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evoki의 등록된 링크

 nichevo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카베진 효능 부작용 구입방법 복용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일본 국민 위장약이라 불리는 '카베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다. 일본 여행 시 필수 구매 품목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한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정식 수입품일 경우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카베진은 불법 유통 상품이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 가장 큰 차이는 성분 함량이다. 정품에는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가 150mg 함유되어 있지만, 불법 유통 제품에는 30mg 밖에 들어있지 않다. 또한 제조사 자체 품질 검사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를 받지 않아 안전성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때문에 가급적이면 약국이나 드럭스토어 등 공식 루트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오늘은 카베진에 대해서 알아보자 카베진 효능 일본에서 국민 위장약으로 불리는 ‘카베진’은 ..

콜대원 종류 종합감기약 시럽 부작용 복용방법 종류 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대원은 대원제약에서 만든 종합감기약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짜먹는 감기약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나 광고모델인 배우 이시영씨 덕분에 더욱 유명해진 약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다양한 라인업과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감기하면 떠오르는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콜대원 종류 콜대원(Coldrex)은 지역 및 국가별로 판매되는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종류가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보통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콜대원 종합감기약 (Coldrex Original): 아세트아미노펜, 카페인, 페니레티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해열, 진통, 코막힘 완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콜대원 아이스 콜드 (Coldrex ICE COLD): 아세트아미노펜, 카페인, 페니레티닌 외에도 멘..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부작용 효과 복용방법 등 먹기전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효과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장내균총 이상에 의한 여러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제다. 특히 항생제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설사, 장염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로 많은 의사들이 항생제 처방 시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에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1. 정장작용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유익균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장 내 세균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이는 곧 변비와 설사 완화로 이어진다. 또한 대장 점막세포 재상 및 보호에도 기여한다. 2. 면역력 향상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속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균주는 항균물질을 생성하여 병원균 감염을 막아주고 각종 질병으..

로프민캡슐 부작용 복용방법 먹기전에 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로프민캡슐은 위산분비억제제입니다. 위벽세포의 H+/K+ ATPase(H+/K+ 펌프) 활성을 억제함으로써 위산 분비를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속쓰림과 같은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역류성식도염 치료제로 많이 처방되고 있습니다. 로프민캡슐 복용방법 로피진정, 로페트정, 로펜틴캡슐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로로프민캡슐'은 알레르기 비염이나 두드러기 증상 완화에 사용되는 항히스타민제다. 1세대 항히스타민제인 클로르페니라민 성분보다 졸음 부작용이 적고 약효 지속시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고 입마름, 소화불량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다음은 로로프민캡슐 복용 시 알아두면 좋은 사항들을 정리한 것이다. 1. 약 먹기 전에는 꼭 식사하기 약효는 보..

까스활명수 부작용 복용방법 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가스활명수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어릴때 아버지께서 자주 드시던 모습이 떠올라요. 그때는 소화제라는 개념보다는 속이 더부룩하거나 체했을 때 먹는 약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요.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과식 후나 음주 후 필수품이 되어버린 국민소화제입니다. 하지만 이 가스활명수가 단순한 소화제가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가스활명수의 숨겨진 효능과 성분들을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스활명수 성분 ‘까스활명수’는 1897년 대한제국 원년 궁중 선전관 민병호 선생이 처음 개발한 이래, 118년 동안 국민 소화제로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까스활명수에는 아선약, 육계, 정향, 진피, 창출 등 다섯 가지 생약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이 중 ‘아선약’이라는 성분은 위액 분비를 ..

위청수 부작용 복용방법 알아보고 드세요 [내부링크]

위장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약, 바로 '까스활명수'다. 그런데 이 까스활명수와 이름이 비슷한 위장약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는가? 바로 동화약품에서 만든 '위청수'다. 하지만 둘은 엄연히 다르다. 활명수는 부채표로 유명한 동화약품 제품이고, 위청수는 일본 제약회사인 오츠카제약에서 만들었다. 성분도 조금 차이가 난다. 활명수에는 아선약, 육계, 정향, 건강, 진피, 창출, 고추틴크, 현호색, 후박 등 다양한 생약성분이 들어있다. 반면 위청수에는 탄산수소나트륨, 침강탄산칼슘, 탄산마그네슘, 탄산칼륨, L-멘톨, DL-카르니틴염산염,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나트륨,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오틴, 시메티콘 등 소화제 성분이 주를 이룬다. 그렇다면 두 가지 중 어떤 게 더 효과가 좋을까? 정답은 없다. 사..

임팩타민 부작용 복용방법 효능 등 먹기전에 꼭 알아보 [내부링크]

임팩타민 복용법 임팩타민 프리미엄정은 비타민B군 10종, 비타민C,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약도 제대로 알고 먹어야 효과가 있는 법! 오늘은 임팩타민 프리미엄정의 올바른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식후 30분 후에 드세요. 비타민 B는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공복 섭취보다는 식사 후 바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A와 D도 지방 성분과 함께 흡수될 때 체내 이용률이 높아지므로 식사 직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2. 매일 꾸준히 드세요. 매일 꾸준히 드셔야 몸에서 필요로 하는 만큼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나는 피곤할 때만 먹는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

이지앤6 이브 부작용 효능 성분 먹기전에 꼭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여성들이 생리통, 생리불순 때문에 진통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올바른 약 복용법을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생리통 완화 효과로 각광받고 있는 ‘이지앤6 이브’와 같은 액상형 연질캡슐 제품도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할까? 우선 알약 형태의 일반의약품인 경구용 피임약은 정해진 용법대로 복용하면 된다. 다만 일부 의약품의 경우 혈전증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흡연자는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 후 복용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반면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액상형 연질캡슐 제제는 15세 이상 및 성인 기준 1일 1~3회, 1회 1캡슐씩 식후 복용하면 된다. 단, 위..

까스앤프리 부작용 복용법 등 먹기전에 꼭 알아보기 [내부링크]

까스앤프리 성분 까스앤프리는 속쓰림, 복부팽만감, 소화불량 등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의약품이다.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점막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지방소화와 관련된 담즙산 분비를 촉진시켜 음식물 중 지방의 소화 흡수를 돕는다. 이밖에도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장내 유해가스 생성을 감소시키기도 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까스앤프리 복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고 말한다. 바로 까스앤프리 주성분인 감초추출물 때문이다. 식약처는 '글리시리진산'이라는 물질이 함유된 식품이나 의약품 섭취 후 가려움증, 두드러기, 부종 등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실제로 국내에서 글리시리진산 과민반응 사례가 보고되기도 했다. 따라서 까스앤프리를 복..

머쉬론 부작용 복용법 주의사항 먹기전 꼭 확인하기 [내부링크]

피임약은 여성들이 임신을 피하기 위해서 복용하는 약입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피임약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젊은 세대일수록 피임약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피임약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표적인 피임약인 머쉬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부작용을 비롯해서 각종 정보들을 준비했으니 참고하세요. 머쉬론 복용법 생리통 완화와 불규칙한 생리 주기 조절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 메스꺼움이나 두통, 유방 통증 같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고 심한 경우에는 우울증까지 유발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먹어야 할까? 약학정보원에서 소개하는 올바른 복용법 다섯 가지를 ..

마이보라 부작용 복용법 부정출혈 등 먹기전에 꼭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마이보라는 피임약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기존 경구피임약보다 호르몬 함량이 낮아 부작용이 적은 편이며, 생리통 완화와 여드름 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에스트로겐 함량이 낮기 때문에 메스꺼움이나 유방압통 등의 부작용이 적습니다. 다만 혈전증 위험성이 높은 여성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피임약에는 에티닐에스트라디올이라는 프로게스테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는 배란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면 마이보라에는 게스토덴이라는 프로게스테론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는 자궁경부 점액을 끈끈하게 만들어 정자가 난자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방해합니다. 따라서 월경주기 중간부터 복용해도 임신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이보라 피임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준비해보..

챗GPT 사이트 쉽게 AI 도움 받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AI가 발전함에 따라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아루다나 심심이 같이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AI가 대부분이라면 점점 발전해서 현재는 온라인상에 정보를 취합하고 이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추출 그리고 작성하는 AI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챗GPT인데 저도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영어 기반으로 진행하는 것이며, 만약 한국어로 이용을 할 경우에는 조금 부정확한 정보들이 제공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카카오나 네이버에서도 몇몇 가지들의 ai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오픈소스를 활용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1. 챗GPT란?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transformer-based 대화 AI 모델입니다..

벨리곰 nft 혜택 알아보기 시즌2 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리곰 nft 혜택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러 NFT 중에서 가장 현실이용이 편리한 NFT이기도하고 저도 보유하고 있는 NFT랍니다. 롯데에서 진행중이고 개인적으로 민팅으로 구입은 못했지만 리빌 전 2차 구입으로 메가급이 나오는 덕분에 어느정도 이용중에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푸빌라나 벨리곰으로 시작할 것 같은데 두 가지의 특성이 무척 다르며, 푸빌라는 매달 혜택을 주는 반면 벨리곰은 매달이 아닌 시즌으로 제공을 해준다는 점에서 구입 당시에 혜택을 이용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확인 후 구입을 해주셔야 좋습니다. https://www.bellygom.world/ BELLYGOM 서프라이즈! 너도 가져봐 벨리곰NFT! bellygom.world 1. 벨리곰이란? 롯데 ip 캐릭터로..

줄서는 식당 NFT 혜택 / 추후 방향 질문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줄서는 식당 NFT 혜택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레고메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인데 줄서는 식당이라고 TVn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연계 NFT를가져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벤트성이 크며, 도시 NFT랑 연계한 프로젝트라 민팅 과정에서 DON을 제공되어 저도 2개를 가져보았어요. 현재는 거래 불가 NFT로 알고 있는데 만약 보유하신 분들이나 추후 구입?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1. 줄서는 식당 NFT란? - 외식 기반의 NFT로 현재는 이벤트가 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갯수는 1,000개만 판매되었고 생각보다 적은 물량과 도시 시티즌의 파급력으로 완판이 되었네요. 아쉽게도 민팅 가격을 유지하지는 못하고 떨어졌어요. 가격방어는 실패랍니다. 그리고..

레이지고메클럽 NFT 혜택 정리 레고메 유틸리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NFT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알아보고 공부를 하게 되더라고요. 오늘 준비한 NT는 바로 레이지고메클럽이라는 NFT입니다. 음식 기반의 유틸이 존재하는 NFT이며, 서울 한정으로는 가볍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요식업을 하시는 분들이 홀더로 많이 계시고 맛집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이지고메클럽 NFT 혜택에 대해서 다뤄보고 혹시라도 구입을 알아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식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 레이지고메클럽 NFT이란? 레이지고메클럽 NFT는 21년 1월에 출시된 F&B 기반의 NFT입니다. 대부분 서울에 몰려있긴 하지만 음식점을 이용시 몇가지 서비스나 사이드 메뉴들을 받을 수 있으며, 홀더 분들..

푸빌라 NFT 혜택 구입방법 시세 등 정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빌라 NFT 혜택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들어 NFT와 코인들의 상승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유틸중심의 NFT 또한 가격이 오르는 추세인데요. 그 중 오늘은 푸빌라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신세계에서 운영중인 NFT인지라 활용성도 높도 가격 바닥이 방어가 잘되는 축에 속하거든요. 아직은 NFT에 대해서 일반인들의 관심이 부족한 편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더 관심에 따라 상승하지 않을까 싶어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푸빌라 NFT란? - 먼저 푸빌라 NFT란 신세계에서 발행한 대체불가능한 토큰 기반 클레이튼 NFT입니다. 기본적으로 백화점에 대한 혜택이 주어지며, 주로 지하 1층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

새우 꿈 해몽 모음 해석집 19가지 [내부링크]

그리고 이건 별개의 이야기인데 나는 새우를 키운다 새우는 귀여운 것 같다. 키운지 이틀째 되는데 블루벨벳 새우다. 그래서인지 새우 꿈을 어제 꿨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새우 꿈에 대해서 다뤄보려고한다. 그럼 지금부터 새우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싱싱한 새우를 보는 꿈은 길몽이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징조다. 반대로 상한 새우를 봤다면 흉몽이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산상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만약 생새우를 먹었다면 태몽으로도 해석된다.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될 것이다. 새우 꿈 해몽 모음 1.새우잠을 자는 꿈 :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입니다. 2.새우젓 담그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재물 손실이 따를 징조입니다. 3.새우 잡는 꿈..

쥐 꿈 해몽 해석 대표적인 19가지 모음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잠을 푹 자지 못한 것이다. 하지만 만약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이 있다면 그건 좋은 징조일 확률이 높다. 보통 길몽일수록 선명하게 기억나기 때문이다. 물론 개꿈이거나 악몽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일단 기분 좋게 받아들이는 게 좋다. 왜냐하면 꿈해몽이라는 게 과학적 근거보다는 일종의 미신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다만 재미 삼아 한번쯤 알아보는 건 나쁘지 않다. 우선 쥐 나오는 꿈은 재물운 상승을 의미한다. 돈벼락 맞는 꿈만큼 좋다고 볼 수 있다. 또 쥐에게 물리는 꿈은 태몽으로도 해석된다. 임신부가 꾸었다면 장차 태어날 아이가 부자가 될 거라는 암시라고 한다. 이외에도 쥐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횡재수를 뜻한다. 반대로 쥐한테 쫓기는 꿈은 흉몽이..

코알라 꿈 해몽 해석 모음 18가지 [내부링크]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호주 여행 갔을 때 본 코알라다. 동물원 울타리 너머로 보이는 녀석에게 다가가려고 하자 갑자기 나한테 달려들어 깜짝 놀랐다. 다행히 물리진 않았지만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다. 그때 이후로 한동안 트라우마에 시달렸다.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코알라만 보면 괜히 긴장되고 무섭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보고 싶다. 귀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직접 만져보고 싶기도 하다. 아무튼 그날 일은 정말 아찔했다. 만약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꿨던 꿈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코 그것을 고를 것이다. 그만큼 강렬했고 인상 깊었다. 그리고 며칠 전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재미있는 글을 발견했다. 그건 바로 코알라 꿈 해몽이었다. 궁금해서 읽어봤는데 의외로 좋은 의미여서 기분이..

놀러가는 꿈해몽 해석 모음 18가지 [내부링크]

평소 잠을 잘 자는 편이지만 가끔 악몽을 꾸기도 한다. 그럴 때면 기분이 찜찜하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피곤함이 몰려온다. 하지만 최근 들어 좋은 꿈을 자주 꾼다. 주로 여행 가는 꿈인데 장소도 다양하고 등장인물도 다채롭다. 덕분에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마치 새로운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물론 깨고 나면 금세 잊어버리긴 하지만 그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멋진 풍경 속에서 신나게 노는 꿈을 꿨으면 좋겠다. 가끔 꿈을 꿀때는 무의식의 반영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내가 요즘 여행을 많이 못가서 그런건 아닌지 생각도 든다. 여행을 가고 싶지만 일하는 사람은 불가능하겠지... 여러분들은 좋은데 많이 가길 바랍니다. 놀러가는 꿈해몽 모음 1. 친구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꿈 친구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피흘리는 꿈 해몽 해석 모음 19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끔찍한 악몽을 꿨다. 누군가에게 쫓기다 칼에 찔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잠에서 깼다. 얼마나 생생하던지 아직까지도 기억이 난다. 보통 흉몽일 거라 생각하지만 의외로 길몽이라는 해석이 있어 안심이 된다. 왜냐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해몽이지만 기분 나쁜 일보다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다행이다. 이 외에도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준비해보았다. 물론 좋은건 그대로 이루어지면 좋고 아니면 말고라고 생각하길 바라며 작성했다는 점 참고 바란다. 피흘리는 꿈 해몽 해석 모음 1. 누군가로부터 칼에 찔려 피 흘리는 꿈 -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금전적 이득을 보게 됩니다. 만약 임산부라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2. 내가 상대..

가방 꿈해몽 해석 모음 1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가방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누군가에게 선물 받는 꿈은 길몽이다. 직장 동료나 친구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다. 반대로 자신이 남에게 주는 꿈은 흉몽이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물 손실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조짐이니 매사에 신중해야 한다. 만약 새 가방을 사는 꿈을 꿨다면 머지않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한편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빚어질 암시이므로 주의하자. 가방꿈해몽 해석 모음 1.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징조입니다. 그러므로 당분간 매사에 신중해야 합니다. 2. 무거운 책가방을 방에다 놓고 나오는 꿈 무거운 책가방을 방에..

도시 시티즌 NFT 정리 (라인코인 등장 전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 시티즌 NFT 정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도시 시티즌은 요즘 제가 보고 있는 NFT인데요. 성장하는 추세이기도 하고 수익성은 지금 많이 떨어진 상황이지만 라인코인이 나오고 실 유저들이 증가함에 따라서 추가적인 이익을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부분이 있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게다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NFT이기 때문에 그 부분만 하더라도 큰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하게는 네이버 코인 기반으로 진행 + 네이버페이 등) 도시 시티즌 자체는 어렵지 않아요. 레벨에 따른 NFT를 열심히 모아서 상급 강화를 하면 되는데 레벨이 오를 수록 여러 혜택이 있다는 점이 끝입니다. 간단하죠? 단지 아직은 성장단계인지라 혜택이나 즉각적인 것들을 기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용평리조트 NFT 오빌리네스트 혜택 정리 (2월 민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평리조트 NFT 오빌리네스트 혜택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2월 중 민팅 예정인 NFT인데 생각보다. 가성비는 좋지 않지만 근처에서 거주하는 분들에게는 좀 매력적인? 포인트들이 있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민팅 가격이나 언제 진행하는지 그리고 어떤 유틸을 보유하고 있는지 등 다양하게 준비해보았네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참고해서 구입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투자권유가 아닌 개인적인 소견을 적은 글입니다. 1. 용평리조트 NFT 오빌리네스트란? 지금 보시는 것처럼 수리부엉이를 모티브로 만든 NFT인데요. 50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NFT이며, 그런것 치고는 판매량이 너무 많다는 점이 특징인 것 같아요. 1만개를 판매하거든요. 가격대도 생각보다는 좀..

잃어버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살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길몽 또는 흉몽을 꾼다.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믿기도 하고 나쁜 일이 닥칠 거라 걱정하기도 한다. 하지만 해몽이라는 건 어디까지나 재미일 뿐 과학적 근거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궁금증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나 역시 마찬가지다. 평소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의미를 찾아보곤 한다. 그러다 문득 궁금해졌다. 정말 그런 걸까? 만약 아니라면 괜히 기분만 상하는 셈 아닌가?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잃어버린 꿈해몽 책을 발견하게 됐다. 제목부터가 범상치 않았다. 뭔가 비밀스러운 기운이 느껴졌다. 호기심 반 의심 반으로 책장을 넘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가 지금껏 알아왔던 모든 정보가 거짓이었다는 걸 깨달았기 때..

사다리 꿈해몽 해석 모음 20가지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나 역시 마찬가지다. 어릴 땐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꿈을 자주 꿨는데 지금은 주로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가는 꿈을 꾼다. 그럴 때마다 기분이 참 묘하다. 마치 내가 진짜 어른이 된 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 펼쳐질 미래가 궁금하기도 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두렵기도 하다. 혹시라도 떨어지면 어쩌나 싶어서다. 물론 그런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왠지 모를 불안감이 엄습한다. 만약 여러분도 나와 같은 꿈을 꾸었다면 다음 해몽을 참고하길 바란다. 먼저 사다리는 목표 달성 및 승진 등 좋은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직장인이라면 조만간 승진하게 될 것이고 학생이라면 시험 성적이 오를 것이다. 반대로 아래로 내려가는 꿈은 좋지 않다. 현재 자신에게 닥친..

델리카 NFT 민팅전 할인을 위한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델리카 NFT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컨텐츠는 개인적으로 투자하는 NFT 중 요식 사업에 집중한 NFT인데 생각보다 비용적으로도 착한편이고 2월에 민티 예정인지라 미리 선점하면 좋을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바로 델리카 NFT입니다. 1. 델리카 NFT란? 먼저 델리카 NFT란 음식을 좋아하는 '델리카'라는 아이를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포잉이라는 어플이랑 연계되어 미식 NFT의 대표주자라고 볼 수 있죠. 비슷한 사례로는 레이지 피플이 있는데 레이지는 전체적으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를 해준다면 포잉 어플로 예약하는 곳들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쌔답니다. 그래서 가끔 사치를 부리기에 좋아요. 처음 공개된 크리스마스 델리카 NFT도 마찬가지로 그 가격만..

안경 꿈해몽 모음 20가지 [내부링크]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초등학교 1학년 때 꿨던 꿈이다. 그때 난 시력이 좋지 않아서 두꺼운 뿔테 안경을 쓰고 다녔다. 그래서인지 꿈속에서도 늘 똑같은 안경을 쓰고 있었다. 어느 날 학교 수업 도중 갑자기 앞이 뿌옇게 흐려지더니 칠판 글씨가 보이지 않았다. 당황스러운 마음에 손으로 눈을 비볐는데 그래도 소용없었다. 결국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교실 밖으로 나갔다. 그리고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얼굴을 들여다봤다. 놀랍게도 그곳엔 평소 쓰던 안경이 없었다. 대신 생전 처음 보는 낯선 물건이 놓여 있었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건 선글라스였다. 그것도 아주 새까만 색이었다. 순간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혹시라도 나쁜 일이 생기는 건 아닐까 걱정스러웠다. 하지만 다행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팬더 꿈 해몽 모음 20가지 [내부링크]

최근 중국에서는 판다 관련 꿈을 꾸면 복권 당첨 확률이 높다는 속설이 유행하고 있다. 판다는 중국인들에게 행운의 상징이자 신성한 동물로 여겨진다. 그래서인지 길몽일 거라 믿고 복권을 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다고 말한다. 다만 일부 학자들은 심리학적 측면에서 해석하기도 한다.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일수록 판다 꿈을 꿀 확률이 높다고 보는 것이다. 일종의 자기 암시라고 볼 수 있는데 무의식중에 자신감을 회복하려는 욕구가 반영된 결과라는 설명이다. 어찌됐든 좋은 꿈이든 나쁜 꿈이든 재미 삼아 가볍게 즐기면 그만 아닐까 싶다. 팬더 꿈 해몽 모음 1. 팬더곰 새끼를 품에 안거나 같이 노는 꿈 - 태몽입니다. 예쁜 딸을 낳게 됩니다. 2. 팬더곰 인형을 ..

장갑 꿈 해몽 모음 24가지 [내부링크]

며칠 전 꾼 꿈이 아직도 생생하다. 평소에도 워낙 잘 맞는 편이긴 하지만 이번엔 좀 달랐다. 마치 영화 속에서나 볼 법한 장면이었는데 손에 낀 장갑 색깔이 너무나 선명하게 기억난다. 빨간색 바탕에 흰색 줄무늬가 들어간 디자인이었다. 게다가 촉감까지 느껴질 정도였으니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길몽일 경우 색이 밝고 화려하다고 하는데 내 꿈속에선 반대였다. 그럼 흉몽인가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해봤다. 그랬더니 의외로 좋은 의미라는 답변이 많았다. 빨간 장갑은 정열과 사랑을 상징한다고 한다. 또 흰 줄무늬는 명예와 지위를 나타낸다고 했다. 종합해보면 앞으로 나에게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거라는 암시라고 해석할 수 있겠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다. 장갑 꿈 해몽 모..

보석 꿈해몽 모음 31가지 종류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보석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보통 재물운 상승 등 길몽으로 해석되는데 상황에 따라 흉몽일 수도 있다고 한다. 우선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 꿈은 태몽이거나 좋은 인연을 만날 징조라고 한다. 또 금반지를 얻는 꿈은 행운이 찾아올 암시이며 은반지는 친구나 애인과의 관계가 돈독해질 거라는 의미란다. 한편 루비 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은 명예롭고 귀한 신분이 될 조짐이고 사파이어 반지는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암시다. 에메랄드 팔찌를 차는 꿈은 건강해지고 장수하게 되며 진주 귀걸이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는 걸 뜻한다. 마지막으로 자수정 브로치는 학문적 성과를 얻게 된다고 한다. 보석꿈해몽 모음 1. 금을 얻는 꿈 - 재물운 상승 및 태몽 (아들) 2. 루비를 얻는 꿈 - 사랑 고백 받음 (연인 ..

발급받는 꿈 해몽 모음 25가지 [내부링크]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릴 때가 있다. 이럴 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하는데 간혹 잘못된 정보가 올라와 당황스러울 때가 있다. 가령 돼지꿈을 꾸면 복권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전혀 근거 없는 낭설이다. 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은 좋은 징조라고 알려져 있지만 반대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따라서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만 활용해야 한다. 그럼 지금부터 상황별 꿈풀이법을 알아보자. 먼저 재물운 관련 꿈이다. 돈뭉치를 줍거나 하늘에서 돈다발이 떨어지는 꿈은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질 암시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자. 만약 집문서를 받는 꿈을 꿨다면 조만간 내 집 마련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른다. 다음은 연애운인데 애인으로부터 반지를 받거나 프러포즈를 받았다면 머지않아 결혼 소식이 들려올지도 ..

카페 꿈 해몽 모음 27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생생하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한번쯤 의미를 되새겨보자. 의외로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먼저 자신이 직접 커피를 타 마시는 꿈은 길몽이다. 평소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다. 만약 누군가에게 커피를 대접받는 꿈이었다면 주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반대로 커피잔을 떨어뜨리는 꿈은 흉몽이다.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한편 커피숍에 가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이니 기대해도 좋다. 커피 꿈 해몽 모음 1. 커피 마시는 꿈 -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2. 커피잔 사는 꿈 - 길몽입니다. 귀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3. 커피콩 볶는 꿈 - 길몽입니다. 집안에..

연꽃 꿈 해몽 대표적인 16가지 모음 [내부링크]

연못 위에 핀 아름다운 연꽃을 본 적 있는가? 진흙 속에서 자라면서도 청결하고 고귀한 식물로 알려져 있어 불교에서는 부처님의 탄생을 알리려 꽃이 피었다고 전해진다. 또 민간에서는 다산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이렇듯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아온 연꽃은 다양한 종류만큼 꽃말도 제각각이다. 우선 흰 연꽃은 순수함과 청순함을 의미한다. 분홍 연꽃은 당신은 참 아름답습니다라는 뜻이고 노란 연꽃은 짝사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연밥 또는 연방은 자손번창을 뜻한다. 그리고 뿌리는 연근이라 하여 먹거리로 활용된다. 주로 조림이나 튀김 등으로 먹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최근에는 연잎차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연꽃 꿈 해몽 모음 1. 연못 위에 떠 있는 연꽃을 보는 꿈..

잉어 꿈 해몽 모음 36가지 [내부링크]

태몽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동물이 아마 잉어 아닐까 싶다. 보통 커다란 잉어가 나오는 꿈은 아들을 상징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오색찬란한 빛깔의 잉어라면 딸을 낳을 확률이 높다고 한다. 만약 임산부가 꾸었다면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자식을 낳는다고 풀이된다. 또 재물운과도 관련이 있는데 물속에서 헤엄치는 잉어를 봤다면 횡재수로 인해 돈벼락을 맞을 수도 있다고 한다. 다만 죽은 잉어를 보거나 잡았다면 유산될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반대로 낚시하다가 잡은 물고기가 잉어였다면 길몽으로 여긴다.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니 복권을 사거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해봐도 좋겠다. 잉어 꿈 해몽 모음 1. 연못에서 헤엄치는 잉어나 큰 물고기를 보는 꿈 - 태몽 : 장차 태어날 아이가 높은 지위에 올라 입신..

계곡 꿈 해몽 모음 48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최근 들어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계곡물꿈이다. 물속 깊은 곳까지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맑고 투명했으며 주변 경치마저 아름다웠다. 게다가 발을 담그니 온몸이 짜릿할 정도로 차가워서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었다. 하지만 정작 깨고 나니 무슨 의미인지 알 수 없어 답답했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시원한 답변을 찾기 어려웠다. 그러다 우연히 지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다. 그건 바로 길몽이라는 것!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거라고 했다. 덕분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그러고 보면 나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사람들이 종종 궁금해하곤 한다. 도대체 태몽은 누가 꾸는 걸까? 또 돼지꿈을 꾸면 정말 복권에 당첨될까? 물론 과학적으로 증명된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왠지 믿고 싶어진다..

화장실 꿈 해몽 모음 49가지 [내부링크]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단연 화장실 꿈이다. 지금까지 살면서 셀 수 없이 꿨는데 매번 다양한 상황이 연출되었다. 똥통에 빠지는 꿈, 볼일 보는 걸 지켜보는 꿈, 변기 물이 넘치는 꿈 등 종류도 각양각색이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관심이 생겼고 관련 정보를 찾아보게 되었다. 먼저 똥통에 빠지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라고 한다. 또 변기에 대변이 가득 차있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는 길몽이란다. 반대로 소변보는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는 암시이며 시원하게 볼 일을 보면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한다. 한편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며 덤벼드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이니 조심해야 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세면대에서 손을 씻는 꿈, 옷을 세탁하는 꿈, 목욕하는 꿈 등 모두 긍정적인 ..

게임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최근 들어 잠을 자면서 꾸는 꿈 가운데 유독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한번쯤 자신의 심리 상태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무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던 욕망이나 욕구가 꿈속에 투영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거나 고민거리가 있으면 그것이 꿈으로 나타날 확률이 높다. 만약 악몽을 자주 꾼다면 현재 심신이 매우 지쳐 있다는 증거이므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다. 반대로 길몽을 꾸었다면 좋은 기운이 가득 차 있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된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꿈해몽 자체만으로 미래를 예측하려 들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어디까지나 재미 삼아 참고 정도로만 활용하길 바란다. 게임 꿈 해몽 모음 1.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면 조만간 승진 또는 합격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코끼리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코끼리는 덩치가 크고 힘이 센 동물이지만 의외로 온순하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다. 아프리카코끼리의 경우 몸무게가 최대 6톤까지 나가며 성격도 포악하여 인간을 포함한 모든 동물에게 위협적인 존재다. 오죽하면 사자조차 함부로 건드리지 못할 정도라고 할까. 물론 예외는 있다. 아시아코끼리의 경우 몸집이 작고 유순한 편이어서 비교적 안전하게 다룰 수 있다. 따라서 서커스단에서는 주로 아시아코끼리를 이용한다. 한편 인도코끼리는 성질이 매우 사납고 난폭하지만 지능이 높고 영리해서 훈련시키기 쉽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 코끼리 조련사라는 직업이 각광받고 있다. 보통 야생동물 전문 사육사와 함께 활동하는데 먹이 주기, 목욕 시키기, 산책 등 다양한 일을 담당한다. 다만 워낙 위험한 동..

복권 꿈 해몽 대표사례 모음 19가지 [내부링크]

복권 당첨만큼 인생 역전 기회가 또 있을까?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법한 일이지만 확률상 벼락 맞을 확률보다도 낮다고 하니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 1등 당첨자가 나오고 있으니 참으로 신기할 따름이다. 대체 비결이 뭘까? 물론 운이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나름대로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고 한다. 우선 숫자 6개 가운데 끝자리 번호가 0 또는 8인 조합이 일등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한다. 그리고 색깔별로도 차이가 있는데 빨간색 공이 노란색 공보다 약 두 배 정도 높은 비율로 나온다고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속설이 있지만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진 건 없다. 다만 분명한 건 평소 자주 꾸는 꿈이 있다면 잘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활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거다. 가령 돼지꿈을 ..

운전하는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생생하다면 한번쯤 해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보통 꿈속에서 자신이 운전을 했다면 길몽일 확률이 높다. 자동차는 단체 또는 조직을 상징하는데 내가 직접 운전한다는 건 그만큼 영향력이 커진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대로 사고가 났다면 흉몽이니 주의해야 한다. 만약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했다면 주변 상황을 잘 살펴야 한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운전하는 꿈 해몽 1.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 -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재물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진다. 2. 차를 몰고 가다가 고장이 나서 멈춘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하던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어려움을 겪게 된다. 3. 차가 물속으로 빠지는 꿈 - 주변 사..

바퀴벌레꿈 해몽 모음 24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끔찍한 악몽을 꿨다. 그것도 두 번이나 연속으로 꾸다니! 얼마나 생생했는지 아직도 기억이 난다. 내 방 침대 위에 커다란 바퀴벌레 수십 마리가 득실거렸다. 어찌나 징그럽던지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게다가 크기까지 엄청나서 마치 공룡 같았다. 이대로 가만히 있다가는 밤새도록 시달릴 것 같아 용기를 내어 살충제를 뿌렸다. 하지만 소용없었다. 녀석들은 끈질기게 살아남아 나를 괴롭혔다. 결국 잠에서 깨어났는데 기분이 영 찜찜했다. 대체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다. 그랬더니 의외로 좋은 해석이 나왔다. 우선 바퀴벌레는 재물운을 상징한다고 한다. 따라서 조만간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거라고 한다. 또다른 해석으로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한다. 만약 평소 지병이 있다면 각별히 ..

문신 꿈 해몽 모음 26가지 [내부링크]

최근 들어 문신을 새기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나도 한때 관심이 있어서 몇 군데 알아본 적이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그래도 한번쯤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마침 좋은 꿈을 꿔서 실행에 옮겼다. 그날 밤 내가 꾼 꿈은 이렇다. 어느 날 갑자기 팔뚝에 용 두 마리가 꿈틀거리며 기어 다니는 거였다. 어찌나 생생하던지 마치 진짜 용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았다.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하지만 이내 기분이 좋아졌다. 평소에도 용꿈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가. 게다가 재물운까지 있다고 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곧바로 타투이스트에게 연락했고 며칠 뒤 작업실을 찾았다. 도안을 고르고 시술 받는 내내 긴장감보다는 설렘이 앞섰다. 드디어..

개구리 꿈 해몽 모음 33가지 [내부링크]

어릴 적 누구나 한번쯤은 개구쟁이 소년소녀가 되어 잠자리채를 들고 들판을 누비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나면 어김없이 궁금증이 밀려온다. 대체 내가 무슨 꿈을 꾼 거지? 혹시 좋은 일이라도 생기려나? 하지만 아쉽게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여전히 궁금하다. 도대체 개굴개굴 우는 저 녀석에게 무슨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속 시원한 답을 찾을 수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재미있는 글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개구리 꿈 해몽이었다. 물론 과학적 근거는 전혀 없다. 그저 민간요법 수준일 뿐이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몇 가지 항목을 살펴보았다. 우선 개구리 울음소리가 크면 클수록 길몽이란다. 반대로 작으면 흉몽이고. 또 색깔..

까마귀 꿈 해몽 18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심상치 않다. 까맣고 커다란 새 두 마리가 내 머리 위를 빙빙 맴도는 꿈이었다. 평소 같았으면 그냥 개꿈이라며 넘겼을 텐데 왠지 모르게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흉몽이란다. 게다가 해몽마저 좋지 않았다. 길조라는 해석보다는 흉조라는 해석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심지어 죽음을 암시한다는 글까지 있었다. 순간 등골이 오싹해졌다. 하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았다. 어차피 꿈일 뿐인데 미리 걱정할 필요 없다고 스스로를 다독였다. 그리고 오늘 아침 출근길에 로또를 샀다. 당첨되면 좋은 일에 쓸 거라고 다짐하면서 말이다. 까마귀 꿈 해몽 모음 1. 검은 새가 집 주변을 맴돌며 우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 구성원 누군가 사고를 당할 징조이니 주의해야 한다. 2. 검은색 새끼..

곰 꿈 해몽 23가지 모음 [내부링크]

길몽인가 흉몽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최근 들어 부쩍 자주 꾸는 꿈이 하나 있다. 바로 곰 꿈이다. 며칠 전에도 꿨는데 어찌나 생생하던지 아직까지 기억이 난다. 내가 직접 꾼 건 아니고 아내가 꾸었는데 나랑 같이 있었다고 한다. 아무튼 그날 이후로 계속 신경이 쓰인다. 왜냐하면 태몽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주변에서는 다들 좋은 징조라고 하는데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그럼 지금부터 곰 꿈해몽을 해보겠다. 먼저 곰에게 물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다. 만약 새끼곰이었다면 장차 크게 될 인물을 낳게 된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반대로 곰한테 쫓기는 꿈은 좋지 않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에 위협을 느낄 만한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그러니 당분간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곰이랑 싸우는 꿈은 ..

고래꿈 해몽 정리 17가지 [내부링크]

며칠 전 꾼 꿈이 아직도 생생하다.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커다란 배 위에서 돌고래 떼에게 쫓기는 꿈이었다. 평소 동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 다만 내가 탄 배가 점점 가라앉고 있어서 마음이 조급해졌다. 결국 물속으로 빠져 허우적거리다 잠에서 깼다.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다. 찾아보니 길몽이란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거라고 했다. 복권이라도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이내 포기했다. 왜냐하면 최근 들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기 때문이다.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고 조용히 지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래 꿈 해몽 모음 1. 고래떼가 몰려오는 꿈 고래 떼가 몰려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이니 가족 모두 기뻐하세요. 만약 ..

불타는 꿈 해몽 15가지 모음 [내부링크]

어젯밤 불나는 꿈을 꿨다. 어찌나 생생하던지 아직까지도 기억이 난다. 일단 배경은 학교였는데 갑자기 교실 천장에서 불길이 치솟았다. 깜짝 놀라 밖으로 대피했는데 이번엔 집 전체가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당황한 나머지 119에 신고하려 했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어 먹통이었다. 어쩔 수 없이 근처 가게 주인에게 부탁했더니 흔쾌히 도와주었다. 덕분에 무사히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 다만 불씨가 완전히 꺼지지 않아서인지 계속해서 검은 연기가 피어올랐다. 다행히 소방관 아저씨들이 와서 불길을 잡아주었고 그제야 안심할 수 있었다. 잠에서 깨고 나서도 한동안 가슴이 두근거렸다. 대체 무슨 징조일까?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의외로 다양한 해석이 존재했다. 먼저 길몽이라는 의견이 우세했다. 재물운이 상승하..

차타는 꿈 해몽 23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날이 있다. 보통 그런 꿈은 좋은 의미보다는 나쁜 의미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가끔은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가령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 등장한다거나 로또 당첨 번호가 나오는 식이다. 물론 개꿈일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재미 삼아 한번 알아보자. 우선 자동차 타는 꿈은 길몽이다. 자신이 탄 차가 빠르게 달리면 달릴수록 운이 좋아진다고 보면 된다. 반대로 천천히 가거나 도중에 멈춰서면 흉몽이니 조심하자. 만약 버스를 탔다면 단체 생활 속에서 인정받게 될 징조라고 한다. 또 운전기사가 되는 꿈은 직장 내에서 승진하게 된다는 암시이며, 택시를 타면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오..

조상님 꿈 해몽 알아보기 26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글인데 재미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제목은 「조상님 해몽 해석 모음집」이다. 먼저 첫 번째 사례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께서 집터를 봐주셨는데 그곳에 절을 지으면 크게 번창한다고 하셨다. 그러자 할머니께서는 돈이 없으니 은행 대출을 받아서라도 짓자고 하셨다. 그리고 몇 년 후 정말로 큰돈을 벌었다. 다음은 외할아버지께서 꾸신 꿈이다.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초가집이었는데 갑자기 호랑이가 나타나더니 집안 곳곳을 헤집고 다녔다. 그러다가 부엌 쪽으로 가더니 솥단지를 물고 달아났다. 다음날 아침 가족 모두가 모여 밥을 먹는데 밥그릇 밑에 금덩이가 깔려있더라는 것이다. 마지막으로는 증조할머니께서 꾸신 꿈이다.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와 목욕을 하는데 옷을 훔쳐 입고 도망쳤다. 그날 ..

수술 꿈 해몽 모음 16가지 [ 의사 병원 수술 사망 죽은 ] [내부링크]

오늘은 수술 관련 꿈 해몽 풀이를 모아봤다. 먼저 의사가 메스를 들고 환자의 배를 가르는 꿈은 길몽이다.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기 때문이다. 반대로 배가 갈린 채 내장이 밖으로 나와있는 꿈은 흉몽이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당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또 칼에 찔려 죽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이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겠다. 아울러 코수술꿈은 인간관계 개선 및 대인관계 회복을 뜻한다. 만약 성형수술 받는 꿈을 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하던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니 안심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내가 직접 수술하는 꿈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는 경고의 메시지다. 수술 꿈 해몽 모음 1. 의사가 자기 집을 방문하여 진찰하는 꿈 -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

대통령 꿈 해몽 36가지 / 운전기사 당선 연설 만나는 꿈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날이 있다. 보통 그런 꿈은 길몽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가끔 흉몽이거나 개꿈이기도 하다. 그럴 땐 그냥 잊어버리는 게 상책이다. 그래도 굳이 의미를 부여하자면 다음과 같다. 우선 대통령 관련 꿈은 명예운 상승을 암시한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고 수험생이라면 합격 소식을 들을지도 모른다. 또 재물운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복권 당첨 등 횡재수가 생길 수도 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다. 만약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았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그리고 대통령으로부터 임명장을 받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라고 볼 수 있다. 반대로 대통령한테 야단맞는 꿈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비난받을 만한 일을..

이빨 꿈 해몽 정리 모음 30가지 / 빠지는 부러지는 깨지는 치과 [내부링크]

어젯밤 잠을 자는데 갑자기 윗니가 빠지는 꿈을 꿨다. 불길한 예감이 들어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흉몽이란다. 부모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고 주변 지인에게도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한다. 괜히 신경이 쓰여 오늘 하루 종일 기분이 찜찜했다. 그러다 문득 궁금해졌다. 대체 치아 관련 꿈은 무슨 의미를 담고 있는 걸까? 일반적으로 치아가 빠지는 꿈은 가족 구성원 누군가에게 불행이 닥칠 징조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단정 지어서는 안 된다. 가령 썩은 이나 흔들리는 이가 빠지는 꿈은 고민거리가 해결된다는 길몽일 확률이 높다. 반대로 멀쩡한 생니가 빠지면 가까운 사람에게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 또는 죽음 등 불운이 찾아올 조짐이니 주의해야 한다. 또 하나 알아둘..

똥 꿈 해몽 해석 모음 / 검정 황금 아기 갈색 만지는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똥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나 역시 어릴 적 종종 꾸곤 했다. 그럴 때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고 일이 잘 풀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인지 어른들은 길몽이라며 복권을 사라고 권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 번도 당첨된 적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똥 꿈은 좋은 징조라고 믿고 있다. 물론 과학적 근거는 전혀 없지만 말이다. 아무튼 재미 삼아 똥 꿈 해몽을 찾아봤다. 먼저 똥물에 빠지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다. 변기통에 빠졌다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된다. 반대로 똥을 밟는 꿈은 재수가 없다는 흉몽이다. 옷에 묻었다면 망신살이 뻗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만약 변기에 앉아 볼일을 보는데 똥이 넘치는 꿈을 꿨다면 엄청난 ..

하늘 꿈 해몽 37가지 / 맑은 하늘 노을 비오는 날 번개 별 달 해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생생하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한번쯤 해몽을 해보는 것도 좋다. 물론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재미 삼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다. 먼저 돼지꿈은 재물운 상승을 뜻한다. 하지만 검은 돼지라면 흉몽일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똥꿈은 횡재수를 상징한다. 화장실 변기에 대변이 가득 차 있거나 온몸에 똥칠을 했다면 길몽이고, 반대로 변기가 넘치거나 옷에 묻었다면 흉몽이다. 불꿈은 금전운 또는 애정운 등 전반적인 운이 상승함을 암시한다. 만약 집에 불이 났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고, 자신이 직접 불을 질렀다면 새로운 분야로의 진출을 예고하는 셈이다. 마지막으로 물꿈은 건강 상태를 나타낸다. 맑은 물이었다면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심신이 안정될 것이며, 흙탕물이었다면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

나무 꿈 해몽 정리 25개 / 나무마다 다른 꿈 [내부링크]

며칠 전 길몽이라는 태몽을 꿨다. 평소 미신을 믿지 않는 편이지만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다. 왜냐하면 내 주변엔 임신부가 없었기 때문이다. 혹시나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의외로 나와 똑같은 꿈을 꾼 사람들이 많았다. 게다가 하나같이 다 아들 낳는 꿈이라며 기뻐했다. 정말이지 신기했다. 그러고 보면 옛날 어른들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어찌 그리 신통방통하게 잘 맞추는지 모르겠다. 하긴 과학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던 시대였으니 그럴 만도 하다. 어쨌든 덕분에 오랜만에 복권이라도 사야 하나 고민 중이다. 1. 소나무꿈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승진, 합격, 당선, 재물, 돈, 횡재 등 길몽이다. 2. 대나무꿈 : 귀인을 만나거나 좋..

죽는 꿈 해몽 / 인물 부모님 강도 교통사고 죽는 꿈 해석 [내부링크]

최근 들어 악몽을 자주 꾼다. 잠에서 깨어나면 식은땀이 흥건히 배어 있고 심장이 두근거린다. 마치 가위에 눌린 것처럼 온몸이 뻣뻣하게 굳어 움직일 수 없다. 그럴 때면 어김없이 불길한 예감이 든다. 혹시 내 신변에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인터넷 검색창에 '죽는 꿈 해몽'을 검색해본다. 하지만 매번 똑같은 답변만 나온다. 길몽이니 흉몽이니 하면서 애매모호한 해석만 늘어놓는다. 도대체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다. 답답한 마음에 직접 찾아 나섰다. 우선 죽음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부정적인 느낌 탓에 좋은 의미일 리 없다고 생각했다. 게다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한다는 건 끔찍한 일 아닌가. 당연히 나쁜 징조라고 믿었다. 반대로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긍정적인 의미라 여겨졌다. 일단 죽었다..

복숭아 꿈 해몽 정리 23가지 [내부링크]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릴 때가 종종 있다. 그럴 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는데 가끔 틀린 정보가 있어 당황스러울 때가 있다. 오늘 소개할 사례도 그렇다. 며칠 전 친구로부터 전화가 왔다. 임신 소식이었다. 기쁜 마음에 축하 인사를 건네며 태몽을 꿨냐고 물었다. 그러자 친구는 아직 없다고 했다. 대신 최근에 꾼 꿈이 있는데 이게 혹시 태몽이 아닐까 싶어 연락했다고 말했다. 무슨 꿈이냐고 물으니 복숭아가 나오는 꿈이란다. 탐스러운 분홍빛 털복숭이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 있었다고 한다. 그러고 보니 나도 몇 달 전 비슷한 꿈을 꾼 적이 있었다. 커다란 나무에 먹음직스러운 복숭아가 가득 열려 있었는데 하나 따서 먹어보니 무척 달고 맛있었다는 내용이었다. 그때는 별생각 없이 넘겼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아무래..

사과 꿈 해몽 정리 28가지 [내부링크]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단연코 사과 꿈이다. 그것도 아주 빨간 사과였는데 어찌나 탐스럽던지 아직도 생생히 기억난다. 평소에도 워낙 사과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날따라 유독 기분이 좋았다. 게다가 색깔까지 선명했으니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아니나 다를까 며칠 후 정말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 그토록 바라던 회사에 입사하게 된 것이다. 물론 지금까지도 잘 다니고 있다. 만약 그때 꿨던 꿈이 태몽이었다면 어땠을까? 아마 아들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사과는 여러모로 의미가 깊은 과일임에 틀림없다. 그래서인지 종종 길몽으로도 해석되곤 한다. 가령 재물운 상승이라든지 합격 또는 승진 등을 암시한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모든 꿈이 다 그런 건 아니다. 상황에 따라 흉몽일 수도..

거북이 꿈 해몽 정리 22가지 [내부링크]

옛날부터 거북이는 장수 동물로 알려져 왔다. 십장생에도 포함될 만큼 신성시되기도 했다. 그래서인지 태몽으로도 자주 등장한다. 보통 거북이 꿈은 아들을 낳게 될 징조라고 하는데 간혹 딸일 수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크기가 클수록 좋다고 한다. 만약 새끼 거북이를 봤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한다. 하지만 반대로 아주 작은 새끼 거북이를 보았다면 근심 걱정이 생길 거라는 의미이니 주의해야 한다. 한편 거북이 등껍질을 만지는 꿈은 길몽인데 이때 껍질이 반짝반짝 빛나면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한다. 또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는 걸 암시한다. 마지막으로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은 새로운 생명이 탄생한다는 의미니 매우 길하다고 볼 수 있다. 거북이 꿈 해몽 1. 거북이를..

고양이 꿈 해몽 모음 26가지 [내부링크]

고양이는 영물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신비롭고 매력적인 동물인데 그래서인지 다양한 상징으로도 쓰인다. 가령 옛사람들은 고양이를 신선계 또는 천상계 존재로 인식했으며 신묘한 능력을 지닌 신성한 동물로 숭배하기도 했다. 한편으로는 불길함을 상징하기도 했는데 밤에 우는 고양이 울음소리를 죽음을 예고하는 불길한 징조로 받아들였던 것이다. 그런가 하면 서양에서는 마녀의 애완동물로 여겨지기도 했다. 이렇듯 동서양을 막론하고 고양이는 인간에게 매우 친숙한 동물이지만 정작 꿈속에서는 그다지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 않는다. 대체로 흉몽일 확률이 높은데 몇 가지 사례를 살펴보자. 먼저 검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좋지 않다. 자신감 상실 및 의욕 저하 등 심리 상태가 불안정하다는 신호다. 또 새끼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은 주..

개 꿈 해몽 해석 모음 14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냥 개꿈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만약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이 있다면 한번쯤 의미를 되새겨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꿈속 상황에 따라 길몽인지 흉몽인지 구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돼지에게 쫓기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걸 암시한다. 반대로 개가 쫓아오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또 똥물에 빠지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돈벼락을 맞을 징조라고 한다. 그런가 하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키가 크는 꿈이니 안심해도 된다. 마지막으로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은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승진 또는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한다. 개꿈 해몽 1. 개가 달려드는 꿈 개가 짖으며 달려드는 꿈은 흉몽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

용 꿈 해몽 정리 59가지 [내부링크]

길몽 중 하나인 용꿈은 태몽으로도 자주 등장한다. 보통 아들을 낳을 징조라고 알려져 있지만 딸일 수도 있고 성별과는 무관하다고 한다. 다만 용이 하늘로 승천하면 크게 출세한다는 의미이고 반대로 땅으로 내려오면 좋지 않다고 한다. 또 구름 속에서 잠을 자면 높은 지위에 오른다는 암시이며 여의주를 얻으면 입신양명한다고 한다. 만약 용이 물속에서 노는 걸 보면 부자가 될 조짐이지만 불을 뿜으며 싸우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용의 꼬리를 잡으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건 좀 억지스러운 해석 같다. 1.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 입신양명하여 출세길이 열리고 명예운이 트인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 행운이 따른다. 2. 용이 구름 사이로 보이는 꿈 - 귀인의 도움으로 지..

신발 꿈 해몽 정리 66가지 [내부링크]

1. 새 신발을 사는 꿈 -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직장을 옮기게 된다. 2. 헌 신발을 버리는 꿈 -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된다. 3. 남의 신발을 신는 꿈 - 타인의 권리나 재산 등을 가로채거나 이용하게 된다. 4. 짚신을 신는 꿈 - 신분 상승 또는 협조자를 만나게 된다. 5. 고무신을 신는 꿈 - 주변 환경 변화 및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긴다. 6. 슬리퍼를 신는 꿈 - 가정 내 불화 내지 이성문제가 발생한다. 7. 하이힐을 신는 꿈 - 지위상승 욕구가 강해진다. 8. 운동화를 신는 꿈 - 생활환경 개선 의지가 강하다. 9. 장화를 신는 꿈 - 재물운이 따른다. 10. 구두를 신는 꿈 - 귀인을 만나며 그로 인해 명예가 높아진다. 11. 부츠를 신는 꿈 - 조력자로부터 도움을 받..

소 꿈 해몽 정리 62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꾼 꿈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다면 인터넷 검색창에 '소 꿈 해몽'을 검색해보자. 그러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령 조상님이 집에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라고 한다. 또 황소가 자기 앞으로 걸어오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길몽이고 누런 암소가 새끼를 낳는 꿈은 태몽일 확률이 높다고 한다. 이외에도 소 관련 꿈해몽은 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모든 꿈이 다 좋은 건 아니다. 검은 소가 나오는 꿈은 흉몽이며 죽은 소를 보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한다. 따라서 자신이 꾼 꿈이 불길하다고 느껴진다면 섣불리 행동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소 꿈 해몽 1. 황소꿈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 태몽으로는 장차 훌..

새 꿈 해몽 정리 모음 25가지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길몽 또는 흉몽을 꾼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작 꿈해몽 풀이를 찾아보면 제각각이어서 헷갈릴 때가 많다. 그럴 땐 다음 세 가지 원칙만 기억하면 된다. 첫째, 좋은 꿈은 반드시 남에게 알려야 한다. 둘째, 나쁜 꿈은 최대한 빨리 잊는다. 셋째, 좋지 않은 꿈이라도 반복된다면 조심한다. 우선 좋은 꿈은 널리 알릴수록 좋다. 그래야 복이 달아나지 않기 때문이다. 반대로 나쁜 꿈은 되도록 빨리 잊는 게 상책이다. 괜히 마음에 담아두면 신경 쓰이고 찝찝하니까. 마지막으로 똑같은 꿈을 계속 꾸게 된다면 주의해야 한다. 보통 불길한 징조이기 때문이다. 오늘은 새 꿈에 대해서 준비해보았다. 1. 닭이 나무 위에 오르는 꿈 - 승진하여 입신출세 하게 된다. 2. 닭이 알을 낳는 꿈 - 재물운이 상승..

물고기 꿈 해몽 정리 22가지 [내부링크]

낚시꾼에게 있어 물고기는 최고의 미끼이자 목표물이다. 따라서 물고기 잡는 꿈은 길몽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우선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보는 꿈은 자신감 상승을 의미한다. 평소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반대로 그물망 속에 갇혀있는 물고기를 보는 꿈은 좋지 않다. 누군가로부터 구속받거나 억압받는다는 암시이기 때문이다. 만약 직장 상사라면 부하 직원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학생이라면 선생님께 혼날지도 모른다. 그러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하도록 하자. 한편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바늘이 빠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닥칠 거라는 경고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1. 낚시질하여 물고기..

뱀 꿈 해몽 해석 모음 태몽/일반꿈 50가지 [내부링크]

뱀이 나오는 꿈은 길몽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태몽으로도 자주 등장하는데 좋은 의미로는 지혜롭고 영특한 아이를 상징한다. 반대로 흉몽일 수도 있는데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재물 손실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한다. 만약 자신이 꾼 꿈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면 아래 항목을 참고하길 바란다. 태몽 뱀이 나오는 꿈 풀이 1. 집안 식구가 늘어나거나 사업상 일이 생긴다. 2.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 3. 임신부가 꾸면 아들을 낳는다. 4. 구렁이가 전신을 휘감으면 권력자나 재력가의 도움을 받아 크게 출세한다. 5. 물속에서 용, 구렁이, 독수리 같은 동물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은 장차 훌륭한 정치가나 사업가가 될 자식을 얻게 된다. 6. 임산부가 누런색 구렁이한테 물리면 ..

호랑이 꿈 해몽 해석 모음 22가지 [내부링크]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던 호랑이가 내 꿈속에 나타난다면 어떨까? 아마 깜짝 놀라면서도 기분이 좋을 것이다.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고 로또라도 사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른다. 물론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 수 없어서 답답하기도 하겠지만 말이다. 보통 태몽으로 꾸거나 재물운 또는 권력 및 명예 상승을 암시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상황에 따라 다양한 풀이가 가능하다. 우선 기본적으로 호랑이꿈은 권세가나 권위있는 사람, 귀인, 승리, 성공, 승진, 합격, 당선, 결혼, 임신, 출산, 횡재 등을 상징한다. 따라서 호랑이 나오는 꿈을 꿨다면 일단 복권부터 사는 게 좋다. 만약 임산부라면 장차 태어날 아이가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명성을 떨칠 것임을 암시한다. 반대로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은 금전 손실이나 사고수..

돼지 꿈 해몽 정리 23가지 [내부링크]

어젯밤 돼지꿈을 꿨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복권을 샀는데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았다. 도대체 무슨 꿈이었을까?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재물운 또는 횡재수라는 답변이 대다수였다. 또 태몽이라는 해석도 있었는데 내 주변엔 임신부가 없어서 의아했다. 만약 진짜 태몽이라면 성별은 뭘까?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졌다. 혹시라도 흉몽이진 않을까 싶어 걱정되기도 했다. 다행히 길몽이라서 안심되긴 했지만 여전히 찜찜한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었다. 대체 어디까지가 맞는 걸까?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보자 싶어서 관련 정보를 수집해봤다. 우선 기본적으로 돼지꿈은 돈과 행운을 상징한다고 한다. 따라서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질 징조라고 볼 수 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는데 가령 새끼돼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20가지 [내부링크]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은 하늘을 나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나 역시 마찬가지였는데 지금까지도 생생히 기억나는 장면이 하나 있다. 내가 새장 밖으로 나와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꿈이었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보통 비행기는커녕 자동차조차 타본 적 없던 어린아이에겐 정말이지 환상적인 경험이었을 것이다. 물론 어른이 된 지금이야 그저 개꿈이었구나 하고 웃어넘기겠지만 말이다. 어쨌든 이렇게 좋은 꿈을 꾸면 괜히 로또라도 사야될 것 같고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아 설레기 마련이다. 그럼 대체 하늘을 나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 먼저 길몽인지 흉몽인지부터 알아보자. 일반적으로 하늘을 나는 꿈은 신분 상승이나 승진, 합격, 당선 등을 암시한다고 알려져 있다. 만약 시험을 앞두고 있다..

배 꿈 해몽 63가지 정리 [내부링크]

배가 나오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먼저 재물운 상승을 뜻한다. 만약 임산부가 꾸었다면 태몽일 확률이 높다. 반대로 썩은 과일을 먹거나 상한 과일을 보는 꿈은 흉몽이다. 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또 누군가에게 배를 선물 받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조만간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한편 물 위에 떠있는 배를 보는 꿈은 길몽이다. 직장 내 승진이나 시험 합격 등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바다 한가운데 혼자 떠있는 배를 보는 꿈은 외로움을 상징한다. 주변에 아무도 없고 나 홀로 외롭게 있다는 걸 암시한다. 오늘은 여러 배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고자한다. 배타는 꿈 1. 배가 항구에 정박해 있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