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tas-le의 등록된 링크

 nitas-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 테스트잇 / 심리테스트 / 유자차 [내부링크]

친구가 보내준 감정티콘 테스트 이후에 또 새로 받은 심리테스트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도 가까워지고 겨울 시즌이 되서 그런가 겨울 건셉으로도 심리테스트가 나오는 모양이다 이건 어제거랑 달리 전체 순위표나 전체 유형표를 공개 하지 않아서 몇개의 유형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일단 나는 유자차, 친구들은 귤과 군밤이 나왔는데 이것도 대충 16개 정도 되지않을까? 일단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싶은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테스트잇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겨울 간식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test-it.co.kr 내가 나온 유형 유자차 시트러스 계열을 좋아하는 편이라 왠지 보자마자 맘에들고 기분좋음 ㅋㅋㅋ 보내줬던 친구가 이게 감정티콘 테스트보다 잘 맞았다고 하는 것 같은데 나도 꽤..

클립 스튜디오 EX 버전 1 > EX 버전 2 업그레이드 방법 및 버전 2 발매 세일 [Clip Studio] [내부링크]

요즘은 좀 손을 떼고 있지만 내가 취미로 그림을 그린지는 기간이 좀 되는 편이다. 그래서 오캔, 사이툴을 거쳐 클립 스튜디오에 안착해서 살고 있었는데 최근 클튜의 버전 2가 나왔다고 한다. 요즘은 어도비도 그렇고 기타 다른 유용한 툴 들을 봐도 정액제로 쓰는 경우가 많아 클튜 버전 2도 처음엔 정액제로 나왔다는데 현지에서 반발이 심해서 결국 일시불로 바뀌게 되었다 들었다. 일러스트레이터나 만화가 분들 처럼 그림을 생업으로 삼고 계신 분들이라면 딱히 아까울 가격은 아니었지만 취미로 그림을 그리던 내게는 좀 부담스러워 다른 툴을 찾아봐야 하나 했던지라 좀 반가운 소식이긴 했다. 버전 2 발매 세일은 3월 20일 오후 5시 까지로 이제 얼마 안남았다. 세일 정보가 늦은건 좀 안습이긴 하지만 내가 알았던 것도 ..

뷰업 인스타그램 계정 오류 없이 연결하기 [ 앱테크 ] [내부링크]

오늘은 기본적인 뷰업-인스타그램 계정 등록 방법과 '인스타그램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오류 해결 방법을 적어보려 한다. 목차 1. 인스타그램 계정 등록하기 (기본) 2. 오류 해결 2-1. 뷰업에서 알려준 방법 2-2. 내가 해결한 방법 1. 인스타그램 계정 등록하기 (기본) 1. 설정 > 계정관리에서 인스타그램 아이콘 선택 2.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계정등록 선택 3. 카카오톡 뷰업 1:1 문의. 아래와 같이 진행. 빈 부분은 본인 뷰업 아이디 입력 4. 승인대기에서 승인완료로 아이디가 넘어가고 선택하여 ON으로 뜬다면 연동 완료 2. 오류 해결 이렇게 깔끔하게 연동이 끝난다면 좋겠지만 10월이었나 11월이었나 인스타가 한번 단체로 로그인이 막히고 터지고 난 뒤로 설정이 뭔가 바뀌었..

애드포스트 - 한달만에 승인 / 조건 및 당시 블로그 현황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썼듯 저는 11월에 블로그를 시작해 12월 초쯤에 애드포스트를 승인받았습니다. 애드포스트는 워낙 이렇다 저렇다 카더라가 많다보니 저도 도움 받았던 분들처럼 당시 블로그 현황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먼저 인터넷에 알려진 애드포스트 승인 기준 카더라는 이렇습니다. 왜 공식기준이 아니라 카더라냐 하는 부분은 아래에서 설명하는걸로.... 블로그 생성 90일 이상 게시글 50개 이상 일 방문자 100명 이상 여기에 이웃 수도 중요하다 아니다 하는 언급도 간간히 보이긴 하지만 일단 기본 틀은 다들 이렇게 알고계신 것 같아요. 블로그 생성 90일 이상 제 네이버 블로그는 제가 중학교땐가 고등학교때인가 주로 쓰던 계정에서 다루기엔 불편한 주제를 올리기 위해 만들었던 서브 계정이었습니다. 당연히 90일..

애드포스트 -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던 이유 [내부링크]

저는 12월 초쯤에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았습니다. 11월 초에 시작했으니까 블로그 시작한지 딱 한달째에 신청을 했고 하루 걸려 바로 다음날에 승인이 났네요. 솔직히 애드포스트는 이제 단가가 너무 낮아서 이미 기반을 잡아놓은 경제 계열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유의미한 이득을 기대하긴 어렵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이걸로 돈을 벌자 라고 생각했다기보단 아래의 여러 이유로 시작한게 컸습니다. 1. 글쓰기 연습 블로그를 좀 하시는 분들은 풀이 어디든 상관없이 못해도 기본 1일 1포스팅, 본격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1일 3포스팅, 많게는 10개까지 쓰는 분도 봤어요. 그때는 소재 고갈이나 소스 문제도 있을텐데 그게 가능한가 싶기도 하고 어디서 퍼온건가 하고 의심도 많았는데 블로그를 두달 정도 해보고나니 어쩌면 될지도 ..

뷰업 - 2023.01.01. 부로 인스타그램 수동 적립 금액 하향 [내부링크]

오늘부로 뷰업에서 인스타그램 쪽으로 지급되는 포인트가 대폭 하향되었습니다. 적립 내역탭에서도 오류가 좀 있고 왠일인지 포인트가 홀수로 0,5가 아닌 3,7 이런식으로 떨어지길래 내가 뭔가 잘못을 했나 차감을 당했나 싶었는데 아예 적립 금액이 떨어진거였네요. 공지는 21일에 되었는데 저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확인했으면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변경 일시 - 2023년 1월 1일 오전 00시 00분 변경 일시 이전 적립 포인트는 변경 전 금액으로 그대로 적립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좋아요 5원 팔로워 25원 댓글 35원 좋아요 3원 팔로워 20원 댓글 25원 이정도면 대폭까지는 아닐수도 있지 않나라 생각하실 수도 있긴한데 이전이랑 같은 정도의 수익을 내려면 훨씬 많은 활동..

모니모 - 요즘 제일 가성비 좋은 출석앱 [앱테크 추천] :: 추천인 0TMUO0S [내부링크]

오늘 추천할 앱테크는 이미 너무 유명하고 요즘 제일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앱테크인 [ 모니모 ] 나도 추천을 받고 2달 전인 11월부터 시작했고 나중에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모르겠지만 일단 당장 세달째인 1월에도 사용해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만큼 괜찮은 앱 ! 모니모 추천 이유 1. 가입 후 바로 최소 2~3천원 매월 약 4~6천원 출금 가능 운 좋으면 첫 달 최대 300,000원 까지 모니모는 가입을 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젤리와 스페셜 젤리라는 토큰을 얻을 수 있는데 이 토큰이 각각 젤리는 최소 10원 이상 스페셜젤리는 1000원 이상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젤리를 꾸준히 얻는것도 꽤 쏠쏠하지만 스페셜젤리 하나를 얻으면 한달 출석한 젤리 양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스페셜젤리는..

뷰업 - 한달정도 해본 사람이 말하는 장점과 단점 [ 앱테크 추천 ] [내부링크]

앱테크, 방구석 부업 조금 하신다는 분들은 한번씩 다 거쳐가는 뷰업 뷰업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를 활용해 좋아요 / 팔로우(구독) / 댓글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그 포인트를 1:1 로 현금으로 전환하는 소셜 부업이다. 오늘은 직접 한달하고 보름정도 해본 뷰업 관련하여 느낀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적어보려한다. 장점 1. 적은 노력 뷰업은 어렵지 않다. 그저 클릭만 하면되니 에너지, 정신소모가 적고 댓글다는것도 너무 뚱딴지같은 댓글만 아니라면 대강 10자 정도만 적어주면 되니 특별히 글솜씨를 요구하지도 않는다. 밥먹고 식후땡으로나 영상 같은걸 보면서 천천히 해도된다. 자투리 시간에만 조금식 해줘도되고 앱, PC 모두 지원해 접근성도 좋다. 2. 포인트와 현금 1:1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