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le365의 등록된 링크

 noble36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3건입니다.

우리집 거실 가구 인테리어 리클라이너는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추운 겨울에는 집안에서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것이 곧 삶의 힐링이죠. 나만을 위한 우리집 힐링 스팟. 리클라이너소파로 꾸며볼까요? 편안함이 참 좋은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보리&블루의 유니크한 투톤 컬러와 포근한 쿠션 좌석, 그리고 편안한 리클라이닝까지! 모두 갖춘 샤인 리클라이너소파입니다. 화사한 아이보리 패브릭 소파와 청량한 블루 컬러 프레임으로 상반된 컬러 앙상블과 예쁜 뒷태까지 센스있는 디자인과 견고한 프레임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답니다. 아낌없이 넣은 쿠션 등받이와 좌석으로 리클라이닝을 하지 않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즐길 수 있을만큼 아늑한 휴식공간을 만들어줍니다. 터질듯하게 빵빵한 쿠션 등받이와 편안한 착석감의 좌석이 부드러운 리클..

김해주촌 두산 위브더제니스, 30평대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따뜻한 차한잔으로 몸을 따스하게 만드는 여유로움을 갖는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 추운 겨울에도 열심히 고객님과 만나는 노블365가구홈에서는 김해 주촌에 위치한 김해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로 패브릭소파와 세라믹 식탁을 발빠르게 배송해드렸답니다. -조야 코브라 소파 A형 -커브라인 세라믹 식탁 아이 키우는 집에서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정말 좋은 조야 코브라 소파 A형입니다. 가구를 고를 때는 어떤 가족 구성원이 쓸 것인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오늘 고객님의 집에서는 씩씩하고 발랄한 초3 도련님의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튼튼하고 편안함을 모두 갖춘 소파로 찾고 계셨는데요. 기존 거실 가구들과 조화롭게 거실 인테리어를..

20평대 아파트 신혼가구 인테리어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의집' 다들 잘 아시죠? 오늘의집에는 예쁜 가구 사진, 인테리어 사진들이 많죠. 하지만 예쁜 사진만큼이나 귀중한 노하우도 많이 숨어있는 곳이 오늘의집이랍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신혼가구 가이드'. 너무 많은 선택지 속에서 헤매지 않도록 1,000개의 신혼집과 4만 가지 가구를 분석해 신혼 첫 가구에 대한 기준을 잡아주는 오늘의집 20평대 신혼가구 가이드에 잘 어울리는 가구를 한 번 추천해보겠습니다. 오늘의집 20평대 신혼가구 가이드 김해가구단지가 추천합니다! 오늘의집 신혼가구 가이드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20평대 신혼집은 59, 24평형 혹은 26평형입니다. 주방 1, 거실 1, 방 3 구조를 기본으로 설명하고 있네요. 거실부터 한 번 살펴..

아파트 모던 인테리어 어떤 조합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모던 인테리어는 언제나 인기가 많은 인테리어 테마입니다. 모던 인테리어는 가장 흔하지만 멋스럽게 꾸밀 수 있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인테리어인데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컬러 조합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에요. 가장 기본적인 모던 인테리어에 각각의 개성의 색을 입힌 다양한 종류의 모던 인테리어들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던 인테리어의 정의와 모던 인테리어에서 파생된 또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알아보구요. 또,어떤 소재와 느낌을 가구를 배치하여 모던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지 자세하게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스탠다드 모던 인테리어 모던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도회적이고 현대적인 느낌..

2000평 우리집, 노블365가구홈의 집으로 놀러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2022년도 이제 거의 끝나가는데 노블365가구홈의 지름은 끝나지 않습니다. 홈플러스, 이케아도 와서 제품을 사서 가야할 만큼 큰! 매장. 2,000여 평 우리집 노블365ㅁ가구홈이 또 침대와 소파를 새로 사왔답니다! c 집들이 한 번 와주실거죠? ^ㅁ^ 미리 한 번 볼까요? 노블365가구홈 오늘의 지름! -샤넬 호텔침대 프레임 -이리나 원목침대 프레임 -컵홀더 3인용소파 노블365가구홈이 2,000평 넓은 매장에 새롭게 모신 호텔침대. 샤넬 호텔침대 프레임입니다. 몸이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기분 좋게, 나머지 부분은 진짜 원목으로 견고하면서도 자연스럽고 따스하게 만든 침대 프레임이에요. 헤드보드에는 브라켓 조명을 달아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부드러운..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호텔 같은 우리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전남 구례 골든캐슬 고객님의 40평대 고급스러운 예쁜 입주 가구 인테리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설렘이 가득한 입주 인테리어 노블365가구홈과 온라인집들이로 함께 만나러 가볼까요? -조야 스윙코너 소파 -로얄세라믹식탁 -사이드 테이블엔젤 거실장 -파운데이션 침대 -양성국갤러리 원목 책장 집을 구성하는 중심 공간, 거실이라고 누구나 인정할텐데요. 40평대 넓은 거실 인테리어를 어떤 가구로 꾸며주셨을지 한번 살펴볼까요? 조야 스윙코너 소파와 사이드테이블 & 콤팩트한 컬러 체어로 두가지 특색 있는 공간을 따로 또 같이 서로 공존하는 거실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주셨답니다. 거실 공간을 꼭 들어맞게 채운 코너형 소파로 넓은 휴식 공간을 보장하는 아늑한 패브..

부산 이편한세상 시민공원 소파랑 침대 인테리어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지난 9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부산 이편한세상 시민공원은 편리한 교통과 시민공원이 품고 있어 뛰어난 입지와 학군으로 손꼽히는 부산의 핫한 신축 아파트입니다. 고객님의 입주를 완성시켜주는 입주 가구를 온라인 집들이로 만나볼께요~ -엘르 원목 침대 -더클라우스 M520 매트리스 -LPM 화이트 화장대 -노블제니스 카우치 4인 소파&스툴 먼저, 침실로 향해볼까요? 부산 이편한세상 시민공원 고객님께서 선택해주신 침대는 바로 엘르 원목침대입니다! 눈처럼 하얀 화이트 원목 침대라 신혼 침실에 잘 어울린답니다~ 엘르 원목 침대만이 연출할 수 있는 일명 해돋이 조명은 유니크한 침실을 멋스럽게 연출해줘요. ㅎㅎ 일반적인 침대 조명은 침실을 비춰주지만 엘르 침대조명은 ..

호주 1위 청정 코알라 매트리스, 연말감사제 프로모션 특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반가운 소식 하나를 갖고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답니다! 세계의 다양한 명품 매트리스를 한국에 소개하는 WMDK, 그리고 365일 행복을 전해드리는 노블365가구홈이 함께 여러분께 선보인 호주 1위 코알라 매트리스! 2022년 한 해 여러분이 베풀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의 마지막에 연말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답니다. 호주산 청정 매트리스 코알라를 10~3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매트리스가 필요하신 분은 노블365가구홈을 방문해주세요. ^ㅁ^ WMDK 코알라 매트리스 2022년 연말감사제 프로모션 호주 소비자 조사기관 캔스타블루에서 2019년, 2021년에 걸쳐 매트리스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호주의 명품 매트리스. 전세계..

부산 명지 협성휴포레 20평대 , 호텔침대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명지 협성휴포레로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흙침대와 소파 멋스러운 세라믹 식탁으로 멋진 홈스타일링을 완성하셨는데요. 명지 협성휴포레로 온라인 집들이 시작합니다! -좋은아침 꿀잠드림 흙침대 -뮤즈 소파 -라피스 세라믹 식탁 찬 바람이 불어올때 생각나는 건강하고 따뜻한 흙침대가 예쁜 디자인으로 탄생했어요. 바로 꿀잠드림 흙침대입니다! 오늘 고객님께서 예쁜 패브릭침대같은 건강에 좋은 꿀잠드림 흙침대들ㄹ 선택해주셨답니다~ 꿀잠드림 흙침대는 한국식품의약안전처에서 정한 의약품 등의 제조나 품질관리에 관한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인증받은 GMP 인증 의료기기이기에 건강함을 믿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푹신한 쿠션 헤드보드와..

연예인집 부럽지 않은, 김해 서희스타힐스 27평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의 가구는 경남 김해 장유 내덕동 서희스타힐스에서 만나는 예쁜 신혼 가구 입니다. 굵직굵직한 소파와 침대,식탁의 대가구부터 거실장, 거실 테이블등의 소가구까지 한번에 올클리어한 신혼 가구! 오늘 함께 구경해볼까요? -하프 프레임 침대 -더클라우스M520매트리스 -프레리 세라믹 식탁 -조야코브라코너소파 B형 -세라믹 원형 테이블 -엔젤 거실장 프리미엄 패브릭이 주는 풍성한 볼륨과 반짝이는 펄감이 침실을 화려하게 수놓는 하프프레임 침대입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따끈한 신상 패브릭 침대 프레임이랍니다~c 벨벳처럼 포근한 감촉과 보는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빛을 패브릭이 그래도 반사하여 모방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하프프레임 헤드보드 양쪽에는 앙증..

신혼부부 가구 고르기 좋은 매장, 김해가구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작은 물건 하나도 살때고 꼼꼼하게 결정하고 구입하시죠? 가구를 고를때는 비용도 많이 들고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어느곳에서 구입해야 하는지도 중요합니다. 가격과 품질, A/S까지 모두 믿음직한 노블365가구홈과 함께한 경북 청도 고객님의 가구배송후기 만나보아요~ -테리 소파 -뮤즈 거실장 -데이지 세라믹 식탁 여유로움을 즐기는 미니멀 인테리어 테리 소파로 거실을 꾸며주셨답니다. 손에 촥~하고 감기는 부드러운 원단이 계속 앉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소파랍니다. 고양이 소파로 유명한 조야원단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만족감이 높게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짱짱한 소파에요. 반듯한 큐브형 쉐잎으로 만들어져 선이 깔끔하게 떨어지..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러스틱 인테리어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틀에 짜여진 공간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어쩌면 투박하기까지한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가 한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사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위적이지않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골로 간다는 것은 어려운 일인데요. 하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다양한 인테리어 꿀팁으로 우리집 공간을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꾸밀 수 있는 러스틱 인테리어로 바꿔보세요. 멀리 떠나가기 위한 시간과 노력은 최대한 줄이고 매일매일 우리집에서 편안하게 자연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러스틱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러스틱 인테리어 Rustic Interior 조금은 생소한 단어로 느껴지는 러스틱이란 뜻은 소박한, 인위적이지 않는, 투박한으로 지칭되는 단어입니다. 러스틱 인..

연말 겨울 크리스마스 품은 예쁜 식탁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반짝반짝 빛이나는 신상 세라믹 식탁을 가져왔답니다. 유광의 반짝이는 세라믹 식탁은 다이닝룸 조명을 반사하여 더욱 화사하게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요.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다이닝룸을 신상 세라믹 식탁으로 바꿔보세요! 크리스마스를 품은 예쁜 식탁 새하얀 눈처럼 겨울의 깨끗함을 닮은 클라시 세라믹 식탁입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화려한 트리와도 잘 어울리는 예쁜 세라믹 식탁이에요. 조명이 반짝반짝 반사되는 유광의 세라믹 상판은 화려하고 밝은 다이닝룸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참 좋은데요. 반짝반짝 유광의 상판은 조명의 밝음을 그대로 담아 반사시켜 화사한 분위기와 시선을 집중시켜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사..

거실장 예쁜 아파트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꾸준히 방문해주십니다. 오늘은 광양 수하임2차 고객님께서 새로운 집에서 첫 출발을 노블365가구홈과 함께 예쁜 입주 가구를 선택해주셨답니다. 두근거리는 입주 가구 빨리 가볼께요~c -조야코브라소파 A형 -뮤즈 거실장 -데이지 세라믹 식탁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게 할 포근하고 편안한 소파 조야 코브라 코너 소파입니다. 소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일까요? 앉았을때 편안한 착석감을 가장 먼저 염두하실겁니다. 조야코브라코너소파는 좌석은 탄탄한 볼륨쿠션으로 등받이는 포근한 불륨쿠션으로 각각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요. 푹신푹신한 등받이에는 각도를 위아래로 고정할 수 있는 틸팅기능이 더해져 키가 큰 남자분들도 ..

진주 신혼집 집들이, 가구 인테리어 배송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유등축제로 유명한 진주로 떠나봅니다. 진주 초전동 흥한황토아파트에 계신 신혼 고객님의 댁으로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예쁜 신혼 가구들로 집안 곳곳을 예쁘고 사랑스럽게 꾸민 신혼부부의 스윗트홈을 함께 구경보도록 해요. -하프침대 -루니 타원테이블 -루니체어& 벤치 -뮬리 소파 보드라운 침대위에서 휴식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침대 하프침대입니다. 빛을 받으면 반짝이는 벨벳느낌의 원단으로 제작되어 화이트 인테리어를 한껏 화사함을 더해주는 침대에요. 침대프레임과 헤드보드가 보드라운 패브릭 원단으로 모두 감싸져있어 아늑한 공간으로 침실을 완성할 수 있어요. 낮은 높이의 통프레임침대라 매트리스를 올려도 일반 침대보다 높이가 낮아 이동이 편리해요. 헤드보드의 가운데..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내부링크]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샘솟는가구백화점'(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노블365가구홈티스토리블로그'(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노블365가구홈'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

겨울 신상 침대 입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호텔형 조명 침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침대프레임을 선택하실때 어떤 것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나요? 겨울 신상 침대 프레임은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은 뛰어난 내구성과 예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제작되어 침대 프레임 하나만 침실에 놓아도 예쁘게 인테리어할 수 있답니다. 예쁜 침실로 바꿔줄 신상 침대 볼륨감있는 쿠션이 나란이 놓여있는 일명 빼빼로 헤드보드를 가진 빼빼로 조명호텔침대입니다. 빼빼로 과자처럼 헤드보드 쿠션이 나란이 놓여있다해서 빼빼로 침대라 이름을 지었다해요. 귀여움이 넘치는 이름같지 않아요?ㅎㅎ 빼빼로 쿠션이 나린히 펼쳐놓은 넓은 헤드보드와 모던 LED조명으로 예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런 침대하나면 배치해만해도 침실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어요. 벨벳처럼 보드라운 헤드보드는..

마산 진동 협성 엠파이어, 소파 / 식탁으로 아파트 인테리어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노블365가구홈에서는 경남을 대표하는 가구매장인만큼 창원에 계신 고객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십니다. 오늘도 창원 마산진동 협성엠파이어에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예쁜 우리집을 꾸미는 노블의 가구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조야 코브라소파 B형 -세라믹 서랍형 거실테이블 -333 세라믹 식탁 포근한 텐션을 느낄 수 있는 아늑한 패브릭 소파가 고객님집으로 도착했답니다~ 바로 조야 코브라 코너 소파인데요. 그중에서도 빵빵한 쿠션 팔걸이가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B형으로 거실을 포근하게 꾸며주셨답니다. 짱짱한 볼륨 쿠션을 등받이와 팔걸이에 배치해놓은것처럼 볼륨 넘치는 쿠션 헤드레스트와 암레스트가 장점이에요. 볼륨 쿠션에 각도를 젖혀 고정할 수 있는 틸팅기능으로 몸..

한 겨울 추울 때 생각나는, 흙침대 온열 매트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 아침 따스하게 입으셨나요? 갑자기 찾아온 겨울 한파에 온몸이 오돌오돌~ 떨려오는데요.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흙침대로 이번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건강을 지키는 우리집 흙침대 만나보세요~c 우리집 건강을 지켜주는 흙침대 & 온열 매트리스 흙침대에 디자인을 더하다! 꿀잠드림 흙침대 트랜드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과 흙침대의 기능은 그대로 담은 꿀잠드림 흙침대에요. 흙침대의 효능은 그대로 담으면서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어울리도록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패브릭 흙침대랍니다. 예쁜 색감과 보드라운 촉감을 지닌 프랑스 시엘 패브릭 원단으로 만들어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의 흙침대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프랑스 시엘 패브릭은 발수..

꿀맛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파트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우리가 거실에서 만나는 소파는 단순하게 앉는 일차원적인 가구가 아니라 편안하게 휴식과 여가 생활을 누리는 다양한 기능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꿀처럼 달달하고 누릴 수 있는 나만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을 리클라이너 소파로 꾸며주신 부산 영도 동부산 아이존빌 고객님의 가구 배송 후기 지금 만나러 가볼께요~ -바론 리클라이너 -미노 소파테이블 -엘르 침대 -더클라우스 M320 매트리스 최상의 휴식을 위한 최고의 선택! 바론 리클라이너 소파입니다. 미노 소파테이블과 함께 배치해주셨는데요. 모노톤의 화이트&그레이 인테리어로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셨답니다. 바론 리클라이너 소파는 헤드레스트가 뒤로 젖힐 수 있는 틸팅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몸의 높이에 맞게 ..

침대? 소파?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잇템! 코알라 쿠쉬 소파베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누구든 유니크하고 특색있게 집을 꾸미고 싶어하지만 이게 우리 집에 어울릴까? 이걸 쓰기는 할까? 하는 걱정이 특색있는 가구를 함부로 선택하지 못하게하죠. 심플하면서도 특징있는 가구, 소파와 침대를 한꺼번에 갖고 싶은 그대를 위해 노블365가구홈이 준비했답니다. 2021년 호주 올해의 소파베드. WMDK 코알라 쿠쉬 소파베드입니다. 코알라 쿠쉬 소파베드는 소파로도, 침대로도 완벽하게 기능하면서 우리 집 공간을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멋진 소파베드입니다. 1인용, 또는 2인용으로 쓰기 좋은 사이즈로 낮에는 아늑한 소파로, 밤에는 편안한 침대로, 때로는 앉아서 놀기 좋은 좌식 소파베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기특한 친구랍니다. 보통 소파와 침대를 오가는 소파..

아파트 홈 인테리어 어울리는 신상 식탁 4종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한 가지 여쭤볼 게 있어서 질문거릴 갖고 올라왔습니다. ㅎㅎ 노블365가구홈에 새로운 식탁이 무려 4종!!! 네 종류가 들어왔는데, 이 중에 어떤 식탁이 제일 예뻐 보이나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ㅁ^ 브래뉴 세라믹식탁 세트 독특한 디자인의 식탁 프레임이 돋보이는 브래뉴 세라믹식탁 세트.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내려오는 유선형 다리가 안정감을 주고, 주방에 독특한 느낌을 더해주는 식탁입니다. 깊은 네이비블루 컬러와 옅은 그레이 컬러의 모노톤 배치로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양 끝이 처마처럼 살짝 솟은 벤치와 몸을 살포시 안아주는 식탁의자는 편안한 착석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내 몸을 즐겁게 해 준답니다. 브래뉴 세라믹식탁 세트는 사이즈가..

호주에서 온 코알라 침대 매트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도 하늘은 맑고, 노블은 또 뭔가를 질렀... 분양받았습니다. 이번에 호주에서 분양받은 코알라입니다. 설마 인형 가지고 지금 분양받았다고 뻥 치는 거냐고 물어보신다면... 대답해 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그렇습니다. 설마하니 코알라 인형 가지고 그런 뻥을 치겠어요? 적어도 매트리스 정도는 갖고 온 다음에 그런 뻥을 쳐야죠. ㅋㅋㅋ 노블365가구홈이 호주에서 분양받은 청정 매트리스, WMDK 코알라 매트리스입니다. 호주하면 와규... WMDK 코알라 매트리스 코알라 매트리스는 호주의 소비자 조사 기관인 캔스타블루에서 2019년, 2021년 매트리스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호주의 명품 매트리스입니다. 제품의 만족도는 물론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 수면의..

김해 삼계 부영2차, 신혼집 인테리어 무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노란 단풍이 비처럼 우수수 떨어지는 가을의 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아늑하고 포근한 집으로 바꿀 수 있는 패브릭 가구들로 가지고 왔는데요. 김해 삼계 부영2차 고객님댁으로 저와 함께 지금 가보실까요? -모넬 침대 -소노시즌 매트리스 미디엄K -노블제니스 카우치소파 편안함이 참 좋은 소파~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입니다. 은은한 멋스러움을 지닌 그레이톤의 거실 인테리어와도 조화로운 홈스타일링을 보여준답니다. 비비드한 색감을 한껏 뽐내는 푹신한 사각 쿠션들도 모두 노블제니스 카우치 소파와 세트로 함께 하실 수 있어요. 생생한 조명아래도 화사함을 발하는 아이보리 패브릭 카우치소파라 거실을 환하고 밝게 스타일링해줍니다. ..

특별한 아파트 홈인테리어, 가구 스타일링만으로도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홈인테리어에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 바로 가구입니다! 어떤 가구를 배치하느냐에따라 우리집의 홈스타일링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고객님께 실제로 배송해드린 가구들로 돋보이는 홈인테리어를 만나보아요~ -로얄세라믹식탁 -라인호텔침대 -조야스윙코너소파 반짝반짝 빛나는 홈인테리어! 눈부시게 연출할 수 있는 로얄 세라믹 식탁입니다. 부산 남천 더샵 프레스티지 고객님댁에 배송해드린 가구인데요. 반짝이는 조명을 받으며 빛나는 세라믹 식탁과 대리석 바닥이 자연스럽게 빛나 집을 고급스럽게 꾸며주고 있어요. 세라믹 식탁과 홈인테리어가 찰떡같이 하나같죠? 천연 대리석같이 흐드러진 베인패턴으로 장식된 유광의 화이트 세라믹 상판은 화려함을 뽐내는데요. 배인패턴이 더해진 유광..

창원 무동센텀 파라디아 아파트 가구 인테리어, 배송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c 오늘 저와 함께 살펴볼 곳은 창원 무동센텀파라디아입니다. 오늘 고객님께서는 화이트앤우드 스타일과 잘 맞는 아이보리 소파와 원목 식탁을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주셨는데요. 특히 집 인테리어와 통일감있게 꾸며 집안이 더 넓고 환해보이는 따스한 고객님의 인테리어 살펴볼께요. -써밋 세라믹 식탁 -뮬리 소파 화이트 앤 우드의 따스한 색감을 다이닝룸에 담을 수 있는 써밋 세라믹 식탁입니다. 밝은 조명을 받으니 화사한 느낌이 더욱 살아나는데요. 화이트앤우드 인테리어와 잘어울리는 화이트앤우드 스타일의 식탁이라 다이닝룸을 아늑하게 만들어주고 집안 분위기를 통일감있게 꾸며주는데요. 세라믹 상판은 음식 국물이나 주스등의 색이있는 액체를 쏟아도 흡수가 되지 않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고, ..

북유럽 호텔 느낌 가구 인테리어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가구는 김해 율하 율성마을 모아미래도 아파트에 배송해드린 가구 후기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구들 중에서 소파와 침대,식탁을 한번에 바꿔주신 고객님의 온라인 집들이를 시작하겠습니다! -라인호텔침대 -바스코 콜럼버스 매트리스 -조야 스윙 코너 소파 -루니 사각 테이블 -오크살대체어& 루니벤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수 있는 라인 호텔 침대입니다. 양쪽에서 빛나는 무드등이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매트리스를 내린 라인 호텔 침대에요. 원목의 고유한 질감과 컬러를 완연히 살린 원목 헤드보드와 프레임이 이 침대만의 고유한 매력이죠. 호텔 침대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역시 협탁과 무드등입니다. 라인 호텔 침대는 스퀘어형 무드등이 위아래..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신혼부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20평대 아담한 평수의 아파트는 가구보다 공간이 작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공간을 꾸밀지 먼저 정하고 가구를 선택하는것이 성공적인 집 꾸미기의 필수 방법인데요. 오늘 부산 괴정 신동양 아파트 고객님의 20평대 신혼집에 성공적인 가구 꾸미기를 알차게 알려드릴께요~ -리사 호텔 침대 -더클라우스 M520매트리스 -리딕 소파 -H80 세라믹 식탁 신혼 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이 바로 침실이죠. 오늘 고객님께서는 리사 호텔 침대로 꾸며주셨답니다. 리사 호텔 침대는 내츄럴우드앤화이트가 매치된 편안한 분위기의 원목침대에요.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화이트 인테리어와 통일감있게 꾸밀 수 있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중 하나랍니다. 템바보드 헤드보드위를 장식하는 블..

저희 침대 신상 나왔어요! 안방 가구 인테리어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자꾸 뭔가가 플렉스하고 싶어집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노블365가구홈에는... 그분이 오셨습니다. ㅋㅋ 지름신서 1장 3절에 따라 지르고 또 질르고 저것도 같이 지른 결과!!! .... 저희집 새로 산 침대 프레임 한 번 함께 봐주세요 ㅠㅠ 지름신 가라사대, 11월 11일이 지났다고 빼빼로를 사지 않는 것은 죄악이니라 노블365가구홈이 지른 첫 번째 침대, 빼빼로 호텔침대 프레임입니다. 입체감있는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호텔형 프레임이죠. 지금 보여드린 이 모델은 옵션으로 협탁을 골라주셨는데, 노블365가구홈에는 다른 옵션으로 전시를 해뒀어요. 완전 예쁜 유리협탁입니다. 진짜 대박 예뻐요. ㅠㅠ 마알간 강화유리와 모던한 스틸재질로 여기가 침실..

우리집 홈카페 인테리어 분위기로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바쁜 일상을 영위하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은 삶의 원동력을 느끼게하는 필수조건인데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우리집 인테리어를 위해 오노홈 원목 테이블로 아늑하고 편안한 우리집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기 참 좋답니다. 아늑한 우드감성을 우리집에서 누리는 오노홈과 함께하는 우드 인테리어 만나보아요~ 오노홈 테이블과 함께 완성하는 우드감성 인테리어 다이닝룸 꾸미기 화이트앤우드 테이블의 스탠다드함을 보여주는 루니 사각 테이블입니다. 가장 흔하게 생각하시는 화이트앤우드 테이블인데요. HPL코팅을 더한 화이트 우드 상판과 따스한 느낌의 오크목으로 프레임과 다리를 만들었답니다. 루니 테이블은 따스하고 아늑한 북유럽 인테리어을 다이닝룸에 그대로 담을 수 있어요. 화..

신혼부부 신혼집 30평대 아파트 가구 인테리어 클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같은 평수, 같은 공간일지라도 어떤 분위기로 꾸미고 어떤 가구를 배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로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함안 휴니온클래식아파트에서 신혼의 첫걸음을 밟은 고객님의 30평대 신혼 가구 인테리어 감상해볼까요? -프라다 침대 -WMDK로얄앤보던 트레베 매트리스 -판도라 세라믹 식탁 -조야 스윙 소파 신혼의 달달함을 그대로 침대속에 담은 로맨틱함의 끝판왕 프라다 침대입니다. 오늘 고객님께서는 킹사이즈로 침실을 가득 채워주셨답니다. 아치형태의 엔틱한 헤드보드와 깔끔한 통프레임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예쁘게 배치할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침대에요. 엔틱하고 미니멀한 헤드보드와 양쪽의 협탁과 LED 무드등은 분리형으로 제작되..

양산 사송 트루엘 신축아파트, 20평대 입주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지금 막 입주를 시작하고 있는 양산 사송 트루엘 아파트에서 오늘의 가구 이야기를 만나보도록 할께요. 두근거리는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새로운 입주 가구들로 가득 채운 오늘의 가구배송후기 시작해보아요~ -뮬리 소파 -참죽한지 조명침대 -더클라우스 M520 매트리스 -커브라인 세라믹 식탁 따스한 햇살을 감상하기 좋은 아늑함이 깃든 거실 공간을 뮬리 소파로 꾸며주셨답니다. 넓은 방석이 몸을 감싸주는 스타일인 뮬리 소파는 쿠션 타입 좌방석으로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포근하게 몸의 형태를 감싸안아줘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커다란 쿠션을 척하니 얹져놓은 듯한 푹신한 쿠션타입의 등받이가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해준답니다. 팔걸이도 직사각형태의 날렵한 쿠션 타입으로 제작되었답..

김해 삼계두곡한라비발디 아파트 입주! 예쁜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여러분과 함께 만날 가구 이야기는 입주 배송 후기로 준비했답니다. 김해 삼계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의 올클리어한 입주 가구인데요. 지금 입주나 이사를 준비하신다면 김해 삼계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알찬 가구배송후기를 참고해보세요~c -네바다 소파 -세라믹 원형 소파테이블 -스마트 거실장 -로얄 세라믹 식탁 -프라다 침대 -더클라우스 M520매트리스 -스마트 수납장 포근함이 남다른 패브릭 소파 네바다 소파입니다. 몸을 편안히 누일 수 있는 카우치형 소파로 침대가 부럽지 않는 넓은 좌석 공간이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어요. 깊은 청록색의 패브릭 소파와 화이트 원형 세라믹 테이블로 매치하여 세련된 분위기가 완성되었는데요. 거실 공간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 ..

30평대 연지 래미안, 남천 더샵 입주! 가구 배송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부산에서 지금 입주가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아파트인 연지래미안어반파크와 남천더샵프레스티지로 입주 가구 배송 후기를 오늘 준비해왔답니다. 요즘 가장 인기있는 입주 가구들을 연지래미안어반파크와 남천더샵프레스티지에서 모두모두 만나보세요~ -로얄 세라믹 식탁 -라피스 세라믹 식탁 -아도라 원목 침대 -더클라우스 매트리스 부산 대단지 신축 아파트 연지 래미안 어반파크의 입주가구는 어떤 것을 선택하셨을까요? 거실과 부엌의 공간을 나눠주는 다이닝룸은 어떤 식탁을 배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연지 래미안 어반파크 고객님은 로얄 세라믹 식탁으로 꾸며주셨답니다. 천연 대리석의 느낌을 가진 베인 패턴의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진 로얄 ..

신상 식탁 테이블 도착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누구보다 앞선 트랜드에 맞춰 예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가진 신상 가구들을 선보이려 노력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따끈따끈하고 예쁜 신상 식탁들인데요. 오늘 기대하셔도 좋습니다~:D 따끈따끈한 신상 세라믹 식탁 모음 세라믹의 날렵함과 원목의 부드러움을 하나로 더한 신상 세라믹 식탁 자스민 세라믹 식탁입니다. 라이트 그레이 세라믹 상판에 부드러운 마블 패턴이 새겨져 있는 은은한 멋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식탁에 앉을때마다 마주치는 마블 패턴의 그레이 상판의 멋스러운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는 말씀~ 내츄럴 우드 원목으로 제작된 프레임과 레그를 더했는데요. 세라믹 식탁은 딱딱한 느낌이 싫다면 오늘 선보이는 세라믹과 원목이 더해진 원목 세라믹 식탁을 ..

유해물질 로부터 자유로운 KC인증, 유기농 키즈침대 매트리스, 바스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E0 등급, 잘 아시는 단어일 거에요. 피부질환과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폼알데히드가 얼마나 나오느냐에 따라 매겨지는 친환경 등급입니다. 보통 소파나 식탁같은 원목제품을 고르실 때 폼알데히드 수치를 많이 신경쓰시는데 사실 폼알데히드는 정말 다양한 곳에서 나옵니다. 심지어 맥주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매트리스는 가장 규제가 까다로운 유아 KC 인증으로 3세 미만의 아기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바스모 매트리스입니다. 바스모는 1대 1 주문제작방식으로 100% 국내에서 제작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입니다. 저가형 중국산 자재가 아니라 100% 국내산 자재를 사용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한 번 볼까요? 제일 처..

홈카페? 사각, 원형, 타원형 테이블, 어떤 형태가 예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HPMHPL 라미네이트 멜라민 요즘 가장 핫한 가구 마감재죠. HPM(High Pressure Melamine) HPL(High Pressure Laminate) 멜라민(Melamine) 모두 같은 마감재를 지칭하는 용어랍니다. 새하얗고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와 관리의 편의성, 뛰어난 내구성 등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물건이죠. 오늘은 라미네이트식탁의 다양한 상판 형상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해요. 식탁에 왕도가 있다면 아마도, 사각테이블 사각테이블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정돈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는 겁니다. 요즘 나오는 사각테이블은 거의 전부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모서리 라운딩 처리를 하기 때문에 딱딱한 분위기는 상당히 적어요. ..

꾸안꾸 자연스럽게 꾸미기, 내추럴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기존 인테리어에 가구하나만 더하면 완성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감성이 듬뿍 담긴 내츄럴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꾸민듯 꾸미지 않는듯 자연스러운 감성을 집안 공간에 쏘옥 담을 수 잇는 내츄럴 인테리어는 집 꾸미기에 참 좋은데요. 인공적이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 분위기를 바탕으로 꾸미는 내츄럴 인테리어(Natural interior)는 우드, 린넨, 가죽, 흙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소재들로 꾸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죠. 내츄럴 인테리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소재로 꾸미는 것이 가장 기본인데요. 우드의 본연의 질감과 색감을 사린 원목 가구만 배치해도 내츄럴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

호텔 같은 신혼 인테리어 꾸미기! 침대 부터 거실장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지금 노블에서 막 입고된 신상가구를 오늘의 가구로 만나보려고 합니다. 요즘 가구의 특징이 화려하거나 다양한 디자인을 넣기보다는 간결하고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포인트 디자인으로 멋을 살리고 있는데요. 오늘의 신상 가구 기대해보세요~! 오늘의 신상 가구 침대부터 거실장까지 한 눈에 반할만큼 예쁜 신상 침대가 노블365가구홈에 들어왔답니다. 원목 통판형 프레임으로 안정감있는 침실을 꾸미기 정말 좋아요~ 새하얀 컬러의 깨끗함과 우드의 부드러운 텍스처로 포근하고 아늑하게 침실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밝고 화사한 침실 분위기를 원한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신상 원목 침대를 선택하셔서 예쁜 침실을 완성해보세요~:D 화이트 원목 아트월 헤드보드는 심플하지만 세련미있게 ..

저 식탁 질렀어요 ㅋ 신상 식탁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신제품 소파를 지른지 며칠 안 됐는데 또 식탁을 질러버렸습니다. ccc 가을맞이 신제품들을 잔뜩 질렀답니다. 오늘 지른 제품은 세라믹식탁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고 무엇보다 예쁩니다. 순서대로, 써밋, 자스민, 비욘드 세라믹식탁 세트에요. 깨끗한 화이트 상판, 우아한 그레이 상판, 광택과 윤이 돋보이는 유광 세라믹으로 종류별로 하나씩 질러버렸는데요ㅋ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로 보여드릴 식탁은 견고하고 아름다운 애쉬원목 식탁 위에 깨끗하고 화사한 화이트 상판을 얹은 써밋 세라믹식탁 세트입니다. 이번에 지른 써밋과 자스민 식탁 두 종은 모두 애쉬원목, 물푸레나무를 사용했답니다. 단단하고 탄성이 좋기 때문에 야구배트나 악기를 만드는데도 많이 사용..

창원 이편한세상 파크센트럴, 원목 가구 인테리어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새롭다라는 단어를 들으면 설레임으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집에서 만나는 설레는 우리집 오늘 이편한세상 창원파크센트럴 고객님의 예쁜 신혼가구로 설레임을 느껴보아요. -조야코브라소파A형 -엘리스 거실장 -엘르원목침대 -씨엘로 V500매트리스 -데이지 세라믹 식탁 -원목 책장 몸을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코브라 헤드레스트가 부착된 조야 코브라 소파에요. 이편한세상 창원파크센트럴 고객님의 거실에 예쁘게 배치해드렸답니다~ 짱짱한 쿠션 헤드레스트에 앞으로 젖혀 고정할 수 있는 틸팅기능으로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칠 수 있어요. 키가 큰 남자분들도 머리끝까지 쿠션 헤드레스트가 받쳐줍니다. 와이드한 좌석 공간과 넓은 수평형 팔걸이까지 있어..

원목 침대 화이트 컬러는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부산의 신흥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감천문화마을과 흰여울문화마을이 있는 부산 영도에 계신 고객님댁으로 이사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템바보드 헤드보드 침대와 기능성이 뛰어난 패브릭 소파를 오늘 요모조모 만나보아요. -엘르 원목 침대 -노블제니스 카우치소파 -슈퍼싱글 원목 침대 화이트의 깔끔함과 템바보드 패턴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침대 엘르 원목 침대에요. 화이트앤우드 침실 인테리어에 화사하게 꾸미기 좋은 원컬러원목침대랍니다. 일반적으로 원컬러 침대는 미니멀하지만 자칫 분위기가 루즈할 수 있는데요. 템바보드패턴이 들어간 침대를 선택하면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동그란 달이 침실에 걸린 듯 아늑한 무드등이 빛나는 엘르 침대는 월넛 컬러가 기본이지만 ..

신상 패브릭 소파 들어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제가 급하게 땡겨서 지른 신상은 바로 코스트코 포션버터와 모닝빵! 입맛 당길 때 발라 먹으면 가을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마법을 부릴 수 있는 ... 어쨌든 맛있는 빵이랑 버텁니다. 노블365가구홈이 가을을 맞아 신제품들을 자꾸 지르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도 소파 두 조를 질렀죠! 오늘의 컨셉은 트랜스포머! 좌석이 통째로 움직이는 리클라이너 소파와 등받이가 앞뒤로 움직이는 스윙 소파, 둘 다 헤드레스트도 각도 조절 가능한 코브라헤드 타입으로 준비했습니다. 먼저 샤인 리클라이너소파부터 한 번 만나보실까요? ^^ 4인 일자형에서 5인 코너형까지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샤인 리클라이너소파. 하단은 짙은 바닷빛으로, 상단은 따사로운 아이보리 컬러로 거실을 예쁘게 꾸..

색감 좋은 신상 소파와 베스트셀러 패브릭 소파 입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지금 막 들어온 따끈따끈한 신상소파들이 색감이 정말 예쁘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컬러감과 뛰어난 기능들까지 모두 가진 팔방미인 신상 소파들로 오늘 가구 이야기 시작합니다 :D -비너스 프리미엄 소파 -꿀잠 생황토 모듈 소파 -노블제니스 4인용 소파 산뜻함을 더한 엘로우 컬러와 내츄럴우드 원목 프레임으로 제작된 비너스 프리미엄 소파입니다. 원목 가구의 대표 브랜드인 양성국 갤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파에요. 배우 한채영님께서도 리얼 반한 비너스 프리미엄 소파! 어떠한 매력이 숨겨져있는지 저와 당장 만나보도록 해요~ 침대처럼 편안한 라운지형 소파로 100% 원목을 사용하여 만든 프레임에 프리미엄 내장재를 가득 채운 쿠션으로 침대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건 꼭 봐야해! 진짜 예쁜 홈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노블365가구홈과 함께한 예쁜 입주 가구 배송후기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중 하나인 김해 롯데캐슬 예쁜 홈인테리어를 오늘 여러분께 가지고왔답니다. 노블365가구홈과 함께한 예쁜 입주 가구 후기 보실까요? -프라다 침대 -로얄 세라믹 식탁 -조야스윙코너소파 엔틱함을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한 패브릭 침대 프라다 침대입니다. 김해 롯데캐슬 고객님께서는 침실을 딥그린컬러로 꾸미셨는데요. 딥그린 컬러와 대비되는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가 침실을 더욱 살려준답니다. 웅장한 느낌의 커다란 침대 프레임과 호텔식 헤드보드가 침실을 가득채워 현대적이지만 고급스러움이 가득하도록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어요. 프라다 침대의 예쁨을 담당하는 모던엔틱한 헤드보드에는 부드러운..

새로 나온 신상 거실장 모음! (feat. 소파테이블, 콘솔 장식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공간의 여유를 즐기며 깔끔한 스타일의 미니멀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수납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니멀 인테리어에서 수납가구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요. 오늘은 새로나온 신상 거실장과 장식장을 소개할께요. 미니멀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신상 수납 가구 모음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서로 대비시킨 컬러매치가 돋보이며 엣지있는 스타일로 완성된 그랑드 거실장입니다. 모서리마다 라운드 컷팅되어 조각과 조각이 연결되는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가구에요. 멀리서보면 하나의 소재같지만 가까이서보면 두가지 소재의 특성과 개성을 뚜렷하게 보이는데요. 화이트 원목과 블랙 아크릴로 세련된 소재의 믹스매치를 보여주는 유니크한 거실장이에요. 양 옆의 블랙 아크릴 장..

소파 구입 시 무엇이 가장 궁금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간단하게! 소파 이야기 한자락 해볼까해요. 그 중에서 콕 짚어서 패브릭만 말이죠. 삼성폰입니다, 묶어버리면 이게 폴더인지 플립인지 보급형인지 플래그십 모델인지 알 수가 없잖아요? 하지만 메모리는 얼마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얼마고 디스플레이는 뭐고 해상도를 얼마 지원한다는 게 어떤 의민지 알면 적당히 판단이 가능합니다. 패브릭원단의 메모리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한 번 알아볼까요? 발수 및 방수 기능 확인 발수가 되는지, 생활방수인지 완전방수인지 확인해보세요. 우선 발수/방수는 다른 개념입니다. 발수는 물을 막는 게 아니라 튕겨내는 거라 완전히 막아주진 못해요. 보통은 발수와 생활방수가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실 거에요. 완전방수가 가능한 패브릭은 대부분 멤브레인 방식..

가을 따스한 감성으로 거실 인테리어, 따뜻한 집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거실 인테리어에서 채광이나 조명등의 빛의 밝기와 강도는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굉장히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거실이 환하고 밝게 만들어주는 볕 잘드는 우리집을 따스하게 꾸며주는 거실 인테리어를 실제로 배송해드린 찐~가구 후기들로 만나볼께요. 실제 배송 후기로 만나보는 따스한 거실 인테리어 꾸미기 남강의 풍경이 느껴지는 진주에서 만나보는 포근포근한 소파 포그니 소파입니다. 빛을 받으니 화이트 컬러의 깨끗함이 한층 더해지는데요. 채광이 가득 느껴지는 거실에서 새하얀 패브릭 소파인 포그니 소파와 1인용 체어를 함께 배치해주셨답니다. 마이크로화이바를 가득 채운 풍성한 볼륨감과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누구나 꿈꾸는 화이트 거실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어..

가을 브라운 컬러 인테리어로 집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몸을 감싸오는 가을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가을을 닮은 컬러라면 브라운 컬러계열이 아닐까해요. 가을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인테리어 가구를 활용해 장식해 보아요. 가구로 채운 브라운 컬러 인테리어 가을을 대표하는 브라운 컬러 중 원목으로는 월넛 컬러가 대표적입니다. 한지조명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원목 헤드보드와 접목시킨 은은한 매력을 담은 원목 한지조명침대입니다. 직접적인 무드등이 아닌 한지의 고유한 느낌을 살려 무드있는 침실을 연출하기 참 좋아요. 흔히 볼수 있는 조합이 아니라 특별한 침실을 꾸미기에 딱이랍니다. 신혼부부들에 특히 인기있는 우리집을 호텔처럼 꾸미기 좋은 라인호텔침대에요. 원목을 나란히 세..

설레이는 예쁜 가구, 화이트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경남 통영으로 발길을 향해볼텐데요. 경남 통영 한진로즈힐비치아파트로 예쁜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가구 인테리어 한 번 만나보실까요? -노블제니스 카우치 소파 -엘르 원목 침대 -팔레르모 S350 매트리스 현대적이고 간결한 모던 스타일로 꾸미기 좋은 노블제니스 카우치소파입니다. 침대처럼 편안하게 발을 뻗거나 누울 수 있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소파 옆 사이드테이블에 아메리카노 한 잔 올려두면 최고의 휴식?! 화사한 외양 덕분에 각종 소품들과도 좋은 케미를 보여준답니다. 목과 허리를 완벽하게 받쳐주는 하이백스타일의 포근한 등받이와 푹신한 좌석은 소파의 끝판왕이라고 할 만합니다..

사각테이블과 원형테이블 중 어떤 것을 고르시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혹시 사각테이블과 원형테이블 중 어떤 걸 골라야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마음은 여기에 쏠리는데, 보다보면 저것도 좋은 것 같고 ㅠㅠ 좀 요모조모 다 따져가면서 골라보고 싶은데 도무지 어디서 찾아볼 길이 없을 때 노블365가구홈이 해결해드립니다. ㅋㅋㅋ 사각테이블 vs 원형테이블 원형테이블은 사각테이블보다 훨씬 더 효율적일까요?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동일한 공간이라면 사각테이블이 원형테이블에 비해 공간 효율이 높아요. 기본 식탁이 사각형인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죠. 기본적으로 집 자체가 직선의 조합이라 주어진 공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덴 사각테이블만한 식탁이 없습니다. 사용 인원이 같다면 의자와 동선을 모두 고려할 때 오히려 사각테이블이 원형테이블보다 더 효..

예쁜 신혼집 인테리어, 개성 있는 식탁 디자인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즐거운 식사와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특별하고 소중한 공간 중 하나가 바로 다이닝룸입니다. 우리집 다이닝룸을 예쁘게 꾸며줄 신상 식탁과 인기 식탁등을 모두 소개해드릴께요~:D 우리집 다이닝룸을 예쁘게 꾸며주는 특별한 식탁 모음 세련된 스틸엣지와 우아한 마블패턴의 트랜디한 스타일의 조화! 루이스 세라믹 식탁입니다. 화이트&그레이 세라믹 상판에 이어지는 세라믹 레그까지 다이닝룸을 세련되게 인테리어 할 수 있는 식탁이에요. 십자로 교차된 독특한 레그 디자인은 좌석공간을 넓게 사용함을 물론 인테리어의 포인트로도 손색없죠. 루이스 세라믹 식탁에는 다양한 컬러의 체어와 벤치를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사실까지! 넘넘 매력있는 식탁이쥬~? 반짝반짝 빛나는 컬..

바다뷰 오션뷰 다이닝룸, 영도오션시티 푸르지오 배송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부산하면 딱 떠오르는 단어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부산을 대표하는 단어는 단연 바다라고 생각합니다. 부산 바다가 집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부산오션시티푸르지오로 입주 가구를 배송해드린 가구 이야기 지금 시작할께요. -뮤즈 소파 -라피스 세라믹 식탁 우리집 쾌적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주는 뮤즈 소파입니다. 거실 인테리어와 꼭 닮은 아이보리컬러소파라 거실이 더욱 화사해졌답니다. 안정감있는 미들급 높이와 동그란 쉐잎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의 거실을 꾸밀 수 있는 뮤즈 소파는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와 탄탄한 좌방석부터 넓고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하는 틸팅기능을 더한 팔걸이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는 뮤즈소파는 부드러운 ..

통영 신혼집, 인테리어 예쁘게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경남 통영 유수안2차에 계신 신혼부부 고객님 댁을 구경해볼텐데요. 소파와 침대,식탁까지 올클리어한 신혼가구 인테리어로 모실께요. -엘르원목침대 -팔레르모S350매트리스 -아미 소파 -애플세라믹식탁 원목과 템바보드의 멋스러운 만남! 엘르침대에요. 슬림한 라인과 월넛 원목이 더해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침실을 가득 채워주는 넓은 원목프레임은 단단하고 견고함을 자랑하여 오랫동안 망가짐없이 사용 할 수 있어요. 촘촘하게 짜여진 템보보드패턴으로 짜여진 원목 헤드보드는 침실 인테리어에 포인트 주기도에 딱이에요. 템바보드는 호텔이나 면세점등의 벽장식으로 많이 쓰이는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장식이랍니다. 원목 헤드보드 윗부분에는 중앙 무드등과 USB..

20평대 신혼집 감성에 맞는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삼계 현대아파트!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원목 인테리어에 살짝 패브릭 한 스푼을 더해 거실은 화사하게, 주방과 침실은 아늑하게 꾸며주신 곳이랍니다. 함께 한 번 둘러볼까요? 삼계 현대아파트 미호 4인용 소파 로즈 원목 테이블 이리나 원목 침대 거실에서 가장 먼저 눈을 사로잡는 건 역시 소파겠죠? 눈을 사로잡은 다음엔 아마 몸을 잡을 차롈거에요.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을만큼 편안한 덕분입니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탄탄한 하이탑 등받이, 스윙 기능으로 더욱 여유로운 좌방석 공간이 돋보이는 미호 소파를 골라 주셨답니다. 보통 거실의 공간감을 위해서, 거실이 더 넓어보이게끔 하기 위해 접는 헤드레스트를 많이 고르세요. 하지만 아무래도 허리를 탄탄하게 받..

10월 F/W 시즌 신상 식탁 테이블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F/W시즌을 대표하는 신상 세라믹 식탁과 원목 식탁을 소개해드리려 한걸음에 달려온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개성있고 아름다운 스틸 프레임과 비비드한 컬러를 담은 식탁까지 신상 식탁들로 모실께요~ 신상 식탁 모음 내츄럴한 패턴 장식이 수놓아진 반짝이는 유광 세라믹 식탁 그랑드 세라믹 식탁입니다. 천연석처럼 연출된 고급스런 베인 패턴이 새하얀 세라믹 상판에 수놓아져 있습니다. 부드러운 라운드 상판과 어우러져 내츄럴한 느낌으로 사용하실 수 있구요. 세라믹 상판을 받쳐주는 스틸프레임이 그랑드 식탁만의 매력을 발산해주는데요.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그랑드 식탁이 가진 최고 포인트에요. 정면에서 바라볼때는 슬림한 레그 라인을 측면에..

창원 중동 유니시티 배송후기! 구남친 현남편도 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창원의 대단지 아파트로 손꼽히는 창원 중동 유니시티3단지로 떠나봅니다. 우리집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패브릭 소파와 세라믹 소파가 중동 유니시티 고객님댁으로 보내드린 알짜 배송후기 출발! -조야코브라소파 B형 -라피스 세라믹식탁 이것은 운동장인것인가 소파인것인가 꽉 채운 거실 공간이 눈 확띄는 조야코브라코너소파 B형이에요. 요리보고 저리봐도 넓기만한 조야코브라코너소파 편안함도 그만이랍니다. 쉽게 꺼지지않는 쿠션감을 좌석과 등받이는 물론 팔걸이에도 빵빵하게 담았는데요, 헤드레스트와 팔걸이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팅기능이 담겨있어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어 소파를 침대처럼 편안하게 쓰고싶을때 강추드리는 소파에요.:D ..

무드 있는 예쁜 조명 호텔 침대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연출해보고싶은 로망같은 화이트 인테리어가 미니멀을 만났을때 어떨까요? 세련된 느낌의 미니멀한 스타일과 모노톤 가구들을 더한 화이트 인테리어의 맛을 살린 창원시 반림럭키아파트에서 만나볼께요. -헤라호텔침대 -헤라화장대 -보르노 소파 -통세라믹 2인 식탁 예쁜 화이트 침실 인테리어를 헤라호텔침대와 함께 연출해주셨어요. 올화이트 컬러의 깨끗함과 화이트 인테리어가 더해져 집이 환하고 넓어보이게 꾸며주셨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더~예쁜 헤라호텔침대는 특히 신혼부부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침대에요. 그만큼 실물이 대박인 침대죠. 직접 노블365가구홈으로 와서 보시면 홀딱 반하실거에요.ㅎㅎ 호텔이나 고급라운지의 장식으로 널리 쓰이는 템바보드 패턴이..

해바라기 금전운과 함께, 통영 주영 더팰리스 3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집 안에 해바라기 그림을 두면 금전운이 따라 온다고 하죠? 화사한 해바라기와 액자보다 더 예쁜 노블365가구홈의 가구들로 대박 금전운을 받으실 고객님이 한 분 계십니다. 오늘은 통영 주영더팰리스 3차로 함께 출발해볼까요? 통영 주영더팰리스 3차 -G70 원목세라믹식탁 -조야코브라 코너쇼파 B형 노오란 해바라기 그림이 눈에 띄죠? 그 사이에서 거실 분위기를 차분하고 편안하게 꾸며주는 조야코브라 코너쇼파 B형이 오늘의 거실 주인공입니다. 옐로우 컬러가 강한 거실의 색감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금전운을 불러오는 해바라기 사이에서 편안한 쉼터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조야코브라 코너쇼파는 코너 형상과 팔걸이 형태에 따라 A형과 ..

옐로우톤 가구 인테리어로 거실을 더 넓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색채전문기업 팬톤에서는 2022년 올해의 주목할만한 색상으로 옐로우톤의 콘실크 컬러를 선정했답니다. 오늘 옐로우 컬러를 이렇게 자세하게 말씀드린 이유는 오늘 만나볼 부산 학장 삼성아파트의 고객님의 거실 컬러 인테리어가 유니크한 옐로우 거실 인테리어기 때문이에요. 부산 학장 삼성아파트에서 만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신혼 인테리어 만나보아요.:D -리딕 3.5인 소파 -원목조명침대 -더클라우스M530매트리스 -앵두조명 연예인 화장대 깜짝 놀랄만큼 예쁘지 않나요? 화사한 옐로우톤의 거실 인테리어를 만나보기 쉽지 않은만큼 흔히 사용하는 컬러가 아닌데요. 부산 학장 삼성아파트의 센스만점 고객님 댁 신혼거실이에요~ 따스하고 화사한 옐로우 컬러가 거실을 밝..

온라인 랜선 집들이 함께해요~ 분위기 달려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가구 하나만 잘 장만해도 다른 장식이나 인테리어가 필요없을만큼 어떠한 가구를 배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가구가 돋보이는 배송후기로 모두 모아 가져왔답니다. 가구가 돋보이는 랜선 집들이로 모실께요.:D -프레리 세라믹 식탁 -원목 조명 침대 -리딕 3.5인 소파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 골드장식의 화려한 마감이 돋보이는 프레리 4인용 식탁을 부산 하단 SK뷰 아파트에 드렸답니다. 식탁만 놓았을 뿐인데 고급진 분위기로 다이닝룸이 달리지는 프레리 세라믹 식탁은 노블365가구홈에서 제일 잘 나가는 세라믹 식탁 중 하나에요~ 블링블링 눈이 부신 유광 세라믹과 양쪽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두배로 쓰임이 좋은 세라믹 식탁이에요. 짜짠~ 멋..

우리 집 홈카페로 변신~ 가구로 카페인테리어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날씨는 선선하고, 하늘은 맑고 딱 놀러다니기 좋은 계절입니다. 드라이브 삼아 한 바퀴 돌다가 경치 좋은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 한 잔. 나들이 많이 가시죠? 요즘 카페는 차와 디저트로 입만 즐거운 곳이 아니라 멋진 경치와 인테리어로 눈도 즐겁게 해 주는 곳인데요. 우리집에도 이런 테이블 하나 놨으면 하는 생각 한번쯤 해 보셨을거에요. 노블365가구홈에서 진짜 카페로 모셔다드린 찐 카페테이블 한 번 보실까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순천, 김해, 창원, 거제의 카페와 빵집 사진이에요. 순천 커피살롱 in 신대리, 김해의 아직 개업전 카페, 창원 동읍 달달마을, 거제 일운면 히치 베이커.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김해 카페 고객님은 안나오겠네요;; 배송갈 때까지..

이사 가구 인테리어 이렇게 구성하면 너무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경남 합천에 위치한 합천 선우 2차 아파트로 가구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렸답니다. 가구를 모두 배치한후에 화사해진 고객님의 집을 보며 뿌듯한 마음이 한 가득든 가구 배송 후기! 오늘 저와 함께 하시죠. :D 경남 합천 선우 2차 아파트 -뭉크 리클라이너소파 +1인 고이스 -333 세라믹식탁 세트 -몽블랑 침대 프레임 -더클라우스 M530 매트리스 이것은 소파인가 리클라이너인가 이쁜 디자인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더한 뭉크 리클라이너소파입니다. 배송하자마자 앉고 싶은 마성의 패브릭 리클라이너소파랍니다! 뭉크 리클라이너소파에 1인용 고이스를 추가로 배치하여 주셨는데요. 편안한 착석감을 그대로 담고 있는 1인용 고이스는 필요에 따라 리클라이너소파를 5인용으로 쓸 수도 ..

가을 감성 가구 인테리어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가을만이 가진 포근하고 따스한 감성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가을을 닮은 집 클래식한 집분위기와 트랜디한 가구를 더한 인테리어를 소개해볼까요해요. 오늘은 경남 진해로 발길을 향해봅니다. 클래식함과 트랜디함이 서로 조화로운 가을 감성 가구 인테리어로 오늘 모실께요.:D -원목조명침대 -더클라우스 M350 매트리스 -조야코브라코너 소파 B형 -데이지 4인용 세라믹 식탁 가을 감성을 가장 잘 대표하는 소재, 역시 클래식함을 대표하는 원목이죠. 포근함을 선사하는 내츄럴 원목과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목조명침대랍니다. 조금더 높은 곳에서 살펴보면 와이드한 침대 크기에 한번 놀라게 될만큼 크기가 엄~청 크답니다. 요즘 트랜드가 침대 공간을 넓게 쓰는 것을 선호하시..

숙면 취하고 싶다면 편안한 침대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아직도 딱딱하고 불편한 매트리스에서 힘들게 주무시나요? 선선한 가을 밤, 쫄깃한 생면식감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해보면 어떨까요? 김해가구단지 노블365가구홈에서 예쁘고 편안한 침대를 만나보세요. 편안한 밤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진해 벚꽃그린빌 고객님 댁에 다녀왔답니다! 노블365가구홈에서 제일 잘 나가는 호텔침대 프레임 두 종, 라인 호텔침대와 헤라 호텔침대를 적절히 섞어주신 고객님 댁인데요. 두 호텔침대 프레임이 만나 탄생한 호텔침대 프레임 한 번 만나보죠. 진해 벚꽃그린빌라인 호텔침대 프레임(+헤라조명) 앵두조명 연예인화장대 조야코브라 소파 A타입 뮤즈스텐 거실테이블 진해 벚꽃그린빌 고객님께서 골라주신 라인호텔침대 프레임입니다. 기존의 라인 호텔침대와는..

한국인의 소파 사용법, 가구 스타일링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한국인의 전통적인, 정통파 소파 사용법은 익히 알고 계시는 것처럼 바닥에 앉아서 등을 기대는 것입니다. 소파는 원래 그런 겁니다. 이런 한국인의 소파 사용법에는 반드시 필요한 가구 하나가 따로 있는데요. 소파와 뗄래야 뗄 수 없는 바늘과 실같은 존재! 바로 거실 소파 테이블입니다. 약방의 감초처럼 공간 활용에 좋고 인테리어의 맛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소파테이블을 실제 인테리어로 만나보실까요? 소파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소파 테이블 세련된 멋을 더하고 싶다면 마블 패턴이 새겨진 세라믹 상판으로 예쁘게 만든 거실 테이블이 좋은데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뭉크리클라이너와 블링블링한 골드레그와 마블 화이트 상판이 고급진 화이트 마블 테이블, 찰떡..

가을 나들이 하듯 싱그러운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가을에는 나들이 가기 참 좋은 계절이죠.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나들이 가보시는 걸 어떨까요? 오늘은 김해 삼계 구산아이파크로 소파와 식탁을 배송해드렸답니다. 깜찍한 꼬마숙녀와 함께하는 스윗홈으로 출발~! -조야스윙코너소파 -1인용 리클라이너 -라피스 세라믹 식탁 꼬마 숙녀도 대만족하는 포근하고 편안한 거실이 김해 삼계 구산아이파크에 꾸며봤어요! 짜잔~ 조야스윙코너소파&1인용 리클라이너로 말이죠. 가구도 이쁘지만 귀염둥이 꼬마숙녀에겐... 당할수가 없습니다ㅋㅋㅋ 꼬마 숙녀의 마음에 쏘옥 든 소파! 화사한 아이보리 빛깔과 부드러운 텍스쳐가 편안함을 자아내는 조야코너스윙소파의 매력 어떤 것들이 ..

특이한 식탁 원하시는 분? 홀로그램 식탁 테이블 입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한눈에 반한다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노블365가구홈에 들어서자마자 제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 영롱한 식탁! 반짝반짝 빛나는 홀로그램 식탁이 바로 그 주인공이였는데요. 신상 홀로그램 식탁 만나보시죠. :D 반짝반짝 예쁜 홀로그램 식탁 빛과 각도에 따라 컬러감이 달라지는 유니크한 매력을 한껏 담은 홀로그램 세라믹 식탁입니다. 홀로그램 아크릴로 제작한 와이드한 레그에는 다양한 컬러와 반짝임이 새로움을 더해준답니다. 개성있고 유니크한 매력을 담고 싶다면 강추드릴만큼 실물이 최강이에요. 살짝만 각도를 달리보아도 완전 다른 색감을 표현할 수 있어 생동감있는 다이닝룸을 꾸밀 수 있어요. 강한 내구성을 지닌 강화 아크릴로 제작하여 충격에 강한 소재에요. 특히 내..

가을 감성 우리집 인테리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경남 최대규모 2,000평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계절이 바뀌는만큼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데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우리집 인테리어 완성해보세요! 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방법 가을이란 단어를 머릿속에 떠올릴때 어떤 것이 먼저 생각나시나요? 저는 가을에 떨어지는 단풍잎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여름의 시원하고 청량한 푸른 컬러감과 대비되는 가을의 컬러는 브라운이라 불릴만큼 편안하고 정적인 느낌의 컬러들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로는 브라운, 오렌지, 다크 레드 컬러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브라운, 오렌지, 다크레드 컬러로 볼륨감 있는 러그나 쿠션..

거실 크기가 애매해요~ 3인용? 4인용? 중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BBC의 유명한 영드, 닥터 후를 아시나요? 닥터 후의 상징과도 같은 타디스. (사진 뒤쪽에 보이는 공중전화박스) 닥터의 타임머신 겸 우주선인 타디스에는 항상 따라붙는 말이 있어요. 안이 더 넓잖아?! It`s bigger on the inside?! 외계 종족 타임로드의 진보된 기술력으로 밖보다 안이 더 넓은 초과학적인 공간인데요. 김해가구단지 노블365가구홈이 오늘 선보여드릴 소파도 그렇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초과학적인 소파, 한 번 만나보실까요? 좌석 확장형 3.5인용 소파 언뜻 보면 평범한 3인용 소파처럼 보이는 두 소파. 보르노 소파와 리딕 소파입니다. 보르노 소파는 2460 mm, 리딕 소파는 2190 mm로 보르노 소파가 리딕 소파보다 ..

캄포 스타일 소파, 편안한 착석감~ 가성비 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국민소파'치고는 너무 비싼 그대, C사의 캄포 소파가 아주 인기인데요. 간결한 라인과 덕다운 쿠션이 주는 폭신한 착석감을 무기로 국민소파로 군림하고 있는 캄포 소파, 가격은 DOWN! 착석감은 UP! 노블365가구홈이 가성비 높고 품질 좋은 캄포 스타일 소파로 재해석해서 가져왔답니다. 한 번 만나보실까요? 캄포 스타일 소파 노블365가구홈이 직수입하고 직판매하는 캄포 스타일 소파. C사의 캄포소파보다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더 올렸답니다. 3100x1030x900 사이즈로 넓고 여유롭게 제작되어 편안함을 한결 더하고, 모듈식 구성으로 4인용소파로도, 코너, 카우치로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트렌디한 소파랍니다. 사실 저보다 잘 아실거에요. ㅎㅎ 캄포 스타일 소파..

랜선 집들이, 우리는 달달한 신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달달함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창원 성산구에 위치한 대동디지털황토 아파트에 신혼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사랑스러운 신혼집 함께 구경해봐요.:D - 루니 타원 테이블 - 폴레토 살대 체어 -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 - 원목 파운데이션 - 팔레르모 S350 매트리스 시원한 풍광이 펼쳐진 거실을 부부를 위한 홈카페로 연출해주는 루니 타원 테이블입니다. 테이블 하나만 배치했는데 부부만의 특별한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요즘은 거실 여유 공간이나 베란다를 홈카페로 꾸미는 것이 유행이랍니다. 우리집도 한번 홈카페를 만들어 보면 좋은 것 같아요. 루니 타원 테이블은 화이트 상판 양쪽 끝이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공간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

코티지 코어 인테리어로 색다르게 집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삭막한 도시의 정해진 일과를 보내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연과 함께 보내는 여유로운 전원 생활을 한번씩 꿈꾸곤 합니다. 쫓기는 듯한 바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2022년 트랜드 인테리어 중 하나인 코티지 코어 인테리어 우리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D 코티지 코어 인테리어 코티지 코어 인테리어란? 시골의 작은 집을 의미하는 Cottage 와 신조 또는 가치를 의마하는 _Core_를 더해 만든 신조어입니다. 특히, 코로나 19의 갑작스러운 발생과 장기간의 격리 생활에 의하여 답답한 공간에서 벗어나고하는 욕구가 높아졌는데요. 이런 이유로 전원 생활을 지향하고 시골의 스타일과 느낌을 반영한 인테리..

가구 사러 어디를 가야할까요? (+가구 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예쁘고 착한 가구를 찾아 김해가구거리를 방문하실 계획이신가요? 김해가구거리, 다 돌아볼 수 있을까요? 노블365가구홈이 위치한 곳, 김해시 한림면은 김해가구거리 혹은 김해가구단지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지역 명물이에요. 다른 지역에서는 대형 가구점에 속하는 200평 가구점이 이 김해가구거리에서는 작은 축에 속한답니다. 거의 기본 평수? 그런 느낌이죠. 두세 블럭 정도에 자그마한 가구점들이 옹기종기 몰려있는 타 지역의 가구거리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규모랍니다. 노블365가구홈을 찾아주신 고객분들께서 물어보시는 것 중에 단골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김해가구거리에 가구점이 몇 개나 돼요? 김해가구거리에 가구점이 대략 칠팔십 곳쯤 됩니다. 더 될 수도 있..

인테리어 잡지보다 더 화사한 김해 신혼집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우리집도 이젠 인테리어 잡지처럼 예쁘게 꾸며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김해 지내동 동원아파트로 발걸음을 향합니다. 노블365가구홈에서 올클리어하신 신혼 가구들로 꾸민 인테리어 사진처럼 깔끔하고 화사한 고객님의 신혼집으로 떠나볼께요. -헤라 호텔 침대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 -오노홈 루니 사각테이블 -오크살대체어 & 루니벤치 고급스러운 템바보드 헤드보드와 넓은 크기를 뽐내고 있는 헤라호텔침대입니다. 호텔 침대의 이름에 걸맞는 와이드한 헤라호텔 침대가 신혼 침실을 가득 채워주고 있네요.:D 정면에서 바라본 헤라호텔침대 웅장한 느낌이 가득한데요. 판상형 프레임으로 이동성과 안정된 분위기를 연출가능해요. 매트리스를 잠시 내려놓은 헤라호텔침대의 스탠다드한 모습입..

결혼해서 가족이 되고, 가족과 식구를 합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가족 + 식구 = 가구 그래서 결혼준비는 노블입니다. ㅎㅎ 노블365가구홈의 이번 주 배송 제품 중에 침대와 소파 그리고 식탁을 골라 제일 베스트였던 가구들로 소개해드리려해요. 노블의 추천 가구 맛집 함께 하실까요? -아레나 침대 패밀리형 -오노홈 한스 테이블 -오노홈 폴딩 체어 -뮤즈 소파 가족이 모두 잘 수있을만큼 넓은 크기가 눈을 사로잡는 아레나 침대 패밀리형입니다. 경남 진해 리젠시발란트에 배송해드렸답니다. Q사이즈와 SS사이즈를 더해 침실을 가득채운 와이드한 크기와 쿠션 헤드보드와 안전가드로 포근하고 안정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모두가 만족하는 아레나 침대만의 거대한 쿠션 헤드보드에요. 내장재를 가득채운 엄청난 쿠션의 볼륨과 넓은 크기로 자리..

손예진 소파 와 예쁜 집꾸미기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다양한 트랜드와 스타일로 꾸미는 홈인테리어 사실 복잡하고 너무나 다양해서 다 알기에는 무리가 있기 마련입니다. 루이스 세라믹 식탁 & 뭉크 리클라이너 그래서 오늘은 키워드로 손쉽게 알 수 있는 최신 트랜드 인테리어 모음을 가져왔답니다. 키워드로 알아본 최신 트랜드 인테리어 우리 모두 함께 알아볼까요? 키워드로 알아본 최신 트랜드 인테리어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는 당연 컬러입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뉴트럴 컬러는 올해의 트랜드 인테리어 컬러로 선정되었답니다. 뉴트럴 컬러는 사람이 편안하게 느끼는 색감으로 베이지, 아이보리, 브라운등의 편안한 색감과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른 컬러와의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들입니다. 뉴트럴..

영화 볼 때 이 소파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거실이라는 공간은 가족은 물론 다양한 손님들이 머무는 공동 공간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만큼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가구가 필요한데요. 부산 장전래미안에서 만난 편안함이 대박인 리클라이너와 식탁 그리고 노블365가구홈의 추천 침대까지 모두 만나보도록 할께요. - 뭉크 리클라이너 - 데이지 세라믹 식탁 - 추천 침대프레임 좌석공간이 넓어지는 마법같은 패브릭 리클라이너! 뭉크 리클라이너입니다. 일자로 딱 떨어지는 깔끔한 스타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뭉크 리클라이너는 모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답니다. 깔끔한 디자인지만 엣지있게 포인트로 더해졌답니다. 팔걸이 바깥쪽에 패턴장식이 새겨져 유니크함을 살렸습니다. 푹신푹신한 쿠션 헤드레스트에는 각도를 앞으..

창원 양산 신혼집 가구 인테리어 부탁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각이 살아있는 멋스러운 가구로 세련된 홈스타일링을 완성한 고객님의 홈스타일링 모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창원과 양산에서 만나본 세련된 홈스타일링 어서 만나보도록 할께요! -헤라호텔침대 -더클라우스M520매트리스 -K-33 소파 -뮤즈스텐 소파테이블 -라피스 세라믹 식탁 비비드한 컬러 체어와 벤치로 세련되게 꾸민 다이닝룸이 펼쳐진 양산 물금 이지더원 고객님의 집입니다. 보기만 해도 세련된 식탁이죠 라피스 세라믹 식탁입니다. 베이지 컬러로 은은하게 꾸며진 식탁을 멋스럽게 꾸며주는 라피스 식탁의 매력을 만나보도록 할까요? 내츄럴한 마블 패턴의 화이트 세라믹 상판과 세련된 레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요. 화이트 세라믹 상판과 대비된 각이 살아있는 딭블루..

신혼부부 신혼인테리어 입주가구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이사를 계획하거나 이사를 하고 있는 고객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있습니다. 오늘 만나보실 고객님의 집 또한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위해 입주 가구를 선택해주셨답니다. 창원 가포금호어울림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엘르 원목 침대 -조야 스윙 소파 -데이지 세라믹 식탁 클래식함에 모던함을 가미한 세미클래식 원목 침대 엘르 침대입니다. 부부 침실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일등공신이에요.:D 월넛톤의 짙은 컬러와 원목의 텍스쳐가 하나되어 침실의 무게감을 더해줍니다. 엘르 침대는 헤드보드가 찐 예쁜 침대에요. 스퀘어형 반듯한 원목 헤드보드에는 트렌디함과 편리성이 한데 어우러져있답니다. 촘촘히 짜여진 템바보드 패턴이 헤드보드 중앙뿐만아니라 측면에도..

우리집 원목가구로 따뜻한 분위기 연출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인류가 가구를 사용하는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가구 소재가 바로 원목입니다. 원목의 견고함과 따스한 분위기 조성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얻을 수 있답니다. 오늘 통영으로 온라인 집들이 해볼텐데요. 원목 가구와 패브릭 가구로 꾸민 따스함이 살아있는 인테리어 만나볼께요.:D -루시아 소파 -오노홈 루니 테이블 -오크 살대 체어 -루니 벤치 -원목 5단 서랍장 푹신푹신함이 다른 포근한 패브릭 소파 루시아 소파입니다. 깔끔하게 배치하기 좋은 일자형 소파랍니다. 푹신함이 뛰어난 와이드 등받이와 이중 쿠션으로 포근함을 배로 늘린 와이드 팔걸이가 특징인 소파에요. 등받이와 팔걸이는 푹신하게 몸을 잡아주는 쿠션으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몸을 기댈 수 있어요. 차분한 아..

가구 매장 리뉴얼 했어요! (신제품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김해가구단지 노블365가구홈이 대대적인 DP 변경을 했답니다. 보다 넓고 환해진 앞쪽 공간! 트렌디한 아이템은 앞으로! 중간은 세라믹식탁과 소파들로 자주 찾아보시는 물건들을 배치했답니다. 살짝 안쪽에는 좋은아침 흙침대와 함께 예쁜 흙침대, 트렌디한 꿀잠드림! 그 와중에 새로운 아이템도 몇 가지 들어왔답니다. 이제부터(...) 한 번 소개드려볼게요! 집사부일체에서 손예진 씨가 사용한 가구들이 많은 인기를 끌었었죠? 노블365가구홈에도 손예진소파와 손예진테이블이 비치되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지금도 전시 중입니다 ㅎㅎ) 이번 주에 예쁜 홀로그램 세라믹식탁이 한 조 새로 입고되었는데 손예진 식탁이라고 이름붙여도 될 만큼 거실테이블, 소파랑 잘 어울리는 물건이랍니다..

주인공급 패브릭 소파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는 것이 느껴지시나요? 입추가 지나가니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가을맞이 소파를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기에 오늘은 노블에서 제일 잘 나가는 패브릭 소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할께요. 패브릭 소파 모음 전원 생활에 딱 맞는 편안함이 깃든 패브릭 소파 덴버 스윙 소파입니다.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푸르른 초목과 함께하는 거실이 한눈에 보이는 전원주택을 꾸며주는 텐버 스윙 소파인데요. 지금 막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소파를 바로 선택해주셨답니다. 그만큼 실물이 갑인 패브릭 소파에요.:D 등받이와 좌석 사이에 있는 작은 고리를 잡고 앞뒤로 밀고 당기면 좌석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젠 몸에 소파를 맞추지 않고 소파..

신혼 가구 추천 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노블365가구홈'에서는 다양한 고객님들이 방문하시지만 그 중에서도 신혼부부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는데요. 노블의 가구들은 예쁜 신혼집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오늘은 창원 의창구 사림동에 위치한 예쁜 신혼집에 잘 어울리는 소파와 식탁을 만나보도록 할께요. -조야 스윙 소파 -세라믹 거실 테이블 -화이트 세라믹 식탁 신혼의 상큼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다이닝룸을 먼저 만나볼까요? 화이트 세라믹 식탁과 패브릭 체어로 모던 스타일로 연출하셨답니다. 마블 패턴이 새겨진 화이트 세라믹 상판과 스퀘어형 블랙 레그를 더한 모노톤 테이블이라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수 있어요. 오늘 고객님께서는 화이트 세라믹 식탁과 세트 체어가 아닌 다른 체어로 배치하셨는데..

좋은 기능이 있는 귀여운 신상 소파 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노블365가구홈의 신제품 소파입니다. 시트가 두 개인걸 보니 3인용 같습니다. 매의 눈으로 살펴보니 원단은 조야원단이고, 각도 조절식 헤드레스트가 있고,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긴 것 말고는 특별한 점이 없어 보입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헤드레스트를 눕혀도 봤지만 평범한 소파네요. 쿠션을 이백칠십다섯개 주는 것도 아닙니다. 두 개 드려요. 제목 그대로 귀여운 소파 발견! 에서 끝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노블 신제품 소파 소개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런데 말입니다. 특별한 것 없는 소파에 이렇게 글을 쓰면 문제 있는 것 아닙니까? 그렇습니다. 이 소파, 보르노 소파에는 특별한 부분이 숨어있습니다. 잠깐 소파 사이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죠. 시트 갯수가 사용..

체코 프라하를 느낄 수 있는 진주 인테리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필스너 우르켈과 진주 가구의 믿을 수 없는 연결점 오늘 다녀온 곳은 진주 평거4지구의 엠코타운 더 프라하입니다. 14개 동 1,813세대로 진주시 내 단일단지로는 최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2014년 살기좋은 아파트 선발대회에서 자그마치 대통령상(!)을 수상한 아파트에요. 자그마치 체코 프라하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아파트랍니다. 자, 아파트 단지 이름을 체코 프라하에서 따 오긴 하셨지만 필스너 우르켈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글을 쭉 읽다 보면 나옵니다. - 오노홈 루니 타원형식탁 - 오노홈 루니 타원벤치 - 오노홈 오크살대체어 - 엘르 원목침대 프레임 - 롬베드 샤인 매트리스 - 아이리스 코브라소파 진주에서 제일 예쁠 타원형식탁. 주방 분위기를 부드럽게 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화 리뷰와 가구 (feat. 시즌 2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이제 종영을 앞두고 있네요. 어제 대망의 마지막 화가 방영되었습니다. ㅎㅎ 인기만점 드라마였던만큼 시즌 2 소식도 함께 전해졌는데요. 2024년 쯤 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준호 역의 강태오 배우가 올해 입대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올해가 2022년이니 제대할 때쯤이면 2024년 정도 되니까요. 마지막 화를 앞둔 만큼 어제 15화는 꽤 긴박하게 전개됐습니다. 등장인물들의 극적변화도 있었죠. 마지막 화를 앞두고 있는 만큼! 말 그대로 극적인 변화였어요.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너무 자세하게 쓰는 건 피하도록 할게요. 노블365가구홈의 PP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극적인 변화, 권민우 차분한 수트 속에 가려진 속마음은 어..

이제 우리집도 호텔 못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로맨틱한 신혼 감성을 연출하고 싶을땐 예쁜 가구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면서 극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신혼 감성을 침실에 가득 채워줄 양산 동면 남양산역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로 신혼 인테리어를 함께 만나보실께요.:D -프라다 호텔 침대 -프레리 식탁 -화이트 세라믹 거실장 우아함을 자랑하는 프렌치 엔틱 호텔 침대 프라다 침대입니다. 화사한 컬러감과 아름다운 곡선미로 감성을 저격하는 호텔 조명침대에요. 높이가 낮은 저상형 판프레임 안정감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대 프레임은 심플하게 디자인하되 헤드보드에는 프렌치 모던함과 편리성을 더했는데요. 호텔 침대라면 와이드한 크기를 빼놓을 수 없죠~ 프라다 침대는 침실 한벽을 가득 채우는 넓은 헤드보드..

신혼집 인테리어 코브라 소파 추천 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신혼에 좋은 코브라 소파. 사실 신혼 말고 그냥 다 좋습니다. ㅎㅎ 설명할 방법도 있어요. 지금부터 한 번 설명드려보죠! 코브라 소파 코브라 소파라고 하는 건 소파의 등받이, 정확하게는 헤드레스트 부분이 앞쪽으로 각도 조절 가능한 소파입니다. 왼쪽은 일반적인 각도조절식 무빙 헤드레스트를 선택한 테리 소파, 오른쪽은 코브라헤드를 선택한 조야코브라소파입니다. 둘 다 헤드레스트에 각도 조절 가능한 틸팅 기능을 내장한 소파라는 점에서는 동일하지만 그 방향이 전혀 다릅니다. 각도 조절 방향도 다르고, 지향하는 바도 완전 달라요. 테리 소파의 경우 헤드레스트를 완전히 눕히면 거실 공간이 정말 시원하게 탁 트여 보입니다. 등받이가 낮으면 일단 보기 예쁩니다. 그런데 문제는 별..

침대와 소파만 바꿔도 인테리어가 확 달라진 우리집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창원 사파동에 계신 고객님께 원목 침대와 원목 화장대, 패브릭 소파를 배송해드렸답니다. 신혼 부부였던 고객님께서는 특히 침실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셨는데요. 멋스러운 신혼 침실과 거실을 구경해볼까요? -엘르 침대 -엘르 화장대 -매트리스 -쁘띠 3인 소파 템바보드 헤드보드와 월넛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엘르 원목 침대입니다. 엘르 화장대도 함께 놓으니 완성도 높은 홈스타일링이 완성되었네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월넛톤의 원목이 서로 조화롭게 더해져 모던엔틱 스타일의 침대랍니다. 호텔 침대 부럽지 않은 넓은 프레임이 낮은 높이로 견고하게 제작되어 파손되거나 뒤틀림이 거의 없어요. 촘촘하게 정렬된 템바보드 스타일의 원목 헤드보드가 엘르 침대만의 특별함을 완성..

손때 안 타는 예쁜 화이트 테이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화이트 인테리어의 필수품이라고 하면 어떤 가구가 있을까요? 침대? 식탁? 소파? 침실은 실내의 일부이기는 하지만 프라이빗한 공간이죠. 특성상 집 전체와는 조금 거리를 둘 수 있고, 침실 인테리어만 달리 하는 분도 계시기 때문에 일단 침대는 제쳐둘게요. 화이트 인테리어의 중심이 되는 가구라면 역시 소파와 식탁입니다. 거실과 주방의 경계선이 점차 흐려지고 있기 때문에 소파와 식탁의 하모니는 더욱 중요해집니다. 소파가 거실의 이미지를 지배하는 것은 여전하지만 식탁의 존재감이 거실의 일부까지 뻗는 구조로 변화하고 있어요. 오늘은 김해가구거리 BEST! 예쁜 화이트식탁들을 보여드릴게요. 김해가구거리 BEST 화이트식탁 #1 오노홈 라미네이트 식탁 김해가구단지 추천 화이트식..

예쁜 침대, 한 번 누우면 일어나기 싫어요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원목은 항상 옳습니다. ㅎㅎ 하지만 뭐든 과하면 모자람만 못한 법이죠. 원목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따스함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목가구. 다른 재질의 가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답니다. 창원 진해 마린푸르지오 고객님께서 창원가구거리 노블365가구홈에서 조야리클라이너와 오노홈 HPM 화이트식탁, 원목침대로 집을 예쁘게 꾸며주셨어요. 한 번 구경 가 볼까요? - 참죽한지조명 원목침대 프레임 - WMDK 레이카운트 매트리스 - 오노홈 오크원형테이블 - 오노홈 루니체어 - 뭉크 조야 리클라이너 소파 자연스러운 월넛 컬러로 예쁜 모습을 한껏 뽐내는 참죽한지조명 원목침대 프레임입니다. 내후성이 뛰어나 뒤틀림, 갈라짐, 변형에 강한 참죽나무 원목을 써서 ..

34평 아파트 신혼살림, 예뻐서 요즘 덥지도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뜨거운 여름 더위를 날려 보내 줄 깔끔하고 모던한 신혼 인테리어를 알려드리려 한걸음에 달려왔답니다. 오늘의 가구 배송 후기! 진주 시티프라디움으로 출발합니다. -엘르 원목 침대 -롬베드 베키 매트리스 -조야스윙코너 소파 -오노홈 소파 테이블 -엘르 거실장 -오노홈 루니 사각 테이블 -오크살대 체어 -라탄쿠션체어-루니 벤치 짙은 월넛톤의 엔틱함을 살린 엘르 원목 침대입니다. 엔틱한 컬러감과 미니멀한 스타일로 모던 엔틱한 원목 침대에요. 헤드보드 위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무드등이 마치 동그란 달이 떠있는것처럼 마음의 감성을 자아낸답니다. 촘촘하게 짜여진 템바보드 패턴을 고급스러움을 뽐내는 헤드보드에는 무드등과 콘센트등이 부착되어 침대위..

침대급 소파에서 편안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의 주인공은 한 덩치하는 세 남자가 올라앉아도 자리가 널널한(...) 조야 스윙코너 소파랍니다. 모델은 왼쪽부터 오른쪽 순서로 A : 키 182cm, 체중 95kg, XXXL B : 키 173cm, 체중 76kg, XL C : 키 180cm, 체중 95kg, XXL 노블365가구홈에 상주하는 세 덩치들입니다. ㅋㅋ 성인 남자 세 명이 올라가 앉아도 널널~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조야 스윙코너소파 한 번 자세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고객님 댁에 모셔다드린 조야스윙코너소파입니다.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로 거실 분위기를 편안하고 예쁘게 꾸며 준답니다. 등받이를 앞뒤로 움직일 수 있는 스윙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고리를 잡고 살짝 들어서 옮겨놓으면 전혀 힘들일..

소파 원단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예전에는 소파는 무조건 가죽이었죠. 요즘은 기능성 패브릭원단의 등장으로 패브릭소파가 대세를 이루게 되었어요. 그런데 기능성 패브릭, 신소재라는 말은 많은데 정확하게 이게 어떻게 좋은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대세가 된 쇼파원단, 기능성 패브릭원단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패브릭Fabric? 패브릭에 대한 정의부터 먼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패브릭의 사전적인 의미는 직물, 천입니다. 면, 삼베같은 종류도 패브릭입니다. 본래 직물이란 의미였지만 쇼파원단에 쓰이는 패브릭원단은 단순히 직조 방식으로 만들어진 것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은 의미가 확장되었습니다. 지금은 섬유 재질의 원단을 통틀어 부르는 단어가 되었다..

소파 원단 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2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1편에 이어서 기능성 패브릭원단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에서는 기능성 패브릭원단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기능인 발수 및 생활방수 기능과 이지클린 기능, 그리고 펫 프렌들리에 특화된 조야원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또 다른 특징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는 쇼파원단들을 한 번 소개해드릴게요. 주름이 적은 탱탱한 외관의 초극세사 원단, 라누고 라누고 패브릭은 국내 최초로 100% 초극세사로 제작된 패브릭 원단입니다. 보통 극세사 원단은 겉면은 극세사로 하되 후면은 다른 재질을 사용해 합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극세사의 부드러운 느낌이나 오염방지능력, 이지클린능력은 그대로 활용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신축성이 떨어지는 일이 잦습..

여름 철 컬러 별로 알아보는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긴 장마가 끝이 나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태양이 뜨겁게 내리쬐는 한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블에서 준비한 특급 정보! 여름에 딱 맞는 컬러와 그에 어울리는 가구들을 모두 알려드릴께요~ 여름에 딱 맞는 컬러 인테리어 블루 BLUE 무더운 여름을 떠올릴때 함께 연상되는 것이 바로 바다입니다. 푸르른 바다를 보며 시원한 물놀이가 간절해지는데요. 무더운 여름에 바다에 갈 순 없지만 바다처럼 시원하고 청량하게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블루 컬러는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고 집중력을 올려주어 아이들방이나 서재등에도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블루 컬러를 공간전체에 꾸미기 부담스럽다면 벽에 포인트 컬러를 칠하여 이..

인스타 감성 돗는 예쁜 신혼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창원시에 위치한 남양 롯데 아파트에 컬러부터 소재까지 감성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예쁜 신혼 소파와 식탁을 안전하게 배송드렸습니다. 감성의 끝판왕인 패브릭과 우드 가구로 꾸민 감성 신혼 인테리어로 모실께요~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 -오노홈 오크 원형 테이블 & 루니 체어 거실 한면을 가득채운 와이드한 크기의 아이보리 패브릭 소파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입니다.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아이보리 컬러의 패브릭과 알록달록한 쿠션들도 채워 예쁨이 묻어나는 감성 소파에요. 넓은 공간을 뽐내는 좌석은 몸을 살짝 잡아주는 쿠션감더해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답니다. 하이탑 스타일의 등받이로 목과 등 그리고 허리까지 탄탄하게 받쳐줍니다. 슬림하게 잘 빠지린 팔걸이는 누웠을때..

20평대 소담한 우리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20평대 아파트에 잘 어울리는 가구는 밝고 화사한 느낌을 지닌 아이보리, 화이트, 베이지의 가구입니다. 오늘은 김해 분성마을5단지 푸르지오에 패브릭 소파와 원목 식탁을 배송해드렸답니다. 소담한 우리집 예쁘게 꾸며볼까요? -토미 소파 -루니 타원 테이블 & 한스 체어 아이보리와 핑크의 투톤 컬러로 밝고 화사한 거실로 바꿔주는 토미 소파입니다. 반듯하고 간결한 스타일의 좌방석이 넓은 좌석 공간을 뽐내고 있는데요. 팔걸이 또한 좌석과 같은 높이와 같은 쿠션을 가져 좌석처럼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두툼한 두께의 볼륨과 와이드한 크기의 팔걸이에는 위아래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팅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요. 누워서 휴식할때는 베게처럼 앉아서 휴식할때는 몸을 고정하여 사..

뜨거운 여름 만큼이나 핫한 신상 패브릭 소파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태풍 소식이 들리더니 비가 조금씩 오네요. 덥고 습해서 더운 와중에도 푹신함과 와이드함을 뽐내는 예쁜 신상 소파가 도착했답니다. 뜨거운 여름만큼이나 핫한 인기를 예고하는 신상 패브릭 소파와 다양한 신상 패브릭 소파 모음도 모두 만나보세요 :D 아미 소파 & 신상 패브릭 소파 모음 시야가 확 트여 넓어보이는 거실을 연출할 수 있는 아미 소파 입니다. 지금 막 노블에 도착하여 디피를 마친 신상 패브릭 소파에요.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의 일자형 소파랍니다. 하지만, 아미 소파는 모던하지만 세세한 디테일을 살려 엣지있게 거실 분위기를 살릴 수 있어요. 일반적인 소파 등받이는 40CM정도로 제작되지만 아미 소파의 등받이는 그보다는 살짝 낮게 제작되었답니다. 이..

연예인 집보다 이뻐요! 가구로 달라진 우리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 창원으로 떠나봅니다. 바로 창원 성산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로 입주 가구를 배송해드렸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예쁜 입주 가구 배송 후기! - 노블 제니스 카우치 소파 -데모라 침대 새로운 보금자리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패브릭 소파! 노블 조야 카우치 소피입니다. '노블365가구홈'이 직접 선택하고 직접 판매하여 유통과정을 최소하여 뛰어난 품질과 가심비를 가진 신상 소파랍니다. 산뜻한 색감과 두가지 타입의 쿠션으로 예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거실 인테리어를 꾸미기 좋은데요. 예쁜 디자인과 컬러감뿐만 아니라 코너형 소파답게 거실에 배치하면 주방과 거실의 공간 분리를 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고 낮은 팔걸이로 제작하여 좌..

봅시다! 예쁜가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사랑스러운 신혼 분위기를 가득 담은 예쁜 가구로 스타일링한 신혼집! 오늘은 예쁜 가구들로 꾸민 신혼집을 모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예뻐진 우리집 함께 구경해보아요. - 스윙 코너 소파 -화이트 거실장 - 슈가 리프트 테이블 - 연예인 화장대 화사함을 머금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파 스윙 코너 소파에요. 경남 창원시 내서에 위치한 코오롱 하늘채에 계신 고객님께 배송해드렸답니다. 신혼부부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모던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좋아요. 소파의 기본은 편안함이죠? 편안함을 위해 최우선적으로 와이드한 크기의 좌석 공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에요~ 좌석 등받이마다 스윙 기능을 넣어 공간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

사랑스러운 패브릭 호텔침대 신혼침대로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다양한 호텔침대 많고 많지만 내 마음에 쏙 드는 호텔침대는 바로 여기! 노블365가구홈에 있답니다. ^ㅡ^ 오늘은 '노블365가구홈'에서 준비한 사랑스러운 호텔침대를 소개해 드릴께요. 보자마자 한눈에 반할, 여자의 로망을 가득 채워줄 신상 패브릭 침대! 시작할께요~ 화사한 조명을 더한 프렌치 모던 패브릭 침대 프라다 침대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프렌치한 아치형 헤드보드로 탄생한 프렌치 모던 스타일 호텔침대! 헤드보드가 높으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헤드보드의 높이는 낮추되 아치형의 곡선을 살려 우아함을 더했답니다. 안정감과 이동성을 높인 낮고 두꺼운 통프레임으로 견고함이 한눈에 쏘옥 들어오는데요. 침실을 밝게 비춰하는 조명..

20평대 입주가구 추천-화명 역삼동 삼정그린코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따스한 햇빛이 비추는 3월을 맞이하였습니다. 봄의 특성상 일교차가 큰 날씨가 예상되니 얇은 옷을 여러겹 입어 기온에 따라 체온을 조절하여 건강 관리를 해보세요! 오늘은 부산 화명 동원역 삼전그린코아에 올클리어한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편안한 침실과 거실 그리고 서재까지 완성된 입주 가구 오늘 준비되어 있답니다. -바론 리클라이너 -데이지 세라믹 식탁 -원목 조명 침대 -더클라우스M730매트리스 -원목 책상과 책장 라이트 그레이와 스카이블루의 멋스러운 컬러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론 리클라이너에요.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먼저 특별한 거실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반듯한 큐브형태로 디자인되어 좌석의 공간감을 최대한 살려 넓은 좌석에서 몸을 편안하게 ..

30평대 아파트 가구 스타일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영에 위치한 신우희가로에 올클리어한 가구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렸습니다. 내츄럴한 컬러와 우드 소재의 가구들로 편안함을 가득 채운 홈스타일링! 보기만 해도 아늑한 가구들을 저와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테리 소파 -M 거실장 -나플라 식탁 -상일리베 흙침대 진영신우희가로아파트 고객님이 선택해주신 거실 소파! 고양이 소파로 유명한 조야 원단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 테리 소파에요. 부드러운 촉감까지 보유한 어느것하나 빠짐없이 만족스럽답니다. 화사함과 따스함을 선사하는 색감과 큐브형의 반듯한 디자인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파랍니다. 소파의 기본인 편안함을 살린 탄탄한 볼륨 쿠션의 넓은 좌방석과 각도 조절이 되는 틸팅기능을 필로우형 헤드레스트와 암레..

여름이 오면, 포근하고 이국적인 라탄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탈피하고자 소재에서 오는 이국적인 느낌과 포근한 감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라탄 가구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예전에는 여름 인테리어의 즐겨 사용되는 라탄 소재였지만 요즘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홈카페나 프라이빗한 공간의 연출을 인해 라탄 가구가 계절과 상관없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라탄 가구 인테리어 라탄이라는 단어의 뜻이 무엇일까요? 라탄이란 식물의 나무줄기에서 채취한 가벼운 무게와 결이 거친 섬유를 지칭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어지는 소재인만큼 라탄의 컬러와 질감은 각기 다양한데요. 다양한 컬러와 질감으로 만들어진 라탄 가구들로 전혀 다른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답니다. 라탄 소재는 ..

인스타 감성 가구 추천! 신혼부부 감성가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인스타 감성 낭낭하게 채운 신혼 인테리어 누구나 꿈꿔보실 텐데요. 오늘은 김해 주촌 큐시티에 계신 고객님의 집이 인스타 감성에 딱 알맞은 집이었답니다. 파스텔톤 가구들로 감성 인테리어를 함께 구경해 보시죠! -몽블랑 침대 -데이지 세라믹 식탁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유니크한 헤드보드로 만들어진 몽블랑 침대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골드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매력적인 신상 침대에요. 싱글 침대를 하나로 붙여놓은 것처럼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눠져 있는 높고 부드러운 곡선의 헤드보드와 저상형 프레임으로 안정감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몽블랑 침대는 다양하게 침대 프레임을 구성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처럼 ..

도 닦는 인테리어, 젠 스타일 가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다양한 인테리어 중에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북유럽 인테리어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서양을 대표하는 북유럽 인테리어가 있다면 동양의 멋을 살린 젠 스타일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북유럽 인테리어와 비슷하지만 차별화되는 젠 스타일 인테리어! 오늘 함께 만나보아요.:D 젠 스타일 인테리어 조금은 생소한 단어죠? 젠 스타일 인테리어의 젠Zen이란, 일본어로 선禪을 지칭합니다. 이는 불교에서 쓰이는 선의 뜻인 정지, 조용 , 고요, 편안의 총체적이고 함축된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젠 스타일 인테리어는 미니멀함을 지향하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실용성을 강조하며 심플하고 간결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인테리어입니다. 젠 스타일 인..

가인이어라~송가인소파 여기 있습니다~! - 진해 우방아이유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진해 비전시티 우방 아이유쉘에 집안의 모든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시원한 가창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이 선택한 까사미르 소파를 비롯하여 다양하게 꾸민 가구 인테리어를 선보여 주셨답니다. 거실과 주방 침실과 작은 방까지 모두 채운 입주 가구 인테리어 이제 시작합니다! -까사미르 밸런스 소파 -샤인 거실장 -임페리얼 침대 -팔레르모 S350 매트리스 -나플라 식탁 -213 슈퍼싱글 침대 송가인이 선택한 천연 통가죽 소파 까사미르 밸런스 소파입니다. 짙은 다크블루 컬러와 넓은 크기로 거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데요. 넓은 가죽 소파와 스툴을 추가하여 더욱 편안한 휴식 공간이 완성되었답니다. 천연 통가죽 1..

25평 모던한 입주가구 추천! - 정관 펠리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부산의 큰 신도시중 하나죠. 정관 신도시 풀리페에 20평대 예쁜 입주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신혼 부부가 살기 좋은 20평대 가구들을 오늘 저와 온라인 집들이 함께 해요.:) -2077 리클라이너 -이리나 침대 -데이지 세라믹 식탁 다양한 공간 연출과 부드러운 리클라이닝으로 사랑받는 2077 리클라이너입니다. 부드러운 곡선의 팔걸이로 디자인되어 부드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이트그레이의 우아한 컬러감은 거실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리클라이너이지만 일자형 소파로도 손색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손님이 오실때는 일자형의 넓은 소파로, 휴식 시간이 필요할때는 리클라이닝 소파로 모두 만족할만큼 편안한 착석감을 줍..

예쁜 세라믹 식탁 여기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김해 삼계동에 위치한 명지세인트빌 아파트에 계신 고객님께 소파와 식탁 그리고 침대까지 핵심 가구들을 모두 배송해드렸답니다. 30평대 아파트에 어울리는 세련된 입주 가구 인테리어 오늘 저와 함께 함께해볼까요? -뮬리 소파 -루이스 세라믹 식탁 -임페리얼 침대 -더클라우스 S520 매트리스 슬림한 쉐잎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뽐내는 뮬리 소파입니다.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부터 어두운 컬러 인테리어까지 무난하게 배치하기 좋은 스탠다드한 패브릭 소파랍니다. 직선의 날렵함과 세련미를 연출하기 좋아 미니멀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엄청난 볼륨의 지닌 사선의 등받이와 넓은 좌석이 아늑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슬림한 팔걸이는 좌석의 공간을 최대한..

기능성 패브릭 소재와 디자인 예쁜 소파 어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소파는 단순히 앉아있는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가 생활을 즐기는 다용도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공간 활용을 높힌 스윙 기능과 뛰어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신상 조야 스윙 소파를 소개합니다! 조야 스윙 소파 와이드한 휴식 공간을 자랑하는 조야 스윙 소파입니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던 인테리어에 제격이랍니다. 코너 형태의 소파로 제작되어 손님이 와도 모두 앉아서 휴식하기 좋은 넓은 공간이 보장됩니다. 넓은 좌석공간과 편안한 등받이 그리고 슬림한 팔걸이로 좌석 공간을 더 넓게 사용 할 수 있어요. 예쁜 쿠션을 치워보니 넓은 공간이 한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좌석마다 스윙 기능을 넣어 등받이를 밀고 당겨 좌석 공간을 내맘대로 조..

장마철 가구관리방법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여름! 우리를 더욱 지치게 만드는 눅눅한 습기로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장마가 다가왔습니다. 눅눅한 습기는 사람을 지치게 만들고 가구 또한 뒤틀리거나 망가지게 하는데요. 장마철 습기에 대비한 가구 관리 방법 오늘 모두 알려드릴께요! 장마철 가구 관리 방법 1.가죽& 패브릭 소파 관리법 밸런스 가죽 소파 가죽은 매끈한 감촉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소재입니다. 천연 가죽 소파는 습기와 온도에 취약하여 물리적인 변형이나 손상이 일어나기 쉽답니다. 앤프랑 스페이스 가죽 소파 특히, 땀속의 염분이 천연 가죽에 닿으면 가죽의 색이 달라지고 습기에 노출되면 가죽이 트고 갈라질 수 있습니다. 까사미르 미네르바 가죽 소파 / 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가구 만나보실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뜨거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인테리어가 지금 필요하신가요? 엘로 카우치 소파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 소재의 가구들을 알려드리러 왔답니다. 시원한 가구로 여름을 맞이하세요! NO.1 통기성 패브릭 원단 아레나 침대 우리 나라 여름은 뜨거운 온도와 높은 습도가 특징입니다. 높은 습기 때문에 원단이 눅눅해져 몸에 달라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시건 소파 여름철가구를 사용함에 있어 쾌적한 컨디션으로 사용 가능한가는 가구에 어떤 소재를 사용했는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달라스 소파 우리가 앉거나 누워서 생활하는 패브릭 소파를 고를 때는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그니 소파 린넨라이크 패브릭으로 만든 포그니 소파를 ..

소형 아파트에 어울리는 예쁜 가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따스한 봄기운이 완연한 날씨에 이사와 집 분위기를 바꾸기위해 매장에 많이 방문해주시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형평수에 어울리는 가구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답니다. 부산 구서 상한골드뷰에서 만난 신혼 가구 랜선 집들이 함께 해봐요:) -달라스 소파 -임페리얼 침대 -더클라우스 M520 매트리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신혼 부부와 잘 어울리는 달라스 소파입니다. 핑크색 소파는 질리는 느낌없이 사랑스러운 거실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어 특히 신혼 부부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요. 오늘 고객님께서는 작은 거실에 맞게 3인용으로 주문주셨답니다. 슬림한 라인으로 집이 넓어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소파에요. 달라스 소파는 몸을 잡아주는 탄탄한 볼륨의 쿠션으..

신혼집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 추천 - 고객배송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오늘은 깨가 쏟아지는 신혼 부부님께서 올클리어한 신혼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울산 동구에 위치한 전하현대홈타운으로 '노블365가구홈'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들을 가득 채워드렸는데요. 인기만점 신혼집 가구로 꾸민 고객님의 랜선 집들이 함께 해봐요! -조야 코브라 소파 -오노홈 루니 타원 좌식 테이블 -마리 거실장 -리사 호텔 침대 -데이지 세라믹 식탁 넓은 공간감과 은은한 아이보리가 앙상블을 이루는 편안한 휴식처 조야 코브라 소파입니다. 일반 소파보다 높이감 있는 등받이와 팔걸이에는 틸팅기능이 더해져 앉았을때 자신의 체형에 맞게 소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컬러감있는 소파 쿠..

신혼부부가 좋아하는 가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인스타 감성 낭낭하게 채운 신혼 인테리어 누구나 꿈꿔보실 텐데요. 오늘은 김해 주촌 큐시티에 계신 고객님의 집이 인스타 감성에 딱 알맞은 집이었답니다. 파스텔톤 가구들로 감성 인테리어를 함께 구경해 보시죠! -몽블랑 침대 -데이지 세라믹 식탁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유니크한 헤드보드로 만들어진 몽블랑 침대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골드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매력적인 신상 침대에요. 싱글 침대를 하나로 붙여놓은 것처럼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눠져 있는 높고 부드러운 곡선의 헤드보드와 저상형 프레임으로 안정감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몽블랑 침대는 다양하게 침대 프레임을 구성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처럼 ..

보기도 좋고 앉기도 좋은 소파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전통있는 김해가구점 노블365가구홈에는 수많은 소파가 전시되어 있죠. 그 중에 새로운 소파 하나 들어왔다고 뭐 그렇게 대수로운 일일까 싶지만 어머나, 세상에. 척 봐도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은 신상 소파 한 분이 안착해 계시네요. 오늘은 콜로라도 주, 로키산맥의 기상을 담고 있는(???) 덴버 스윙소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덴버 스윙소파 갓 들어온 따끈따끈 신선한 소파. 덴버 스윙소파입니다. 예쁜 소파인 건 분명하지만 사실 캐주얼한 느낌의 소파는 아니죠. pretty, cute 보다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한 디자인입니다. 고급스럽다, 품격있다 정도의 수식어가 어울리는 소파에요. 넓고 여유로운 좌방석 공간은 등받이를 앞뒤로 밀고 당길 수 있는 스윙..

우리집을 봄맞이 코지 스타일 연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거리마다 예쁘게 피고 있습니다. 몽글몽글하고 설레이는 봄날을 닮은 코지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고 왔답니다. 따뜻하고 친숙한 느낌을 주는 코지 인테리어는 특히 가정에서 가족들을 위한 인테리어로 꾸미기 좋은데요. 코지(COZY)란, 미국에서 온 영어 단어로 뜻을 풀이하면 아늑하고 친밀하며 은밀하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따스한 원목 가구와 자연스러움와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코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코지 인테리어는 인테리어에 큰 변화를 주어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서 패브릭의 영향력은 분위기를 잔번시킬만큼 중요한 소재입니다. 다른 소품에 비해 ..

누구나 살고 싶은 공간으로 꾸며진 신혼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원목 가구는 한때 올드하다는 취급을 받곤 했지만 다양한 수종의 원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원목은 꾸준한 안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목을 소재로한 가구들로 너도나도 누구나 살고 싶은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신 김해 주촌 서희 스타힐스로 오늘 저와 함께 구경해 보겠습니다! -베네프 호텔 침대 -더클라우스 M520 매트리스 -원목 5단 서랍장 -양성국 갤러리 시오미 좌탁 -원목 거실장(2100) 원목의 내츄럴함을 그대로 살린 베네프 호텔 침대입니다. 호텔 침대의 특징인 조명의 화려함과 침대 크기의 웅장함을 원목으로 재해석한 침대에요. 원목을 하나하나 이어 붙힌 멋스러운 원목 헤드보드에 라운드 블랙 LED 조명이 밝게 침실을 비춰주어 무드있게 꾸며줍니다. ..

김해가구단지에서 만난 화이트 신혼 가구 - 부산 신가야 벽산 블루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신가야 벽산 블루밍에 다녀왔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리모델링된 집안에 새하얗게 눈부신 화이트 계열의 가구들로 배치해주셨습니다. 특히 '노블 365 가구홈'에서 준비한 가을 신상 패브릭 소파와 인기있는 브랜드인 오노홈 식탁으로 통일감있는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하셨답니다. 누구나 꿈꿔본 화이트 신혼 인테리어의 로망을 실현한 고객님의 집을 엿보도록 할께요. 슈가 소파 루니 타원 테이블 Y-03 의자 부드러운 크림색 화이트톤의 컬러감과 몽실몽실한 쿠션의 좌방석을 더해 슈가 파우더처럼 포근한 슈가소파입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깨끗한 화이트 패브릭 소파랍니다. 부드러운 크림색 화이트 컬러여서 차갑거나 창백..

인스타 감성 인테리어 - 부산 구포 동원로얄듀크 부산가구할인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오늘은 부산 구포 동원 로얄듀크에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부산 구포 동원 로얄듀크는 창문에서 보일만큼 가까운 낙동강과 생태공원이 있어 뛰어난 자연 환경, 지하철과 경전철이 가까운 편리한 교통과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가깝게 위치하고 초품아인 아파트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 구포 동원 로얄듀크에서만 볼 수 있는 인스타 감성 가득한 온라인 집들이 시작합니다! - 리프트 패밀리 침대 - 판도라 세라믹 식탁 방안을 가득 채운 넓은 사이즈와 사랑스런 핑크빛으로 물든 리프트 패밀리 침대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침실을 사랑스러운 핑크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리프트 패밀리 침대를 더했답니다. 천장에서 빛나는 달과 별이 더욱 달콤한 침실을 연출..

컬러 인테리어 - 우리 집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방법 김해가구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가구거리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안을 새롭게 꾸미거나 바꾸고 싶을때 가장 손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 가구를 바꾸는 것입니다. 새로운 가구를 고르자라고 생각했을때의 기쁨도 잠시 어떤 가구를 고를지 막연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집 바닥 색깔과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가구 컬러를 고르는 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화사한 아이보리 계열의 바닥부터 어두운 브라운 계열의 바닥까지 우리집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방법 낱낱이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D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꿀팁! 화이트 아이보리 바닥 색상 달라스 스윙 소파 밝은 화이트나 아이보리 계열의 바닥을 가진 공간은 세련미과 모던함을 연출 할 수 있습니..

예신예랑이 좋아하는 김해가구단지 패브릭 침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가구단지 김해가구거리 내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예신들이 제일 신경 쓰는 공간은 바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침실입니다. 신혼에 맞게 예쁜 침실을 만들고 싶지만 막상 가구를 사려고 한다면 어떤 것부터 시작하여야 할지 정말 막막한데요. 이런 상황에서 많은 고민을 할 필요 없이 가구 하나만 있어도 내가 원하는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패브릭 침대를 다양하게 소개해 드리고 왔답니다. 예신들이 모두 반한 패브릭 침대 만나 보아요~:D 패브릭 침대 모음 푹신한 쿠션감을 침대에 담다 넓직하고 두툼한 볼륨이 가득 담긴 침대 헤드와 쿠션이 돋보이는 아레나 침대입니다. 보기만 해도 빵빵한 쿠션감이 느껴지는데요~:D 가까이서보면 이렇게 푹신푹신한 쿠션이 헤드보드 크기보다 더 크게 만들어져..

율하 시티 프라디움 30평대 인테리어 김해가구단지 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가구단지 2000평 부산 경남 최대규모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하여 인테리어하느냐에 따라 집 분위기가 다르게 연출됩니다. 일반적으로 화사하고 밝은 컬러인 아이보리나 베이지 또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라이트 그레이,그레이가 인테리어에서 제일 흔하게 사용되는 컬러입니다.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고 싶지만 인테리어에 쓰기 부담스럽다면 생동감 있는 컬러가 살아있는 가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에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30평대의 거실과 주방에 다채로운 컬러감이 느껴지는 가구들로 스타일링 해주셨습니다. 우리 함께 온라인 집들이 해보아요.:D - 누보 소파 - 허니문 거실장 - 라벤더 세라믹 식탁 스카이 블루와 딥블루가 살아있는..

김해가구거리 작은 평수 집을 넓어 보이게 해주는 인테리어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가족 구성원이나 작은 집이나 신혼 부부 그리고 1인 가구들은 넓은 집보다는 비교적 작은 평수의 집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이왕이면 시각적으로 더욱 넓어보인다면 훨씬 좋겠죠? 오늘은 작고 좁은 평수에서 적용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제 저와 함께 시작해보아요! 좁은 집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인테리어 꿀팁 가구와 컬러를 통일 해보자! 뮤즈 소파 인테리어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가 바로 컬러입니다. 컬러를 다양하고 많이 사용할 수록 사람이 보는 시선의 여러 갈래로 분산되기 때문에 어지럽고 조잡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노블 리클라이너 이러한 이유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는 하나..

달콤한 색상의 슈가 소파는 김해가구단지 노블365가구홈 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여러분은 한 눈에 반한다는 걸 믿으시나요? 누구나 한 눈에 반할만한 예쁘고 포근한 신상 소파를 소개해 드리러 왔답니다. '노블 365 가구홈'가 직접 발로 뛰어 직접 수입하고 직접 판매하여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높은 가성비까지 갖춘 소파입니다. 여러 말보다는 직접 보는 것이 제일 좋죠. 저와 함께 오늘 눈꽃처럼 예쁜 화이트 패브릭 소파를 함께 해요. 슈가 소파 새하얀 눈꽃처럼 거실을 환하고 밝게 만들어주는 슈가 소파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화이트 거실 스타일링에서 꼭 맞는 패브릭 소파에요.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볼륨 넘치는 등받이와 좌석은 이탈리아산 마이크 화이바 솜을 아낌없이 채워넣었기 때문입니다.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몸을 편안하게 받쳐준답니..

부산 대신동 롯데캐슬 고객님 입주 가구 배송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부산 서부산을 대표하는 서대신동에서 위치한 대신 롯데캐슬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대신 롯데캐슬의 계신 고객님께서는 입주를 맞이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편안함과 감각있는 디자인이 공존하는 가구들로 집안을 가득 채워주셨답니다. 새로운 시작을 시작하는 곳에서 어떠한 가구들로 집안의 공간마다 채우셨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저와 함께 온라인 집들이 함께 해보자구요~! - 네바다 소파 - 타이거 식탁 - 아도라 침대 넓은 좌석과 등받이를 가진 편안함과 아늑함을 즐길 수 있는 네바다 소파입니다. 고객님이 선택하신 형태는 카우치 형태로서 앉거나 누웠을 때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네바다 소파의 가장 도드라진 특징은 바로 넓은 좌석을 꼽을 수 있습니다...

가을 감성에 꼭 맞는 원목침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적당한 기온과 밝은 햇살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은 감성까지 충만해지는 계절입니다. 깊어지는 가을과 많이 닮은 원목 가구가 가을을 생각하면 함께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가을에는 많은 사람들이 원목으로 만든 가구들로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 같습니다. 원목 가구는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내구성과 부드럽고 내츄럴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원목 가구를인데요. 깊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가진 가진 원목 가구중 깊은 가을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원목 침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깊은 가을을 담은 다양한 원목 침대 그윽한 원목 프레임과 은은한 파스텔 핑크가 ..

2021년 가을/겨울 가구 인테리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따뜻하고 포근한 것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벌써 거리에는 붕어빵이 팔리기 시작하고 호빵이 가게 한켠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가을을 맞이하여 집 안의 인테리어도 변화를 주고 싶다면 오늘 제가 준비한 20121 FW가을 트렌드에 맞는 가구 인테리어를 반영하여 집분위기를 꾸미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저와 함께 가을 트렌드에 맞는 가구 인테리어를 함께 살펴보도록 해봐요.:D 2021 FW 가을 트렌드를 겨낭한 가구 인테리어 다채로운 컬러 사용 가을하면 보통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만들어주는 베이지톤의 색상으로 연출하기 마련입니다. 컬러를 전문으로 다루는 기업인 팬톤에서는 2021 FW 트렌드 컬러로 ..

편안한 휴식을 위한 리클라이너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어그제까지만 해도 여름처럼 더운 하루였지만 오늘은 추운 바람이 쌩썡 불어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울수록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집에서 휴식하거나 여가 생활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는데요. 오늘은 휴식의 질을 한단계가 아닌 여러단계로 상승 시켜줄 수 있는 제니 리클라이너를 소개해 드리러 왔답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해주실꺼죠? 고품격 휴식을 위한 필수품 제니 리클라이너 은은한 파스텔 컬러감과 부드럽게 떨어지는 곡선이 편안한 거실을 만들어주는 제니 리클라이너입니다. 한 좌석에 두사람이 앉아도 될만큼 꺼지지 않는 볼륨의 탄탄한 좌방석과 넓은 사이즈를 동시에 가진 리클라이너에요. 정말 한 좌석에 두 분이 앉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사람의 ..

고장나지 않게! 리클라이너 소파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는 여러분에게 내몸에 맞는 형태를 만들 수 있는 리클라이너는 많은 고객님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리클라이너도 전자 기기인 만큼 고장날 걱정이 드는 것도 사실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클라이너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사용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것만 지키면 편안한 리클라이너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니 주목해주세요! 리클라이너 사용법 올바른 자세로 앉은 후에 리클라이너를 작동시켜주세요. 리클라이너의 등받이와 다리 부분이 모두 눕혀진 상태에서 발판 부분을 딛고 앉으려 한다면 리클라이너가 고장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리클라이너가 넘어질 수도 있으니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에요. 리클라이너의 작동을 모두 끄고..

마음의 상처는 지워지지 않아 - '서양골동 양과자점 앤티크, 요시나가 후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좀 오래된 만화죠. 요시나가 후미의 서양골동 양과자점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간단한 소개와 함께 제가 생각하기에 주연 4인방에게 잘 어울리는 가구를 한 번 추천해 볼까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서양 골동 양과자점 앤티크'는 일본 만화가 요시나가 후미의 작품으로 백만 권이 넘는 판매량을 자랑하는 인기작입니다. 주지훈, 김재욱, 유아인, 최지호 주연의 영화로 만나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제가 리뷰할 건 원작, 코믹스입니다. (사실 영화는 안 봐서...) 많은 분들이, 저도 포함해서(;) 코믹스 제목을 '서양골 동양과자점'이라고 착각하시는 작품입니다. 케이크가 나오는데 왜 동양과자점이야? 하는 의문을 진하게 갖게 했던ㅠ 띄어쓰기의 중요성을 알려주..

우리 집에 어울리는 식탁 선택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에서 다이닝룸이란 가족과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행복하고 즐거운 공간입니다. 다이닝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결정하는 중요한 가구가 바로 식탁입니다. 식탁 하나만 잘 선택해도 가족들은 물론 외부 손님들까지 색다르게 다이닝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식탁을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할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식탁의 크기입니다. 우리집의 구성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어떠한 식탁의 크기와 형태를 선택하는것이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말끔하게 해소시켜 줄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속이 시원해지는 식탁 크기를 잘 고르는 법 이제 알아보아요~ 우리집에 알맞게 식탁 크기와 모양 고르는 법 가족 구성원을 생각하여 식탁 크기를 선택..

모듈 패브릭 소파로 자유롭게 공간 인테리어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집에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 것을 실현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고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특히 거실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 소파를 배치할 때에는 획일적이고 일률적인 디자인과 모양으로 아쉬움이 남는데요. 파츠별로 구성되어 만들어진 모듈 소파는 배치가 자유롭고 공간 사용의 유연성을 가져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분이 많이 선택하고 계신답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집들이를 함께 해볼께요:D - 나폴리 소파 - 원목 조명 침대 - 더클라우스 매트리스 아담한 거실을 편안함으로 가득 채워주는 나폴리 소파에요. 밝고 화사한 아이보리 인테리어와 어울러지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소파에 딥 피콕 블루 색상의 쿠션을 더하여 세련미와 모던함..

화이트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가구 스타일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가구의 배치에 통하여 집안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따스하고 훈훈한 우드 소재의 식탁과 부드러움을 한껏 드러내는 패브릭 침대로 예쁜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했답니다. 가구로 포인트를 살린 깔끔하고 화사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우리 함께 즐기도록 해봐요~ - 한스 테이블 - 라벤더 의자 - 아레나 침대 깔끔한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인 화이트 우드 테이블! 바로 한스 타원 테이블입니다. 감성가구를 지향하는 오노홈에서 제작한 화이트 우드 테이블이에요. 부드러운 화이트 색상의 상판과 네 면이 부드럽게 라운드로 제작된 타원형 모양의 테이블입니다. 화이트 우드 상..

마산야구장이 내려다보이는 창원 레스토랑, 원형 세라믹 식탁과 반 고흐 식탁을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야구장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빅스타빌딩 10층의 레스토랑 '빈센트 펍 앤 스테이크'의 매장 스타일링을 도와드리고 왔답니다. 스테이크와 와인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노블365가구홈의 멋진 아이템이 레스토랑 빈센트를 얼마나 멋드러지게 꾸몄는지 한 번 구경하실까요? 입구로 들어가니 멋진 로고가 새겨진 간판과 초록 내음 가득한 화분들이 반겨줍니다. 오늘의 배송 품목은 원형 세라믹 식탁 세트 올랜드 세라믹 식탁 세트 스툴 야구장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빈센트! 빈센트 고객님께서는 노블365가구홈의 가구들을 이 세련된 레스토랑의 메인 홀에 두기로 결정하셨답니다. 창가를 따라 줄지어 늘어선 모던 스타일의 좌석들 가운데 세련되고 정갈한..

거실 인테리어 잘하는 필요 요소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이 바로 거실입니다. 거실은 그 집을 대표하는 공간으로 가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소통의 공간이죠. 우리집을 대표하는 거실 공간을 잘 꾸미고 싶어하는 마음이 다들 가지고 있으실텐데요. 우리집 거실 인테리어를 성공적으로 만들어주는 4가지 필수 요소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위한 4가지 필수 요소! 통일감있는 가구 배치 거실 인테리어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기 위해서는 거실 가구의 배치를 통일감있게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구들의 높이를 비슷하게 하여 가구의 선을 통일감있게 만들어준다면 더 넓고 개방감있는 거실이 완성됩니다. 또, 현관에서 들어오는 방향으로 봤을때..

숙면을 위한 수면 자세별 매트리스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숙면이란 '깊은 잠을 통해 휴식을 취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숙면은 편안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의 시간입니다. 이러한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잠을 자는 공간일텐데요. 침대 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매트리스의 선택이 바로 수면의 질과 직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의 수면 자세에 맞게 고르는 매트리스 고르는 법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나의 잠을 잘 때의 자세에 맞게 매트리스의 소재를 꼼꼼하게 고르신다면 꿀잠 숙면을 취할 수 있으실꺼에요. 매트리스 잘 고르는 법 수면 중 자주 뒤척인다면? 단단한 스프링 매트리스 PICK!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트리스의 소재라면 스프링을 떠올릴만큼 스프링 매트리스는 가장 보편..

로맨틱한 신혼 가구 인테리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이사와 입주를 위해 가구를 고르신 손님들도 계셨지만 가을과 겨울을 대비하여 새롭게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가구를 구경하러 오신 손님들도 계셨습니다. 오늘은 부산 덕천동 그린코아에 계신 고객님께 가구를 배송해드렸어요. 사랑스러운 핑크색으로 물든 가구를 보러 함께 온라인 집들이해보아요.:D - 아레나 침대 - 333 식탁 - 노블 리클라이너 사랑스러운 파스텔 핑크를 머금고 있는 아레나 패브릭 침대입니다. 신혼의 달콤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화사한 핑크로 베드룸을 달달하게 연출하고 있는데요. 정면에서 바라보는 아레나 침대에요. 폭신폭신한 볼륨의 쿠션이 침대 헤드에 가득 담겨 있어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가까이서 보니 침대 한쪽을 ..

카페감성 예쁜 세라믹 식탁이에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오늘은 예쁜 세라믹 식탁 몇 가지를 선보여 드릴게요- 깔라까타 패턴 상판과 홀로그램 테이블 레그 with 블랑드누아 저 개인적으로 1대 1 오더 메이드, 비스포크 가구 브랜드인 블랑드누아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테이블이란 생각이 듭니다. 어딜 가도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결정체랄까요? 기본 프레임도 날렵하고 예쁘지만 투와이 레그나 루버칼럼 프레임도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디자인이죠. 하얗고 정갈한 화이트 컬러도 매력있는 마블 패턴도, 모던한 블랙 컬러도 유광, 무광 유무에 모서리를 네모나게, 각지게, 둥글게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셔서 자신만의 유니크한 식탁을 완성하실 수 있다는 것! 블랑드누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찾..

근사한 가을맞이, 따스한 모노톤 입주 가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시원한 가을을 맞아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이사를 하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 알맞는 가구 중 오늘은 근사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가을 인테리어의 컬러가 듬뿍 담긴 모노톤 가구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할까해요. 화이트와 블랙,그레이 등의 차분한 모노톤의 색상을 채도를 다르게 사용하여 다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뽐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김해에 계신 고객님께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따뜻한 온기와 포근한 분위기를 가진 모노톤 가구들로 가을맞이 인테리어를 완성하셨는데요. 가을에 딱 맞는 모노톤 가구 인테리어가 펼쳐지는 고객님의 온라인 집들이를 함께 해봐요! -K-35 소파 -모넬 침대 -루니사각테이블 -오크살대체어..

사계절 다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 디자인 가구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홈 가구'입니다.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 나라 기후의 특성상 인테리어의 컨셉을 고르는 것이 매우 까다로운데요. 사계절의 변화에도 잘 어울리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으며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줄 수 있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뉴트럴 컬러는 채도가 없는 무채색이나 모노톤 컬러를 포함하는 자극적이지 않고 채도가 낮은 그레이쉬한 컬러를 일컫는 말입니다. 오늘은 창원 진해구에 있는 부산 신항 부영에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뉴트럴 컬러 가구들로 우아한 분위기와 개방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함께 구경해 보아요:D - K-33 소파 - 라벤더 식탁 - 원목 침대 밝은 베이지 컬러가 주는 따스함으로 공..

신상 소파 귀엽고 아담한 등받이 낮은 쇼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요즘 귀엽고 아담한 낮은 높이의 등받이 소파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아담한 등받이 소파에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더한 신상 패브릭 소파를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다양한 색감과 귀여운 실루엣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파 함께 해볼까요? -스카이 모듈 소파 -세븐 소파 동글동글한 실루엣으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스카이 모듈 소파입니다. 은은한 파스텔 스카이 블루 컬러가 집안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데요. 고밀도 통스펀지를 넣은 포근한 넓은 좌석과 낮은 등받이와 부드러운 곡선의 팔걸이를 더하여 앉았을때 안정감있는 착석감을 줍니다. 넓은 좌석과 낮은 등받이를 더하여 거실을 넓고 시원하게 보이는 개방감을 줄 수 있는 소파입..

뮤럴 벽지 인테리어와 모던한 가구로 색(色)다르게 연출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을 인테리어의 결정을 하기 위해 먼저 선택하는 것이 벽의 소재나 컬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벽을 꾸밀 수 있는 소재 중 벽지가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벽지 중에서도 마치 한 폭의 그림과 같은 효과를 주는 인테리어 포인트 벽지가 있습니다. 바로 뮤럴 벽지인데요. 벽화를 뜻하는 뮤럴 벽지는 벽 한쪽면 전체를 꾸미는 원포인트 인테리어나 자신의 컨셉에 맞게 원포인트 패턴무늬 등으로 공간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어 다채로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주례 무지개아파트에 계신 고객님께 모던한 가구들을 배송해드렸습니다. 포인트 뮤럴 벽지와 모던한 가구로 스타일링하여 색다른 반전 인테리어가 펼쳐지는 고객님댁을 함께 둘러보..

인기만점 원목 침대 BE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우리가 지친 하루를 보내고 편안한 휴식과 활력을 충전하기 위해서 편안한 잠자리는 필수입니다. 우리의 침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가구가 바로 침대인데요. 오늘은 따스한 감성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언제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원목 침대를 소개하고 추천드리러 왔답니다. 노블에서 추천하는 고객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원목 침대 소개해 드립니다! 인기 만점 원목 침대 BEST 슈만 침대 짙은 다크 브라운 컬러와 살대 무늬가 매력 넘치는 슈만 침대입니다. 내추럴한 나뭇결을 살려 침대 프레임을 제작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튼튼한 침대 상판과 네 개의 다리가 안정적으로 무게를 받쳐줍니다. 밝은 오크 색상의 ..

우리 집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안을 새롭게 꾸미거나 바꾸고 싶을때 가장 손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 가구를 바꾸는 것입니다. 새로운 가구를 고르자라고 생각했을때의 기쁨도 잠시 어떤 가구를 고를지 막연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집 바닥 색깔과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가구 컬러를 고르는 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화사한 아이보리 계열의 바닥부터 어두운 브라운 계열의 바닥까지 우리집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방법 낱낱이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D 바닥과 어울리는 가구 컬러 찾는 꿀팁! 화이트 아이보리 바닥 색상 밝은 화이트나 아이보리 계열의 바닥을 가진 공간은 세련미과 모던함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바닥과 함께 밝고 화사..

좋은 가죽소파 똑똑하게 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입주와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꿀팁들을 알려드리기 위하여 언제나 노력하는 노블입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쳐로 고객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구죠. 바로 가죽 소파입니다. 우리집의 거실을 중후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가죽 소파의 핵심 소재인 가죽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가죽 소파를 보러 매장에 방문하면 어려운 용어로 설명해주는데 뭐가뭔지 도통 모르겠고 당황스럽기만 했던 적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가죽의 원산지부터 두께감까지 우리집 거실에 딱 맞는 가죽 소파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죽 소파 고르는 방법 가죽의 원산지와 가공지 알아보기 가죽을 고를 때 제일 먼저 듣는 정보가 가죽의 원산지입니다. 여기서 원산지..

좁은 집도 넓어보이게! 공간 활용도를 높인 가구 인테리어 - 창원 대방 대동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점점 줄어들고 신혼부부나 1인가구등의 가족 형태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따라 평수가 작은 집을 고르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셨어요. 평수가 조금 작더라도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없는 건 아니에요. 그러려면 시각적으로 넓어보일 수 있는 가구를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좁은 집에 어울리지 않는 가구를 배치한다면 공간이 꽉 차보여 답답해보고 더욱 좁아보인답니다. 어떻게 공간을 사용하고 즐길것인가를 생각해보고 가구를 선택하신다면 좋을꺼에요. 오늘은 창원 대방 대동아파트에 계신 고객님께 소파와 식탁 그리고 침대를 배송해드렸습니다. 좁은 집을 넓어보이도록 할 수 있는 탁월한 공간 활용도를 지닌 가구 선택과 배치한 집을 한번 구경해보아..

부산 리버파크반도유보라, 세라믹 원목식탁과 패브릭 소파랍니다.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과 날씨가 느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벌써 처서가 지났다는 것 아시나요? 24절기 중 열네번째 절기헤 해당되는 처서는 땅에서는 귀뚜라기 등에 업혀오고 하늘에서 뭉게구름 타고 온다 이야기 될 정도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는 것을 뜻하는데요. 오늘은 신구포 리버파크 반도유보라에 계신 고객님께 가구를 배송해드렸습니다. 가을과 어울리는 은은하고 멋스러운 가구들로 집안을 스타일링 해주셨습니다. 한발 앞서 만나보는 가을에 어울리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세라믹 원목 식탁을 함께 만나보도록 할께요. K-33 소파 갈리오 식탁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된 K-33 소파입니다. 밝고 화사한 화이..

노블365가구홈 추석 영업 및 재난지원금 사용 안내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노블365가구홈은 추석에 21일(화)는 휴무, 20일(월), 22일(수)는 정상 영업합니다. 회원님들 많이 놀러오세요~ :D 5차 재난지원금 전체 신청기간은 9월 6일 ~ 10월 29일(금) 18시까지로 재난지원금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모두 환수조치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재난지원금은 주소지 내 지역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노블365가구홈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 1404 노블365가구홈 노블365가구홈(샘솟는가구백화점) 연중무휴 09:30~20:00 입장마감 ~19:00 전화문의 055.343.0100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신혼가구 스타일링! - 양산 신성 미소지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 365 가구홈'입니다. 집에 놓을 가구를 선택하여 구입하면 오랫동안 쓰기 마련입니다. 특히 소파와 침대 같은 크기가 크고 가격대가 있는 가구일수록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할 가구를 선택하고 싶다면 디자인과 색상의 가구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가구들이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다양한 공간에 배치하여도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양산 신성 미소지움에 계신 고객님께 가구를 안전하게 배송드렸습니다. 차분한 모노톤의 색상과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로 예쁜 신혼집을 스타일링 해주셨습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온라인 집들이 함께 다녀봐요~:D - 노르딕 카우치 - 날개 ..

부산/창원/김해 호텔침대 프레임으로 호텔같은 침실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블365가구홈입니다. :D 이번 주 주말에 - 내일부터 부산 신축아파트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입주박람회가 있답니다. 물론 노블365가구홈도 참가하지요. ^^ 덕분에 요 며칠 정신없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도 쉴 수 밖에 없었던ㅠ 바쁜 며칠이었습니다. 놀지 않았어요. ㅠ 오늘도 후다닥 입주박람회 준비를 끝내고 와서 정신없이 몇 자 써보려고 하는 중입니다. ㅎㅎ 그래서 간단히, 노블365가구홈에 이번에 새로 들어온 신상 호텔침대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한답니다. 예쁜 침대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ㅁ^ 자연스러운 원목의 질감과 화이트 컬러의 하모니, 리사 침대 리사 호텔침대 프레임과 리사 와이드서랍장입니다. 둘이 한 세트로 나왔지만 따로따로 고르시는 것도 물론 가능하답니다. 기존에 있던 헤라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