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fekid의 등록된 링크

 nofeki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애플 매직 트랙패드2 [내부링크]

당근을 통해 매직 트랙패드를 구입했다 그동안 일반 마우스를 썼었는데....확실히 맥북과의 조합은 애플이 우세인것 같다 스크롤 방향이라던지 (물론 조정 가능하다) 마우스 움직임 이라던지.... 중고로 들여 온거..

급체 에 대한 생각들... [내부링크]

치과치료를 마치고... 저녁이 되어 마취가 풀리니 입안이 모두 아파오기 시작한다.. 그래도 뭐든 먹고 약을 먹어야 할것 같아서 저녁을 국에 말아서 조금 먹어본다.. 약기운이 퍼지니...이상하게 조금 졸립다.....

임플란트 수술하는날.. [내부링크]

어제는 치과에 갔다.. 3개월전에 예약을 해둔 상태였다 벌써 3개월이나 지났다니.... 오늘 하루가 아침부터 그렇게 썩 좋지 않다..치과 예약 때문일 것이다 이번에 하게 되면 4개째이다... 4년전인가..왼쪽 아래..

콜로라도 첫 오일교환 (oil change) + k&n 필터 [내부링크]

오늘은 마이카 콜로라도 첫 오일교환이다 전에 생각처럼 엔진에어필터는 기존것은 클리닝후 보관 + k&n 필터 는 반영구적으로 클리닝하며 사용 엔진오일은 순정으로... 6L 정도 오일필터는 순정으로 주기적으로 교..

MBTI 분석에 대한 참조 [내부링크]

매번 딸아이는 묻는다 "아빠! MBTI 가 뭐였지?" 나는 대답한다 "기억이 안나는데......." 아재다... 이제는 성의를 보여야 겠다...참조로 인용을 블로깅 해본다. -----------------------------------------------..

첫 엔진오일 교환에 대한 준비?생각? [내부링크]

이제 주행거리가....음 11000km 정도 되는듯 언젠가 운전중에 엔진오일 교환 메세지가 계기판에 나온다. 별일 있겠냐는 생각으로 타고 다니지만.... 시동을 걸때마다 메세지는 한번씩 나에게 알림을 준다.....시험..

백운산 복기 [내부링크]

여러번을 오른 백운산 이지만 이제 제대로 복기? 를 해보려고 한다. 저질 체력이라 매번 아무 생각없이 건강해 질거라는 믿음으로 오르긴 하지만... 제대로 주위 길들을 관찰하며 올라간 적이 없는것 같다. 평범한..

배경 이미지 모음_1 [내부링크]

배경 이미지들을 모아두고 원본으로 받아볼 수 있게 만듦

220427_강화도 마니산 가는길 [내부링크]

언제나 그렇듯 갑자기 계획을 잡아서 떠난다. 오늘은 가까운 곳으로 강화도.... 언제가 교통이 안좋아서 자주 가지는 못하는 곳이다. 거리는 가까운데 개인 산악회 회원? 과 같이 내차로 떠난다. 언제나 그렇듯 코..