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asy의 등록된 링크

 noeas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이근과 무사트 MUSAT 사건에 대해서 [내부링크]

진실에 저항하는 거짓은 힘이 없다. 이근 대위와 최근 무사트 사건 최근 이근 유튜브를 통해 2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무사트 사기꾼 배신 등 자극적인 키워드가 올라와서 영상을 한 번 보게 되었는데 너무 나도 충격적이었다. 무사트 내부에 커다란 문제가 있어 보였다. 그 핵심 인물은 지중 기라는 하사출신 군인이었는데 이근 대위와 마찰이 컸던 것으로 보였다. 어떻게 되었던 간에 에이전트 H의 영상을 모두 보았을 때 한두 명의 큰 장난으로 인해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이 된다. 이근 대위에 대한 나의 생각 이근 대위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다. 디스커버리 채널에도 나오고 사람 자체가 굉장히 우직한 느낌이 있었다. 선글라스만 써도 강렬한 인상을 주고 교관이 천직으로 보이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난..

애플 수장 CEO 팀쿡 인도 뭄바이에 첫번째 스토어 런칭 [내부링크]

팀쿡과 인도 애플의 CEO 팀 쿡이 이번 주 인도를 방문해 인도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 제조업체의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화요일에 문을 연 뭄바이의 새 매장에서 직원들이 환호하고 박수를 치는 가운데 쿡이 직접 고객을 맞이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팀쿡은 목요일에 델리에 문을 여는 두 번째 매장에도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소비 시장과 제조 시장으로서의 잠재력을 주시하면서 인도로 계속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번주 월요일 팀 쿡은 오프라인 매장 오픈이 인도 진출 25주년과 맞물렸다며 인도에서 애플의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언급했습니다. 애플과 인도 가장 최근의 정부 통계에 따르면 인..

티스토리로 구글 에드센스 수익 내기 1탄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돈을 번다고? 요즘 로알남이라는 마케터를 알게되었다. 알고 보니 워드프레스로 수익형 사이트를 만들어 한달에 몇억을 버는 26살 대표님이셨다. 정말 어안이 벙벙했다. 내가 알고 있던 상식은 유통 브랜딩을 통해 제품을 팔아서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이었는데 로알남은 글을 써서 구글 에드센스로 돈을 벌고 계셨다. 나도 하고 있던 브랜딩을 어느 정도 단계에 올렸기에 시간이 조금 비어있었기에 눈길이 가게되었다. 구글 에드센스 얼마까지 벌 수 있을까? 내 생각을 말하자면 월 10억도 가능할 것 같다. 왜냐하면 자는 동안에도 수익이 들어오고 제휴마케팅까지 합쳐진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도 시작했다. 워드프레스 vs 티스토리 나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둘다하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글로벌 계..

미국 억만장자 사업가 그랜드 카돈이 밑바닥 부터 시작한다면? [내부링크]

억만장자가 휴대폰 자동차만 가지고 시작하다. 넓은 집 좋은 차를 다 놔두고 미국에서 잘 나가는 사업가 3명이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해 1년 만에 1억 규모의 사업을 만드는 도전을 시작한다. 어쩌다가 보게 된 유튜브였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 지금부터 내가 이 유튜브를 보고 나서 느꼈던 점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그릇이 먼저다. 사람들도 그랬고 예전에 나도 그랬다. 돈이 많으면 부자가 되는줄 알았다. 아니었다. 부자가 될 사람이 먼저 돼야 '부자'가 되는 것이다. 부자의 그릇이라는 일본 작가가 쓴 책에서도 그릇이 먼저 되지 않는다면 담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어떻게 사업을 시작했나? 나는 3명의 사업가 중에 그랜드 카돈만 알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이야..

앤드류 테이트의 당신에게 영감을 줄 [ 명언 모음 ] - 동기부여 [내부링크]

진심으로 읽어보고 인생에 많은 영감을 받아 가기를 바라며. 일시적인 만족감을 기대하지 마라 영원한 고통을 추구하라 -Andrew Tate 나는 매일 운동하고 매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우울한 것을 본 적이 없다. -Andrew Tate 남자는 기분이 좋든 좋지 않던 비가 오던 눈이 오던 자기가 할 일을 하는 것이다. -Andrew Tate 성공이라는게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가치가 있는 것이다. -Andrew Tate 자유란 돈을 위해 시간을 쓰지 않을 때 진정한 자유가 온다. -Andrew Tate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로 살아라 건방지게 보여도 괜찮다. -Andrew Tate 진정한 남자란 감정 통제를 뜻하는 거야. -Andrew Tate 고통을 쫓아 귀중한 건 모두 숨어 있거든. -Andr..

H&M 튼튼한 셔츠 25% 할인 받기 [내부링크]

H&M 25%나 할인받는 방법이 있다고? 요즘 날씨가 좋지 않아 기분도 꿀꿀해 옷이나 사러 가자며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을 갔다. 초밥을 먹은 후 3층에 가서 에이치엔앰에 들렸다. 눈에 바로 띈 셔츠. 너무나도 예뻐서 바로 사버렸다.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이며 원래 가격은 35,9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카카오톡 H&M 멤버십 키가 크신 모델같은 분이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H&M에 들어가면 25%나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바로 그렇게 해달라고 하고 바로 옷을 샀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입고 있는데 너무너무 예쁘다. 재질도 면이 많고 약간 무거운 소재라 내가 가장 좋아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스파 브랜드중에 에이치엔앰과 자라를 가장 좋아하는데 이번에야 말로 역대급 할인을 받고 25,000원 정도..

OEM 표준 계약서 양식 파일 다운로드 (한글/영문) [내부링크]

다양한 서류를 다운로드하실 때 회원가입을 하고 등업을 하고 등등 많이 귀찮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OEM 표준 계약서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딩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어 자료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제조 브랜딩을 할 때 제조사가 아니라면 위탁제조를 맡겨야 하는 과정을 겪게 됩니다. 제조사와 위탁업체는 서로 계약서를 작성을 해야 보안상으로 자신의 권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저도 OEM 계약서를 쓰고 도장을 찍으면서 저와 제조업체 간의 관계를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외국에 제조를 맡기는 경우도 다양하니 영문 계약서도 참고해 보세요.

여름철 모기, 퇴치 직방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여름철 모기를 퇴치하는 법을 모른다면? 모기를 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기 퇴치제 사용: 모기가 많이 나타나는 새벽과 저녁 시간대에는 노출된 피부에 모기 퇴치제를 발라주세요. 보호용 의류 착용: 새벽과 저녁 시간대에는 긴팔 셔츠와 긴 바지를 입으세요. 모기장 사용: 모기가 많이 발생하는 지역에서 잠을 잘 때는 모기장을 사용하세요. 물 웅덩이 제거: 모기는 물 웅덩이에서 번식하므로, 꽃병, 양동이, 조류 욕조 등 주변에서 물이 모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문과 창문 닫기: 문과 창문을 닫거나, 모기장을 사용하여 모기가 집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보호하세요. 선풍기 사용: 모기는 비행능력이 약하므로, 선풍기를 사용하여 모기를 멀리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향수와 향기 제품 피하기: 모기는 꽃과 과일 ..

ai에게 여자친구가 생기는 방법을 물어본다면? [내부링크]

Chat Gpt에게 여자친구 생기는 방법을 물어보았다. 답변: 여자친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단한 단계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관계는 복잡하고 개인적인 것이며,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는 데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일반적인 팁과 조언이 있습니다. 자신이 되세요: 여자친구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자신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되려고 하면 결국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장점과 관심사에 집중하고, 진짜 성격을 드러내세요. 자신감을 가져요: 자신감은 매력적입니다. 자신의 성취와 장점에 집중하여 자신감을 높이세요. 위험을 감수하고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도 두렵지 마세요. 사회적으로 활동하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여자친구를 만드는 핵심입니다. 관..

비트코인의 전망을 AI에 물어보았다. [내부링크]

AI는 비트코인의 미래 전망을 예측할 수 있을까? 요즘 chat gpt이 유행을 함에 따라 곤란한 질문에 대해 ai의 답변이 궁금해졌다. 그래서 요즘 현대인들의 관심사인 비트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인공지능을 이용해 예측을 해보기로 했다. 질문, 비트코인은 40k를 갈것인가? 이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다. 답변: AI 언어 모델인 저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모든 자산의 미래 성능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으며, 금융 조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시장 감성, 규제 변경, 기술 발전 및 지정학적 사건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예측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투자에 있어서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며, 결정 전에 충분한 조사와 분석이 필요합니다. 코인 시장의 부흥 다시 올까? ..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게 사진 이미지 jpg 용량 줄여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 용량 줄여주는 사이트 바로가기 화질을 유지하면서 사진 이미지 jpg gif 등 다양한 파일의 용량을 줄여주는 사이트는 바로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이미지 압축뿐만 아니라 크기 조절도 가능하며 잘라내기 파일 변환도 가능하답니다. 여러 이미지도 한 번에 선택이 가능해 효율적이며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압축을 눌러주면 끝이 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아주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래 크기를 바꾸게 되면 용량이 바뀌면서 화질이 아주 나빠지지만 아이러브이미지의 경우는 그 대미지를 최소화시켜줍니다. 이런 식으로 압축된 이미지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용량 줄여주는 사이트 바로가기 iloveimg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변환: iloveimg..

애플 워치 스트랩 2000원에 사는 방법 [내부링크]

=> 애플워치 2000원에 사러 가기 애플워치를 저렴하게 사는 곳은 바로 알리익스프레스입니다. 네이버와 연동이 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중국에서도 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지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국내에서 3분의 1 가격으로 애플 워치 스트랩을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이제는 곧 쿠팡을 이긴다 배우 마동석 님이 알리익스프레스의 전속 모델이 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유통의 새로운 장이 열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많은 제품들을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해 보시면 엄청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중국이 제품 좋을까? 국내의 대부분의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이 됩니다. 특히 애플 워치 스트랩의 경우..

롤렉스의 모든 노하우를 넣은 1945년 출시된 데이저스트를 사라 [내부링크]

롤렉스의 노하우를 간직한 모델 Rolex Datejust 롤렉스 데이트저스트는 1945년에 처음 소개된 클래식하고 상징적인 손목시계로, 오늘날에도 롤렉스 라인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시계는 우아하고 타임리스한 디자인, 고품질의 장인 정신 및 정밀한 시간 유지로 유명합니다. 롤렉스 데이트저스트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2.5 배로 날짜 디스플레이를 확대하는 사이클롭 렌즈입니다. 이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및 플래티넘과 같은 다양한 소재, 실버, 화이트, 블루, 블랙 및 샴페인과 같은 다양한 다이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롤렉스 데이트저스트는 28mm에서 41mm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100미터(330피트)까지 방수 기능이 있는 오이스터 케이스를 특징으..

노트북 한대만 있으면 가능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해야하는 이유 무자본 창업으로 요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많이 업급되고 있다. 물론 스마트스토어 이외에도 전자책 pdf파일 판매 등등 다양한 돈 버는 방법들이 있지만 다들 단점을 들고 있다. 스마트스토어등을 통해 위탁판매(dropshipping) 혹은 소매업을 한다고 하면 자금의 문제가 발생한다. 거기다가 사업자 등록증, 통신판매업증 등 두려움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진입장벽이 존재한다. (물론, 이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은 부자가 되기 힘들다.) 오늘 소개할 온라인 부업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방식이다. 쉽게 설명을 하자면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글을 쓴 이후 구글에게 광고를 수주 받는 것이다. 광고를 클릭 혹은 노출하기만 해도 수익이 주어진다.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들어오..

월 1억 넘게 버는 비디오 아티스트 용호수 [ 용찬우 ]의 부자 무의식 [내부링크]

용호수의 부자 무의식 분명히 이 글을 끝까지 읽은 사람들에게는 인생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영감이 주어질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나는 지금 월요일 오전 11시 광안리 일리커피숍에 앉아 여유롭게 글을 쓰고 있다. 내가 최근에 받은 영감을 교류해 보고자 한다. 나는 부자들을 존경한다. 더욱 자세하게 말하자면 자수성가한 부자들을 존경한다. 자수성가를 했다는 말은 힘든 여정을 견뎌내고 세상을 더욱더 최적화시키는 것에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이 글을 쓰고 있는 나 또한 부자가 되고 싶다. 아니, 모든 이가 그럴 것이다.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자기전 나는 부자 관련 동영상을 유튜브를 통해서 본다. 그중 요즘에 꽂힌 유튜버가 있는데 바로 용호수이다. 용찬우로도 활동하고 용호수로도 활동하는 이 대단한 유튜버는 내가 ..

Apple 2023 맥북 프로 14 M2 할인 및 스펙 [내부링크]

=> 애플 공식 홈페이지 보다 8~10% 할인된 가격으로 사러가기 3가지 모델이 있다.첫번째 model10코어 CPU 16코어 GPU 16GB 통합 메모리 512GB SSD 저장 장치¹16코어 Neural Engine35.9cm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²Thunderbolt 4 포트 3개, HDMI 포트, SDXC 카드 슬롯, 헤드폰 잭, MagSafe 3 포트Touch ID 탑재형 Magic KeyboardForce Touch 트랙패드67W USB-C 전원 어댑터 두번째 model12코어 CPU19코어 GPU16GB 통합 메모리1TB SSD 저장 장치¹16코어 Neural Engine35.9cm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²Thunderbolt 4 포트 3개, HDMI ..

앤드류 테이트가 진짜 TOP G인 이유 [내부링크]

앤드류 테이트는 전 킥복싱 선수, 종합격투기 선수, 그리고 기업가로 유명해진 논란이 많은 인물입니다. 1986년 미국에서 태어난 테이트는 영국 런던에서 자랐고 그곳에서 전투 스포츠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키가 크고 부자이며 싸움도 잘합니다. 흔히 서양국가에서 말하는 성공한 남자의 요소인 Look Money Status를 모두 가진 남자입니다. 테이트는 처음에 킥복싱 선수로서 인정을 받았고, 그곳에서 그는 여러 타이틀을 우승하고 치열한 경쟁자로서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종합격투기로 전환했지만, 그 스포츠에서의 그의 기록은 킥복싱에서만큼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투 스포츠에서 테이트의 업적은 그 장르의 팬들 사이에서 그를 지지하게 했습니다. 테이트의 거침없는 성격과 소셜..

바르노 VARNO 포마드 왁스 와디즈 런칭 [내부링크]

=> 와디즈 바로가기 2023년 4월 15일 토요일 남성 그루밍 브랜드 노준형 대표(29)가 바르노 포마드를 펀딩 공식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런칭 소식을 알렸다. 바르노 포마드는 "남성들의 자신감을 새롭게 세운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남성 브랜드이다. 노준형 대표(29)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기회로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분들에게 포마드가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부담스럽고 끈적이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아닌 친근하고 남성성을 더욱 증가시켜줄 수 있는 이미지를 주고 싶다고 했다. 와디즈 펀딩은 오픈예정으로 4월 29일에 토요일 낮 2시에 오픈이 되며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는 바르노 오리지널 포마드를 다시는 없을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바르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5월 중순..

국내 정식 애플 아이폰 14 pro 프로 256기가 스페이스 블랙 스펙 [내부링크]

=> 아이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러가기 기능 스펙 디스플레이 6.1인치 Super Retina XDR OLED 디스플레이, 2532 x 1170 픽셀, 460 ppi 해상도. 프로세서 A14 바이오닉 칩, 6코어 CPU, 4코어 GPU 및 16코어 신경 엔진. 저장 공간 내부 저장 공간 256GB. 후면 카메라 Night mode, Deep Fusion, Smart HDR 3 및 Dolby Vision HDR 녹화가 가능한 트리플 12MP Ultra-Wide, Wide, Telephoto 카메라 전면 카메라 Night mode, Deep Fusion, Smart HDR 3 및 4K Dolby Vision HDR 녹화가 가능한 12MP TrueDepth 프론트 카메라 배터리 내장형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

자수성가 억만장자들은 공통적으로 읽었던 '이' 책 [내부링크]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나폴레옹 힐의 명저이며 제가 부자가 되고 싶다는 갈망이 생긴 이후 부자들이 읽는 책은 알겠는데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꼭 읽었으며 부자가 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 꼭 읽어라고 권해준 책이 어떤 것이 있을까?라는 깊은 고민을 해보았고 그 책이 바로 라는 책이었습니다. 국내 베스트 셀러 과 비슷한 결을 가지고 있지만 조금 더 실용적인 행동에 옮길 수 있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돼라'는 1937년 나폴레옹 힐이 쓴 자조서로, 개인 개발 장르의 고전이 됐습니다. 힐의 업적은 삶에서 재정적인 성공과 개인적인 성취를 이루려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 책은 인간의 마음의 힘과 인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이용될 수 있는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4월] 최신 개정판 최대 50% 할인 [내부링크]

매일 업데이트 되며 달라진 내용을 바로 업데이트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같은 영양제를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매번 바뀌는 할인코드와 혜택을 메일 혹은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에 이메일 주소 혹은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개인적으로 할인 혜택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댓글에 남겨주세요. 아이허브 할인프로모션 구매링크 [ 아이허브 2023년 4월 할인코드와 프로모션 내용 공유 ] 아이허브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하시는 걱정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 발급받으러가기 구매를 했는데 아직 결제대기중이예요 => 기다리시면 처리중으로 넘어갑니다. 기다리세요! 어디쯤인지 어떻게 알아요? => 운송장번호 확인해주세요 영양제가 녹았거나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이..

[원씽] 부자가 되려면 한가지에만 집중하라! [내부링크]

《The One Thing》은 Gary Keller와 Jay Papasan이 공동 저술한 책으로,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단 하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라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얻을 수 있는 영감과 좋은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는 법 책에서는 모든 것에 대해 중요한 것과 긴급한 것을 판별하는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동시에 처리하려고 하면 결국 아무것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우선순위를 정해서 그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집중과 전념의 중요성 책에서는 단 하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하나의 일에 전념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미니멈 엘리베이션 미니멈 엘리베이션은 최소한의 행동으로 최대한의 결과를..

빌게이츠 워렌버핏 앤드류 테이트 [ 억만장자들의 공통점 ] [내부링크]

억만장자들은 서로 다른 경로를 통해 부자가 되었지만,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 감각: 대부분의 억만장자들은 비즈니스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며, 투자 및 경영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조적 사고: 억만장자들은 창의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계속해서 창출하고 실행에 옮깁니다. 인내심: 대부분의 억만장자들은 성공까지의 긴 시간과 고난을 겪으며, 실패와 실수에서도 교훈을 얻고 인내심을 발휘합니다. 리더십: 억만장자들은 리더십 능력이 뛰어나며, 자신의 비전과 목표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를 추진합니다. 대인관계: 억만장자들은 대인관계를 매우 중요시합니다. 좋은 인맥을 유지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연결성을 유지합니다...

자수성가가 되려면 알아야할 5가지 [내부링크]

요즘은 다들 자극적이고 빠르게 부자가 되는 특별한 전략에 많은 시간과 돈을 쓰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은 바로 가 가장 빠른길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특별한 방법을 익혀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겠으나 결국은 부자가 될 그릇 즉, 레벨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자수성가가 되려면 가져야 할 큰 방향 5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수성가를 통해 부자가 되는 5가지 방법 자기개발: 자수성가는 자기 계발의 시작점입니다. 자기 계발을 통해 기술과 지식을 키우고, 습득한 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성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경제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목표지향적인 계획 수립: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목표를 세우고, 그에 따른 계획을 수립..

부자가 되려면 읽어봐야할 명언 10가지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첫 걸음은 빚을 갚는 것이다." - Dave Ramsey "부자가 되는 비결은, 돈을 버는 것보다 돈을 지키는 것이다." - Jean-Jacques Rousseau "돈이란 시간과 에너지의 대용품이다." - Joseph R. Dominguez "부자가 되는 길은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고 끊임없이 배우는 것이다." - Robert Kiyosaki "돈은 그 자체로 목표가 될 수 없다. 돈은 자유로움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수단에 불과하다." - Suze Orman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현재의 수익을 높이는 것보다는 재투자를 통해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 Warren Buffett "부자는 돈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잘 파악한다." - Harve..

부자가 되려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 [내부링크]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는 로버트 기요사키의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부자아빠와 가난한 아빠의 이야기를 통해 재무 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부자들의 사고방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자신의 재무 상황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이 돈을 다루는 방식에서 가지는 차이점, 자산과 부채의 개념, 자신의 재무상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방법 등에 대한 중요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은 자산과 부채의 개념입니다. 이전까지는 자신이 가진 돈만큼만 소비하고, 돈을 버는 것에만 집중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자산과 부채를 구분하고, 자신의 자산을 최대한 활용해 돈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를 통..

컴퓨터 한대로 돈을 버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이 글에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온라인 작업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작업 수행: 쇼핑몰 상품 등록, 게시글 작성, 댓글 작성 등 프리랜서로서 일하기: 텍스트 작성, 번역,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크몽 숨고 등 다양한 재능을 세일즈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블로그나 유튜브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을 얻으려면,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주제 선택: 관심사나 전문분야에 대한 글을 쓰거나 동..

국내 포마드 브랜드 바르노 varno 런칭 [내부링크]

국내 남성 포마드 브랜드 바르노 varno가 런칭을 앞두고 있다. 4월 말에 와디즈에서 첫 런칭을 공개하는 바르노는 국내에서 포마드 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노준형 대표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이다. 포마드로 남자의 자신감을 더욱 더 가지게하여 더 나은 남자로 거듭남을 목표로 한 브랜드 바르노는 세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 커머스인 Amazon을 통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를 우선적으로 공략을 할 예정이다. 바르노 포마드는 우선 국내에서 첫 런칭을 할 계획이며, 이후 세계 포마드 시장에서 한국의 남성 그루밍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국내 바버샵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남성 그루밍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바르노는 스페인어 Varno(수컷)과 바르다 의 합성어..

웨트한 젖은머리 짧은 머리 남자 포마드 왁스 [내부링크]

나는 머리 스타일을 바꾸고 나서 인생이 정말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많이 느꼈다. 포마드를 하고 나서는 편의점만 가도 점원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달랐다. 나에게 포마드를 바르는 일은 항상 밖에 나가기전 전쟁..

광안리 바닷가를 꼭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새벽 6시 광안리 절경 안녕하세요~!~!~!~!~! 10월 18일 드디어 코로나가 격하되어 드디어 조금은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게되었네요 저는 광안리 주변에서만 27년을 살았는데 볼때마다 항상 새롭고 마음이 좋네요ㅎ..

남자 포마드 왁스 전문 사이트 추천 레트로비 레이라이트 수아베시토 [내부링크]

#포마드 #왁스 #추천 오늘 날씨가 무시무시하게 좋네요 ㅎㅎ 이런날은 멋있게 하고 나가야 제맛! 남자 머리는 남자의 자존심이죠 실제 연구에 따르면 남자의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호감도가 상승한다는 연구결과!!!..

Rayrite 레이라이트 미국 수성 포마드 왁스 잔머리 정리 [내부링크]

남자들은 머리를 깎기 위해 두 종류의 공간을 간다. 첫번째는 미용실 두번째는 바버샵이다. 미용실과 바버샵은 자격증부터 다르다 미용사는 면도를 할 수 없다. 칼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바리깡의 미..

아마존 도전기 Episode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두번째 월급에서 민병은 대표님의 강의를 들으며 아마존 FBA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노이지입니다.ㅎㅎ 만약 제 아마존 도전기 Episode1을 보고 오신 분들이라면 내용이 이어진다는 점 알고 계시..

아마존에 도전기 Episode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이지입니다. 저는 한국 오픈마켓을 약 3년간 운영으로하고 2021년 5월 매출을 545만원을 달성하였습니다.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저에게는 매우 의미가 있는 액수였습니다. 제가 사업을 확장하려고 하..

레트로비 포마드 인생 남자 포마드 왁스 [내부링크]

#레트로비 #포마드왁스 #포마드 #남자머리 #헤어스타일링 남자는 머리가 생명이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포마드 머리를 해보기로 결정했다. 이제 바버샵을 다닌지 어언 1년6개월이 흘렀다. 26살까..

아름다운 패배 [내부링크]

#엄마 #아름다운 #말싸움 #패배 #주장 #화 #입 #말실수 #말 패배는 쓰다. 나의 실수와 과오를 인정하고 상대방에게 너가 맞다고 내가 잘못했다고 인정하는 것 나는 자존감과 자신감이 모든 것..

살이 찌다 [내부링크]

나는 어렸을 때 부터 멸치였다 모태 멸치 하지만 27세가 된 지금 살이 찌고 있다는게 느껴진다. 여기서 말하는 살이라는 것은 근육보다는 나태함과 엉망진창인 식습관으로 부터 생긴 나태함을 증명해주는..

클래식하다. [내부링크]

#클래식 #유럽 #취향 #바버샵 #음악 #재즈 클래식(Classic) 사전적 의미는 고전적인이라는 의미가 있다. 진정한 클래식이란 변하지 않는 것이다. 옛날 유럽 귀족계층들은 서민들과 섞이는 것을 굉장히..

돈 보다 소중한 것들 [내부링크]

#돈 #금융 #꾸준함 #부자 #주식 #비트코인 자본주의(Capitalism) 우리는 보이지 않는 신분이 있다. 저소득층 중산층 고소득층 어떻게 하면 먹이사슬의 꼭대기에 오를 수 있을까? 돈을 버는 방법은 정말 다..

외면은 내면을 만든다. [내부링크]

#외면 #내면 #외유내강 #커넥션 #스티브잡스 #영감 #글쓰기 #영향력 내면이 예뻐야돼. 인성이 좋아야해. 성격이 좋아야해. 마음이 아름다워야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 나는 외면이 내면을 어느..

예술은 항상 위험하다. [내부링크]

#예술 #스윙스 #위험성 #변이 #돌연변이 #오리지널 #거부 #기존틀 #욕 #담배 #술 #마약 #대마초 #예술가 #에이미와인하우스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이름 부터 예술스러운(?) 그녀 최근 괜찮..

청소 [내부링크]

#청소 #청결 #느낌 #쓰레기 #회복 #정리 #머리카락 #냄새 #악취 #환기 #이불 #정리 #음악 #집중 #환경 #DNA 마음이 어지러울 때 나는 청소를 한다. 생각은 멈추고 청소에 집중한다. 버릴것은 버린..

역설적인 삶 [내부링크]

#역설 #패러독스 #배움 #가르침 #새로운시각 #관점 #다양성 #진보 #성장 #기록 #인생 #재미 #심연 영어회화 면접이 있는 날이다 취업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영어를 배우기 위해 시작한 또 다른..

타인의 행복 [내부링크]

#타인의행복 세상은 나와 타인으로 이루어져있다. 타인은 '나'가 아니며 나는 '타인'이 아니다. 나는 타인의 생각을 읽기 어렵고 티인 또한 나의 생각을 읽기 어렵다. 그래서 상대방의 의견과 생각을 어렴..

게으름에 대한 찬양-버트런드 러셀 [내부링크]

#버트런드 #게으름 #찬양 #노예근성 #신해철 게으름의 대한 찬양 나의 눈을 사로잡은 문구였다. 나는 평소에 잠이 들기전 오디오북이나 아니면 UFO 미스테리와 같은 스토리텔링식의 유튜브를 틀어놓고 들으..

용서 [내부링크]

#용서 #반성 #성장 용서 나를 용서해줘 아직도 부족한 나를 멍청한 나를 괴짜같은 나를 항상 용서만 구해서 미안해 너그러운 너의 마음이 바다와 같은 너의 마음이 나의 부족함을 채워주길 항상..

우울함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울함 #우울증 #무기력증 #힘듬 #극복 #희망 #도전 #삶 #돈오정수 최근 이주일 간 우울함이라는 녀석이 나를 감쌌다. 나는 이 녀석으로 부터 벗어나기 위해 잠을 더 잤고 운동을 했고 청소를 했다. 하..

스윙스 [내부링크]

#스윙스 #래퍼 #쇼미더머니9 #Swings #예선 #저스트뮤직 #위더플럭 #짐티피 #랠리포인트 #사업가 #도전 #용기 #동기부여 #마이크 #2007 #싱잉랩 #3대500 #긍정 스윙스 본명 문지훈 젊은 10대 20대들..

JYP-무엇을 위해 살죠? [내부링크]

추석.집 소파에 누워 리모콘으로 다시보기를 누른다. 라디오스타에 박진영이 출연했다. 예전에 박진영 사이비종교 논란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나타난 그였다. 그동안 그는 자신의 생각과 자기를 둘러싼 오해..

알랭 드 보통-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내부링크]

#알랭 드 보통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독서 #명언 #연애 #조언 #동기부여 #깨달음 #발전 #희망사항 사랑(LOVE)이란 무엇일까? 좋아한다라는 느낌을 넘어 그 다음 단계인 사랑 나는 어떠한..

허세의 미학 [내부링크]

허세란 자기 자신이 할 수 없는 자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이미 그것을 이룬 것 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과연 허세는 나쁜 것일까? 허세를 대하는 두가지 분류의 인간이 있다. 첫번..

용기의 힘 [내부링크]

용기는 모든 걸 할 수 있게 해준다. 용기는 두 종류가 있다. 가짜 용기와 진짜 용기이다. 가짜 용기는 자기 자신을 속이는 것이며 오롯이 진짜 용기 즉,자신의 내면에서 일어난 용기야 말로 진정한 용기이다...

Oakland-Vell (ft. DJ Mustard)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PWiqClzB14 [Intro: DJ Mustard] Y'all already know who I am right? I go by the name of DJ Mustard like this Let's go, oh! Shout to the Bay Area LET'S GO! ..

OPIC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꼭 끝까지 한번 읽어보시오!!! What?&Why?&Who? 요즘 외국계 기업에서는 OPIC(Oral Proficiency Interview-Computer)-구술능력면적 이 아주 중요한 채용척도이다. 특히나 영어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외국계기..

존리의 부자되기 [내부링크]

How to be a rich? 우리가 살고있는 시대는 자본주의시대 신분사회에서 신분이 가장 중요했다면 자본주의시대에서는 자본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서 우리는 부자가 될 수 있을까? 행복은..

성인 ADHD [내부링크]

최근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흔히 ADHD라고 불리는 질병에 관심이 갔다. 나는 나 혼자 산다의 팬이다. 거의 한해도 빼놓지 않고 모두 보았다. 요즘 나 혼자 산다의 꿀잼 담당 기안 84가 공황장애와 성인 ADHD를..

말의 품격-이기주 [내부링크]

요즘 말에 대해서 고민이 많다. 여기서 내가 말하는 말이라는 것은 단지 입 밖으로 나오는 단어의 조합이 아니라 억양 부드럽게 말하느냐 강하게 말해야하느냐 때론 침묵을 해야하는가 어떤 타이밍에 어떻게 말해..

직원들의 혁신성을 키워주는 직장환경 [내부링크]

※이 글은 미국 유명 경제잡지 Forbes에서 발취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어떻게하면 더욱 혁신적인_일터를 만들 수 있을까? 혁신적인 일터환경이 왜 필요할까? 우리가 일하고 있는 일터는..

흑인 인종차별을 노래한 Joey Bada$$- Temptation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Ecl9jyVVRDs Temptation -Joey Bada$$ I come here to talk about how I feel And I feel like that we are treated differently than other people And I don’t like how we are..

PainKiller [내부링크]

호주 출신 2002년생 가수 Ruel(루엘)은 현재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끌고 있다. 그 이유는 그의 곡중 PainKiller(진통제)라는 제목의 노래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그가 좋아했던 그녀를 진통제에..

성공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나에게 성공이란 무엇인가? 얼마만에 사회적으로 만연해있는 사회적 정의가 아닌 나만의 주관적인 성공에 대해서 생각해본게 처음이 아닐까 싶다. 나는 어렸을 때 부터 남에게 칭찬을 받기를..

작가 조승연의 [시크하다] [내부링크]

어렸을 적 조승연이라는 사람을 우연히 알게되었다. 텔레비전에서 봤는지 서점에서 이분이 쓴 책을 봤는지 잘 기억이 나지는 않는다. 하지만 확실한 하나는 이분은 나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사실이다...

올더스 헉슬리의 [멋진 신세계] [내부링크]

매주 화 요일 저녁 8시간 되면 나는 tvN에서 하는 [책 읽어드립니다]라는 프로그램을 시청한다. 처음에는 유튜브로 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를 우연하게 보게 되었는데 내가 이전에 읽었던 재러드 다이아몬드..

바다야 고마워 [내부링크]

나는 태어날 때 부터 항상 바다와 함께있었다. 이곳은 광안리 바닷가 사회생활 인간관계를 맺다보면 상처받고 지칠 때가 있다. 그러한 고통과 고뇌가 바다를 보기만하면 반으로 줄어드는 것 같다. 급하게 뛰던..

코로나 바이러스가 내게 가르쳐준것들... [내부링크]

얼마전 감기에 걸려 친구들과 노는 도중 기침을 하게 되었다. 친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검사해보라고 했지만 혹시나 맞다면 격리가 된다라는 두려움이 나에게 엄습해왔다. 가기 싫다라고 말을 하자 친구가..

데일 카네기 성공대화론과 행복론 [내부링크]

인간이라는 생물은 눈에 보이지 않는 뭔가를 좋아한다.가령 행복,신,우정,희망 그중 '행복'이라는 주제는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이 고민하는 주제이기도 하다. 나는 성공한 삶은 행복한 삶이다라는 말을 많이..

스윙스의 철학 [내부링크]

사람들은 각자의 철학 을 가지고 살아간다. 나의 철학은 래퍼 스윙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유튜브 채널을 연 스윙스는 컨텐츠로 많은 철학적인 것들을 내놓는다. 그중 책을 소개해주며 자신의 철학과 글쓴이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다는 것...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인것 같다. 평소 집에서만 생활을 하는 나에게 있어서는 사람을 많나는 기회도 매우 적었고 이러한 생활에 젖어들어 지금은 이것이 당연한 것이 되어 버렸다. ..

니체의 허무주의 극복 [내부링크]

처음에는 이것이 허무주의라는 고급진 단어로 표현할 수 있는 증상(?)인지는 몰랐지만 니체는 이러한 현상이 인간이라면 피할 수 없는 질병이라고 말한다. 책을 아직은 다 잃지 않았지만 나에게 몇가지의 해결..

24살 사업..실패와 재도전 [내부링크]

24살 군대를 갓 졸업한 나는 여성의류를 판매해 보기로 마음 먹었다.처음 해 보는 사업 가슴이 뛰었다.뭔가 떼돈을 벌것 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그저 부자가 된 것 같은 기분. 세무서에 가서 난생 처음 사업자..

불로 소득의 힘 [내부링크]

불로소득(不勞所得, 영어: unearned income)은 노동의 대가로 얻는 임금이나 보수 이외의 소득을 말한다. 이자, 배당, 임대료 등의 투자 수익, 유가 증권이나 부동산 등의 매매 차익 등을 포함하는 재산 소득 외..

일요일 휴식하기의 골든 타임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다들 열심히 산다. 특히 한국인이라면 더 그러하다. 쉴때 조차 자신이 해야할 일이나 밀린 과제들을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육체는 쉬고 있지만 정신은 계속해서 노동을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다들 빨..

반복의 양면성 [내부링크]

인간이라는 존재는 새로운 것에 자극을 느끼고 기존에 경험했던 것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익숙한 자극이기 때문이다.이것은 인간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 그렇게 만들어 졌다.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