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ob-nomad의 등록된 링크

 njob-nom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0건입니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허광한 출연진 대만 영화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3년 5월 17일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허광한 출연한 대만 영화가 개봉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영화 '샹견니'에 출연했던 허광한이 출연하는 영화로 억울하게 죽은 유령과 어쩔 수 없이 부부가 되어 함께 범죄 수사 공조를 이어가면서 벌어지는 유쾌 상쾌한 영화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영화가 어떤 영화인지 리뷰부터, 기본 정보, 줄거리, 등장인물과 해외 반응까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리뷰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2023년 2월에 대만에서 개봉했었던 대만의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사건을 조사하던 중 억울하게 죽은 후 유령이 된 마오마오와 어떨결에 부부가 되어 함께 범죄 조직을 추적하면서 다양한 위기와 흥미진진한 모험을 겪는 이야기인데요. 이 영화는 독특한 소재와 참신한..

인어공주 다니엘 한국어 더빙 논란? [내부링크]

5월 24일에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인어공주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봉을 앞두고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캐스팅부터 실사화 논란까지 다양한 화제의 대상이 되어 왔었는데요. 이번에는 한국어 더빙 성우에 대한 것으로, 뉴진스의 다니엘이 언급이 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1. 다니엘 더빙 논란 우려? 즉, 주인공 에리얼의 한국어 더빙을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다니엘이 맡게 된 사실이 알려지며, 단지 스타성에만 치중한 캐스팅 때문에 실패한 더빙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우려가 제기되었기 때문입니다. 다니엘은 한국계 혼혈이지만 호주에서 태어난 영어 원어민이기 때문에 한국어가 영어만큼 유창하지 않습니다. 또한 더빙 경험이 없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5월 2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5월 2주 차 주간 순위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 시간 집계에 따른 글로벌 톱 10 순위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주 넷플릭스는 신작과 기존 드라마를 모두 서비스되어 구독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문을 통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주간 순위 목차 영어권 순위 목차 1.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2.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2 3.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 2 4.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 5. 브리저튼 비영어권 순위 목차 1. 택배기사 2. 닥터 차정숙 3. 더 테일러 4. 예감 시즌 2 5. 나쁜 엄마 영어권 순위 1.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5월 2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5월 2주 차 글로벌 톱 10 주간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 구독자들은 넷플릭스에서 새로 공개한 작품과 이전에 공개된 작품을 포함해 가장 인기 있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는데요. 이 기간 동안 시청자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은 영화를 순위별로 소개합니다. 주간 순위 목차 영어권 순위 목차 1. 내 이름은 마더, 2023 2. 오토라는 남자, 2023 3. 크루즈 패밀리, 2013 4. 사랑이 지나간 자리, 1999 비영어권 순위 목차 1. 멕시코 만세? 2. 에이전트 AKA, 2023 3. Mrs. Chatterjee vs Norway 4. 완벽한 작전, 2023 5. 로열틴: 마르그레테 공주, 2023 영어권 순위 1. 내 이름은 마더, ..

수사반장 1963 (가제) 드라마 정보 (이제훈 출연진 확정) [내부링크]

MBC 새 금토 드라마 수사반장 1963(가제) 드라마 정보가 궁금하시나요? 이 드라마 1971년부터 18년간 880회 방송, 최고 시청률 70%를 넘긴 수사반장의 프리퀄입니다. 원작 수사반장보다 10년 앞선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이 포스팅은 수사반장 1963 (가제)에 대한 정보와 출연진과 제작진은 누구이고 줄거리와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수사반장 1963 기본 정보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는 드라마 MBC 수사반장 1963(가제)은 올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방송될 예정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르: 시대극, 범죄, 수사 • 방송기간: 2024년 (예정) • 방송시간: 금, 토 오후 09:50~ • 공개회차: 미공개 • 시청등급: 미공개 ..

아씨 두리안 정보 (줄거리 출연진 공식영상) [내부링크]

드라마 아씨 두리안은 조선시대 양반집의 두 여인이 시간 여행을 통해 현재의 사람과 얽히게 되는 범상치 않는 판타지 멜로드라마입니다. 임성한 작가 특유의 센스와 개성으로 과거와 현대의 전혀 다른 생활상과 가치관 등을 어떻게 보여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첫 방송에 앞서 어떤 드라마인지 기본 정보부터 줄거리, 출연진, 공식영상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드라마 기본 정보 드라마 아씨두리안은 신우철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임성한 작가의 차기작으로, 오는 2023년 6월 17일 TV 조선 새 주말 미니시리즈로 방영 예정인데요. 배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전노민, 윤혜영, 한다감 등이 출연하여 조선시대 양반집의 두 여인이 시간 여행을 통해 2023년 현재의 남자들과..

극장판 리틀 슈퍼맨 샘샘 정보 [내부링크]

극장판 리틀 슈퍼맨 샘샘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이 애니메이션은 2007년부터 TV버전으로 유럽과 우리나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꼬마 히어로들이 우주를 지키기 위한 모험과 우정을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오는 2023년 5월 18일 개봉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극장판 리틀 슈퍼맨 샘샘에 대해 관람하기 전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모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 정보 이 애니메이션은 2019년에 프랑스에서 제작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2023년 5월 18일에 국내 개봉하는 히어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작품은 2007년부터 약 4년간 유럽 전역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약 2년간 우리나라에서도 TV 버전이 방영되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히어로의 이야기를 이..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 (평점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2023년 5월 24일 개봉되는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1996년 개봉한 아기공룡 둘리 극장판의 리마스터링 작품입니다. 27년 만에 디지털 복원되어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으로 새롭게 탄생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관람하기 전 이 명작이 어떤 작품이었는지 본문을 통해 기본 정보부터 줄거리, 예고편, 출연진, 평점까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 정보 원작인 아기공룡 둘리의 극장판은 1996년 7월 24일에 개봉했었는데요. 이번에 개봉하는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원작을 4K 리마스터링으로 제작해서 오는 2023년 5월 24일 개봉하는 추억 속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영화는 원작 TV 애니메이션과 평행 우주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초반 스토리가..

블랙 워터: 어비스 정보 및 출연진 소개 [내부링크]

오는 2023년 6월 14일에 개봉하는 블랙 워터: 어비스 정보와 출연진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이 영화는 다섯 명의 탐원대원들이 외딴 동굴속에서 거대하고 치명적인 생물체와 조우하면서 살아남기 위해 고분고투하는 공포 스릴러 장르의 영화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이 영화에 대해 어떤 영화인지 줄거리와 출연진, 반응과 평점까지 살펴보겠습니다. 1. 기본 정보 영화 블랙 워터: 어비스는 공포, 스릴러 장르로 오스트레일리아와 미국에서 제작되었으며, 2007년 개봉한 블랙 워터의 후속작입니다. 이 영화는 호주 북부의 탐사 중 한 동굴에서 조난당한 사람들이 살인 악어와 사투를 벌이며 극강의 공포로 부터 생존해야 하는 내용으로 앤드류 트라우키 감독이 연출하고, 제시카 맥나미, 루크 미첼, 아말리 골든, 벤자민 호제..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삽입곡 [내부링크]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삽입곡은 국카스텐의 하현우부터, 쿨의 이재훈, 싱어송라이터 홍이삭, 배우 겸 가수인 하현상, 보컬 트레이너이자 가수인 손디아, 기타리스트면서 싱어송라이터인 적재 등이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삽입곡을 불렀는데요. 이들의 노래가 담긴 영상부터 곡의 가사까지 이번 본문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OST 삽입곡 Part 1 내 얘길 들어주오 "내 얘길 들어주오"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오프닝 트랙입니다. 사이키델릭한 기타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국카스텐 하현우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하현우 특유의 카랑카랑한 보컬과 엄청난 발성, 높은 음역대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

어쩌다 마주친 그대 회차정보 (몇부작 시청률 공식영상) [내부링크]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회차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이 드라마는 2023년 5월 1일에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을 총 16부작으로 방영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각 회차에 대한 내용과 시청률은 어떻게 되는지 공식영상과 함께 소개해 드릴 테니 이 글을 계속 확인해 주세요. 1. 에피소드 회차정보 및 시청률 1회 2023. 05. 01. 시청률 4.5% 1회 "어쩌다, 1987" 해준은 우연히 낡은 자동차 모습을 한 타임머신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윤영은 예기치 못한 어머니의 죽음과 마주하게 되는데요. 1987년으로 시간여행을 하던 중 해준은 의도치 않게 윤영을 치는 ..

어쩌다 마주친 그대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출연진과 등장인물 및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이 드라마는 타임슬립을 통해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직접 파헤치고 해결해 나가는 주인공과 다양한 주변인물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출연하는 배우는 누구이고 그들이 맡은 등장인물과 관계도를 포함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주요 인물 1-1. 윤해준 (김동욱) 방송국 기자 출신 앵커 윤해준 기자는 말을 빨리하는 대신 핵심을 파고드는 냉철하고 직설적인 저널리스트입니다. 때때로 무표정한 얼굴로 빠르게 내뱉는 그의 수수께끼 같은 말들은 간과하기 쉽지만, 자세히 들어보면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알짜배기 정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질문'보다 '위로'가 더 필..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정보 (줄거리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로맨스, 시간 여행, 미스터리, 서스펜스가 믹스되어 있는 매력적인 드라마를 찾고 계신가요?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타임슬립을 통해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직접 파헤치고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총 16부작으로 담긴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이 드라마가 어떤 드라마인지 기본 정보부터 기획의도, 줄거리, 회차정보, 등장인물과 드라마 반응까지 포괄적으로 정리해 보았으니 살펴보겠습니다. 1. 기본 정보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2023년 5월 1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2021년 현재에서 마주칠 듯 마주치지 못한 두 남녀가 1987년 과거에서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로맨스인데요. 이 드라마는 미스터리한 사건, 로맨스, 가족애 등 다양한 요소를 담고 있으며, 1987년의..

영화 인어공주 정보 (흑인 할리 베일리 캐스팅 출연진) [내부링크]

오는 5월 24일 영화 인어공주가 국내 개봉합니다. 사실 이영화는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인어공주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확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러나 흑인 여배우 할리 베일리를 캐스팅하면서 많은 비평과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그래서 지금까지 논란과 탈도 많은 인어공주가 어떤 영화인지 전반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1. 기본정보 오는 5월 24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인어공주는 모두 알다시피 1989년 월트 디즈니 픽처스가 제작한 미국의 뮤지컬 판타지 애니메이션 실사판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이 영화는 롭 마셜이 감독하고 존 데루카, 마크 플랫, 린 마누엘 미란다가 제작했으며, 배우 겸 가수인 할리 베일리, 그리고 조나 하워킹, 데이비드 디그스, 제이컵 트렘블레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신혜선 안보현 출연진 등장인물 [내부링크]

환생을 거듭해 19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환상의 로맨스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6월 17일 첫 방영되는 tvN 토일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배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가 주연을 맡아 출연하는데요. 이들이 맡은 인물은 어떤 캐릭터인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주요 인물 이번 작품에 배우 신혜선이 '철인왕후' 이후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면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 출연했던 배우 안보현이 남주인공을 맡았습니다.이 둘의 조합이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이들 뿐만아니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배우 하윤경과 '신성한, 이혼'의 배우 안동구가 이번 작품에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2023년 6월 17일 첫 방영되는 tvN 토일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바탕으로 각색된 드라마입니다. 환생을 거듭해 19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환상의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어떤 드라마인지 기본정보부터 줄거리, 회차정보, 출연진 등 포괄적인 정보를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정보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tvN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환생을 거듭해서 19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반지음(신혜선)이 18번째 인생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문서하(안보현)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오는 2023년 6월 17일에 첫 방영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5월 1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5월 1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한 주에도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신작과 이전에 공개된 드라마들이 서비스되어 구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기간 동안 어떤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 순위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5월 1주 주간순위 목차 영어권 순위 목차 1.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2023 2.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 2, 2023 3.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2, 2022 4. 외교관, 2023 5. 나이트 에이전트, 2023 비영어권 순위 목차 1. 더 테일러, 2023 2. 예감 시즌 2, 2023 3. 더 너스, 2023 4..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5월 1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5월 1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한 주에도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신작과 이전에 공개된 영화들이 서비스되어 구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영화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기간 동안 어떤 영화들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 순위별로 인기 영화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5월 1주 주간 순위 영어권 순위 목차 1. 오토라는 남자, 2023 2. 피치 퍼펙트, 2012 3. 사랑이 지나간 자리, 1999 4. 롱 플레이스, 2022 5. 딜레마, 2011 비영어권 순위 목차 1. 에이전트 AKA, 2023 2. 완벽한 작전, 2023 3. 헝거, 2023 4. 키스, 키스!, 2023 5. 교섭, 2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출연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브리저튼 시리즈의 과거 시점을 다루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등장인물들이 다시 복귀한 캐릭터들도 있지만, 같은 등장인물에 새롭게 출연한 인물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노년기의 샬럿 왕비나 귀족, 이외의 인물들의 젊은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어떤 인물들이 등장하고 새롭게 합류한 출연진은 누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영국 왕실 1-1. 샬럿 왕비 본명 조피 샤를로테 작위 왕비 배우 노년기: 골다 로슈벨 청년기: 인디아 암아티피오 노년기의 샬럿 왕비 조지 3세의 아내이자 영국의 왕비인 샬럿 왕비의 노년의 모습은 겉으로는 단호하고 까다롭고 섬세한 왕비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속이 좁고 편애가 심합니다. 더군다나 남편 조지 왕은 치매에 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내부링크]

5월 4일 넷플릭스 드라마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엄청난 화제를 이끌었던 브리저튼 시리즈의 리미티드 속편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이번 신작인 이 드라마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이 드라마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기본 정보와 함께 줄거리, 각 에피소드까지 종합적인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정보 그녀는 화려하고 우아한 가발을 쓰고 '브리저튼' 시대의 화려한 세계를 지배했었던 샬롯 왕비. 그녀는 어떻게 사랑받는 인물이 되었을까요? 이 모든 것은 그녀의 결혼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짐작했겠지만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샬럿 왕비와 조지 3세의 젊은 시절에 대한 로맨스 이야기를 '브리저튼' 시리즈의 속편이자 리미티드 ..

가면의 여왕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2023년 4월 24일 첫 방영을 시작해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이 파격적인 반전 스릴러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매력적인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가면의 여왕의 출연진은 누구이고 이들이 맡은 등장인물의 역할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가면의 여왕 출연진 가면의 여왕에서 주연은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이렇게 4인방이 여왕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리고 여왕의 주변 인물로는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 이연두, 송영창, 권태원, 김영준, 장의수, 조태관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하며, 드라마 속에서 자신의 민낯을 가리며 가면 속 진실을 숨겨둔 이중적인 이들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드라마 가면의 여왕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시청률 회차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이 여왕 4인방을 맡으면서 지난 2023년 4월 24일 첫 방영을 시작한 채널A의 월화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파격적인 반전 스릴러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면의 여왕이 어떤 드라마인지 파헤치기 위해 기획의도부터 줄거리, 회차정보, 시청률, 등장인물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가면의 여왕 드라마 정보 채널A에서 16부작으로 방영 중인 가면의 여왕은 10년 전 거짓말 때문에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화려한 성공을 하게 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가면뒤에 감춰져 있던 실체가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 질투와 욕망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네 친구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복수극입..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사냥개들 출연진 [내부링크]

'사냥개들'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느와르 드라마로, 6월 중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빚에 얽히게 된 세 남자가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드라마의 출연진과 이들이 맡은 등장인물은 누구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출연진에 대해 궁금해 하셨다면 본문을 통해 궁금증이 해결되실 것입니다. 1. 사냥개들 주요 인물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1인 2역을 맡았던 우도환과 일타 스캔들'에서 유튜버 핵인싸로 등장했던 이상이가 주연 배우로 나섭니다. 또한 오랜 연기 경력과 깊이를 지닌 배우 허준호와 영화 '신세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성웅이 출연하며, 그 외 김새론, 정다은, 조완기, 윤유선, 최시원 등이 조연으로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사냥개들 출연진 웹툰 정보 [내부링크]

사냥개들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각색한 액션 누아르 드라마로, 오는 6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드라마는 빚에 얽힌 세 남자가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줄거리부터 등장인물, 원작 등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종합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사냥개들 정보 네이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청년경찰'과 '사자' 등을 만들어냈던 김주환 감독이 대본을 직접 쓰고 메가폰을 잡아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은 액션, 누아르 장르로 빚 때문에 얽히고 빚에서 벗어나려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 장르: 범죄, 액션, 드라마, 스릴러, 누아르 • 공개일: 2023년 6월 중순 예정 • 공개회차: 8부작 • 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도적: 칼의 소리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1920년대 간도를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는 사랑하는 가족과 조국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한 무리의 한인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장대한 액션 드라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등 드라마에 대한 포괄적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도적: 칼의 소리가 궁금했다면 본문을 통해 그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도적: 칼의 소리 정보 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격동의 일제 강점기,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무법천지 간도로 향하여 조선인의 조국을 지키기 위해 뭉치는 액션 드라마입니다. 메인 이미지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드라마는 미국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저예산 영화인 '마카로니 웨스턴' 장르를 차용하여 ' 도적: 칼의 소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경성크리처 시즌1, 2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경성크리처는 오는 2023년 4분기에 시즌 1이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입니다. 일제 강점기인 쓸쓸한 어둠이 드리웠던 비극의 시대에 생존이 전부였던 두 남녀가 인간의 탐욕으로 탄생한 괴물과 사투를 벌이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이 포스팅에서는 경성크리처가 어떤 드라마인지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으로 줄거리, 회차, 출연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1. 경성크리처 드라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는 공개도 하기전에 시즌 2까지 확정지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박서준과 한소희의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1945년 봄. 경성을 배경으로 하는 경성크리처는 쓸쓸한 어둠이 드리웠던 비극의 시대에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만나 인간의 탐욕으로 탄생한 괴물들과 사투를 벌이는 이야..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경성크리처 시즌1, 2 출연진 등장인물 정보 (박서준 한소희) [내부링크]

경성크리처 시즌 1은 2023년 4분기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에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박서준과 여려 명품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등극하는 등 아름답고 핫한 배우 한소희가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이외에도 명품배우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하는 경성크리처의 출연진과 이들이 맡은 역할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경성크리처 주요 인물 경성크리처의 주요 인물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1. 장태상 역 / 박서준 배우 박서준은 북촌을 주름잡는 자산가이자 경성 제일의 정보통 장태상 역을 맡았습니다. 장태상은 힘든 시기에 악과 깡으로 버티며 살아남는 법을 터득해 본능적으로 처세술에 강한 인물입니다. 정의는 뒤로 한 채 현실을 좇던 인물이지만..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택배기사 출연진 웹툰 몇부작 종합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 제작된 택배기사는 2023년 5월 12일 공개됩니다. 택배기사는 2071년 오염된 세상에서 인류의 희망이자 구원으로 등장하는데요. 2016에 연재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택배기사의 종합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줄거리, 등장인물, 웹툰, 평점까지 다양하게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택배기사 드라마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2071년 미래의 한반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에는 배우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이솜 등이 출연하여 2023년 5월 12일에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공식적인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르 : SF, 액션, 스릴러, 재난, 디스토피..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택배기사 몇부작 회차정보 [내부링크]

2023년 5월 12일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2071년 미래의 한반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드라마가 몇 부작으로 제작되었고 방영 회차에 대한 내용과 정보를 이번 본문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택배기사 기본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택배기사는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방송시간은 278분으로 작품당 약 46여분 정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장르 : SF, 액션, 스릴러, 재난, 디스토피아 • 공개일 : 2023년 5월 12일 • 공개회차 : 6부작 • 상영시간 : 278분 48초 2. 택배기사 공개회차 정보 1회 부제 내용 2회 부제 내용 3회 부제 내용 4회 부제 내용 5회 부제 내용 6회 부제 내용 3.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택배기사 출연진 및 웹툰 정보 [내부링크]

2023년 5월 12에 공개한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 세계관을 담고 있는데요. 택배기사에 등장하는 출연진은 배우 김우빈과 송승헌, 강유석, 이솜, 김의성, 남경읍, 진경, 노윤서 등이 출연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이들이 맡은 배역은 어떤 인물인지 그리고 웹툰의 주요 캐릭터들의 설정은 어떻게 되는지 이번 본문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드라마 택배기사 주요 인물 1-1. 5-8 역 /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맡은 역할은 택배기사인데요. 그는 그 누구도 대항할 수 없는 막강한 전설의 택배기사이자, 최초의 난민 출신 택배기사입니다. 1-2. 류석 역 / 송승헌 배우 송승헌이 맡은 역할은 청명 그룹의 후계자인 류석으로 등장합니..

드라마 닥터 차정숙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회차 시청률 OST 정보 [내부링크]

2023년 4월 15일 JTBC 토일 드라마로 첫 방영된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로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 다루는 메디컬 코미디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닥터 차정숙의 출연진과 등장인물, 그리고 각 회차, OST 등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닥터 차정숙 드라마 정보 JTBC에서 방영 중인 의학 드라마로, 2023년 4월 15일부터 6월 4일까지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토일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 나..

드라마 닥터 차정숙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정보 [내부링크]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첫 방송 후 입소문을 탄 드라마로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하는 등 무서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출연진으로는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와 SKY 캐슬의 김병철이 출연하며, 이외에도 명세빈, 민우혁, 송지호, 조아람, 백주희, 박준금, 김미경, 이서연, 소아린 등이 등장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닥터 차정숙 드라마 정보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첫 방송 후 입소문을 탄 드라마로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하는 등 무서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의대를 졸업했지만 육아라는 산을 넘지 못하고 전업주부가 된 차정숙 (엄정화)이 간 이식 수술이라는 인생의 고비를 ..

드라마 닥터 차정숙 시청률 회차정보 및 공식영상 [내부링크]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의대를 졸업했지만 육아라는 산을 넘지 못하고 전업주부가 된 차정숙이 간 이식 수술이라는 인생의 고비를 만난 후, 잊고 있던 의사의 꿈을 다시 키워가기로 마음먹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닥터 차정숙의 각 회차에 대한 내용과 시청률은 어떻게 되는지 영상과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드라마 내용에 대해 궁금해하셨다면 본문을 통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닥터 차정숙 회차 정보 1회 (시청률 4.9%) • 2023년 4월 15일 방영 닥터 차정숙 1회 • 20년 차 전업주부 차정숙, 1년 차 레지던트 되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의대를 졸업했지만 육아라는 산을 넘지 못하고 전업주부가 된 차정숙 (엄정화 분)이 갑작스럽게 급..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4월 5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5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한 주에도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신작과 이전에 공개된 드라마들이 서비스되어 구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기간 동안 어떤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 순위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4월 5주 주간순위 목차 영어권 1. 외교관, 2023 2.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 2, 2023 3.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2, 2022 4. 나이트 에이전트, 2023 5. 성난 사람들, 2023 6.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 1, 2021 7. 워킹맘 다이어리 시즌 7, 2023 8. 베티콜 사울 시즌 6, ..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4월 5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5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한 주에도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신작과 이전에 공개된 영화들이 서비스되어 구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영화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기간 동안 어떤 영화들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 순위별로 인기 영화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4월 5주 주간순위 목차 영어권 1. 가이드 투 러브, 2023 2. 휘트니 휴스턴: 댄스 위드 섬바디, 2022 3. 세븐 킹스 머스트 다이, 2023 4. 렛 힘 고, 2020 5. 머더 미스터리 2, 2023 6. 싱2게더, 2021 7. 내 친구 추파카브라, 2023 8. 로렉스, 2012 9. 배틀타임트랩: 초시공간여행, 2..

인생 드라마 최고 평점 순위 높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무엇을 시청해야 할지 몰라 넷플릭스를 끝없이 스크롤하는 데 지치셨나요? 평범한 프로그램에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여러분을 사로잡고 즐겁게 해 줄 최고 평점을 받은 넷플릭스 드라마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강렬한 범죄 스릴러부터 가슴 따뜻한 가족 드라마까지, 모두를 위한 콘텐츠들을 이번 본문을 통해 평점 순위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웬즈데이 (2022) ⎮71%⎮미국, 청춘, 미스터리⎮15↑⎮8회⎮ 출연: 제나 오르테가, 그웬돌린 크리스티, 리키 린드홈, 크리스티나 리치, 제이미 맥세인, 헌터 두헨, 피시 하인즈 화이트 외 웬즈데이는 2022년 11월 23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8부작으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미국의 드라마로, 아담스 패밀리의 딸 웬즈데이 아담스를 ..

낭만닥터 김사부 3 회차정보 및 전시즌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3년 4월 28일부터 방송되는 메디컬 성장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은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이번 시즌에서도 그가 지도하는 수련의들의 성장과 풍요로운 세상에서 무언가 결핍을 느끼고 진정성이 무너져 가는 세상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이야기를 전해주는 감동적인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낭만닥터 김사부 3의 각 회차에 대한 내용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1. 낭만닥터 김사부 3 줄거리 낭만닥터 김사부 3은 SBS에서 방영 중인 의학 드라마로, 김사부라는 별명을 가진 천재 외과의사 김사부(한석규)와 그가 지도하는 수련의들의 성장과 사랑을 그리고 있는 메디컬 성장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김사부는 돌담병원에서 의료진들을 이끌고 있으며, 특히 의료계의 ..

나쁜엄마 회차정보 공식영상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나쁜 엄마는 JTBC 수목드라마로,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어느 날 아이가 돼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내용을 총 14부작으로 담은 감동 힐링 코미디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각 방영 회차에 대한 줄거리와 영상 정보를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3년 4월 26일 : 1화 (시청률 3.588%) 나쁜엄마 1화 1988년 서울 올림픽 때, 돼지 농장을 운영하던 진영순(라미란)과 남편 최해식(조진웅)은 용라건설의 송우벽(최무성)에게 철거 요구를 받습니다. 해식은 거절하자 송우벽은 농장에 방화를 하고, 해식을 자살로 위장해 살해합니다. 그리고 검사 오태수(정웅인)는 송우벽과 공모하여 해식의 죽음을 자살로 덮게 되고 진영순은..

나쁜엄마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2023년 4월 26일 JTBC 수목드라마로 첫 방영된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어느날 아이가 돼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감동 힐링 코미디 드라마로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은 어떤 캐릭터이고 이 캐릭터를 맡은 배우는 누구인지 본문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드라마 나쁜엄마의 기획의도와 기본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나쁜엄마 등장인물 출연진 및 회차 정보 나쁜엄마 조진웅 송우벽 방삼식 진영순 등장인물 출연진 및 회차 정보 드라마 나쁜 엄마가 지난 2023년 4월 26일부터 jtbc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라미란, 이도현, 안은..

나쁜엄마 조진웅 송우벽 방삼식 진영순 등장인물 출연진 및 회차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나쁜 엄마가 지난 2023년 4월 26일부터 jtbc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 유인수, 정웅인, 최무성 등이 출연하여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되었지만 아들과 모자관계를 회복을 그린가족 휴먼 코미디 드라마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나쁜 엄마가 어떤 드라마이고 등장인물과 관전 포인트는 어떻게 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나쁜 엄마 드라마 정보 드라마 나쁜엄마는 JTBC 수목드라마로,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어느 날 아이가 돼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감동 힐링 코미디 드라마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장르 : 가족, 휴먼, 코미디, 시대극 • 방송시간 : 수, 목 / 오..

낭만닥터 김사부3 OST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사부 3의 OST는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룹 엑소의 백현, NCT의 도영, 거미, 그룹 세븐틴의 승관 등이 참여했는데요. 우선 솔로 가수 활동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은 레트로한 반주 위 부드러운 음색으로 귀를 즐겁게 해 주는데요. OST를 듣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1.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1. Hello Hello 첫 번째 OST로는 백현이 부른 'Hello'가 2023년 4월 28일에 발매되었으며,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이오 연주와 포근한 스트링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곡입니다. 이 'Hello'의 작사와 작곡에는 Zeenan, OneTop, J.Season이 맡았으며, '낭만닥터 김사부 3' 전체 프..

낭만닥터 김사부 3 1회 리뷰와 2회 예고 [내부링크]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2017년 시즌 1로 시작해서 2020년 시즌2까지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할 만큼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까지 안겨주었던 메디컬 성장 드라마로 이번에 세 번째 시즌으로 지난 4월 28일 첫 방송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1화는 어떤 내용으로 펼쳐지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1회 선공개 주요 배우들의 재등장 거대 재단으로부터 독립한 돌담병원이 돌담 의료재단을 설립하는 시즌2 엔딩으로부터 3년이 흐른 시점으로 시작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 1회에서 좋았던 것은 돌담 식구들이 전부 다 나았다는 것입니다. 김사부의 금쪽이었던 서우진과 차은재가 리틀 김사부로 성장한 모습과 수샘부터 시작해서 박민국 교수에게 빨대 좀 꽂아..

낭만닥터 김사부3 출연진 등장인물 정보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사부 3은 SBS 금토드라마로 2023년 4월 28일부터 방송되는 메디컬 성장드라마입니다.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시즌 1, 2는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할 만큼 큰 재미와 감동을 안겨주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낭만닥터 김사부 3의 정보와 출연진은 누구인지, 그리고 관전포인트와 평점, 반응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낭만닥터 김사부 3 드라마 정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은 SBS 금토드라마로 2023년 4월 28일부터 방송되는 메디컬 성장드라마입니다. 16부작으로 기획된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인데요.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2017년 시즌 1로 시작해서 2020년 시즌2까지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평점, 2023년 4월 4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4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함께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영화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순위별로 영화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비평가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4월 4주 인기 순위 영어권 순위 1. 세븐 킹스 머스트 다이 (he Last Kingdom: Seven Kings Must Die, 2023) 2. 렛 힘 고 (Let Him Go, 2020) 3. 가이드 투 러브 (A Tourist's Guide to Love, 2023) 4. 머더 미스터리 2 (Murder Mystery 2, 20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4월 4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4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과 함께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드라마 시리즈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순위별로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비평가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4월 4주 주간 순위 목차 영어권 순위 1. 외교관 (The Diplomat) 2. 나이트 에전트 (The Night Agent) 3. 성난 사람들 (BEEF) 4. 연예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4 (Love Is Blind: Season 4) 5. 플로리다 맨 (Florida Man: Limited Series) 비영어권 순위 1..

마동석 영화 범죄도시3 정보 출연진 개봉일 예고편 [내부링크]

마동석의 범죄도시 3편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역동적이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마동석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3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그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범죄도시 3편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대를 받고 있는 범죄도시 3편의 개봉일과 줄거리, 주요 캐릭터와 모티브가 된 사건 등을 알아보면서 범죄도시 3편의 세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화정보 범죄도시 3 THE ROUNDUP : NO WAY OUT, 2023 • 개봉: 2023. 05 • 장르: 범죄 • 국가: 한국 • 감독: 이상용 • 출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전석호, 고규필 외 범죄도시 3 개봉일은? 이번에 짧은 티저 예고편이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정보 및 출연진 평점 [내부링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또 다른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개봉하였습니다. 그동안 스타로드와 그의 우주 영웅 팀이 활약으로 성공적인 흥행에 이어 다음 편을 간절히 기다려 왔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줄거리와 출연진, 평점을 포함한 새롭고 흥미로운 모든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개봉일과 감독과 배우들의 내한 방문 은하계를 넘나드는 액션과 코믹, 가슴 뭉클한 순간을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마블에서 사랑받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또 다른 우주 모험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두 편의 영화가 압도적인 성공을 거둔 후 많은 팬들에게 대형 프랜차이즈의 다음 편..

박서준 아이유 출연과 이병헌 감독이 제작한 영화 드림 출연진 정보와 평점 [내부링크]

영화 드림은 코로나19 사태로 개봉이 연기되었다가 오는 2023년 4월 26일 개봉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무엇보다 천만감독 이병헌이 연출을 맡고 마블배우 박서준과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출연하는 유쾌, 상쾌한 스포츠 코믹 영화라서 무척 기대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영화 드림이 어떤 영화이고 출연진는 누가 등장하는지 본문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정보 • 드림 (DREAM, 2022) • 개봉 : 2023년 04. 26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국가 : 한국 •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125분 • 제작비 : 약 139억 원 • 손익분기점 : 약 220만 명 • 감독 : 이병헌 • 각본 : 이병헌 • 출연 :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정보와 출연진 소개 [내부링크]

2014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어온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그동안 화려하고 임팩트 강한 액션으로 흥행한 블록버스터급 액션 영화입니다. 그리고 시리즈의 10편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5월 17일 개봉 확정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영화의 줄거리와 출연진은 누구인지 영화를 보기 전 영화에 대해 궁금했던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Fast X, 2023 영화 정보 개봉 : 2023. 5. 17 장르 : 액션, 범죄 국가 : 미국 감독 : 루이스 리터리어 출연 :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슨 스타엠,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셀 로드리게스, 성강, 존 시나, 조다나 브루스터, 리타 모레노, 나탈리 엠마뉴엘, 헬렌 미렌, 타이레스 깁슨, 루다크리스 외 분노의 질주: ..

존윅 4 정보와 평점 및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존윅 4는 존윅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2023년 4월 12일 최고의 화제작으로 국내 개봉하였습니다. 전작들보다 풍부한 액션으로 돌아온 존윅 4는 뛰어난 재미를 보장할 정도로 역대급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존윅에 대해 궁금하셨을 내용과 이번 영화에 출연진들은 누구인지 그리고 평점은 어떤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존윅 4 정보 존윅 4는 존 윅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감독은 채드 스타헬스키가 전작에 이어 메가폰을 잡아 제작되었는데요. 국내에 4월 12일에 169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으로 개봉하였습니다. 또한, 존윅 시리즈는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로, 전직 킬러인 존 윅이 다양한 적들과 맞서 죽을 위기에서 살아나게 되어 마침내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내고, 새로운 ..

키아누 리브스의 영화 존윅 4 평점과 리뷰 [내부링크]

드디어 존윅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전편에서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윅이 자유를 위해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역대급으로 담아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존윅 4가 어떤 부분에서 역대급인지 등장인물 속에서 살펴보면서 비평가들의 평가는 어떤지 전반적인 리뷰를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존윅 4 정보는 2023년 4월 12일에 개봉한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존윅 4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키아누 리브스가 주인공 존윅 역을 맡고 있는데요. 영화의 줄거리는 존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자신의 자유를 얻기 전까지 전 세계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 연합을 맞서 싸워야 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4월 2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2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과 함께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드라마 시리즈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순위별로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비평가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4월 2주 인기 순위 영어권 순위 1. 나이트 에이전트 2.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 4 3. 성난 사람들 4. 보이지 않는 여자 5. 블랙 리스트: 시즌 9 6. 새도우 앤 본 시즌 2 7. 웰매니아: 리브의 건강찾기 프로젝트 8. 트랜스아틀란틱 9. 지정 생존자 10. 너의 모든 것 시즌 4 비영어권 순위 1. 더 글로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4월 2주차 주간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2주 차 글로벌 Top 10 주간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함께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영화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순위별로 영화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비평가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4월 2주 인기 순위 영어권 순위 1. 머더 미스터리 2, 2023 2. 내 친구 추파카브라, 2023 3. 머더 미스터리, 2019 4. 노아, 2014 5. 홈, 2015 6. 본 레거시, 2012 7. 샤크, 2004 8. 헷지, 2006 9. 루터: 태양의 몰락, 2023 10. 마틸다, 1996 비영어권 순위 1. 길복순, 20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4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1주 차 드라마 Top 10 글로벌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드라마 시리즈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순위별로 드라마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비평가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1주 인기 순위 영어권 1. 나이트 에이전트 2.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 4 3. 새도우 앤 본 시즌 2 4. 보이지 않는 여자 5. 너의 모든 것 시즌 4 6. 이머전시: 뉴욕 7. 웰매니아: 리브의 건강 찾기 프로젝트 8. 웬즈데이 9. 언스테이블 10. 아우터뱅크스 시즌 3 비영어권 1. 엄마, 우린 누구로부터 도망쳤던 건가요? ..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4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지난 한 주간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2023년 4월 1주 차 Top 10 영화 글로벌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한 주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어떤 영화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지 알아보고 순위별로 영화 제목과 어떤 내용의 이야기인지, 그리고 평점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1주 인기 순위 영어권 인기 순위 1. 머더 미스터리 2, 2023 2. 머더 미스터리, 2019 3. 루터: 태양의 몰락, 2023 4. 아이 씨 유, 2019 5. 마술사의 코끼리, 2023 6. 미니언즈2, 2022 7. 몬스터 호텔 2, 2015 8. 드래그, 2018 9. 트롤, 2016 10. 본 레거시, 201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길복순,..

넷플릭스 영화 머더 미스터리 2 리뷰 [내부링크]

최근 3월 31일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머더 미스터리 2는 전작에 이어 액션 코미디 범죄 장르로 영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전편에 이어 아담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턴이 부부 탐정으로 출연하며, 배우 마크 스트롱이 새로운 주요 캐릭터로 합류하였죠.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이 영화가 어떤 내용이고 영화 평론은 어떤지 솔직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결혼식에서 억만장자 신랑이 납치당한 사건이 발생하여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인데요. 전직 뉴욕 경찰 출신으로 1편의 사건 이후 사립 탐정 사무소를 차린 닉 스피츠(아담 샌들러)와 오드리 스피츠(제니퍼 애니스톤)는 심각한 경영난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편의 인연으로 그들은 친구이자 대부호인 마하라자(아딜 악타르)의 초대를 받아 아름..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길복순 리뷰와 길복순 평점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이 지난 2023년 3월 31일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대표 여배우 전도연과 배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등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길복순이라는 영화가 어떤 영화이고 누가 제작했으며 공개 후 영화에 대한 후기와 평점은 어떤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 길복순의 첫 장면은 어느 정도 클라이맥스일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죽음의 결투로 시작하여 한국형 싱글맘 암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게 시작합니다. 그리고 영화 제목은 10대 딸 길재영(김시아)과 소원해진 싱글맘 길복순(전도연)의 본명인데요. 오프닝 장면에서 길복순은 일본 야쿠자(황정민)를 바로 암살할 수 있었지만 야쿠자가 휘두르는 검으로 자신을 공격하도록 내버려 두어 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퀸메이커 프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는 2023년 4월 14일 공개 예정인 정치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연 배우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김희애와 문소리가 함께 맡았는데요. 이 드라마가 어떤 내용의 드라마이고 누가 등장하는지 그리고 이 드라마를 제작한 감독과 작가는 누구인지 이번 본문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놉시스 이 드라마 시리즈는 재계의 해결사로 승승장구하면서 대기업 전략기획실장을 맡고 있는 이미지 메이커의 귀재인 황도희(김희애)가 비극적 사고를 겪게 됩니다. 그 후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가는 인권변호사 오경숙(문소리)을 만나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 운동에 뛰어들면서 과거 모시던 고용주 일가와 대적하는 이야기를 총 12부작으로 구성하여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작품입..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이트 에이전트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나이트 에이전트는 매튜 퀵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액션 정치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지난 2023년 3월 23일 넷플릭스에 10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었으며 현재 시간으로 전 세계 드라마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이 드라마의 줄거리와 리뷰, 제작자, 등장인물, 평점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놉시스 나이트 에이전트는 매튜 퀵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정치 스릴러 시리즈입니다. 백악관 지하실에서 비상 전화를 담당하는 FBI 요원 피터 서덜랜드가 위험한 음모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하급 FBI 요원 피터(가브리엘 배소)는 지하철 테러를 위기에서 시민들을 구했지만 아버지의 불명예로 영웅은커녕 오히려 테러리스트 취급을 받게 됩니다. 그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섀도우 앤 본 시즌2 출연진 및 리뷰 [내부링크]

섀도우 앤 본은 리 바르두고의 그리샤버스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국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섀도우 앤 본의 시즌2는 2023년 3월 16일에 첫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드라마의 줄거리, 등장인물 등 작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도우 앤 본의 시놉시스 은 그림자 장벽이라고 불리는 어둠만 존재하는 이곳에는 괴물들이 가득하고 위험스러운 곳이죠. 그리고 이 신비한 그림자 장벽으로 인해 동쪽과 서쪽으로 분열된 세계에서 벌어지는 판타지 시리즈입니다. 첫 번째 시즌에서는 평범한 고아이자 드라마 속 세계인 라브카의 군대에서 지도 제작자로 일하는 주인공 알리나 스타코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알리나는 자신이 빛을 소환하는 독특하고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루터 태양의 몰락 리뷰 [내부링크]

지난 3월 10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루터 태양의 몰락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루터라는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원작으로 만든 후속작인데요. 모든 각색이 그렇듯 원작 시리즈의 팬이라면 영화가 원작을 제대로 재현해 내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루터: 태양의 몰락을 살펴보고 영화가 원작의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정보 • 루터: 태양의 몰락 (Luther: The Fallen Sun, 2023) • 공개 : 2023. 3. 10 • 장르 :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 국가 : 영국, 미국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 시간 : 129분 • 평점 : 평론가 65%, 시청자 85% • 감독 : 제이미 폐인 • 출연 : 이드리스 엘바, 신시아 에리보, 앤디 ..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16화 시즌2 파트2 리뷰 [내부링크]

너무나 애타게 기다려온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16화 시즌2이자 파트 2의 마지막 8편이 3월 10일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이 드라마의 결말을 보기 위해 지난 3개월간 애타게 기다릴 정도로 많은 갈증을 느꼈지만 비로소 목마름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트 1은 피해자인 문동은이 유년시절 결코 씻을 수 없는 상처와 가해자의 잔혹성을 보여주면서 복수를 해야 하는 이유와 명분을 들려 주웠죠. 그리고 파트 2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누구나 예상했듯이 권성징악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복수의 완성을 위해 가해자들이 점점 벼랑 끝에 내몰리며 무너져 가는 과정을 현재와 과거를 교차해 주면서 어김없이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어이없었던 것은 이런 권성징악이라는 플롯을 충분히 예상하고 있었기에 리뷰를 위해 객관적..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리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리뷰를 통해 스포일러 없이 줄거리와 캐릭터, 촬영 등 다양한 측면으로 분석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본문 내용을 보시게 되면 영화를 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나쁜 녀석들 : 포에버 Bad Boys for Life, 2020 ⎮미국 액션⎮청불⎮124분⎮76%, 96%⎮ 시놉시스 영화는 멕시코 카르텔 지도자가 의문의 암살자에게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이는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강렬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의 시작을 알려주죠. 한편, 이제 50대가 된 마이애미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는 여전히 범죄자를 소탕하는 데 열성적이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

넷플릭스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리뷰 [내부링크]

2월 24일 넷플릭스 영화 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감독 크리스토퍼 랜던이 만든 이 영화는 하나같이 전형적인 공포영화에 반하는 독특한 코미디 공포물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영화가 어떤 영화인지 넷플릭스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리뷰를 통해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We Have a Ghost, 2023 ⎮미국 코미디, 공포⎮12↑⎮125분⎮43%⎮ 제작 : 크리스토퍼 랜던 출연 : 앤서니 마키, 데이비드 하버, 티그 노타로, 제니퍼 쿨리지, 자히 디알로 윈스 윈스턴 의 시놉시스는 새로 이사 온 집에서 베일에 싸인 유령을 발견한 가족은 그 일로 온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다가 수상한 정부 기관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미국 코미디 공포 영화입니다. 이 영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프리뷰 [내부링크]

이전부터 공개되기만을 관심 있게 기다려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의 예고편과 함께 오는 3월 31일 공개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영화 은 이름난 암살자와 십 대 딸을 키우는 싱글맘 길복순이 주인공인데요. 이 영화를 보기 전 어떤 영화인지 이번 포스팅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프리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복순 Kill Boksoon, 2023 ⎮액션⎮청불⎮137분⎮ 제작 : 변성현 출연 :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김성오, 이연, 최병모, 김기천, 박광재, 장인섭, 황정민(특출) 외 시놉시스 "회사에선 이름난 암살자. 집에선 십 대 딸을 둔 싱글맘. 죽이는 일? 그거야 쉽다. 진짜 어려운 건 애 키우는 일이지" 이 영화는 무자비한 기술과 100% 성공률로 ..

넷플릭스 리디아 포에트의 법 리뷰 [내부링크]

지난 2월 15일에 넷플릭스 리디아 포에트의 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리디아 포에트가 변호사 개업을 금지당한 후 변호사가 되기 위해 법정과 사회 깊은 가부장적인 족쇄에 맞서 싸우는 동시에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리디아 포에트의 활약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시대극입니다. 또한 이 드라마는 실제 이탈리아 최초 여성 변호사의 실화를 모티브로 그녀의 삶을 다루고 있는 작품인데요. 그녀가 과연 드라마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는지 이번 리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디아 포에트의 법 The Law According to Lidia Poët, 2023 ⎮이탈리아, 범죄⎮청불⎮6회⎮85%⎮7.4⎮ 제작 : 레티지아 라마티레, 마테오 로베레 출연 : 마틸다 데 안젤리스, 에두아르도 스카르페타, 피에르 루..

영화 서치 2 리뷰 [내부링크]

2018년에 개봉한 서치 1편은 매우 참신한 스릴러에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오로지 모니터 화면 속에서 펼쳐지는 실종된 딸을 찾는 아빠의 랜선 고군분투를 다루고 있는데요. 그리고 서치 시리즈의 또 다른 이야기 서치 2가 2월 22일 개봉했습니다. 이미 전편의 흥행을 했던 영화라 어느정도 기대감도 있는 상태에서 봤지만 전혀 실망감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층 더 진화한 연출과 주인공이 어떻게 엄마의 디지털 흔적을 추리해 나가는지 영화의 매력 포인트를 영화 서치 2 리뷰 정보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치 2 (Missing, 2023) ⎮미스터리, 스릴러⎮12↑⎮110분⎮86%⎮ 제작 :니콜라스 D. 존슨 출연 : 윌 메릭, 스톰 레이드, 켄 렁, 다니엘 헤니, 니아 롱, 에이미 렌데커 외..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리뷰 [내부링크]

이전부터 공개되기만을 기다려온 천우희, 임시완 주연의 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평범한 회사원 나미가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현실 밀착형 스릴러입니다. 그리고 이런 스마트폰 피해가 예상보다 위험한 상황을 보여줌으로써 경각심을 불러 일깨워 주기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리뷰로 어떤 영화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Unlocked, 2023 ⎮스릴러⎮15↑⎮117분⎮60%⎮ 제작 : 김태준 출연 :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김예원, 박호산, 김주령, 이재우 외 시놉시스 평범한 회사원 나미(천우희)는 친구들과 술자리 이후 집에 가는 길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2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2월 2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2월 2주 영어권 인기 순위 1.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3. 유 피플 4. 블러드샷 5. 미니언즈 2 6.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7. 파멜라, 러브 스토리 8. 스나이퍼: 레거시 9. 이너프 10. 스나이퍼: 고스트 슈터 2월 2주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바이킹 울프 2. 인피에스토 3. Thunivu, 2023 4. Thunivu (Hindi), 2023 5. 서부 전선 이상 없다 6. Vadh, 2023 7. I Like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2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2월 2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TV 드라마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2월 2주 영어권 인기순위 1. 너의 모든 것 시즌 4 You: Season 4 2.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3. 웬즈데이 Wednesday: Season 1 4. 너의 모든 것 시즌 1 You: Season 1 5.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6. 뉴 암스테르담 시즌 1 New Amsterdam: Season 1 7. 록우드 심..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리뷰 [내부링크]

지난 2월 9일에 넷플릭스에 시즌 4는 파트 1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즌 4는 지난 시즌에서 러브에게 벗어난 후 이제는 새로운 신분아래 새롭게 시작하려는 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새로운 도전과 피할 수 없는 장애물에 직면하면서 이야기는 새롭게 펼쳐지는데요. 이번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리뷰를 통해 어떤 드라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 4 : 파트 1 You Season 4 : Part 1 ⎮스릴러, 드라마⎮청불⎮5회⎮90%⎮ 제작 : 그레그 벌랜티, 세라 겜블 출연 : 팬 배질러, 빅토리아 퍼드래티, 엘리자베스 레일, 세이 미첼, 제나 오르테가, 제임스 스컬리, 엠버 칠더스, 카르멜라 숨바도 외 시놉시스 시즌 1에서는 여대생 벡을 사랑하게 되고 시즌 2에서..

넷플릭스 트루 스피릿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화는 넷플릭스 트루 스피릿입니다. 이 영화는 2009년 16세의 나이에 그 누구의 도움 없이 혼자 무기항으로 세계 일주 항해에 나선 최연소 항해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그리고 이영화는 그녀의 모험과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은 도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죠. 그녀가 어떻게 세계 일주 항해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는지 리뷰를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트루 스피릿 True Spirit, 2023 ⎮실화, 어드벤처⎮ALL⎮106분⎮78%⎮ 제작 : 사라 스필레인 출연 : 티건 크로프트, 클리프 커티스, 안나 파킨, 조쉬 로슨, 토드 라산스 외 시놉시스 10대 항해사 제시카 왓슨(티건 크로프트)이 최연소의 나이로 그 누구의 도움 없이 무기항 단독 세계 일주 항해에 나섰을 때,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2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2월 1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TV 드라마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2월 1주 영어권 인기순위 1. 록우드 심령회사 Lockwood & Co.: Season 1 2.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3. 웬즈데이 Wednesday: Season 1 4.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5. 뉴 암스테르담 : 시즌 1 New Amsterdam: Season 1 2월 1주 비영어권 인기순위 1. 스노우 걸 The ..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2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2월 1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2월 1주 영어권 인기 순위 1. 유 피플 2. 파멜라 러브 스토리 3. 미니언즈 2 4. 스나이퍼 : 고스트 슈터 5. 트루 스피릿 2월 1주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바이킹 울프 2. 인피에스토 3. 나르비크 4. 서부 전선 이상 없다 2월 1주 영어권 인기 순위 1. 유 피플 You People, 2023 ⎮로맨스⎮청불⎮117분⎮6,561만 h⎮45%⎮ 제작 : 케냐 배리스 출연 : 조나 힐, 로렌 런던, 에디 머피, 데이비드..

넷플릭스 피지컬 100 5, 6화 리뷰 [내부링크]

지난 7일 넷플릭스 피지컬 100 5, 6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제 진행도 어느덧 중반을 넘어가고 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의 열기가 아직도 뜨거운 상황인데요. 내용만 보면 단순한 콘텐츠이지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오히려 이런 단순한 구조가 언어의 장벽을 넘어 해외 시청자까지 끌어들인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몸 좋은 100명의 참가자가 특별한 운동 종목이나 규칙을 따르지 않고, 지금까지 철봉 매달리기, 일대일 공 빼앗기, 팀 대항 모래주머니 나르기 등 몸으로만 할 수 있는 경기로 승패를 겨루는 과정이 손에 땀을 쥐게 할 정도로 각본 없는 드라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5, 6화도 지난주에 이어서 어떤 경기로 손에 땀을 쥐게 했는지 이번 포..

이승기와 4월 7일 결혼하는 배우 이다인 누구?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하였습니다. 이미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글씨로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결혼 약속 소식을 전해 주었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결혼식 소식과 이승기와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우 이다인이 누구이고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4월 7일 결혼한 이승기 이다인 부부 2년동안 공개 연예를 했었던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의 결혼식이 1, 2부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이, 2부 사회는 이수근이 각각 맡아서 진행했으며, 가수 이적은 그의 히트곡 '다행이다'를 불러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그리고 스타 부부의 결혼식에는 국내 내노라하는 유명인들..

영화 다음 소희 리뷰 [내부링크]

영화 다음 소희는 정주리 감독이 연출하여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아미앵국제영화제, 그리고 도쿄필맥스영화제와 같은 영화제에서 여러 상을 이미 수상 받을 정도로 평단에 극찬을 받은 영화입니다. 그리고 세계적인 스타 배두나와 칸의 샛별 김시은의 뜨거운 열연이 인상 깊을 정도로 감정연기도 훌륭한 영화이기도 하죠. 이 영화는 평범하고 꿈 많던 한 소녀가 어떻게 벼랑 끝에 내몰리게 되었는지 우리는 몰랐지만 이제는 알아야 할 모두의 이야기가 담긴 영화입니다. 그리고 영화 다음 소희 리뷰를 통해 어떤 영화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소희 Next Sohee, 2022 ⎮한국 드라마⎮15↑⎮138분⎮92%⎮ 제작 : 정주리 감독 출연 : 배두나, 김시은, 송요셉, 박윤희, 박우영 외 소희(김시은)는 모든 면에서 부족할 ..

넷플릭스 영화 바이킹 울프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바이킹 울프가 글로벌 순위와 국내 순위 상위에 랭크되었길래 기대되는 마음으로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늑대 인간이란 전형적인 크리처물을 북유럽 신화를 차용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시도해 보려는 의도는 높이 사줄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연출력과 비주얼이 약했던 영화였습니다. 한마다로 가장 중요한 재미가 없는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재미가 없었는지 솔직하게 리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킹 울프 Viking Wolf, 2022 ⎮노르웨이 공포⎮청불⎮97분⎮40%⎮ 영화의 시놉시스는? 이 영화의 주요 주인공은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뉘보로 이사한 리브 (리브미에네스)와 그녀의 가족입니다. 그녀의 큰 딸 탈레(엘리 뮬러 오스본)는 해변으로 오라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4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TV 드라마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월 4주 드라마 인기순위 영어권 더보기 영어권 인기 순위 #1.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2. 웬즈데이 (Wednesday: Season 1) #3.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4. 90년대 쇼 (That '90s Show: Season 1) #5. 바이킹스 : 발할라 시즌 2 (Vikings: Valhalla: Se..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4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월 4주 인기순위 더보기 영어권 인기 순위 #1. 유 피플 (You People, 2023) #2. 인헤리턴스 (Inheritance, 2020) #3.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4. 장화신은 고양이 (Puss in Boots, 2011) #5. 디보션 (Devotion, 202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나르비크 (Narvik, 2022) ..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재혼과 임신 소식 [내부링크]

요즘 배우 송중기의 재혼 및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임신 소식에 국내외 할 것 없이 실시간 검색순위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그래서 이와 관련 소식을 정리해서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재혼과 함께 임신 소식 먼저 지난 1월 30일 배우 송중기의 재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아내 케이티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죠. 케이티는 이미 지난봄에 한국으로 건너와 200억 원대 이태원 집에서 배우 송중기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요. 그리고 케이티의 임신 이후에는 케이티의 부모까지 한국으로 입국해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현재 그녀의 어머니가 옆에서 출산 준비를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이외에도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이 결혼..

넷플릭스 영화 유 피플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유 피플은 전혀 다른 환경의 남녀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가족 간의 갈등을 극복해 가는 전형적인 로맨틱 코메디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억지스러움 보단 충분히 공감 갈 만한 상황을 위트 있는 대화로 이끌어 가고 있어 소소한 재미와 웃음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유 피플 리뷰로 어떤 영화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 피플 (You People, 2023) ⎮로맨스, 코미디⎮청불⎮117분⎮45%⎮ 제작 : 케냐 배리스 출연 : 조나 힐, 로렌 런던, 에디 머피, 데이비드 듀코브니, 니아 롱, 줄리아 루이스 드레퓌스 외 은 서로 전혀 다른 환경과 인종도 서로 다른 LA의 밀레니얼 세대 남녀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가족과 문화, 종교적..

꼭두의 계절 리뷰 [내부링크]

MBC 새 드라마 이 어제 첫 방영이 되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기대가 없었지만 1화를 보고 난 후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무엇보다 현대와 과거, 저승과 이승을 오가는 독특한 세계관과 그림 같은 연출장면들이 시각적인 흥미를 자아냈다면 배우들이 보여주는 환상의 티키타카는 캐릭터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줘서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그래서 다채로운 재미를 안겨준 꼭두의 계절 리뷰를 통해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꼭두의 계절 ⎮판타지, 로맨스⎮16부작⎮금, 토 PM9:50⎮ 제작 : 백수찬, 김지훈, 강이헌, 허준우 출연 :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최광일, 김영웅, 이정준, 김병옥, 오영실, 이영란, 우현 회 시놉시스 죽여주는 사신(死神)과 살려주는 의사의 생사여탈..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로 혀 절제 후 근황 [내부링크]

미스트롯 출신 정미애가 설암 3기로 혀 절제 후 무대에 다시 복귀한 근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정미애의 근황은 1월 30일부터 다음 달 3일 오전 7시 50분까지 방송되는 KBS 1TV 을 통해 공개되는데요. 정미애는 시즌 1에서 1위(진) 송가인에 이어 2위(선)를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냈었죠. 그러나 이름을 알리기까지, 가수 정미애는 사실상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었습니다. 2014년 8월 JTBC 예능프로그램 에 이선희 편에 '아기엄마 이선희'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4라운드까지 진출하고 중간에 탈락했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그 이후에도 노래를 멈추지 않았고 으로 유명한 스타가 되었죠. 또한 연예계 대표 다둥이 엄마로 육아도 병행하면서 넷째 출산 후 2주 만에 활동을 재개할 만큼 당차고 어느 누구보다도 열..

사랑의 이해 리뷰 [내부링크]

드라마 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JTBC 드라마로,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 동시 방영하고 있죠. 이 드라마는 아직 너무 젊은 네 남녀의 사랑을 통해, 우리의 사랑, 우리가 지나친 사랑, 어쩌면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랑. 그 모든 사랑의 의미를 이해(利害)해보려는 로맨틱 드라마인데요. 이들이 각자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줄거리부터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이해 ⎮로맨스, 도서원작, 드라마⎮15↑⎮16부작⎮ 제작 : 조영민, 이서현, 이현정 출연 :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문태유, 정재성, 이화룡, 박형수, 이시훈, 양조아, 조인, 오동민, 오소현 외 시놉시스 하상수(유연석), 안수영(문가영) 박미경(금새록), 정종현(정가람)은 은행이라는 한 공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3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TV 드라마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2. 바이킹스 : 발할라 시즌 2 (Vikings: Valhalla: Season 2) #3. 웬즈데이 (Wednesday: Season 1) #4.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5. 90년대 쇼 (That '90s Show: Season 1) 2. 비영어권 ..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3주 차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지난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인기 순위에 올라왔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인기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우리집 개를 찾습니다 (Dog gone, 2023) #2.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 2023) #3.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4. 손도끼를 휘두른 히치하이커 (The Hatchet Wielding Hitchhiker, 2023) #5. 씽 (Sing, 2023) 2. 비영어권 인기 ..

넷플릭스 피지컬 100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리얼리티 기대작 이 매주 화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되는데요.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 되는 은 최강의 신체 능력을 자랑하는 100인이 상금을 목표로 벌이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입니다. 그래서 공개된 넷플릭스 피지컬 100 리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피지컬:100 1, 2회 차 리뷰 2. 피지컬:100 3, 4회 차 리뷰 1. 피지컬 : 100 (Physical:100) 1, 2회 차 리뷰 ⎮경쟁 리얼리티⎮12↑⎮9부작⎮매주 화 공개⎮ 제작 : 장호기 PD, 강숙경, 주근애 출연 : 각 분야의 강력하고 완벽한 피지컬 거장 100명! 이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강력하고 완벽한 피지컬 거장들 100명이 등장하여 보는 이를 압도하고 있는데요. 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2023년 넷플릭스 다양한 장르의 신작 영화 라인업 [내부링크]

2023년 완벽한 영화의 밤을 위해 날짜를 기억해둬야 할 때가 왔습니다. 이름난 감독들이 만들고 인기 스타들이 출연하는, 놓치기 아까운 신작 영화들이 넷플릭스에서 선보인다고 합니다. 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SF 스릴러, 세계를 무대로 한 모험극, 가족 어드벤처, 경이로운 다큐멘터리까지, 모두를 위한 영화가 쏟아진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영화들이 선보이게 될지 이번 포스팅 2023년 넷플릭스 다양한 장르의 신작 영화 라인업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속편 영화 먼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캐릭터들이 신작 속편 영화로 돌아옵니다. 애덤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턴이 《머더 미스터리 2》에서 전업 탐정으로 컴백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크리스 헴스워스는 ..

넷플릭스 영화 정이 리뷰 [내부링크]

매 작품마다 전무후무한 상상력으로 한국 영화의 미래를 보여주는 연상호 감독이 새롭게 선보일 가 드디어 공개되어 걱정반 기대반으로 바로 영상을 보았습니다. 영화의 초중반은 서사를 쌓아가는 단계로 지루한 전개로 흘러갔지만 후반부는 매우 다른 양상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영화가 달라지게 되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영화 정이 리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이 (JUNG-E, 2023) ⎮SF, 액션⎮12↑⎮98분⎮ 제작 : 연상호 (감독, 각본) 출연 :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외 시놉시스 '사람이 살 수 없는 22세기 지구, 한 우수한 군인의 뇌를 복제해 로봇 용병을 만드는 작업에 따라 앞으로 내전의 향방이 달려 있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에서 2194년 22세기 미래의 지구는 급격..

영화 레이드 2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 봤었던 영화 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당시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재확인하게 되었는데요. 는 강렬하고 노골적인 폭력, 전문적으로 잘짜여진 전투 장면, 부패, 권력 투쟁, 도덕성을 주제로 복잡한 서사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스릴 넘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로 역대 장르물에 추가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영화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부패와 폭력에 맞서 자신을 희생을 감수하면서까지 싸워 나가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담아낸 영화 레이드 2 리뷰를 스포 없이 솔직 담백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이드 2 (The Raid 2, 2014) ⎮인도네시아, 액션⎮청불⎮150분⎮82%⎮ 제작 : 가렛 에반스 출연 : 이코 우웨이스, 아리핀 푸트라, 오카 안타라, 티오 파쿠사데우, 알렉스 압바..

드라마 일타 스캔들 리뷰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이 방영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가족을 위해 국가대표를 내려놓을 만큼 치열한 삶을 살아왔던 남행선과 연봉 탑에 전국 1등의 일명 일타강사이지만 언제 정상의 자리를 뺏길지 모를 정도로 압박감과 불안감으로 살아온 최치열이 서로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로 재미있게 풀어 나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런 유쾌 상쾌한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어떤 드라마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타 스캔들 ⎮로맨틱, 코미디⎮15↑⎮16부작⎮ 제작 : 유제원, 양희승 출연 : 전도연, 정경호, 이봉련, 오의식, 신재하, 노윤서, 장영남, 김선영, 황보라, 이채민 외 시놉시스 가족을 위해 국가대표를 내려놓은 불운의 운동선수이자 그대로 갖다 써도 신파영화 댓 편 나오는 남행선(전도연)은 식당을 했던 엄마로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23년 1월 9일~1월 15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엔 어떤 장르의 드라마 시리즈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되었을까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2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2.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3. 웬즈데이 (Wednesday) #4. 바이킹스 : 발할라 시즌 2 (Vikings: Valhalla: Season 2) #5. 칼레이도스코프 (Kaleidoscope: Limited Series) 2...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23년 1월 9일 ~ 1월 15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2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 2023) #2. 손도끼를 휘두른 히치하이커 (The Hatchet Wielding Hitchhiker, 2023) #3.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4. 우리집 개를 찾습니다 (Dog gone, 2023) #5. 씽 (Sing, 2023)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노이즈 (Noise, 2023) #2. ..

2023년 넷플릭스 K-콘텐츠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 라인업 [내부링크]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2023년 한국 및 글로벌을 대표할 작품들의 라인업을 공개하였습니다. 2023 넷플릭스 라인업에는 , , , 시즌2, 시즌2 등 수준 높은 28편의 한국 작품은 물론, , , , 등 글로벌 기대작들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추가 결제 없이 무제한으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한 2023년 넷플릭스 K-콘텐츠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 라인업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라인업이 선보이는 참신한 스토리텔링 1945년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극에 크리처 장르를 더한 , 급격한 사막화가 진행된 한반도 배경 SF물 , 일제강점기의 간도에서 조선인의 터전을 지키기 위한 액션 활극 를 비롯해 , , , , , , , , 새로운 ..

2023년 기대되는 신작 영화 라인업 [내부링크]

올해는 수많은 슈퍼히어로 영화와 폭발적인 액션,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 심지어 추억의 프랜차이즈 영화 등 기대되는 개봉 예정작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요 몇 년간 코로나-19로 기대되는 신작 영화들이 제작일정으로 개봉이 미뤄지는 등 개봉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2023년 기대되는 신작 영화 라인업에 어떤 영화가 있는지 날짜 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2023년 2월 신작 2023년 3월 신작 2023년 4월 신작 2023년 5월 신작 2023년 6월 신작 2023년 7월 신작 2023년 11월 신작 2023년 2월 신작 2월 10일 매직 마이크 라스트 댄스 Magic Mike's Last Dance, 2023 ⎮미국, 드라마, 코미디⎮청불⎮ 제작 : 스티븐..

넷플릭스 우리집 개를 찾습니다 리뷰 [내부링크]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는 반려견이 실종되면서 한 가족과 이웃들의 활약으로 따뜻한 인간애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인데요. 결말은 뻔하고 진부한 내용이었지만 마지막 실종된 반려견 공커를 찾게 되었을 때 울컥한 감정이 음악과 더해져 찌릿한 울림을 인상 깊게 주었던 영화였습니다. 이런 잔잔하면서 따뜻한 인간애를 느끼게 해 준 넷플릭스 우리집 개를 찾습니다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리집 개를 찾습니다 Dog Gone, 2023 ⎮미국, 가족, 드라마⎮ 12↑⎮94분⎮50%⎮ 제작 : 스테판 헤렉 출연 : 로브 로우, 조니 버치톨드, 킴벌리 윌리엄스 페이즐리, 닉 파인, 수잔 갤러거, 앨 미첼, 마이클 H.콜 외 사랑하는 반려견 공커는 에디슨 병에 걸려 제때 주사약을 맞아야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

넷플릭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리뷰 [내부링크]

시즌 2는 주요 인물들의 밀도 있는 서사적인 행보를 그리고 있어 앞으로 있을 시즌 3을 위한 예고편적인 장치로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인물들의 역사적인 여정을 담다 보니 바이킹스의 거칠고 날 것 같은 액션씬 비중은 이전 시즌보다 많지 않아 긴장감과 흥미로움은 떨어져서 조금은 아쉬웠죠. 하지만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궁중 암투 등 다양한 서사를 균형감 있게 보여준 시즌 2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리뷰를 가능한 스포 없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이킹스 : 발할라 시즌 2 Vikings : VALHALLA Season 2 ⎮역사물⎮청불⎮8부작⎮ 제작 : 젭 스튜어트, 마이클 허스트 출연 : 샘 콜릿, 리오 수터, 프리다 구스타브손, 요하네스 하우..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제작 확정 및 출연진 공개 [내부링크]

K-좀비의 명가, 넷플릭스 좀비 유니버스 예능 가 드디어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의 카카오엔터 박진경 CP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이 유일무이 좀비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 제작 확정 및 출연진 공개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비버스 Zombieverse, 2023 제작 : 박진경, 문상돈 출연 :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 신개념 좀비 유니버스 예능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신개념 좀비 유니버스 예능 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미 , ..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공개 확정 [내부링크]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의 공개일을 2월 17일로 확정 짓고 흥미로운 런칭 포스터를 드디어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Unlocked, 2021 ⎮스릴러⎮15↑⎮117분⎮ 제작 : 김태준 출연 :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김예원, 박호산, 김주령, 이재우 외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까지 연기 잘하는 배우들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가 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는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현실 밀착 스릴러입니다. 주민등..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23년 1월 2일~1월 8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3년 1월 1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Season 2) #2. 칼레이도스코프 (Kaleidoscope: Limited Series) #3. 웬즈데이 (Wednesday) #4.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eason3) #5. 지니 & 조지아 시즌 1 (Ginny & Georgia: Season 1)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더 글로리 (The Glory: Season 1..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23년 1월 2일 ~ 1월 8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3년 1월 1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2.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 2023) #3. 쥬만지 : 넥스트 레벨 (Jumanji: The Next Level, 2019) #4. 로알드 달의 뮤지컬 마틸다 (Roald Dahl's Matilda The Musical, 2022) #5. 화이트 노이즈 (White Noise, 2022) 2. 비영어권 인기 ..

법쩐 리뷰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이번에 공개된 1, 2화를 보고 느낀 것은 선과 악의 대립이 명확한 복수극을 다룬 드라마였습니다. 때문에 복수극을 다룬 이 드라마는 불의한 권력 앞에서의 침묵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뜨겁게 맞서는 이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앞으로 짜릿한 스릴감과 기대감을 느끼게 해 줄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드라마 법쩐 리뷰와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법쩐 ⎮범죄, 스릴러⎮청불⎮12부작⎮매주 금, 토⎮ 제작 : 이원태, 김원석 출연 :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김미숙, 서정연, 김혜화, 최덕문, 최정인, 이기영, 손은서, 최민철, 박정표, 권혁, 원현준 외 시놉시스 은용(이선균)은 소년원 동기 이진호 (원현준)의 제안으로 용역 깡패 일을 하던 중 명동 사채 시장 큰 손인..

넷플릭스 지니 & 조지아 시즌 2 리뷰 [내부링크]

드라마 는 등장하는 인물들 사이에 많은 갈등들이 난무 하다 보니 초중반까지는 피로도가 만만치 않은 드라마였지만 에피소드 후반으로 갈수록 가족에 대한 관계를 다시 생각하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무엇보다 내면에 대한 성장통을 관계회복으로 치유해 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니 & 조지아 시즌 2에 대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지니 & 조지아 시즌 2 Ginny & Georgia : Season2 ⎮로맨틱, 코미디⎮청불⎮10부작⎮67%⎮ 제작 : 세라 램퍼트 출연 : 브리앤 하위, 안토니아 젠트리, 디젤 라토라카, 제니퍼 로버트슨, 필릭스 맬라드, 세라 웨이즈글래스, 스콧 포터, 레이먼드 애블랙 외 엄마가 살인자라는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지니가 고민하는 문제입니다. 양아빠 케니가 자연사하지 않았..

넷플릭스 우먼 오브 더 데드 리뷰 [내부링크]

< 우먼 오브 더 데드>는 남편을 죽인 살인자에게 복수하기로 결심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원맨쇼에 가까운 주인공의 활약에 비해 단조로운 구성과 긴장감이 떨어져 아쉬웠지만, 주인공 블룸이 복수를 완성해 가는 과정은 잘 벼린 칼날처럼 비장함과 서늘함이 존재하고 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복수극을 다룬 드라마 넷플릭스 우먼 오브 더 데드 리뷰를 가능한 스포 없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먼 오브 더 데드 Woman Of The Dead ⎮범죄, 스릴러⎮청불⎮6부작⎮100%⎮ 제작 : 바르바라 스테판스키, 베니토 뮐러, 볼프강 뮐러 출연 : 아나 마리아 뮈에, 유세프 스웨이드, 한스-우베 바우어, 펠릭스 클라레, 에밀리아 파스케, 릴리안 로스코프 외 장의사 블룸(아나 마리아 뮈에)은 경찰관인 남편..

넷플릭스 페일 블루 아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범죄 스릴러 장르의 페일 블루 아이 인데요. 주인공 랜더가 추리하는 과정은 정적인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중반이후로 진실에 접근할 수록 전혀 다른 양상을 띄게 되고 의외의 반전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페일 블루 아이 리뷰를 가능한 스포 없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 2023 ⎮범죄, 스릴러⎮15↑⎮130분⎮66%⎮ 제작 : 스콧 쿠퍼 출연 : 크리스찬 베일, 해리 멜링, 질리언 앤더슨, 루시 보인턴, 샤를로트 갱스부르, 토비 존스 외 시놉시스 1830년 웨스트포인트 육군사관학교. 겨울의 희뿌연 이른 아침, 한 생도가 죽은 채로 발견됩니다. 그런데 시신이 시체안치소로 옮겨진 후, 이 비극적 사건의 잔혹함..

넷플릭스 칼레이도스코프 리뷰 [내부링크]

는 사상 최대 금액을 노린 베테랑 도둑들이 강철 금고를 뚫기 위해 작전을 벌이는 모습을 시간 순서를 따르지 않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흥미로운 서스펜스를 독특하게 구축한 작품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각기 다른 경험을 선보이는 넷플릭스 칼레이도스코프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칼레이도스코프 Kaleidoscope ⎮범죄, 스릴러⎮8부작⎮52%⎮ 제작 : 에릭 가르시아 출연 : 잔카를로 에스포지토, 루퍼스 슈얼, 파스 베가, 로잘린 엘베이, 자이 코트니, 타티 개브리엘, 피터 마크 켄들 외 새로운 앤솔러지 시리즈 는 사상 최대 금액을 노린 베테랑 도둑들이 강철 금고를 뚫기 위해 작전을 벌이는 모습을 25년에 걸쳐 조명하는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기업 보안팀과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과의 대결..

넷플릭스 트리즌 리뷰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에 공개한 트리즌을 보았습니다. 드라마는 첩보물이지만 화려한 액션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등장인물들의 관계에 대한 서사와 탄탄한 스토리와 각본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았지만 긴장감이 부족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호불호가 갈렸던 넷플릭스 트리즌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리즌 (Treason) ⎮스릴러⎮청불⎮5부작⎮71%⎮ 제작 : 맷 차먼 출연 : 찰리 콕스, 올가 퀴릴렝코, 우나 채플린, 시아란 힌즈, 보 개즈던, 새무엘 리키, 알렉스 킹스턴 외 MI6 국장 앤절리스(시아란 힌즈)가 독극물 테러를 당하는 장면으로 드라마는 시작합니다. 그리고 MI6에서 훈련받고 다듬어지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 온 애덤 로런스(찰리 콕스)가 국장 대행이 되었지만 한때 복..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1, 2 리뷰 [내부링크]

얼마전 보게된 는 알수 없는 이상한 세계에서 영문도 모른 채 반강제적으로 생존 게임을 이어 가야 하는 아리스와 일행들이 고난과 상처를 통해 성장해 가는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이 과정에서 흑막과 이상한 세계에 벗어나기 위한 비밀을 파헤치면서 적절한 긴장감과 쫄깃함을 주는 매력적인 드라마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일드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1, 2의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1, 2 Alice in Borderland : Season1, 2 ⎮SF, 액션⎮청불⎮1-8부작⎮2-8부작⎮ 제작 : 쿠라미츠 야스코, 사토 신스케 출연 : 야마자키 켄토, 츠치야 타오, 무라카미 니지로, 모리나가 유키, 마치다 게이타, 미요시 아야카, 사쿠라다 도리, 아사히나 아야, 야나기 슌타로,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2년 12월 5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26일~1월 1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5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Wednesday) #2.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eason3) #3. 위쳐 블러드 오리진 (The Witcher: Blood Origin: Limited Series) #4. 트리즌 (Treason: Limited Series) #5. 더 리크루트 (The Recruit)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2 (Alice in Borderland: Season 2) #2. 아..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2년 12월 5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2022년 12월 26일~1월 1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5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2. 로알드 달의 뮤지컬 마틸다 (Roald Dahl's Matilda The Musical, 2022) #3.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2019) #4. 화이트 노이즈 (White Noise, 2022) #5. 더 인비테이션 (The Invitation, 2022)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7명의 여인들과 1건의 살인 (7 W..

올리비아 핫세가 성학대 6400억 소송 제기 [내부링크]

올리비아 핫세와 레너드 위팅이 영화 촬영 당시 성추행 및 아동 착취를 당했다며 제작사 파라마운트를 상대로 천문학적 소송을 제기했다는 소식이다. 이 소식에 할리우드는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배우 올리비아 핫세와 레너드 위팅이 1968년작 고전 영화 촬영 당시 성학대와 성희롱, 사기 등을 당했다며 파라마운트 픽처스를 상대로 무려 5억 달러(약 6394억 원) 규모의 소송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고소장에 따르면 촬영 당시 두 배우에게 누드 촬영은 없고 침실 장면에서는 살색 옷을 입을 것이라고 약속했으나 이를 지키지 않았다고 한다. 촬영 당일에 말이 바뀌며 나체로 촬영했고 카메라 위치를 조정하겠다고 했으나 이것도 어기는 등 지금으로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촬영을 한것이다. 이로써 영화에는 두 사람의 몸이 그대로 노..

넷플릭스 더 글로리 스포 없는 리뷰 [내부링크]

는 사적 복수라는 자극적인 소재를 표현의 수위가 그나마 자유로운 OTT를 활용해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이 작정하고 만든 드라마였습니다. 지독한 복수의 명분을 만들어가는 과정과 복수를 완성해 가는 과정은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 리뷰를 솔직하게 스포 없이 풀어보겠습니다. 더 글로리(The Glory) ⎮스릴러⎮청불⎮8부작⎮ 제작 : 김은숙, 안길호 출연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정지소, 신예은 외 시놉시스 한 고급 주택을 감시하듯 지켜보는 문등은(송혜교). 그리고 그녀의 원룸에는 한 여자의 사진으로 가득했습니다. 얼마뒤 사진 속 여자 박연진(임지연)이 그녀의 방으로 들어오게 되고 문동은은 자신을 알아..

김은희 작가 신작 드라마 악귀 공개 정보 [내부링크]

‘싸인’, ‘유령’, ‘시그널’, ‘킹덤’ 등 빈틈없이 치밀하게 쌓아 올린 스토리로 집필하는 작품마다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아 온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약 9년 만에 S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신작 의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악귀 ⎮미스터리, 스릴러⎮15↑⎮ 제작: 이정림, 김재홍, 김은희 출연 : 김태리, 오정세, 홍경, 진선규 외 낮에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에는 공부하여 N년째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공시생 구산영(김태리). 그녀는 세상을 떠난 아버지의 유품을 받은 뒤부터 주변에서 자꾸만 일어나는 의문의 죽음들에 휘말리게 되고 점점 다른 모습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지난 12월 31일 드라마 는 배우 김태리의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하는 짧..

새해 첫날 아이유 이종석 열애 인정 [내부링크]

새해 첫날부터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열애 소식이 뜨겁다. 1일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전일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를 통해 제기된 열애설을 인정했는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달라고 인정하였다. 그리고 이종석과 아이유는 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둘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소감문을 올렸는데, 각각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한다",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이종석, 아이유는 지난해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 커플로 거듭나게..

뉴진스 빌보드 순위권 진입 [내부링크]

뉴진스(NewJeans)가 선공개곡 외에도 싱글 OMG의 동명 타이틀곡 가 핫 100에 77위를 기록하게 되어 글로벌 인기를 다시 재입증했다는 소식을 전해 왔다. 2023년 2월 7일 자 오엠지 (OMG) 77위 핫 100 차트인 / 디토도 순위권 2023년 2월 7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뉴진스가 지난달 2일 발매한 첫 싱글 '오엠지(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는 11일 자 '핫 100'에서 77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자체 최고 순위였던 79위보다 2 계단 상승했다. ‘OMG’는 2023년 1월 28일 자 빌보드 ‘핫 100’에 91위로 처음 진입한 뒤 79위(2023년 2월 4일 자)를 거쳐 매주 순위를 끌어 올리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하향 곡선을 그리는 일반적인 양상과 달리 뉴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19일~12월 25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4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Wednesday) #2.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 (Emily in Paris: Season3) #3. 더 리크루트 (The Recruit) #4. 해리와 메건 (Harry & Meghan) #5. 소닉 프라임 (Sonic Prime)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2 (Alice in Borderland: Season 2) #2.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1 (Alice in Borderland: Se..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19일~12월 25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4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나이브스 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2. 더 볼케이노 : 화카아리 구조 작전 (The Volcano: Rescue from Whakaari, 2022) #3.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Guillermo del Toro’s Pinocchio, 2022) #4. 그린치 (How the Grinch Stole Christmas, 2000) #5. 배드맘스크리스마스 (A Bad Moms Chr..

넷플릭스 위쳐:블러드 오리진 리뷰 [내부링크]

의 기원과 세계관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이 드디어 공개 반영 되었습니다. 이미 전작 시리즈들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었고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기다려온 작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작품은 엉성하고 조잡한 스토리와 개연성은 찾아볼 수 없어 너무나 아쉬운 작품이었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위쳐:블러드 오리진 리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쳐 : 블러드 오리진 The Witcher : Blood Origin ⎮판타지, 액션⎮청불⎮4부작⎮38%⎮ 제작 : 데클런 더 바라, 로런 슈미트 히스릭, 안제이 사프콥스키 출연 : 소피아 브라운, 로런스 오푸어런, 양자경, 미런 맥, 레니 헨리, 제이컵 콜린스 레비, 리지 애니스, 휴 노벨리, 프란체스카 밀스, 외 이 작품은 본작 시리즈에서 인간..

송중기 열애 소식 및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률 1위 [내부링크]

연일 최고의 시청률로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의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 및 임신을 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여기저기 나오고 있나 보다. 하지만 송중기 측은 교제 사실 외의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으니 추측성 기사는 걸러서 봐야 할 듯하다. 이와 관련해서 배우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26일 송중기의 결혼설, 송중기 연인의 임신설 등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채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으면서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라"라고 했다...

나이브스아웃 : 글래스 어니언 리뷰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대담하고 날카로운 추리로 명성을 쌓아온 브누아 블랑 탐정의 명성을 재확인시켜주는 라이언 존슨 감독의 미스터리 추리 영화 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전편에 이어 인물 간의 관계와 서로 얽힌 이야기를 조명하면서 사건을 풀어가는 과정을 상당히 흥미롭게 진행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나이브스아웃 : 글래스 어니언의 리뷰를 스포 없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브스아웃 :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2022 ⎮범죄,스릴러⎮15↑⎮139분⎮94%⎮ 감독 : 라이언 존슨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에드워드 노튼, 자넬 모네, 캐서린 한, 레슬리 오덤 주니어, 제시카 헨윅, 매들린 클라인, 케이트 허드슨, 데이브 바티스타, 노아 세건 외 라이언 존슨..

이승기 후크 권진영 대표·전현직 이사 고소 [내부링크]

요즘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음원 정산 문제로 많은 갈등을 빚고 있었는데 이번에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를 비롯한 전현직 이사들을 횡령·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한다. 기사를 알아보니 이승기는 22일 오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현직 이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이승기의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혔다. 내용은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 이후 약 18년간 이승기에게 음원료 매출액 발생 사실을 숨기고 이를 정산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해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 및 재무담당 이사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위반(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위반(사기)의 혐의로 고소한 것이다. 그런데 그뿐만이 아니다. 최근 제보를 통해 후크엔터테인먼..

넷플릭스 영화 정이 공개 정보 [내부링크]

매 작품마다 전무후무한 상상력으로 한국 영화의 미래를 보여주는 연상호 감독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는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한국 SF 영화를 보여줄 것 같아 상당히 기대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넷플릭스 SF 영화 정이에 대해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이 (JUNG-E, 2023) ⎮SF, 액션⎮12↑⎮98분⎮ 제작 : 연상호 (감독, 각본) 출연 :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외 시놉시스 '사람이 살 수 없는 22세기 지구, 한 우수한 군인의 뇌를 복제해 로봇 용병을 만드는 작업에 따라 앞으로 내전의 향방이 달려 있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에서 22세기 미래의 지구는 급격한 기후 변화가 발생되어 더 이상 살기 힘들어질 정도로 폐허가 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12일~12월 18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3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Wednesday) #2. 해리와 메건 (Harry & Meghan) #3. 더 리크루트 (The Recruit) #4. 투 핫 시즌 4 (Too Hot to Handle: Season 4) #5. 소닉 프라임 (Sonic Prime: Season 1)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The Unbroken Voice #2.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Money Heist: Korea - Joint Economic Area: Seas..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12일~12월 18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2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Guillermo del Toro’s Pinocchio, 2022) #2. 아이 빌리브 인 산타 (I Believe in Santa, 2022) #3. 프리즈너스 (Prisoners, 2013) #4. 불릿 트레인 (Bullet Train, 2021) #5. 채털리 부인의 연인 (Lady Chatterley's Lover, 2022)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신의 구부러진 선 (God's Crooked Lines, 2022) #..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리뷰 [내부링크]

기예르모 델토로 감독의 피노키오는 동화 같은 원작의 이야기와 지극히 현실적인 소재인 전쟁과 파시즘을 교묘히 버무렸는데요. 감독 특유의 몽환적이고 기괴한 비쥬얼과 사회적인 풍자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피노키오를 볼 수 있어 신선하고 색다른 스톱 애니메이션을 스포없이 리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Guillermo del Toro’s Pinocchio, 2022 ⎮가족, 애니⎮ALL⎮116분⎮ 제작 : 기예르모 델토로, 마크 구스타프슨 출연 : 이완 매그리거, 데이비드 브래들리, 그레고리 맨, 크리스토프 왈츠, 틸다 스윈튼, 케이트 블란쳇, 핀 울프하드 외 제페토는 마을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목공이면서, 그에게는 보물 같은 아들 카를로가 있습니다. 카를로는 아버지를 잘따르면서 성실하고..

아바타 : 물의 길 스포 없는 리뷰 [내부링크]

판도라 행성에서 펼쳐지는 은 단순히 SF 장르를 벗어나서 가족에 대한 메시지와 서로 다른 존재들 사이에서의 갈등, 충돌, 타협, 화합, 공존이라는 사회적인 메시지가 다양하게 버무려져 있었습니다. 경이로움과 신선한 경험을 다시 느끼게 해 준 영화 을 최대한 스포 없이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바타 : 물의 길 Avatar : The Way of Water, 2022 ⎮SF, 판타지, 액션⎮12↑⎮192분⎮ 감독, 각본 : 제임스 카메론 출연 : 조 샐다나, 샘 워싱턴, 시고니 위버, 지오바니 리비시,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클리프커티스, 베일리 배스, 제이미 플래터스, 브리튼 달튼, 트리니티 블리스, 잭 챔피온, 외 2009년 영화계에 혁신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영상미로 대 파란을 일으켰던 제임스 ..

맨 오브 액션 (Man Of Action, 2022) 리뷰 [내부링크]

"은행을 터는 것은 죄악이지만 은행을 설립하는 것은 더 심각한 죄악이다."라고 영화가 시작할 때 등장하는 이 문구는 영화 에서 주인공이 모든 사회적 권위를 부정하는 무정부주의를 가장 잘 대변하는 문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엉성한 은행강도에서 전설적인 위조지폐범으로 불렸던 주인공의 삶을 조명하는 영화 의 리뷰를 스포없이 시작하겠습니다. 맨 오브 액션 (Man Of Action, 2022) ⎮사회이슈⎮15↑⎮111분⎮71%⎮ 제작 : 자비에 루이스 칼데라, 파치 마메스쿠아 출연 : 후안 호세 발레스타, 리아 오프레이, 루이스 칼레조, 미키 에스파르베, 알렉상드르 블라지, 벤 템플, 외 무정부주의자 또는 아나키스트를 표방하는 루시오 우르투비아의 생애를 모티브로 만든 영화 은 루시오(후안 호세 발레스타)가 세계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5일~12월 11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1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금 더 두꺼운 밑줄 목차 바로가기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Wednesday) #2. 해리와 메건 (Harry & Meghan) #3.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2 (Firefly Lane: Season 2) #4. 1899: Season 1 #5.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1 (Firefly Lane: Season 1)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The Unbroken Voice #2. Til Money Do Us Part #3. 슈룹 (Under the Q..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2월 5일~12월 11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2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채털리 부인의 연인 #2.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3. 블릿 트레인 #4. 스크루지 크리스마스 캐럴 #5. 더 스위머스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트롤의 습격 #2. 마이 네임 이즈 벤데타 #3. 신의 구부러진 선 #4. 미래전투 #5. 맨 오브 액션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채털리 부인의 연인 Lady Chatterley’s Lover, 2022 ⎮로맨스⎮청불⎮126분⎮2,903만h⎮87% ⎮ 제작 : 로르 드클레르몽-토네르 출연 : 엠..

넷플릭스 채털리 부인의 연인 (Lady Chatterley’s Lover, 2022) [내부링크]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는 귀족 여성 채털리 부인. 남편의 시골 영지에서 일하는 사냥터지기와 뜨거운 정사를 나누다가 열렬한 사랑에 빠져들게 되는 채털리 부인의 연인이 얼마 전 공개되어 이번 포스팅에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채털리 부인의 연인 (Lady Chatterley’s Lover, 2022) ⎮ 미국 로맨스 드라마 ⎮ 청불 ⎮ 126분 ⎮ 평점 85%, 86% ⎮ 감독 : 로르 드클레르몽-토네르 출연 : 엠마 코린, 잭 오코넬, 매슈 더킷, 페이 마르세이, 엘라 헌트, 조엘리 리처드슨 외 지난 12월 2일 넷플릭스에서 D.H. 로렌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채털리 부인의 연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소설이 1926년 출판할 당시 상, 하층 계급에서 벗어나 진정한 사랑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지만 ..

넷플릭스 트롤의 습격 (Troll, 2022) [내부링크]

노르웨이 산중에서 일어난 폭발로 오랜 잠에서 고대의 트롤이 깨어납니다. 거대한 트롤로 거리는 아수라장이 되고 정부 관료들은 끔찍한 재앙을 초래하는 트롤을 막기 위해 고분 고투하는 영화 넷플릭스 트롤의 습격을 평점과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트롤의 습격 (Troll, 2022) ⎮액션, 판타지⎮12↑⎮103분⎮89%⎮ 제작 : 로아르 우테우 출연 : 이네 마리에 빌만, 킴 팔크, 마스 새고르 페테르센, 가르 에이스불, 카를리네 빅토리아 슬레텡 가르방 외 익숙하면서 신선한 소재의 영화 공개 넷플릭스 영화 트롤의 습격이 지난 12월 1일 공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넷플릭스 신작 소개를 했던 영화라 대략 내용은 인지한 상태에서 감상을 했습니다. 사실 트롤이라는 존재가 북유럽 신화나 고전 동화에서 등장하는..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풀 오브 그레이스 [내부링크]

연인의 외도를 목격 후, 생기 넘치는 그라사를 우연히 만나는 카를리뉴스. 전통을 중시하는 가족들에게 체면을 세울 수 있도록, 새로 사귄 여자친구인척 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로맨틱 영화가 공개되어 이번 포스팅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풀 오브 그레이스 (Christmas Full of Grace, 2022) ⎮로맨틱, 코미디⎮15↑⎮105분⎮ 제작 : 페루 안토니우 출연 : 지케이, 세르지우 말레이루스, 베라 피셔, 에이토르 마르치네스, 발레리아 비토리아누, 가브리에우 루샤르 외 크리스마스이브에 애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여기, 바로 그런 일을 겪고 충격에 빠진 주인공 카를리뉴스(세르지우 말례이루스)가 있습니다. 이번 넷플릭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로맨틱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28일~12월 4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2월 1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더보기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2. 1899: Season 1 #3. 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 2 #4. 더 크라운 시즌 5 #5. 크라임 씬 : 텍사스 킬링 필드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The Unbroken Voice #2. Til Money Do Us Part #3. 엘리트 시즌 6 #4. 슈룹 #5.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미스터리, 판타지⎮15↑⎮8부작⎮4억 1,129만h⎮ 제작 : 팀 버튼, 엘프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1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28일~12월 4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월 1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더보기 1. 영어권 인기순위 #1.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2022) #2. 더 스위머스 (The Swimmers, 2022) #3. 채털리 부인의 연인 (Lady Chatterley's Lover, 2022) #4. 슬림버랜드 (Slumberland, 2022) #5. 블릿 트레인 (Bullet Train, 2022) 2. 비영어권 인기순위 #1. 트롤의 습격 (Troll, 2022) #2. 마이 네임 이즈 벤데타 (My Name Is Vendetta, 2022) #3..

넷플릭스 위처 : 블러드 오리진 (The Witcher : Blood Origin) [내부링크]

괴물을 사냥하기 위해 만들어진 괴물들, 《위쳐》의 기원과 세계관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블러드 오리진》이 오는 12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정식 방영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위쳐》의 프리퀄인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시리즈의 이야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위처 : 블러드 오리진 (The Witcher : Blood Origin) ⎮ 도서 원작, 판타지, 드라마, 시리즈 ⎮ 청불 ⎮ 6부작 ⎮ 제작 : 데클런 더 바라, 로런 슈미트 히스릭, 안제이 사프콥스키 출연 : 소피아 브라운, 로런스 오푸어런, 양자경, 미런 맥, 레니 헨리, 제이컵 콜린스 레비, 리지 애니스, 휴 노벨리, 프란체스카 밀스, 외 본편 《위쳐》시리즈에서 주인공 게롤드가 있던 시대보다 12..

넷플릭스 신작 자연 다큐멘터리 6편 소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향후 몇 년간 획기적인 6편의 자연사 다큐멘터리 담은 신작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인데요. 우선 첫 주자로 지난 11월 22일에 장대한 대서사를 그린 《우리의 우주》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앞으로 공개될 넷플릭스 신작 자연 다큐멘터리 6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자연사 다큐멘터리 신작 6편 공개 예정 자연 다큐멘터리는 경이로운 자연을 탐구하고 발견하여 제대로 된 진실을 알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진실된 이야기의 소재는 무궁무진하는데요. 지구의 가장 먼 기원부터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 우리가 미래를 위해 만들어 갈 지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역사를 아우를 수 있죠. 때문에 놀라운 영상 제작 및 혁신 기술로 영화 같은 대서사와 뛰어난 영상을 생생한 리얼 다큐..

넷플릭스 1899 [내부링크]

1899년, 이민자들을 싣고 뉴욕으로 향하던 배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마주합니다. 급격한 변화 속에서 혼란에 빠진 탑승객들. 그때, 충격적인 수수께끼가 한 올 한 올 풀어지는데요.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1899 작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899 Season 1 ⎮ 독일 미스터리, 스릴러 ⎮ 청불 ⎮ 8부작 ⎮ 평점 79% / 75% ⎮ 제작 : 얀테 프리제, 바란 보 오다어 출연 : 에밀리 비첨, 어나이린 바나드, 안드레이스 피치만, 미겔 베르나르데아우, 조제 피엔탕, 이저벨라 웨이, 개비 웡, 안 가엘, 마틸드 올리비에 외 로그라인 1899년. 이민자들을 싣고 구대륙을 떠나 서쪽으로 항해 중인 증기선. 비록 모국은 서로 다르지만, 승객들은 새로운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으로 증기선 케르베르스호를 타고..

2023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TV 드라마 시리즈가 매번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미리 새롭게 공개될 예정의 TV 드라마 시리즈를 날짜순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2023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작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작품은 넷플릭스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2023년 1월 신작 2. 2023년 2월 신작 3. 2023년 3월 신작 4. 2023년 2분기 신작 5. 2023년 3분기 신작 6. 2023년 4분기 신작 1. 2023년 1월 신작 2023년 1월 1일 칼레이도스코프 ⎮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 제작 : 에릭 가르시아 출연 : 잔카를로 에스포지토, 루퍼스 슈얼, 파스 베가, 로잘린 엘베이, 자이 코트니, 타티 개브리엘, 피터..

2023 넷플릭스 영화 신작 라인업 [내부링크]

2023년도 넷플릭스에서 기대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공개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미리 새롭게 공개될 예정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날짜순으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2023년에 공개될 넷플릭스 신작 영화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하셨다면 이번 본문을 통해 알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일정은 넷플릭스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2023년 1월 신작 영화 2023년 1월 6일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 2022) ⎮ 미국 미스터리, 범죄 ⎮ 15↑ ⎮ 감독 : 스콧 쿠퍼 출연 : 크리스찬 베일, 해리 멜링, 질리언 앤더슨, 루시 보인턴, 샤를로트 갱스부르, 토비 존스 외 1830년 웨스트포인트 육군사관학교. 겨울의 희뿌연 이른 아침, 한 생도..

2022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TV 드라마 시리즈들이 매번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미리 새롭게 공개될 예정인 TV 드라마 시리즈를 날짜순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2022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작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작품은 넷플릭스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2022년 11월 2. 2022년 12월 1. 2022년 11월 11월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보러 가기 11월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오늘 포스팅은 11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중 기대되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에서는 어떤 장르의 신작 드라마들이 방영될 예정인지 날짜 순서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1uras.5yuk.com 2. 2022년 12월 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21일~11월 27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4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영어권 인기 순위 #1. 웬즈데이 (Wednesday: Season 1) #2. 1899: Season 1 #3. 더 크라운 시즌 5 (The Crown: Season 5) #4. 데드 투 미 시즌 3 (Dead to Me: Season 3) #5. 매니페스트 시즌 4 (Manifest: Season 4) 2. 비영어권 인기 순위 #1. 엘리트 시즌 6 (Elite: Season 6) #2. Til Money Do Us Part: Season 1 #3. 슈룹 (Under t..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4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21일~11월 27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인기 순위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4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영어권 인기순위 #1. 슬림버랜드 (Slumberland, 2022) #2.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2022) #3. 더 스위머스 (The Swimmers, 2022 #4. 더 원더 (The Wonder, 2022) #5. 폴링 포 크리스마스 (Falling for Christmas, 2022) 2. 비영어권 인기순위 #1. 레슨 플랜 (Lesson Plan, 2022) #2. 더 페이션트 (The Lost Patient, 2022) #3. 서부 전선 이상 없다. (All..

넷플릭스 웬즈데이 (Wednesday, 2022) [내부링크]

네버모어의 기이하고 오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가 공개 단 한 달만에 누적 시청 12억 시간을 달성하여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TV(영어) 부문 역대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웬즈데이 시즌 2 제작 확정이 발표되었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해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웬즈데이 시즌 1의 리뷰와 등장인물들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웬즈데이 (Wednesday, 2022) ⎮ 미스터리, 범죄, 판타지 ⎮ 15↑ ⎮ 총 8부작 ⎮평점 70% / 88% ⎮ 제작 : 팀 버튼, 엘프리드 고프, 마일스 밀러 출연 : 제나 오르테가, 궨덜린 크리스티, 리키 린드홈, 크리스티나 리치, 제이미 맥셰인, 헌터 두핸, 퍼시 하인즈 화이트, 에마 마이어스, 조이선데이 외 이전 학교에서 ..

넷플릭스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2022)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무렵, 어릴 때 살던 집을 정리하려고 고향에 돌아온 소설가가 생모를 찾고 있는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크리스마스 로맨틱 영화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2022)가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2022) ⎮로맨틱 드라마 ⎮ 15↑ ⎮ 135분 ⎮ 평점 67% ⎮ 감독 : 찰스 샤이어 출연 : 저틴 하틀리, 배럿 도스, 에세스 앳킨스, 보니 베델리아, 제임스 레마 등 노엘 다이어리는 크리스마스의 밝은 부분을 보여주려는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로맨틱 영화와는 좀 다른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두 주인공이 과거 상처와 아픈 기억이 남아 있지만 깊은 동질감을 느..

2022 넷플릭스 영화 신작 라인업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매번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미리 새롭게 공개될 예정의 영화를 날짜순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2022 넷플릭스 영화 신작 라인업 작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작품은 넷플릭스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2022년 10월 2. 2022년 11월 3. 2022년 12월 1. 2022년 10월 10월 5일 해리건 씨의 전화기 (Mr. Harrigan's Phone, 2022) ⎮ 미스터리, 공포 ⎮ 12↑ ⎮ 104분 ⎮평점 44% ⎮ 감독 : 존 리 핸콕 출연 : 제이든 마텔, 도널드 서덜랜드, 커비 하웰 밥티스트, 사이러스 아놀드 등 영화 해리건 씨의 전화기 Mr. Harrigan's Phone, 2022 는 미..

넷플릭스 영화 슬럼버랜드 (Slumberland, 2022)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슬럼버랜드 (Slumberland, 2022) 아버지를 잃은 용맹한 고아 소녀가 거대하고 요란한 무법자를 만나게 되죠. 그리고 둘은 소원을 이뤄줄 소중한 진주를 찾기 위해 꿈의 세계로 여정을 떠난다는 판타지 모험을 그리는 넷플릭스 영화 슬럼버랜드 (Slumberland, 2022) 작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슬럼버랜드 (Slumberland, 2022)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37%, 관객 점수 88% 공개 : 2022. 11. 18 장르 : 판타지, 모험, 가족 영화 국가 : 미국 등급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프랜시스 로런스 출연 : 제이슨 모모아, 말로 바클리, 크리스 오다우드, 카일 챈들러, 웨루체 오피아, 인디아 드 보포트, 험벌리 곤살레스 영화 슬럼버랜..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 대우루과이 0:0 무승부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첫경기인 한국 대 우루과이 경기에서 당초 패배 예측이 더 컸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우루과이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둬 상징적이고 값진 승점 1점을 챙기면서 다음 경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사령탑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4일(한국 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에서 0대 0으로 비기게 된것이다. 그동안 언더독(경쟁에서 열세에 있는 약자)으로 평가 받던 한국팀은 전통적인 남미의 강호이자 피파 랭킹 14위인 우루과이를 상대해 기대 이상의 실력을 보인 한국 대표팀(28위)은 이달 28일 ‘가나전’과, 12월3일 ‘포르투갈전’을 치르게 되면서 16강 진출에 청신호를 밝히게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7일~11월13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2주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 차 1. 영어권 #1, 더 크라운 시즌 5 (The Crown: Season 5) #2, 매니페스트 시즌4 (Manifest: Season 4) #3, 연애 실험 : 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Season 3) #4, 매니페스트 시즌1 (Manifest: Season 1) #5, 프롬 스크래치(From Scratch: Limited Series) 2 비영어권 #1, Til Money Do Us Part #2, 그레코 가족의 비밀 (The Secret of the Grec..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14일~11월 20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3주 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 차 1. 영어권 순위 #1. 더 크라운 시즌 5 (The Crown: Season 5) #2. 1899 : Season 1 #3. 매니페스트 시즌 4 (Manifest: Season 4) #4. 데드 투 미 시즌 3 (Dead to Me: Season 3) #5. 워리어 넌 : 신의 뜻대로 시즌 2 (Warrior Nun: Season 2) 2. 비영어권 순위 #1. Til Money Do Us Part: Season 1 #2. 엘리트 시즌 6 (Elite: Season 6) #3..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3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11월 14일~11월20일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인기 순위의 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3주차 인기 순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영어권 순위 #1. 폴링 포 크리스마스 (Falling for Christmas, 2022) #2. 슬림버랜드 (Slumberland, 2022) #3. 더 원더 (The Wonder, 2022) #4. 애놀라 홈즈 2 (Enola Holmes 2, 2022) #5. 가재가 노래하는 곳 (Where the Crawdads Sing, 2022) 2. 비영어권 순위 #1. 사라진 탄환 2 (Lost Bullet 2, 2022) #2. 서부 전선 이상 없다. (All Quiet on the ..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2주차 인기 순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11월 7일~11월 13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주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2주차 인기 순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무엇을 볼지 고민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으로 즐거운 영화 감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영어권 #1, 애놀라 홈즈 2 (Enola Holmes 2, 2022) #2, 폴링 포 크리스마스 (Falling for Christmas, 2022) #3, 애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4, 미디벌 (Medieval, 2022) 2. 비영어권 #1, 사라진 탄환 2 (Lost Bullet 2, 2022) #2, 서부 전선 이상 없다.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2022) #3, 비욘드 유니버스 (Bey..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서부 전선 이상 없다 [내부링크]

1차 세계 대전 서부 전선에 있는 젊은 독일 군인 폴과 그의 동료들은 참호 속에서 서로 목숨을 걸고 싸우지만 점점 전쟁에 대한 절망과 공포로 변해가는 전쟁의 참상과 전쟁으로 인해 희생된 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넷플릭스 서부 전선 이상 없다 작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부 전선 이상 없다.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 2022)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91%, 관객 점수 90% 공개 : 2022. 10. 28 장르 : 전쟁, 드라마 국가 : 독일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 147분 감독 : 에드바르트 베르거 출연 : 다니엘 브릴, 알브레히트 슈흐, 제바스티안 훌크, 안톤 폰 루케 등 영화 는 제1차 세계대전 독일 참전 용사 에리히 마리아 레마르크가 자신의..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충성한 재벌가의 온갖 비리를 처리하다 억울한 죽음을 당한 순양 그룹 팀장. 전생의 기억을 모두 간직한 채, 그 집의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죠. 그리고 인생 2회 차를 살게 되는 내용의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공개 : JTBC 2022. 11. 18 / 넷플릭스 2022. 11. 19 편성 : 매주 금, 토, 일 장르 : 판타지, 웹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회차 : 총 16부작 제작 : 정대윤, 김상호, 김태희, 장은재 출연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조현철, 박지현, 김정난, 김영재, 김신록, 정혜영, 김도현, 티파니 영 등 이 드라마는 흙수저로 태어나 5년 넘게 충성한 재벌가 순양 그룹의 머슴으로 온갖 비리와 뒤처리를 하던 주인공 ..

넷플릭스 더 크라운 시즌5 THE CROWN : Season 5 [내부링크]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정치적, 개인적인 실제 사건들을 조명하면서 영감을 받아 픽션으로 극화한 넷플릭스 더 크라운 시즌5 THE CROWN : Season 5 드라마가 드디어 공개되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 크라운 시즌5 THE CROWN : Season 5 공개 : 2022. 11. 9 평점 : 72% 장르 : 정치 시리즈 국가 : 영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회차 : 총 10부작 제작 : 스티븐 돌드리, 피터 모건 출연 : 이멜다 스턴톤, 엘리자베스 데비키, 도미닉 웨스트 등 영국을 비롯한 영연방 왕국들의 국왕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일생을 그린 전기 드라마 더 크라운이 2016년 11월 4일 넷플릭스 방영을 시작으로 2020년 11월 15일 네 번째 시즌이 공개되었죠. 그..

2022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순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2022년 한 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주간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 순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무엇을 볼지 고민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으로 좋은 감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바로 가기 링크) 1. 2022년 11월 TV, 드라마 인기순위 2. 2022년 12월 TV, 드라마 인기순위 1. 2022년 11월 TV, 드라마 인기 순위 1) 2022년 11월 1주 11월 1주 드라마별 내용 보러 가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1주 인기 순위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11월 1주(10월 31일~11월 6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하여 가장 인기 있는 상위 순위의 드라마 시리즈 작품을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 1uras.5yuk...

넷플릭스 폴링 포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넷플리스 폴링 포 크리스마스 영화는 스키를 타다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철없는 상속녀가 한 남자와 그의 딸의 보살핌 속에 진정한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폴링 포 크리스마스 (Falling for Christmas, 2022)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56%, 관객 점수 66% 공개 : 2022. 11. 10 장르 : 로맨틱, 코미디 국가 : 미국 등급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5분 감독 : 재닌 데이미언 출연 : 린제이 로한, 코드 오버스트리트, 조지 영, 잭 와그너, 올리비아 페레스, 체이스 램지, 숀 J.딜링엄, 앤토니오 D. 채리티 등 영화 는 주로 각본을 집필했었던 재니 데이미언이 연출을 맡은 데뷔작입니다. 이 영화에는 2000년 대 초 로맨틱 영화의 주류..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2 [내부링크]

넷플리스 에놀라 홈즈 2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가득한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 에놀라가 탐정 사무소를 열였죠. 그리고 첫 사건을 둘러싸고 미스터리 가득한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에놀라 홈즈 2 (Enola Holmes 2, 2022)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93%, 관객 점수 79% 공개 : 2022. 11. 4 장르 : 미스터리 어드벤처 국가 : 미국, 영국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9분 감독 : 해리 브래드비어 출연 : 밀리 바비 브라운, 헨리 카빌, 헬레나 본햄 카터, 데이빗 듈리스, 루이스 파트리지, 수잔 워코마 등 에놀라 홈즈 2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탐정이 된 후 첫 번째 사건을 수임한 에놀라. 하지만 실종된 소녀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서는 친구들의 도움이 필..

2022 넷플릭스 영화 인기순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2022년도 각 주마다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주간 넷플릭스 영화 인기순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무엇을 볼지 고민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으로 즐거운 영화 감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링크) 1. 2022년 11월 영화 인기순위 2. 2022년 12월 영화 인기순위 1. 2022년 11월 영화 인기 순위 2022년 11월 1주 11월 1주 각 영화별 내용 보러 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1주 인기 순위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1월 1주(10월 31일~11월 6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영어권과 비영어권으로 나누어서 역순으로 소개 1uras.5yuk.com ◼︎ 영어권 인기 순위 순위 제목..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1월 1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11월 1주(10월 31일~11월 6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하여 가장 인기 있는 상위 순위의 드라마 시리즈 작품을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영어권 TOP 5, 기예르모 델토로의 호기심의 방 Guillermo del Toro's Cabinet of Curiosities: Season 1 TOP 4, 연예 실험 : 블라인드 러브 시즌 3 Love Is Blind: Season 3 TOP 3, 프롬 스크래치 From Scratch: Limited Series TOP 2, 인사이드 맨 Inside Man: Season 1 TOP 1, 매니페스트 시즌 4 Manifest..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월 1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1월 1주(10월 31일~11월 6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영어권과 비영어권으로 나누어서 역순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영어권 TOP 5, 와일드 이즈 더 윈드 Wild Is the Wind, 2022 TOP 4, 워 War, 2007 TOP 3, 선과 악의 학교 The School for Good and Evil, 2022 TOP 2, 그 남자, 좋은 간호사 The Good Nurse, 2022 TOP 1, 애놀라 홈즈 2 Enola Holmes 2, 2022 2. 비영어권 TOP 5, 20세기 소녀 20t..

11월 넷플릭스 드라마 신작 라인업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11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중 기대되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에서는 어떤 장르의 신작 드라마들이 방영될 예정인지 날짜 순서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2022년 11월 9일 더 크라운 시즌5 THE CROWN : Season 5 2. 2022년 11월 10일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시즌2 Warrior Nun : Season 2 3. 2022년 11월 17일 데드 투 미 시즌 시즌3 Dead to me : Season 3 1899 4. 2022년 11월 18일 썸바디 Somebody 엘리트들 시즌6 Elite : Season 6 5. 2022년 11월 19일 재벌집 막내아들 6. 2022년 11월 24일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 First Love 初恋 7. 20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0월 4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10월 4주(10월 24일~10월 30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하여 가장 인기 있는 상위 순위의 드라마 시리즈 작품을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영어권 TOP 5, 다머, 괴물 : 제프리 다머 이야기 TOP 4, 연예실험 : 블라인드 러브 시즌 3 TOP 3, 기예르모 델토로의 호기심의 방 TOP 2, 어둠 속의 감시자 TOP 1, 프롬 스크래치 2. 비영어권 TOP 5, 바바리안 시즌1 TOP 4, 작은 아씨들 TOP 3, 두바이 블링 TOP 2, 바바리안 시즌2 TOP 1, Til Money Do Us Part: Season 1 1. 영어권 TOP 5, 다머, ..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월 4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0월 4주(10월 24일~10월 30일) 동안 전 세계 시청 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TOP 10, 47 로닌의 검 Blade of the 47 Ronin, 2022 TOP 9, 휴비의 핼러윈 Hubie Halloween, 2020 TOP 8, 보스 베이비 The Boss Baby, 2017 TOP 7, 씽 Sing, 2016 TOP 6,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 Luckiest Girl Alive, 2022 TOP 5,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 The Curse of Bridge Hollow, 2022 TOP..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1~6 순서 정보 [내부링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세계관은 워낙 방대하죠. 그만큼 수많은 MCU 영화와 드라마 작품들이 개봉되었거나 개봉될 예정이라 어느 작품을 먼저 봐야 할지 난감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방대한 MCU의 작품들을 보는 방법을 연도별로 순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편의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볼 수 있는 작품들은 링크로 연결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인피니티 사가 페이즈 1 페이즈 2 페이즈 3 2. 멀티버스 사가 페이즈 4 페이즈 5 페이즈 6 1. 인피니티 사가 (Infinity Saga)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서막인 아이언맨부터 에필로그에 해당하는 스파이더맨 : 더 프롬 홈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대서사시의 1막이 되는 23편의 영화들로 구성된 이름입니다. 인피니티 사가 ..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관련 정보 소식 [내부링크]

얼마 전 마블의 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티저 예고편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에서 그려내고자 하는 세계관과 여러 정보들을 미리 살펴봄으로써 추후 영화를 볼 때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 어벤져스의 활약으로 명성을 얻는 앤트맨 2. 앤트맨 스캇 랭의 딸 '캐시 랭' 배우 교체 3. 차세대 앤트맨 캐시 랭의 스팅어 활약 가능성 4. MCU의 양자역학 (Quantum Mechanics) 5. MCU의 양자 영역 (Quantum Realm) 6. 정복자 캉 7. 캉의 능력 8. 반복되는 링의 요소들 9. 크라일라 10. 개봉일 2023년 2월 17일 (북미기준) 내년에 개봉되는 앤트맨은 이번이 세 번째 작품인데요. 2015년 첫 번째 작품인 에 이어 2018년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0월 3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10월 3주(10월 17일~10월 23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하여 드라마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상위 순위의 작품을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영어권 TOP 5, 자정 클럽 (The Midnight Club) 2. 영어권 TOP 4, 연예 실험 : 블라인드 러브 시즌 3 (Love Is Blind: Season 3) 3. 영어권 TOP 3, 프롬 스크래치 (From Scratch: Limited Series) 4. 영어권 TOP 2, 다머, 괴물 : 제프리 다머 이야기 (DAHMER: Monster: The Jeffrey Dahmer Story) 5. 영어권 ..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월 3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0월 3주(10월 17일~10월 23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10, 미녀 삼총사 3 Charlie's Angels, 2019 시청시간 : 4,920,000 순위 : 10위 (신규 진입)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52%, 관객 점수 78% 공개 : 2019.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9분 감독 : 엘리자베스 뱅크스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오미 스콧, 엘라 발린스카, 엘리자베스 뱅크스, 패트릭 스튜어트, ..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을 위해 가능한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작품성 있는 영화들을 엄선하여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방대한 액션 영화를 찾기 힘들 때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순서는 무작위로 하였습니다. 목차 1. 그레이맨 The Gray Man, 2022 2. 악인전 The Gangster, The Cop, The Devil, 2019 3. 용의자 The Suspect 2013 4. 올드가드 The Old Guard, 2020 5. 노바디 Nobody, 2021 6. 스파이더맨 2 Spider-Man 2, 2004 1. 그레이 맨 The Gray Man, 2022 평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46%, 관객 90% 공개 : 2022...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을 위해 가능한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작품성 있는 영화들을 엄선하여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방대한 로맨스 영화를 찾기 힘들 때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 반쪽의 이야기 The Half of It, 2020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018 3.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Set It Up, 2018 4. 건지 감자껍질파이 북클럽 The Guernsey Literary and Potato Peel Pie Society, 2018 1. 반쪽의 이야기 The Half of It, 2020 평점 : 로튼 토마토 97%, IMDb 6.9/..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0월 2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10월 2주(10월 10일~10월 16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최고의 TV 시리즈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권 TOP 5, 다이너스티 시즌5 Dynasty: Season 5 시청시간 :18,230,000 순위 : 5위 (이전 주 3위) 평점 : 로튼토마토 시청자 100% , IMDb 7.2/10 공개 : 2022. 9. 20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회차 : 22회 감독 : 헤더 톰 출연 : 엘리자베스 길리스, 라파엘 드 라 푸엔테, 로버트 크리스토퍼 라일리, 샘 아데고케, 그랜트 쇼 등 줄거..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월 2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0월 2주(10월 10일~10월 16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10위 블랙 앤 블루 Black and Blue, 2019 시청시간 : 5,600,000 순위 : 10위 (신규 진입) 평점 : 로튼 토마토 51%, IMDb 6.4/10 공개 : 2019 장르 : 범죄, 스릴러,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5분 감독 : 데온 테일러 출연 : 나오미 해리스, 타이레스 깁슨, 프랭크 그릴로, 마이크 콜터, 레이드 스콧, 뷰 크냅 등 줄거리 : 부패 경찰..

블랙 아담 영화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개봉된 DC 확장 유니버스 정보에 대해서 관람 전 알아두면 좋을 등장인물과 배경지식에 대해서 스포 없이 기본 소개를 해 드려고 합니다. 때문에 영화를 아직 안 보셨다면 관람하실 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정보 블랙 아담은 DC 코믹스 동명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DC 영화 의 스핀오프로 제작된 DC 확장 유니버스의 단독 안티 히어로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여기서 스핀오프란 오리지널 영화나 드라마의 캐릭터의 설정을 기초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원작의 세계관을 공유는 하지만 캐릭터나 이야기는 새롭게 구성하죠. 사실 그동안 DC의 영화들이 마블과 같은 꿈을 꾸었지만 흥행 저조로 번번이 실패해온 기존의 임원들이 대다수 교체되었는데 개편된 DC 확장 유니버스에 새로운 ..

11월 넷플릭스 신작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11월을 앞두고 넷플릭스 신작 영화 중 기대되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에서는 어떤 장르의 신작들이 방영될 예정인지 날짜 순서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놀라 홈즈2 Enola Holmes 2, 2022 공개 : 2022. 11. 4 장르 : 미스터리 어드벤처 국가 : 미국, 영국 러닝타임 : 129분 감독 : 해리 브래드비어 출연 : 밀리 바비 브라운, 헨리 카빌, 헬레나 본햄 카터, 데이빗 듈리스, 루이스 파트리지, 수잔 워코마 등 줄거리 : 날카로운 추리력과 당찬 의지로 가득한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 에놀라가 탐정 사무소를 열고 맡게 된 첫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 가득한 모험을 그린 영화 애놀라 홈즈2 예고편 보기 는 낸시 스프링거가 2006년~2021년까지 집필한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0월 1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10월 1주(10월 3일~10월 9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최고의 TV 시리즈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권 Top 5,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3 Bling Empire: Season 3 시청시간 : 15,210,000 순위 : 5위 (신규 진입) 평점 : 로튼토마토 시청자 신선도 60% 공개 : 2022. 10. 5 장르 : 리얼리티 시리즈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회차 : 10회 출연 : 크리스틴 차우, 킴 리, 데본 딥, 제이미시에, 케인 림, 케빈 크라이더, 켈리 미 리, 도러시 왕, 등 줄거리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월 1주 인기 순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10월 1주(10월 3일~10월 9일) 동안 전 세계 시청시간을 집계한 넷플릭스 영화 중 최고의 인기 순위의 작품을 선별해서 역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일부 작품은 국내에서 볼 수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10위 , 미니언즈 & 모어 1 Minions & More 1 시청시간 : 7,090,000 순위 : 10위 (이전주 5위) 평점 : IMDb 6.5/10 공개 : 2022. 9. 20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가족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48분 감독 : 데렉 드리몬, 브루노 쇼파드, 친코 폴, 켄 다우리오, 클렌 맥코이, 벤자민 르스터, 야로우 체니 성우 : 미란다 코스그로브, 다나 가이어, 네브 샤렐..

인턴(The Intern, 2015) 영화속 감각적인 인테리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의 영화속 인테리어 공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너무나 유명한 감독으로 잘 알려 있지만 그 외에도 그녀의 영화 세트장의 인테리어 감각도 영화 못지않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 의 주인공 줄스의 사무실과 그녀의 집은 어떻게 공간을 꾸며 놓았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공간 설명하기 앞서 영화에 대해 짧게 소개하겠습니다. 인턴 The Intern, 2015 공개 : 2015. 09. 24 장르 : 코미디,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1분 감독 : 낸시 마이어스 출연 :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르네 루소, 앤더스 홈, 조조 커쉬너, 앤드류 라넬스 등 줄거리 : ..

넷플릭스 평점 높은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영화들이 공개되고 있는 만큼 어떤 영화를 봐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평점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선정한 최고의 평점을 받은 넷플릭스 영화의 제목과 내용은 무엇이고 평점은 어느 정도 받았는지 연도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넷플릭스 영화에 관심이 많았다면 본문을 통해 영화 감상을 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목차 바로가기 더보기 2014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14 패딩턴 Paddington, 2014 ⎮영국, 어드벤처⎮ALL⎮95분⎮97%⎮7.3⎮ 제작 : 폴킹 출연 : 니콜 키드먼, 벤 위쇼, 휴 보네빌, 샐리 호킨스, 줄리 윌터스, 짐 브로드벤트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 미리보는 전쟁의 서막 [내부링크]

마블의 큰 그림을 보면 이후 마블이 새로 공개하는 영화와 드라마들은 10여 년 동안 많은 활약을 보여 주었던 기존 슈퍼히어로들이 은퇴를 하고 그 빈 공백을 새로운 슈퍼히로우들로 제2의 도약을 위한 세대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죠. 그런 마블의 세대교체와 신규 슈퍼 히로우의 등장을 알리는 마블 페이즈 4의 마지막 작품 가 이제 한 달여 남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8년 개봉했었던 블랙팬서는 13억 4천6백 달러 (한화 1조 9천1백9십억 원)을 벌어들여 마블 솔로 히어로 영화 중 가장 많은 흥행을 했었던 영화여서 이번에 개봉을 앞둔 가 과연 전작에 이어 흥행을 이어 갈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마블 페이즈 4가 지금까지 이끌었던 슈퍼 영웅들의 은퇴로 인한 공백을 새로운 슈퍼..

9월 5주차 넷플릭스 TV 시리즈 글로벌 인기 순위 TOP5 [내부링크]

오늘은 9월 26~10월 2일 집계된 넷플릭스 TV 시리즈 인기순위를 영어권과 비영어권 각각 TOP5를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어권 TOP 5, 하트브레이크 하이 Heartbreak High: Season 1 - 영어권 시청시간 : 14,880,000 순위 : 5위 (지난주 6위) 평점 : 로튼토마토 100% / IMDb 7.7/10 공개 : 2022. 9. 14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국가 : 호주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회차 : 8회 감독 : 해나 캐럴 채프먼 출연 : 아이샤 마돈, 제임스 마주스, 클로이 헤이든, 애셔 야스빈첵, 토마스 웨더롤 등 줄거리 : 하틀리 고등학교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누군가 벽화를 그려 모조리 폭로하였다. 이것으로 학교는 큰 파장을 불러오게 되면서 아머리가 벽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영화 소개 [내부링크]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개봉하기 전부터 뜨거운 감자로 떠오를 만큼 화제성이 컸었는데요. 이 영화를 소개하자면 한마디로 표현하기 어려운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 황당하고, 이상한 영화이지만 보면 볼수록 웃음과 감동을 주는 신기하게 재미있는 영화라서 그렇습니다. 또한 다중우주론이라는 매력적인 개념으로 구성하였는데요 다중 우주하면 마블의 멀티버스를 떠오르게 되죠 나 외에도 또 다른 내가 존재하는 우주가 존재하고 어떤 계기로 서로 연결되거나 만남을 갖게 되는 상황을 다루고 있는 멀티버스는 친근할 정도로 히어로 영화의 익숙한 소재가 되었죠 하지만 마블처럼 슈퍼빌런이 멀티버스를 붕괴하거나 이를 막으려는 히어로들의 사투를 정형적인 멀티버스라고 한다면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멀티버스는 매..

9월 5주차 넷플릭스 영화 글로벌 주간 인기 순위 TOP 10, (영어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9월 마지막 5주차 동안 가장 인기 많았던 넷플릭스 영화가 무엇인지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스포 최대한 자제하면서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OP 10위 , 엘리시움 Elysium, 2013 시청시간 : 5,170,000 순위 : 9위 (신규 진입) 평점 : 로튼토마토 64% / IMDb 6.6/10 개봉 : 2013. 08. 29 장르 : SF, 액션,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 109분 감독 : 닐 블롬캠프 출연 : 맷 데이먼, 조디 포스터, 샬토 코플리, 앨리스 브라가, 디에고 루나, 바그네르 모라 등 줄거리 : 서기 2154년 버려진 지구에 사는 사람들은 가난하며, 전쟁, 질병이 없는 선택받은 1% 세상 엘리시움으로의 이주를 꿈꾼다. 자신..

넷플릭스 평점 높은 영화 추천, 첫번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로튼토마토에서 상위를 달리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들 중 가장 평점이 좋은 작품들 5개만 엄선해서 소개해 드릴텐데요 장르는 가리지 않고 평점 위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남자의 집 His House, 2020 공개 : 2020. 10. 20 장르 : 스릴러, 공포, 드라마 국가 : 영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92분 감독 : 레미 위크스 출연 : 운미 모사쿠, 소프 디리수, 맷 스미스, 코넬 존, 에밀리 타피, 비비언 브리슨 줄거리 : 죽기 살기로 바다를 건너 영국 땅을 밟은 난민 부부는 정착용 거처를 제공받으며 새 삶에 대한 희망을 품는다. 그러나 고요한 마을 분위기 속에 집 안의 무언가가 옥죄는 듯한 불길한 기운이 느껴지고 안식처가 돼야 할 집은 곧 덫이 ..

넷플릭스 영화 레드(RED, 2010)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2010년도에 개봉했었던 영화 레드입니다. 이 영화는 얼마 전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공개되었는데요 현재 국내 영화 순위 4위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레드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최대한 스포 자제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레드 Red, 2010 개봉 : 2010. 11. 13 장르 : 액션, 코미디 국가 : 미국, 캐나다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 브루스 윌리스, 메리 루이스 파커, 헬렌 미렌, 칼 어번, 모건 프리먼, 존 말코비치 등 줄거리 :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 프랭크는 은퇴하여 조용히 살고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괴한들의 습격을 당한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거대한 ..

10월 1주차 디즈니+ 글로벌 영화 인기순위 Top 5 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되고 있는 영화중에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영화 1위부터 5위까지 역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 글로벌 영화 인기 순위 Top 5 더 배트맨 The Batman , 2022 랭킹 : 글로벌 순위-5위 / 점수-181 (FlixPatrol) 평점 : 로튼 토마토 85%, IMDB 8.5/10 장르 : 액션, 범죄, 미스터리,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76분 감독 : 매트 리브스 출연 :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 콜린 파렐, 앤디 서커스, 제프리 라이트 줄거리 : 지난 2년간 고담시의 어둠 속에서 범법자들을 응징하며 배트맨으로 살아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와 제임스 고든 경위의 도..

10월 넷플릭스 영화 신작 라인업 추천 [내부링크]

9월도 끝나고 완연한 가을인 10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만큼 영화 감상을 하기에도 좋은 계절이죠 넷플릭스에서도 10월 핼러윈데이를 겨냥한 작품부터 여러 장르의 영화 콘텐츠가 새롭게 공개되어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리건 씨의 전화기 Mr. Harrigan's Phone, 2022 공개 : 2022. 10. 05 장르 : 공포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존 리 핸콕 출연 : 제이든 마텔, 도널드 서덜랜드, 커비 하웰 밥티스트, 사이러스 아놀드 등 줄거리 : 크레이그라는 한 소년은 노년의 해리건씨와 친구가 되자 휴대폰을 받게 되었고 얼마 후 해리건 씨가 죽고 나서 믿기지 않는 미스터리한 일이 벌어지는데... 해리건 씨의 전화기 예고편..

9월 4주차 넷플릭스 TV 시리즈 글로벌 인기순위 TOP 5 [내부링크]

이제 9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넷플릭스 9월 4주 차 TV 시리즈는 어떤 작품들이 인기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9월 19~25일에 집계된 4주 차 넷플릭스 TV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TOP 5를 영어권과 비영어권 각각 나누어서 살펴보겠습니다. 영어권(미드) - 넷플릭스 TV 시리즈 글로벌 TOP 1 다머, 괴물 : 제프리 다머 이야기 TV 시리즈 정보 시청시간 : 196,200,000 공개 : 2022, 9, 21 장르 : 범죄 시리즈 국가 : 미국 감독 : 라이언 머피, 이언 브레넌 출연 : 에반 피터스, 리처드 젱킨스, 니시 내시, 몰리 링월드, 마이클 러니드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회차 : 총 10 회작 줄거리 : 10년 이상에 걸쳐 17명의 십 대 소년과 청년들이 살인범 제..

9월 4주차 넷플릭스 영화 글로벌 인기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아침, 저녁이면 날씨도 제법 선선해져서 가을임을 체감하고 있는데요 이제 며칠 지나면 9월도 끝나가는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이제 곧 10월로 접어 둘 텐데요 이런 가을 날씨에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에서 어떤 영화가 전 세계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영화인지 스포 최대한 자제하면서 역순으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 글로벌 주간 순위 TOP 10 닥터 두리틀 Dolittle, 2020 영화정보 장르 : 코미디, 가족, 판타지 국가 : 미국 감독 : 스티븐 개건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홀랜드, 라미 말렉,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 등급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줄거리 : 동물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특별한 존 두리틀 박사는 수의사로 등장합니다. 아내 릴리가 바다에서 죽은 뒤 ..

데드풀 3, 휴잭맨 울버린 역으로 합류 확정 [내부링크]

휴 잭맨이 2017년 개봉했던 에서 울버린 역으로 출연하는 마지막 캐릭터 작품으로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 같았던 휴 잭맨이 2024년 데드폴 3에 합류하게 되어 히어로 울버린 역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영화 이후 캐릭터 은퇴를 선언했었던 휴 잭맨이라 팬들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휴 잭맨은 2000년 의 울버린 역으로 첫출연을 시작하여 무려 2017년 을 마지막으로 울버린 캐릭터의 연기를 해왔었는데요 지난 9월 27일 동료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SNS를 통해 에 울버린 복귀를 알렸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SNS 영상을 보면 그는 "이 일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기가 어렵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체력을 키우는 등 열심히 노력 중인 모습과 함..

넷플릭스 영화 루 (Lou, 2022) 리뷰 [내부링크]

9월 23일 넷플릭스 영화 루(Lou, 2022)가 공개되었습니다. 27일 현재 국내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어 궁금함에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다지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리며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면서 리뷰를 시작할까 합니다. 먼저 감독은 안나 포에스터 1971년생, 독일 출생으로 촬영 감독과 영화감독의 이력이 있습니다. 이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 와 같은 액션 장르로 잘 알려진 감독이라고 합니다. 주요 배우는 엘리슨 제니 1959년생, 미국 출생으로 1991년 데뷔하여 드라마, 영화 작품 및 수상 등이 많아 이미 검증된 연기파 배우입니다. 저니 스몰렛은 1986년생으로 미국 출생이며, 그녀의 필모그래피는 , , ,으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그 외에도 애니메이..

넷플릭스 영화 두 리벤지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9월 16일 공개되었던 하이틴 영화 (Do Revenge, 2022)가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이 영화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감독은 여성들의 우정을 담아낸 영화 , 의감독과, 각본을 맡았었던 제니퍼 케이틴 로빈슨이 연출을 맡아 제작되었습니다. 주연 배우는 기묘한 이야기로 잘 알려진 배우겸 가수인 마야 호크와 영화 '위험한 거짓말들' 주연을 맡았었던 카밀라 멘데스가 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죠. 이 영화는 한마디로 상류층 자제들이 다니는 초호화 사립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복수를 위해 뭉친 두 여학생의 우정을 담은 블랙 코미디 영화이면서 하이틴 영화답게 발랄함과, 화려함, 그리고 유쾌함을 담고 내고 있죠 그러다 보니 현재 FlixPatrol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에서 공개한 지..

블랙핑크 빌보드 200 차트 1위 최초 달성 [내부링크]

걸그룹 블랙핑크가 K-POP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정상에 올라 전 세계 걸그룹의 새 역사를 쓰게 되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9월 26일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리 블링크(팬덤명)들이 만들어준 영광의 순간이다.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우리와 함께 머리를 맞댄 많은 스태프 분들의 노력이 담긴 앨범이 많은 분들에게 제대로 닿은 것 같아 기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어 멤버들은 "[BORN PINK]를 작업하면서 팀 정체성은 물론, 한층 진화된 블랙핑크의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9월 25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에서 예고된 기사에 따르면 블랙핑크..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시즌2 제작 확정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넷플릭스 투둠 코리아 (Tudum)에서 전해 왔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은 지난 2021년 11월 19일에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와 충격을 던져 주었던 작품있죠. '지옥'에 대해 간단히 소개자면 아무런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런 혼란스러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죠. 특히, 드라마의 마지막에서 지옥행을 받았던 죄인 박정자가 다시 현세로 부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마지막 장면은 시즌2를 예고하고 있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첫 방송 최고시청률 10.6% 동시간대 1위 [내부링크]

9월 23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는 2년 만에 SBS에 출연하는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이 주연 배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었는데요 첫 회부터 돈 없고, 빽 없는 의뢰인들을 위해 수임료 단돈 천 원만 받고 변호를 수임하는 괴짜 변호사 천지훈의(남궁민)과 금수저 법조 꿈나무 백마리(김지은)와의 연이은 악연이 시작돼 큰 이목을 끌었습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3일 PM10시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시청률 8.1%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은 10.6%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면서 역시나 '믿보남궁'의 신드롬이 시작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이날 방송은 남궁민의 깔끔한 정장슈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다마스를 타고 가는 그의 모습은 여러모로 골 때..

가수 비비, '최악의 악'출연 검토 이어 영화 '화란' 출연 [내부링크]

스위트홈 2 하차 소식을 전해왔던 가수 비비가 드라마 '최악의 악' 출연 검토에 이어 영화 '화란'에는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최악의 악 우선 드라마 '최악의 악'은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이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자회사인 바람픽처스와 남자픽처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으로 한, 중, 일 ㅁ약 거래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잠입 수사를 다룬 범죄, 액션 장르물로서 배우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등이 캐스팅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이와 관련 소속사 필굿 뮤직에 따르면 '최악의 악' 러브콜을 받은 것은 사실이며, 현재 출연이 가능한지 일정을 확인하고 있다고 전해 왔습니다. 영화 화란 그와 반면에 가수 비비는 영화 '화란'에 출연을 한다고 전해왔습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위험한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표류단지' 리뷰 [내부링크]

국내 넷플릭스 영화 순위에 일본 애니메이션이 1위를 달리고 있어서 어떤 애니메이션인지 궁금함 때문에 잠깐 보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볼수록 애니메이션의 몰입도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끝까지 다 보게 되더군요 그래서 '표류단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포는 최대한 자제한 채 짧게 리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먼저 '표류단지'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스튜디오 콜로리도'와 '넷플릭스'의 독점 계약하여 3부작 작품 중 첫 번째 작품으로 공개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 원제는 제목이 더 길어서 확인해보니 '비를 알리는 표류단지'이더군요 어차피 같은 표류단지인데 우리나라는 서술적인 것보단 직관성 있는 제목으로 공개한 것 같습니다. 표류단지는 제목과 같이 망망대해에 표류하는 단지(아파트..

배우 이선빈 전 소속사 5억원대 분쟁 승소 [내부링크]

배우 이선빈에게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한 전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가 1심과 마찬가지로 2심도 패소하여 배우 이선빈이 승소하였다는 소식이 전해 왔습니다. 이선빈과 전 소속사와의 분쟁 정리 어떤 내용으로 배우 이선빈과 전 소속사와의 분쟁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16년 전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 이선빈은 지난 2018년 8월 광고 모델료 정산이 불투명하다며 구체적인 증빙 자료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소속사가 세부 자료를 제공하지 않자 이선빈은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고 통보합니다. 그런데 한참 지난 2020년 6월에 전 소속사 측은 배우 이선빈이 전속계약을 위반한 상태로 독단적으로 연예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속 계약 위반으로 얻은 수익을 밝히고..

블랙핑크 정규앨범 2집 신기록 갱신중 [내부링크]

블랙핑크가 두 번째 정규앨범 [BORN PINK]이 발매 첫 주만에 역대급 판매량으로 K-POP 걸그룹 초동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세계 최정상 걸그룹의 새 역사를 세웠습니다. 9월 23일 대한민국 음반 판매량 집계를 하고 있는 한터차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RN PINK]가 음반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인 초동 기록이 총 154만 2,950장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는 첫번째 정규 앨범 [THE ALBUM]의 69만 장 보다 두 배 이상 뛰어넘은 것으로 K-POP 걸 그룹 역사상 최고의 초동 신기록을 달성하게 된 것이죠. 또한 미국, 유럽 등 해외 지역의 수출된 물량을 모두 포함한 써클챠트 음반 집계에서는 214만 1,281장이라는 판매량을 올리며 K-POP 걸그룹 역사상 최초의 더블..

애플 스토어 잠실 4호점 오픈 [내부링크]

애플 스토어 잠실 4호점이 9월 24일 AM10시 30분에 롯데월드몰 1층에서 오픈합니다. 애플스토어는 수도권 핵심 상권인 2018년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 2021년 여의도점, 2022년 명동점 순서대로 3호점까지 개점한 상태이며, 잠실점 오픈 이후 내년에 강남 5호점이 개점 예정을 위한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사실 지금까지 국내 애플 스토어는 복합시설 안에 개점을 했었는데 이렇게 대형 유통점에 개점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롯데와 어떤 추가적인 소식이 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애플 스토어는 애플이 직접 운영하는 오프라인 프리미엄 공간으로서, 애플의 혁신적이면서 감성이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직접 체험할 뿐만 아니라 전문 교육을 받은 스페셜리스트, 크리에이티브 프로로 구성된 팀으..

정우성 10년 만에 안방 스크린 복귀 확정 [내부링크]

최근 개봉한 영화로 한창 주가가 높은 대한민국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정우성이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작품 이후 10년 만에 안방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콘텐츠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앤뉴와 아티스트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새로운 휴먼 로맨스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가제)가 배우 정우성과 신현빈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올해 연말부터 촬영에 돌입한다고 9월 22일 밝혔습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가제)'는 1995년 TBS에서 방영한 동명의 일본 휴먼 로맨스 드라마가 원작으로 말 대신 그림으로 감정을 표현하는데 익숙한 청각장애인 차진우(정우성)와 목소리로 마음을 표현하는 정모은(신현빈)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각본은 드라마'구르미 그린 달빛'. 넷픅릭스 ..

하이브 공식입장, 방탄소년단(BTS) 부산세계박람회 관련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지난 7월, 2030 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대사를 맡게 되었다. 그 첫걸음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전 세계의 관객들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의 대규모 글로벌 콘서트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을 기획했다. 하지만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의 개최비 및 출연료 등을 놓고 많은 잡음이 이어지고 있어 하이브는 "상당한 비용이 발생할 것이며 이 비용의 상당 부분을 기업 스폰서 협찬, 온라인 스트리밍 광고, 더 시티 프로젝트 부대사업 등으로 충당할 것이다."면서 "이러한 재원 확보 방안으로도 충당이 안 되는 부족분은 당사가 직접 부담하는 방향으로 결정하였다"라고 알렸으나 이러한 설명..

다비치 이해리의 신혼집 인테리어 눈길 [내부링크]

지난 7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을 했었던 다비치 이해리 님의 신혼집 사진이 21일 인스타그램에 '여름 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신혼집 인테리어에 감탄과 부러움으로 눈길을 끌어 주목받고 있다. 침실과 거실로 추정되는 곳을 보면 상당히 모던한 공간으로 보인다. 벽면은 밝은 베이지톤 컬러와 바닥의 내추럴 컬러의 우드 후로링으로 마감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집안이 밝고 따뜻한 공간으로 꾸며 놓았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던한 공간에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그중 장식 거울은 클랙식한 몰딩으로 너무 튀지 않을 정도의 그레이 컬러로 차분하게 포인트를 주었으며, 거실은 모던함으로 자칫 밋밋해 보일수 있는 공간을 천정의 실링팬과 벽면의 브라켓 조명만으로도 포인트를 ..

블랙핑크 '셧 다운' 1억뷰 달성 [내부링크]

세계 최정상 걸그룹 블랙핑크가 지난 8월 선공개 싱글 'Pink Venom'에 이어 두 번째 정규앨범 [BORN PINK]를 발표했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최고, 최초, 최단의 기록을 갈아치우며 여왕의 귀환을 선포한 블랙핑크는 정규 앨범 타이틀곡 'Shut Down'을 통해 또 한 번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매혹시키고 있다. 특히,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Shut Down'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4일째 정상을 유지 중이며, 'Shut Down' 뮤직비디오(MV)는 지난 9월 16일 오후1시 공개되고 21일 오후 4시 49분에 유튜브 조회수 1억 조회수를 달성하여 블랙핑크 통산 34번째 억대 뷰 영상을 기록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 'Shut Down'은 YG의 역대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되..

보아 악플러 무관용 법적 대응 [내부링크]

가수 보아가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심사 후 악의적인 댓글에 대해 결국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강력한 우승후보인 크루로 프라임킹즈가 첫 탈락을 하게 됐고 이로 인해 일부 누리꾼들이 보아의 SNS에 악의적인 댓글 등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하고 있는 상태다. 이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서 21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통해 "보아와 관련된 개인 SNS 계정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성과 악의적인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되고 있다." 면서 "이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으로 당사에서는 현 상황을 좌시..

김은희 작가 드라마 '악귀' 김태리 출연 확정 [내부링크]

시그널, 킹덤 시리즈, 싸인, 유령, 쓰리 데이즈 등 완성도 있는 장르 드라마의 집필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 악귀가 정확한 시점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오는 2023년 SBS 새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다. 사실 김은희 작가와 SBS의 호흡은 2014년에 종영한 '쓰리 데이즈' 이후 9년여 만에 SBS 지상파 복귀작이라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연출은 SBS 드라마 VIP의 이정림 감독과 같이 호흡을 맡게 되었다.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 '악귀'는 문을 열면 악귀가 있는 판타지 같은 세상에서 악귀에 씐 한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神體)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흥행을 보증하는 김태리, 오정세, 홍경 등의 캐스팅이 확정되어 벌써부..

가수 비비 스위트홈2 하차 후 프리싱글 앨범 공개 발표 [내부링크]

가수 비비는 지난 9월 5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합류하기로 결정하기로 했으나 20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가수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로부터 아쉬움과 걱정이 커지고 있다고 한다. 스위트홈 2 하차에 대한 아쉬움 2020년 12월 18일 10부작으로 공개됐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집 안에만 칩거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는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게 되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인류 대재앙인 괴물 바이러스를 맞닥트리며, 그동안 세상과 단절하고 오로지 방 안에서만 칩거했던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 스위트홈 시즌2, 3 동시 제작이 확..

디즈니 실사 영화 '인어공주'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이전의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알라딘', '뮬란'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 영화 이후로 새로운 디즈니 실사 영화 '인어공주'의 예고편이 2022년 9월 10일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예고편이 공개된 '인어공주'는 월트 디즈니 픽처스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어공주 1989'의 실사 리메이크 영화입니다. 영화 정보 인어공주 (The Little Mermaid 2023) 장르 : 뮤지컬, 판타지 감독 : 롭 마샬 각본 : 제인 골드먼, 데이비드 메이지 원작 :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인어공주 1989 개봉일 : 2023년 5월 26일 (북미) 출연 할리 베일리=에리얼 역 조나 하워킹=에릭 역 데이브 디그스=세바스찬 역 (목소리 출연) 제이컵 드람블레이=플라운더 역(목소리 출연) 하비에르 바르뎀=트리톤 ..

17년을 기다린 영화 '콘스탄틴2' 제작 확정 [내부링크]

2005년에 개봉했었던 콘스탄틴을 아마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지금이야 존 윅으로 너무나 유명하지만 당시 매트릭스로 한창 주가를 높이고 있는 키아누 리부스가 세계를 구원할 퇴사마사역으로 출연하였고 볼거리도 상당해서 전 세계가 주목할 만한 그런 영화였었습니다. 상영 이후에도 계속해서 팬들로부터 속편 제작에 대한 언급도 많았던 콘스탄틴이 드디어 속편 제작에 착수했음을 워너브라더스가 확정하였습니다. 콘스탄틴 전편의 감독과 주연배우 확정 이들에 따르면 콘스탄틴 전편의 연출을 맡은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복귀하여 메가폰을 잡기로 했으며, 주연을 맡았던 키아누 리부스와 레이첼 바이스도 출연하기로 결정하면서 그들의 재결합이 드디어 성사되었습니다. 각본은 나는 전설이다 등의 각본을 작성한 아키바 골드스만이..

영화 늑대사냥 9월 21일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 [내부링크]

9월 21일 개봉 예정작 중 예매율 1위로 개봉 전 관심과 기대감이 높은 '늑대사냥'이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주목받는 '늑대사냥'은 '변신', '기술자들', '공모자들' 등으로 잘 알려진 장르 영화의 마스터로 불리는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3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입니다. 김홍선 감독은 '늑대사냥'을 연출할 때 액션의 큰 콘셉트는 "죽느냐, 죽이느냐" 이 한 가지였다고 밝힌 만큼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극한의 하드보일드 액션과 제대로 된, 날 것 같은 장르 영화를 만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실제로 김홍선 감독의 영화를 보면 러닝타임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과 몰입도로 관객을 사로잡는 연출의 대가입니다. 배우는 장동윤, 서인국, 정소민,..

휘트니 휴스턴의 전기 영화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 개봉 예정 [내부링크]

휘트니 휴스턴은 (1963. 8. 9 ~ 2012. 2. 11) 어떤 수식어가 붙어도 부족할 만큼 전 세계 가수 중에서 그 영향력이 독보적이었을 만큼 전설적인 최고의 디바로 인정받은 명가수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1985년에 데뷔하여 2000년대까지 수많은 수상이력과 판매량 등 수많은 기록들을 갈아치울 만큼 엄청난 성공을 이루웠었죠 특히, 보디가드 영화와 OST 'I Will Always Love You'곡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될 만큼 가수로서의 가창력도 최고였지만 그녀의 첫 배역도 큰 성공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실패한 결혼 생활과 과다한 라이브 공연으로 목상태와 자기 관리 실패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내리기도 한만큼 생각보다 빠른 몰락의 길을 걸었고 말년엔 최고의 가창력이었던 목소리조차 잃어버려..

디즈니+ 시리즈 '카지노' 11월 공개 [내부링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가 오는 11월에 공개 확정하고 9월 15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였습니다. 카지노는 감독도 대단하지만 배우들의 캐스팅도 화려합니다. 감독 강윤성 먼저 감독은 화끈하고 묵직한 연출을 보여 주었던 '범죄도시'와 '롱 리브 더킹 : 목포 영웅' 등으로 잘 알려진 강윤성 감독이 집필하여 연출을 맡았고 200억 제작비에 16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기획부터 제작에 들어가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해요 그러다가 올해 2월에 촬영을 시작으로 8월에 촬영이 마무리되었고 오는 11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하기로 한 것이죠 출연배우 최민식 출연 배우는 별다른 수식어가 없어도 대한민국 국민들이 잘 아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최민식이 주인공 '차무식' 역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

제임스 카메론 감독 영화 '아바타2 : 물의 길' 12월 개봉 예정 [내부링크]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명작 '아바타'보다 더욱더 진화된 '아바타 2 : 물의 길'은 2022년 12월 14일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아바타 2 : 물의 길(The Way of Water)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시리즈 중 두 번째 영화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아바타'를 제작할 당시 만약 '아바타'가 흥행에 성공하게 된다면 꼭 속편을 만들 거라고 밝히기도 했었는데 많은 시간이 흘러 드디어 세상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원래 '아바타 2 : 물의 길'은 2014년 개봉을 목표로 했었으나 속편을 3편 더 추가하고 수중 퍼포먼스 캡쳐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개발이 요구되다 보니 집필, 제작 및 시각 효과 작업 등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해집니다. 결국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 재개봉 [내부링크]

전 세계 역대 흥행 순위 1위 영화 아바타는 전 세계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아직 까지도 깨지지 않고 13년째 유지 중에 있을 정도로 전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품중 하나로 기록되었던 제임스 카메룬 감독의 SF,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당시 2009년 개봉했었던 아바타는 개봉 17일 만에 전세계에서 10억 달러 (한화 1조 3천9백억 원)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을 만큼 충격적 이도록 아름다운 3D 영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었죠 영화 정보 개봉 : 2009. 12. 17 재개봉 : 2022. 09. 21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62분 평점 : 9.0 누적관객 : 13,338,863 명 박스오피스 : 2위 수상내역 : 34회 일본 아카데미..

영화 '집으로 가는 길'(2013) 리뷰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약 거래 조직의 대부를 체포하기 위해 한 민간인과 국정원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 수리남(영문명 Narco-Saints)이 공개가 되었었고 현재 엄청난 관심받고 있죠. 이 드라마를 접해본 많은 사람들은 알겠지만 실제로 이 드라마는 당시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약왕 한국인 조봉행의 실화를 각색하여 만든 드라마입니다. 조봉행이 기획한 약 운반으로 체포된 주부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화 조봉행은 카르텔 조직과 결탁하여 유럽으로 약거래를 했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여성들에게 약임을 속이고 고소득 일거리로 꼬드겨 유럽 각지로 약 운반책으로 삼기도 했었죠. 그중 한 주부도 약 소지 및 운반 죄로 타국에서 체포되어 제대로 된 도움을 못 받고 오랜 시간 동안 구금되어 756일, 2년여..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 흥행중에 수리남 정부로 부터 법적 경고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수리남의 배경이 된 남아메리카 수리남 정부에서 자국을 약 국가로 그리며 자국 이미지를 훼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사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 표명을 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 윤종빈 감독의 수리남은 2009년 한국, 미국, 브라질의 공조로 체포한 약왕 조봉행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해서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수리남은 배우 황정민, 하정우, 조우진, 유연석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비 350억 원으로 제작되어 2022년 9월 9일 넷플릭스 시리즈로 공개되었었습니다. 현재 세계 각국의 넷플릭스 오늘의 TOP10 순위를 취합해 글로벌 랭킹을 집계하는 FlixPatrol 기준으로 수리남(영문 Narco-Saints)은 넷플릭스 세계 순위 ..

박찬욱 영화 헤어질 결심 리뷰 [내부링크]

너무나 유명한 제75회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을 보고 언젠가 리뷰를 해야 하는데 하면서도 많은 내용들이 담겨 있어 어디서부터 출발해야 할지 정리가 필요했었던 영화였습니다. 그만큼 캐릭터 간의 수많은 복선과 암시 그리고 의미 등을 되새기에는 저의 재량 부족으로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뒤로 미루고 미루어서 이제야 헤어질 결심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줄거리 어느 날 산 정상에서 추락사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이 일어납니다. 담당 형사인 해준(박해일)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와 마주하게 되죠 "산에 가서 안 오면 걱정했어요, 마침내 죽을까 봐" 이상하리만치 남편의 죽음 앞에서 덤덤하면서 특별한 동요를 보이지 않는 서래입니다. 그래서 경찰은 보통의 유가족과는 다른 서래를 용의 선상에..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700만 돌파 고공 승천중 [내부링크]

김한민 감독의 최고의 흥행작이었던 을 이어 8년의 시간이 흘러 두 번째 작품 이 해상전투 영화의 한계를 돌파하고 현재 고공 흥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까지 이순신 장군의 세 번째 영화가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대단할 거라 예상됩니다. 전작과의 비교 전작 명량은 이순신이라는 인물의 고내와 처절한 전투들은 역사에 길이 남을 정도로 훌륭했지만 민초들을 내세워 소위 국뽕과 신파를 남발함으로써 오히려 관객들의 피로감과 거부감이 상당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감독은 분명 이러한 점들도 인지하고 있었다고 봅니다. 8년이라는 시간을 공들일 만큼 전작보다 더 나은 영화를 만들어야한다는 무게감은 상당했을 거라고 봅니다. 그렇게 한산:용의 출현은 전작에서 지적된 것과는 다르게 신파가 줄어들고 불필요한 ..

액션 스릴러 영화 '그레이 맨' [내부링크]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 그레이 맨은 2022년 7월 22일 액션, 스릴러 장르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그전에 7월 13일에 극장에서 먼저 개봉도 했었지만 저는 영화관이 아닌 넷플릭스를 통해 보았습니다. 화려한 전투와 볼거리들이 많아서 영화관에서 팝콘 먹으면서 봤으면 감동도 배가 되었을 정도로 스케일이 엄청난 영화입니다. 사실 그레이맨 제작비도 넷플릭스 사상 역대급입니다. 제작비만 약 2억 달러 현재 환율을 적용하면 한화로 2772억 원으로 넷플릭스 사상 최고의 비용으로 제작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또한 감독도 역대급이죠 유명한 블록버스터중 하나인 마블의 어벤저스 : 엔드게임을 연출한 앤서니 루소, 조루소 형제입니다. 거기다 출연 배우들도 엄청납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로 유..

넷플릭스 영화 데이 시프트 리뷰 : 생계형 뱀파이어 헌터 [내부링크]

이번 추석에 단순히 시간 때우기용으로 아무 기대 없이 데이 시프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뱀파이어 헌터의 이야기를 어둡고 무겁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인지 화려한 액션과 감초 같은 코믹한 요소들로 채워져서 보는 내내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영화 전반적인 색감이 화려해서 예전 어둡고 무거웠던 뱀파이어 헌터 블래이드 영화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영화인 것이죠 데이 시프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2022년 8월 12일에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1300억 원 투자해서 존 윅, 분노의 질주 등 할리우드 스턴트 팀으로 활동해왔던 J.J 페리 감독 데뷔작입니다. 제이미 폭스, 데이브 프랭코, 스눕 독, 나타샤 류 보르디초 매건 굿 등이 출연하는데 주인공 제이미 폭스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넷플릭스 신작 수리남 리뷰 [내부링크]

이번 2022년 9월 9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수리남이 총 6부작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윤종빈 감독이 시리즈의 연출을 맡고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하정우(강인구 역), 황정민(전요환 역), 박혜수(최창호 역), 조우진(변기태 역), 유연석(데이빗 박 역) 출연하였고 무엇보다 적벽대전으로 유명한 장첸(첸진 역)이 특별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한 영화에 배우 하정우와 황정민의 동시 출연은 이번 수리남이 처음이며 국내외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았었죠 제작비로는 오징어게임보다 100억 원이 더많은 350억 원의 제작비로 만들었으며 도미니카공화국 현지 및 국내 제주도 등지에서 촬영을 하였는데 그 규모와 스케일에 그 어떤 시리즈보다 압도할 정도로 높아서 몰입감이 훌륭한 영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