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bada의 등록된 링크

 nkb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다녀와서 완벽힐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다가 갑자기 일을 하니 스트레스도 쌓이고 잠을 많이 자도 도통 개운해지질 않더라고요. 일요일에 중요한 약속이 있기도 하고 예전부터 몸이 너무 피곤하면 한 번씩 받았는데 저는 잘 맞았어서 컨디션 회복을 위해 이번에도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전에 정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고민 없이 같은 곳으로 다녀왔어요.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단 입구부터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예요. 예약우선제에 워낙 인기 많은 곳이라 방문 전 전화로 시간을 정하시는 게 좋아요! 저도 원하는 시간대보다 약간 늦은 시간대로 예약 가능 했습니다... 틀어놓으시는 음악도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듯했어요. 웰컴 드링크로 차 한잔을 주시는데 여유롭게 즐기며 조금 기다리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갔다와서 온몸이 개운해졌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기다리던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낮에는 옷을 두껍게 입지 않고 얇게 입고 다녀도 춥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겨울을 싫어하는 이유는 추운 것도 있지만 껴입어야 하는 것도 있는데요. 두껍고 많이 입다 보니까 움직이기에도 불편하고 둔해지는 것 같아서 안 좋아하거든요. 그렇다고 여름이 좋다는 건 아니랍니다! 여름이 오기 전까지 지금의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따듯한 햇살을 즐겨둬야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힐링하는 것도 있지만 제가 저번주에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에 다녀왔거든요. 정말 온몸이 개운해져서 놀랐습니다. 저만 알기에는 아까워서 친구들과 가족들한테도 말해줬는데 여러분도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으로 준비해 봤어요. 우선 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

시설도 좋고 친절했던 광주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큼바다입니다. 오늘은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입니다. 다들 어떻게 평일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런저런 일들이 있어서 주말에는 푹 쉬어야 할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멀리 여행이라도 한번 다녀오고싶은데 지금 상태가 안좋다보니 멀리는 못갈것 같고 조금 괜찮아지면 집 근처에 산책이나 하면서 무난하게 주말을 보낼까 생각중입니다! 예전에 제가 광주에 다녀온적이 있는데 진짜 집이랑 생각보다 많이 멀기는 했지만 너무 재미있게 놀다와서 조만간 시간이 나면 한번쯤 다시 들려볼 생각이 있는데 거기서 받았던 광주 스웨디시 마사지도 진짜 기분좋게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받으러 갔었던 광주 스웨디시 마사지는 친구랑 같이 머물렀던 숙소 근처에 있던곳 이었는데 방문하기전에 미리 내부 사진을 봤는데 생긴지 얼..

매일 방문하고 싶었던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시간이 날 때 도수치료를 받고는 하는데 그것보다 부드럽고 더 감성 있는 관리를 받고 싶기도 하고 몸이 너무 뻐근하니 제대로 등 근육을 풀 수 있는 테라피 샵을 찾고 있다가 알게 된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시장골목 근처에 연식이 오래되어 보이는 건물이 하나 있는데 그 건물의 바로 4층에 위치해 있었고 앞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롭였기 때문에 편안하게 자차를 끌고 찾아가 보았어요. 손님이 많이 몰리는 날에는 주차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니까 꼭 문의를 해보신 후에 방문을 하는 게 좋아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연중무휴 진행이 되는 데 공휴일이 껴있는 경우에는 쉴 수 있다고 해서 그 때는 따로 물어보신 후에 방문을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새는 ..

시설이 깔끔했던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큼바다입니다. 날이 많이 풀리게 되면서 멀리 꽃구경을 나가려고 일정을 짜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요. 일정을 짤때에도 중요한 건 체력이라고 생각을 하는 편이라서 몸 관리를 좀 해볼 겸 테라피 샵에 방문을 해보았어요. 평상시에 몸이 아프거나 힘들때 손으로 주물러주거나 안마기계를 이용해서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 그렇게 관리를 하는 것보다 직접 전문 관리사님께 받는 것이 효과도 크고 편하더라고요. 이번에 가본 곳은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 시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에 좋았던 거 같아요. 아무리 관리사님과 실장님이 친절하다고 하더라도 샵의 청결도로 불쾌감을 느낀다면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거 같거든요. 일주일에 2번씩은 받아야 나름 효과를 볼 수..

누구나 만족할만한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큼바다입니다. 내일부터는 주말인데 다들 약속이나 계획은 있으신가요? 저는 딱히 계획해둔 일은 없지만 의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는일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는중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수원을 다녀온적이 있는데 정말 여전히 사람들도 많고 시끌벅적하고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여서 기분좋게 다녀온 기억이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방문했던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도 정말 기분좋게 받고왔는데 시설도 좋고 특히나 거기서 만났던 관리사분과 실장님?은 진짜 친절 하시더라구요! 원래 샵에 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저녁에 밥먹기 전까지 시간도 많이 남고 커피도 질릴만큼 먹어서 어디 가있을까 하다가 들렸던 샵 입니다! 처음에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를 예약할때 사진을 봤는데 정말 시설도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금액이 많이 비..

한 주를 개운하게 마무리해준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끝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열심히 한 주을 달리고 난 후에 뭘 하면서 한 주를 끝내시나요? 친구와의 약속으로 에너지를 내는 분도 계실 테고 집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분도 계실 거예요. 저는 일주일 동안 고생한 저를 생각해서 몸도 풀어주고 피로를 날려주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에 다니고 있답니다. 밑에 차를 댈 곳도 넓게 있어서 올 때 편리해요.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에 들어오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과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기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혼자 오는 편이지만 굉장히 넓고 쾌적해서 연인이 데이트하러 오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발 보관함에 신발을 넣고 준비해 주신 실내화로 갈아 신고 안으로 들어가면 된답니다. 응..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피로를 날려버리는 케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날이 풀리면서 길을 다니다가 슬슬 두꺼운 패딩을 벗어두고 조금 가벼워진 차림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차가운 밤 기운에 감기 몸살이 걸리지 않도록 조심히 다녀야할거 같아요. 매일 똑같은 일정에 많이들 지쳐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에 피로를 풀어볼가 해서 방문했던 테라피 샵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다른분들도 다녀가 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딱 한번만 받고 모든 피로를 다 날릴 수 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몸에 누적이 되는 것보다는 이렇게 수시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주로 주말에 관리를 받고는 하는데요. 이렇게 한번씩 관리를 받고 나서는 확실히 몸도 가벼워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는거 같아서 좋더라고..

개운하게 힐링하기 좋은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만성 허리 통증을 끊기란 힘든 것 같습니다. 자리에 오래 앉아 있다 보니 허리가 쿡쿡 쑤시는 통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이라도 간단히 해줘야 되겠더라고요. 이런 제가 안쓰러워 보였던 건지 친구가 천안에 보디 케어를 개운하게 잘 하는 곳이 있다고 알려줘서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천안에 있는 친구랑 함께 다녀왔어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 모습은 이국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태국에 온 듯한 가구와 소품들이 눈길을 끌더라고요. 강렬한 색감의 편안해 보이는 의자가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에 앉아서 족욕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족욕실이 있기는 한데, 저도 여기에서 받기로 했어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입구 쪽에는 대기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예약제라 다른 손님과 마주칠 ..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 스트레스 풀기 딱이네 [내부링크]

요즘 들어 스트레스받는 일이 잦아지다 보니 머리가 지끈지끈 몸도 지끈지끈 쑤셔대더라고요. 이건 가만히 두면 골병들겠다 싶어 수소문 끝에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여기가 핫한 곳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직장 동료도 몇 번 다녀온 곳이라는데, 이 기회에 저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끌지 않고 도보로 방문했는데 주차 공간도 넓어서 다음에는 차를 끌고 와도 될 것 같았습니다.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카페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뭐든 깔끔한 게 좋은 것 같아요. 청결한 곳에서는 관리도 깔끔할 것 같달까요! 소파에 앉아 있으면 실장님이 자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