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traveler의 등록된 링크

 nighttrave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바텐의자 (홈바의자) 높낮이 조절봉 수리방법. [내부링크]

최근 집에 간단한 홈 바를 꾸미거나, 편의점에서 시식대등에 사용하는 용도로 홈바의자, 바텐의자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미관상으로도 보기 좋지만 고질적인 상판 깨짐과 조절봉 고장이 문제인데요. 바..

베트남 여성 폭행사건. 전처의 불륜 폭로로 반전? [내부링크]

카카오톡 출처 : 시사포커스 : [단독] ‘베트남 여성 폭행’ 전처, “그녀는 불륜 저지른 내연녀…가정 파탄” 기사 전문 :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4715 최근 잔인한 폭행으..

김성준 전 앵커 몰카 논란. 옛날 발언들 재조명. [내부링크]

지하철에서 몰래 카메라를 찍은 혐으로 입건된 SBS 김성준 논설위원이 화제입니다. 앵커 출신으로 현재는 SBS 라디오에서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를 맡고 있는 인물로. 평소에 마무리 멘트나 SNS상에서 여성 인권과..

JTBC, 제주 살인사건 범인 고유정 얼굴 추가공개. [내부링크]

어제 JTBC의 프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에서 제주 살인사건 범인 고유정에 대해 다루면서, 졸업사진과 일상 사진등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공개됐던 조사중 모습뿐만 아니라 평소의 모습,..

디즈니. 인어공주 실사판 주인공으로 할리 베일리 확정. [내부링크]

디즈니에서 트위터를 통해 인어공주 실사판의 주인공으로 할리 베일리를 캐스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 https://www.imdb.com/name/nm8477274/?ref_=nmbio_trv_1 할리 베일리는 2000년 3월 27일 미국 태생..

TV, 냉장고, 세탁기 무상수거 신청하기 [내부링크]

이사를 가거나 새 TV, 냉장고, 세탁기등을 구매하셨을때 쓰던 폐 가전제품에 대해 골머리를 썩혔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옛날에는 고물상등에서 매입을 하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헐값으로 가져가거나 가져가는걸..

2020년 최저시급 논란. 근로위원 시급 만원인상 요구 [내부링크]

2020년 최저시급이 협의기간을 넘긴 가운데 근로자 위원들이 19.8프로 오른 시급을 제시했다는 기사가 올라오고 있어 화제입니다. 받아들여진다면 작년의 10.9%에 이어서 3년 연속 두자리수 인상률을 기록하게 됩..

안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대형 폐기물 인터넷 접수 [내부링크]

가구나 대형 전자제품을 버리실때 정확한 가격을 모르셔서, 슈퍼나 편의점의 카운터에서 스티커를 붙들고 작은 글자와 씨름해보셨던 경험들이 한번씩은 있으실겁니다. 생활 폐기물 스티커를 버리실때 복잡한 가격..

[웹마스터 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2-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1편 : 사이트맵 만들기 https://nighttraveler.tistory.com/12 [웹마스터 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1- 사이트맵 만들기 최근엔 블로그를 만들고 검색엔진 노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웹마스터 도구 (구글은 서치콘..

송중기 송혜교 이혼. 귀책사유는 누구에게? [내부링크]

세기의 커플로 불리우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이 발표되면서 전 커뮤니티가 시끌벅적 합니다. 100억대 신혼집등으로 화제가 됐던 커플이 4년만에 파경을 맞는 만큼 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윤지오 논란. SNS로 심정 밝힌 윤지오. [내부링크]

21일에 SBS의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최근 여러가지 논란의 중심인물 윤지오씨에 대하여 방영했습니다. 윤지오씨의 학력에 관련된 문제나 1억 3천의 후원금. 후원자중 430명의 윤지오씨에 대한 후원금 반환소송등 여..

요기요 6/24 ~ 6/28일 할인 정보. 햄버거/피자 할인 [내부링크]

배달앱 요기요의 신규 이벤트가 발표됐습니다. 6/24일~6/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요기요 회원은 햄버거를 6월 24~28일 11시부터 17시까지 맥도날드, KFC, 버거킹을 5000 할인받으실수 있으며 피자는 6월 24..

[미니공기청정기] 컴우드 CWA-100 공기청정기 리뷰. [내부링크]

거주하는 원룸 환기 상황이 정말 안좋습니다. 심지어 화장실도 환기관 설계를 잘못해서 습기도 잘 안빠져나가는 상황이고요. 항상 처참한 공기질 속에서 살면서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쿠팡에..

막힌 변기 뚫는 방법 - 경험으로 쓰는 정말로 뚫리는 방법들 [내부링크]

사는곳 수압이 너무 약해서 변기가 휴지만 조금 많이 넣어도 바로바로 막혀버립니다. 급한김에 각종 검색엔진에서 막힌 변기 뚫는방법을 검색했는데, 80%는 하수구 업자 광고고 10%는 어디선가 베껴온 삶의 지혜..

2019년 신규 로또 판매인 모집 공고 [내부링크]

2016년 이후 3년만에 동행복권 홈페이지(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로또 판매인 신규 모집 공고가 떴습니다. 총 711명으로 2016년도 로또 판매인 모집처럼 응모자를 장애인, 518 유공..

SKT 멤버십] 변경되는 편의점 할인혜택 [내부링크]

영화외에는 의외로 소비할곳이 적던 SKT 멤버십 포인트를 유용하게 쓸수 있던곳이 바로 편의점이었습니다. SKT 멤버쉽은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있어서 사용할수 있는 곳도 많았고. Vip 등급은 1..

2종 소형 면허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모입니다. 한때 영화나 TV에서 나오는 대형 바이크를 보면서 가슴 뛰었던 분들. 길 가다 보이는 멋진 바이크의 모습에 가슴 설레여하며 휴일에 멋진 자켓에 헬멧을 눌러쓰고 시원하게 달리는걸 꿈..

[웹마스터 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1- 사이트맵 만들기 [내부링크]

최근엔 블로그를 만들고 검색엔진 노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웹마스터 도구 (구글은 서치콘솔)에 등록하는건 거의 필수절차가 되었습니다. 또 티스토리 개편으로 Http 에서 https로 변경되었을때 웹마스터 도구..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온라인으로 듣기 [내부링크]

음식점, 카페, 편의점을 차리려는 분이나 이미 차리신 분들은 휴게음식점 위생교육을 이수하라는 통보를 받아보신 적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자영업자의 특성상 이 시기에 가게를 비우고 지정된 곳에서 교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