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dded의 등록된 링크

 noadd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전직 권투 국대선수 20대 장애인 아버지 살해 사건 총 정리 [내부링크]

지난해 1월, 자택에서 술에 취한 채 뇌병변 장애를 가진 아버지를 수십 차례 폭해하여 살해한 후 계속하여 사고사로 주장한 22세 전직 청소년 복싱 국가대표가 5개월 만에 붙잡혀 오늘 재판에서 징역 10년을 확정..

포항 고양이 10마리 살해범 - 실형 구형 될까? [내부링크]

오늘 24일 포항 고양이 10마리를 살해하거나 학대한 혐의로 구속된 범인에 대해서 검찰이 동물학대범에 대한 최고형인 3년을 구형했습니다. 하지만 동물 학대범에 대해 여태까지 실형보단 집행유예 혹은 벌금형이..

아이폰 14 시리즈 관련 총 정리 모음 - 출시일, 가격, 변화들 [내부링크]

아이폰 14와 프로가 출시 예정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현재까지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했을 수 있는 출시 정보들을 다 모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애플 이벤트까지 기다려야지 정..

[잡다한지식] 딱따구리의 잔혹함, 그리고 짓밟힌 우리의 동심 [내부링크]

딱따구리라 하면 주로 사람들은 나무에 매달려 나무에 구멍을 내고, 평온히 집을 꾸려 생활을 하며 나무를 파서 구멍을 내, 그 안에 사는 벌레들을 먹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런데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릴 진실은..

2022년 층간소음 기준 강화 및 처벌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8월 23일환경부와 국토부에서 공동주택, 아파트 층간소음 기준 강화를 하는 것을 발표했는데요, 4dB씩 낮추어서 기준을 강화했습니다. 과연 이렇게 하는 게 문제 해결책일까요? 저는 이것 때문에 더 문제가..

[잡다한지식] 오케스트라에 지휘자가 꼭 필요할까? [내부링크]

웅장한 오케스트라 합창이나 연주를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져보셨을 것 같은 궁금증인 것 같습니다. 과연 연주자들이나 노래를 부르는 합창단들은 지휘자의 지휘를 보고 정말 강약 조절..

특별재난지역 선정되면 예비군 면제 되나? 받는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이번 정부에서 특별재난지역으로 여러 군데를 선정하였는데요. 선정된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아셔야 할, 받을 수 있는 혜택들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별재난지역 선정된 지역들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음바페 8초 골 - 여태 가장 빨리 넣은 골은? [내부링크]

이번 리오넬 메시와 킬리안 음바페가 전반전 시작 8초만에 득점을 하면서 아주 큰 관심을 받아내고 있습니다. 경기 시작한지 8초.. 상상도 안될 정도로 아주 빠른 시간 안에 골을 넣었는데요, 역사상 축구 리그 중..

[잡다한지식] 고래&돌고래는 물 밖에서 살 수 있을까? [내부링크]

말도 안 되는 질문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고래는 사람과 같이 허파 동물입니다. 사람과 같이 숨을 물속에서 쉬지 못하고 바깥에서 숨을 쉬고 숨을 참은 상태로 잠수와 같은 형태로 물속에 들어가는 건..

수원 세 모녀 사망 - 정부의 책임인가 [내부링크]

수원에서 있었던 세 모녀의 사망 사건, 정말 안타까운 사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이번 사건이 단지 개인의 문제로 인한 사망 사건은 아니었다고 봅니다. 정부에서 다른 혜택이나 문제들..

환혼 후속 드라마 <작은 아씨들> 등장인물 & 제작자 [내부링크]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번 2022년 9월 예정작인 <작은 아씨들>의 시놉시스입니다. 자주 볼 수 있는 드라마 구도인 것 같..

[잡다한지식] 광고 없는 무료 앱은 수익이 없을까? [내부링크]

대부분의 무료 앱들은 광고가 있거나 인앱 구매와 같은 여러 기능들을 통해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무료 앱이라는 것으로 사용자를 늘린 다음 노출되는 광고로 수익을 내는 거죠. 하지만 광고조차 없는 무료 앱..

종로 미도인 - 서울 종로구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내부링크]

서울에 유명한 맛집들이 많지만 맛과 가성비, 분위기까지 셋 다 잡는 곳은 드문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추천드릴 식당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인데요, 단돈 만원 언저리에 스테이크 덮밥을 드실..

[잡다한지식] 개미는 제로콜라를 먹을까? [내부링크]

요즘 건강을 생각하여 제로 음료에 대한 열풍이 아주 크게 불고 있는데요, 제로콜라와 같은 칼로리가 거의 없는 음료들은 우리 건강에는 좋을 수 있지만, 과연 에너지원이 될 음식을 찾아다니는 개미의 입장에서는..

빅마우스 - 우영우를 잇는 이상한 + 광기 변호사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작한 에이스토리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비슷한 작품성 '이상한 변호사'를 두고 그에 더해진 미친 광기까지 보여준 이종석의 연기가 대박을 칠 수 있게 만들어 준 드라마이죠! 삼류 변..

[잡다한지식] 몽구스, 객기냐 용기냐? 가장 용맹한 동물은? [내부링크]

여러분은 독사와 싸울 수 있는, 아니 코브라와 맞짱을 뜰 수 있는 동물을 알고 계시나요? 아니면 사자와 싸울 수 있는 동물은요? 아마 코끼리나 코뿔소와 같이 커다란 동물을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오늘 여..

[아메리칸 셰프 : Chef , 2014] 밥 먹고 봐야 할 요리 영화 [내부링크]

“영화 시청 전에 무조건 배 부르게 먹고 시청해야 할 영화,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준 맛있는 영화. 자신의 열정대로 살아보는 것의 기쁨과 그 열정 덕에 더 맛있고 화려해진 음식들” 안녕하세..

뻔하지만 숨 막히는 공포 [런 : Run, 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저는 현재 2박 3일 여행 중인데요~ 날씨가 어제까지는 정말 차 창문이 깨질 정도로 막 퍼붓더니 오늘은 날씨가 괜찮네요 ㅎㅎ 그래도 2박은 빗 속에서 보냈지만 마지막 하루는..

[잡다한지식] 자동차 기름 없을 때 오줌 넣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선 없을 일이지만 언젠가 쓸모가 있을 수 있는 지식을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한국에서는 없을 일이라고 한 이유는 사실 한국은 자동차보험 서비스가 잘 돼 있어서..

우영우가 변호사가 되기 전 [증인 : Innocent witness, 20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오늘은 어제 폭우 덕분인 건지, 날씨가 정말 맑습니다..ㅎㅎ 해가 화창해서 밖에 나가려 했더니.. 너무 더워서 1시간 만에 다시 집으로 들어왔네요 ㅋㅋ 비가 오면은 비 와서..

명곡 제조기 애니 뮤지컬 [씽 2 : Sing 2, 20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오늘 하루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현재 여행 중이랍니다 ㅎㅎ 날씨도 좋아지는 것 같고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또 여행을 갈까 싶어서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잡다한지식] 가장 체온이 낮은 동물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 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서울은 폭우가 또 다시 시작 되었답니다..ㅎㅎ 열대성 폭우처럼 막 퍼붇다가 갑자기 멈추는 비가 많네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리뷰 글이 아닌,..

극찬받은 힐링영화 [리틀 포레스트 : Little Forest , 20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계획을 해서 바깥에 놀러 다녀왔답니다 ㅎㅎ 날씨가 그리 좋진 못했지만요.. 그래도 바깥에 지하철 타고 나가서 친구들과 놀고 하니 훨씬 개운해진 것 같아요..

더위를 싹 날려줄 [아이스로드 : The Ice roa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코로나가 터진 지 벌써 2년 반이 넘었고 3년을 보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보다 보니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잃어버린 일상을 위해서 내년 연도를 2020년으로 바꿔달라..

[잡다한지식] 비행기 날개 끝은 왜 구부러져 있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 입니다! 더위가 벌써 한 풀 꺾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더 더위가 사라지기 전에 캠핑이나 원하시는 활동들 하시기 바래요! 물론, 날씨가 하도 변덕이라 뭐든 하는게 힘들지만요…..

[잡다한지식] 생체발광 - 밤이 되면 더 밝아지는 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비가 며칠간 오다가 갑자기 햇빛이 쨍쨍하니.. 습도가 많이 높습니다.. 기분이 그리 좋지 않은 더위네요.. 비 오면 비 온다고 밖에 안 나가고 햇빛이 나오니 덥다고 안 나가네..

[클로버필드 10번지 : 2016] 영화 해설 &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참 한국은 지역마다 요즘 날씨가 천지 차별인 것 같습니다.. 저희 지역은 요즘 계속 비가 내리다가 오늘은 그래도 햇빛이 보이긴 하는데..계속..

2년 화성에서 자가격리 [마션 : The Martian 20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참 코로나가 언제 끝날는지 아무리 기다려봐도 끝이 보이질 않습니다.. 이제 곧 영화관에서 마스크 없이 볼 날이 오나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고..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

인간 반격의 시작 <콰이어트 플레이스 2 : 2020년>/ SF공포 성장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요즘 서울은 비가 많이 쏟아부었더니 온도가 좀 낮아진 것 같습니다. 밤에 에어컨을 끄고 잠을 잤더니 중간에 한번 더워서 선풍기를 틀고 자긴 했지만 그리 나쁘지 않았던 것..

올 여름 에어컨 전기료를 줄여줄 <콰이어트 플레이스 : 20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요즘 갈수록 날씨가 변덕입니다.. 비가 폭우처럼 쏟아져서 홍수가 나다가 갑자기 화창한 날씨로 우산을 들고 가야 할지, 태닝을 하러 해변가로 가야 할지 사람의 정신을 쏙 빼놓..

업 (2009) 인생 애니 영화, 영어 배우기에도 최고/해석,줄거리,리뷰 #스포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 애딧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이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다더니.. 웬걸 서울은 계속 비 소식밖에 없네요.. 이번 여름 내내 기상청 일기예보는 맞은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비 온다 해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