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shift의 등록된 링크

 nightshif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묘사 [내부링크]

우선 어제 글쓸때 까지만 해도 방문자가 0이었는데 정말 나이트쉬프트라는 나의 이 블로그 이름처럼 야간근무자분이 들어오셔서 글을 심심할때 심심풀이 땅콩마냥 읽으시는지 19 열아홉 분이나 방문자가 있었다...

광경 [내부링크]

맞는 광경 때리는 광경 그걸 숨죽이며 모르는척 하는 광경 다른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등 여러 매체에서 폭력에 관한 묘사를 금지했으면 좋겠다. 실감나는 묘사와 이야기의 구성을 위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지만..

본능 [내부링크]

본능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본능을 조심해야 하기도 한다. 동물은 본능에 따라 움직이지만 인간은 본능을 절제하며 살아가기도 한다. 차가운 바다위에서 큰 파도가 치는 광경을 보며 생각했다

인생 은 아름다워 [내부링크]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비/희극 영화를 본적이 있다. 비극속에서 희극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본능은, 슬픔에 빠져살기에는 너무나도 삶이 소중하기에 그렇게 생각의 전환을 한게 아닌가 싶다. 삶은 소중하다 그리고..

세월 [내부링크]

행복 비나리 작은 골목의 시네마라는 편을 보았다. 세월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참으로 사람 하나하나의 인생이 영화라고 생각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소

안동 하회마을 [내부링크]

안동 하회마을을 여행간적이 있었는데 참으로 컸다. 그런데 뭔가 황무지위에 있는 마을 같아서 좀 인위적이기도 했고, 다만 골목골목 담벼락에 피어있는 꽃들이 참으로 이뻤다. 그게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그러네..

[내부링크]

글을 추천해달라고 누군가에게 물어보니 재혼황후를 추천해주었다. 내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서 그냥 다른 이야기들을 찾아보고 있다. 더불어 소소한 이야기의 게임들이 없는지 찾아보고 있다. 안동

졸음 [내부링크]

따뜻한 전기장판에 귤을 까먹거나, 아니면 점심으로 탕수육과 짜장면 곱배기를 먹고 뱃속에서 퍼지도록 낮잠한번 딱 자면 그보다 좋은건 없지. 급하다 얼른 글쓰고 나가야지

야간 [내부링크]

야간 근무 편의점 알바를 하다보면 시재점검을 하고 물건을 채우고 정리하고 마대걸레 청소를 하고 그다음 나의 시간을 보내게 될때가 많은데, 새벽 3~4시가 되면 같은 음악 같은 노래에 마치 취한듯 졸음이 쏟아..

서운 [내부링크]

서운함의 이유는 나와 당신 그러는 넌 그러는 난 서운함에 대해서 생각을 곰곰히 하다보면 시간이 해결해준다 가지가지 한다고 생각했던 화도 언젠가는 사그라든다 시간처럼 고생하십쇼 야간 근무자분들

부정 [내부링크]

부정적으로 생각하기라는 영화를 예전에 보다가 잤다.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 그런데 긍정만 힘이 되는 것처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부정도 에너지의 원천이 된다고 본다. 더불어 힘내! 라고 쓸데없는 응..

유연 [내부링크]

유연한 생각 유연한 몸 유연한 인간관계 딱딱한 인간관계 딱딱한 몸 딱딱한 생각 무엇이 부정이고 무엇이 긍정인가

순수의 시대 [내부링크]

순진한척 하는 사람은 순수한거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순수한거냐 도대체 순수한 것과 순수한 척 한것의 경계는 어떻게 알아차릴 수 있을까 ? 가식 떨며 아무것도 몰라요 하면서 뒤로는 모든 이득을 챙기는 자..

상어 [내부링크]

상어가족 아기상어 뚜루루뚜 라는 노래가 이렇게 뜰지 누가 알았겠는가 ? 세상은 노력을 하다보면 기회가 찾아오기 마련인 것 같다. 다만 그 기회가 찾아오기까지 버티느냐의 문제인데, 순수한 개인의 문제라기 보..

스쿠알렌 [내부링크]

 스쿠알렌은 체내에서 스테로이드 호르몬과 비타민D, 담즙산, 콜레스테롤의 생합성에도 활용된다고 현재까지 알려져 있다. 여튼 그건 그렇고 스쿠알렌 떄문에 상어들이 남아나질 않고, 샥스핀때문에도 상어..

오대양 [내부링크]

오대양 사건도 사건이거니와 오대양을 추종했던 사람들을 보면 무섭다. 그리고 예전 세월호때인가 우리동네에 세모스쿠알렌이라는 간판이 있는 곳이 있었는데, 지금은 무얼하는지 갑자기 궁금하네

집단최면 [내부링크]

오대양, 백백교, 존스타운 대학살(Jonestown Massacre), 옴진리교, 알레프

사회생활 [내부링크]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회생활 잘 할 필요 없다 단체 공공의 이익을 이야기하며 실질적으로는 사익(회사라든지 이상하게 운영되는 집단)을 위해 행동하라고 강요하는 곳들이 있다. 스트레스 받..

개새끼 [내부링크]

개새끼라는 말을 어려서부터 함부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무런 죄책감없이 그런말을 하는데, 개의 새끼라는 말 뜻 참으로 저질이다. 입에 욕을 달고 살고 폭력적인 사람을 보면 상종하고 싶지 않다. 사회생활을..

미쳤네 [내부링크]

신분증을 스캔해서 보내라고 하는데가 있다 미쳤다 2020년 12월에 신분증을 스캔해서 보내라니 완전 개새끼들 아니냐 미쳤네

호박씨 [내부링크]

뭔 의미없는 글들이 이렇게 나열되어있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리면, 지난번 쓴 글에서 하나의 단어 또는 아이디어를 얻어서 끝말잇기 식으로 글을 써나가는 곳이 바로 이곳 나이트 쉬프트 나이트 시프..

인격 [내부링크]

살면서 멋지게 보았던 인격은 군대에 있을때 화를 거의 내지 않고, 내더라도 침착하게 설명하시면서 마음이 다치지 않게 설명해주셨던 ***상사(진)님의 인격, 더불어 살면서 가장 추하게 봤던 인격은 두명이 있는..

꼰대에 관하여 [내부링크]

꼰대 꼰대 개꼰대 꼰대가 뭘까 도대체 자신의 생각을 뚜렷하게 이야기하는 사람은 꼰대일까?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은 꼰대가 아닐까? 전자는 자기 주장이 확고하고 뚜렷한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으..

동치미 [내부링크]

동치미에 사이다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왜 찜닭집이라든지 닭도리탕집 칼국수집 같이 매운게 나오는 가게에서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는 왜이리 맛이 있을까? 갑자기 찜닭에..

[내부링크]

빵하면 나는 알루미늄 접시에 담긴 피자빵이랑, 마요네즈, 케첩, 잘린 100원짜리 소세지가 듬뿍한 동네 빵집 피자빵(단풍잎 모양?)을 제일 좋아한다. 단팥빵, 소보루빵, 크림빵은 좋아한지 얼마 안되었다. 배고픈..

스프 [내부링크]

예전에 어디선가 스프를 먹는데, 급식이었나 그랬을거다 하도 스프에 물을 많이타서 급식을 제공하다보니 누군가 스프가 아닌 물프라고 했던 말에 빵 터졌던 기억이 난다 스프에 빵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지..

코스트코 [내부링크]

그전에 이 누추한 블로그를 오셔서 봐주시는 분이 하루에 1~2분정도 대부분 0명이긴 한데, 여튼 오신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저의 이 마음을 보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시길 ~ 쏴아리 질러~ 전글에 이어서..

스니커ㅓ즈 [내부링크]

신발도 스니커즈라고 불리고 먹는 초코바도 스니커즈라고 있지, 스니커즈와 자유시간 두개가 있으면 당신은 무엇을 드시겠습니까? 나는 한입에 넣고 우걱우걱 둘다 녹여먹고 싶지만, 결론은 싼거 먹겠다. 싸고 양..

플랫폼 하니까 생각나는데 [내부링크]

예전에 GOURMET 플랫폼이라고 해서 신발을 사서 신었던 기억이 나는데, 한창 그때 유명한 브랜드 디자이너들이 모여서 만든 스니커브랜드라고 했는데, 지금은 사라졌나 안보인다 비싸게 주고 사신었는데

바이브 [내부링크]

지난글에서 바이브라는 단어가 나와서 이어말하기, 한창 몇해전에 짬바라고 해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라는 단어가 유행했던 적이 있다. Vibe는 "분위기, 낌새, 느낌"이라는 뜻의 명사, "~에 영향을 주다,..

유전자 유전의 영향에 대해서 이어서 유전자 가위를 또 말해볼 [내부링크]

유전자의 영향 모든 질병중에 유전의 영향이 얼마나 있을지 앞으로 많이 밝혀질 것 같다. 그런데 어르신분들께서 하시는 말씀들 중에는 그런게 있었다. 어디어디 집안 어디어디 할아버지/할머니는 돌아가실때도 담..

지난글에서 성인병으로 이어 말하기 [내부링크]

성인병 하니까 생각나는게, 산업이 농업사회에서 경공업 그리고 서비스업 사회로 오면서 성인병이 많이 생겼다고 옛날 태권도 도장 관장님이 이야기를 했었다. 6~7살 먹은 아이가 그 소리가 뭔지 알아 들었겠냐마..

자갈치 [내부링크]

자갈치 시장이 있는 남포동 근처에서 몇박을 한적이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여행을 와서 놀고 사진도 찍고 여튼 그러했는데, 그시절의 나는 무척 행복했던 기억이 난다. 지금 그시절의 사람들을 만나면 행복하..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나는 김치볶음밥이 고들고들하면서 질지 않게 만들어진걸 좋아한다. 밖에서 고깃집에서 사먹는 볶음밥이나, 닭갈비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그리 고슬고슬하고 마치 밥알을 양념에 튀긴듯한 느낌인데, 왜 냐가 집에서..

딱히 쓸건 없고 ***의 형식처럼 이어말하기를 해봐야겠다. [내부링크]

오늘은 파! 라는 단어에 대해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써볼거다. 어렸을때 나는 파를 무척이나 싫어했다. 익었을때의 식감이나, 생으로 접했을때 (파채) 그 매운 향취가 거북했다. 그런데 어른이 되고 나니 파도..

쿠팡X삼성전자,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 [내부링크]

쿠팡X삼성전자,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 삼성 브랜드위크 폭넓은 구성품 할인혜택을 만나보세요 | 8월 삼성브랜드 위크 할인 제품 정리 갤럭시z폴드2 자급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싸게사기 갤럭시 지플립2..

쿠팡 9월할인상품 몽땅 (feat.삼성브랜드위크) [내부링크]

쿠팡 9월할인상품 몽땅 (feat.삼성브랜드위크) 삼성 브랜드위크 폭넓은 구성품 할인혜택을 만나보세요 | 8월 삼성브랜드 위크 할인 제품 정리 갤럭시z폴드2 자급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싸게사기 갤럭시 지플립2..

쿠팡 애플워치 판매시작 [내부링크]

쿠팡 애플워치 판매시작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 >>>애플와치 6세대 애플와치 se 구매링크<<< 애플워치 6세대 SE 쿠팡 40mm 44mm 싸게사기 태양 및 별 관측 SolarWatch로 낮과 밤의 변화 주..

애플워치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싸게 사는 꿀TIP [내부링크]

애플워치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싸게 사는 꿀TIP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 >>>애플와치 6세대 애플와치 se 구매링크<<< 애플워치 6세대 SE 쿠팡 40mm 44mm 싸게사기 태양 및 별 관측 Sola..

[쿠팡 갤럭시 폴드2] 공기계 자급제 5G 2세대 싸게사기 [내부링크]

[쿠팡 갤럭시 폴드2] 공기계 자급제 5G 2세대 싸게사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브론즈, 256GB <상품정보 보기> 2,398,000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

갤럭시폴드2 제트플립 5g 시작! 싸게사는 방법은? [내부링크]

갤럭시폴드2 제트플립 5g 시작! 싸게사는 방법은?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브론즈, 256GB <상품정보 보기> 2,398,000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블..

갤럭시Z 폴드2 | 자급제 공기계 싸게사기 [내부링크]

갤럭시Z 폴드2 | 자급제 공기계 싸게사기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갤럭시폴드2 사전예약 쇼핑검색 종합정보 [내부링크]

갤럭시폴드2 사전예약 쇼핑검색 종합정보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지..

갤럭시폴드2 쿠팡 [내부링크]

갤럭시폴드2 쿠팡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지플립2 갤폴드2 싸게 사기..

9월 쿠팡 애플브랜드위크 : 카드할인, 무이자할부혜택(#쿠팡 #애플) [내부링크]

9월 쿠팡 애플브랜드위크 : 카드할인, 무이자할부혜택(#쿠팡 #애플)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두시면 할인행사 브랜드 위크 특가좌표를 항상 받아볼 수..

+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소식! _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가격은?(#쿠팡애플 #쿠팡에어팟프로) [내부링크]

+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소식! _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가격은?(#쿠팡애플 #쿠팡에어팟프로)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

9월 쿠팡 브랜드위크 아이폰se2~아이폰11pro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내부링크]

9월 쿠팡 브랜드위크 아이폰se2~아이폰11pro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두시면 할인행사 브랜드 위크 특가좌표를 항상 받아볼 수..

갤럭시와치 싸게 사기 애플와치 싸게 사기 [내부링크]

갤럭시와치 싸게 사기 애플와치 싸게 사기 순위  상품 / 가격  1 Apple 애플워치3 GPS 38mm + 알루미늄 케이스, 스페이스그레이(MTF02KH/A), 블랙(밴드) <상품정보 보기> 259,000원  2 Apple 애플워치3 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