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ij의 등록된 링크

 nini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2023년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내부링크]

2023년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방법 방송통신위원회는 미환급금을 되돌려주기 위해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강국 대한민국 국민으로 핸드폰이나 유선 방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있나요? 아마 사용하는 분들보다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찾는게 더 어려울것같습니다. 핸드폰이나 유선 방송,다들 사용하는 것 같은데, 환불 신청해야 하는 거 알고계셨나요? 유·무선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해지 시까지 수수료가 정산되지만, 정산 후 받는 요금할인등으로 인해 과지급된 요금, 보증금 또는 선급금을 받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통신사의 환불 불가가 왜인지 또는 무엇인지에 대해 별로 궁금해하지 않습니다. 신청 후 7일 이내에 환급금이 입금될 예정이니 아래 설명 보시고 신청해주세..

2023년 국민연금 예상수령액과 조기수령 총정리 [내부링크]

가입대상 및 수령 나이 국민연금의 가입 대상 18세 ~ 59세의 국민으로 가입 후 최소 가입 기간 10년을 채워야 노령연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노령연금을 받는 나이는 원래 1952년생까지는 60세였습니다. 하지만 연금 개시일이 점점 늦춰지게 되면서 결국 1969년생 이후 출생자는 65세부터 노령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법이 1998년 말에 개정되었습니다. 얼마나 받을 수 있나 나이가 되어서 받는 연금액은 가입 기간과 가입 중 평균 소득액과 전체 가입자의 평균 소득액을 기초로 계산되어 수령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직접 계산하기에는 너무 복잡해 간단하게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 모바일버전 첫 화면이에요. 자주 찾는 서비스에서 내 연금 알아보기를 누르시면..

2023년 가족요양급여 요양보호사 급여 및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노인인구의 증가로 인해 노인 복지 분야의 수요가 증가하게 되면서 요양보호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요양이 필요한 가족을 직접 돌보며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가족요양급여란 만성적인 질병이나 장애로 인해서 가정에서 치료 및 간호를 필요로 하는 어르신(수급자)의 배우자, 직계 혈족, 형제자매 중 자격증을 취득한 요양보호사가 직접 돌보며 이에 대한 비용을 국가에서 일부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 본인의 아픈 가족(수급자)을 직접 돌볼 경우 그 비용을 국가에서 지원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가족요양급여를..

강아지와 아기가 같이 탈수 있는 유모차 [내부링크]

아기와 강아지가 같이 탈수 있는 유모차 요즘 아기와 강아지를 같이 키우는 맘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기와 강아지가 편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유모차가 필요한데요 여러가지 유모차가 있었지만 거의 강아지가 밑에 있어야 하는 유모차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쓰고 있는 유모차는 #부가부동키 입니다 부가부 동키는 쌍둥이 유모차지만 부가부동키 모노라는 상품으로 따로 옆에 바구니가 있어서 아기와 같이 탈수 있는 유모차에요~ 이렇게 강아지와 같이 탈수가 있어서 애개육아맘들에게 너무 좋더라구요!! 부가부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당근마켓에서도 구입을 하실수가 있어요! 애개육아맘들 화이팅!!

2023년 여름휴가 [내부링크]

여름휴가는 법에서 정한 의무사항일까요? 각 회사들의 복지개념으로 법적의무가 있는 휴가는 아닙니다! 여름휴가와 연차휴가의 차이여름휴가는 약정휴가에 속한 휴가이므로 법적으로 의무적인 휴가는 아닙니다 연차휴가는 근로기준법에 규정된 휴가로 1년간 80% 이상 출근한 근로자에게 15일의 유급휴가가 주어집니다.

청년도약계좌 출시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들의 목돈 마련을 지원하는 정책형 금융상품 '청년도약계좌'가 6월 중에 출시 예정입니다. 청년도약계좌 가입대상 정부기여금 비율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희망적금과 중복 가입 여부 등의 운영 방향을 총정리 해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는 정책형 금융 상품으로 매달 일정 금액을 5년간 납입하면 정부 지원금과 은행 이자를 더한 금액을 만기 시 수령 가능 출시 이유? 현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로 청년들의 중장기적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다고 합니다 2023년 청년도약계좌 예산 3,678억원으로 편성 신청대상 개인소득과 가구소득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34세 청년 개인소득 6000만원 이하 가구소득 중위 180% 이하 병역이행기간(최대 6년)은 연령 계산 시 미산입 개인소득 600..

꿈속으로 침투해 타인을 조작하는 영화 <인셉션> 줄거리 및 정보 등장인물과 반응 [내부링크]

영화 인셉션은 2010년 7월 16일에 개봉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2023년 4월19일에 재개봉을 하게 된 인셉션에 대해서 리뷰를 해봅니다. 1.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무려 10년 동안 시나리오를 써온 것으로 알려진 영화입니다. 그만큼 완성도에 있어서 크게 신경을 쓰게된 작품입니다. 자각몽을 소재로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액션과 때론 관객들까지 속이는 정교한 연출로 순식간에 관객들을 작품에 몰입키시게 됩니다. 꿈과, 무의식, 사랑 등 다양한 소재를 잘 어우러지게 만든 작품입니다. 2. 영화 인셉션의 줄거리 영화 인셉션은 꿈속으로 침투해서 타인의 무의식 상태에서 조작을 하는 특수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하나의 거대한 산업 스파이를 만들기 위해 벌이는 영화입니다. 코브와 아서..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줄거리 및 정보 [내부링크]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5세 관람가이고 러닝타임은 123분입니다. 지난 50년 동안 세계의 인구 증가량이 이전의 증가량보다 두 배 늘어났고, 식량과 물의 소비량은 세 배, 화석 연료의 사용량은 네 배가 증가했습니다. 4일마다 지구엔 백만명씩 인구가 늘어나고 있었으면 유엔은 10년 뒤엔 전 세계 인구가 100억명에 달하게 될거라고 예측하는걸로 시작합니다. 1. 1가구 1자녀 산아제한법으로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인구를 감당할 수가 없게 되자 아동관리국 책임자 니콜렛은 산아제안법을 만들었고 첫째 이후의 아이들은 냉동처리해 먼 미래에 인구문제가 해결이되면 해동을 시키기로 합니다. 정부가 강압적으로 둘째 아이부터 냉동처리를 하자 사람들은 반발을 합니다. 이런 ..

박찬욱 감독의 6년만의 영화 <헤어질 결심> [내부링크]

박찬욱 감독의 작품으로 영화 아가씨 이후 6년 만에 탕웨이, 박해일과 함께 헤어질 결심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영화 또한 칸 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큰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1. 해준과 송서래의 만남 영화는 강력팀 소속의 경감 해준과 후배 수완의 사격 연습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둘은 구소산에서 추락사가 일어났다는 보고를 듣게됩니다. 사망한 인물은 기도수라는 인물이고, 그의 손톱에선 중국에서 건너온 그의 아내 송서래의 DNA가 발견되며 용의자 선상에 오르게 됩니다. 너무나도 태연한 태도로 인해 해준은 서래를 의심하게 되지만 서래는 간병인으로 일을 하고 있었고 당일 CCTV와 주변인들의 증언으로 인해서 알리바이가 확보되어 있었고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그런데 해준은 이 사건외에 해결되지 않고..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및 줄거리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잃어 버린 나미 회사원 나미는 퇴근길 버스에서 자신이 가장 아끼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스마트폰을 주은 준영은 나미의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지 못해 일부러 스마트폰을 망가뜨렸고 나미에게는 수리 비용을 다 계산했다며 직접 찾아가라고 합니다. 나미는 수리점을 찾았고 비밀번호를 적습니다. 준영은 비밀번호를 알아내고 나미의 스마트폰과 똑같은 쌍둥이 폰을 만들고 나미의 폰을 통해서 똑같이 듣고, 보며 나미를 감시하기 시작합니다. 준영은 오래전 나미와 연락이 끊겼던 친구 여정인천 나미에게 연락을 했고 휴대폰 번호를 바꿨다며 새로 바뀐 번호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나미를 완전 혼자 남겨두려는듯 나미의 주변에서 정리해야 할 사람들의 이름도 적어놓습니다. 나미의 폰에 스파이웨어를 설치한뒤 돌려주게됩니..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추격 영화 <다만악에서 구하소서> [내부링크]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됩니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게 되고, 조력자 유이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합니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는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하게 됩니다.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게 됩니다. 1. 마지막 미션이였지만 아니였던 너무 큰 거물이라 다른 청부업자들은 꺼려 한다는 고레다의 살인 청부를 마지막 임무로 맡게 된 인남은 고레다를 죽인 뒤 은퇴를 준비하게 됩니다. 시마다는 그런 인남에게 진짜 마지막으로 한 건을 더 하면 안되겠냐고 제안을 하지만 인남은 이를 무시하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파나마 공화국으로 떠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한국판 재난영화 <엑시트> 줄거리 및 영화 정보 [내부링크]

다시 만난 선배 후배 영화 엑시는 2019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기존 대다수 재난 영화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현실재난 영화입니다 대학교에서 산악동아리에서 활동을 했고, 철봉 맨몸 운동도 잘하지만 정작 졸업 후 몇년째 취업 실패로 집에서 눈치만 보는 신세인 이용남. 그러던중 온 가족이 참여한 어머니의 칠순잔치를 연회장에서 하게되고 어렸을때 산악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납니다. 정의주는 용남이가 과거 대학생때 대쉬했다가 거절을 당했었습니다. 그러다가 거리를 두게 되고 멀어지게 된 사이인데요. 이렇게 오랜만에 만난 용남은 의주에게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과장이라고 거짓말을 하게되지만 결국 용남이 백수라는 사실을 의주는 알게됩니다. 의주에게 치근덕 거리는 점장은 사람들이 있는데서는 의주를 혼내는척 하지만 둘만 ..

불멸을 견디는 자들 영화 <올드 가드> 정보 및 줄거리 [내부링크]

올드가드 전직 CIA 요원 코플리에게 의뢰받고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남수단으로 향한 불멸의 전사들 하지만 이것은 함정이였고 이들은 모두 총에 맞아 사망을 하게됩니다. 순간 몸에 박힌 총알이 알아서 빠져나오고 상처가 회복이되면서 이들이 불멸의 존재라는걸 보여주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습은 고스란히 CCTV를 통해서 코플리가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앤디와 부커, 니키, 조는 오랜 시간 죽지 않고 살아남은 불멸의 존재로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며 살아왔습니다. 자신들의 신분이 노출된 상황에서 앤디는 코플리를 찾아서 종지부를 찍자고 합니다. 한편 아프가니스탄에서 작전을 수행 중인 프리먼은 칼로 목이 베이는 심각한 부상을 당하게 되지만 기적적으로 살아남게 됩니다. 하지만 목에 상처하나 남아 있지 않은 상황에..

보이지 않는 투명인과 영화 <인비저블맨> [내부링크]

1. 호러영화 전문 감독 영화 인비저블맨은 H.G.웰스의 소설 투명인간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SF호러 영화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포를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인비저블맨의 리 워넬 감독은 영화 배우이자 감독입니다. 이 감독의 영화로는 쏘우, 인시디어스, 업그레이드를 기획 감독한 공포 영화계의 거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줄거리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는 세계 최고의 광학 기술 연구자 애드리안과 결혼해 호화저택에서 살고 있었지만 실은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하는 소시오패스 남편이였습니다. 자신을 감시하는 CCTV를 피해 애드리안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는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거액의 유산을 상속 받게 됩니다. 세실리아가 애드리안의 유산 500만 달러의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서는 2가지 조건이 있었습니다. 범죄를 ..

꿈을 이루는 <작은아씨들> 정보 및 줄거리 [내부링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2019년에 개봉된 "작은 아씨들"은 원작은 크레타 거윅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 루이자 메이 올콧의 원작 소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사오르시 로넌, 엠마왓슨, 플로렌스 퓨, 엘리자 스캔런이 맥시, 조, 베스, 에이미 역으로 출연하였고, 팀시 샬라메, 로라 던, 메릴 스트립 등이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루이자 메이 올콧이 지은 소설로 남북전쟁이 한창이던 19세기, 메사추세츠 주에 살고 있는 마치 가족의 네 자매의 성장이야기로 소녀들의 성장을 그린 1부와 자매가 성인이 되어 가정을 꾸려나가게 되는 2부로 이러어져 있습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작은아씨들입니다. 작은아씨들 영화는 2019년판 이외에도 1917년판, 1933년판, 1949년..

<아바타: 물의길> 역시나 최고였던 영화 [내부링크]

1. 아바타2를 위한 아바타1 간단하게 줄거리 요약 가까운 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족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를 만듭니다. 제이크 설리는 하반신이 마비된 전직 해병대원으로,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판도라로 향해 실제 나비족의 무리에 침투하는 임무를 부여받게 됩니다. 나비족은 처음엔 제이크를 경계하였으나, 그들의 전설 속 여신이 에이와의 계시를 받고 제이크를 무리로 받아들입니다. 그들과 생활하면 제이크는 나비족의 여전사 네이티리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점점 그들과 하나가 되어갑니다. 하지만 머지않아 우주의 운명을 결정짓는 대규모 전투가 시작되며 제이크는 인류와 나비..

새해 첫 애니메이션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리뷰 [내부링크]

1. 장화신은 고양이의 등장인물 소개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지난 2012년 장화신은 고양이 1 개봉 후 11년 만에 장화신은 고양이2 끝내주는 모험으로 돌아왔습니다. 2023년 1월 4일에 개봉했습니다. 장르는 애니메이션이고 전체 관람가 입니다. 감독은 조엘크로포드입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 끝내주는 모험은 9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장화신은 고양이의 이야기입니다. 고양이는 마지막 남은 목숨을 지키기 위해 히어로의 삶 대신 반려묘의 삶을 선택합니다. 등장인물도 장화신은 고양이1 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장화신은 고양이/키티 말랑손/강아지 페로/골디락스 곰 가족/악당 잭 등등 다양합니다. 하나도 뒤떨어지는 캐릭터 없이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각자의 사연을 안고 소원별을..

<공조2> 인터내셔날의 삼각 공조가 시작된다 [내부링크]

공조2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5년 만에 돌아온 영화 공조2 5년 만에 공조2로 돌아온 영화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 코미디 영화로 공조1의 후속 영화입니다. 공조1에서는 남과 북의 공조를 그렸지만 이번 공조2에서는 미국까지 참전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그린 작품입니다. 그러면서 캐릭터 하나가 더 추가 됩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달콤한 로맨스와 즐거운 웃음까지 노리는 영화 공조2 입니다. 영화 공조2의 등장인물로는 현빈(림철령) 배우는 북한 특수부대 출신 형사이자, 엘리트 북한형사 역할로 나옵니다. 유해진(강진태) 배우는 경력 20년의 광역수사대 형사고 범인 잡는 일과 나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형사이지만 짠내가 나느 형사 역으로 나옵니다. 다니엘헤니..

넷플릭스 영화 <트롤의습격> 괴수 영화의 줄거리 및 반응 [내부링크]

1. 넷플릭스 트롤의습격의 시작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노르웨이 영화 트롤의습격을 보았습니다. 트롤이라는 존재는 북유럽의 신화, 고전 동화 같은 전설의 캐릭터로 전해집니다. 영화 트롤의습격에서의 트롤은 거대 괴수로 등장을 합니다. 도브르산 깊은 곳에서 천년만에 깨어나서 눈앞에 모든것을 파괴하며 노르웨이의 수도로 향하는 정체불명의 트롤에 관한 영화입니다. 이 트롤과 맞서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입니다. 2. 영화의 줄거리 도브르산을 폭파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산이 무너지고 산의 폭파를 반대하는 시위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맞게 됩니다. 이에 노르웨이 정부는 긴급 대책본부를 구성하게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이게 됩니다. 고생물학자로 화석을 찾는 땅만 파던 노라도 그중 하나의 인물입니다...

마블의 새로운 여성히어로 <캡틴마블> [내부링크]

출연 배우들 주연인 캐럴 댄버스이자 비어스이자 캡틴마블은 브리 라슨이 맡았습니다. 닉퓨리는 사무엘L잭슨이, 탈로스이자 켈러는 벤 멘델슨, 욘로그는 주드로가 연기를 맡았습니다. 주드로가 마블 작품엔 첫 출연입니다. 그 외에 캡틴마블1 출연진으로는 마리아 램보, 미네르바, 코라스, 로난, 필콘슨, 아틀라스 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에는 구스라는 로슨 박사의 애완 고양이도 등장을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아니라 플러큰입니다. 마블의 여성 히어로 사고로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은 채 크리족의 전사로 살아가고 있는 캡틴 마블. 크리족을 괴롭히는 스크럴족들과 싸우기 위해 출격합니다. 그러나 스크럴족에게 잡히게 되어 과거의 기억을 강제로 읽히게 됩니다. 혼자 탈출해서 지구로 오게된 캡틴마블은 젊은 시절의 퓨리를 ..

갈비맛 통닭을 만들어낸 영화 <극한직업> [내부링크]

코미디 영화 대한민국에서 역대 가장 많은 매출액을 올린 대한민국의 영화 극한직업입니다. 총 제작비는 한국 돈으로 약 95억원이었고 제박비의 15배 이상을 번 영화입니다. 영화 시작부터 몸개그에 재밌는 대사까지 웃기는 영화였습니다. 러닝타임이 끝날때까지 웃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명대사는 포스터에도 써있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라는 명대사도 남긴 영화입니다. 극한직업 줄거리 영화 극한직업은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으로 대한민국에서 제작된 영화들 중에 명량 다음으로 최다 관객을 동원한 영화입니다. 영화 극한직업은 누적 관객수 1,626만명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입니다. 영화 초반엔 마약사범 중간책을 ..

징그럽지 않은 <베놈1>를 리뷰합니다 [내부링크]

슈퍼히어로 영화 베놈은 2018년에 개봉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다른 히어로들 물에 비해 저예산으로 만들어졌다고합니다. 그런점을 감안하면 높은 퀄리티의 액션씬의 장면도 많습니다. 에디 브록역에 톰 하디, 애니 웨잉역에 미셸윌리엄스, 칼튼 드레이크 역에 리즈아메드, 도라 스커스 역에 제니슬레이트가 맡았습니다. 멀끔하고 잘 나가던 기자 에디가 점점 피폐해져가는 몰골 변화로 그의 신체 상태가 어떤지를 직접적으로 표현을 해주고 있습니다. 베놈과 조우 한 뒤엔 투닥거리는 케미는 영화 속에서 개그 요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의로운 열혈기자 에디 브록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기자 에디 브록은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습니다. 라..

DC 슈퍼히어로 <아쿠아맨>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DC코믹스에서 개봉한 아쿠아맨입니다. 슈퍼히어로 영화 2018년도에 개봉한 화려한CG 액션의 영화 아쿠아맨은 DC 코믹스에서 탄생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외의 완성도가 높은 영화라고 호평을 많이 했습니다. 신들의 전쟁, 육지와 바다의 전쟁에 휘말린 주인공들도 낯이 익은 얼굴들이 많습니다. 아쿠아맨을 연기한 배우는 제이슨 모모아입니다. 미드 왕좌의 게임에서 시즌 1,2에 출연하며 용엄마 에밀리아 클라크의 상대백여으로 더 익숙한 배우입니다. 미국 출신의 엠버 허드는 아쿠아맨에서 비중 높은 메라 역을 맡았습니다. 아틀라나 여왕역에 니콜 키드먼, 옴 폐하역에 패트릭 윌슨, 벌코역에 윌렘 대포, 네레우스왕역에 돌프 룬드그렌이 맡았습니다. 아쿠아맨은 캐스팅을 참 적절했던거 같..

귀엽고 따뜻한 힐링 한국영화 <멍뭉이> [내부링크]

청년경찰이라는 작품을 통해 유쾌한 청춘 콤비 플레이를 보여준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주환 감독의 신작 영화 멍뭉이에 대해서 리뷰를 시작합니다. 귀엽고 따뜻한 영화 얼마전 동물병원에서 영화 멍뭉이 이벤트 할인으로 인해서 멍뭉이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보기전에 후기를 보았는데 후기는 모두 하나같이 완벽한 영화, 두번이상 볼 영화라는 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이러한 후기임에도 저조한 흥행과, 순위권 밖으로 밀려난 실시간 예매율이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영화 멍뭉이는 김주환 감독이 세상을 떠난 자신의 반려견을 위해 만든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김주환 감독은 자신이 원했던 그림보다 강아지의 행복과 안전을 중요시했다고 합니다. 촬영시간도 동물의 컨디션에 따라 최대 30분으로 제한하고 배우들도 함께 연기할..

할리우드 역사를 보여주는 영화 <바빌론>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CGV에서 영화 바빌론을 보고 왔습니다. 라라랜드, 위플래쉬 감독 작품이라기에 기대를 하며 보았습니다. 영화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재밌게 보고 온 영화였습니다. 1. 1920년대 영화계를 보여주는 바빌론 영화는 1920년대 감독부터 배우까지 영화계 인물들이 모여 관란의 파티를 즐기는것 부터 시작을 합니다. 술과 마약 도박 화려한쇼부터 쾌락이 가득한 파티가 밤을 새워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를 꿈꾸는 넬리 라로이와 파티에서 허드렛일을 하던 매니 토레스가 만나게 됩니다. 둘은 영화를 사랑하며, 현장에서 일하고 싶다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꿈이 실현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았지만 파티가 끝나는 순간 우연한 기회로 두 사람은 모두 영화 촬영장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영화 <비상선언> 후기와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1. 기대되는 초반부 기술적으로 훌륭한 영화인 비상선언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배테랑 형사인 팀장 인호의 부인은 하와이로 향하는 비행기를 태워 보내고 출근을 했는데 옆팀에서 걸려온 신고전화를 듣게 됩니다.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 제보를 받게 됩니다. 그 비행기가 부인이 타는 비행기라는것을 알게됩니다. 불안한 인호는 현장으로 출동을 하게 됩니다. 공항에 이 상황을 얘기를 합니다. 영화 [비상선언]은 초반부터 테러범이 누구인지 짐작하도록 보여줍니다. 범인으로 짐작되는 사람이 비행기가 뜨자마자 화장실로가서 겨드랑이에서 꺼낸 캡슐을 천식용 호흡기에 넣어 화장실 여기저기에 뿌리고 나옵니다. 딸의 치료를 위해 비행 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하와이로 떠나기로한 재혁은 주변을 맴도며 위협적이게 말을 하는 범인이 누군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