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hire의 등록된 링크

 ninehi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업데이트]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 [내부링크]

채용담당자가 오랜 시간동안 매번 반복하는 업무가 있다면 리소스 낭비가 일어나는 것이겠죠. c 이제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으로 반복적인 채용 업무를 줄여보세요. 단계 이동마다 지정된 액션이 발생해, 더..

[업데이트] 불합격 사유 통계 대시보드 기능! [내부링크]

채용을 진행하다 보면 서류 혹은 면접으로 인한 불합격 사유만큼 면접 포기, 입사 포기 및 무단 불참 등의 탈락 사유 또한 다양합니다. 채용담당자라면 지원자들의 이러한 탈락 사유들을 확인하고, 채용 프로세..

[업데이트]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 출시! [내부링크]

그동안 원티드, 프로그래머스의 지원자를 일일이 옮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c 지원자의 모든 정보를 클릭없이 자동으로 등록가능한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크롬 확장 프로그램)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나인..

[업데이트] 캘린더 연동 일정조율 기능! [내부링크]

기존 나인하이어의 일정 요청 기능이 “캘린더 연동 일정 조율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참석하는 면접관의 일정을 바로 반영한 후보일을 지원자에게 보낼 수 있는데요. 중복 일정에 대한 걱정을 날..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 팁스(TIPS) 선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가 2022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민간 투자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습니다! 팁스(TIPS)는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

나인하이어, 2022 업데이트 상반기 결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입니다 2022년의 6월의 반이 지나가면서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업데이트된 나인하이어의 기능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01 채용홈페이지 제작 기능! 기존에..

성장하는 팀이 채용을 성공하는 첫 번째 단계, 인재상 정립 [내부링크]

인재상 정립의 필요성 ㅣ우리는 왜 인재를 채용해야 할까요? 최근 들어 인재 전쟁이라는 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업 경쟁력에서 인재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기업들은 어느 때보다 인재..

기업의 인재풀 형성, 지원자 경험을 위한 채용담당자의 선택은? [내부링크]

우리 회사에 맞는 인재를 데려오기 위해 치열한 채용시장에서 채용담당자는 어떤 모션을 취해야할까요? 온라인 문화가 활성화됨에 따라 채용시장의 상황과 트렌드도 많이 변화하였습니다. 활성화된 온라인 채..

나인하이어 X 넥스트유니콘 6월 제휴 프로모션 안내 [내부링크]

넥스트유니콘과 나인하이어가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넥스트유니콘 회원이라면 누구나 나인하이어의 요금제 플랜을 30% 추가 할인해서 제공해드립니다! 채용담당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지원자관리 시스..

2021 KTB 벤처 챌린지 나인하이어 우수상 수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용관리솔루션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가 ‘2021 KTB 벤처 챌린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21 KTB 벤처 챌린지는 벤처기업협회와 KTB 금융그룹이 주관한 프로그램으로 혁신..

나인하이어, 패스트벤처스에서 시드투자 유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용솔루션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 팀에서 축하할 만한 소식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채용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시드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저희 나인하이어는 지난 2021년 10월과 12월에 짧..

나인하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채용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내부링크]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채용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에 좋은 소식이 있어, 이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자 공지를 올립니다. 채용솔루션 나인하이어가 2022 대..

[자란다 고객사례] 스타트업 리크루터가 혼자서 8개월만에 57명을 채용할 수 있었던 방법 [내부링크]

Q.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저는 자란다에서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채용 매니저 김미준입니다. 자란다에서 채용을 담당하기 전에는 작고 굵직한 기업을 다니다가 빙글에서 HR 오퍼레이션 매니저 역할을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