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vn의 등록된 링크

 nightv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호치민 불건마 풍투이 후기 및 넘버링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베거 입니다 호치민으로 많은 분들이 여행중이시고 남자분들은 당연히 유흥을 즐기러 오시겠지요? 호치민 유흥 거리 중 가장 많이 즐기시는 것들은 역시 가라오케와 불건마 입니다 이번에는 호치민..

베트남 유흥 요즘 오래된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내부링크]

베거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베트남 유흥 여행 많이 오시는데요 그래서 정보 검색도 많이 하시지요? 그런데 저도 궁금해서 잠깐 해봤더니, 오래된 정보들이 너무 많이 뜨더라구요 몇달전도 아닌 몇년전 정보들이..

호치민 가라오케 선택은 후기 필수로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거주자 베거 입니다 주말동안 호치민 가라오케를 너무 달렸는지 아직까지 몸살이 나 있습니다 혹시나 겁이 나서 검사를 해봤는데 다행히 코로나는 음성 이네요ㅋㅋ 주말동안 달리면서 느낀건 확..

호치민 밤문화 즐길거리 많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후기들도 많이 보고 즐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치민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계시지요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캐리어를 끌고 다니시는 여행객분들이 많이 보이시고, 여행자거리나 이발소, 가라오케 등등 여러곳에서 확실히 늘..

호치민 유흥 거리 어떤게 있을지, 후기 및 정보 공유 (가라오케, 불건마, 착석바 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베트남 중에서도 유흥의 메카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다보니, 유흥 여행 오시는 분들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대부분 즐겁게 즐기고 가시지만, 정보조차 제대로 얻지 못하고 오셔서, 제대..

베트남 밤문화 정보, 과연 믿을 수 있는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밤문화 여행 많이들 오고 계시지요 베트남 입국에 있어서 필요한것이 아무것도 없는 지금 입니다 무비자15일로 그냥 왕복티켓만 끊어서 오시면 되시구요 출국할때 신속항원 검사, 한국 도착해..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어떨까요? 밤문화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여행객분들이 많아지시고 그 중에서도 호치민을 많이 오십니다 호치민 밤문화는 유명하지요? 그 중에서도 점점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계신데요 한인가라오케는 많이..

베트남 밤문화, 정보 제대로 얻고 가는게 중요하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15일부로 베트남 입국시 코로나 관련 모든 절차가 폐지되면서, 여행객분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점점 베트남 밤문화도 활성화 되어 가고 있고, 여행객분들의 후기를 보는 재..

베트남 밤문화, 조심해야 할 것들! 호치민, 하노이, 다낭 유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입니다! 베트남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십니다 물론 만족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지만, 사고 당하고, 내상 입고 등등 안좋은 경험을 하고 가시는분들도..

호치민 길거리음식 후띠우, 밥사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이번 게시글은 간단하게 호치민의 길거리 음식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을 하시면서 '식'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노는것도 먹고 나서 놀아야 더 잘 놀겠지요? 호치민에..

호치민 밤문화 자유여행 시 필수로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치민 여행객분들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사지숍, 이발소, 가라오케 등 모든 업체들의 예약이 힘들때도 있더라구요 특히 주말에는.. 아무래도 호치민 밤문화 인기가 치솟으면서 그런거겠지요..

호치민 이발소 중 가성비 최고인 황제이발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호치민 이발소 중 가장 유명한곳 이지요 황제이발소를 다녀왔습니다 유명세 만큼이나 가성비 최고라서 저도 단골인 곳 이지요^^ 아무래도 오래되고 손님도 많고 하다 보니 그동안의 서비스 노..

베트남 유흥 정보 속지말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베트남 유흥을 즐기러 비행기를 타시는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계십니다! 베트남 유흥의 인기도 높아지다보니 더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여행 오시기 전에 모든 분들이 당연히 정보를 찾아..

호치민 유흥, 가라오케 불건마 착석바 등등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다보니 계속 여행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는걸 체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치민 유흥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계시지요~ 가라오케, 마사지, 바, 식당 등등..

호치민 유흥 불건마 풍투이 후기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호치민 유흥 여행객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정보를 얻으시려는 분들도 많으시겠지요 호치민 유흥 에는 정보싸움이 꽤 중요합니다 모르고갔다가 호구되고 내상당하고 하는 경우가..

호치민 밤문화, 초보자들도 잘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점차 호치민 밤문화 여행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십니다 몇번 와보셨분들도 많이 오시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처음 오시는 분들은 제대로 즐기지..

베트남 밤문화, 호치민 착석바 시스템!(토킹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꿈 입니다! 최근들어 베트남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십니다 점점 입국절차도 완화되고 있구요 그에 따라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러 호치민으로 많이들 오고 계신데요^^ 제 지인들도 얼마..

베트남 밤문화 정보 얻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꿈 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정보, 찾기 정말 힘드시죠?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는 것 입니다 커뮤니티의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서로서로 정보를 공유..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호치민 밤문화는 정보가 진짜 중요하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 갔던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써봅니다 이번에 갔던 호치민 가라오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1군 여행자거리 근처에 있었던 기억입니다 여튼, 같이 갔던 지인의 추천으로 갔던 곳..

베트남 가라오케 정보, 최신을 넘어 실시간으로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정보 이지요! 정보를 얼마나 알고 있느냐가 여행을 얼마나 잘 즐길 수 있느냐에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 베트남 가라오케의 경우 그 영향을 더 크게 받는 느..

베트남 밤문화, 호구 안되려면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베트남으로 들어오고 계십니다 하지만 베트남 밤문화 정보에 대해 잘 알고 오시는 분들은 얼마 없으시지요 그래서인지 호갱을 당했다, 바가지를 썼다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