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1232의 등록된 링크

 nj123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영남대 맛집 추천 금가 찜닭!!!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영남대 근처에 있는 맛집 영남대 학생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그 맛집 바로 영남대 금가 찜닭입니다. 경북 경산시 조영길 29 053-817-2055 출처-네이버 이 금가찜닭은 영남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맛집입니다. 영남대학교랑 거리도 가깝고 또 가볍게 누구에게나 친숙한 찜닭이라는 메뉴를 하기에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집입니다. 영남대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있는 원룸촌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차로 오시는 경우에는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해주셔야 됩니다. 제가 이곳 금가찜닭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바로 바로 김치 찜닭입니다.!!! 간장 찜닭이나 고추장 찜닭은 어느 찜닭집을 가도 먹을수는 있지만 저는 여기서 처음으..

대구 동성로 두끼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주말에 나가면 언제나 줄을 서서 기다려 먹는다는 맛집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두끼 떡볶이 입니다. 대구 중구 동성로2길 28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294m 매일 11: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053-257-3388 출처-네이버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은 알수있는 대구 동성로 반월당역 10번출구입니다. 저는 주로 10번 출구를 통해서 시내에 진입합니다.!!! 두끼가 지금 다양한 메뉴와 콜라보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9900원입니다. 학생은 8,900원 소인 5,900원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까지 두끼에서 mbti모양의 떡으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주시는 세팅과 이제 다양하게 즐길수있는 먹거리 입니다. 라면사리, 중..

대구 동성로 마라탕 맛집 변검마라탕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주말에 저녁에 가면 육수가 매진되서 일찍 문을 닫는다는 그 마라탕 맛집 바로 변검마라탕입니다.!!! 대구 중구 동성로2길 30-6 2층 12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358m 매일 11:30 - 20:30 출처-네이버 이렇게 반월당역 10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파리바게트 쪽으로 들어가서 가시면 쉽게 찾아가실수가 있습니다. 반월당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쉽게 도착할수가 있는 거리입니다. 대구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변검마라탕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주말 저녁에 가면 육수가 매진되서 저도 못간적이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빠르게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몇번 가본곳이라 금방 갈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입구부터 남다른 마라탕이라고 자랑하는 ..

대구 동성로 무인카페 커피홀릭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24시간 무인 카페 커피 홀릭입니다.!!! 대구 중구 중앙대로 420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053-256-6698 출처-네이버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커피 맛집 커피홀릭은 24시간 무인카페로 운영이 됩니다. 말 그대로 사람이 없기에 기계가 해주는 커피를 그대로 마실수가 있습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신기해서 세모리 안주인님이랑 같이 들어보았습니다. 위치는 대구 중앙로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스타벅스 쪽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내부는 무인 카페이다보니 이곳은 대구 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카페답지 않게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대부분 장시간 머무르기보단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더 조용하게 세모리 안주인님과 이..

다이소 신발끈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신발끈 입니다. 제가 신발을 신다보니 이제 운동화끈의 수명이 다된것 같아서 설마 다이소에 이런것도 팔까 하다가보니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천원!!! 저의 원래 신발끈과 다이소에서 구매한 신발끈인데 다이소의 신발끈은 길이 120cm 폭은 8mm입니다. 원래 달려있던 운동화의 끈과 비교해서 보았는데 다이소 끈이 살짝 짧았습니다. 이제는 수명이 다한 신발끈입니다. 이제 새로운 녀석으로 교체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신발끈을 구매하게된 이유는 저렇게 보시면 오래신다보니 끈이 마찰로 인해 거의 끊어질까말까 하고 있었고 보시면 끈 끝부분에 플라스틱이 부숴져서 바꿔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이렇게 이제 준비를 했고 신발끈을 분해했습니다. ㅋㅋㅋ 근 1..

대구 상인동 맛집 하나모리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상인동 홈플러스, 스카이렉스에 위치한 바로 상인동 돈가스 맛집 하나모리입니다.!!! 대구 달서구 월배로 183 106동 1층 501호 매일 11:00 - 21:00 0507-1436-1195 출처-네이버 이곳은 제가 몇년전에 아르바이트로 일했던 가게랑 같은 위치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1~2년전만해도 임대가 붙어있었던 곳인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음식점이 들어선것을 보고 나중에 여자친구랑 같이 가야지 라고 생각했던 곳인데 가게되었습니다. 몇년전에 일했던 장소랑 같은 장소라 그런지 그 당시 일했던 추억도 새록새록 났습니다. 제가 당황했던게 그래도 아직도 음식점은 대부분 주문을 받는데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라서 당황했습니다. ㅋㅋㅋ 다양한 ..

대구 동성로 맛집 바르미 스시뷔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독감 때문에 몇일동안 블로그에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 시내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 방문 리뷰입니다.!!! 대구에 바르미 스시를 검색하면 여러군데가 나오는데 저는 동성로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에 갔습니다. 가끔씩 같은 건물 다른층에 위치한 스파크랜드에 방문할때마다 한번 가봐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기에 한번 세모리 안주인님과 같이 갔습니다. 평일 12:00 - 21: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주말 및 공휴일 12:00 - 21:30 번호:053-230-2700 출처-네이버 이렇게 중앙로역에서 내린후 지하 상가를 통해 2.28 공원쪽으로 오셔서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모리입니다. 요즘 근 몇일간 글이 뜸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독감에 걸려서 계속 누워있었습니다. 하하하... 이제 몸상태가 돌아와서 이렇게 근황을 전합니다. 다음주부터 다시 주기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자 및 이웃분들도 지금 코로나 및 독감이 유행하고 있으니 조심 또 조심!!!. 마지막으로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2023년도 행복한 한 해 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길 기도합니다.^^

대구 시내 동성로 고기무한리필 맛집 통큰통삼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저희 세모리 커플이 크리스마스에 방문한 대구 시내 동성로 고기무한리필 맛집 바로 통큰통삼입니다.!!!!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55 지도 영업시간 영업 중23:00에 라스트오더23시 0분에 라스트오더 화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수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목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금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토 15: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일 15: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월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0507-1438-1112 출처-네이버 영업시간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공휴일이자 일요일에 방문..

다이소 옷장 안 선반행거 세트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옷장 안 선반행거 세트입니다. 사람들이 살면서 대부분 옷장을 가지고 있고 그 안에 옷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거를 구매하셔서 설치를 하시고 행거에 옷을 보관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는 옷장에서의 용도보다는 말 그래도 행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거에 이 선반행거를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이 선반 행거의 용도는 아마도 옷장 속에서 옷을 그대로 걸어 놓는 것이 아닌 조금더 공간을 활용하고 효과적으로 옷을 보관하기 위해서 옷장 속에 걸어두고 옷을 개놓는 형식으로 사용하는 그런 용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이소 옷장 안 선반 행거 세트는 소자가 있고 대자가 있습니다. 소자는 대자의 가로 사이즈가 반정도 줄어든 것이라고..

블로그 수익 창출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리뷰 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두달 보름 정도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우연히 갔었던 강의를 통해서 블로그를 통한 수익 창출을 알게 되었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블로그를 시작하다. 처음에는 애드포스트의 승인 조건을 알지 못해서 막 블로그 글을 몇개 쓰자마자 애드포스트를 신청했습니다. 주제는 누구나 할 수 있고 지금도 주력으로 밀고 나가는 맛집, 상품 리뷰를 했습니다. 그 결과는 ...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몇개 적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글을 적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조회수나 반응이 올라갔었고 그래서 자신감에 신청을 했지만 결과는 보류였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돌아보면 저라도 제 블로그에 보류를 줄..

다이소 천원 샴푸 브러쉬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핑크핑크한 샴푸 브러쉬 입니다.!!! 다이소에 다른 물건을 사러 갔다가 발견한 샴푸 브러쉬입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저는 이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분명히 다른 목적으로 갔다가 발견을 해서 ㅋㅋㅋ머리를 시원하게 감고 싶은데 손으로는 한계가 있고 하기에 이런저런 이유로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이 녀석을 고른 이유는 다른 것들은 모르겠지만 분리형으로 세척을 할 수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샴푸 브러쉬들은 만약 분리가 안된다면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물건 특성상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생기거나 할 수가 있지만 이 녀석은 분리가 되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옆면과 뒷면입니다. 이 다이소 샴푸 브러쉬의 사용방법은 머리에 물을 묻히고 샴푸를..

대구 동성로 맛집 킹콩부대찌개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너무나도 추운날이 지속되는 지금 따끈따근한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때 가야되는 곳 대구 동성로 2.28 기념공원 근처에 위치한 맛집 바로 킹콩부대찌개입니다.!!! 위치:대구 중구 동성로 2길 71 영업시간 매일 10시30분~22시까지 번호:053-256-8262 출처:네이버 이렇게 중앙로역 지하철에서 하차하신뒤 지하상가를 통해서 20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cgv한일극장 쪽으로 오셔서 꺽어서 들어가셔서 1~2분 정도 걸으시면 바로 나옵니다.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찾기 쉬운 곳에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쭉 걸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어떤 메뉴가 있는지 먼저 보룻가 있고 저희가 선택한 거은 텍사스 부대찌개 입니다. 전에 왔을 때는 섞어 ..

일본 아무루 헤어초크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분장의 필수품 머리색을 일회적으로 바꿔주고 또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일본 아무루 헤어초크 입니다.!!! 솔직히 저도 그냥 쿠팡에서 헤어초크가 급하게 필요해 주문을 한 경우입니다.ㅋㅋㅋ 제가 쿠팡에서 구매한 아무루 헤어초크의 가격은 1개 스틱기준 2500원 입니다. 그리고 배송비는 3000원 저는 화이트 색상 한개가 필요해서 구매를 했고 어떻게 보면 상품비보다 택배비가 더 많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하하하하.... 특별하게 분장을 할 일이 있어서 급하게 주문을 했고 헤어스프레이보다는 가격이 저렴하고 또 그냥 샴푸로 감으면 되겠다 싶어서 급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왔습니다. 한개만 오다보니 사이즈가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일반 남성 성인새끼손가락 길이 정도로..

여자친구 선물 추천 램플로우 아크릴 무드등!!!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여자친구한테 선물하기 딱 좋은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그것은 바로 도어 투 도어 회사의 램플로우 아크릴 무드등 입니다. 이렇게 네이버 쇼핑에서 램플로우 아크릴 무드등을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다양한 회사가 나올텐데 램플로우 아크릴 무드등 이렇게만 기억하시면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가격은 27000원 입니다. 여기에 이제 지지대를 선택해주시고 다양한 옵션들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지지대를 선택을 하실수가 있고 지지대는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여기에 문구 각인 3000원 무드등 사이즈 업그레이드 3000원 디퓨저 용액 10ml 2000원 전용 어댑터 3000원 선물포장 및 종이가방 1000원-선물포장은 추가비용 없음 정성 손편지 90자 2000원이 추가비용입니다...

여자친구한테 선물하기 좋은 ost 탄생화,탄생석 목걸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여친한테 선물하기 딱 좋은 ost 탄생화,탄생석 목걸이 입니다.!!! 실제로 이 상품은 세모리가 세모리의 안주인님에게 선물을 드린 목걸이 입니다. 기념일을 맞이해서 괜찮은 것이 없나 둘러보던 와중!!! 딱 발견한 상품입니다. 한번 ost 탄생화, 탄생석 목걸이 어떤 것인지 보러갈까요??? 정확한 상품명은 ost 탄생석&탄생화 열두달 라운드 스윙 목걸이 입니다. 이 ost 목걸이의 가격은 무려 29,900원 입니다. 역시 ost 목걸이 입니다. 아마도 가격도 부담도 없지만 무엇보다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의미를 담은 목걸이라는 점이 제일 중요하겠죠??? 탄생석 탄생화의 의미에 맞게 12개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선물 받으시는 분의 생년월일에 맞춰서 주문을 하시면 되요!!!..

대구 동성로 시내 맛집 신라식당 리뷰2!!!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전에 방문했던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맛집 신라식당 리뷰입니다.!!! 전에는 새우였다면 이번에는 낙지 양 볶음입니다.!!! 신라식당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00 - 21:30 16:2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053-422-3105 이렇게 중앙로 역을 도착을 하면 2번 출구를 향해서 나오시면 됩니다. 중앙로 역이 살짝 복잡하게 지하상가로 연결되는 곳도 있기에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잘 찾아서 나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지하상가를 거치지 않고 나오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2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한 블럭 정도 걸어오시면 이렇게 타코야끼 가게가 있고 거기서 꺽어서 들어가면 대구 시내 맛집인 신라식당이 딱 위치해 ..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전에는 다이소 모니터 수납 받침대인데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전의 리뷰했던 모니터 수납 받침대와 이번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의 차이와 또 실 사용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의 박스입니다. 전의 것이랑 굉장히 비슷하지만 다른 점이 있다는 사실 한번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박스의 사진상은 깔끔한 흰색이지만 제품은 검은색입니다. 검은색 단일 상품으로서 흰색은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 입니다. 우선 박스 상으로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전의 모니터 수납 받침대는 정말로 다양하게 수납을 할수 있게 컵홀더, 인주 놓는곳, 볼펜 수납 등등등 매우 많았지만 이번에는 모니터, 스마트폰, 명함 정도로 한정이 됩니다. ..

다이소 노트북 쿨링팬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 노트북 쿨링팬입니다. 다이소를 자주 가보신 분이라면 컴퓨터 및 휴대폰 코너에 있는 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가서 한개 장만했습니다. 노트북이 중고로 구매한 녀석이다 보니 발열이 걱정이 되서 한개 장만했습니다. 바로 이녀석입니다. 다른 모델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발견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무려 5천원입니다. 정말로 저렴하죠??? 이것의 크기는 가로 32.8cm 세로 24.8cm 두께 2cm 최대 높이 4cm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있는 편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은 16.9.인치 노트북을 사용하고 나온지 오래된 모델이다보니 조금 통통한(?)노트북입니다. 아직 노트북 밑에 깔기 전에 한번 위에 두고 또 이제는 자판 위에 둬서 ..

대구 시내 동성로 맛집 신라식당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맛집 신라식당입니다. 여기는 되게 유명한 곳인데 대표적인 돌판 낙지 볶음, 제육볶음 등 매콤한 메뉴가 주를 이룹니다. 물론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요^^. 이곳은 주말 데이트를 주로하는 세모리 커플이 자주 방문한 곳입니다. 3번 정도 방문을 했는데 원래 4번이 될수도 있었는데 시간이 8시쯤에 방문을 했을때 재료가 다 소진이 되어서 아쉽게 먹지를 못했습니다.ㅠㅠ 재료가 소진 된다는 것 그자체가 대구 동성로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는 증거 아니겠습니까??? 그만큼 신라식당이 알아준다는 증거!!! 신라식당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00 - 21:30 16:2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053-..

경북 의성 가볼만한곳 조문국 사적지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경북 의성에서 가볼만한 곳인 바로 조문국 사적지 입니다. 가장 먼저 조문국 사적지는 저도 처음에는 조문국이라는 사람의 흔적을 기리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닌 원삼국시대에 경상북도 의성군에 있는 소문국 또는 조문국이라는 국가의 이름이였습니다. 소문국에 쓰인 한자 召 자가 '조'로도 발음이 되기에 소문국 또는 조문국이라는 이름으로 부릅니다. 네비게이션 지도상에는 조문국 사적지로 되어있기에 이하 조문국이라고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주차장에 들어갔습니다. 사진으로는 몇대 주차를 못할것 같지만 약 20대 정도 가능하면 여기만이 아닌 같은 차선의 다른 입구에도 주차장이 있기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주차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푸드트럭이 반겨줍니다. 무엇을 파는지는 시..

다이소 모니터 수납 받침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모니터 수납 받침대 입니다.!!! 항상 책상이 자신의 신체에 비해서 높이가 낮아서 불편하셨던 분들 그로 인해 거북목이 유발되고 늘 목이 아프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모니터 앞에서 작업을 하기에 오늘도 우리의 목은 부담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점을 개선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우연히 다이소에 들렸다가 발견하게된 아이템 모니터 수납 받침대 입니다. 이 받침대는 여러가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박스의 예시 이미지에도 있듯이 1.사무용품 수납 2.휴대폰 거치대 3.명함 수납 4.접착메모지 및 사무용품 5.인주 6.도장 7.컵 받침 8.마우스줄 홈 9.항상 사용하는 볼펜 꽃이 10. 볼펜수납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사..

영남대 찜닭 맛집 두 남자 찜닭 경산 영대점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찜닭이 먹고 싶을 때 가고 싶은 곳 경산 영남대 정문 건너편에 위치한 두 남자 찜닭 경산 영남대점입니다. 위치:경북 경산시 대학로 291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전화번호: 053-811-5511 출저-네이버 오시는 방법은 지도를 참고하셔서 지하철 이용시 대구 지하철 2호선 영남대역 하차후 5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보입니다. 두 남자 찜닭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단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저희 세모리 커플은 영남대 정문 쪽에서 건너가야 했기에 4번 출구에서 서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5번 출구로 올라오셔야 됩니다.!!! 그리고 5분 이내로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아 저기가 영남대 찜닭 맛집 두 남자 찜닭이구나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날씨가 쌀쌀해..

국화 축제를 가다. 대구 달서구 데이트코스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 리뷰!!! [내부링크]

이번의 세모리는 대구에 있는 대구 수목원에서 실시하는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하하하... 우선 들어가기 앞서 대구 수목원이란??? 대구광역시 달서구 화암로 343(舊 대곡동 284)에 있는 수목원. 전국 최초로 쓰레기 매립장을 수목원으로 조성한 곳으로 1996년부터 2002년까지 약 6년 간 조성한 곳이다. 1986년 12월부터 1990년 4월까지 대구시민의 생활쓰레기 410만톤을 매립하여 10년 가까이 장기간 방치되어 있었다. 대구시는 전국 최초의 친환경적인 생태 공원으로 조성하기로 했고, 1996년부터 1997년까지 대구 도시철도 1호선 건설 등 각종 건설 공사에서 발생한 잔토 150m3를 활용하여 평균 6~7m 높이로 복토를 실시했다. 그리고 1997..

대구 팔공산 베이커리 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내부링크]

대망의 세모리 커플의 팔공산 여행의 마무리는 바로바로 대구 팔공산 베이커리 카페이자 갤러리 카페인 TITF(티아이티에프) 입니다. TITF(티아이티에프)의 뜻은 This is the future의 약자 라고 합니다. 이 카페가 우리에게 보여주는 미래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럼 한번 떠나가 봅시다.!!! 밖에서 보았을때 TITF(티아이티에프)는 3층 건물인 대형 카페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TITF(티아이티에프)의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에서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며 라스트 오더는 저녁 10시 30분에 받는다고 합니다. 입구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서도 안을 볼수 있다는 것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TITF(티아이티에프)의 메뉴판 입니다. 참고하셔서 드시고 싶은신것을 드시면 ..

대구 가을 여행 핫플 대구 팔공산을 가다. 리뷰!!! [내부링크]

팔공산케이블카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로185길 51 팔공산케이블카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두둥 드디어 지난번 영상으로 올린 것에 이어서 올리는 팔공산입니다!!!! 2주만에 올리는 게으른 세모리 주인... 죄송합니다. 현생이 바쁘다보니 매우 긴글을 지금 올립니다.ㅠㅠ 대구 팔공산은 이런 곳입니다. 대구 광역시 동구, 경상북도 경산시, 영천시, 군위군, 칠곡군에 걸쳐있는 해발 1,192m의 산으로 정의 할수 있습니다.!!1 이용시간 3, 9, 10월 09:30~18:00,4월 09:30~18:20,5~8월 09:30~18:50,11월 09:30~17:10,2~2월 09:30~17:00(주말에는 계절별로 10~30분 연장 운행) 이용요금 대인 왕복 11,000원, 편도 7,500원, 어린이(48개월~초등..

맛집 탐방 대구 팔공산 보리밥, 돌솥밥 맛집 곤지곤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맛집 대구 팔공산 보리밥, 돌솥밥 맛집 곤지곤지 입니다.!!! 제가 간곳은 대구 팔공산 동구 서촌로 14에 위치한 곤지곤지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짜는 약 2주전입니다. 하하하 한창 단풍이 절경일때 다녀왔습니다. 게으른 세모리 주인... 너무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합니다.!!! 곤지곤지는 보리밥, 돌솥밥 전문점으로서 저는 평일에 방문을 했고 아직 오픈도 하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장면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여러분 주의하셔야되는 것이 아직 오픈하기 전에 온 현장이라는 것입니다. 차는 거의 다 들어섰고 손님들은 줄을 서있거나 바로 옆의 쉼터 겸 카페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단체로 와서 다행히 예약을 하고 간..

고기가 먹고 싶을때 진천동 무한리필!!! 대구 달서구 진천동 고기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가격 대비 가성비로 먹고 싶을때 황제처럼 고기를 무한대로 즐기고 싶을때 오늘의 맛집은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황제무한화로구이 입니다.!!! 저희 세모리 커플의 주말 저녁은 고기였습니다. 각자 구내염을 가지고 있어서 맛있는 것을 먹어야되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전에 봐두었던 곳이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황제무한화로구이 무한리필 고기집이였습니다.!!! 제일 첫 사진은 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장도 지금 만차인 상황 초점이 흔들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저희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입구에서 한컷 했는데도 딱봐도 꽉차있는 식당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테이블을 치운다고 살짝 기다렸는데 저희 뒤에 오신 분들은..

순살만 공격 치킨 리뷰!!! 바네요 치파포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요즘 공격적으로 나오고 있는 치킨 오직 순살만 공격한다. 순살만 공격 치킨 치파포 세트 v3입니다. 오랜만의 치킨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이되고 하니 배도 풀풀해서 바로 어플을 키고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치킨집들이 다양한 이 세상에 오직 순살만 공격하는 순살만 공격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제가 시킨 것은 바로 치파포 v3입니다. 순살만 공격 치킨은 오직 다리살만 취급하기에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바로 배달 어플을 키고 순살만 공격 혼자 먹을수 있는 치파포 세트 v3를 주문했고 제가 선택하는 맛은 바로 와사비 크림, 스파이시 커리입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지 늦은 시간임에도 배달이 오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약 5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두두등장 드디어 그 ..

200년 뒤에 돌아오는 우주쇼 개기 월식 루나 이클립스,천왕성 엄폐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 어젯 밤에 있었던 우주쇼 바로 개기 월식입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천왕성 엄폐와 같이 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동시에 일어나는 현상은 약 200년뒤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놓칠수가 없기에 비록 휴대폰 카메라지만 어떻게든 담을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개기월식이란??? 개기 월식은 달이 지구의 그림자에 완전히 들어가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가려서 안보이는 것이 아닌 붉은 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다보니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약 7시 20분경에 찍었기에 달의 하부가 붉게 빛나고 아직 달의 상부는 원래 달의 색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저도 간만에 보는 개기 월식인지라 신기하네요. 이렇게 밤에 붉은 빛을 내는 것을 ..

짧게 쓰는 오늘의 세모리 현대자동차 현대 포터2 EV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친환경차로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중인 전기차 그중에서 현대 포터2 EV를 간단하게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포터2 EV를 회사에서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리뷰는 아닌점 양해부탁드리며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실사용의 장단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대 포터2 EV 회사차량입니다. 하하하 이녀석도 조금 험하게 굴린 것도 있어서 외관이 영 말이 아니네요 ㅋㅋㅋㅋ 차량을 운전할때 잠시 교육을 받으러 갈 일이 있었고 포터 차량을 이용해서 다녀왔었습니다. 현대 포터2 EV 잠시 멈춰있을때 찍은 사진 입니다. 개인적인 포터2 EV의 장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가장 먼저 장점으로 뽑을수 있는 점은 바로 1.소음이 작다는 것입니다. 모든 전기차에 해당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구강 호흡은 이제 그만 코숨테이프로 코로 숨쉬고 자자 코숨테이프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저도 많이 겪고 있는 문제로서 비염으로 인한 구강호흡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코숨테이프 입니다.!!! 환절기 혹은 비염 환자들을 일년내내 괴롭히는 코막힘 그로인해 유발되는 코골이와 더불어서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구강호흡입니다. 코로 숨을 쉬는 것이 원할하지 못하다보니 입으로도 자면서 무의식적으로 숨을 쉬게 되는데 그러고 나서 자고 일어나면 목도 칼칼하고 목이 마르고 이것이 계속된다면 얼굴을 변형까지도 일으킬수 있는 것이 바로 구강호흡입니다. 구강호흡 구강 호흡이 계속되면 수면의 질도 하락이 되는 동시에 자고 일어나도 피곤한 상황이 계속 됩니다. 본인에게도 타인에게도 피해를 일으키는 아주 안좋은 무의식적 습관입니다. 구강호흡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아이템이 바로 코숨테이프입..

다이소 키링 리뷰 소중한 사진을 담아서...!!!다이소 증명사진키링 다이소 인생네컷 키링!!! [내부링크]

최근 1~2년 사이에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예전에는 열쇠고리로 총칭을 했지만 지금은 키링이라고 많이 표현하고 있죠!!! 그 키링 중에서도 바로 사진을 담을수 있는 키링들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다이소 증명사진 키링, 4컷 사진키링 저는 다이소에서 이런 키링들을 사왔습니다. ㅋㅋㅋㅋ 전에 여자친구 동생분에게 작은 키링 선물을 받아서 한번 찾아보았는데 찾을때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니 이번주에 다이소에 방문을 하니 엄청나게 많은 물량으로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찾을땐 안보이고 안찾으면 나타나는 마법이 일어났네요.ㅋㅋㅋ 제가 구매한 것은 증명사진 키링가 많이 찍고 있는 4컷 사진 키링을 구매했습니다. 각각 1000원씩 하고 안에는 각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다양하게..

생활 공구의 필수품 줄자!!! 코메론 형광자켓 줄자 리뷰!!! 자석줄자!!!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생활 공구의 필수품 줄자!!! 코메론 형광자켓 줄자 리뷰입니다.!!! 코메론 형광자켓 줄자 저는 이 줄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활하다보면 셀프 DIY를 요즘에 많이 하고 있고 셀프 인테리어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공구가 필요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필요한 공구가 바로 이 줄자라는 공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드릴도 필요하고 톱도 필요하고 하는등 여러가지 공구가 필요하지만 길이를 측정하고 눈금을 표시하고 하는 작업에서는 이 줄자가 바로 필수 불가결한 공구라는 점입니다. 저도 이 줄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메론 형광자켓 줄자 저는 예전부터 코메론 회사의 제품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철물점이나 건자재 백화점을 가면 주로 앞에 전시를 해두는 제품이 바로 이 ..

대구 지역 시장 대구 진천동 월배시장 방문!!!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시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대구 월배시장 방문기 입니다.!!! 저는 오랜만에 월배시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평소에는 이쪽으로 올일이 없는데 한번 시간이 나서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대구 월배시장은 지역 시장입니다. 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니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월배시장! 90개의 점포로 이루어진 소형시장이며, 아침 9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저녁 10시에 문을 닫는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한 주차시설과 화장실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월배 시장에서는 이것저것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아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간다. 시장 안에 간식거리도 풍부하니 허기를 달래며 구경하기 좋다. 이렇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저도 월배시장을 오랜만에 방문하다보니 제대로 둘러볼 여유가 없..

Visit the Wolbae Market in Jincheon-dong, Daegu, the Daegu regional market!!! [내부링크]

Today's review is This is a visit to Daegu Wolbae Market located in Jincheon-dong, Dalseo-gu, Daegu.!!! I visited Wolbae Market after a long time.^^ I don't usually come here, but I had time to look around!!! Daegu Wolbae Market is a local market. I searched it on the site Wolbae Market, located in Jincheon-dong, Dalseo-gu, Daegu, is a small market consisting of 90 stores, and opens at 9 a.m. an..

The way up the cable car in Palgongsan Mountain in Daegu! A superb view of Daegu's autumn trip!!! [내부링크]

Today's review is a simple view of Daegu This is the way up the cable car in Palgongsan Mountain, Daegu.!!! I prepared a short but impressive video. It contains the sounds of the people who went with me. Please understand this.^^ Let's all enjoy the beautiful autumn scenery of Daegu! The sense of realism is vivid.^^ On the way up to Palgongsan Cable Car! I love everyone who visits this blog.^^ C..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올라가는길!!! 대구 가을 여행의 절경!!!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간단하게 느끼는 대구의 절경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올라가는 길입니다.!!! 짧고 굵게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같이간 일행분들의 소리가 같이 들어가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 같이 대구의 가을 절경을 감상하시죠!!! 현장감이 생생합니다.^^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올라가는길!!!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사랑하는 그대에게 카카오톡 힘내라 홍삼정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현생에 바쁘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습니다. 게으른 세모리 주인을 용서해주세요.ㅠㅠ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지친 연인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바로 그것!!! 카카오톡 사랑하는 그대에게 힘내라 홍삼정 리뷰입니다.!!! 카카오톡 힘내라 홍삼정!!! 카카오톡 힘내라 홍삼정 사랑하는 그대에게 이 세트는 저도 사랑하는 여친님에게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가 최근에 감기가 걸려가지고... 그걸 안쓰럽게 보신 우리 사랑하는 그분께서 친히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 세트는 홍삼농축액 3%(국산 6년근, 고형분 60%) 300ml- 총 10ml 30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딱이겠죠??? 저는 아침마다 복용중에 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리뷰 달달하고 추억이 느껴지는 그맛!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모두가 좋아하는 우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우유 바나나맛 우유입니다! 바나나맛 우유 목욕탕에서 나오면서 마셨던 추억의 맛이죠 그리고 아직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입니다. 재밌는 사실은 바나나맛 우유이지 실제 바나나맛과는 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빨대 꼽고 마시기 전의 사진입니다. 이 특유의 달달한 동시에 살짝 텁텁한 맛이 매력적인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가격은 보통 편의점에서는 1500원 선이지만 4개를 묶음으로 파는 곳은 약 4000-5000원 사이에 가격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저는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면서 여전히 위상은 업계 제일인 것 같습니다. 많은 제품이 도전을 했으나..

McDonald's Recommended Menu Patty and Patty Meeting McDonald's Shuby Burger Large Set Review!!! [내부링크]

Today's review is It's a McDonald's Shuby Burger set!!!!! Personally, I like Shuby Burger the best. Because shrimp patties and meat patties go in at the same time Because you can taste various flavors. I'll go with the picture before the word. Wow, wow. There's a Shuby Burger set in here. I can't wait to eat it Hahaha I'll open it now. Coming soon!

맥도날드 추천메뉴 패티와 패티의 만남 맥도날드 슈비버거 라지 세트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맥도날드 슈비버거 세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슈비버거를 제일 잘 먹습니다. 왜냐하면 슈비버거는 새우 패티와 고기 패티가 동시에 들어가기 때문에 다양한 맛을 느낄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말보다 사진으로 먼저 가겠습니다. 우와우와우와 이 안에 슈비버거 세트가 들어있습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개봉박두!!! 두둥두둥 그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저는 항상 주문할때 빨때랑 케첩을 많이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너무 많이 넣어주신 매장 직원분들의 서비스 와우!!! 제로 콜라와 감튀 케찹과 슈비버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감자튀김과 케찹의 조화 한입 먹어보기 전에 퐁당 한번 담궈 보았습니다. 저는 소금맛으로 먹는 ..

출출할때 야식이 땡길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참깨라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출출할때 야식이 땡길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참깨라면 리뷰!!! 참깨라면 입니다. 두둥! 어제 밤에 정말배가 고파서 간만에 컵라면을 먹었는데 참깨라면이 딱!!! 있어서 바로 물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물을 붓고 계란 넣고 스프넣고 기다립니딘. 행복한 시간입니다. 다만 전자레인지가 고장이 난건지 하하하... 이렇게 넣고 물을 부어서 4분정도 기다립니다. ㅎㅎ 저는 커피포트로 했어요. ㅋㅋㅋ 아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4분이여 빨리지나라ㅎㅎㅎ. 참깨라면이 오랜만에 먹어서 기다려집니다. 이렇게 다하고 난뒤 유성스프까지 딱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그런데 제 입맛이 변한건지 생각보다 맛이 별로였어요. 제가 배부른 소리하는것인가 아님 맛이 진짜 변한것인가 모르겠습니다. ㅋㅋ..

다이소 국민아이템 등극 가성비 갑 다이소 깨끗한 물티슈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 국민아이템 등극 다이소 깨끗한 물티슈 리뷰!!! 입니다. 다이소에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이나 상품에는 국민득템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국민득템-고민할 필요도 없이 살수록 이득인 아이템 입니다.!!! 제가 구입한 국민득템은 바로 다이소 깨끗한 물티슈입니다.!!! 다이소 국민아이템 등극 다이소 깨끗한 물티슈 리뷰!!! 이 물티슈의 가격은 무려 무려 무려 단돈 천원!!! 여러분 이거 아메리카노보다 싼 가격이지만 용도로는 아메리카노보다 더 유용하게 쓸수 있는 국민 득템 국민 필수템입니다. 물티슈는 사용의 용도가 무지하게 많죠??? 주로 청소의 용도로 쓰이고 먼지 닦이, 찌든때 닦이 등 청소의 용도로도 쓰이는 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큰 일을 보고 난뒤 그 뒤처리를 ..

대구 동성로 더자람키친 파스타 맛집, 피자 맛집, 리조또 맛집 더자람키친 리뷰!!! 당신은 지금 양식이 땡긴다!!!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더자람키친 입니다.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나요??? 피자 맛집을 찾으시나요???? 리조또 맛집을 찾으시나요?????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올인원 맛집 바로 대구 동성로 더자람키친입니다.!!! 대구 동성로 양식 맛집 더자람키친입니다. 파스타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리조또도 맛있고 전 메뉴가 맛있는 바로바로바로 더자람키친입니다. 위치는 대구 1호선 중앙로역 하차후 동성로 지하상가에서 2.28 기념공원으로 올라오고 계단으로 올라온뒤 2.28 기념공원을 지나서 꺽고 커피빈과 그 사이 통로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오면서 거리 사진과 및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좋은 표현이 있어중간서 찍어봤어요^^ 이제 가게로 고고고!!! 대구 동성로 ..

대한민국 로켓배송 쿠팡 아르바이트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한민국 로켓배송 쿠팡 아르바이트 리뷰!!! 저는 쿠팡에서 단기직으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아마도 남성이다보니 허브로 빠졌습니다. ㅋㅋㅋ 아르바이트 지원은 간단합니다. 대한민국 로켓배송 쿠팡 아르바이트 리뷰!!! 1.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등에서 지역별 쿠팡센터로 찾아 들어갑니다. 혹은 구글에 쿠팡풀필서비스 지역명 이렇게 검색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쿠팡서비스 대구 이렇게 검색을 합니다. 2.사이트에 들어가서 알바 지원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자기가 원하는 분야에 지원을 합니다. 그런데 제가 FC로 지원을 했다하더라도 허브로 빠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대한민국 로켓배송 쿠팡 아르바이트 리뷰!!! 3.이제 지원을 합니다. 다만 지원을 해야되는 시간이 있습니다. 주간..

현대인들의 필수아이템 키보드 클리너 다이소 키보드 클리너 리뷰!!!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필수아이템 키보드 클리너 다이소 키보드 클리너 리뷰!!!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사람들의 손이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인 키보드 그 키보드를 청소하는 다이소 키보드 클리너 리뷰입니다.!!! 현대인들의 필수아이템 키보드 클리너 다이소 키보드 클리너 리뷰!!! 동시에 먼지제거 3종세트도 샀지만 솔직히 키보드 청소에는 젤리 클리너가 최고입니다.!!! 키보드를 청소하기 전에 오랜만에 청소하는 것이다 보니 키보드가 많이 더럽습니다.ㅋㅋㅋ ㅠㅠ 여러분들의 시력보호를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대인들의 필수아이템 키보드 클리너 다이소 키보드 클리너 리뷰!!! 래도 양심상 비포 애프터는 필요할것 같아서 전신 샷 빼고는 모자이크 처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에 먼지제..

오늘의 동기부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모리 블로그의 주인 세모리 입니다. 이 카테고리를 만든 이유는 저 스스로에게 동기부여의 한마디를 통해서 삶의 에너지를 공급하고 또한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삶의 에너지와 삶을 살아가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 이 카테고리를 개설했습니다. 무슨 장황한 산문글을 적는 것이 아닌 그냥 제 속에서 나오는 한 마디를 적어서 저 스스로에게 또한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힘과 동기부여가 되길 바랍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보지 못하는 가나초코우유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조금있으면 보지 못하는 가나초코우유 입니다.ㅠㅠ . 이제 조금있으면 보지 못하는 가나초코우유 리뷰!!! 하하하 편의점에 가서 집어들고 왔습니다. 요즘 뉴스에 계속나오는 푸르밀과 관련된 제품중 하나인 가나초코우유 평소에도 1+1 이벤트 할 때 많이 사먹었었는데 이제 보지 못한다는 것이 정말로 아쉽습니다. ㅠㅠ 이제 조금있으면 보지 못하는 가나초코우유 리뷰!!! 열량은 155 kcal 입니다. 그래도 맛을 솔직히 리뷰를 하자면 비교군은 초코에몽입니다. (맛은 개인적인 것이니 뭐가 더 맛있다 이런 말을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흔들지 않고 먹었을시 첫 맛은 초코에몽보다 연하고 끝맛은 초코에몽과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만약 흔들어서 먹는다면 전체적으로 초코에몽보다 상대적으로 연하..

산뜻한 가을에 따끈한 짬뽕이 땡길때!!!대구 달서구 진천동 맛집 정담반점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산뜻한 가을에 따끈한 짬뽕이 땡길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맛집 정담반점 리뷰!!! 오늘은 낮에 어머니와 같이 따끈한 짬뽕이 먹고 싶어서 이곳 정담반점에 방문했습니다. 정담반점은 정성을 담은 중식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가보자고 하셔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예 오랜만에 짬뽕 굿굿굿 산뜻한 가을 따끈한 짬뽕이 땡길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맛집 정담반점 리뷰!!! 메뉴판과 기본으로 나오는 중국집 기본 반찬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라는 점 명심해주세요!!! 산뜻한 가을 따끈한 짬뽕이 땡길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맛집 정담반점 리뷰!!! 저랑 어머니는 해물짬뽕을 시켜먹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찹살탕수육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로..

산뜻한 가을바람이 불때 대구 야경으로 꼭 가야될 그곳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야경명소로 손꼽히는 그곳 꼭 가봐야되는 그곳 바로 대구 앞산 전망대입니다.!!! 금토일공휴일-9시 정상에서 마지막 운행 평일 월화수목은 7시까지 운행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려요!!! 앞산 정류소와 앞산 케이블카 정류장까지는 거리가 어느정도 되기에 자차로 해서 정류장까지 올라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은근히 힘들어요ㅎㅎ 티켓을 구매하고 이제 케이블카 출발할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정상에서 출발하는 시간이 9시가 마지막차이다보니 저희는 8시 15분에 도착을해서 올라갈려고하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 중간 중간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단순히 올라가면서 보는데도 도시의 야경이 정말로 이쁩니다^^ 위쪽 케이블카 승강장에 도착을 하면 내려서 대부..

대구의 대표적인 산책 코스 한적한 가을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12경 대구 강정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시민들의 대표적인 산책코스 대구 12경 대구 강정보입니다!!! 대구시민들의 대표적인 산책코스 대구 12경 대구 강정보 리뷰 대구시민들의 대표적인 산책코스 대구 12경 대구 강정보 여기는 디아크 광장입니다. 평일에 오다보니 많은 사람수는 적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어린아이들, 그리고 보이지는 않지만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저도 그중 한명입니다.!!!) 대구시민들의 대표적인 산책코스 대구 12경 대구 강정보리뷰!!! (모자이크와 스티커 처리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맑은 날에 방문을 했습니다. 예전에 왔었을때 보이지 않던 거울 조형물까지 있어서 안에도 들어가보고 했습니다. 가을의 날씨를 제대로 느끼는 중입니다. 4번째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천막(?)안..

새하얀 두부가 내리는 맛집 대구 달성군 강정보 두부맛집 정강희 두부마을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12경에 속해있는 대구 강정고령보 근처에 있는 정강희 두부마을에 방문했습니다!!!^^ 정강희 두부마을에 네비를 입력해서 가면 저는 후문쪽으로 안내를 합니다. 정문쪽에 더 큰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건물로 들어와 2층에 들어가면 이렇게 간판으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메뉴판과 간편 한정식으로 나오는 것을 찍어 봤어요^^ 저는 붉은 순부두찌개를 기대했는데 완전 처음보는 하얀 순두부찌개가 나와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최고 건강도 최고의 밥상 간편한정식이지만 기본 밑반찬도 무려 6개나 나옵니다. 밥은 포함되어있어요 ㅎㅎㅎ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꼭 시켜드셔요^^ 방은 오픈되어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분리되어있는 곳도 있어요. 하지만 소리는 다 들..

입에서 사르르 녹는 치킨!!! 굽네치킨 new 오븐 바사삭 치킨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 바로 바로 입에서 사르르 녹는 치킨!!! 굽네치킨 new 오븐 바사삭 치킨입니다.!!! 글로만 봐도 입에서 군침이 싹도는 그 맛 군싹하게 되는 치킨 굽네치킨 new 오븐 바사삭 리뷰 크아아아아아 다시 먹고 싶네요^^ 가장 먼저 시켰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제일 중요한 치킨!!! 달달함을 더해주는 러블링 소스!!! 짭쪼름하게 감칠맛을 더해주는 치킨 무!!! 마지막으로 시워워워워워언한 콜라까지!!! 셋트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배달비 포함 24,000(순살+배달비라 조금비싸요^^ -하지만 너무 비싼듯한 느낌ㅡㅡ 가격이 너무 올랐어요ㅠㅠ) 굽네치킨 new 오븐 바사삭 리뷰 치킨무와 소스 사진입니다. 두가지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줄줄줄... 굽네치킨 n..

대구 달성군 데이트 코스 마비정 벽화마을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 바로 대구 달성군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마비정 벽화마을 입니다. 런닝맨에도 나온 아주 유명한 마을입니다. 마비정 벽화마을 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될점이 저는 실수로 마비정 벽화마을 주차장으로 해서 방문을 했는데 약 5-10분 정도 걸어갔습니다. 저는 여기서부터 여자친구랑 걸어서 갔어요. ㅠㅠ 마을 주민분께 물어보니 마을 입구에 주차장이 있다고... 하하하... 위에 지도랑 두번째 지도랑 비교를 해보면 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ㅠㅠ 그래도 주말에는 차를 주차할 공간이 없다고 하시니 아마도 그것을 대비해서 만든 공간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평일날 방문하시는 분은 꼭 이점 유의하셔야됩니다.!!! 평일날에도 학생들이 수학여행을 왔는지 버스가 3-4대 정도 보였습니다. 여행지로..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 야간 리뷰!!! [내부링크]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 야간 리뷰입니다. 저번에는 낮에 갔었던 리뷰였다면 이번에는 늦은 저녁의 리뷰입니다!!!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 야간 리뷰 지난번 낮의 입구와는 다른 느낌이죠??? 데크다리도 더 운치있는 느낌입니다.^^ 데크를 걸으면서 발 밑으로 비치는 불을 보면서 걸으면 정말로 분위기 있고 운치가 있습니다. 연인이나 부부사이에서 오면 분위기 맛집이죠^^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 야간 리뷰 1번 사진은 대구 도원지 서편에 데크 산책길이 있는데 그곳을 밝히는 길입니다. 2번은 입구 데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대나무 입니다. 3, 5번은 대구의 더베이로 불리우는 도원지에서 반대편 아파트 방면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자연과 인공 불빛의 조..

빽다방 아샷추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간단하게 가보겠습니다. 사진을 1장만 찍어서... 하하하... 일이년 전부터 사람들에게 유행하기 시작한 바로 아샷추!!!! 아이스티 + 샷 추가 입니다. 빽다방에서 주문한 아샷추 입니다. 아이스티의 달콤함과 에스프레소의 쓴 맛이 조화를 이루는 바로바로바로 빽다방 아샷추 입니다. 저는 아샷추를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빽다방이든 봄봄이든 어디든 아샷추를 즐겨먹습니다. 물론 다른 것도 좋아합니다.^^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 내일의 체력을 끌어다 사용하는 커피... 때론 달콤하면서 쓴맛이 공존하는 아얏추로 다시 힘을 채우시고 하루를 즐겁게 살아가길 바랄게요^^ 하하하하... 이상 오늘의 세모리 였습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롯데 쫀득쫀득 찰떡아이스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는 롯데 찰떡아이스 입니다. 예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 저도 요즘 많이 먹고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그래서 살이 찌는 걸지도...) 롯데 찰떡아이스 입니다. 열량은 한번에 약 170kcal입니다. 그런데 안에는 두개가 들었다는 사실!!! 롯데 찰떡아이스 이 사진에는 막대가 나무로 되어있지만 플라스틱으로 된 막대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나무 막대 나왔을때 잘못 나온건지 알았어요 ㅎㅎㅎ 겉은 쑥떡과 같은 색이고 찹쌀이 섞여있습니다. 안에는 팥 앙금과 속 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롯데 찰떡아이스 한입 먹어보았는데 핑크색 아이스크림이 안에 들어있습니다. 매우 쫀득쫀득하다는 사실!!! 남은 한조각과 마지막 깔끔한 마무리까지 먹고나면 또 먹고 싶어지는 그..

다이소 셀카봉&삼각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는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셀카봉&삼각대 입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다이소 셀카봉&삼각대 입니다. 이 상품은 셀카봉과 삼각대가 합쳐진 상품입니다. 색상으로는 화이트, 핑크, 블랙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다이소는 핑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최대 길이는 97cm 최소길이는 30cm 입니다.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다이소 셀카봉&삼각대 입니다. 각각 셀카봉 모드와 삼각대로 펼쳐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길이가 꽤나 큰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ㅎㅎㅎ 다이소에서 구매한 다이소 셀카봉&삼각대 입니다. 블루투스 리모컨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리모컨은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사용 가능합..

대구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 대구 달서구 도원동 산책 맛집 월광수변공원입니다.!!!! (실은 하루 늦게 올리는 세모리 입니다. 하하하) 여기 대구 달서구 도원동 월광수변공원은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산책을 하는 코스로서 가볍게 가족 나들이 및 운동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선 이곳은 월광수변공원으로 진입하는 길입니다. 도원지에 데크를 깔아 놓았는데 이곳을 통해서 진입을 할수 있습니다. 갈대가 굉장히 많이 피었네요 ㅎㅎㅎ 가을이 온 모양입니다. 저도 이 조형물은 처음 보았는데 생긴건 아마도 곰이겠죠??? 이 조형물은 데크로 진입하기 전에 보훈병원 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있습니다!!! 이곳은 데크로 들어가는 곳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출입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잘해주는 집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리뷰!!!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잘해주는집 추천드립니다. 제가 급하게 다음날에 쓸 꽃다발이 필요해서 이곳 저곳에 전화를 드렸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저희가 몇시에 도착할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알겠다고 하셨습니다. 무려 다른 곳에 출장중시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제가 사진 실력이 많이 미흡한지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추천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입니다. 또한 약속한 시간에서 한 시간 정도 늦을것 같다고 연락을 드렸더니 그것 마저도 흔쾌히 받아주셨습니다. 사장님 마음이 아주 천사입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추천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입니다. 중간 중간에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날은 어둡고 바람은 불고 참 어려웠습니다. 하하하 그래도 가격은 약 5만원으로..

대구 달서구 도원동 닭갈비 맛집 더더치즈닭갈비 리뷰!!! [내부링크]

대구 맛집 오늘 저녁은 대구 달서구 도원동에 있는 닭갈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더더치즈닭갈비 입니다. 위치는 바로 바로 여기 입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갈밭로4길 2-17 1층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더더치즈닭갈비 닭갈비 맛집입니다.!!! 저도 몇번인가 방문한 곳입니다. 바깥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손님분들도 살짝 나와서 모자이크 처리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저녁 7시 경에 방문을 했는데 아마도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빈 테이블은 1군데 정도??? 먼저 밑반찬입니다. 처음에는 기본찬들은 직접 주시고 그 다음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콩나물국이 정말로 시원합니다.!!! 본방이 빠지면 섭섭하죠!! 저는 더더치즈닭갈비 2인분에 음료수 및 공기밥 2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