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123의 등록된 링크

 night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우주사진 및 잡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이 빛나는 하늘 입니다. 오늘은 제 닉네임 값을 하는 주제로 포스팅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람의 지식으로 아직 모든걸 알아내지 못한 신비한 그곳, 우주 사진들을 포스팅하면서 또 헛소리(?) 잡..

커피의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이 빛나는 하늘입니다. 모두 아침에 커피 한잔의 여유 라는 말 기억하시나요? 모르면 간첩 일정도로 엄청 유명한 말이기도 합니다. 과연 커피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지금 우리의 삶속까지 들어왔는지..

소나무 사진 및 잡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이 빛나는 하늘 입니다. 오늘은 소나무 사진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이 나무를 보면 한폭의 동양화 하나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보통 나무와 다른 색다른 감성을 가진 나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마찬가..

동백꽃 사진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이 빛나는 하늘 입니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꽃이 있죠 바로 빨간 동백꽃 입니다. 겨울이 되서 겨울 느낌나는 음악을 듣고나니 갑자기 꽃사진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

하늘사진 모음 및 잡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오늘 하늘을 보는데 날씨가 매우 맑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하늘을 보던중에 하늘사진을 따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찍힌 하늘사진은 너무 고퀄리..

가을단풍사진 모음 [내부링크]

한국은 가을을 맞이했습니다. 2019년 9월 까지만 해도 날씨가 여름 날씨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10월에 들어서부터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진짜 가을이 시작됬음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피자사진 모음 [내부링크]

사진을 또 다시 모아봤습니다. 오늘은 피자를 주제로 위를 공략할 사진들을 잔뜩 보여드릴 생각 입니다. 그런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아는 피자랑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한국 사람들만 아는 피자랑 좀 다를겁..

돼지족발 찬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주제별 사진을 모은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돼지족발이 먹고 싶어서 족발사진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따로 야식으로 배달해서 음식을 먹을 생각 입니다. 정말 배고파 죽을..

다람쥐그림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다람쥐그림을 모아봤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다람쥐들이 더 눈에 잘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람쥐가 도토리를 까먹는 모습을 보면 정말 참 귀엽습니다. 귀여운 다람쥐사진들 많이 모아놨으니 눈..

음식사진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식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블로그라서 포스팅 할 주제가 별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문득 생각나는것부터 적으려고 해봅니다. 현재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대가 저녁9시 입니다...

자크 디자인 [내부링크]

기동전사 건담의 자크를 기억하시나요? 보기만해도 귓속에서 지크 - 지온이 울리는 것 같습니다. 지온공화국의 전설적인 양산형 모빌슈트 자크 입니다. 하지만 건담 역사가 오래되면서 다양한 모델들이 등장해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