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nkbada의 등록된 링크

 nknkb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서혜부 마사지 뜻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큼바다 공식 티스토리입니다. 마사지 커뮤니티에 관리 받는 도중에 성희롱을 당한 것 같다며 올라온 글이 있더라고요. 상황을 알아보니 관리사님이 서혜부 마사지를 해주신 거였는데 예민하고 낯선 부위인지라 처음 접하셨다면 충분히 성희롱으로 오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바로 이런 난감한 상황을 예방하고자 서혜부 마사지를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서혜부가 우리 신체 중 어느 부분을 말하는 건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처음에는 저도 정확히 어느 부위를 말하는 건지 그렇게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부위인지 의아했지만 정말 중요한 부위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부터 설명을 드릴테니 서혜부 마사지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서혜부란 사타구니 부위로 Y..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차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큼바다 공식 티스토리입니다.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마사지 종류들이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마사지의 기본! 아로마 마사지와 주변에서 흔히 보이는 타이마사지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건식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는 오일마사지라는 점! 오일마사지란 몸에 긴장을 풀어주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하기 위해 향기가 나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진행되는 마사지인데요. 이 오일의 사용유무가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의 가장 큰 차이점이랍니다. 마사지를 받고싶은 목적에 따라서 어떤 마사지를 받아야 좋은지가 달라집니다.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칭과 마사지가 조화된 태국 전통 마사지로 스트레칭 자세를 잡아주는 방법 때문에 '타이 요가'라고도 불려요. 강한 압력을 사..

마포 공덕동 스웨디시 스파인마포에서 따뜻한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KBADA입니다. 오늘은 마포 공덕동 스웨디시 스파인마포 소개를 해드릴 거에요. 추웠던 겨울도 가고 이제는 따스한 봄이되었는데요, 곳곳에 피어나는 벚꽃과 개나리 등 설레는 봄 향기가 물씬 풍겨온답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심해 밤에는 제법 쌀쌀한데요, 이런 꽃샘추위를 녹여줄 부드럽고 따스한 관리사님의 스킬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스파인마포가 생각난답니다. 그럼 준비해온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까요? ^^ 카운터에는 항상 기분 좋은 웃음을 띄운 채 반겨주시는 실장님이 계시는데요, 언제 방문해도 살갑게 맞이해주셔서 늘 기분 좋게 방문하게 된답니다. 재방문을 하는 고객님들이 많다는 것을 보면 느낄 수 있는데요, 사실 마사지 실력이 좋으면 좋지만 직원분들의 응대에 따라 찾게되는 샵도 있습니다. 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