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money의 등록된 링크

 no1-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자영업자대출 힘든 시기를 극복해봐요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손님의 발길이 뚝 끊기게 되었고 그로 인해 임대료와 인건비가 밀리게 되어 고민을 호소하는 자영업자분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모아놓았던 돈으로 겨우 버티..

프리랜서대출 소득이 많지 않아도 괜찮아요 [내부링크]

프리랜서는 특정한 일에 대해 그때마다 계약을 하며 회사 등에 관계 없이 스스로 판단을 하여 일을 하는 사람을 뜻하고 있는데요. 학원 강사나 방송 구성 작가, 자동차 영업 사원, 여행..

무직자청년대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한다면? [내부링크]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지만 기대했던 마음과는 달리 코로나19로 인하여 경기 침체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인력은 축소되어 점점 취준 기간이 길어지게 되고..

만19세여성무직자대출 소득이 없어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경제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전의 경제 상황을 회복하기까지는 예상조차 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서 많은 분..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지금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경제 상황이 급속도로 나빠지게 되면서 너나 할 것 없이 하루하루 힘든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겨우 버티고 버텼지만 결국 모아놓은 돈까지 모두 쓰게 되면서 대출을 받기로 결정하였..

아파트무담보설정 신용대출 어떻게 진행될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확산되면서 대부분의 기업 매출이 감소되고 인력이 감축되면서 경제상황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특히 경력이 없거나 일을 그만두게 되면서 지속적인 수득을 만들 ..

현금수령자햇살론대출 조건부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상황은 더욱 더 악화되고 있어 심각한 상황이 이어지게 되었고 기본적인 경제 활동이 어려워지게 되면서 기초 자금을 얻기 위해 금융 상품을 알아보..

직장인햇살론대출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날이 갈수록 경제 상황은 악화되고 있으며 그 누구나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기 때문에 자영업자들은 결국 폐업을 결정하게 되고 자영업자 뿐만이 아닌..

재직1개월대출 정말 가능할까? [내부링크]

처음 입사를 하게 되면 이것저것 쓰이는 돈이 많아지기 때문에 누구나 지출이 가장 많은 시기일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처음 입사를 했을 때는 비교적 월급이 적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지출이..

사업자햇살론대출 막힘없이 진행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게 되면서 임대료 조차도 내기가 어려워지게 되어 폐업을 결정하는 사업자분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이전의 상황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경제상황..

상가보증금담보대출 조건부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가장 큰 피해를 보신 분들은 바로 자영업자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자영업자분들은 재난지원금으로 도움을 받기도 하였지만 손해가 큰 자영업자분들은 이 마저..

신용회복중대출 진행 가능할까?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평소에 잘 관리를 해야만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으신데요. 신용등급은 신용카드나 대출 현황, 예금 현황, 연체 이력 등을 기준으로 하여 평가되고 있으며 이를 잘 관리..

개인파산면책자대출 조건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서민들은 생계를 유지하는 것 조차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 개인 파산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 파산이..

개인파산면책자대출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개인파산면책자대출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이 개인파산면책자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한 번쯤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전세계적 금융 위기가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그와 함께 개인의 부채도 증가하게 되어 부채를 갚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개인회생을 신청하..

개인회생 개시결정 대출 꼼꼼하게 따져봐요 [내부링크]

현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대유행으로 인해서 생계적으로 위협을 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축적된 여유 자금 없이 하루, 하루 먹고 살고 있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면 결국 대..

회생 파산 무직자대출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점점 서민들은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서 국가에서 개인의 빚을 변제해주는 제도인 개인회셍제도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회생이란 매..

전월세 보증금담보대출 집주인 동의없이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요즘은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이 하늘에 별따기라고 할 만큼 어려운 일이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서 전월세로 사시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월세를 사시는 분들 중에서 급하게..

자동차오토론 본인명의나 공동명의 차량 보유중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보통 일정한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데 많은 제한이 따르게 되지만 자동차오토론은 소득이 없어도 진행할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 특히 주부님들께 유리한 상품이기도 한..

현역병사대출 조건부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하는 군대, 군대에 갈 때는 남자로서 다시 태어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입대하게 되지만 막상 군대를 가고 전역이 다가오게 되면 사회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주부대출조건 꼼꼼하게 따져보세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문득 어려운 상황이 닥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기도 하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상황으로 인해서 대출을 받기도 합니다. 그러나 직장이 없거나 지속적으로 소득을 얻지 못하는 주부..

재직1개월 햇살론대출자격 가능하냐구요? 당연하죠! [내부링크]

#단기연체보유 #장기연체보유 기록이 있으면, 사회생활을 열심히 하신다고 경제활동을 열심히 하셔도 대출은 매우 어렵습니다. 중산층에서 대출연체기록이 나오지 않죠.. 거의 대부분 서민층에서 연체기록이 많이..

만19세 만20세 여성무직자대출 사기피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피해유형 및 대응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사기피해가 현재 빈번히 나오는 것은 일단 만19세~만20세 #여성무직자대출이 최대 1500만원까지 대출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기피해가 발생하는거죠! 이제 그 유형과 대응요령에 대해 알아보죠! 1..

2021년 서울 신혼희망타운 남태령군부지 함께 볼까요? 남태령군부지 당첨점수 및 예상분양가 안내! [내부링크]

신혼희망타운 2탄을 준비했습니다. 남태령군부지 신혼희망타운 노량진군부지는 이미 포스팅해서 함께 참고해서 보시면되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4호선이 도보로 4분이라 역세권 아파트죠~ 홈플러스가 도보로 7분..

2021년 8월 3기신도시 서울사전청약 노량진재개발 신혼희망타운 알아볼까요? 당첨점수, 예상분양가 예측 [내부링크]

 노량진수방사재개발 2021년 8월 가장 핫한 노량진재개발 신혼희망타운 시작합니다. 노랑색으로 표시한 곳이 아파트가 건축 될 부지입니다. 크게 두가지로 볼 수 있겠죠 1. 한강 VIEW 2. 더블역세권 성공의 상징..

프리랜서햇살론자격요건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기에는 모두가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소득이 일정하지 못한 프리랜서분들의 경우에는 일정한 소속된 직장이나 회사..

만19세여성무직자대출 가능여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로 인하여 경기 한파가 시작되었고 많은 분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어려운 상황이 닥쳐오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영업자분들이 큰 타격을 입게 되면서 폐업 ..

2021년 개인신용점수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2021년부터 정부는 개인신용등급제(1~10등급)을 신용점수제(1,000점)로 전환" 그동안 우리가 알던 신용등급기준은 제2금융권를 쓰면 4등급 이상으로 올라가지 못한 구조였습니다. 왜냐? 저축은행 타이틀이 있었..

단기연체, 장기연체 공공기록 등록기준에 대한 자세한 설명! [내부링크]

단기연체, 장기연체 공공기록 등록 기준 2019년 1월 14일부터 단기, 장기연체 등재가 변경됐습니다. [ 단기연체 등록기준 ] (기존) 10만원 5일 이상 연체 시 -> 3년 간 단기연체기록 등록 (개선) 30만원 30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