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morning의 등록된 링크

 nicemorn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임산부 식단 영양제 및 조심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임신 중일 때 무엇을 먹어야하고 무엇을 먹지 말아야 할까? 임산부들이 먹어야할 식단, 영양제는 무엇이 있을까? 그리고 반드시 조심해야 할 몇가지 음식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임신 중 먹어야 할 음..

음식을 나눠먹는 것이 정말 안전할까 [내부링크]

음식을 나눠먹는 것이 정말 안전할까?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클렘슨대학의 식품연구자 폴 도슨 교수는 우리가 흔히 딥소스와 같이 찍어먹는 과자를 여러 사람들과 같이 먹을 때 박테리아가 전이되는 정도를 측정했..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역류성 식도염의 정의 역류성 식도염은 우리 몸의 소화기관인 위에서 분비된 위액을 비롯한 소화 효소들이 식도로 역류를 하여 식도에 손상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단순 위염이나, 과식으로 인해 위산이 과다..

심장병을 예방하는 5가지 식습관 [내부링크]

영양 재단이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나이와 상관없이, 심장병과 뇌졸중의 예방을 위해 평소에 따라 할 수 있는 5가지 식습관이 있다. 심장병은 국내에서도 사망률이 매우 높은 질병이지만, 대부분..

우유의 영양성분과 우유 대체품 [내부링크]

우유를 마시는 것은 괜찮을까? 현재 서양에서는 우유가 들어가지 않는 유제품 대체품의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반면에 개발도상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유제품 생산량은 증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왜 서양..

냉동고 냉동식품 바르게 알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냉동고는 우리들 가게의 중요한 창고가 될 수 있다. 또한 냉동고는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데 더움을 줄 수 있고, 일회성 식품을 먹는 것을 막아 식비를 절약해 준다. 한편, 냉동고에 쌓인 냉동식품의 유통기..

팔레오 식단 구석기 시대 사람들은 어떻게 먹었을까? [내부링크]

팔레오의 의미는 우리나라말로 구석기시대의 라는 뜻이다. 팔레오 식이요법은 고대 석기시대의 선조들이 먹었던 것처럼 먹으면 건강해지고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생각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하지만 구석기..

비타민D 결핍 시 증상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우리 중 약 3분의 1이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필수 영양소는? 전국 식생활 영양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29%가 매년 1월부터 3월까지 비타민 D가 부족하고 결핍의 우려가 있다. 11-18세의 경우, 비타민 D의 부족은..

코로나19 치료제 클로로퀸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임상실험 부작용 [내부링크]

전 세계의 과학자들은 이번 코로나 19 유행을 해결하기 위해 치료법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다. 그중 클로로퀸과 하이들고시클로로퀸이라는 두 가지 약물을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연구에서 나온..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7가지 방법 만약 여러분이 몸에 좋은 과일이나 채소를 피하고 탄수화물이나 패스트푸드를 좋아한다면, 여러분이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좋아하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아라...

불법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문자 알림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불법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문자 알림 신청하는 법 안녕하세요? 블로거 행아입니다. 오늘은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 승용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

코로나19 클로로퀸, 위조 약품 기승 [내부링크]

[코로나19] 클로로퀸, 위조 약품 기승 코로나바이러스는 위조 의약품의 급증에 기름을 붓는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개발도상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위조 의약품의 유통이 증가 하고 있다고 경고했..

이마트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 사용 솔직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행아입니다. 오늘은 가성비로 유명한 이마트 노브랜드의 4중 날 면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선 노브랜드 면도기에 대한 저의 총점은..

에이블루 커블체어 자세교정 의자 솔직후기 [내부링크]

내돈주고내가산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교정 의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행복을주는아침입니다. 오늘은 허리 건강과 관련된 자세교정의자 에이블루 커블체어 구매 솔직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줄이는 네 가지 방법 [내부링크]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줄이는 네 가지 방법 먹는 것을 어떻게 바꾸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까? 몇몇 전문가들에 의하면, 우리가 먹는 음식들이 우리 몸에 일어나는 스트레스 반응을 줄여 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치아와 구강관리 식습관으로 해결하는 법 [내부링크]

식습관은 당신의 치아를 위험하게 하는가? 국민건강보험에 따르면, 대부분의 성인들은 어느 정도 잇몸 질환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한번은 잇몸 질환을 경험한다. 치아에 세균성 치석이 쌓이..

고단백질, 고탄수화물 식단 장단점 [내부링크]

올바른 식단 고르기 알렉산드라 쿡은 경쟁력 있는 지구력 주자로 스포츠 영양학자다. 고객들에게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에 초점을 맞춘 극단적인 식이요법을 제안하기 보다는, 그녀는 더 균형 잡힌 접근법을 선호한..

고단백 또는 고탄수화물 식단 어느 것이 건강에 좋을까?(1) [내부링크]

고단백 또는 고탄수화물 식단: 어느 쪽이든 건강에 좋은 것일까? 여러분이 가끔 헬스장을 다니는 사람이든, 헬스광이든, 프로 운동선수든, 여러분은 아마도 식단을 바꾸는 것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건강한 식단 짜기 [내부링크]

행복하게 먹는 법 매일 먹는 음식들은 우리 몸의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화학물질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 당신의 몸에 좋은 화학 물질 음식에 들어 있는 영양소는 우리 몸에 좋은 화학 물질인 세로토닌..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과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을 줄이려면 무엇을 먹어야 할까? 토론토 대학의 젠킨스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귀리, 녹색 잎이 많은 채소, 견과류, 씨앗, 콩, 두유를 먹는 것은 LDL(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생식의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요리는 음식에 들어가는 비타민을 파괴시킬까? 채소는 생으로 먹을 때 항상 영양가가 더 높을까? 실제로 요리를 하면 비타민과 미네랄의 손실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요리는 또한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을 흡수하는..

다이어트 치팅데이 [내부링크]

사람들은 살을 빼거나, 근육을 키우거나, 운동 능력을 향상하는 것을 포함한 많은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이러한 식이요법의 요건은 천차만별일 수 있지만, 그들이 자주 공유하는 것은 '치팅데이'이다. 치..

아이들의 건강한식습관 만들기 11가지 조언(2) [내부링크]

5. 창의력을 발휘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가인 레이첼은 그녀의 10대 아들이 그를 허락한다면 닭 날개와 팝 타츠를 먹고 살 것이라고 말한다. 아들은 항상 야채를 편식하였지만 야채주스는 좋아한다고 말했..

아이들의 건강한식습관 만들기 11가지 조언(1) [내부링크]

모든 부모들에게 아이를 키우는 가장 큰 어려움이 무엇이냐 물어본다면, 아이들이 건강하게 먹도록 하는 거이 아마도 상위권에 오를 것이다. 수많은 부모들에게는 치킨너겟, 파스타, 마카로니와 치즈, 또는 그 밖..

숙취 예방과 해소 [내부링크]

친구, 지인들과 맥주나 칵테일, 술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밤이 지나고 엄청난 숙취와 함께 아침에 깨어나게 된다. 2008년 'You're not alone' 잡지 "중독"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성인 중 약 76%가 음주 후 숙..

소셜미디어의 단점 [내부링크]

소셜미디어의 단점? 소셜 미디어 사용은 특히 십대 소녀들의 우울증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이 문제가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복잡할 수도 있다고 밝혀냈다. <랜싯 차일드 & 청소년 건강>..

아동 비만 [내부링크]

6세 미만 아동의 늦은 취침과 비만 이 새로운 연구는 늦은 취침 시간과 아이들의 비만 위험 증가와 관련성이 있음을 밝혔다. 연구자들은 부모들이 그들의 미취학 아동들을 너무 늦게 재워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요가가 주는 행복 [내부링크]

요가가 주는 행복 미국 스포츠전문가 요기스는 "요가 깨달음의 길일 뿐만 아니라 행복의 길이라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고 했다. 많은 연구에서 밝혀졌듯 요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안감을 완화시키며 기분을..

다이어트와 라이프스타일의 연관성 [내부링크]

영양학 협회의 영양학자이자 국가 대변인인 마샤 데이비스는 "정말 체중을 줄이려면 영구적인 생활습관 변화가 필요한데, 빠른 해결책은 없다"라고 말해다. "그렇지 않다면 체중 감량은 일시적으로 끝나고, 옛날..

요거트와 감기 [내부링크]

미키 루빈 국립유업협회 영양연구부 차장은 "요거트가 감기의 증상을 줄여준다는 것을 지적할 수 있는 연구가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론적으로, 우리가 지적할 수 있는 몇 가지(요거트)가 있다. 텍사스 아동 병..

설탕 디톡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최근의 웰빙 트렌드에 대해 읽어본 적이 있다면 다이어트 디톡스라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살을 빼거나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스나 단식, 청소를 고려했든 간에, 여러분은 아마도 음식을 과감하게 끊..

저칼로리 다이어트 와인 [내부링크]

와인은 다른 술 종류 중에서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더 가볍게 선택할수 있는 알코올 음료이다. 칼로리를 줄인 와인(저칼로리 와인)은 훨씬 더 많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는데, 하지만 곁들여 먹을 치즈나 초콜릿..

심부전증의 원인과 예방 [내부링크]

미국심장학저널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40세 이전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그리고 높은 혈압을 가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추후에 심장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에서..

커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커피의 효능과 부작용 커피의 효능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자주 마시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2만 명에 가까운 개인이 참여한 관찰 연구에서 매일..

살빼기 꿀팁 [내부링크]

살빼기 꿀팁! 영국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제품의 칼로리 함량을 태우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운동이 필요한지 상세히 적어놓는 PACE 라벨은 비만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PACE 라벨링(Phy..

장수하는 5가지 비결 [내부링크]

장수하는 5가지 비결 장수를 위한 5가지 비결은 흡연, 운동, 과체중, 지나친 음주,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 등 다섯 가지 나쁜 건강 습관을 버리는 것이다. 새로운 연구에서 분석 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5가지 행동..

아보카도의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넌 누구니? 아보카도는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이며 속씨식물군 목련아강 녹나무목 녹나무과에 속한다. 특히 아보카도는 단일불포화지방산 으로 이루워진 기름질이 풍부한 열매이고, 이 지방산..

피쉬오일 [내부링크]

FISH OIL, 심혈관 질환과 사망위험을 낮춘다! 피쉬오일을 식품보조제로 삼은 것은 수세기 전부터 시작해온 역사가 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로 우리의 건강에 긍정적일까라는 논쟁은 계속되어 왔다. 이번 연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