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613의 등록된 링크

 no-6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내돈내먹] 광주 근교. 함평 나들이1. (키친205 메뉴O 주차정보O, 핑크뮬리, 용천사, 반갑다돼지야 메뉴O 주차정보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벌써 2020년 한 해도 두 달 남짓 남았습니다. 계획과 생각이 많았던 2020년. 예상과 달리 많은 상황의 변화로 인해 계획대로 처리된 일이 많지 않습니다. 작년부터 여행을 좀 다녀보고..

E북 어플 추천? -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이용 후기. [내부링크]

E북 어플 추천? -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문득 서늘한 찬바람이 부는 가을입니다. 독서의 계절이기도 하고 살이 찌는 계절이기도 한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이럴 때..

[내돈내산] 다비치안경 구매 리뷰. (주차O,가격O, 이벤트 정보O) [내부링크]

[내돈내산] 다비치안경 구매 리뷰. (주차O,가격O, 이벤트 정보O)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시력교정을 위한 안경 및 렌즈 리뷰입니다. 안경을 주로 착용하는 저는 일년에 한번 정도 안경점을 방문하는데..

[내돈내산] 9월의 쇼핑. <서울스토어 베흐트, 오펜트 애플워치 스트랩, 보건교사 안은영, 자동차 세정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이달의 쇼핑입니다. 사실 어딜 나다니지를 않으니 당연히 무슨 구경을 할 수도 없을 노릇이고, 새롭다 할 만한 물건을 구입하는 일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취향은 사람을 타기 마..

타인의 시선, Billie Eilish – not my responsibilit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그래미 5관왕에 빛나는 천재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의 쇼트 필름 not my responsibility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빌리 아일리쉬는 사실 너무 너무 유명하죠. 애플 광고..

내가 보려고 쓰는 저품질 블로그에 관한 7가지 조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올 초 블로그를 시작해 4월 첫 게시글을 포스팅한 이후 이제 한 6개월 정도 시간이 흐른 것 같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그저 여가시간이나 짬이 날 때 이런 저런 포스팅을 하며 블로..

[내돈내산] 닥터수 광주상무점 네일 리뷰 (위치O, 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네일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그렇게 멋을 내는 부류가 아니라서 매달마다 네일을 바꾸고 하는 편은 아닌데요. 대체적으로 맨손톱에 투명 메니큐어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할인행..

애드센스 광고 승인, 특별한 주제 없이 어떻게 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기다렸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과 관련하여 제 생각을 게시하려 합니다. 승인을 기다릴땐 정말 너무 궁금합니다. 무슨 기준으로 승인처리가 될까. 저도 정말 많이 생각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 명랑쾌녀 ‘보건교사 안은영’ 완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도서리뷰입니다. 사실 그 전부터 궁금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바로 ‘보건교사 안은영’ 인데요. 현재 도서를 원작으로 다가오는 9월 25일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직장생활의 현실. (부제: 이게 다라고 안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너무 쉽게들 말하는 직장인의 현실세계를 다뤄볼까 합니다. 정말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직장생활, 너만 돈 버는 것도 아니고 그게 무슨 유세냐 라고들 하지만 직장생활을 해보신..

그린마일 (The Green Mile , 1999)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어린시절 제게 큰 감동을 주었던 영화 그린마일의 리뷰입니다. 제겐 잊을 수 없는 몇몇의 영화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그린마일인데요. 블록보스터 스케일의 영화도 아니고,..

안 맞는 사람과 잘 지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도저히 맞출 수가 없는 사람과 잘 지내는 방법입니다. 저 역시 이 문제를 어떻게 해서든 해결해보려 여기 저기 정보를 찾아다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이해해보고 싶어..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노멀피플 (Nomal People)-사랑이 정말 삶을 바꿀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영국드라마 노멀피플 (Nomal People)에 대한 감상평 또는 리뷰입니다.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에서 엄청 광고 하더군요. 처음엔 가쉽걸(Gossip girl)이나 스킨스처럼 그냥 킬링..

퍼스널브랜딩 뭐해먹고살지 문답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뭐해먹고살지 문답집 리뷰입니다. 이 문답집은 퍼스널브랜더 김인숙 대표의 ‘나다운 삶’을 위한 워크북 시리즈인데요. 실제로 김인숙 대표의 드림 브랜딩 클래스에서 진행을..

광주 건강검진은? KMI한국의학연구소 광주 후기! (예약방법O, 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생활밀착형 리뷰입니다. 바로 건강검진 리뷰인데요. 아무 종합병원 가면 되는 걸 싶지만 벌써 3년째 이곳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선택을 결정하는 것은..

[TAT2급 후기] 제 42회 TAT2급 응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TAT2급 42회 응시 후기와 관련 내용을 간단히 다루려고 합니다. 저는 이전 전산회계1급을 공부하며 준비 할 때는 인터넷강의 도움을 받았었는데요. (너무 아무것도 몰랐으니까요..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 완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도 서평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독서광으로 오해사기 딱이네요 :)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어쩌다 보니 여가시간에 앉아서 책만 읽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허투루 시간을..

경제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저서, 킵고잉 KEEP GOIN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저의 구독채널이기도 한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저서. 킵고잉의 리뷰입니다. 최근 열심히 산다고 말할 때의 “열심”은 신사임당님을 두고 하는 얘기 같습니다. 유튜브 업로드도..

N잡하는 허대리의 월급 독립 스쿨 완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도서 리뷰입니다. :) 사실 저도 이쯤 되면 이게 잘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살면서 부닥치는 일들을 부지런히 리뷰하면서 익스플로러 세계의 흐름을 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감성 영화 “먼 훗날 우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미뤄왔던 영화 먼 훗날 우리를 보고 난 이후, 제가 인상적이라고 느꼈던 영화의 조각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우연히 인스타에서 이 영화의 몇몇 씬의 피드가 돌아다니는 것을..

[내돈내산] 화미주 아티클헤어 광주선운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직접 예약하고 방문한 화미주 아티클헤어 선운점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첫 방문이었는데 좋은 인상을 받기도 했고, 선운지구에 정말 미용실이 많거든요. 한 블록에..

All boot options are tried. 윈도우 부팅오류 메시지를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일주일동안 바보처럼 했던 실수를 또 누군가 반복하고 있을 것을 우려해 올리는 게시글임을 알립니다. 저는 지난 주말 여느 평소처럼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고 있던 도..

[내돈내산] 아이패드 프로3 살까? 말까? 사무직 직장인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제가 직접 구매한 모델소개부터 구매 후 사용후기 관련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처음 구매를 결정하고 모델을 찾아볼..

[내돈내산] 2020년도에 구매하는 애플워치3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애플워치3에 대해 리뷰해볼까 하는데요. 지금이 애플워치3을 구매 후 한 달 정도 되는 시점입니다. 그동안 사용해보고 느꼈던 점들을 간단하게 후기로 남기면 혹시라도 구매를..

선운지구 블랑주리 브런치 후기 <메뉴O, 주차O, 분위기 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최근 수그러들지 않는 코로나 이슈로 모두들 지루한 일상이 꽤 오래도록 지속되는 기분입니다. 저 역시 다를바  없는 일상을 보내다 최근 주말 친구들과 카페 겸 레스토랑인 블랑주리..

직장인 청약저축 연말정산 소등공제 받는 법! (자격,등록방법 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벌써 2020년 반기가 지났습니다. 이룬 성과는 눈에 보이지 않고 지나온 시간은 번개 같습니다. 항상 지나온 시간은 아쉬운 마음뿐입니다. 현재 제가 생각하는 2020년, 시국은 어지럽고..

[내돈내산] 생로랑 카바스백 베이비 블랙 구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생로랑 카바스백 베이비 블랙 구입기를 함께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대체로 뭘 덥석덥석 사는 편은 아니라서 물건 사는 리뷰는 귀합니다. ) 하지만 갑작스러운 소비는 아닙니다...

[내돈내먹] 군산 나들이 2DAY (이성당, 스위트인디아, 각자 복귀 메뉴O, 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그렇게 하루를 마치고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날은 각자의 위치로 복귀하는 날이라 일정을 많이 잡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바로 출근하니 모두의 컨디션을 위해 해산하는 편이 낫..

[내돈내먹] 군산 나들이 1DAY (철길마을,은파공원,서양식당0654 (메뉴O, 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이전 게시물에 점심을 먹고 카페에서 밀린 이야기를 몰아서 한 이후의 일정을 남기려고 합니다. (정말 돈만 쓰다 온 것 같아요ㅎ) 저희는 경암동철길마을을 갔습니다. 그동안 답답하기..

[내돈내먹] 군산 나들이 1DAY (지린성, 미즈카페 방문 후기.(메뉴O, 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꾸준히 글을 게시하며 소소하게 사는 기록을 남기고 싶었으나, 지난주 야근은 몸에 해로웠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사실은 제 머릿속에도 기억이 없습니다. 정말이지 코로나19의 여파로..

[내돈내먹] 충장로 피터테이블 런치 후기 <메뉴O,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느 덧 익숙해지고 특별한 일 아니면 잘 나가지 않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준비하는 것도 귀찮고 더군다나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 않던 그 별거 아닌 일상이 이..

[내돈내산] ZARA 쇼핑 하울 리뷰 (에코레더 포켓셔츠, 맘핏 데님 청바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갔었던 광주 ZARA 매장 쇼핑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사실 평소에 옷을 자주 사는 편은 아닌데요. 사실 체형이 마른 55 반의 느낌이라서 66은 커보이고 55는 보통 적당..

[내돈내먹] 이디아커피 광주송정DI점 (스터디O,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요즘 그래도 자기개발에 열중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한 곳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저는 이디아커피..

[내돈내먹] 상무지구 카페 볼몬드커피하우스 리뷰 (메뉴,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우연히 갔다가 지금은 좋아하고 자주가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혼자서도 곧 잘 카페에 즐겨 가는 편입니다. 특히 주말이나 휴일 집에서 축 처지고 아무것도 ..

[여자혼자해외여행] 즐거운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위한 10가지 팁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앞선 여행 포스팅과 관련 혹시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추후 계획중이시라면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부디 짧은 경험이지만 여러분의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바..

[여자혼자해외여행] 3박 4일 블라디보스톡 여행 - DAY3 &DAY4 [내부링크]

[여자혼자해외여행] 3박 4일 블라디보스톡 여행 - DAY3  ( 퍼스트시티 -> 서커스 -> 아르바트거리 -> 우흐뜨블린 -> 라면집 -> 해양공원 )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기댈 곳이라고 없는 제게 아이폰충전기..

[여자혼자해외여행] 3박 4일 블라디보스톡 여행 - DAY2 [내부링크]

블라디보스톡에서 맞는 첫번째 아침입니다. DAY2 일정을 시작합니다.ㅎ ( 해적커피 -> 해양공원, 아라바트 거리 산책 -> 이브로쉐 -> ZARA -> 쇼핑 -> 구스토 ) 첫날 빡빡한 일정으로 거의 기절하다시피 하루가..

[여자혼자해외여행] 3박 4일 블라디보스톡 여행 - DAY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첫 나홀로 해외여행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저는 작년에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휴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들이 너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지금은 여행을..

[내돈내산] 궁금했던 이브로쉐 바디제품 (YVES ROCHER)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의 취미는 수영인데요. 하지만 오직 물살을 가르는 것 그것만이 제 취미는 아닙니다. 그 전후 과정 모든 것이..

[FAT1급 후기] 학습 시 주의사항과 시험응시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FAT1급 후기 관련하여 주의사항과 시험응시 팁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하죠. 시작에 앞서 저는 회계와 아무 상관없는 부서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습니..

[전산회계1급 후기] 학습 시 주의사항과 시험응시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결 완화된 가운데 각종 자격시험들도 거리가 완화된? 느낌입니다. (이전 회차는 시험 자체가 취소되었었죠.) 어쩌면 자기개발을 위해 시험을 준비한 분들을..

최애 유튜버 추천 (알간지,신사임당,슈카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최애 유튜버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유튜브 동영상 포맷으로 통하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 부모님께서 이 영상에 ‘좋아요’를 어떻게..

[내돈내먹] 광주 쌍촌동 마천루 (메뉴,주차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가정의 달 5월 여러분의 지갑은 안녕하신가요? :) 여러 행사로 가득한 5월, 저희 집도 이날만큼은 외식을 했는데요. 어버이날 가족 저녁모임을 갔었던 쌍촌동 마천루에 대한 후기를 남..

직장생활 9년차의 마음가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어떤 콘텐츠로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하던 중에 문득 회사생활 팁? 관련 주제가 재밌을 것 같아 회사생활에 대한 태도? 9년차의 고찰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부족한 내공이지만 모..

[내돈내산] 편안하고 깨끗한 향수 추천. ZARA향수 딥디크 향수 (플로럴 계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역병이 돌아도 겨울은 지나가고 봄은 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느껴지는데요. 날씨가 점점 풀려도 어디 놀러갈 수 없어 답답한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일상이 마렵다..

[내돈내산] 궁금했던 재생크림 제네틱 씨토비 CYTOBI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최근 들어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에 자극이 되었는지 턱과 볼에 트러블이 생겼어요. 속상한 마음에 검색엔진을 돌려보니 다수의 분들이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