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teen99의 등록된 링크

 nineteen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대출 있는 집으로 주택연금 가입 - 대출상환방식 주택연금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을 받아서 주택 마련 많이들 하시죠. 그런데 이 대출 낀 집 한채로도 주택연금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대출상환방식 으로 주택연금을 가입하여 수령하실수..

전세사기 방지법과 정부 전세사기 피해방지 3대 방안 [내부링크]

최근 전세사기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정부가 전세사기 피해방지 3대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전세사기 피해방지 3대 방안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전세사기를 방지할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시세,..

아이돌보미 활동 내용과 급여,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농경사회때는 온마을이 아이를 키웠다고 하지만 현대 핵가족화되면서 부부만으로는 아이를 키우기가 힘든 상황이죠. 미래에 수요가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국가자격증이 된다는 전망이 있으니 자격증 취득..

2022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과 신청방법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2022년 상반기 근로장려금 신청일이 9월1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중입니다. 근로소득만 있는 가구가 신청중이니 소득에 따른 자격요건과 신청방법을 잘 숙지하셔서 기한내에 신청완료하시고 꼭 근로장려금 혜택 받..

주택연금 가입방법과 월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금리 인상과 주택 공급량 상승, 인구 부족으로 인해 앞으로 부동산 하락장 예측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주택연금에 대한 관심도 어느 때보다 뜨거운데요. 주택연금 가입방법과 월 수령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복권, 3만원 투자로 100만원 버는 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고 그 실물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금 최대 100만 원까지 수령이 가능한 정부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이름하여 상생 소비 복권 이벤트인데요...

경기도 추석 전 재난지원금 신청자격과 신청 방법 [내부링크]

심각해진 코로나 상황에 홍수까지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경기도 추석 전 재난지원금에 해당하는 지역에 계시는 분께서는 꼭 확인하셔서 잊지말고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경기도 하남시, 과천시 주민은 재난지원..

카톡 송금 이제 금지되나? [내부링크]

금융위원회가 마련한 전자금융거래법 (이하 전금법) 개정안에 선불충전 기반의 간편 송금을 금지하는 방안이 포함됐습니다. 실명이 확인된 계좌 거래만 송금이 가능하게 하는 내용으로 카카오톡·토스 송금하기 등..

침수차 피하는 방법과 정부대책 [내부링크]

115년만에 중부지방의 큰 폭우로 8월에만 1만 2천대 차량이 침수됐습니다. 이 차들이 중고차 시장으로 유입될 우려가 많아 정부가 침수차 불법유통 금지 대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조심해야하는..

남성 중장년층 취업 자격증 순위 BEST 5 [내부링크]

퇴직후 새로운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시는 남성 중장년층 여러분들이 취업을 위해 가장 많이 준비하시는 자격증 순위 5가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5위는 조경기능사, 4위는 방수기능사, 3위는 전기기능사,2위는 굴착..

강원도 추석 전 재난지원금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추석이 되면 돈 쓸 곳이 참 많은데요. 홍수와 코로나 19로 힘겨운 지금 큰 부담입니다. 그러니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은 추석 전 재난지원금 확인해서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강원도 재난지원금은 속초시 희망지원..

삼성 갤럭시Z폴드4,갤럭시Z플립4 가격 저렴하게 구매하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Z폴드,갤럭시Z플립4 사전예약기간 16일~22일까지입니다. 26일부터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거나, 정식 출시후 통신3사의 공시지원금 혜택받기, 혹은 자급제 기기를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