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4mk의 등록된 링크

 no14m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서비스 한국 3개월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무료 서비스 한국 3개월 이용하는 방법 저는 스포티파이 미국 출시 때부터 사용하던 유저인데요. 본업이 본업인지라... 테스트 용도로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던 사용자입니다. 그런 스포티파이가 미국..

스포티파이 탈퇴 및 프리미엄 구독 해지 방법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탈퇴 및 프리미엄 구독 해지 방법 스포티파이 한국 서비스 시작한지 한달이 좀 넘었네요. 사용해보니 확실히 음질은 더 좋긴 한데 음원이 다른 서비스들에 비해 좀 부족하고 특히나 요금제가 비싼편이..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총몇부작? 작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케이광자매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총몇부작? 작가 알아보기 저희 장모님이 챙겨보실 드라마 하나 더 늘었네요 ㅋ 평일마다 일일 드라마 보신다고 KBS2, KBS 계속 틀어놓으시는데~ 지금 소개드릴 드라마는 KBS..

편스토랑 돈파육 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돈파육 레시피 따라하기 와 나 진짜 돈파육 좋아하는데 ㅠㅠ 류수영이 요리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네요. 돈파육 만드는거 보고 깜놀... 어찌나 탱글하니 맛있게 만들던지... 끝나고 바로 소주 한병 깠습..

홍지윤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팬카페 배띄워라 [내부링크]

홍지윤 프로필 지난 양지은 프로필 포스팅에서 밝혔듯 양지은은 장모님이 엄청 응원하셨는데 홍지윤은 장인어른이 엄청 응원하셨습니다. 장인어른 스타일이라고... ^^;;; 제 눈에도 그런 것이 ㅋ 역시 남자들은..

양지은 미스트롯2 우승자 프로필 아버지 집안 인스타 가족 팬카페 [내부링크]

양지은 미스트롯2 우승자 프로필 아버지 집안 인스타 가족 팬카페 장모님이 그렇~게 응원하시던 양지은이 해냈네요. 미스트롯2 진에 등극해부렀습니다. 제가 어제 밤 늦게까지 방에서 포스팅하다가 밖에 물마시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코로나 백신 사망금 얼마?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코로나 백신 사망금 얼마? 고양, 평택, 전남, 대전 등에서 계속해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사고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모두 심장 뇌혈관 관련 기저질환을 가진 환자들이었습니다. 백신..

내포 대방 엘리움 2차 홈페이지 분양가 [내부링크]

내포 대방 엘리움 2차 홈페이지 분양가 저는 주로 비규제지역 투자건을 조사 중인데요. 내포신도시에 대방 엘리움 2차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총 831세대에 이르는 분양규모인데요. 오늘은 내포 대방 엘리움 2..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유 - 유정 꼬부기 재조명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유 - 유정 꼬부기 재조명 4년도 더 된 노래 하나가 차트를 역주행 하고 있습니다. 제 2의 EXID 칭호를 부여해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ㅎ 어느 댓글편집 유튜버에 의해 떡상한 노..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홈페이지 분양가 [내부링크]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홈페이지 분양가 청주 동남지구에서 가장 큰 규모로 개발되는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분양소식입니다. 모집공고가 올라왔는데요. 오늘은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분양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청주..

빈센조 재방송 몇부작 시청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빈센조 재방송 몇부작 시청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최근 송중기가 자주 보이네요. 빈센조는 새롭게 시작하는 송중기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저는 매주 주말 본방을 놓치지 않고 보는데요. 가끔가다 본방을 놓치는..

UFC 경기중계 로젠스트루이크 vs 가네 (2월 28일) 경기분석 [내부링크]

UFC 경기중계 로젠스트루이크 vs 가네 (2월 28일) 경기분석 UFC Fight Night! 로젠스트루이크 vs 가네의 경기가 이뤄집니다. 저는 1주일동안 UFC 못봐서 섭섭했네요 ㅎ 특히나 이번 경기는 헤비급으로 한방에 피..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홈페이지 분양가 [내부링크]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홈페이지 분양가 12월 이전부터 목빠져라 기다리던 모집공고였습니다. 지난주 드디어 오픈되었는데요. (기다렸다더니 왜 이제 포스팅을 ㅋㅋ) 하여튼! 제가 보기좋게 정리한 제일풍경채 정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방법 변경내용, 기출문제 및 결과확인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방법 변경내용, 기출문제 및 결과확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방법이 오늘 3월 15일 접수하는 52회부터 바뀝니다. 51회 접수 때 10만명이 한꺼번에 몰려 서버가 폭주하는 사태가 발생했..

뭉쳐야쏜다 재방송 출연진 다시보기 [내부링크]

뭉쳐야쏜다 재방송 출연진 다시보기 뭉쳐야쏜다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뭉찬때부터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농구 매니아라 농구하기를 손꼽아기다렸는데 이번에 허재 감독이 만들어줬네요. 오늘은 뭉쳐야..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하기 전국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수원 등 기타 지역) [내부링크]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하기 전국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수원 등 기타 지역) 오늘부터 싱어게인 Top10 콘서트 예매시작 서울콘서트 티케팅이 14시부터 시작이었는데요 10분만에 전석 매진이 되었답니다. 티케팅 전..

오오티디 뜻? 일상사진만 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오오티디 뜻? 일상사진만 보이는 이유 오오티디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저는 인스타그램을 쓰긴 하는데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육아정보만 보다가 해시태그 많이 쓰이는거 찾아보니 오오티디라는 단어가 있더라구..

2월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본점) [내부링크]

2월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본점) 곧 2021년 구정이네요. 2월은 구정연휴 지나면 벌써 중순이라 굉장히 짧게 느껴집니다 ^^; 저는 어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다녀왔는데요...

2월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구정 설날 연휴 포함) [내부링크]

2월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구정 설날 연휴 포함) 곧 2021년 구정이네요. 2월은 구정연휴 지나면 벌써 중순이라 굉장히 짧게 느껴집니다 ^^;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타 지역 직계가족은 모이지 못하는..

GS마트 휴무일 확인방법 [내부링크]

GS마트 휴무일 확인방법 한번쯤 그런 경험 있지 않나요? 신나게 뭐 사러 갔다가 문 닫아서 돌아온 경험 저는 몇몇 대형마트 주차장까지 갔다가 그냥 돌아온 경험이 있어서... ^^; 너무 빡치는 경험이었지만 그 다..

뭉쳐야쏜다 대결 신청방법 [내부링크]

뭉쳐야쏜다 대결 신청방법 뭉쳐야쏜다 어제 방영 이후 jtbc 홈페이지에는 공지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농구팀을 찾습니다 뭉쳐야쏜다 멤버와 함께 경기할 농구팀을 찾는다네요. 오늘은 뭉쳐야쏜다 팀과 농구 대결..

허재 불낙 상암 불낙스 출범 뒷말들 (뭉쳐야쏜다) [내부링크]

허재 불낙 상암 불낙스 출범 뒷말들 (뭉쳐야쏜다) 농구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지만 방송 보시고 "불낙"이 뭐야? 하는 분들 분명히 많으실 듯 하네요. 전설의 레전드였던 허재 불낙 사건 먼저 보시죠 ㅋ..

임영웅 상사화 유튜브 보기 원곡은? (400만 돌파 축하) [내부링크]

임영웅 상사화 유튜브 보기 원곡은? (400만 돌파 축하)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상사화가 벌써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커버곡이라 원곡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신다고 하는데요. 상사화 유튜브 보기..

코로나 음성 확인서 발급병원, 인터넷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요즘 코로나 음성 확인서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관공서라던지, 해외근무를 위한 필요서류에 꼭 코로나 음성 확인서가 들어가는데요. 오늘은 코로나 음성 확인서 발급병원 알아보고 직접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등장인물 웹툰 웹소설 결말 [내부링크]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등장인물 웹툰 웹소설 결말 웹소설 원작이자 웹툰 연재 중인 드라마 웹소설로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최근 드라마화되어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하알라 인스타 아버지 가족시트콤 BJ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제가 오늘 커뮤니티 글을 보다보니 처음 보는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의 소식이 있더군요. 하알라 님이라고 하는데 췌장암 2기 중에 방송을 겸하시다가 건강 악화로 방송중단 한다는 소식을 남겨 안타까움을 자아..

BJ감동란 몸매 식당 인스타 움짤 나이 고소 총정리 [내부링크]

BJ감동란 몸매 식당 인스타 움짤 나이 총정리 제가 소식이 좀 늦은 편이네요 ㅋ BJ감동란 부산식당 논란이 있었던게 몇일 전인데 이제서야 관련 글 적어봅니다. 오늘자로 보면 고소건도 진행 중으로 보여요. BJ감..

윤스테이 도마 어디꺼지? 파는 곳과 도마 관리방법 알려줌 [내부링크]

윤스테이 도마 어디꺼지? 파는 곳과 도마 관리방법 알려줌 윤스테이 보는 내내 편안~하게 즐기다 갈 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나영석 PD가 이런거 참 잘만든단 말이지... 과연 될까 싶은 기획도 막상..

미스트롯2 관객 평가단 신청방법 [내부링크]

미스트롯2 언택트 관객 평가단 신청방법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본선 메들리 팀미션이 시작된 1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미스트롯2 6회차 방송 이후 언택트 관객 평가단 신청방법 알아볼게요. 미스트롯2 언택트..

조선팝어게인 방청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난 추석에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로 대박을 터트렸던 KBS에서 이번 설에도 대형기획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추석때 장인어른, 장모님 다들 나훈아 본다고 난리였는데... 그 당시 나훈아 밈이 상당했죠. 테스형..

뭉쳐야쏜다 출연진 모아보기 [내부링크]

뭉쳐야찬다 시즌 종료 후 뭉찬에 출연했던 허재가 처음부터 출연조건으로 제시했던 차기 시즌은 농구로 해야 출연하겠다는 약속을 이번에 지키게 되었네요. 2월 초 방영시작하게될 뭉쳐야쏜다 뭉쳐야쏜다 출연진..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모집공고 확정 청약일정 평면도 [내부링크]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모집공고 확정 청약일정 의정부 고산 한양수자인 모집공고가 드디어 떴습니다. 1월 8일자로 뜬다고 해서 계속 홈페이지 들어갔었는데 아침까지 링크 준비중이라더니... 좀 전에 확인해보..

장씨세가 호위무사, 소설원작 무협웹툰 추천 [내부링크]

난 제목에 잘 이끌리는 스타일이라... 처음에 월요 웹툰 뭐 볼거 없나 싶어서 이거저거 들어가보다가 발견한 웹툰이다. 작화나 제목 어느것도 맘에 들진 않았다. 작화는 주인공을 너무 띵~하게 그려놨고 제목은..

세븐나이츠2 공식포럼 확인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맨날 피파온라인4만 하니까 지겹더라. 간만에 모바일 게임이나 하자 싶어서 구글스토어 들어가서 뭐가 인기인가보니 세븐나이츠2 ?? 이거 티비에서 광고 엄청하던건데 심심하니까 한번 깔아보자고 시작 ㅋ 안해봤..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우리 딸이 벌써 초등학교를 가네요. 지난달 취학통지서가 왔었는데 오늘은 초등 예비소집일이었습니다. 비록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참 감회가 새롭네요. 오늘은 입학 전 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방법 빠지면 안되는 것 [내부링크]

오래기다렸습니다. 정부 지원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내용이 확정나서 지난 11일부터 지급 중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사이트 버팀목자금 신청..

삼쩜삼 환급 후기, 수수료 아끼는 방법 [내부링크]

삼쩜삼 환급 지인이 소개해주길래 뭐지? 하면서 한번 사용해본 후기를 남깁니다. 검색해보니 사람들 엄청 많이 썼더군요. 각종 커뮤니티에 이거 사기 아니냐? 홈택스 아이디 비밀번호는 왜 달라고 하냐? 개인정보..

가평자이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가평자이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GS건설에서 가평에 자이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합니다. 서울 전셋값으로 수도권에 내집마련이 가능하다고 홍보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평자이 아파트 분양..

철인왕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결말 [내부링크]

철인왕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결말 제가 주말을 기대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존잼 드라마 만들기로 유명한 tvN에서 또하나의 걸작이 나왔네요. 현대와 조선시대의 시공간..

강릉 자이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강릉 자이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강릉자이 파인베뉴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알아보겠습니다. 강릉 자이 정보 보기 지하 3층 ~ 지상 27층 11개 동으로 총 918세대 공급예정입니다...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오늘은 인천 연수구 민간분양 아파트인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알아보겠습니다.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총정리 한..

이마트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 방법 [내부링크]

SSG닷컴에서 온라인 주문하고 집 근처 이마트에서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이마트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방법과 서비스 지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가능 매장 확인 SSG 닷컴에서 발표하기를 이마..

묵간장만들기 임지호 묵간장 레시피 [내부링크]

더 먹고 가에서 송선미 나온편에 임지호 묵간장 만들기 방법이 나와서 공유차 적어봅니다. 임지호 묵간장 만들기 재료 식재료 바로가기 내장을 제거하지 않은 멸치 불린 대두 생강 우엉 대파 청양고추 양파 통마..

싱어게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싱어게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이번주는 결방이긴 하나 벌써 다음주면 7회째네요 전 국민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고 있는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오늘은 싱어게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

철인왕후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내부링크]

철인왕후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tvN 토일드라마인 철인왕후 회를 거듭해갈 수록 시청률이 뜨겁습니다 이정도까지 인기일 줄은 저도 몰랐는데요 역시 tvN은 드라마 잘 만드네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

경이로운소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내부링크]

경이로운소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웹문 원작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회를 거듭해갈 수록 시청률이 뜨겁습니다 이정도까지 인기일 줄은 몰랐는데요 OCN에서 하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

QCY T10 사용법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성비 무선 이어폰의 절대강자 QCY 시리즈입니다. 이번 QCY T10은 음질까지 제대로 잡았다는 얘기가있는데 어떤가 궁금해서 또 하나 질러봤습니다. 전 싼건 모르겠고, 배송이나 제때 받자해서 여기서 샀습니다...

송아름 트렌스젠더 목소리 진실 [내부링크]

언니한텐 말해도 돼 보다가 비키니 선수 송아름님 보고 신기해서 써봅니다 송아름 트렌스젠더 아닐까 생각이 될 정도로 목소리가 신기하신데요. 그냥 들으면 진짜 오해할 수도 있을거 같아 찾아봤어요 비키니 선수..

훼라민Q 가격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갱년기엔 이거 저거해도 정답은 없다고 하던데요. 좋다던 석류착즙주스나 콩 같은거도 크게 효과가 없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훼라민Q 추천 많이 해주더군요 오늘은 훼라민Q 가격 효과 부작용 등 총정리해볼게요 훼..

타이어뱅크 영업시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타이어뱅크 영업시간 확인하기 운전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급하게 타이어 매장 가야할 경우가 있죠 주행 중에 타이어 경고등 뜨는 경우처럼 급하게 갈 때는 매장영업 시간 확인이 필요하죠 오늘은 타이어뱅크 영..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홈페이지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신청 [내부링크]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홈페이지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신청 봉담2지구의 프리미엄 아파트로 예정된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홈페이지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신청 알아보겠습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관람 견본주택..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봉담 첫 자이 아파트로 인근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알아보겠습니다. 봉담자이 라피네..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고덕강일 힐스테이트와 더불어 올 마지막 분양으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고덕강일 제일 풍경채 관련 분양소식입니다.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소식..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참가자 심사위원 우승상금 정보 [내부링크]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참가자 정보 미스트롯은 우리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2 한다고 얼마나 기다리셨는지. 부모님 같은 분들이 많나봐요. 첫방 시청률이 28%가 넘었습니다..

스위트홈 등장인물 다시보기 웹툰 결말 비교 [내부링크]

어제부터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시작한 스위트홈 예전 네이버 웹툰으로 즐겨보던 작품인데 드라마화되어 방영된다니 반가운 마음에 정주행했습니다. 스위트홈 등장인물 다시보기 웹툰 결말 비교 스위트홈 웹툰 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분양가 청약 정보 올해를 넘기지 않기 위해 12월 중 많은 분양이 몰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분양가 청약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판교밸리자이..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평면도 분양가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평면도 분양가 오늘은 강일 부동산 분양이 핫한만큼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평면도, 분양가 관련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모집공고가 계속 지연되고 있는데 가장 최신 소식 전해드리겠습..

쥬니어네이버 뽀로로 서비스 종료, 복원 후 다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쥬니어네이버 뽀로로 서비스 종료, 복원 후 다시 하는 방법 쥬니어네이버 뽀로로아시나요? 우리 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게임이었는데 2020년 12월 10일자로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어제 딸래미가 뽀로로 켜..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원작 웹툰 인물관계도 재방송 몇부작 넷플릭스 결말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원작 웹툰 인물관계도 재방송 몇부작 넷플릭스 결말 웹툰 원작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슬슬 발동걸기 시작하네요. 1화도 나쁘지 않은 성적이었는데 4화가 방송된 지금은 시청률이 6.724%..

구미 중흥3차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구미 중흥3차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구미 산동 확장단지에 위치할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분양소식 전해드립니다. 구미 중흥3차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알아보겠습니다. 구미 중..

탕정 호반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탕정 호반 분양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안녕하세요. 불꽃남입니다. 오늘은 직주근접 단지라는걸 알아볼거예요. 직주근접이라는건 직장과 주거시설이 근접해있다는 말인데요. 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총 몇부작? 야옹이작가 웹툰원작 결말 [내부링크]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총몇부작? 야옹이작가 웹툰원작 결말 웹툰 원작드라마 여신강림이 오늘 드디어 첫 방송해요. 매주 화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빼놓지 않고 보는 웹툰인데 드라마로 방영한..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참가자 정보 [내부링크]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참가자 정보 트롯 전국체전은 지난 주말 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부모님이 트로트 너무 좋아하셔서 본방을 봤는데요. 그 뒤에도 재방송 다시보기 꼭 챙겨보시네요. 참가자 누구냐,..

3차 재난지원금대상 신청방법 선별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대상 신청방법 선별기준 총정리 재난지원금 3차 지급에 대한 논의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한정되고 빠듯한 예산 안에서 온 국민이 혜택을 받느냐, 2차 처럼 선별지급되느냐 갑론을박이 진행 되고..

불새2020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불새2020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불새2020은 원작을 제가 참 좋아했던 드라마입니다. 그 당시 매일 본방을 놓치지 않고 봤는데요. 불새를 리메이크해서 불새2020으로 SBS 아침드라마로 하네요. 가끔 본방을 놓..

땅만빌리지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땅만빌리지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땅만빌리지는 제가 요새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매번 본방을 놓치지 않고 보는데, 가끔 본방을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다시보기..

ANNEPRO 2 (앤프로2) 키보드 후기, 호평만 있을까? [내부링크]

찬바람이 많이 불어오는 12월의 첫날입니다. 피온4 다시 시작하다보니 기계식 키보드 하나 장만할까 보는 중입니다. 남들 다 쓰는거 말고 특이한게 갖고 싶더군요. 안그래도 중국 광군제라 관련 상품으로 ANNEPRO..

싱어게인 3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체 (9호 14호 20호 40호 70호 71호) [내부링크]

싱어게인은 제가 요새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명가수들의 이야기와 감동적인 노래들을 매주 보는데요. 3회에는 2라운드 발표와 1라운드 마지막조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싱어게인 3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용하..

놀면뭐하니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놀면뭐하니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본방을 놓치지 않고 보는데요. 가끔 본방을 놓치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는 다시보기 재방송을 꼭 챙겨요. 오늘은 놀면뭐하니 재방송 이용하는 방법 재미있게 보..

구미호뎐 다시보기 바로가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구미호뎐은 제가 최근에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너무 예쁜 조보아랑 도깨비, 부산행의 공유랑 한동안 안보이던 김범이 나와요. 거의 본방을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인데, 가끔 놓쳐요 ㅋ 이럴때는 꼭 재방송..

2021 수능 정답 등급컷 배치표 - 제일 정확한 곳 [내부링크]

떨리는 순간이다. 수능 정답을 확인하고 기뻐기도 후회하고 좌절하기도 하는데.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기를... 2021 수능 정답 등급컷 배치표 2021 수능 문제 정답 확인하기 “2021 수능 문제정답”으로 검색을 해..

유퀴즈 어떻게 살것인가 촬영한 카페 어디지? [내부링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82화 리뷰 유퀴즈 82화 어떻게 살 것인가 편에서 촬영한 카페 어디지? 조금 전이었던 11월 25일 수요일 밤 9시에는 배우 공유가 나왔다. 와우~ 주제가 '어떻게 살 것인가' 였는데... 영화..

싱어게인 63호 30호 45호 55호 5호 54호 36호 33호 가수정체 선곡 [내부링크]

싱어게인 63호 30호 45호 55호 5호 54호 36호 33호 가수정체 선곡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2회 방송리뷰 오늘도 귀 호강시켜주는 음악을 실컷 들려주었던 싱어게인 2화였다. 지난주 첫 방송(1회) 시작한 JTBC 싱..

좋은 목소리를 만드는 5가지 비법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보컬 코치 중 한 명으로서, 저는 종종 다음과 같은 말을 듣습니다: "가수들을 위한 최고의 보컬 조언은 무엇입니까?" 음, 저는 긴 목록을 짤랑거리고, 몇 시간 동안 계속..

싱어게인 70호 50호 23호 26호 63호 28호 20호 가수정체 부른 노래 선곡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1회 방송리뷰 싱어게인 70호 50호 23호 26호 63호 28호 20호 가수정체 선곡 지난주 첫 방송(1회) 시작한 JTBC 싱어게인은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잊혀졌거나 혹은 재야의 숨은..

싱어게인 심사위원 MC 출연진 확인하기 [내부링크]

지난주 첫 방송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 핫하다. 벌써 1주가 지나 오늘 밤에 하겠네. 2화 진짜 기대된다. 싱어게인은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잊혀진 가수 또는 재야의 고수들에게 한번 더 오디션을 제공해..

매물도 배시간표 운임비 섬여행 준비물 챙겨야할 것 [내부링크]

섬여행, 참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 15년 전 와이프랑 데이트하면서 매물도 여행을 갔었는데, 난생 처음 탄 배라 신기하면서 구경 잘 하고 왔다. 매물도 여행을 게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매물도 배시간표와 운임..

섬 여행 준비물 비상약 등 미리 준비할 것은? [내부링크]

섬여행 생각만해도 설레이고 가슴벅찬 여행이 아닐까 싶다. 나도 예전에 소매물도, 울릉도, 신안 도초도 등 섬여행을 종종 가곤 했는데 다녀오곤 참 좋았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가서 좋았던 것도 있지만 섬은 항..

바닷길선발대 통영 매물도 캠핑장 위치 어디? [내부링크]

바닷길선발대 통영 매물도 캠핑장 위치 어디? 바닷길선발대가 캠핑한 장소는 통영 매물도에 있는 폐교이다. 현재는 캠핑장으로 운영 중이라고... 폐교를 리모델링해서 만든 캠핑장이라는데 캠핑장 아래에는 몽돌..

싱어게인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지난주 월요일부터 방송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인기가 뜨겁다. 1화가 방송된 후 70호, 50호, 23호, 26호 출연자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었다. 싱어게인 본방송 이후 재방송을 보기위해서 싱어게인 재방송..

6시내고향 다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6시내고향은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거의 매일 본방을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인데, 가끔 본방을 놓치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는 6시내고향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서라도 꼭 재방송을 챙겨보는 편입니다...

신용카드 사용내역 6개월, 1년 이상 간단히 조회방법 [내부링크]

내가 하는 습관 중 제일 좋은 습관이라고 자부하는게 가계부 정리하는 일이다. 회사 들어온 이후론 계속 가계부를 적고 있는데... 신입사원 때인 내 나이 20 후반. 그때부터 지금까지 20년 가까지 지내면서 가계..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한눈에 알기쉽게 정리 [내부링크]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방송 : SBS 방송시간 : 매주 월화 밤 10시 총 20부작 (12월 29일 종영 예정) 연출 : 주동민 PD (황후의 품격, 리턴) 작가 : 금순옥 작가 (아내의 유혹, 황후의 품..

6시내고향 노포찐빵 45년 전통의 찐빵가게 위치 어디? 배달도 가능 [내부링크]

6시내고향 즐겨보는데 11월 3일 7148회에서는 찐빵집이 소개되었다. 45년 전통 찐빵집 6시내고향 노포찐빵 찐빵가게 위치, 배달방법 알아보기 | 6시내고향 노포찐빵 가게 위치 전북 전주에서 1960년부터 찐빵을 만..

싱어게인 본선진출 71인 출연자 총정리 [내부링크]

1주 전 11월 17일에 첫 방송된 싱어게인 싱어게인은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재야의, 또는 잊혀진 가수들에게 한번 더 오디션을 통해 일어설 기회를 주는 리부팅 경연프로그램이다.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본선..

노는언니 출연진 6인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재미있게 보는 프로 중에 하나가 [노는언니]이다. 골프여제 박세리부터 시작해서 화려한 여자 스포츠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프로그램인데 다들 허당끼도 있고 시원털털한 모습 그대로 방송에 녹아나와서 굉장..

신박한정리 번개장터 이용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집안을 꾸미는 분들이 많다. 나 역시 마찬가지고. 그래서 요즘 인테리어가 그렇게 붐이라지? 방송에서도 인기리에 방영중인게 있는데, tvN 신박한 정리가 바로 그것. | tvN 신박한 정리 번개장터 출..

JTBC 싱어게인 우승 상금 및 혜택은? [내부링크]

좀 전에 방송이 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1회. 11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싱어게인 본선 진출팀 공개와 함께 최종 우승상금과 혜택이 공개되었다. |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우승 상금 및 혜택 최종 우..

[노는언니] 타로카페 이태원 촬영지 [내부링크]

노는언니 타로카페 이태원 촬영지를 알아보자. E채널 못놀아본 언니들의 세컨드 라이프 노는 언니 16회에 나오는 내용이다. | 노는언니 타로카페 이태원 촬영지 위치 17일 방영예정인 노는 언니 방송에서는 박세..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주엽TV 휴게소 햄버거 라면 소시지 촬영장소는? [내부링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촬영장소 주엽TV 휴게소 햄버거 라면 소시지 촬영장소 확인하기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81화 15일 방송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이하 사당귀) 방송에서는 현주엽과 박광재, 정호영..

[놀면 뭐하니?] 라면집 인생라면 한옥 촬영지 장소 어디? [내부링크]

어제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에서 김종민에게 닭개장 라면을 대접한 그 장소 용문중고등학교 근처 한옥 기와집이 어디인지 확인해보자. MBC 놀면 뭐하니? 68회 라면집 인생라면 한옥 촬영지 장소 확인하기 | 놀면 뭐..

[뭉쳐야찬다] 관람신청 방법 바로가기 - 어쩌다FC 관중모집내용 [내부링크]

뭉쳐야찬다 뭉찬 어쩌다FC 팀의 경기 관람, 관중모집 공고가 나왔다. 관중 모집 신청방법 알아보자. JTBC 뭉쳐야 찬다 - 저설들의 조기축구 71회 뭉쳐야찬다 홈페이지 관중모집 신청방법 | 뭉쳐야찬다 관중 참가신..

[놀면 뭐하니?] 라섹 유재석 닭개장 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어제자 놀면 뭐하니를 보는데 굉장히 먹고 싶은 메뉴가 나왔다. 오랜만에 추억을 회상하며 김종민에게 라면을 대접하는 유재석 대접하는 라면의 이름은 닭개장 라면이다. MBC [놀면 뭐하니?] 68회 닭개장 라면 레..

구글포토 대체할 수 있는 앱들 (Google Photo 대체제) [내부링크]

구글포토가 내년 2021년 5월까지 고화질 무료서비스를 지원하고 6월부터는 15GB를 넘기면 유료로 이용해야된다고 한다. 구글포토 대체할 수 있는 앱이 있을지 의문인데... 단순 저장공간으로써의 앱이 아니라 아..

마스크 착용 의무화 - 헷갈리는 과태료 부과 관련 내용 [내부링크]

11월 13일인 오늘부터 마스크 의무화 행정명령인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부과가 시행됩니다. 스타벅스 등 카페, 목욕탕, 실내 음식점 등 모르고 마스크 안썼다가 과태료 부과될 수 있으니 아래 내용 꼭 숙지하..

무리뉴가 최근 손흥민 재계약에 대해 언급한 말 [내부링크]

손흥민 재계약 소식이 뜨겁다. 관련 외신이 쏟아지고 있던데, 최근 어느 외신 기사를 보니 무리뉴가 손흥민 재계약에 대해 이렇게 말했더라.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이 선수를 완전히 사랑하고 또한 그가 구성원의..

토트넘 맨시티 중계 다음 게임 일정 손흥민 복귀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중계 우리 손흥민 귀국 했던데 그말인 즉슨, 토트넘 다음 게임이 많이 뒤에 있다는 것 ㅋ 한창 득점감각 물올라서 보기 좋았는데... 가레스 베일이랑도 합이 잘 맞아가는 것 처럼 보였고. 다음 게..

다이소 추천 캠핑용품 몇가지들 [내부링크]

아이들이 좀 크니까 캠핑 가자고 조른다. 안그래도 요새 코로나때문에 캠핑 많이 가는데... 감기 걸려서 조금 기다렸다가 가봐야겠다. 텐트나 타프, 의자 같은거는 좋은 브랜드가 짱인데 로프나 스토퍼 같은거는..

이어폰 귀지 청소방법 (에어팟 프로, QCY T5, 갤럭시 버즈 플러스, 버즈라이브) [내부링크]

내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꽤 많이 갖고 있는 편인데... 쓰다가 단점이 뭐냐면 이어팁에 귀지가 잘 낀다. 충전케이스 안에도 귀지가 계속 뭍어있고... 내가 음악 듣다가 노래 좋아서 와이프한테 들어보라고 줬더니..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 1.5단계, 2.5단계 추가 (11월 7일 최신) [내부링크]

11월 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기존 1~3단계 외에 1.5단계, 2.5단계가 추가되었는데요. 정부에서 코로나와의 장기전에서 침체된 경기를 살리기 위한 고민을 한 것으로 보입니..

드디어 운전면허를 따는군요, 나의 운전면허 연수기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제가 의도했던 것보다 길어졌지만, 제가 여기서 직접 자세한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아주 자세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과..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지자체별 행사 일정 - 전통시장 등 [내부링크]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유통, 제조, 서비스 기업의 세일 행사가 한자리에 모입니다. 지역별, 지자체별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내용과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간은 2020년 11월 1..

토트넘 번리 중계 예상라인업 20년 10월 27일 팀시뮬 최근 경기결과 [내부링크]

베일 합류 후 쓰리톱을 실험하고 있는 토트넘.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번리. 내일 새벽 (20년 10월 27일) 5:00 부터 진행되는 토트넘 번리 전 예상 선발 라입업을 예상해봤다. 오늘 일찍 자고 내일 새벽에 일어..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제목 배경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을 수정 중이다. 헤더 높이, 제목 폰트 크기도 바꾸고 나서 보니 영 배경색이 거슬린다. 이거도 지워버리자. 이번 수정에는 html도 건드려야한다. |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제목 배경 없..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및 제목 크기 대폭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북클럽 스킨 수정을 계속 하는 중이다. 헤더를 한번 줄여봤었는데, 이걸로는 성이 안찬다.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높이 수정방법 이번에는 헤더크기를 더욱 줄이고, 제목사이즈도 줄여보겠다. 앞서 헤더 높이..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배경 투명도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기본설정으로 사용하다보면 헤더 높이도 엄청크고 투명도도 애매해서 제목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다. 헤더 높이를 줄이는 방법은 앞서 설명을 했고, (아래 참조) 티스토리 북클럽..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관련글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단위 중에 일치하는 콘텐츠라는 것이 있다. 글 마지막에 관련글 더보기 처럼 보이는 광고인데, 이걸 달아놓으면 기본 스킨에서 제공하는 "관련글"이랑 중복으로 보여서 보기 안좋다. 나는 티스토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높이 수정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을 쓰다보면 헤더의 높이가 너무 커서 본문 글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때가 많다. 지나치게 큰 헤더는 글읽기에 방해되니 사이즈를 줄여보도록 하자. |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헤더 높이 수정하..

티스토리 애드센스 배치 헤더 위 최상단에 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을 사용 중인데 조금 손봐서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이리저리 만지는 중이다. 이번에 애드센스 대란 때 승인을 운좋게도 받을 수 있어서 광고배치도 적극적으로 시도 중인데, 본문에 넣..

피파온라인4 가성비 선수추천 - 키190 몸무게81 급여17 [내부링크]

오늘은 피파온라인4 가성비 선수, ST 공격수 추천을 해보려 한다. 가성비 시즌이 되어버린 LH시즌에서도 키 190, 몸무게 81, 급여는 17이면서 5카 기준 2650만원 (10/2기준) 밖에 안하는 킹갓성비 선수 되시겠다...

피파온라인4 추석 달토끼 상자 싸게 사는 꿀팁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 추석 연쇄상품으로 판매 중인 달토끼 달 상자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소개한다. 꿀팁이니까, 공감 추천 팍팍 쏴주시고... 모바일 / 인게인 상점 / 홈페이지 상점 이렇게 하면 990FC로 총 3개를 싸게..

피파온라인4 추석버닝 한번에 계정 5개 돌리는 꿀팁 [내부링크]

와우 친구들 빡빡이 아....가 아니고 피파온라인4 추석버닝이 시작될 예정이야. 분명 ICON 선수들 뽑힐 가능성은 없다는걸 알지만 그래도 무료로 이렇게 퍼주는 기간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거지. 오늘은 추석버닝..

피파온라인4 초보에게 간단하고 쓸만한 꿀팁 [내부링크]

피파온라인4를 시작했다. 피파온라인3 시절 몇년간 재밌게 즐기다가 섭종되고 피파온라인4로 갈아타면서 걍 섭종 된 김에 겜 그만하자 싶어 그 이후로 몇년간 쳐다도 보지 않았던 겜. 허나 인생이 너무 무료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