하는 메신저 Program이 랍니다 – 저도 예전에 스카이프(skype)를 이용해 전화영어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 카카오톡처럼 채팅을 할 수도 있고..

레이니데이인뉴욕 쿠키영상과 줄거리 및 이슈상황정리 [내부링크]

[글 끝에 쿠키정보 넣었답니다.] 오늘 살펴볼 레이니 데이인뉴욕에 대한 줄거리와 출연진의 이슈상황 그리고 쿠키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마지막에 해보고자 합니다. 영화 시놉시스 영화 외 이슈상황 17년 시월 하..

프리즌이스케이프 쿠키영상 및 줄거리 내용정리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영상 정보 담음) 우리 해리포터가...이젠 감옥에서 고군분투를 하는군요 ! (프리즌 이스케이프)[영어: Escape from Pretoria]는 2020년 시작한 오스트레일리아-"영국" 합작 범죄 스릴러 영화로, 실제..

노트북 키보드가 안쳐질때 해결방법, 셀프로 고쳐쓰자 [내부링크]

몇일전 지인에게 notebook 키보드가 안쳐져요 라고 카카오톡 메시지가 왔답니다. 저도 컴맹(컴퓨터초보)이긴 하지만 "인터넷(internet)"에서 방식을 이리 저리 찾아 보았습니다. 저 같은 컴맹(컴퓨터초보) 분들..

아파트 취등록세 계산하는 방법, 계산기 경로 안내 [내부링크]

[아파트]를 구입하게 되면, 집 [값]을 포함 해 다양하기도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자면, 취등록세, 이사비용, 중개 수수료 등등이 있을 수 있을듯 해요 [아파트] 취등록세..

아이피 (ip) 주소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내부링크]

ip(아이피) 주소 추적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온라인 범죄나 복합적인 정경들이 "발생"했을 때 아이피 추적을 통해서 범인을 잡는 모습들, 보신 적..

심장마비 심정지 전조 증상 확인하고 대비합시다. [내부링크]

[심장마비(심정지) 전조증상] 알아보고 주의하자…! 심장 기능이 갑자기 멈추는 것을 심장정지라고 하죠. 이때 목격자가 없는 경우나 조처가 늦어질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고, 생존하더라도 뇌사형상에 빠질..

사직서 무료양식 다운로드 및 쓰는 방법, 작성은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사직서" 쓰는법, "사직서" 양식 알아봅시다…! 예전과 달리 최근엔 ‘일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무색해지고 있구요. 이직도 잦고 개점이나 기타 다른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지요. 따라서 직장인..

성대결절 증상과 예방법 안내드립니다. 내 목건강을 지키자 [내부링크]

[성대결절]이란, NAVER 백과사전에서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듯이, 지속적인 [목소리] 남용이나 무리한 발성에 의해 "발생"하는 성대의 양성점막 질환이 랍니다. 흔히들 추측하는 것 처럼 음악꾼에게만 나타나는..

지포스 그래픽카드 종류별 정리와 순위에 대해 [내부링크]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순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고사양 GAME들이 나오면서 Comeputer 성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그래픽카드는 좋은 것을 적용하면 화면 깨짐이..

네비게이션 지니 업데이트 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하는 방법 알아보기 심플히 길 안내를 넘어 당시당시 정상마다 더 빠른 길을 알려주기 까닭에 여러사람들이 drive할 때 네비게이션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치만 요즈음은 도로정상이..

개복숭아 효능 효과 총정리, 효소의 위력 [내부링크]

춥디 추웠던 겨울을 이기고자 한다면 균형있는 영향과 [비타민] 섭취가 꼭 소요하다는 것 알고계시죠? 여러분은 과일 중 주로 어떠한 것을 즐겨드시나요? 복숭아, 딸기, 수박, 포도 이런 추측적인 과일 외에,..

gs편의점택배 보내는방법 포스트박스 간편 사용방법 [내부링크]

5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군요, 작년에 이루고자 하셨던 일든은 잘 이행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2015년 2016년 2017년 또 2018년까지 목표가 <결국> 똑같아요 다이어트와 영어학문 ㅠ.ㅠ 다..

민방위 연차 확인하는 방법 초간단 조회하기 [내부링크]

[민방위 연차 조회] 심플하게 하는 방법 길었던 군 생활을 끝내고 제대했지만 기다리고 있는 건 예비군과 민방위. 예비군은 6년차까지 훈련을 받고 7년차, 8년차 2년간은 대기 후 민방위로 넘어가게 되지요...

무료 일러스트 ai 사이트 안내 (저작권 free) [내부링크]

오늘 이 시간은 여러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소요로 하셨을, 프리 일러스트 싸이트 알려드리려고 해요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퀄리티 있는 과제, 표명자료 준비를 위해 학생부터 Blog나 페이스북 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에 뜻과 의미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갖게 되는 번호  오늘 이 시간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의미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할께요.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가 생년월일 이라는 사실은 모두들 알고 계실텐데요, 그렇답..

스미노프 그린애플 보드카 먹는방법 믹스팁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이 시간은 "보드카" 중에 여러분들이 제일로 많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보드카"를 한 번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요즈음 제일로 핫한 "보드카"는 앱솔루트와 스미노프 요렇게 두 가지라고 할 수 있지요...

주민등록등본 발급방법 3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날이 매우 쌀쌀합니다. "감기"가 유행이던데 "건강" 잘 챙기고 계신지 모르겠군요. 오늘 이 시간은 무인발급기위치 및 이용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새로운 직장, 혹시나은 은행 등 다..

부의금 봉투 쓰는방법, 제대로 알고 작성해봅시다. [내부링크]

자 오늘은 부의금 봉투 쓰는 법, 뒷면에 이름을 어디에 쓰는지 매번 혼동스러워 하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러하여 오늘 이 시간은 부의금 봉투 쓰는법 또 초상집 예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

인터넷이 느려졌을때 셀프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오늘 [인터넷]이 느려졌을때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려 해요. Comeputer를 적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인터넷]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지는 경험 아마 많은 분들도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얼마..

엑셀로 그래프 만드는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보고서 작성, 업무에 있어 빠질 수 없이 적용되는 엑셀(excel)  엑셀(excel)은 통계자료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함수와 기능들을 잘 활용한다면 업무적으로나 정리면으로나 매우 간편하고 깔끔하기에 여러사람들..

안전한 블루스택 구버전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 안내 [내부링크]

근래에는 불법, virus가 묻어있는 파일이 많아 더욱 안전하게 [블루스택]의 구버젼 으로 [다운로드]하고 개설하는 과정 알려드리려고 해요.. 공통적으로 program은 업데이트를 누적하면서 적용 환경이나 편의 기..

링곤베리 효능 효과와 먹는방법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링곤베리] 효능 또한 부작용에 대하여서 알려드릴게요. [베리류]는 아사이베리나 블루베리 처럼 그 [효능]과 [영양]이 풍부한 과일류이지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한 [링곤베리]에 대하여서 간략하게 변명해드리려..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간단정리, 간편히 쓰세요 [내부링크]

여러사람들이 적용하시는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적용 방법이 따로 가능 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저가 오늘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으니, 소요하신 분들은 요렇게 하시면 되죠. 앞서 하셔야 할 일은 SSG닷컴에..

실업급여 최대 수급기간 나이대 기간대별 정리 (구직급여) [내부링크]

[실업자]의 생활 안정과 재취업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지급하는 실업급여는  [고용보험] 가입 기간과 나이 등에 따라 수급기간이 달라집니다 나는 실업급여를 얼마 동안 받을 수 있을 지, 실업급여 수급기간 자..

유치원 교사 평균월급 정리 호봉별 보육교사, 원장 직급별 [내부링크]

아이를 좋아하고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매력적인 [유치원 교사], 주변에도 흔하게 유아가르침과 학생을 볼 수 있고, [유치원 교사]를 꿈꾸는 학생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시죠. 그만..

히비스커스 먹는방법, 분말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신맛"과 "새콤한 맛"이 어우러진 붉은색의 아리따운 허브차 [히비스커스]~   오늘 이 시간은 [히버스커스 분말] 먹는법 변명을 드리고자 해요.. [히비스커스]는 이집트의 아름다움의 신 히비스{hibis}와 그리..

ktx 열차 예약하는 방법, 시간표 조회하기 (코레일 케이티엑스) [내부링크]

ktx 열차 예약하는 방법, 시간표 조회하기 (코레일 케이티엑스) KTX(케이티엑스)열차시간표 조회 하고 예매하기 위해서 우선 '레츠 코레일' 홈페지에 들어가지요. 포털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거주지{http://www..

종합소득세 신고정리에 대하여, 종소세 그것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모든 수입을 종합하여 과세하는 조세, 종합수입세 줄여서 줄일말이죠 종소세 라고 칭하고는 하죠~ 수입이 생성하는 원천에 따라 수입을 종류별로 구분하여, 각종 수입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원천과세하는 분류수입..

복면가왕 방청신청 하는방법, 시청자판정단 참여하기 [내부링크]

[MBC] program 중 "복면가왕", 모두들 알고 계시죠? 꾸준히 인기 있는 program이라, 매번 방청신청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복면가왕" 방청신청 하는 방법에 대하여 단순정리를 해보고자 해요.. 어렵..

마라도 가는방법, 여객선 시간표 요금 정리 [내부링크]

[마라도]를 가기 위해서는 여객선 탑승이 필수이지요, [마라도] 정기 여객선을 이용하시면 간편하고 간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어요 [마라도 정기 여객선은 운진항에서 출발해서, [마라도]까지 가는 일정의 여객선..

솔방울 효능 효과 총정리, 소나무열매 [내부링크]

솔솔 향기 좋은 [솔방울] "효능" 5가지에 대하여 정리를 해보려고 하게 되는데요~ 아직 [솔방울]을 볼 수 있는 계절은 아니지만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첫째로 [솔방울] "효능"은 바로 혈관질환 예방이..

손가락 인대가 늘어났을때 증상과 응급처치방법 [내부링크]

[운동]을 무리하게 하거나 넘어질 때 땅을 잘못 집게 되면 손목뿐만 아니라 우리손가락까지 인대가 늘어날 수도 있으시죠. 저는 게다가 인대가 잘 늘어나 당황하지 않고 병원을 가거나 대처를 취하고는 했지만, [..

비폴렌 효능 효과와 먹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비폴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프로폴리스, 로얄제리, 꿀, 화분가루{[비폴렌]} 다 벌들이 만드는 것들이며 신비로운 "효능"들로 TV에서도 종종 나오더랍니다. [비폴렌] 복용으로 암도 이겨내고 제2의 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발급방법, 홈텍스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발급방법, 홈텍스 간단히 하는법 자 앞서 포털site에 국세청 홈택스를 검색, 접속하여주세요. {https://www.hometax.go.kr) 국세청 까지만 입력해도 오른쪽에 site로 바로 이동하기 링크가 나..

당구 잘치는 방법, 당구공 각도 계산법 안내 [내부링크]

요즈음은 [남성]분들뿐 아니라 [여성]분들도 [당구]와 포켓볼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이 시간은 [당구] 각계산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당구공]을 그냥 되는대로 치는 것이 아니라 각계산법에 따라..

구내염에 좋은 음식과 빨리 낫는방법, 원인 등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십시요~ 학업이나 회사일로 요즈음 무리했어요 싶을 때 입안에 염증 생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구내염은 매우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이라 [심각히] 추산하지 않는 편이랍니다, 그리하지만 증후이..

iptime 공유기 설치 기본 초기 세팅 하는방법, 아이피타임 꿀팁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십시요~ 요즈음 가정에서 보편 [인터넷] [설치] 외에 "wifi" "공유기"도 적용하고 계시죠? 오늘 이 시간은 제일로 추측적인 "wifi" "공유기"인 iptime [설치 도우미] 적용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본인 메인보드 스펙 한번에 보기 (무지쉬움)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오늘 이 시간은 여러분께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우 쉽다고 놀라지 마세요~ 현재 적용중인 mainboard(메인보드)를 체크하는 방법은 매우 심플한데요~ 별도의..

국가유공자 혜택 총정리 끝까지 파헤쳐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국가유공자] 자녀 혜택  알려드릴건데요 [국가유공자] 자녀가 대학을 갈때 받는 혜택 이 있는지 또는 남자라면 더욱 궁금해 할 [국가유공자] 자녀 군대 가는지에 대하여..

무고죄 성립조건, 요건 무고죄 형량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여러분~ 오늘 이 시간은 법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게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무고죄]의 의미와 [무고죄] 성립요건 또 [무고죄] 형량 및 처벌 수위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

소득계산법 정리 및 계산시 이용한 쉬운방법 [내부링크]

소득이 [발생]하는 곳에는 반드시 "세금"을 낸다  이것이 바로 (대한민국)의 식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하지만 소득세는 계산법이 난해해서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고, 그냥 뚝 떼어가는 느낌이라 불편할 때가..

고용노동부 신고방법, 부당한 대우를 삭히지 마세요 [내부링크]

알바와 직장 구분없이 전 곳의 근로 조건은 "근로기준법"에 의해 위배되지 않는 것이 원칙이라고 할 수 있네요. 그리하지만 정말 많은 "근로자"들이 이런 부당한 대우를 받으며 생활을 하고 있지요고 하게되는데..

김해국제공항 주차장 요금 총정리 알반, 장기 포함 [내부링크]

펭하펭하~~ 오늘 이 시간은 한국 부산 광역시에 위치한 김해 [국제 공항] 주차 요금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김해 [국제 공항][金海國際空港, Gimhae International Airport, IATA: PUS, ICAO: R..

임대아파트 입주자격과 조건 총정리 LH아파트 [내부링크]

lh주택공사 임대 아파트 입주 조건 체크해보셔요 정부가 <부동산> 잡기에 나섰지만 내 집 마련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죠. 그러하여 많은 분들이 임대 아파트 정보를 찾습니다. 조건만 맞는다면 가격 대비 살기에..

원리금 균등상환 계산 하는방법 간편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우리 한국에 빚 없이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 싶습니다. 부채도 자산이라는 말처럼, 재산이 꽤 있는 사람이라도 크고 작은 빚은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주택 경비 마련이나 학경비 마련 등 목돈이..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하는방법 계산기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자가용을 구입하게 되면 자가용[값] 외에 기타 추가비용이 {생성}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취등록세{"[취득세]", 등록세}'이고 공채매입비 등도 {생성}하게 되지요. 이는 차량 종류와 가격, 지역 등 조건..

쿠팡 판매센터 주소, 입점방법 정리 [내부링크]

요즘 대세 of 대세이지요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쿠팡은 온라인 판매자들에게 중요한 판매 [채널]임은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쪽에 입점해 판매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쿠팡 판..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확실히 알아보고 하세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다들 많이 이용하시지 않나요? 인스타그램은 계정 생성이 쉬워서 그런지 주로 적용하는 아이디 외에도 이것저것 용도를 나눠서 아이디을 많이 만들게 되더랍니다. 그러다보니 쓸데없는 아이디이..

구글드라이브 요금 및 활용방법 정리 (구간 용량별)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여러분~   님들에게 google DRIVE 적용법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종종 넘쳐나는 사진 자료들로 comeputer [용량]이 부족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google에서는 자료 저장 [용량]이 모자른 분..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하는 방법, 간단히 해결하기 [내부링크]

하이패스(hipass)도 100% 다 완벽한 건 아니라 그런지, 이용하다 보면 기계 오류 등의 문제로 요금 정산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리하여 미납요금이 생성하게 되지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해피콘 유효기간 연장방법 및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친구나 패밀리, 지인에게 해피콘을 (선물)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피콘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서비스"랍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는 S컴퓨터 관련..

티머니 청소년 등록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오늘 이 시간은 여러분께 티머니(T머니)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티머니(T머니)는 한국스마트카드에서 발행하고 있는 교통카드 랍니다~ 캐시비와 피차보편로 수도권에서 주로 적용..

돼 되 올바른 표현방법 총정리 간단합니다. 되다 돼다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요즈음 카톡 말투 비호감 순위 중에 과한 이모티콘 적용이나 귀여운 척하는 말투 등이 있지요는데요. 그 중 ‘맞춤법 파괴’도 상당히 비호감이라고 합니다.. 흔히 적용하는 일상"언어"들은 맞..

대한한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총정리와 적립방법 안내 [내부링크]

한국 대표 항공사로 꼽히는 [대한항공]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요즈음 제 주변분들을 보면 차곡차곡 쌓인 마일리지로 가까운 제주도부터 먼 "미국"까지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나도 모르는 사이에 쌓인 마..

어린이집 종일반 지원방법과 신청자격은? [내부링크]

근래 [맞벌이] 하는 분들 많으시죠. 따로 아이 봐줄 분이 없다면 회사에 있는 동안 아이를 맡아줄 곳을 찾게 되지요. 맞춤형 보육으로 운영되는 [어린이집 종일반]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종일반은 PM..

경찰서 민원실 방문가능 업무시간 안내 [내부링크]

잘못을하지 않아도 살다 보면 우리들은 경찰서에 갈 일이 한 번쯤은 생기더라고요. 어떠한 사건에 대핸 목격 진술을 하는 경우도 생기고, 또 내가 피해자가 되는 경우도 있고요. 어떠한 경우든 경찰서라는 곳을..

병아리콩 먹는방법 및 효능 효과 정리 [내부링크]

[병아리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튀어나온 부분이 병아리 부리와 닮았네요고 해서 [병아리콩]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이집트콩이라고도 합니다.. 노랗고 약간 주름이 져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밤과 비슷한..

미성년자 통장 개설방법 자세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통장을 관리하고 경제관념을 심어주는 일이 중요하다고 하죠. 유태인들은 일찌감치부터 꽤 대짜배기 금액을 아이와 함께 저축도 하고 출자도 하면서 경제강의을 한다고 합니다.. 거기까진..

핸드폰 번호변경 방법,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대게 핸드폰 적용하면서 번호는 간편히 바꾸지 않습니다. 지인들이나 기업사업상 알게 된 사람들에게 모두 알려진 번호이고, 금융사나 보험사 등 여러가지 곳에 가입할 때도 등록된 번호이기 까닭에 핸드폰 번호를..

경복궁 주차장 위치, 요금 및 감면혜택 안내 [내부링크]

소풍 드라이브 가기 좋은 계절이 랍니다. 이전엔 별 추측 없었는데 최근은 {우리나라} 고궁들이 참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서울 시내에서 이지하게 접근 가능하고 아름답고, 또 아이와 간다면 역사학문도 함께..

은행 통장 휴면계좌조회방법, 잠자는 내 돈을 찾아라 [내부링크]

우리는 살다보면 대게 1, 2개의 은행 계좌만 자주 사용하지요, 그러나 돌이켜 보면 정말 어렸을 때부터 여기까지 설립해놓은 계좌가 꽤 다양한 개 있더랍니다. 잘 기억도 안 나지만 [초등학생] 때 만들었던 저축..

췌장암 증상, 안좋을때 나타나는 현상 총정리 [내부링크]

[췌장]은 [담즙]이라 불리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해체 효소를 만들고 저장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인체에서 중요한 장기이며 혈당을 제어하는 호르몬으로 알려진 글루카곤 뿐만 아니라 인슐린을 분비하는 매우..

출산선물 추천, 신생아와 선모를 위한 선물 베스트 [내부링크]

출산선물 추천, 신생아와 선모를 위한 선물 베스트 갈수록 저출산 시대가 굳어지어 산부인과에서 들려오는 아이들의 울음소리가 갈수록 적어지고 있는 이때 출산은 정말 축복받아야 할 귀한 일인 것으로 추측하군..

발바닥 티눈 제거방법 (다양한 치료법 소개), 발가락 포함 [내부링크]

[발바닥 티눈] 삭제 방법 3가지에 대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발바닥 티눈]은 해당 부위에 굳은살이 늘어나면서 생기는 피부질환 중 하나로 작은 신발, [굽]이 높은 구두 등을 신으면 [발생]하곤 하는데 오늘..

우체국 국제등기번호 조회하는방법 안내 (전세계 일괄조회) [내부링크]

[우체국 국제등기번호] 조회 소요하신 경우가 있으실 텐데 EMS는 다른 우편물보다 그전에 취급되는데 국제특급우편은 통신문, 문서 또는 물품을 이른 시간 안에 수집하고 발송하며 배포하군요. 우체국 EMS [우체..

바나나 1개 칼로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당할까? [내부링크]

바나나 1개 칼로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당할까? 과일 중에서 유난히 [탄수화물]의 비율이 높은 [바나나]는 맛도 좋고 높은 [섬유질]로 장 활동을 좋게 해요..   [바나나] 1개 무게 얼마나 되는지 또한 [바..

우체국 등기조회 하는방법, 초간단 쉽고 빠르게하기 [내부링크]

국영기업인 우체국은 [등기우편]을 취급하고 있는데  접수, 배포, 수령까지의 과정을 서류하고 있으며 현재의 위치가 어디인지, 언제쯤 올지에 대하여서도 체크이 가능하니   각별히 [우체국 등기조회] 간편..

매실청 만드는 방법, 초간단 정리 (사진첨부) [내부링크]

"매실청"은 요리할때 많이 쓰이는 재료중에 하나이지요. 만드는 방법은 매우심플한데요. 숙성시킬 대짜배기 통이 소요해요. 속이 보이면 좋구요. 매실은 깨끗히 씻어서 말려주었답니다. 슈가는 마트에서 파는 갈..

mov파일 mp4변환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mov 파일은 애플사에서 만든 비디오 확장자를 의미합니다.. 다수의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되지만, 어떠한 경우에는 mp4로 변화을 해야하는 경우들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를 위해서 심플하게 변화하는 법을..

크롬 새탭 설정하는 방법 초간단정리 [내부링크]

"크롬"새탭확정 방식 알아보기 처음 "크롬"을 이용하실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와는 달라서 어렵게 느끼거나 하실 수 있는데, "익스플로러"에 반해서 다양하기도한 확장 Program을 깔 수도 있고, 적용성 측면..

가정용혈압측정기 올바른 사용방법은? [내부링크]

가정용 혈압측정기 사용방법을 벓 종라햡ㅎ갰숩나ㅓ, "고혈압"의 위험이 있거나 없어도 혈압 체크을 해보는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지요. 병원에서 체크하는 혈압측정기 말고도 가정용으로 나온 혈압측정기도..

급똥 참는방법 다양하게 소개, 배아플때 꿀팁 [내부링크]

"급똥"참는법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중요한 '가약'이 앞에 있고, 버스가 3분뒤에 올때, 딱 봐도 어떻게 나에 "급똥"을 처리해야할지 모를때 여러분은 버스를 보내시고 지각을 하시나요? 아니면 참고 기다렸다가..

알라딘 중고서점으로 책파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방법 알아보기 "알라딘" 중고서점은 들려서 평소 가지고 싶던 책이 있어요면 완벽 득템하게 되는 곳이죠. 오늘 알아볼것은 "알라딘"에서 중고책을 판매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알려드..

보겸 츄정 나이차이, 동거이유는? 보츄커플 화이팅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동거(?)인들 사이지요 보겸과 츄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보겸이 츄정집 방문을 하다가 집주소가 노출되서 동거를 하게 된 케이스...ㅎ) 먼저 츄정..

뱀꿈 해몽 해석, 물리는 꿈 등 다양한상황 [내부링크]

뱀(독사)에 물리는 꿈, 뱀(독사)을 보는 꿈, 뱀(독사)나오는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뱀(독사)에 물리는 꿈은 흉몽 보다는 재물운, 태몽 등오로 해석되는데 길몽에 가까운 꿈으로 다수은 좋은꿈으..

흥국화재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안내 [내부링크]

사회가 점차 초고령화 시대가 되어가고 진행에서 <건강>하게 사는것도 중요그러나 병환이나 사고시에 미리 대비하는것 심지어 중요하군요. 오늘시간은 흥국화재보험 고객 센터 전화번호 콜센터에 대핸 알려드리겠..

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분실상담 안내 [내부링크]

NH농협 상담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NH농협은 민원상담을 위한 상담센터와 고객편의를 위해 NH농협 은행, 농축협, 카드 상담센터 전화번호를 {<서비스>}별로 별도로 운영하고 있네요..

구글이미지 검색방법 노하우 팁 정리 (pc,모바일 포함) [내부링크]

자 오늘은 google image [검색] 방법에 대하여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image [검색]은 컴퓨터버젼으로 변경하여 [검색]하여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image [검색]방법은 2가지가 있답니다. image URL로 [검..

다이소 영업시간 총정리 [전국 모든지점] [내부링크]

저희들이 일상적으로 적용하는 물건들 중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곳이 다이소이 랍니다. 다이소가 등장하기전 까지는 천냥백화점이 1,000원~10,000원대 물건을 팔았었습니다. 현재는 다수 다이소에서 물건..

운전면허증 재발급방법 분실신고 하기 초간단 [내부링크]

지갑을 분실하게 되면 주민 등록증뿐만 아니라 <운전면허>증 까지 분실하는 경우가 많고 많아요. 주민 등록증은 주민센터에서 <운전면허>증은 경찰서나 도로 교통공단에서 발급 받았지만 현재는 주민센터와 업무..

카카오뱅크 계좌 이체한도 변경하는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오늘시간은 kakao 뱅크 이체한도에 대핸 알아보려 하군요. kakao 뱅크 돌풍으로 인해 고객 센터에 통화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고 하더군요. 낮에는 통화하기가 힘들다고 하니 PM 9시 이후에 전화를 하면 대기시간..

숨김파일 보는방법, 설정변경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 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숨겨져있는 파일을 탐색기에서 바로 볼수가 있도록 확정을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크게 ms window10과 ms window7의 확정방식이 약간 다른데요. 둘다 안내를..

엑셀 파일 안열릴때 해결방법 안내 excel오류 [내부링크]

데스크탑으로 일을 보실때 제일 많이 이용하는 Program중에 하나가 바로 엑셀이 아닐까 싶은데요. 급하게 <작업>을해야하는데 엑셀 파일이 안열릴때가 있구요. 이런 경우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방식 3가지 안내..

파일 확장자 변경하는 방법 (매우 간단) [내부링크]

Comeputer를 적용하다가 보면 파일의 이름 뿐만 아니라 확장자를 변경을 해야할때가 있네요. 사실 확장자만 바꾼다고 해서 파일의 형태나 속성이 바뀌지는 않지만, 떄에 따라서는 요렇게 바꿔야하는 경우가 있을..

wma mp3 변환방법 간단한 방법안내 무설치 [내부링크]

재미진 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이번 시간엔 음악파일을 변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리려 하게 되는데요. 다변한 음악파일 포맷이 있으시죠. 그중에서도 wma는 비교적 자주 접하게 되어지는 포맷..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다운로드 경로안내 ppt viewr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이 가능한 PPT, PPTX 파일 뷰어를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은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사에서 '개발'하고 배포를 해주고있는 뷰어 프로그..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안내 [내부링크]

반가워요.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프린터 또한 장치이기 하여서 데스크탑에 <연결>하시고 적용을 하시려면 Device Driver를 설립을 해주..

컴퓨터 삭제파일 복구방법 안내 (휴지통 완전삭제)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급하게 파일을 복구를 하셔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program은 바로 레쿠바라고 하는 program이지요. 무료로 파일을 복구할수..

무료 픽토그램 디자인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 site 하나를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site는 픽토그램들을 제공해주는 site랍니다.. PPT를 작성하거나 할때 아무래도 작은 글..

lenovo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재미진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주말을 맞아서 아마도 문제가 있던 comeputer를 포맷하고 새로 OS를 개설 하고 셋팅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랍니다.   가성비 좋은 notebook이죠. 바로 레노버..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주소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 전국매장 안내 반가워요.오늘시간은 main보드, 그래픽카드 이어서 근래에는 완성 notebook까지 판매를 하고있는 IT기기 업체이죠. 바로 "기가바이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

폴라오피스 다운로드 경로 및 실행방법 안내 Polaris Office [내부링크]

Polaris Office 따운로드 및 [설치]안내 오늘 요번 시간엔 오피스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도 간편하게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던 Program지요. 바로 폴라리스오피..

iso파일 실행프로그램 안내, 시디스페이스8 다운로드 경로 [내부링크]

iso 파일 이행 프로그렘 안내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이 가능한 가상[이미지] 프로그렘을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려볼 프로그렘은 바로 시디스페이..

폴더 암호화 하는방법 강력하고 간편하게 해결 [내부링크]

폴더 password걸기 하는방법 안녕하십시요. 이번 시간은 여러분께 프리로 적용해볼수가 있는 폴더 비번 확정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WINDOW에는 폴더에 password를 확정하는..

움짤만들기 프로그램 소개, 한캡처플러스 사용법 및 경로 [내부링크]

움짤만들기 program 한캡쳐 플러스 근래에는 참 재미난 움짤들이 많은것 같아요. 게다가 internet 커뮤니티 site에서는 모든 재미난 움짤들이 많이 있으시죠. 이런 움짤들을 보게 되면 나도 저런 움짤을 만들어..

MBC미니라디오 설치하는 방법 안내 [내부링크]

미니라디오 설립하는법 안녕하십시요. 이번 시간은 Comeputer로 라디오를 간편하게 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유틸리티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별도로 제공이 되어지는 유틸리티가 아니고 공식..

7zip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안내 [내부링크]

7zip [다운로드] 최신버젼 아마도 요즘에는 7z로 되어져있는 파일들을 많이 보셨을거랍니다. 저또한 요즘에는 점차 자주 접하게 되었지요. 이 파일 포맷은 7zip이라는 압축도구를 통하여서 압축이 되어진 압축파..

민현주 나이 학력과 경력업적 등 총정리 [내부링크]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학을 전공해서 학사,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미국] 코넬 대학교에서 진행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저술, 강연활동과 함께 [경기]대학교 대학원..

3dp net 다운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3dp net 다운 및 사용방법 이번 시간에는 쉽게 랜카드 드라이버,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어 인터넷이 자동으로 연결되어지게 해주는 프로르램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

DVD파일 추출해내 저장하는 방법 안내 [내부링크]

DVD파일 추출 저장하는법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DVD CD에 들어있는 영상데이터를 추출해서 동영상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영화는 DVD씨디를 이용하여서 유통이..

m4a mp3 파일 변환 변경하는 방법 안내 (사이트에서 쉽게) [내부링크]

m4a mp3 파일 변환 변경하는 방법 안내 (사이트에서 쉽게)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님들에게 무료로 적용을 해볼수가 있는 음악파일 변경 site에대하여서 소개를 해보고자 하고자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볼 sit..

pdf파일 엑셀파일로 변환 간단히 변환방법 [내부링크]

요번에는 PDF파일을 MS오피스의 엑셀 파일로 변환을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어렵지 않게 변환을 해볼수가 있지요. 최근은 Program을 설립 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변환을 할수가 있..

컴퓨터 자동꺼짐 도와주는 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데스크탑 자동꺼짐 예약하는법 요번에는 데스크탑에 <작업>을 걸어두고 일정시간 이후에 자동으로 데스크탑이 종료가 되어질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ms window에는 기본..

토크온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 정리 [내부링크]

토크온 따운로드 설립하는 방식 요번에는 겜을 하시거나 "인터넷"으로 음성채팅을 하실때 유용한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할께요. 근래에는 겜들이 다수 온라인 겜이기도 하고, 여러명이서 팀을 이루어하는 겜이..

한글파일 워드파일로 변환하는방법 안내 [내부링크]

한글 워드 변환 이지하게 하는 방식 이번 시간에도 유용한 유틸리티를 소개를 해보려하군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정식으로"micro soft"사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변환툴인데요. 데스크탑에 MS오피스만..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치방법 안내 [내부링크]

nvidia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치방법 안내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 국가에서 제일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그래픽드라이버 제조사이죠. nvidia의 제품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는 방식 안내를 해볼거 랍니다...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경로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ezPDF Editor 3.0 따운로드 오늘시간은 PDF파일을 [편집]을 하거나 새로 작성을 할수가 있는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보려하군요. 근래에는 PDF파일이 추측화 되어져 있기 하여서 이런 솔루션 하나쯤은 설립이..

클라우드 메모장 에스메모 무료추천 용량무제한 [내부링크]

에스메모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십시오.   무료로 적용이 가능한 메모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무료로 서버와 원인화가 되어지게 되며, [용량]에 제한이 없는 program이기도..

애플 계정 만드는 방법 ID생성하기 초간단 [내부링크]

apple 아이디 만들기 방법 안내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아이핸드폰이나, 아이패드, 아이워치등 apple의 전자제품을 이용하실때 소요한 아이디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adobe 프리미어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안내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다운로드] 요즘에는 [SNS]에서도 서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공유하는게 유행이 되어진듯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SNS]는 사진 위주의 컨탠츠들이 주였지만 요즘에는 동영상이 더욱..

아이폰을 컴퓨터에 인식을 하는법 초간단 해결 [내부링크]

iphone Comeputer 인식 시키는법 최근에 iphone 적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아지신듯합니다.. 그전에는 매니아분들만 적용하셨던것 같은데 최신에는 iphone의 점유율이 정말 많이 늘어난듯합니다.. 그러하여 요번에..

넷프레임워크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방법안내 [내부링크]

.NET Framework 3.5 따운로드 데스크탑을 적용을 하시다가 보면 다양하기도한 오차를 만나게 되실듯하군요. 그중에서도 닷넷프레임워크가 설립이 되어있지 않아 이행을 할수 없다라는 [메시지]의 오차를 보신적이..

매크로프로그램 1등 autoclick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매크로 Program 오토CLICK 따운로드 가끄은 주기적인 <작업>을 해야할때가 있구요. 심플하게 CLICK을 주기적으로 한다거나에 <작업>이겠죠.  이런 경우 사람이 해도 되긴 그러나 정말 지루하고 하기 힘들기도 하..

Unlocker 다운로드 방법, 지워지지 않는 파일 삭제하는프로그램 [내부링크]

Unlocker [다운로드] 최신버젼 이번 시간엔 언락커라고 하는 program을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이 program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인데요. 삭제가 되어지지 않는 파일을 삭제할수가 있도..

무료 마인드맵 프로그램 다운로드 소개 [내부링크]

마인드맵 Program free따운 요번 시간엔 복잡하고 어려운일을 풀어서 정리를 해주는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바로 알마인드라고 하는 Program인데요...

팀뷰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경로안내 (무료원격 프로그램) [내부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최신버젼 원격지에 있는 comeputer를 원격 조정을 해야할때가 있답니다. 이런 경우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program이 정말 유용하실거랍니다. 저짐짓 자주 적용하는 program이기도 한데요...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daum 팟플레이어 64Bit 설치하기 요번 시간엔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때 적용하게 되어지는 재생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로록 할께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바로 daum카카오에서 <개발>이..

네이버 클라우드 파일 공유하는 방법 안내 [내부링크]

naver 클라우드 공유 확정하는법 최신에는 국내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정말 많이 적용하시죠. 저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있지요. 개인이가 기업 모두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어 참 간편하게 이용을 할수가..

미뮤 최적화 방법,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미뮤 최적화 하는방식 요번 시간엔 핸드모바일폰 겜을 데스크탑으로 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볼까하군요. 근래에는 PC겜보다도 스마트모바일폰용 겜으로 출시하는게 더 많은듯하군요. 이..

무료뷰어, 다뷰인디 통합뷰어 다운로드 경로안내 [내부링크]

다뷰 인디 통합뷰어 [다운로드] 오늘 이시간에는 다변한 파일들을 하나에 program으로 열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은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9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안내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다운로드" 및 설립안내 [MICROSOFT]사에서 '개발'이 되어진 "브라우저"이죠. WINDOW를 설립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설립이 되어져있는 "브라우저"이기도 한데요. 이번 시간은 9버젼을 안내를..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시키는방법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서 internet 도구창 활성화 획정방법 window를 개설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internet[브라우저]가 하나 함께 개설이 되어지게 되죠. 바로 internet[익스플로러]인데요. 기본개설 [웹[브라우저]이..

컴퓨터 사용보는 방법,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Comeputer 사양보는 TIP 컴퓨러의 사양을 체크해야할때가 있을거라 봐요. 이런 경우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을 이용하시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램등의 상세 정보를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컴퓨터 사운드카드 쉽게 찾고 설치하는방법 안내 [내부링크]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간편하게 개설하는법 comeputer를 포맷을 하셨거나 window를 재개설 하였는데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으실거랍니다. 이런 경우 대다수 드라이버가 제대로 개설이 되어지지 않아서 그런..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하는 방법, gksrmfdl dkscuwudy [내부링크]

한글이 안쳐져요 "해결방법" Comeputer를 적용하다가 보면 영문은 타이핑이 되어지는데 한/영 키를 눌러도 한글로 변화가 안되어지는  정상이 [발생]을 할수가 있네요. 저도 가끔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방법, youtube 꿀팁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쉽게 하는법 요즘에는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기존 전통의 매체보다 요즘은 SNS나 이런 유튜브를 통해서 접하는 경우가 더 많아지고있는듯하네요. 사실 원하는..

mkz malware zero kit 다운로드 하는방법 안내 [내부링크]

mkz [다운로드] 무개설 버젼 이번 시간엔 최근에 뜨고 있는 백신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고자 하고자합니다. 이 program의 다른 이름은 바이러스 제로 시즌2라는 이름의 program이기도 해요.. 대표적인..

무료백신 avira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내부링크]

아비라 따운로드, free백신 추천 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free로 적용이 가능한 유용한 백신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슴니다. 이 Program은 독일산 백신 Program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대박 유명..

다이렉트X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 안내 [내부링크]

다이렉트x 신식버젼 설립링크 이번 시간은 GAME을 구동하실때 필수적으로 소요한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안내를 해보는 프로그렘은 directx라고 하는 프로그렘인데요. GAME을 위..

엑셀 xlsx뷰어 설치방법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micro soft"사에서 [개발] 및 판매되어지고 있는 오피스 Program이죠. 바로 MS오피스인데요. 이 Program에는 엑셀이라는 Program이 포함이 되어져있구요. 파워포인트와 함께 제일 많이 이용하는 Program이기도..

은지원 박근혜 관계는? 가족사 정리 및 나이 인스타는? [내부링크]

은초딩 은지원,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로 천당에서 지옥을 오가는 느낌을 갖지 않을까? 안타까운 대중이 듭니다. 박근혜 은지원 관련 무슨 집안일까요?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가의 19금 녹취록이 알려지면서 한때..

동영상 자르는 방법 쉽게 해결하기 곰믹스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동영상 자르기 하는법 이번 시간은 동영상 파일을 자르거나 <편집>할수가 있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요즈음에는 개인들도 동영상을 많이 <편집>하고 제작을 하게 되어진듯..

mp3 편집 프로그램 추천 mp3 direct cut 다운 및 활용방법 [내부링크]

mp3 <편집> 프리 프로그렘 오늘 이 시간은 대표적인 뮤직파일이죠. mp3파일을 <편집>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시간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렘은 mp3다이렉트컷이라..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공유 경로 및 활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사진을 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뷰어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WINDOW를 설립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는 갤러리라는 사진 뷰어가 포함이 되어져 설립이 되어지게 되지요. 그리..

레지스트리 정리해주는 프로그램 다운 및 안내 [내부링크]

님들에게 이번 시간엔 레지스트리를 정리를 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레지스트리는 OS인 window가 동작을 할때 이용하기도 그러나 공통 program들이 적용..

MSVCP100 DLL 파일 다운방법 깔끔한 정리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comeputer 파일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도로고 하고자해요.. 다변한 원인이 있을텐데요. 결론적으로는 다변한 program들이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파일이 comeputer에 없는 경..

알송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알집으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이죠. 바로 "이스트"소프트사인데요.   알송이라고 하는 program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 program은 윈앰프 관계의 음악재생 program랍니다.. 아무런 제..

어도비 에어 adobe air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요번 시간엔 Adobe사에서 나온 Air라고하는 Program을 따운로드 하고 설립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어렵지 않게 따운 받고 설립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늘 소..

곰자막 플레이어 자료실 : Gomplayer [내부링크]

곰앤컴퍼니에서 제작한 미디어 플레이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원래는 구루구루에서 VOD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개발>된 동영상 program인데 그리하여 원래 GOM..

윈도우10 스크린샷 저장하는법 간단설명 [내부링크]

WINDOW10 스크린샷 저장하는법 요즈음에는 WINDOW10 적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한때는 프리로 WINDOW10으로 Upgrade를 시켜주는 이벤트를 하기도 했었어요. 사실 WINDOW7에서 WINDOW8로 출시하면서 실망..

캐논 전국서비스 센터 지점 안내 canon프린터 [내부링크]

요번 시간엔 "캐논"의 프린터를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여보도록 하겠슴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캐논"의 프린터 <서비스>를 받아볼수가 있는 수리센터를 알아보는 방식이..

아크로벳리더 11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하기, 어도비아크로뱃 [내부링크]

PDF하면 제일로 대표적인 프로그렘이지요.. 심지어 최신에는 PDF파일을 정말 많이 적용하게 되었기 까닭에 이 PDF파일 뷰어는 정말 필수가 되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DOWN 받..

1time 스톱워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안내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comeputer용 시간관련 유틸리티를 하나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기본적으로 근래 나오는 스마트핸드폰들에는 시간관리 어플들이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지만 PC에는 기본제공 program이 없죠...

Google 구글 포토 동기화 설정 방법 및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Google포토 적용법, "동기화" 확정하기 free로 사진을 "동기화" 시켜주는 <서비스>이죠. 오늘시간은 구굴포토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Google플러스에서 따로 떨어져 나와 <서비스>가 되어지고있..

mp3파일 변환 설치 없이 간편하게 끝 [내부링크]

mp3 파일 변환기, 무설치 이용방식 음악파일을 변환을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음악파일을 변환하기 위해서는 기존에는 인코더 Program이 소요했었죠. 그러나 오늘 안내를 해볼 방식은..

내 마우스 dpi 확인하는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mouse dpi 체크 하는방법 이번 시간엔 comeputer의 주요 입력장치이죠. 바로 mouse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것입니다. 게다가 FPS등의 game을 하실때에는 mouse 감도가 정말 중요하기도 하지요 dpi는..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DWG파일등을 열어보실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캐드로 만들어진 도면 파일을 열어보시려면 전용 뷰어 프로그렘이 소요한데요..

윈도우 32비트 64비트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님들에게 window 시스템을 체크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window는 크게 32bit용과 64bit용으로 나눌수가 있답니다. 어떻게 보면 꽤나 대짜 차이가 있으시죠. 앞서..

dwg pdf 변환하는 방법, 초간단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캐드로 만들어진 도면파일을 PDF파일로 변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아무래도 DWG파일은 캐드 program이나, 전용 뷰어 program이 있어야 열어볼..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방법 정리 [내부링크]

근래에는 랜카드를 따로 구매해서 적용하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으실듯하군요. 다수 통합형 main보드를 적용하기 하여서 main보드에 자용적으로 랜카드 장치가 달려서 나오게 되어지죠. 그렇기 하여서 아마도..

구글 시크릿모드 실행방법 3가지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편리하고 간편하게 <크롬>에서 지원 하고있는 시크릿 모드를 이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해당기능을 이용하여서 <웹서핑>을 하게 되면 흔적이 남지 않게 되지요. 다만, <..

엑셀 excel pdf변환 하는방법 초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개설 없이 internet을 통하여서 엑셀 파일을 PDF로 변경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program을 개설 하지 않고 근래에는 site에서 바로바로 원하는 [작업]을..

pdf 한글 파일 변환하는 매우쉬운 방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PDF파일을 변경을 하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볼까해요.. 근래에는 PDF파일을 참 많이 접하게 되었어요. 그러나 이 파일으 "수정"을 할수 없다라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렇기 이유에 pdf 한글..

tif jpg 변환하는 방법 초간단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별도의 변화 프로그렘 설립 없이 바로 '그림'파일을 변화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WINDOW를 설립하게 기본적으로 그림판이라는 프로그렘이 함께 설립이 되어진답니다 오늘 이..

<크롬>을 시작페이지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을 시작페이지로 만드는 방법 [제일로] 많이 적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이제는 <크롬>으로 바뀌었답니다. 사실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적용하다가 <크롬>을 적용하게 되면 정말 미지의 세계를 체험하는듯한..

컴퓨터 화면 키우기, 축소하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알여드릴 tip은 comeputer의 화면을 크게 키우거나 축소시키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해상도를 조절하여 이를 <해결>할수가 있으신데요.   window10을 기준으로 안내..

캐논 복합기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내부링크]

오피스에서 게다가 많이 적용하시는 프린터 제품이 아마 cannon의 제품일거랍니다. 요즘에는 rental형태로 프린터를 적용할수가 있도록 [서비스]하는곳들이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회사들은 대다수 rental을 적용..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알툴바 이용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적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툴바인데요. 바로 '알툴바'이 랍니다. 이 Program을 free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 [웹서핑]을 할때 더욱더 간편하게 이용할수가 있도록 플러그인..

한글 맞춤법 검사기 무료이용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요번에는 알아 두시면 매우 유용한 싸이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싸이트를 이용해봐본다면 이지하고 간편히 맞춤법 검사를 즉시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중요한 문서를..

hp 8710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officejet pro [내부링크]

회사용 프린터로 많이 "렌탈"해서 적용하시죠. 그중에서도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브랜드"가 HP사의 제품이기도 한데요. 사실 가정용으로도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브랜드"지만 최신에는 기업경영용으로도 많이..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방법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comeputer를 일정시간 적용하지 않게 되면 자동으로 모니터가 꺼지게 되고, 그 이후로도 일정 시간이 경로가 되어지게 되면 comeputer 자체가 절전모드로 들어가게 되어지게 되지요. 굳이 모니터가 절전모드로 들..

인터넷 핑, 속도 확인 체크 하는방법 (간편하고 정확해요) [내부링크]

Comeputer의 "속도"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인터넷] 응답"속도"인데요. [인터넷] 응답"속도"가 느리게 되면 Comeputer가 느린것처럼 느껴지게 되어지죠. 그러하여 최신에는 기<가인>터넷 "서비스"가 나오기도 했..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방법, 지우기 쉽고간편히 [내부링크]

Comeputer를 실시간으로 보안을 해주는 프로그렘인데요. 때로는 불소요하게 CPU를 점유를 많이 해서 Comeputer를 느려지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합니다.. 저과연 Comeputer에 설립이 되어져있었는데 자꾸 CPU를 점..

그래픽카드 온도 측정하는 방법 알아봐요 ^^ [내부링크]

데스크탑을 구성하는 hardware중에서 그래픽 화면 출력을 담당하는 장치이죠. 바로 그래픽카드인데요. 특히나 그래픽<작업>을 하시거나 겜을 플레이 하실때 [제일] 많은 연산을 담당하게 되어지는 장치이기도 하..

마우스 감도 조절하는법 참 쉽습니다. [내부링크]

마우스 감도 조절 하는 방법 안내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엔 마우스의 스피드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볼까해요.. 포인터 이동스피드가 매우 느리면 답답하고, 매우 빠르면 정확히 ctrl 하기..

윈도우10 가상메모리 늘리는 방법 (window10)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window10 획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comeputer를 적용하실때 특히나 game을 하시거나 그래픽[작업]등의 메모리를 많이 적용하는 program을 적용하다가 보면 메..

컴퓨터 RAM 램 확인 하는 방법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comeputer의 스피드를 좌우하는것은 아무래도 [하드웨어]의 스팩이겠죠. 이중에서 game을 하시거나, 그래픽[작업]을 하실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이 있죠. 바로 메모리 다. 우리가 RAM이라고도 부르는것인데..

삼성 갤럭시 핸드폰 드라이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SAMSUNG전자의 스마트핸드폰을 적용하시는 분들이라면 comeputer에 이 드라이버가 개설이 되어져있어야 정상적으로 인식을 할수가 있으실거랍니다. 드라이버 개설 없이 그냥 유에스비만 [연결]하게 되면 알수없는..

알집 분할 압축하는 방법 zip파일 초간단 [내부링크]

알집 분할압축 하는방식 반가워요.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알집을 이용하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볻록 할께요. 용량이 대형 파일을 SITE에 첨부를 하거나 하실때에는 <용량>제한에 걸리게 되어져 업로드가..

v3백신 실시간 감시 모드 끄는방법 초간단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대한민국의 대표 백신program이죠. 바로 v3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텐데요. 이 program으로인해서 다른 program이 개설이 안되어지거나 comeputer가 매우 느려지게 되어지..

엑셀 비밀번호 만들기 초간편하게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님들에게 엑셀 적용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엑셀로 중요한 내용이 담겨있는 문서를 작성을 해야할때가 있을거랍니다. 그런 경우 노출이 되어지지 않도록 해야할때가..

엑셀 중복값 제거하는 방법 초간단 excel팁 [내부링크]

DATA를 정리하고 문서하실때 유용하게 적용할수가있는 도구가 있죠. 바로 엑셀인데요. 저또한 DATA를 보관하고 문서할때 엑셀이 편해서 자주 적용하곤 하는데 말이죠. 대박 다양하기도한 기능들이 들어있기도 하..

초쉬운 CPU 벤치마크 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제일' 간편하게 CPU를 벤치견제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자신에 comeputer CPU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랍니다. 또한 실제로 cpu 벤치견제..

무료영상 제작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받는방법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프리로 영상을 만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건데요. 바로 [MICROSOFT]사에서 만든 프르그램인 무비메이커이지요. 안타깝게도 현재 공식 [MICROSOFT]사에서는 WINDO..

고클린 광고창 없애는 방법, 다운방법 [내부링크]

반가워요.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고클린을 이용해서 광고창 삭제를 하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해서 [웹서핑]을 하는 도중 광고창이 마구 뜨는 경우 있을..

컴퓨터로 녹음하기 mp3 파일 저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오늘 이시간에는 녹음기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해요..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려볼 program은 window에 기본적으로 있는 녹음기보다 훨씬 성능이 좋은 무료 program입니다...

윈도우8.1 시작메뉴 만드는방법 생성하기 쉬워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시간은 ms window 8.1을 조금더 간편하게 적용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ms window8이 나오게 되어지면서 메트로UI라는게 적용이 되었습니..

음악 녹음파일 자르기 편집방법 무설치로 편하게! [내부링크]

음악 녹음파일 자르기 편집방법 무설치로 편하게! 안녕하십시요. 오늘 이시간에는 설립 없이 누구나 쉽게 뮤직파일을 잘라내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뮤직파일의 경우에는 크게 잘라내..

엑셀 무료 체험판 이용하는 방법 1달간 무료사용하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엑셀을 프리로 설립 해보시고 적용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체험판 설립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기능적 제한없이 적용을 할수가 있으신 버젼인데요. 어..

컴퓨터 화면 캡처하는 방법 (초간단 툴 이용) [내부링크]

캡쳐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키보드에 있는 프린트스크린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캡쳐가 되어지죠. 그리하지만 저장을 하려면 <그림>판에 붙여넣으세요 하고 따..

무료 만화책뷰어 최고봉은 역시 꿀뷰~다운로드 안내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comeputer로 만화책을 보실때 유용하게 적용할수가 있는 프르그램에 대하여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정말 유명한 program인 꿀뷰라고 하는 program인데요. 이 program은 완벽 무료이..

통합코덱 설치하는방법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내부링크]

이번 시간엔 통합코덱을 개설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window를 개설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동영상 플레이어가 하나 개설이 되어지게 되죠. 바로 window미디어 플레이어인데요...

mp4파일 wmv변환 간편하게 초간단해결방법 [내부링크]

요번 시간엔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는 방식에 대핸서 알아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동영상 파일에는 음성DATA와 영상DATA가 함께 들어가있죠. 코덱이라는 기술을 통해서서 압축이 되어져있는것인데요. 코덱에 따라..

사진 파일크기 조정하는방법 용량 줄이기 늘이기 초간단 [내부링크]

요번 시간엔 사진파일의 <용량>을 간편하게 줄여주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박 쉽고 간편하게 SITE를 통해서서 설립 없이 바로바로 줄여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저또한 가끔은 사진 파..

무료 사운드 음악 녹음 프로그램 곰녹음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Comeputer에서 흘러나오는 뮤직소리를 그대로 녹음을 해야할때가 있을거랍니다. 이런 경우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을 이용하시면 매우 쉽고 간편하게 녹음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자 그렇타면 바로 안..

신용조회 하는방법 (무료) 나이스지키미~ [내부링크]

[나이스지키미] free 신용조회 하는법 최근은 신용진행이라고 하기도 하죠. 다수 신용을 통해서서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돈을 빌리기도 하죠. 그렇기 하여서 본인에 신용등급 관리는 최근은 필수중에 필수라고..

대전역 주차장 요금 정리 (동,서광장) 및 연락처 [내부링크]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반가워요.오늘 이시간에는 대전역의 주차장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KTX가 서는 역이기도 하기 하여서 이용객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 랍니다. 그러하여 주차장 또한..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하는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기본증명서를 internet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텐데요. 근래에는 원하는 문서를 internet을 통하여서 대다수 받아보실수가 있죠.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올리브영 각 매점별 운영시간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반가워요.10대 20대 젊은 <여성>분들에게 많은 러블리를 받고있는 멀티샵이죠. 주로 국내외 <브랜드>의 화장품, 소량의 수입과자등을 판매를 하는 숍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이라 <여성>분들이 더욱더 선..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은 얼마나 될까요? 급여조건 공개 [내부링크]

직업에 대한 연봉정보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하는 직업이기도 하죠. 바로 간호사인데요. 아마도 장래희망을 간호사로 정하고 열심히 학문하는 학생분들도 정말 많으실거에요. 최근에는 남자..

토지 실거래가 조회방법 초간단합니다. [내부링크]

토지 실거래가 조회방법 초간단합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프리로 적용을 해볼수가 있는 실교환이 조회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동정록 할께요. 최근에 "부동산시장"이 급하게 얼어붙..

무료로 타로카드 점 보는 사이트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무료로 타로카드 점 보는 사이트 안내드립니다! 안녕해주세요. 오늘은 재미난 불타는 프라이데이이네요. 불타는 금욜이니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재미난 <운세>를 보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홍보록 할거이죠..

윈도우10 defender 디펜더 끄는 방법 [초간편] [내부링크]

comeputer를 외부 위협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개설하는 것을 [백신]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window10 초기에는 디펜더 라는 [백신]이 기본으로 획정이 되어 있는데 적용해도 무관그러나 기존에 적용하..

간단히 pdf페이지 나누기 방법 알아봅시다 피디에프분할 [내부링크]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쉽고 간편하게 PDF파일의 "페이지"를 나누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별다른 프로그렘 설립 없이 바로바로 PDF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만 "선택"적으로..

캡처프로그램 추천 가볍고 편리한 알캡처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시다가 보면 중요한 내용을 캡쳐하여 <그림>파일로 저장을 해두셔야하는 경우가있을께요. 이런 경우라면 그냥 캡쳐button을 눌러서 캡쳐하는 수도 있겠지만 전용 Program을 쓰시는게 편하군요. 대..

젠틀맨 줄거리 및 쿠키영상 정보 담아봅니다. [내부링크]

[글 말미에 쿠키영상 정보 삽입]  매튜 맥커너히 + 휴 그랜트 + 콜린 파렐  찰리 허냄 + 헨리 골딩 + 미셸 도커리  개성 넘치는 6인 6색 캐릭터를 완성한 월드클래스 캐스팅이 된 화려한 영화~!  요번 영화의..

아파트 취득세 계산하는 방법, 쉽고 간편히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아파트 취득세 계산하는 방법, 쉽고 간편히 "부동산"을 구매하실때에는 "중개수수료"나 인테리어비용 또 "부동산"에 대한 "취득세"도 "계산"을 해야하게되지요. 사실 "세금"하면 골아프고 복잡하다라는 "계산"이..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지점별 영업시간 총정리 (휴무일 포함) [내부링크]

현대 블루핸즈 운영시간 및 지점 조회 안녕하세요. 재미지는 주말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마도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어디 나들이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듯하군요. 멀리 떠나실때에는 미리 차를 검열하..

KEB하나은행 거래 운영시간 안내, 종류별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은행] 운영시간, 업무별안내 반값브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은행의 운영시간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이죠.  시중은행은 다수 동일하게 운영시간으로 운영이 되어지고있지요. 이외에..

한무보가정 신청방법 및 지원혜택 자격 정리 [내부링크]

[한부모가정] 신청방식 및 지원자격 최근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진듯하군요. 이제 얼마후엔 겨울이 다가올듯하기도 한답니다. 최근들어서 정말 시간이 매우나도 빨리 가는듯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한무보가정에..

현대자동차 부품 구입 대리점 조회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현대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볼께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부품을 판매하는 "직영점"과 "대리점" 모두를 '검색'해..

법인등록번호 확인 하는방법 간단하게 조회하세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정보화시대다 해서 정보가 정말 넘쳐나는 시대이 랍니다. 많은 정보들 사이에서 본인에게 소요한 정보를 어떻게 찾느냐에 따라서 인생의 승패가 좌우 되기도 해봤습니다. 만일 취업 준비중이라면 입사지..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끄는방법 해결노하우 [내부링크]

재미지게 [웹서핑]을 즐기다가 문득 어떠한 SITE를 들어가면 반갑지 않은 [메시지] 창을 만나게 되요. ‘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보안" 정신이 매우 투철하여 적용자..

윈도우7 초기화 하는방법 초쉽게 해결 [내부링크]

Comeputer를 적용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렘을 받아 설립하고 삭제를 하고는 하게되는데요.가끔 설립하면서 실수로 동반 설립하는 프로그렘으로 Comeputer "속도"가 느려지거나 악성팝업창 등이 뜨는 경험을 한..

이동식 디스크 포맷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유에스비 적용하다보면 확실히 다른 저장매체에 비해서 적용하기가 간편한데요. 가볍고 요새는 대"용량"도 많이 나와있네요. "속도"가 빠른 모델도 출시가 되어있어요. 그러나 가끔 에러가 [발생]해서 적용이 안..

iptime 비밀번호 적용방법 아이피타임 패스워드 설정 [내부링크]

아마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적용되는 [공유기] [브랜드]는 iptime 일 것다. 어디 매장을 가도 누구나 다 iptime을 적용하고 있죠. 사실 [공유기]를 적용하다보면 공개 형상으로 두면 누가 적용할 수도 있답니..

USB 쓰기 금지 푸는방법 해제 참쉬워요 [내부링크]

메모리 유에스비 많이 적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적용을 잘 안하는 분들에게는 마치 계륵과 같습니다. 최근에는 가격도 많이 저렴해져서 '가중'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가격이 꽤 나가서 없는 분들도 많..

인터넷 익스플로러8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현잰 많이 적용하지는 않지만 예전에 자주 적용했던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어떠한 사유로 신식버젼이 아닌 8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네요. "개발자"가 TEST를 해야하거나 <익스플로러>에서 해당 버젼을 설립해..

pdf파일 한글 hwp 변환방법 초간단 바꾸기 [내부링크]

업무를 보다보면 [보안] 문서를 적용해야 할 때가 있답니다. 피디에프는 가볍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어서 저도 가끔씩이지만 쓰다보면 정말 많이 쓰고는 하는데요. 사실 [보안]이 되게 철저한 program으로써..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하는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자 오늘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업데이트 하는법에 대해 소개코자 하는데요 현재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은 많은 분들에게 러블리를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예전에는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식 직접 매장을..

크롬 자동완성기능 설정 해제 하기 초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웹브라우저"를 적용하면서 자동완성기능 하여서 불편한 점이 추측보다 많죠. 이 기능으로 다른 사람이 나의 데스크탑을 적용할때에 으로 고통한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웹브라우저" 중 "크롬"과 "익스플..

무료 컴퓨터 화면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캠 설치 및 이용법 [내부링크]

Comeputer를 적용하다보면 Comeputer 화면 녹화를 해야되거나 게임을 주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게임 녹화를 하게 되지요. 이럴 때에 [가장] 쉽게 적용할 수 있는 Comeputer 화면 녹화 프로그렘 [오캠] 추천드리..

크롬 느려졌을때 해결방법 복구팁 간단 속도개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크롬] 브라우저 느려짐 현상에 대해서서 알아보려고 해봅니다. 최근 브라우저들이 많아지며 여러가지 적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굳이 터치하지 않아도 종류가 많습니다. 이 중 [크롬..

mvk 파일 avi 변환 방법 카카오인코더로 손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AUDIO 분파일 확장자 만큼이나 동영상 분파일 확장자도 종류가 많습니다. 화질과 압축 비율, 적용이 가능한 [코덱]에 따라서도 확장자가 바뀌는 만큼 동영상 분파일은 확장자 마다 고유한 특색을 가지고 있답니다..

윈도우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 WINDOW10 [내부링크]

데스크탑을 할 때에 여러 개의 창을 띄우고 여러가지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던 도중 누군가에게 DATA를 보내거나 소요한 그룹일을 찾기 위해서 일일이 창을 닫아야되는 불편함이 있지요. 오늘은 우리..

핵쉬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및 패스워드 변경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쓰면서도 정말 오랫만에 적용할떈 깜빡깜빡...분실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또이게 짜증나는게 뭐냐면 5번 틀리면 은행에 방문해야되는 번거로움도 생깁니다. 처음 발급받은 은행..

공인인증서 usb복사법, 옮기기 초간단 방법 해결팁 안내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usb복사법, 옮기기 초간단 방법 해결팁 안내 자 오늘은~정말 손쉽게 공인인증서를 옮기는 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고자합시다. comeputer에 저장되어 있는 공인인증서 [USB] 카피 팁 중에는 여러가지..

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초간편 쉬워요 (스펙체크) [내부링크]

comeputer 또는 notebook을 적용하면서 보편적으로 초심자 분들께서 궁금해하시고 어려워하는 내용인 그래픽카드 체크방법 초단순 방법 안내를 해드리려고합시다. 그대로 따라하면 꽤나 쉬운데요. 적용중인 나의..

msvcp140.dll 다운 오류 방법 처리 해결법 초간단 [내부링크]

올드한 게임을 즐기거나 온라인 게임 최근 [배틀 그라운드]를 이행할 때에는 라이브러리 관련하여 msvcp140.dll 오류 증상이 나올 때가 있답니다. 해당 집단일이 시스템 폴더에 있어야 되는데 알 수 없는 이유를..

hp8600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정리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보통 [hp printer] 많이 적용하시죠. 무선 와이분파이로 잡아 여러대 Comeputer를 함께 적용하는데 이번에 인터넷이 너무 느려 새로 설립을 하니까 프린터 설립도 새로 해야되더랍니다. 그러하여 hp 8..

컴맹탈출 윈도우 단축키 모음집 업무효율 개선짱 [내부링크]

한번쯤 알고나서 손으로 익히면 좋은 window "단축키" 모음 TIP 알려드리려고 해봤습니다. 저도 몰랐던 것들이 꽤 있어서 꽤나 편하게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9가지 정도 준비했는데 최소 5번은 반복해야..

육군 공군 해군 복무기간 총정리 [최신]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라면 인생에서 한번 쯤 거쳐가야 하는 것이 군인이 되는 것 인데요. 좋은 추념을 갖고 금번 분들도 있고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답니다. 이제 막 성인이 된 20대 청..

PDF보안해제 암호푸는 방법 비밀번호 풀기 꿀팁 [내부링크]

가끔 보안적인 이유나 개인적인 이유로 어떤 File에 password 확정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걸고 나면 풀기 전까지는 아무도 못보기 까닭에 그렇게 종종 하곤 하는데 막상 까먹었을 때에는 뭐라고 걸었는지 도..

성공의정석꾼 새싹삼 화장품 최정원 대표 해피팜협동조합 [내부링크]

도시 한복판에 건강한 새싹삼을 키워 화저가 된 인물이 있네요. 바로 해피팜 협동그룹의 최정원 대표인데요. 꾼은 어떻게 새싹삼을 경과러서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을까요? 새싹삼은 스마트 농업으로 기르고 있..

유명한 레이디제인 몸매 모음집 [내부링크]

레이디제인....오늘부터 팬 오우야...~

강형욱 가수 활동시절 모습 (feat 박완규) [내부링크]

강형욱 가수 활동시절 모습 은 ...박완규 ㅋㅋㅋㅋㅋ 존똑...ㅋㅋ

송지효 성형수술에 대한 리얼답변 런닝맨 검증 [내부링크]

송지효 성형수술에 대한 리얼답변 검증 결론, 송지효는 자연미인입니다...ㅎ

소녀시대 써니의 근황은?! 재테크 MC의 클래스 순규짱 [내부링크]

소녀시대 써니의 근황 저축으로 노후버티기 실행중... 소녀시대 최애 ! 순규 화이팅!

아오지탄광 급행열차 탈뻔한, 북한 미녀 응원단 [내부링크]

아오지탄광 급행열차 탈뻔한, 북한 응원단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여~

존박의 음흉한 취미생활 [내부링크]

존박의 음흉한 취미생활 으흐흐....좋다 좋아~

문신의 위험성은 이것도 한 몫하지요 [내부링크]

문신의 위험성은 이것도 한 몫하지요

소주의 효능효과는...? [내부링크]

소주의 효능효과는...? 허허...ㅋ

계속 봐도웃긴 장성규 한끼줍쇼 드립 ㅋㅋ [내부링크]

계속 봐도웃긴 장성규 한끼줍쇼 드립 ㅋㅋ

곽철용 김응수 운영중 워터파크 모습공개 [내부링크]

곽철용 김응수 운영중 워터파크 현재 ㅜ ㅜ법적문제에 휘말려있지요 얼른 잘해결되시길~

이광수가 이상형이라던 연예인들...ㅎ 런닝맨中 [내부링크]

이광수가 이상형이라던 연예인들...ㅎ

유세윤 김종국 드립 명장면 [내부링크]

유세윤 김종국 드립 명장면

하정우 군대생활 썰 ㅋㅋ 개웃김 [내부링크]

하정우 군대생활 썰 ㅋㅋ 개웃김

절개식 모발이식 3천모 10일차 후기 이야기 [내부링크]

벌써 수술한지 10일째군요 초반 4~5일까지는 매우 조심했고, 매우 간지러웠습니다. 감는것도 초반에는 조심히 감다가 이젠, 지문샴푸 안하고 물만 다이렉트로 안닿을뿐이지 후딱 감아버립니다. 이탈모도 별로 없..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리뷰와 쿠키영상은? [내부링크]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 VS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  시리즈의 대미 장방식할 영웅들의 운명을 건 불꽃튀는 대결이 인상깊은 영화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가 드디어 전세계 개봉을 합니다.  (스타워즈..

영화 캣츠 쿠키영상 cats 관람기 리뷰 정리 [내부링크]

[글 말미 쿠키영상 정보 삽입]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가장> 러블리한 musical 영화가 돌아왔습니다. musical cats의 가탄을 드디어 영화로 만난 영화 캣츠!  12월 24일, 전세계가 러블리한 musical 대작을 드디..

생신축하 문자 문구 인사말 정리 모음집 [내부링크]

직장상사나 가족 친척 어른분들께 보내는 [생신]축하 문자는 어떤것들이 좋을까요? 오늘은 생신 축하 문자를 정리 추려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따뜻한 생신 보내세요. 2)..

스카이림 치트키 전체 총정리 모음집 총 210개 [내부링크]

핵존잼겜 스카이림 ~ 자유도가 뛰어나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스카이림의 모든 치트키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스카이림 치트 1) tgm : 갓모드 [God Mode] 스카..

위일청 나이 본명, 고향과 가수 일대기 [내부링크]

활동명 위일청 본명 위규영인, 가수 위일청은 서울이 고향이며 1974년 미8군 무대를 발족으로 음악활동 발족. 그의 나이는 55년생으로 올해 65세다. down타운의 메탈 그룹사운드 활동과 당시 인기 그룹사운드 "..

오또맘 나이 본명과 인스타 주소는? [내부링크]

[오또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58만여명을 간직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CEO이군요.  [SNS]를 통하여 법칙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을 공유해 인기를 모았습니다. 다섯살 아들을 둔 오또맘은 올해 32..

부곡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최신버전 정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부곡시외버스터미널]은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면 원앙로 199  {거문리 231(-)14}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시외버스터미널이군요. 1982년 5월 20일에 터미널 면허를 받아 운영하기 발족했으며, 터미널..

핵인싸 펭수 짤 카톡 이미지 모음집 [내부링크]

ebs의 반등의 주인공 펭수짤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정말 ebs 펭수 기획한 분은 신의 한수인듯합니다... 그분의 크리에이터 능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자 그러면~펭수짤 총정리..

유세윤 나이 학력 아내 나이차이와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개그맨 유세윤은 1980년, 아버지 유영호[1947년생]와 어머니 여운자[1953년생] 사이에서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태어났다. 그의 나이는 올 40세로 서울 노원구 출신이며 168cm 65kg O형이랍니다. 동아방송예술대 방..

남은 밥 보관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매식사 때마다 남는 밥 현명하게 처리하는 방법 밥을 할 때마다 오늘은 얼마만큼의 밥을 해야 하는지 고뇌하지요.... 이유인즉슨 조금 많이 하면 남게 되고 적게 하면 부족해서 불평을 듣기 때문이랍니다. 그런..

영화 82년생 김지영 리뷰, 쿠키영상 존재유무는? [내부링크]

개봉전 부터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젠더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이야기보다 한발 나아간 점은 고무적인듯 합니다 대현<공유 분>은 현실을 손놓고 방관만 하지 않고 지영을 누구보다..

판소리 복서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에 대해 [내부링크]

연기파 배우 엄태구의 인생 첫 주연영화 ! 판소리 복서 당신의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할 취향저격 ‘판소리 복서’, 그가 오는군요 !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웅장하게 관심 받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대화방법 [내부링크]

matt valentine [자기개발 전문 블로거, 작가]가 서술한 [사람들을 사로잡는 친근 대화법]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대화는 항상 질문으로 시작하라. - 상대에게 관심이있음을 보여줌 마침표를 맺는 말은 주의 -..

성공한 사람들의 시간절약 시간관리 방법 [내부링크]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시간을 절약하여 원하는 일을 한다.가 아닌 원하는 일을 먼저하여 불필요한 일들에 사용되는 시간을 줄여나감 시간관리 저문가 로라 밴더캠 직장여성들의 시간대별로 조..

임기 2년차 문재인 대통령 공약 이행률 점검 [내부링크]

문재인정부 2년, 공약 완전실천 16.3%에 불과하단 통계가 화재입니다. 완전실천 공약을 내세웠고 작년 1년 차 12.3%에 비해 4% 증가한 수치인데요... 2019년 5월 10일 문재인 대통령 취임 2년을 맞습니다. 문재..

김성태 나이 학력 고향 군대 등 정치인으로 걸어온 길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의 현역의원 김성태 의원은 올해 62세로 1958년 경남 진주시 출생. 가난했던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진주중안초등학교, 진주중학교, 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병역의무를 이수하였습니다...

넉살 나이 본명, 학력 및 데뷔계기 정리 [내부링크]

넉언니~ 넉살은 울나라를 대표하는 실력파 래퍼입니다. 2009년, 팀 "퓨처헤븐"의 EP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구요~ 2006년, 스무 살 백수 시절 우연히 대학교 HIPHOP 동아리에 들어간 고등학교 친구[메인메카의..

이 가격실화? 양지홍삼 1+1 이벤트, 선물용 한큐에 끝냄... [내부링크]

간간히 이용하던 양지홍삼에 올만에 들어갔는데 택배마감 에라이...하던 찰라 헐... 활화삼 홍삼정 스틱 사면 신제품 산수유 스틱 3만9천원 짜리를 줌 ㅎㅎㅎㅎ 이거 엉첨 멍멍이 이득 아닌감? 택배마감이라, 기다..

마르판증후군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농구선수 한기범씨가 앓고있는 질병으로도 알려진 마르판증후군은 결합조직 이상에 의한 계통적 질환이며 상염색체 우성유전을 합니다. 가늘고 긴 사지[四肢], 거미모양지증[指症], 척추이상 등의 골격계 이상,..

강주은 국적 나이 본명 및 학력과 최민수 나이차이는? [내부링크]

그녀에 본명 June Elizabeth Kang 한국명은 잘알려진데로 강주은 나이는 1970년 4월 13일 (49세)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출신입니다. 학력은 웨스턴 대학교 생물학 학사랍니다. 그녀는 캐나다 출신으로, 웨..

최민수 나이 학력 키 혈액형 고향 및 아들 최유성에 대해 [내부링크]

최민수는 우리나라의 배우, 1960년대의 은막 스타인 최무룡과 또한 영화 배우인 강효실의 아들로, 그의 외조부 강홍식과 외조모 전옥도 배우였습니다. 강홍식은 북한 정치범 수용소에선 사망한것으로 알려져 있습..

박혜경 나이 학력 근황 및 결혼에 대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여성 가수. 전북 진안 출생. 지금은 가로수길에선 수제비누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결혼, 이혼이라는 단어가 가끔나오지만 그녀는 결혼을 하지 않았답니다. 74년생인 그녀는 올해 46..

박정아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남편 전상우 직업과 재산은? [내부링크]

박정아는 아이돌 걸그룹 가수 쥬얼리의 前 멤버, 리더, 맏언니, 메인보컬이었습니다. 키 크고 예쁘고 몸매도 좋은 데다, 시원하고 허스키한 목소리의 여성 아이돌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별다..

현정화 나이 학력 키 남편 직업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여자 탁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현정화는 1969년 부산직할시에선 출생했으며, 계성여자상업고등학교와 경성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부산 대신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탁구를 시작하여 국가대표를 목표로 하다 1985년..

유준상 학력 고향 혈액형, 홍은희 나이차이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배우인 그는 69년생 올해 49세이며 서울 출신입니다. 180cm에 O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석사를 졸업합니..

프로레슬러 장의사 언더테이커 나이,키 결혼 부인관계 [내부링크]

미국의 프로레슬러인 언더테이커는 65년생으로 올해 54세로 알려져있습니다. 208cm의 거구에 136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지요 고향은 휴스턴 출신으로 유명한 피니셔는 초크슬램과 테이킹 돌봄 오브 비즈니스..

존시나 나이 키 혈액형과,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wwe의 살아있는 전설 존시나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 웨스트 뉴버리 출신, WWE 소속의 프로레슬러이자 배우. 2005년 이후 북미 메이저 프로레슬링 업계의 정점에 서 있는 인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77년생인 그는..

브리트니스피어스 복잡한 남자관계, 나이 키 혈액형은? [내부링크]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981년 12월 2일 미시시피 주의 매콤에선 1남2녀 중 둘째[차녀]로 태어났고 루이지애나에선 자라네요. 올해나인 37세이며 163cm B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복잡한 그녀의 남자관계 짧고 굵은..

오대환 나이 결혼, 학력과 키 고향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배우 오대환은 79년생으로 올해 40세이며 고향은 천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80cm의 장신인데요 방영에는 잘 공개되진 않았지만 긴 무명으로 인해 장인, 장모님과 같이 살았으며 이미 12년전 결혼을 했습니다고....

기생충 조여정 딸 역 정지소 나이 학력 키 몸무게는?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에서 최우식과의 위험한 사랑을 연기했던 배우 정지소는 1999년 9월 17일 출생~ 올해 20살입니다. 중학교 1학년 때까지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습니다. 주변의 권유로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이 때문..

안젤리나 졸리의 남자들과 이혼, 나이와 배우의 길 [내부링크]

미국의 배우이자 감독. 현재 헐리우드에선 많은 영향력을 가진 배우 중 한명이자 각진 턱, 두꺼운 입술로 대표되는 헐리우드 미녀 섹시스타 여배우의 아이콘다. 75년생인 그녀는 올해 45세로 국적은 미국과 캄보..

브래드피트 나이와 이혼, 배우로 걸어온길 [내부링크]

미국의 대표 미남배우 브래드피트는 오클라호마 출생의 배우. 본명은 윌리엄 브래들리 피트 [William Bradley Pitt]. 키 180cm 현 시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에 미남 배우 중 한 명이며 배우뿐만 아니라 제..

허재 나이와 경영학과 출신 학력 이유, 키 몸무게 고향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전 농구 선수이자 전 농구 감독 현 예능 유망주. 그는 65년생 올해 53세입니다. 강원도 춘천이 고향이며, 중앙대 경영학과 출신이지요 체육특기자에겐 학과 선택 한정이 없었는데요 물론 수업은 안들..

이만기 나이 학력과 키 고향 등 기본정보사항 정리 [내부링크]

천하장사 이만기는 한라급 체급으로 백두급 선수들을 제치고, 천하장사 10회를 기록한 인물입니다. 백두장사는 18회, 한라장사 7회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합천이씨로 경남 의령군 출신입니다. 경남대 체육교육과,..

김장훈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가수 김장훈은 공연 기획자이자 수필가, 사회 운동가이자 유튜버이자 강연가입니다. 63년생인 그는 올해 55세 서울 출신이며 경원대 영어영문학과를 진학했지만 중퇴하였습니다. 키는 185~187cm의 장신이며 혈액..

코미디언 김현철 아내 최은경 나이차이 직업과, 학력 혈액형 키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개그맨이자 '지휘퍼포머' 입니다. 그는 79년생 올해 48세로 서울 은평구 출신이며 170cm 71kg B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충암고등학교를 나온 후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알려져있으며 1994년 SBS..

안젤라박 김인석 나아차이, 학력 고향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안젤라 박[Angela Jisoo Park, 1986년 9월 14일 ~ ]은 대한민국의 방영인입니다. 한국인 이름은 박지수 하와이 대학을 나온것으로 알려져있지요 80년생 남편 김인석과의 나이차이는 6살차이로 알려져있습니다...

러블리즈 센터 미주 나이 학력 혈액형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인 미주[본명 이미주]는 94년생 올해 24세이며 고향은 옥천입니다. 165cm O형 240mm신발사이즈로 알려져있는데요 최종학력은 옥천상업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하였습니..

권나라 나이 학력 소속사와 고향, 데뷔 후 걸어온길 [내부링크]

가수 생활을 정리하고 연기자의 길을 시작한 권나라는 1991년 3월 13일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에선 태어났으며 올해 28세, 유년 시절 분당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

노태우 대통령 나이 학력 고향 및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前 군인 및 정치인, 대한민국의 제13대 대통령입니다. 그의 학력은 육군사관학교 입니다. 32년생으로 올해 87세 고향은 대구광역시 입니다. 제4공화국 당시 전두환과 같이 군 내 사조직인 하나회를..

이대은 트루디 나이차이 학력 키 몸무게 연봉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야구선수 이대은은 전)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시카고 컵스 산하의 마이너리거. 2015~16년에는 일본프로야구 치바 롯데 마린즈 소속이었습니다. 정규 시즌 종료 후 퇴단하였습니다. 그는 서울출신으로 학력은 신일..

대성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빅뱅의 메인보컬이자 막내. 고향은 서울 구로구 오류동이며,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중퇴후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를 나왔습니다. 174cm 65kg O형으로 알려져있지요 이미 데뷔가 결정적이었던 G-..

소녀시대 미모퀸, 제시카 나이 본명 키 몸무게 학력과 국적에 대해 [내부링크]

우리나라와 중국 등지에서 주로 활동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생의 한국계 미국인 가수입니다.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로 데뷔하여 이름을 널리 알렸네요. 약 7년 반 동안 소녀시대로서 연예 활동을 지속해왔..

아이린 키 본명 나이 학력과 데뷔이야기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신 가수이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걸그룹인 레드벨벳의 리더. 팀 내 최연장자다. 1991년 3월 29일 대구직할시 북구 칠곡지구에선 태어났습니다. 학남고등학교 출신이며 키는 158c..

솔지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등 기본정보사항 [내부링크]

솔지는 EXID의 리더이며 동시에 메인보컬이자, 발라드 그룹 2NB의 전 멤버입니다. 2005년 9월 '제 1회 원음방영 청소년 가요제' 에 참가하며 가요계에 입문했습니다. 2006년 발라드 그룹 2NB로 데뷔하고 2012년에..

서문탁 본명, 나이, 학력과 결혼유무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로커, 록 보컬리스트인 서문탁은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서문탁"이라는 남성미 넘치는 이름은 가명이며, 본명은 이수진. 참고로 가명은 "서"씨가 아니라 "서문"씨 입니다. 주 장르는..

김보연 본명 나이 학력 종교 등 기본정보 사항 [내부링크]

단아한 미모를 가지고계신 배우 김보연은 57년생 올해 61세이며 본명은 김복순이며, 김윤주로 개명, 예명으로 김보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출신이며 고향은 불교이며 터스칼럼대학 무대디자인학과를 전공..

사유리 키 몸무게 혈액형 나이, 국적 재산 기본정보 정리 [내부링크]

일본 출신의 여성 방영인인 사유리는 학창 시절엔 햄스터와 비둘기를 친구로 삼았는데요, 자기가 없는 틈에 누군가가 햄스터를 화장실 변기에 빠뜨려 익사시켰습니다고 합니다. 그 사건 때문에 등교거부를 하는..

태진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수 데뷔 일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트롯트 가수. 가명인 '태진아'는 배우 태현실의 '태', 가수 남진의 '진', 가수 나훈아의 '아'를 따와 지었습니다고 합니다. 무명시절 지방공연 갔습니다. 그의 본명을 들은 작곡가가 조방헌..

정동영 나이 학력 고향 걸어온길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뉴스인, 정치인. 現 민주평화당 대표입니다. 1953년 7월 27일 생으로 (올해 66세) 전북 순창군 출신입니다. MBC 기자 및 앵커 출신으로서 정계에 입문하여, 15, 16, 18, 20대 국회의원, 통일부 장관,..

결국 모든일은 알고리즘에 중점을 둬야한다. [내부링크]

대다수의 사람들이 방관하는 것 이 있다. 시간이 지날 수 록 내가 더 능수능란하게 하는 것 은 내가 능률이 올랐다는 착각 뭐 반은 맞을테고 반은 아닐 수 도 있는것이 늘 같은 업무를 하다보면 당연히 일이 손에..

군산 거위를노래하다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에 대해 [내부링크]

군산 : 거위를 노래하다(2018) 지루하지도, 재미가 없지도 않았다. 영상미도 훌륭했다. 영화를 보는 내내 군산이라는 도시에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박해일, 문소리의 연기 역시 부족함이 없었고 한예..

카톡 소리가 안날때 해결방법, 카카오톡 오류 [내부링크]

카카오톡 소리가 안나요 "해결"법 늘 잘 사용하는 카카오톡이 갑자기 확정의 오류가 생겼는지 무엇을 잘못만 졌는지는 모르지만 소리가 안 나서 고생하시는 경우가 있을 께요. 휴대전화을 교체하거나 잠시 아이..

밤쉘 줄거리와 쿠키영상 존재 유무에 대하여 [내부링크]

[글 말미에 쿠키영상에 대한 정보를 담아두었습니다.] 니콜 키드먼+샤를리즈 테론+마고 로비 퓨리오사, 아틀라나 여왕, 할리 퀸이 만났다  역대급 캐스팅 hollywood 톱 배우들의 강렬한 만남이 기대되는 영화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